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나영 하앍하앍 |

| Sweet_n_Potato 그건 내가 이나영 대구싶단거랑 같은 소리야^^ |

|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

| eunsudal: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

|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

| djuna01: 295. 이나영. 아는 여자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의 모습을 좋아해요. 하지만 연예인 이나영이 정점을 찍은 건 역시 CF죠. |

| 이나영은 생일이 02.22라서
이름이 이나영인듯 |

| 옛날에 이나영아 선전했던 파나코타? 라는 아이스크림 존맛이었는데 금방 없어졌음 지금 나뚜루 앙큼한치즈오렌지? 랑 좀 비슷한 맛 |

| 이사진종나맘애둘어 이나영 ts 같은 강동원 |

| Qoo_08 이나영이 이뽑으면 새로이나영~? ͡° ͜ʖ ͡° |

| trave1err 음 우행시 강동원, 이나영 나온 거랑 나 대호보고 진짜 펑펑 울었었는데 |

| 이나영님과 원빈님의 커플 사진을 보니 정화 되고 축복 받는 느낌 |

| 헐...찌라시 안도ㅐ😭😭😭
박보검이랑...장..ㄴㄹ랑..
강동원이랑...정...ㄹ이랑...
원빈이랑 이나영 임신해서 결혼하는거라고 떳던데 소문이라는대...안돼 |

| ??잘못봤나 소지섭 신민아 얘기하는데 왜 이나영을 본 것 같지..? |

| chen921_102 멋지다~!!!
나도 수학이나영이 기초부족한거많은데 괜히 기초부터 안하고 그랬는데 백이를 본받아야겠구만 |

| 원빈 이나영 결호식장 갔는데 저기얼굴 꽂으면 이목구비 또렷해짐 눈코입만 들어거는 사이즈 |

| 심심해서 셀카찍었는데 오늘따라 내가 넘 못생겼다.... 이나영송혜교전지현김태희는 거울만봐도 인생이 재밌겠찌........ mm |

| HNI_G_ __mmlogic 김나영
이나영이에요! |

| HNI_G_ 마자햇지..
날ㄹ짜감각이없어서리.. 우리 ㄱ세인트는 언제 앤캐생기누.. 이나영아님? 김나영은아냐 이하늘인가? 김하늘인가? 탈트붕괴 |

| __mmlogic 이나영인가???? |

| 한 말씀만 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이나영 형사님. 한 번 더 말씀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

| 나 막 회사 창가에서 해뜨는 거 보면서 맥심먹고 있어. 이나영처럼 데헿 |

| jp_cepiah: 한국 위안부 및 기지촌 여성 관련해서는 지금 중앙대에 계실텐대 소속이 바뀌었을지도 모른다 메릴란드 대학 졸업하신 이나영 선생님이 유명하시고 한국군 위안부의 경우 김귀옥 선생님이 유명함. 말이 되는 소릴 해야 상대를 해주든… |

| 이나영이 이뽑으면 이나영 |

| hellojo011_WB 이빨빠지면 이나영? |

| 이나영이 이 빠지면 이나영 |

| qordl_102 이나영은 계속 이나영? |

| MnetMV 이나영은 이뽑으면 이나영? |

| tora_ru: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

| tkfka722: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

|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
![[◀밍나 내 인장을 봐] 유래
@GE_yurae GE_yur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608488437424128/_hiPRYsw_normal.png)
| 이나영 |

| _ddom: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

|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

| _ddom 이나영 : 모르는 사람입니다만 |

| 5. 배수지
여자 얼굴 좋아함의 기본값. 사실 배수지 윗세대로 이나영 한가인 민드모트 ... 가 있지만 현재 매우 굳건하게 자리 잡은 실세 ? 임으로. 내 취향임.
노래, 춤, 얼굴, 인성. 완벽. |

| ringbe_maple: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

|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
![[하루동결]☆알티 팔로우 이벤트중☆
@H_le_O H_le_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7460274638848/1RLFIHCb_normal.jpg)
| HAN_S_0520 나성공했다이 영광을 원빈님과 이나영님께 돌립니다
<원빈,이나영:???? |

| H_le_O 와 원빈이 목마태워주고 이나영이 이유식타준데 성공했네 성덕이네 |

| jp_cepiah: 마지막으로 위안부 관련해서 중요한 논의. 이나영 선생님 설명에 의하면 해방후 초기에는 돌을 맞거나 마을에서 쫓겨나는 등의 수모를 겪음. 때문에 귀국 포기한 경우도 있었음. 이후 한일청구권 등 국가가 협상을 시도할 때에도 침… |

|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

| 원빈 이나영 봐봐 우수한 유전자들끼리 만났잖아 |

| JS_interview: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예요. 변하지 않죠. 중략 남자친구 분이 생긴 후에 좀 그랬는데... 웃음 그래도 제게 워너비죠. 실제로 만나게 되면 되게...뭐랄까...그럴 것 같아요. 웃음 작품을 같이 한다면요? 최선을… |

|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예요. 변하지 않죠. 중략 남자친구 분이 생긴 후에 좀 그랬는데... 웃음 그래도 제게 워너비죠. 실제로 만나게 되면 되게...뭐랄까...그럴 것 같아요. 웃음 작품을 같이 한다면요? 최선을 다해서 할 거예요. 웃음 |

| 마쥬형 핵잔인하닼강동원빈이나영+? |

| 조규진 아내 이나영. |

| W0u1dU 난 이나영이야 우리 결혼했네? |

| HL_EXO ㄹ 현실에 없는 가족... 있어도 원빈과 이나영 부부 급... 솔직히 수지도 예쁘고 샤오랑도... 거기 나오는 애들 다 존잘 존예예여 ㅁ |
![개[629/20000]
@doggy_run doggy_r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39301405372416/V6RgnLwa_normal.jpg)
| 아 친구랑 얘기하다가 내가 원빈하고 강동원하고 이나영은 사실 뱀파이어일거라고 보통 인간 수명에 죽은 척했다가 자기 존재를 아는 남은 인간들 죽으면 다시 활동할거라고 그랬더니 친구들도 납득함 <-머글들임 |

| 이나영 존예................ |
![[여백/히넬]
@Uzumakist Uzumakis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2139702141857793/cnaq1QNI_normal.jpg)
| luyohaS2ykmr yujujuseyo 가을에 억새 자라 있으면 정말 예쁠 것 같긴 한데 개인적 감상으론 배경이 원빈빨받은느낌... 이나영버프까지..... |

| 정말 이나영은 여신이야. |

| 우리 집안의 못생긴 DNA는 나로써 끝을 내겠다
전 인류의 원빈, 이나영화를 위하여 거룩한 희생을 하겠습니다 |

| 235. 아픈 사람을 좋아합니다. 힘없고 불쌍해서 좋아요.. 난 힘 있고 당당한 사람보다 힘 없고 불쌍한 사람이 더 좋아요. 왜 그럴까요.. 중아 이나영 / 아일랜드 |

| 내가 나이를 먹어서인지 여러가지 잡다한 덕질을 1n년간 해와서 인지... 막 상대가 진짜 극혐이지 않은이상 열애설 나도 막 슬프지 않고 어떤 경우엔 넘 좋아서 물개박수침 eg. 이나영-원빈 |

| to_owo_to: 이나영은 이가 빠져도 다시 이나영? |

| 이나영은 이가 빠져도 다시 이나영? |

| AlwaysBlockB_sd 이나영 이가 나영 오또케영 |

| AlwaysBlockB_sd 나나나나나영!!이나영!! |

| 구준표가 영화보라구 준 표
참외를 먹으니 참외롭네
형돈아 형돈좀
구혜선을 구혜선안돼
구하라를 구하라
안소희는 벌에 안소희나요?
강지영은 어디 갔지영?
이나영은 벌에 안쏘이나영?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

| K109GH: 이거 보고 이나영이 라네즈 모델일 때 떠올랐는데 중병인가 그래서 립스틱 몇호라고요 오빠 |

| 이거 보고 이나영이 라네즈 모델일 때 떠올랐는데 중병인가 그래서 립스틱 몇호라고요 오빠 |

| hlovers0623 그리고 또!! 여자는 약간 편안해보이는 상을 좋아함니다.. 정은채나 이나영이나..요조같은!!
그리고여성분들중에 웃을때 크흐흐흐,하고 웃는 여자를 좋아해요. 나인언니처럼.♡ |

| 원빈 딸, 아들은 엄마가 이나영이야 |

| healingjj 진짜 봉ᆞ산주ᆞ티켓ㅈ이렇게
세개는 셋트인데..
근데 생각해보니 저 다른가수콘서트갔는데
아무도안들고있는데 혼자꿋꿋히 들고봐서
옆에분이 자기도보여달라고했던기억이나영 |
![[안녕과 평화를] 까만궤짝
@mokgaksangja mokgaksangj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83155126550529/qVsQQWCw_normal.jpg)
| 강동원과 이나영의 공통점을 찾았다.
뭘 입혀도 드라마틱한 패션이 된다. |

| huptyw 사실 나두 어떻게 생겼을지 무지 궁금해 엄마가 이나영 아빠가 원빈인데...... 거기 나오는 남자 주인공 잘생겼는데 무매력이라며 그래서 딱히 보구 싶지는 않은 영화야 난 못생겨두 매력 쩌는 남정네들이 좋다구 |

| Potte_: 진짜 엄마 뱃속에서 나와서 처음 본 얼굴이 원빈이랑 이나영이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한데 |

| DGDD_0915 이나영씨는 언제 이나영? |

| 이나영 이뻐.. |

| 진짜 엄마 뱃속에서 나와서 처음 본 얼굴이 원빈이랑 이나영이면 어떤 기분일지 궁금한데 |

| AELCK01 NN_RANKO 잘태어나는 재능을 가지면 원빈과 이나영의 아들로 태어날수 있나요 |

| razielkim 이나영과 송혜교로도 커버가 안되는..... |

| 원반 이나영 결혼식장 |

| 그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에서 이나영이 먹고 자살기도한 약 그거 몬지 아시는분,,, |

| SEGI_OnTop 그러고보니 지유랑 원빈이나영부부네 아들이랑 동갑이네여 뭐지 2015년에 무슨일이일어난거야;;;;;; |

| 학생들중 김태희 이나영 한효주 있고 남자애기 영어이름이 카이...
세상엨 |

| 이나영 결혼하나영 한번더 생각해봐영 이리와봐영 저리가봐영 우리와함께 했나영 |

| 두근두근 내인생 내용진짜 슬프고 안타까운데 아빠가 강동원이라니.......아빠지성 엄마이보영 아빠원빈 엄마이나영 못지않는 부모자식관계시다... |

| OAS1S6 이나영은 이 빠지면 이나영, 이런 거. |

| tunayeotDanda: 이 씬 찍을 때 이나영이 너무 웃어서 참치가 저 주먹밥을 엄청 먹었다고 함 그것도 모자라 이나영이 나 동원씨 김밥 많이 먹일거라고 일부러 NG도 냈다고 귀여워 |

| JS_interview: 이나영 선배님의 뭔가 나른해 보이는 분위기가 좋다. 선배님과 함께라면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 진짜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웃음 |

| 이나영 선배님의 뭔가 나른해 보이는 분위기가 좋다. 선배님과 함께라면 지나가는 행인으로라도 출연하고 싶다. 상상만 해도 좋다. 진짜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웃음 |

| 이나영 배우자의 탄생일 생일을_특이하게_말해보자 |

| 원빈이 애를 낳으면 애 이나영? |

| NewStar_hsb 이나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