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ast_nchip
아궁이, 호박씨, 풍문으로들었쇼까지 정ㅂ가 이상하니 쓰레기종편 프로그램이 판치는구나. 이나영씨 본인이 밝히지도 않은 아픈 가정사를 프로에서 대놓고 쑥덕대다니. 그것도 출산후 산후조리를 하는 시기에. 거기에 프리선언한 아나들이 합류 채널A
nuvida19
몽가 일본 연예인들은 사귀더라도 전혀 교점이 없어 보이는 경우도 많고 티도 전혀 안 내서.. 가십지에 찍히는 경우가 아니면 종잡을 수가 없다. 라기엔 배용준-박수진과 이나영-원빈이 걸리는구나.. 뭐 한국도 마찬가지네
OwaO_OwOr
freedomdwarf 제 눈에 지금 뭐 끼어서.....지금 아부토는 진짜 세상제일 머찐 아저씨......퓨이나영닮은 타마랑 원빈같은 아저씨랑 딱이네`!~!~!
seravee_sh
Ikir_13 이나영이 그려진 맥x모카믹스일듯
MyomyoXD
나도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같은 수준의 개그 듣고도 사무실이 떠나가라 터질 수 있는 레벨이지만 마사토끼님은 뭔가 범접할 수 없다...
Dyuun_o0o
이나영 목소리........
Dyuun_o0o
와 이나영 진짜 핵존예

이나영, 위안부 원빈 중앙대 교수 한일 정치적 밑거래 엄청날 국민적 저항 산후조리

Dyuun_o0o
이나영 개멋있어....
0401mM
원빈이 강동원ts이나영이랑 결혼하고 류해진이 차승원ts김혜수랑 사귀고 캡틴아이언맨같은 취향의 소나무를 느낀다
rosoish
6. 수업 들으면서 밑줄 긋고 어쩌고하고 문제를 풀면 되는 거니까... 정신적 단순노동 같았지... 배우 이나영이 심란할 때 수학문제를 푼다면서요..? 난 그림낙서를 마니 했지 지디만 그렸지 지디야 댜릉했어 내 삶에 빛깔을 더해준 오빠들이었다...~
dal0627
rost001: 이나영 애기 유치원기록비 아빠직업 원빈
rost001
이나영 애기 유치원기록비 아빠직업 원빈
Cirno_Atai
Chen_Shikigami 이나영은 이 빠지면 언제 이 나영?
trashhumorbot
이나영은 벌에 안쏘이나영?

mozile_bot
이나영 하앍하앍
SvatebniY
Sweet_n_Potato 그건 내가 이나영 대구싶단거랑 같은 소리야^^
trashhumorbot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JEOMII
eunsudal: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eunsudal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INMADIHAN
djuna01: 295. 이나영. 아는 여자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의 모습을 좋아해요. 하지만 연예인 이나영이 정점을 찍은 건 역시 CF죠.
dokgeonam
이나영은 생일이 02.22라서 이름이 이나영인듯
bokssunga
옛날에 이나영아 선전했던 파나코타? 라는 아이스크림 존맛이었는데 금방 없어졌음 지금 나뚜루 앙큼한치즈오렌지? 랑 좀 비슷한 맛
bohemcig
이사진종나맘애둘어 이나영 ts 같은 강동원
Cookietiger97
Qoo_08 이나영이 이뽑으면 새로이나영~? ͡° ͜ʖ ͡°
Ho11er
trave1err 음 우행시 강동원, 이나영 나온 거랑 나 대호보고 진짜 펑펑 울었었는데
MyJurina
이나영님과 원빈님의 커플 사진을 보니 정화 되고 축복 받는 느낌
pjhjj
헐...찌라시 안도ㅐ😭😭😭 박보검이랑...장..ㄴㄹ랑.. 강동원이랑...정...ㄹ이랑... 원빈이랑 이나영 임신해서 결혼하는거라고 떳던데 소문이라는대...안돼
xxxseyo
??잘못봤나 소지섭 신민아 얘기하는데 왜 이나영을 본 것 같지..?
exo_KLM_485
chen921_102 멋지다~!!! 나도 수학이나영이 기초부족한거많은데 괜히 기초부터 안하고 그랬는데 백이를 본받아야겠구만
yujinbb20
원빈 이나영 결호식장 갔는데 저기얼굴 꽂으면 이목구비 또렷해짐 눈코입만 들어거는 사이즈
youandrover
심심해서 셀카찍었는데 오늘따라 내가 넘 못생겼다.... 이나영송혜교전지현김태희는 거울만봐도 인생이 재밌겠찌........ mm
bluemoonlit_K
HNI_G_ __mmlogic 김나영 이나영이에요!
__mmlogic
HNI_G_ 마자햇지.. 날ㄹ짜감각이없어서리.. 우리 ㄱ세인트는 언제 앤캐생기누.. 이나영아님? 김나영은아냐 이하늘인가? 김하늘인가? 탈트붕괴
HNI_G_
__mmlogic 이나영인가????
LongSunggi_kbot
한 말씀만 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이나영 형사님. 한 번 더 말씀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Roni_meowluv
나 막 회사 창가에서 해뜨는 거 보면서 맥심먹고 있어. 이나영처럼 데헿
Arebours_0
jp_cepiah: 한국 위안부 및 기지촌 여성 관련해서는 지금 중앙대에 계실텐대 소속이 바뀌었을지도 모른다 메릴란드 대학 졸업하신 이나영 선생님이 유명하시고 한국군 위안부의 경우 김귀옥 선생님이 유명함. 말이 되는 소릴 해야 상대를 해주든…
lee3675
이나영이 이뽑으면 이나영
KaKaoHolic
hellojo011_WB 이빨빠지면 이나영?
rlaqhsk03
이나영이 이 빠지면 이나영
qordl_102
qordl_102 이나영은 계속 이나영?
apinkbule1
MnetMV 이나영은 이뽑으면 이나영?
hajoobin
tora_ru: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Readorwrite
tkfka722: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tkfka722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GE_yurae
이나영
Z2EZ2E
_ddom: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_ddom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Z2EZ2E
_ddom 이나영 : 모르는 사람입니다만
_TTTTT_32
5. 배수지 여자 얼굴 좋아함의 기본값. 사실 배수지 윗세대로 이나영 한가인 민드모트 ... 가 있지만 현재 매우 굳건하게 자리 잡은 실세 ? 임으로. 내 취향임. 노래, 춤, 얼굴, 인성. 완벽.
cheuyu_maple97
ringbe_maple: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ringbe_maple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H_le_O
HAN_S_0520 나성공했다이 영광을 원빈님과 이나영님께 돌립니다 <원빈,이나영:????
HAN_S_0520
H_le_O 와 원빈이 목마태워주고 이나영이 이유식타준데 성공했네 성덕이네
arian_ouo
jp_cepiah: 마지막으로 위안부 관련해서 중요한 논의. 이나영 선생님 설명에 의하면 해방후 초기에는 돌을 맞거나 마을에서 쫓겨나는 등의 수모를 겪음. 때문에 귀국 포기한 경우도 있었음. 이후 한일청구권 등 국가가 협상을 시도할 때에도 침…
tora_ru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_0mwm0_
원빈 이나영 봐봐 우수한 유전자들끼리 만났잖아
lhj711122
JS_interview: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예요. 변하지 않죠. 중략 남자친구 분이 생긴 후에 좀 그랬는데... 웃음 그래도 제게 워너비죠. 실제로 만나게 되면 되게...뭐랄까...그럴 것 같아요. 웃음 작품을 같이 한다면요? 최선을…
JS_interview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예요. 변하지 않죠. 중략 남자친구 분이 생긴 후에 좀 그랬는데... 웃음 그래도 제게 워너비죠. 실제로 만나게 되면 되게...뭐랄까...그럴 것 같아요. 웃음 작품을 같이 한다면요? 최선을 다해서 할 거예요. 웃음
___Cosmicdust
마쥬형 핵잔인하닼강동원빈이나영+?
chokj71
조규진 아내 이나영.
zxoapi
W0u1dU 난 이나영이야 우리 결혼했네?
adorable_BHS2
HL_EXO ㄹ 현실에 없는 가족... 있어도 원빈과 이나영 부부 급... 솔직히 수지도 예쁘고 샤오랑도... 거기 나오는 애들 다 존잘 존예예여 ㅁ
doggy_run
아 친구랑 얘기하다가 내가 원빈하고 강동원하고 이나영은 사실 뱀파이어일거라고 보통 인간 수명에 죽은 척했다가 자기 존재를 아는 남은 인간들 죽으면 다시 활동할거라고 그랬더니 친구들도 납득함 <-머글들임
gangnangkong42
이나영 존예................
Uzumakist
luyohaS2ykmr yujujuseyo 가을에 억새 자라 있으면 정말 예쁠 것 같긴 한데 개인적 감상으론 배경이 원빈빨받은느낌... 이나영버프까지.....
kimjeanjean
정말 이나영은 여신이야.
eyg1227
우리 집안의 못생긴 DNA는 나로써 끝을 내겠다 전 인류의 원빈, 이나영화를 위하여 거룩한 희생을 하겠습니다
Allchat_bot
235. 아픈 사람을 좋아합니다. 힘없고 불쌍해서 좋아요.. 난 힘 있고 당당한 사람보다 힘 없고 불쌍한 사람이 더 좋아요. 왜 그럴까요.. 중아 이나영 / 아일랜드
guansan_doles
내가 나이를 먹어서인지 여러가지 잡다한 덕질을 1n년간 해와서 인지... 막 상대가 진짜 극혐이지 않은이상 열애설 나도 막 슬프지 않고 어떤 경우엔 넘 좋아서 물개박수침 eg. 이나영-원빈
Gom_nu69
to_owo_to: 이나영은 이가 빠져도 다시 이나영?
to_owo_to
이나영은 이가 빠져도 다시 이나영?
ziho_yoonseul
AlwaysBlockB_sd 이나영 이가 나영 오또케영
ziho_yoonseul
AlwaysBlockB_sd 나나나나나영!!이나영!!
pear__xo
구준표가 영화보라구 준 표 참외를 먹으니  참외롭네 형돈아 형돈좀 구혜선을 구혜선안돼 구하라를 구하라 안소희는 벌에 안소희나요? 강지영은 어디 갔지영? 이나영은 벌에 안쏘이나영?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tango_the_bug
K109GH: 이거 보고 이나영이 라네즈 모델일 때 떠올랐는데 중병인가 그래서 립스틱 몇호라고요 오빠
K109GH
이거 보고 이나영이 라네즈 모델일 때 떠올랐는데 중병인가 그래서 립스틱 몇호라고요 오빠
hlovers0623
hlovers0623 그리고 또!! 여자는 약간 편안해보이는 상을 좋아함니다.. 정은채나 이나영이나..요조같은!! 그리고여성분들중에 웃을때 크흐흐흐,하고 웃는 여자를 좋아해요. 나인언니처럼.♡
MAT___THEW
원빈 딸, 아들은 엄마가 이나영이야
YJ615
healingjj 진짜 봉ᆞ산주ᆞ티켓ㅈ이렇게 세개는 셋트인데.. 근데 생각해보니 저 다른가수콘서트갔는데 아무도안들고있는데 혼자꿋꿋히 들고봐서 옆에분이 자기도보여달라고했던기억이나영
mokgaksangja
강동원과 이나영의 공통점을 찾았다. 뭘 입혀도 드라마틱한 패션이 된다.
ricordareplusx
huptyw 사실 나두 어떻게 생겼을지 무지 궁금해 엄마가 이나영 아빠가 원빈인데...... 거기 나오는 남자 주인공 잘생겼는데 무매력이라며 그래서 딱히 보구 싶지는 않은 영화야 난 못생겨두 매력 쩌는 남정네들이 좋다구
Sig__Sig__
Potte_: 진짜 엄마 뱃속에서 나와서 처음 본 얼굴이 원빈이랑 이나영이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한데
bobb_222
DGDD_0915 이나영씨는 언제 이나영?
Potte_
이나영 이뻐..
Potte_
진짜 엄마 뱃속에서 나와서 처음 본 얼굴이 원빈이랑 이나영이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한데
SNS_Youjeen
AELCK01 NN_RANKO 잘태어나는 재능을 가지면 원빈과 이나영의 아들로 태어날수 있나요
LeeORi_
razielkim 이나영과 송혜교로도 커버가 안되는.....
GelsominaLana
원반 이나영 결혼식장
mokku_2015
그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에서 이나영이 먹고 자살기도한 약 그거 몬지 아시는분,,,
killheal_talk
SEGI_OnTop 그러고보니 지유랑 원빈이나영부부네 아들이랑 동갑이네여 뭐지 2015년에 무슨일이일어난거야;;;;;;
crimsnstarlight
학생들중 김태희 이나영 한효주 있고 남자애기 영어이름이 카이... 세상엨
_TANZY
이나영 결혼하나영 한번더 생각해봐영 이리와봐영 저리가봐영 우리와함께 했나영
wowwhg
두근두근 내인생 내용진짜 슬프고 안타까운데 아빠가 강동원이라니.......아빠지성 엄마이보영 아빠원빈 엄마이나영 못지않는 부모자식관계시다...
PFORFP
OAS1S6 이나영은 이 빠지면 이나영, 이런 거.
hyemin3934
tunayeotDanda: 이 씬 찍을 때 이나영이 너무 웃어서 참치가 저 주먹밥을 엄청 먹었다고 함 그것도 모자라 이나영이 나 동원씨 김밥 많이 먹일거라고 일부러 NG도 냈다고 귀여워
lhj711122
JS_interview: 이나영 선배님의 뭔가 나른해 보이는 분위기가 좋다. 선배님과 함께라면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 진짜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웃음
JS_interview
이나영 선배님의 뭔가 나른해 보이는 분위기가 좋다. 선배님과 함께라면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 진짜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웃음
chyollX1127
이나영 배우자의 탄생일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zlrzlr901
원빈이 애를 낳으면 애 이나영?
zlrzlr901
NewStar_hsb 이나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