
| ****lejin: 잭 블랙! 너무 좋아😍
무도 츄리닝 입은 뒷태가 전혀 어색하지 않다!
나쵸리브레에서 빽바지 입고 똥꼬 씰룩이는거 생각나네 👍🏻 잭블랙 무도 무한도전 |

| 그나저나 오늘 무도에 레알 잭블랙나오나여? ㄷㄷ |

| 잭 블랙! 너무 좋아😍
무도 츄리닝 입은 뒷태가 전혀 어색하지 않다!
나쵸리브레에서 빽바지 입고 똥꼬 씰룩이는거 생각나네 👍🏻 잭블랙 무도 무한도전 |

| 잭브랙 뭐냨잭블랙? 나옴? |

| ****icfox916: 헐 잭블랙 한국 입국했어 이 추운날 반팔을 입고 |

| ****nt_Manim: YOO "그녀석 와도 자리없다... 잭블랙과 경쟁해야" |

| 솨이아ㅏ캌 진짜 잭블랙이 무도엨 |

| ****vache 귀욥지 잭블랙 |

| 헐 무도에 잭블랙나와..? |

| 이런미친 잭블랙을 왴 |

| ****mudo 헐 잭블랙!!! |

| 거기다 잭블랙은 아예 혼자서 무한도전 5명급이잖앜 |

| 난 잭블랙 웃긴거 모르겠어.... |

| 위화감이 없다 잭블랙 |

| 잭블랙과 더불어 무한도전 |

| YOO "그녀석 와도 자리없다... 잭블랙과 경쟁해야" |

| 무한도전잭블랙..?!?!끄아애어ㅓ아 |

| 뭔가 기분이 이상햌잭블랙 |

| 잭블랙 무도 언제나옴!!!!? |

| 헐 미친 잭블랙이 무도에?? |

| 잭블랙 아 본방사수할수있을까 |

| 오늘인가???????? 본방사수 본방사수;;;;;;잭블랙 허허허ㅓ어허안아ㅓㄴㅁ우남 |

| 아니 잭블랙 ! |

| ****oren: 잭블랙이 넘나 귀여워서 할말이 없다 |

| ****r_SVT 잭블랙이 누구얌 |

| ****a12 아앜저도욬ㄱㄱ잭블랙얼굴부터보고나서 순간적으로 롱주 새 코치인가...? 했다가 정신차렸어요 흑흑 |

| 잭블랙이 넘나 귀여워서 할말이 없다 |

| ****r_SVT 잭블랙,,,,? |

| 무도와 잭블랙..... 아 대박이야 진자... 언제 방영하니 |

| 엊그제부터 '슈니블리' 라는 이름이 누구였지? 하고 계속 생각났는데 이제야 알았다. 잭블랙 입국 기사보고 떠올랐던 모양인데 영화속 꼬마들이 부르던 느낌대로 계속 생각이 났다. |

| 잭블랙 블랙 잭 |
![[동페/H23] 예약받는 뿜
@ppum_D ppum_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920628334297088/bavMVgyL_normal.png)
| 헐ㄹ미친 쩐다 잭블랙이래 |

| ****r_SVT ...잭블랙님? 어디서 들어본거같은데... |

| 님드라 오늘 무도꼭보세요 잭블랙님 나오신데여 와진짜 개죠아ㅏㅏㅏ 꼭봐요님들 ♡ |

| ****r_SVT 맞아...쩔..ㅓ 잭블랙 이라뉘.... |

| 오늘무도에 잭블랙님 나온데요 님들 다 꼭 본방사수해요와 개조아미친 나꼭본방보꺼야 울가족중에나만 무도바서 맹날 재방으로봣엇는데 |

| 무대꼭본방본다진짜와잭블랙 |

| 미친무도에 잭블랙???? |

| 이번 무한도전은 봐야겠다.
잭블랙횽아라니 |

| 와악... 무도에 잭블랙 나오네? |

| ****mudo 우와! 잭블랙이라니....
너무 기대되요~~ |

| ****soonee: 나 이거 본 이후로 잭블랙인지 불랙잭인지 헷갈려서 내가 쓴게 맞나 항상 확인함. 잭불랙탈트증후군 |

| 헐 진짜 잭블랙이구낰 |

| ****ro: 광희 부럽다 잭블랙도 만나고 |

| 잭블랙 살더쪘네 |

| 진짜 독보적이다 잭블랙 |

| 광희 부럽다 잭블랙도 만나고 |

| 잭블랙 무한도전 완전 기대중 |

| 무도 진짜 잭블랙 나오는구나 |

| 악. 잭블랙 기여워. 으앙. |

| 잭블랙핵존좋 |

| 나 이거 본 이후로 잭블랙인지 불랙잭인지 헷갈려서 내가 쓴게 맞나 항상 확인함. 잭불랙탈트증후군 |

| 구스범스 재밌어오!!
잭블랙 연기잘해 너무 좋아
소설 읽어봐야지.. |

| 헉 무도에 잭블랙나오네 |

| 우왕! 잭블랙! |

| 헐 잭블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