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해진 넘나 멋진 것이고 김고은은 발성부터 좋고 너무 사랑스럽고 서강준도 제 몫을 다하고 있는 듯하지만 김성경만 아직 갈길 못 찾고 혼자 붕 뜬 느낌이랄까. 연기 밑천이 이렇게 드러나는 것일까. 치즈인더트랩 |

| 박해진 김고은 넘 잘어울려 |

| 와 박해진 연기 진짜잘해 |

| 서강준 개조아.... 박해진 개조아........ |

| 박해진 김고은 진심 짱,,, |

| 솔까 서강준 183 아닌 것 같앜
박해진이랑 투샷 나올 때 한없이 작아보이던데
|

| 박해진같은 선배가 있는지 알았다면 오수를 해서라도 공학에 갔을것이다... 없어 |

| 하...박해진..진짜존잘... |

| 요즘 박해진이 대세인가.. 페북에 치인트만 보여 |

| 나 좀 치인트를 박해진ㄴ시점에서 보는 것 같은데... 설이..구여워으너므기엽다 |

| 아니 유정이 아니라 박해진이지 참 |

| 치인트 1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치인트 2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치인트 3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기승전해진 |

| 오..치인트 이런전개도 좋은데???;;ㄷㄷㄷ..아 박해진대박 |

| 아 박해진 존,,,잘,,,, 나쁜녀석들을 다시 봐야하나 |

| 슈팔 선배님이 야 지금3층에 박해진잇대~ 했울땐 아 그래여? 저흰 점심먹으로가냐대서 이만 *^^* 하고 밥먹으러갓던 과거의나죽어라 |

| 보면서 느낀게 유정은 박해진만 표현할수있다
유정 그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가 박해진한테 다 있어 |

| 치인트 잼던뎅.. 박해진.. 히히해해.. 촬영할때 보러갈걸 나새끼진자... 어오.. 머 드라마보는데 배경신경쓰여서 집중안대긴하더라.. |

| 첨에 내가 조별과제하는거같고 우울하고 막 짜증나고 그랬는데 마지막에 박해진이 구냥 아주...막....뒤집어놓으신......하 어떡해 나 진짜...입덕위기에여.... |

| wowwh 남주 유정역이 박해진인데 볼때마다 좋아했던? 좋아하는? 오빠 생각이 나더라구 근데 그오빠 오빠도 살짝 닮았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런 생각을 했었어 요새는 사진보니까 아니던데... 암튼 치인트 재밌어 꿀잼이야 |

| S2X950502 ㅁㅈ그냥 박해진이랑서강준이랑남주혁 얼굴보는것만으로 행복해..하 |

| 유정선배!!!!!!!!!!!! 박해진!!!!!!!!!!!!!!! |

| 박해진 검은브이넥 |

| 취향 소나무 맞습니다... 아이돌 최애 이홍빈 배우 최애 박해진이잖아요... |

| 오늘 박해진.. |

| 아 진짜 박해진 유정 연기는 개넘사벽이다 진짜 |

| 유정 이 사이코패스 새끼 왜 박해진 얼굴을 하고 와서는 웹툰은 이미 다 까먹음. 젠장.. |

| parkpico: 박보검에서 박해진으로 빠르게 환승하는 사람 엄청 많을 것 같다. 예를 들면 나 |

| 7____15: 박해진 + 박보검
ㅆㅏ패 형제 조합 |
![[~2/20 비마니 합작] Elpis
@s_elpis s_elpi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19977570996225/Wd4rbCns_normal.png)
| 아는 지인 대학교가 치인트 촬영한 곳이라는데 박해진 본 소감이
"다리 기럭지 개쩖..." |

| HongPuppy_ 이거 각색 엄청 했대요.....박해진땜에보려구여 |

| 잔고 초토화로 척박해진 마음의 오아시스. 눈 형태와 눈동자와 눈썹의 조화가 끝내줌. 웃을 때 살짝 뻘쭘하게 입꼬리가 먼저 올라가는 것도 예쁘지.들리십니까 어느 방구석에서 심야에 당신 화보를 보며 앓는소리가. |

| 나도 유정에 혼나고 싶다.....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동휘배우는 보면볼수록 박해진 형이라고 해도 믿겠는.. |

| 유정선배보고 자동 라식한 기분이야 넘 감사합니다.. 좋아해요 박해진님 ㅁ 강제 눈 정화,, |

| 치인트 뭐라뭐라 말이 많아도... 잘 만들었는데...? 서..설레잖아 박해진 솔직히 아무리 미심쩍어도 저런식으로 훅 들어오면 어쩔수없어질듯........후우우 그나저나 홍설 머리 차분해져서 훨 낫다 백배낫다 |

| 박해진 |

| 커뮤 임관을 보면 최근 트렌드인 연애인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것 같다.
유아인 > 박소담 > 박보검
다음은 박해진이려나 |
![[깜콩] 참치마츠 사랑한다
@Kyocoukan Kyocouk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8760165923442688/584QuJxN_normal.jpeg)
| wi1006: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치엿다 ...박해진한테 |

| xiarari: 누가그랬는ㄴ데 박해진이 2D 뚫고나온다곸레알 |

| 진짜장난아니고 박해진진짜잘생겼다..
유정하고 이렇게딱맞을수가...
차가운표정도넘넘멋짐..
진짜 유정역할맡아줘서 감사하다고 점핑큰절해도모자랄판이다...
와 |

| 누가그랬는ㄴ데 박해진이 2D 뚫고나온다곸레알 |

| 이분은 박해진이랑 치인트 앓을 때 멘션 하라 하시구오지도 않으셔어디가쏘.. 톨 |

| 치인트 잠깐잠깐 봤는데 홍설...ㅅ....우리 설언니는 예쁜데여...머리 산발이...뭐죠.....박해진 빼고 캐붕 개쩔아서 못보게ㅆ움 |

| 박해진 배우님 냉미남짤 치인트 유정 .gif |

| 박해진잘생겻닿 |

| 박해진잘생겼어 |

| 박해진ㄴ세상혼자다사네;살맛안난다 |

| 고딩 유정×인호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

| sw6430: 역시 회가 거듭할수록 유정선배 오ㅐ 이렇게 멋있는건가요 제가 홍설이 되고싶었어요 진심 설아 나랑 사귈래 유정선배가 말하는데 심쿵 유정선배 해진오빠 진짜 멋있어요♡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근데 사실 박해진으로 대리설렘 느끼려고 보는거임 |

| 근데 박해진이 캐리랬다 내가 다 설레네 3D로 보니까 2D로 못 느꼈던 설렘을 느낄 수 있다 |

| 치인트 방금 봤는데 박해진 와.... 진짜 심장 멎을 것 같이 잘생김......... 와 잘생김에 녹는다는게 이런 기분 인가 |

| kdramastar: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thelover2please 박해진 진짜 잘생김이란 잘생김은 다 가졌 |

| 치인트 비주얼이 유정선배=박해진 이긴했지만 박해진 연기가 그림으로 몇년을보며 상상되던 목소리랑 말투가 똑같.. 그래서 그냥 다 필요없고 유정선배가 설아 하고 이름만 불러도 미칠꺼같닼 |

| 헐 뎁악 와 박해진 존잘 |

| 박해진 악플은 어떻게 쓰면 뽑아주나여.. 오빠 저도 연탄봉사 좋아하고요 |

| 나는 진짜 유정을 박해진이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정말로.. 실제로 보면 치인트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무릎 꿇고 울고 싶다... 싸라해여 |

| 난 박해진 ... |

| Shallot_commu 유후😎 아 갑자기 예전에 커뮤뛸때 박해진 인장이였을때 너무 존잘생이여서 후우 님 많이 안들어오길 잘했어요 안그래먄 치였슬ㄹ뻔했져 ??? 배님:뭐 |

| 새삼 박해진 잘생김.. |

| 치인트1회 봤는데 박해진 연기 짱.... |

|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0 |

| 하..하아아ㅏ..박해진진짜잘생겻다..하아아ㅏㅏ아... |

| 누군가와 생각의 결이 같다는 걸 발견하는 순간, 그 순간을 지속하기로 동의하고 친근함을 쌓아가는 경험은 어떤 달달한 만남보다 가슴이 뿌듯하나 생각이 얼굴보다 빠르게 복잡해져가고 반대로 주변에 사람 흔적이 줄어가면서 가능성은 급하게 희박해진다. fb |

| Ssibnodab 전 혼자서 도민준보단... 박해진이지...! 했는데 다 무시당하고 힝 |

| Ssibnodab 헉 저도... 박해진파 ,,, |

| soobin0827 안ㄴ봤디만 박해진이넘ㄴ좋다ㅅ |

| ewqasdz 유정선배가 박해진이란 점에서 이미 볼 가치가 충분한😂 연기 괜찮군요 감정선이 중요한 스토리라 연기못하면 집중 안될텐데 오오...뭔가 기대하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흡 인호 코스 언젠가 해보고싶어요! 일단은 휘님의 연성으로 만족😊 |

| 으 뭐야 박해진 ㅅ 넘 멋있어 아무튼 브라운관에서 안 보고싶어요 ^^ |

| Amu_HYUN_1023 와 생각해보니까 남정네들이 배우 최애;;;;;;;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이라니 |

| yuhyeon323 아 박해진도 그렇고 배우들 다 좋음 |

| 유정선배...
으아아아ㅏ아 박해진 야광봉 |

| KAMIYA_SINKE 나쁜녀석들때부터 박해진 괜찮다 싶었는데3 배우 관심 없던 사람 십덕사할거같다! 피아노 쳐봐요 도 말고😉 |

|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내일은 네이버 웹툰 치드인 봐야짘
박해진 멋있군 |

| JHDR121909 아 그래서 다들 박해진을 찬양하던건가.... |

| BeastTime01 박해진이랑서강준이랑 그남주혁 그리고이성경이랑김고은?? 인가!!! |

| 제가 어린데 박해진에게 오빠라는 호칭을 안 단게 아무래도 악플 같아요. 힘도 쎄고 일도 싹싹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연탄 나르고싶습니다 |

| 박해진한테 악플달고 연탄 나르고싶다 |

| 치인트 박해진 남주혁 조아효...♡ 더럽...♡
서치에 걸려쑴 좋겠다 나랑 트친해효...😍 |

| jungtaek88 16. 유ㅐ진씨랑 박ㅐ진씨랑 이름 말할때 많이 헷갈려함 왜그런지는 모르겠음 그냥 헷갈림 그럴때마다 친구들한테 조낸 맞음 난 유ㅐ진씨가 더 좋음 안물이요 |

| 지금 총공해서 차트에 올라갈수 있는 확률이 니가 대학가서 박해진같은 선배랑 사귈 확률 .~ |

| 난 박해진 그 에덴의 동쪽?에서 나올때 진짜 좋아했는데 역할이 졸라 애잔하뮤 맨날 울고 형찾고 애가 연약해서 맨날 맞고 납치당해 이름이 명훈이던가 퓨 |

| 역시 회가 거듭할수록 유정선배 오ㅐ 이렇게 멋있는건가요 제가 홍설이 되고싶었어요 진심 설아 나랑 사귈래 유정선배가 말하는데 심쿵 유정선배 해진오빠 진짜 멋있어요♡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

| 네이버에 대문기사가 치인트인데 박해진 와 진짜 잘생겼다 아무리 봐도 잘생겼엌ㄱ사람미모가 아닌데 |

| 유정선배 박해진 싱크로 쩔어ㄱ 나중에 사귈땐 어떨지 기대,,,,, |

| B1A4
OhMyGirl
류준열
박해진 |

| 아 치인트 존잼...!!!!! 박해지뉴 |

| 아..박해진........ 핵조아.. |

| 박해진...... 진짜 유정이랑 똑같고만....... |
![[커미션open☆] 호연
@hoyeon_419 hoyeon_4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3707325202432/WX6-z1ru_normal.jpg)
| 박해진 존멋...뭐냐 졸라 개머싯어. |

| 1. 햅삐니스
2. 요즘은 정승환이 부른 벌써1년이랑 오혁소녀
3. 4/16
4. 요즘 치즈를 많이 먹어서
5. 감자튀김
6. 공부
7. 조승우! 랑 요즘에 박해진
8. 이대 옷 |

| 와 ,, 박해진 쯔네 ,, |

| firstwoozi 오늘진짜 박해진 ㅈ ㅕㄴ 나 핵설렘 아.... 동영상닷컴인가??거기뜰꺼얌! |

| loverecipe16: homonaS2 무료 라섹 드라뫄..박해진 대학원생 나이 아니냐??했던 제 입을 매우 치고 싶고요 ^^ |

|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lub_yook6 근데박해진도 존좋이야 |

| 박해진 뭐야. 늙어서 무슨 대학생이야.
연탄은언제부터나르면되나요 |

| hihit28 박해진오빠가 그리기 쉽게 생기셔서...하핳💕 최고라니..⭐️ 감쟈함미다 봄님💛🙆🏻 |

| Countrygirl_MN 지금보고있서>< 1화부터 근데유정인가 박해진무서운컨셉인가? 무서워.. |

| 박보검에서 박해진으로 빠르게 환승하는 사람 엄청 많을 것 같다. 예를 들면 나 |

| nrnr95: 세상서 김고은이 젤부러워 절케..꿀떨어지잖아..ㄴ 박해진 너무 잘생겼어..어쩔꺼야..김고은 우쭈쭈하는게 보임 |

| CkzVqqOTkuttkU3 내년레 박해진이랑 결혼할 거야 여름쯤에 할 거야.... 약속했어.... |

| homonaS2 무료 라섹 드라뫄..박해진 대학원생 나이 아니냐??했던 제 입을 매우 치고 싶고요 ^^ |

| 이번주 치인트는 여전히 박해진이 잘생겼고 조별과제는 발암이고 술취한 후배 어떻게좀 해보려는 선배도 발암이고 |

| 박해진 워후~~ |

| Bom__spring 진짜 홍설 제가 홍설이 되고싶다.. 진짜 전생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 였을까.. 박해진 어깨 어쩔거야.. 어깨에서 살구싶다.. 서강준!!!!!! 서강준 진짜 와 대박입니다... 사랑입니다... |

| 박해진느님 🙏🏻 |

| silverG__ 3. 치인트 박해진 보려고 다운받았다가 서강준이 왜이ㅣㄹ 좋아졌쬬 |

| Bom__spring 어, 나 말고 박해진 때문에 심쿵사 하는거에요? 왠지 질투나는데 이거. |

| Ziggy_PODAE 진짜 박해진이 유정을 이겨버렸다는말이 사실..... |

| 박해진!!!!!!!!!!!! |

| 박해진 진짜 와 강참치와 나란히 종교등극할 미모시다 |

| 박해진 기럭지 진짜 너무 아 와 사람이새요 ... ???? |

| hateyou0309 박해진 싸이코 연기하는거에여???치인트에서 |

| insane_editor 담번에 뵐때 제가 갖고있는 박해진 달력 찾아서 들고나가겠습니다.. |

| CkzVqqOTkuttkU3 아 박해진이랑 약속한 여자가 나야 |

| insane_editor 박해진에게 빠져드셨군요. <나쁜 녀석들>도 이 기회에....김상중과의 케미가 불타오릅니다.... |

| 박해진 말고 유정이 좋다....싸이코미 사랑하구...내 이상형은 하얗구 눈 짝고 싸이코같은 츤데레다;;; |

| 12h_06m 하 정말...내가 홍 설이 되서 봤다니까? 박해진 눈웃음 어쩔거야 뽀뽀해주고 싶다... 서강준 푸 자꾸 그렇게 츤데레 보여주시면....넘나 오예에요.... |

| 나도 박해진이랑 삼각김밥먹고싶다.... |

| myB_0613 그니까 진짜...제일 좋은 직장이다 박해진 이상형이 또 김고은이래잖아... |

| ansep_00 바보 안 같아요...? 그렇담 멍청...ㅣ.. 헤헤. 헐랭쓰 오빠 지금 정말 인공호흡을 해주신단 얘기...? 감격 안되겠어요 당장 치인트 박해진을 봐서라도 ㅅ심쿵사로 사망을 해야겠네요 안녕 사요나라... |

| 유정선배;ㅅ; 박해진;ㅅ;👏❤ |

| Ziggy_PODAE 박해진.... 좋져....😂😂 |

| 나도 김고은여신님 너무 멍뭉이같아서 집중안되겠다 햇는데 연기를 너무잘하고 그녕 짐짜 박해진이랑 케미가 장난아닌겨보라고제발ㄹ 고은여신 박해진뉴존잘류 |

| 원래 이런 청춘로맨스 드라마 별로 안 좋아하는데 3화 보니 좀 볼 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김고은 연기가 넘 자연스러워 역시 여배우는 클라스가 다르구먼 -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선배 박해진 … |

| Bom__spring 나도 거의 끝에만 봤는데 진짜 오늘자 완전 대박이였어 아직 3화밖에 안됬는데 이러기야? 진짜 난 서강준이든 박해진이든 둘 중 아무나 됐으면 좋겠드아... |

| _1404248 질투나? 질투해라! 아님 박해진이 사귀자하면 사귄다할거야.. 진짜 좋거든. 😔 |

| ohj119 맞아 분량이적어서 정말다행이야 그치그치!!박해진 서강준 와...남주혁 다좋아꽃미남3인방 와....진짜 잘맡았어!! |

| 12h_06m 아맞아 나 보면서 난리펴서 엄마가 등짝스매싱 ㅅ... 아 넘 설레... 서강준 박해진 다 설레... 막 설아 나랑 사귀자. 이랬을때 나 혼자 네!!사귀자!!사겨요!! 막 이랬어 |

| ba_n_ee 마자여.... 티비엔 올연말에 꼭 공로상 챙겨드려야할분....... 박해진씨 유정선배 연기도 잘 하시는데 티비엔은 자체 시상식이 없으니 백상예술대상 가셔서라도 꼭 상받으셔쓰면 합니다....👍 |

| 깃털같은 나의 마음 소지섭도 품고 박해진도 품겟읍니다 |
![[혅]
@ohj119 ohj1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9451111087140864/WEzLsgbT_normal.jpg)
| thdus2114 분량이라도 적으니 다행이지..치인트에 나오는 남자는 다 좋아박해진도좋고서강준도좋고남주혁학교때그냥그랬느데이번엔배역잘맡은거같아!!!!! |

| 엄마..나..오늘..봤어요...세상에 투디보다 완벽한 쓰리디가 존재한다는걸요..내가 봤어요..... 박해진 사랑해!!!!!!!!!! 야광봉 에릭남 사랑해!!!!!!!!오빠아앜!!!!!!! |

| 박해진 서강준 싸울때 넘나놀랬다 이것은 배틀호모 |

| kura_0825: 박해진 핵존잘 |

| 박해진 핵존잘 |

| __20080525_ 그것도 맞아여솔직히 기대 안해서 그냥안보려고했는데 동생이 보길래 그냥 같이있다갘보게됐어욬ㅌ유정선배박해진캐스팅한건진짜상드려야해요...👍 |

| ringdaringda: 박해진님 유정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흑 |

| 01.11 현임
이유비 김다현 유정연 유기현 임시완 권지용 정호석 김남준 채형원 박지민 신호석 손승완 용준형 손동운 문준휘 변요한 부승관 정택운 민윤기 김현아 박찬열 김태형 천우희 김종인 유채형 임나연 전정국 박해진 이지은 최승철 김우빈 김석진 |

| MyloverDJ 박해진님 서강준님 남주혁님이 나옵니다.....난 웹툰도 이미 다 본상태였는데 그래도 꿀잼... |

| 유정=>박해진=>내심장 |

| 📌메인트윗📌
-JYJ 강동원 박해진 FUCK SM & TVXQ
-JYJ 관련 트윗 多
-고양이 좋아해오
-별로 볼 거 없어
-혼잣말 |

| 박해진 어깨 미쳤어요? 박해진 다리 미쳤어요? |

| 박해진 유정이랑 진짜 잘 어울리잖아 |

| bbsuri 진짜 본격 눈호강 드라마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중에 그 누가나와도 행복해짐 |

| breathing_sobi 캐붕 조심중 내가 여자였다면...유정 박해진 선배를...!! |

| homonaS2: 치인트 2화까지 소감
: 남주혁 졸라 잘생겼다..
: 서강준 졸라 잘생겼다...
: 박해진 졸라 잘생겼다..... |

| 아 미친 박해진 존자류진심 만찢남이다ㄷㄷ 3D가 2D를 넘었어 으억억 유정센빠이 발닦개가 될게여
+유정선배가 존잘남신포스 팍팍 풍기는 와중에 상철선배역할 맡으신분 연기 개잘함. 오늘 조별과제편은 진심 ㅂㄷㅂㄷ거리면서 봄 |

| 확실히 사람이라 그런지 만화의 유정 보다는 박해진 배우가 연기하는 드라마의 유정이 훨씬 이해가 됨. 따스한 느낌도 있고.
그래도 설이한테는 백인호다. 드라마 보니까 더욱.
인호야 😭
강준 배우 😭
치즈인더트랩 |

| 유정선배 사랑합니다 박해진 더더더 사랑합니다 치인트 연출님 지인짜 사랑합니다 모든게완벽해엉엉 |

| bbo_yo: 박해진 미모 쉼없이 열일하는데 당연히 박수 쳐야지;;; 유정 선배;;;;; |

| 후 박해진 목젖이 너무 섹시하다 |

| _spaceee_ 대만 잘 다뇨왓니
박해진 내꼬햐... |

| roadboyz_hwan 치즈인더트랩 보고왓는대박해진 매력적인거같에요 진짜 짱동안....🙌 근대 오빠가 박해진보다 더 잘생기고 매력적이에용!❤️ |

| 박ㅐ진님 나랑 결혼해요.... ㅅ ㅈㅔ발 |

| 2__CHs 아 박해진♥ |

| 오늘
박해진
진심
대박
친구랑소리지르면서봤음ㄱㄲ |

| 아 여러분 치인트 한번보세요 두번보세요 꼭보세요 진짜 개재밌다..
박해진 진짜 멋져요 ♡-♡
|

| 헐 박해진 나랑 생일 하루차이네 |

| 대학 가면 박해진 같은 선배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분들 정말 얼른 생각 바꾸세요 현실성 1도 없음~ |

| btobyoksim 마져박해진만 똑같고...다른분들은 아니얌... 민무륵 |

| doo1030 박해진 무슨 유정 본인 아니냐구요 넘 똑같아서 저 완전 깜놀한 저가 김고은같은 얼굴을 좋아해서 그런지 물론 우리가 아는 그 홍설의 이미지는 아니지만,, 귀엽더라구오! 오늘 멜빵바지 입은거 완전 귀엽 8ㅁ8 |

| 와 박해진 서강준 열살차이 나는데 극중에선 동갑으로 나오는거네 |

| j_ggabi 치인트 구려 박해진빼고 다 별로야혼자 하드캐리 |

| hyun972749 그ㅐ??그정도임??박해진 넘나설렘 |

| ellya0506 언니 저 오늘 치인트보고 박해진한테 두근! 고백을 벌써하다닝 |

| 치인트 뭐 영상 떴길래 오이잇 뭘까나~ 하고 눌렀다가 인정했다 아.. 그래 난 화내는 박해진 너무 좋아... |

| juwher_0609 마지막...치인트는 박해진때문에본다..핰핰핰 좋앙 |

| 박해진은 진짜 너무너무너무넘누머누머누머누머누누너무 잘생겼다..유정서ㄴ배.. |

| psl1029 와....드라마를 볼 때마다 박해진님 너무 싱크 쩔어서...bb 유정이 실제로 나타났다아!!!!! |

| 39f7c0290868484 행복해여 유정이 사귀자고 했을때... 너무 설렜어요 내심장 박해진이 2D를 ㅣ겼어요 |

| BakJAMong 저 전 여자친구는 2017년에 박해진을 볼수있는거네? 넘 부럽다 장소좀 알려줘요 |

| ysimock: 치인트 는 캠퍼스 버전 미생 느낌. 김고은이 장그래인 셈이니까 박해진이 안영이.. 아닌가 장백기인가.. 그럼 서강준은 한석율? :-ㅁ |

| 하 박해진 서강준 넘 잘생김 |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AnChang_0919 박해진 |

| 그동안 박해진 드라마 영화 본게 암것도 없어...걍 심심하게 생긴본부장님 배우라 생각했는데 이제부터 차근차근 알아가면 되지 뭐... |

| 나는 아직도 박해진만 보면 연하남이 떠올라............ 내 기억력...이럴땐 잊어주면 안되겠니? |

| BoHe_JYJ 둘이 귀여워요 박해진은 옳습니다 |
![[2코 일 카페원더 하랑] tita
@2e_todack 2e_todac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87923790299136/t_rBu6rY_normal.jpg)
| 하 박해진최고...겁나 잘생겼어 |

| 근데 오늘보고잘거시댜!!!치인트볼거야..
박해진 핵잘생겼다는것..
유정센빠이 |

| 유정... 박해진... 볼때마다 너무 잘생겨서 심장 부여잡고 봄..... 잘생겼어....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잘생길 수가 있지............. |

| hello_happyear2 난 치인트 뭔 내용인지도 몰랔 1화 안 봐서 깔아둔 설정? 전개조차 모름 화면에 박해진이 나온다는 사실이 중요한 것 아닙니까? 내용은 관계쟈나이 절레절레 |

| 박해진은 진짜 원작하고 싱크로율이... 생긴것도 넘나 똑같음. 거기다 연기도 잘하니...특히 2화 마지막에서 홍설에게 보내는 그 서늘한 눈빛보고 아... 박해진은 유정을 완벽히 이해하고 있구나 느낌 |

| hoya9100 ㅌㅌㅌㅌㅌㅌㅌㅌㅌ박해진 치인트에서너무조음.......... |

| ljm530 그래서 초반부터 그냥 박해진의 그 서늘함을 잘 못 느낀 듯. 거기다가 액션은 주로 그 머리 빡빡민 분이 해머로 잡수셔서... 그래도 치인트 스탭들이 참 고맙네 주중에 윶정 보는 거 허니꿀잼 |

| 박해진이 너무 아름다워서 잠을 잘 수가 없다.
어제는 신병이었는데 오늘은 유정선배...선배...... 센빠이이이잇 |

| juwher_0609 ㄴ좀전에 치인트박해진보고실실웃고있다가이호원팬싸일화보고..진짜내가 절을햇다.. |

| god_xiamen 그쵸. 둘 너무 잘 어울려요... 전혀 예상 못했는데 잘 어울려요... 역시 연기를 잘해서인가... 아니면 그냥 박해진이 옳은 것인가... 후자 |

| primin0127 내말이... 원작이랑은 좀 다르긴한데 그래도 재밌다... 박해진 볼때마다 깜짝깜짝놀란ㄴ당.... 저번에 셀카찍을때 진짜 충격먹고 이번에 4기자 했을때... 심장을 폭행...... |

| 치인트 아으아으아으아으 박해진 으허허허헝 |

| 박해진 솔직히 낫닝겐 |

| Croisee_Yune 박해진같은 복학생선배는 현실에 없다고봐야죠 |

| 1215_bbwy 탁 좋아 보검이처럼 잘생겼는데 순둥순둥한거
요즘 박해진도 대박 멋져보이고잉 |

| withTandM 저도 그 박해진처럼 보칵생이 될 몸인뎅..; 현실은 그저 아조씨.. |

| l2l5_ 나도.. 분명 웹툰은 로맨스릴러였는데 드라마는 뭔가 좀더 로맨스 로맨스 인 느낌인데 아니 그게 아니고 어쨌든 박해진 존잘이시구요 둘이 투샷 나올때마다 벌써부터 케미 쩜 |

| 39f7c0290868484 치인트보시는군녀!!!!!!!!!!!!웹툰은 따라올수없지만 박해진만세!!!!!!!!!!!! |

| 닥ㅌ ㅓ 이방인때 또치가 박해진보고 존잘이라고 감탄한 그 기분 알거같고요 *´ლ`* |
![[Half동결∞]배시¿!¡?
@bessie948 bessie94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1156615204864/aAVjw6N__normal.jpg)
| butree0609 솔직히 김고은이 응팔보다 환경 훨씬 좋은듯 서강준박해진남주혁이라니,.. |

| instiz 박해진 더럽♡ |

| universe_ho 그냥 나는 그 캐릭터가 좋아요. 박해진 자체를 좋아하는건 아니고. 보면서 나도 설레고 싶다고 생각했어. 보라누나 좋아? 귀엽고 매력있기는 하더라. 단발, 단발... 남몰래 미용실을 예약한다 |

| KON0915I 그냥 유정선배 유정선배는 박해진아니면..... 절레절레 |

| 치인트 보는내내 박해진 미모에 감탄// 나뿐만 아니라 울 남펴니도 와.. 개잘생깄네 진짜.. 하하 하며 감탄 낼도 본방사수 |

| 내취향 넘나 소나무죠..
박영수 박성훈 박해진 심형탁같은 외모만 보면
살아남기 힘듭니다....
푹 꺼진 눈에 환장합니다 쌍커풀없이
눈꺼풀이 얇고 꺼져서 강아지같이 생긴눈...
굥교롭게 거의 박씨네....... |

| byulaaa118 난 박해진...나 삼각김밥 잘먹는게 |

| 아 박해진 너무 좋은것~😍😍😍😍😍😍😍😍😍😍😍 |

| 개로피자 류준열 박해진 그외 내가 좋아하는 남성들 |

| 8DDDWWWW 나진짜 요즘 낮엔 내내 나쁜녀석들 보고 방금 치인트보는ㄴ데 묘하게 겹쳐 눈빛이,, 눈이 호강한드 박해진 채고 |

| 박해진 같은 얼굴이 사귈래..? 하는데 어떻게 고민할 수가있지.... |

| 잠이 안온다 박해진 서강준 사진을 모아야겠다 |

| Gsty14 정말 꼭보세요 정말 말로 표현을 다못해요 정말 미친듯이 설레이고 박해진과 서강준이 매우 멋있는 드라마에요 진짜 꼭!!! 꼭!!!보세요 |

| 박해진 개멋져 |

| 박해진미친거같숩니다진짜선배날가져요 |

| 그냥 박해진 귀엽잖아 괴롭히고 시픔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오늘도 박해진 님은 은혜로웠습니다. 하아.... |

| junhan71 박해진 너무좋아 남주혁도 잘생기고 서강준도...핡핡핡오열 |

| saku_hera 원래 유명해서 . 첨부터 티비 주인공은 박해진을 꼽았어요. 드라마 방영한다고 하면서 작년 12월에 공지해서 밀린 거 봤어요. 책도 나왔어요. |

| ljm530 거기서 내가 비웃으면서 "해봐라 해봐" 이러고 싶음 그럼 박해진이 "엉엉 내 말 좀 들어줘 엉엉" 그럴 거 같음 아 박해진 좋앜 |

| 어째서 내 주위는 치인트를 보지 않는걸까 노잼이어도 박해진 서강준 비주얼 때문에라도 보겠다... |

| 끄와아아ㅏ 유정선배미쳐따... ㅈㅣㄴ짜 박해진 아녔음 누가 유정을 했을지... |

| 2wKKlzyIdK2sMbd 아니이게어니라 박해진봣너요!!?? |

| ___immature 맞아... 나도 그 누나 디게 좋아하는데 연기 톤 때문에 나오는 부분 넘기고 봤어. 보라 누나만 편집 해둔 편집 본 같은 거 없나... 그 누나 넘 좋다... 걍 내가 단발머리 여자가 좋은가봐. 희정인 박해진? |

| ginngamja dmw4896 아니 서강준나온ㄴ다해서 봤더니 왠 유정슨배..... 박해진 눈빛이 잘못ㅅ했네........ |

| l2l5_ 박해진 개 존잘 핵 존잘 |

| 박해진은 유정 하려고 태어난게 분명해.. |

| ikontime7 유정캐스팅 진짜 너무잘햇서박해진=유정 |

| gaembee 진짜ㅏ...쩔어...........흐어어ㅓ어ㅓㅓ현실에도 저런남자 있....아 박해진이 현실남자지.. |

| 치인트본사람!!!!!!!이건 원작이랑다르고같고를 떠나서 박해진 너무 설렘..ㅅ |

| IFNT_V_0711 나 그거보고 박해진 팬됨.. |

| 하아 세상에 유정인호 밀고 싶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넘나 잘생긴 것... |

| 박해지뉴걍 유정..완전조아 |

| 설이 뒤에서 따라갈때 박해진 비율 희미하게 잡혔는데 비율마저도 웹툰상 유정이랑 똑같음 개소름 다필요없고 태어나주셔서 감사해요 박해진님 |

| ljm530 그냥 박해진 눈 끝이 동글동글해서 |

| 박해진 존잘ㄹ..; |

| yuhwa_03 ....근데 박해진은 유정 그자체....하... |

| Koi19Darling 미쳐 앞으로 종교는 박해진🙏🏻 믿습니다 |

| thdus9527 맞아... 사실유정이박해진아니었다면보지않았을드라마지만 |
![[원고중]씽크빅한 브림
@ace_brimstone ace_brimsto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45871355489988608/zkBoHLzF_normal.jpg)
| 박해진 악플엨ㄴ연탄봉사 가고 싶냐곸아 까먹고 있었는데 빵터졌다.... 아아 낼까지 어케 기다려 엉엉 |

| _deer_s dmw4896 박해진 넘나 멋자액! |

| bts_whalien52 마자오 근데 박해진 존잘이라 일주일에 세시간따위 그냥 치인트에 줄 생각... ㅅ 웹툰이 4부까지 나와있어서 작가가 그냥 달리는 것 가틈... |

| 오늘 너무 치명적인걸봐서 못잘거같다ㅏ...박해진...투우츠츠추유우누누 |

| 진자 박해진이랑 서강준얼굴말고 볼거 업음이다 |

| 유정선배 쫀설이다 박해진 |

| 박해진 너무 멋있다 난 삼각김밥 매일 까드릴 수 있는데 어디 박해진 같은 남자 없나 |

| 방금 치인트 봤는데...역시 박해진 |

| yeombyung 외계인이 개노답 설정 초능력자 무슨수로 당해여 하...박해진 진짜 레알 존잘 |

| 대신 박해진의 잘하는 얼굴 봣슴 히히 |

| 박해진은 나애개 정문이로 남아야한다,, 울 싸ㅍㅐ오빠,, |

| rlqzkwm 박해진은 정말 30대인데도 대학생이 잘어울리느누 캐스팅 갑이에요 정말 |

| nangnanghan: 박해진 잘생겨써 야광봉 |

| ochu_12 마지막 개쩔어 박해진믿슺니다 ㅅ발 |

| ginngamja dmw4896 제가 삼초전까지 서강준 박해진 소리지르다가 왔ㅅ거둥...... |

| 유정선배!!!!!!!!!!!!!!!!!!!!!!!! 박해진!!!!!!!!!!!!!!!!!!!! 오빠!!!!!!!!!!!!!!!!!!!!!!!!! |

| sasom01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다들 미모가 열일하시는 원작 파괴는 좀 부들부들이지만 드라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선택도 있었을 거라는 생각도 들고... 더 지켜봐야죠! |

| fromtheynew 박해진은진짜 싱크👍 설이는,,,, |

| 아 진자 박해진 수지의 이상형이거라~하고 하나님이 만들어서 내려보낸거같이 생겻는대 우리 친척오빠랑 너뮤비슷하게생겨서 한편으로 심장이 콕콕 찔림 .... 맨날내허벅지차면서 돼지라고하는 그오빠 ....... |

| 아너므좋아유정바ㄱ해진시뷰배우최애는 맨날 바뀌긴하다만 ㄹ박해진은초특급감 절대 안바뀔고같다 아냐 안바껴짱쥬아박해진 아부족한게뭥야저런남자만나구싶다 |

| 난 치인트 안보고있지만
박해진이즈뭔들 |

| 박해진 갭모에한게 너무좋다
스바 오빠!!!!!!!!!!!!!!!!!!!! |

| 박해진 볼때마다 왜 흐뭇한 미소가나올까 |

| 박해진 진짜 좋다...아니 서강준도 좋아....아니 남주혁도 좋아!!!!!! 다 좋아.... |

| rook0260_ 박해진 넘나 ㅈㅏㄹ생김 |

| 진짜 박해진님 연기따봉....싸패연기는진짜 그냥 말다함...원탑 |

| 설현이랑 박해진 화보 보고 싶다. 흑발 미남미녀. |

| 치인트 보려고 야근하다 뛰쳐나왔는데 왜 기분 왜 나는 왜 드라마에 기분 빙의하고 아놔
.. 근데 박해진 잘생김 |

| 박해진ㄴ서강준 강아지같이ㅣ 쫄래쫄래따라오고 그런거ㅓ좋아ㅏ넘귀엽ㅂ다고 |

| 박해진 졸라존잘설레네; |

| 이야박해진ㄷㄷ..비율좋지 어깨깡패에다가 얼굴은 조각에다가 너무 작아서 소멸..
치인트애서 박해진 기럭지 밖에 안보임.? |

| 박해진 같은 남자가 사귀자고 하면 결혼까지 할 꺼다 |

| _1404248 선아, 박해진이 나랑 사귈래? 라고 했어.... 네.. 저는 마음의 준비가 되었는데. ? |

| instiz 박해진♡ |

| 박해진의 무심한듯한 차가운 얼굴이 좋아.
근데 또 저 얼굴이 웃으면 어찌나 환한지 말이야. |

| 치인트 원작을 안 봐서 드라마는 뭐라 말하진 못하겠지만 김고은이랑 박해진이 연기를 다 잘해서 보고 있으면 즐거움 💃 |

| 박해진 넘 좋네 ㅁ악 |

| 예전부터 서강준에겐 관심 두지 말자 다짐했읍니다만.. 물론 박해진도 연하남 이후론 그런 잘생긴 이가 있었지했고요..남주혁 이름 석자만 알고 있었는데..고마워요..고마워.. 아끼는 원작이 완벽한 싱크로와 연출로 재현됐을 때 그 뿌듯함이란. |

| 스게카이 눈매가 박해진닮은듯 |

| JAYsWinter 박해진만 연기한다던데 |

| 박해진님 유정 역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

| 아 미친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미모 열일하네;; |

| 하슈방.............................. 박해진ㄴ넘나잘생겼다...................... |

| hxxxshi 응 기대 하나도 안 했는데 박해진이 잘생겨서 본다 드라만 방금 끝났어 3회만에 사귀자래 다음 화는 더 재밌겠다 이제 막 머리띠하고 씻을 준비 중~ |
![[원숭이띠]청초한 생강과자
@ljm530 ljm53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345575206719489/5jebVWV1_normal.jpg)
| 하아. 박해진 님 진짜. 웹툰하고는 또 다른 매력 완전 대박 게다가 김고은 연기 완전 초대박. 짱임. |

| 아내의 유혹이후로 드라마 챙겨보는거 처음인데 박해진 넘나 됴은것.... |

| 아 박해진 너무 잘생겼다... 포풍 전개 당황스럽지만 존잘 |

| 박햊ᆞㄴ해진박해진 |

| shlv525 진짜 작가님하고 박해진 서계신 곳이 어디죠? 절 좀 하게 |
![[D-6] 노루
@noroo_91 noroo_9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1237671968771/dO6yoOSP_normal.jpg)
| 엄마랑 같이 치인트 보면서 했던 말 : 1 박해진 연기 진짜 잘한다 2 박해진 잘생겼다 3 박해진 키크다 4 박해진 수트... 5 엄마 근데 진짜 박해진 유정 빙의한거같아 6 그래?
끝 |

| 9utmorningJ 박해진이 겁나설레고 나면주는 크게분량은없는데 좋고.. 서강준도 좋고 남캐는 다 성공햇고 여캐는 인하만 성공인둣... 보라는 기억이안나서 성공인지아닌지모르겟당ㅌ |

| 박해진 잘생겨써 야광봉 |

| 내가 연예인을 드럽게 안파는데 박해진과 강동원 나오는건 꾸역꾸역챙겨본다.... 이 요오오오망한남자들...0 |

| 유정선배 웹툰 볼땐 백인호가 더 좋았던거 같은데 박해진빨인가...? |

| 난..박해진이..너무..조아.. |

| 박해진 굿.... |

| 아 박해진.....너무 잘생걌어저건 사람이 아니야뉴흐ㅓㅓㅓ |

| 아 인간적으로 박해진 너무 잘생겼다 |

| 아..박해진이 말했지만 좀 화난다 |

| 치인트 박해진 멋있고 김고은 촌스러움도 이제 익숙해져 가고 재미는 있는데 암적인 존재가 넘 많아. 백인호도 싫어. |

| 사실 박해진 옛~ 날에 나온 드라마에서 연하남 이미지가 아직도 내 머리에 있어서 그냥 그랬는데 넘나 ㅈㅗ다 |

| 치인트 넘나 설렘 박해진 |
![[TTO☆TI여친] 리퓽
@cr00229 cr002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796986668896256/YKbw1oF__normal.jpg)
| 크앙 진짜 좋다 박해진 최고오.. |
![[D-6] 노루
@noroo_91 noroo_9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1237671968771/dO6yoOSP_normal.jpg)
| 솔직히 치인트는 박해진이 다한다고 생각합니다 |

| 박해진 유정에 진짜 녹아버리겠댜 |

| shlv525 캐스팅중에서 박해진이 제일 잘 됐오 |

| 근데 치인트 이번화는 설이 택시태워주던 유정 매너손이 리얼 쩔었다 머리안부딪히게 받쳐줌 ㅅㅣ;밤 박해진 너무멋있어서 말.안나옴,,,, |

| 박해진왜때문에 34이죠.. |

| 와 치인트 존잼 박해진😍😍 |

| 치인트 박해진이 김고은을 집에 데려다 주면서 느닷없이 "너 나하고 사귈래?" 완전 심쿵~~~♡ |

| 박해진 진짜 잘생겼어 |

| jiminun_ 박해진 너무 잘생겨서 심장 찢어진거가틈 |

| tmdnltvldzm 나 박해진 짤 개많아 |

| it_zz2: 와 대박 속옷도둑편 기대할게요 박해진님.. |

| 박해진 유정해줘서 감사합니다 |

| 박해진 멋지다. 진짜 싱크로 갑이네. |

| 와 박해진 진짜잘생겻다근데 |

| 박해진...하... |

| 개연성은 박해진 |

| 9utmorningJ 난그냥보는중....박해진이넘나좋은것 |

| 아 근데 박해진 전전남친 닮아서 얼굴보기 편치 않은것 |

| 하 진짜 박해진 배우님 넘 매력적인 것...♥ 덕질 시작하기 잘했엉 캡쳐짤이나 좀 모아야지 |

| 와 대박 속옷도둑편 기대할게요 박해진님.. |

| 박해진 넘나 좋고요... 사귀자니.. |

| 참..진짜.. 저런 천쪼가리하나를 걸쳐도 넘나 멋지게 잘어울린다. 유정선배는...😍😍😍
박해진 진짜..🙊🙊🙊🙊🙊 최근 본 남자 중에 젤 멋짐222 |

| 치인트 진짜 설렌다 연출 너무 좋고 박해진 김고은 잘 어울림! 둘 다 연기도 굳굳굳 김고은 준비 많이 했구나 |

| 치인트 는 캠퍼스 버전 미생 느낌. 김고은이 장그래인 셈이니까 박해진이 안영이.. 아닌가 장백기인가.. 그럼 서강준은 한석율? :-ㅁ |

| 아냐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은 아무 죄 없다 . |

| 박해진잘생겼다!!!!!!!!!!!!♥!♥!!♥♥♥♥♥♥♥♥♥♥♥♥♥♥♥♥♥♥♥♥♥♥♥♥♥♥♥♥♥♥♥♥♥♥♥♥♥♥♥♥ |

| ㅁㅊ삼각김밥 이제 잘깐다고 자랑하는 박해진이나 그거보고박수쳐주는 김고은이낰귀여워죽겠넼 |

| 치인트 보고있는데 내내 심장이 아프다...박해진 서강준이 쉴새없이 나오는데 내 심장년이 버티지를 못함 |

| 짐 치인트 보는데 유정선배 화낼때 억양이 몽가... 부산 억양이 있다. 박해진 고향이 경상돈가..-_-... |

| 박해진짱... |

| 오늘자 치인트 요약 : 조별과제 딥빡;;;명존쎄;;;;→설이 개불쌍해→박해진 존잘...헉헉...→설아 우리 사귈래? |

| 박해진은오늘도잘생겼다^^ |

| 박해진 넘나 좋고요.... 사귀재 조나 |

| it_zz2: 오.. 아니 박해진은 만찣남인게분먕 |

| 박해진얼굴 너무 열일 |

| 오.. 아니 박해진은 만찣남인게분먕 |

| 박해진님 유정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흐흑 |

| 하지만 그 뭐냐 박해진 조용한 여자가 좋다고,....,... 딴건 다 우겨도 조용하다곤 못 우기겠다 |

| 박해진 흐아 완전 설레 |

| 아미친 박해진 대박이다 |

| 박해진 얼굴에 무슨짓을한겆ㄱ |

| 박해진 악플 쓰면 박해진이랑 연탄봉사 가능하다는게 트루?..,박해진 못생겼다.. |

| 박해진 사랑해 제발 서치해줘 |

| 박해진 오늘도 나타나네,,, |

| 박해진,,, |

| Raengi: 연말 연탄봉사를 위해 지금부터라도 박해진 악플러가 되어야지. |
![[과자연합]신당동떡볶이✨오챙✨
@ohchaewon ohchaew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9397063794690/Q5cM3ALu_normal.jpg)
| 대박., 해진업하. .,..박해진진짜잘생겼다ㄱ |

| 미친 박해진 심장폭격 |

| 와 박해진... |

| 윽 박해진 넘나 잘생긴 |

| 유정..?.................개조아.........미친.........박해진.........사란해염 |

| 나도 박해진 같은 남친 좀... |

| 힉 사귄대 힉 박해진 넘설레는거아니야 |

| 박해진을 사람이름이 아니라 야박해지다로 이해함;;;; |

| 헠 아 박해진 진짜,,,,,,,,,,,,,,,,, |

| ondubdub 미친 유해진이라니.... 박해진이지 등신아.... |

| 야 박해진은 어쩜 눈이 저렇게 생겼지.... |

| 하 박해진 왤케 좋냐 |

| 정이역 박해진 진짜 잘어울린다 이중인격자 |

| 박해진 최고 잘생김 |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홍설 개부럽ㄷ ㅏ..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 호우 |

| 박해진 잘생겼구만 진짜8ㅅ8 |

| 치인트 보는데 박해진이 너무 잘생겼따..♥ |

| 박해진 삼각김밥 연습했다고 눈 보는거 겁나 귀엽네강아지같다아으엉 |

| 박해진 사랑해♥♥ |

| 박해진같은 선배....
없다..... |

| 님들진짜 박해진때문에라도 치인트드라마를 보셔야합니돠... 무논리 |

| 박해진 나랑사귀자 |

| 치인트 채고다 흐흐흑ㄱ..흐흑넘나 존것...
김고은넘나예쁜것+박해진넘나잘생긴것=우주폭발 |

| 김고은 혜리 근무환경이 넘나 부럽다..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류준열 박보검 이동휘 고경표......^^ |

| wjdgus9866 박해진 입덕과 덕통은 나쁜녀석들ㄱㄱ |

| 박해진이 진짜 연기잘한댜 메소드다 메소드 |

| 님덜 세븐일레븐에 박해진 붙어있는 삼각김밥 맛잇어 |

| 박해진 인간적으로 겁나 잘생긴거.... |

| 연말 연탄봉사를 위해 지금부터라도 박해진 악플러가 되어야지. |

| 치인트는 진짜 박해진 비주얼이 다해먹는다... |

| ㅏ박해진 너무귀여웤삼각김밥 |

| 내 남자친구가 박해진이고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서강준이고 남동생처럼 친한 후배가 남주혁인 김고은은 무슨 복을 타고났길래 |

| 으어으어으어퓨 박해진 너무 귀여워유정선배 |

| 헐 박해진.... |

| 와..난..진짜...사랑해요 유정센빠이..........미친....유정....박해진....... |

| 여러분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저 박해진도 좋지만 유정캐릭터 그 자체가 그냥 좋습니다. |

| 엨.. 박해진.. |

| 남잔데 박해진 삼김뜯는거보니까 귀엽다 이거 뭐죠 |

| 악시 박해진 너무 스스스슷스위츠으 |

| 아 기여워 박해진 넘 기여워대형 멍뭉이이세상 ㅁㅓ뭉이상들 다 내꺼 |

| 삼김이 뭐야
박해진이랑은 풀 뜯어 먹어도 행복할 것 같아 |

| 박해진 겁나 귀업다
아니 어땋게 센빠이가 30대야 |

| 그래 박해진이라면 |

| 박해진 애기같애,,, |

| 박해진존잘러사람이아니다...및친거아니가 |

| 박해진 웃을 때 진짜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줄... |

| 현실 박해진이 잠깐 보였떠 |

| ssang_tae 박해진이랑 연기하자나 |

| 박해진 존잘일세 |
![[덜 바빠요]엔노
@siyok971 siyok97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4311983974625281/9y4j_R40_normal.jpg)
| 아 박해진 너무 멋있다 진짜 |

| 박해진 드래곤즈 |

| 유정선배같은 선배가 우리과에도 있으면 좋겠다. 다음 학기에 갑자기 똭!하고 복학했으면......
준비물 : 박해진 |

| 박해진 진짜개멋았어 미침거같아 덕통쩐다 |

| ㅍ퓨박해지뉴얼마정도 |

| 박ㅐ진 너무 귀여워아애구ㄷㅅㅈㅂ구심잠아파...이렇게 심쿵당한 배우 니가 첨이야... |

| 박해진....하.....너무잘생겼어....
박해진님 사랑합니다 잘생겨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감사함다 |

| 7dltlwls7 박해진 유정이랑 뒷통수 싱크100...웹툰에서 나왔어 |

| kage_1004 솔직히 박해진이 대딩으로 나오긴 좀 늙어보이지 않아여? |

| 박해진 잘생김 폭발👏🏻👏🏻👏🏻 |

| 아 박해진 |

| 박해진 어깨 좀 좁아보인다 |

| 박해진 최고야,, |

| BBo9913 웅!안보고있었구낭 오늘 박해진 짱...👍👍 |

| 하이고 박해진 눈에서 꿀떨어지는 소리 들린다~~~!!! |

| 요새 다들 박ㅐ진으로 프사하던데 난 유정으로 하면 되나 |

| 박해진 넘 조아 |

| 근데 콩이랑 박해진 닮은 것 같아
박해진 좀 더 동글동글하게 바꾸면 콩이? |

| 박해진 생김새는 놀라움의 연속 |

| 그리고 박해진과 남주혁과 서강준은 잘생겼다
진심으로 너무너무 |
![이누야샤 재탕중 [루카]
@Sen_luka Sen_luk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030898756648961/TD5txH98_normal.jpg)
| 박해진 팔 잘생긴거봐;;;;; |

| 박해진은
자꾸 나쁜 녀석들이 떠올라서
몰입이 쉽지 않네 -_-;; |

| 오 미친 치인트 박해진 빼곤 어떻게 할 수가 없다 |

| 아 박해진 진짜 존잘
박해진한테서 박효신이보여서 쥬아
하...... 유정떤배 |

| Decxx30_ 우우박해진이랑 은택이때무네 본당... |

| Estoyyaa 아 박해진이 원래 기부천사 봉사천사인데, 본인에게 악성루머를 올린 악플러들을 고소안하고 연탄나르기를 함께 한걸로 유명하긔 |

| 박해진은 콧대가 너무 높아서 옆쪽 보면 한쪽눈은 콧대만 보이는거 아냐..? |

| 아 박해진 목젖 진짜 미친거같아..... |

| 아 유정너무머싯ㅅ다 박해진님 정역할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

| universe_ho 희정이는 드라마 봐요. 드라마 광이거든. 박해진이 참 잘생기구, 김고은도 예쁘다. |

| Xiavly_ 박해진은 나쁜녀석들에서 짱이였더 |

| dudnfwlsek 이번 커플 인장이 박해진이랑 강동원 조합이잖앜 죤나 메이저급 비주얼 폭발 |

| 하얀와이셔츠입은박해진 |

| 하 미친 박해진 피지컬 박해진 얼굴 박해진 목소리 호우 |

| 박해진 어깨 어깨가 어!!!깨!!!!한다 |

| 아 오빠가 옆에서 치인트보면서 박해진때문에 자괴감든다고 막 뭐라한다 |
![[메인트윗확인]짐앤비
@SUGA_332 SUGA_3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506752301895681/A3WBIxsN_normal.jpg)
| 오 박해진 |
![[D-6] 노루
@noroo_91 noroo_9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91237671968771/dO6yoOSP_normal.jpg)
| 치인트 1~2화 보면서 이게 치인트라니...... 하지만 유정선배는 대단하다 박해진 사랑해요 이러면서 봤는데 엄마가 의외로 너무 재밌게 보셔서 놀랐다 |

| 역시 미인트...
드라마의 내용이 뭐 중요한가요?????
박해진 서강준이 나오는데??? |

| MadamL0515: 햇살이 환하게 내리쬐는 한낮에 길을 걷고 있는 여주를 박해진이 조용히 뒤따라가고 있는데 심지어 달달한 음악이 흐르고 있는데 나는 자꾸 박해진이 무섭... |

| 서강준에 박해진 내 취향들 다나오느까 저타! |

| 박해진 나올때마다 겁나 셀레ㄷㄷㄷㄷㄷㄷ 유정센빠이 |

| 햇살이 환하게 내리쬐는 한낮에 길을 걷고 있는 여주를 박해진이 조용히 뒤따라가고 있는데 심지어 달달한 음악이 흐르고 있는데 나는 자꾸 박해진이 무섭... |

| 박해진 진짜 넘 잘생겼네 |

| 아 박해진 너무 잘생겼다 |

| 저럴때 서강준이 끼이면 어뜩하니 난 박해진이랑 잘 이어지길 빈다고 |

| 진심 유정은 박해진 인생캐될듯..
저런 캐릭터라면 소시오패스라도 상관없을 것 같다 |

| 미친 받ㅣ박해진 대존잘 |

| 박해진님 체고야 |

| 유정그릴때 박해진보고 그렸냐? 진짜 왜케 똑같애 |

| 박해진 기럭지 현실감 제로네 |

| JINA_94 그냥 박해진이 잘생기고 잘생기고 잘생겼어.... 서강준이랑 남주혁도 얼굴이 열일 |

| 박해진 진짜....넘잘생겻다... |

| 아 박해진 비율 오진다 |

| 박해진 어깨 딱벌어진거봐.. |

| 와 노을+박해진이라니 |

| mihak0214 아 박해진 존잘 |

| 아미친박해진 |

| 내 랜선남ㄴ 박해진 추가 |

| MadamL0515: 웹툰을 봤다는 친구에게 물어보았다... "혹시 박해진이 저러다 사람들 등에 칼 꽂고 그러는 거 아니겠지?" 아니라니 다행이지만 그래도 긴장의 끈을 놓칠 수가... |

| Estoyyaa 맞긔 박해진은 실제로 술담배를 안해서 짜증섞인 표정인거긔 |

| 6days_BOO 박해진 겁나 잘생 |

| MonDuck_X 이것만 말해보시오 박해진이 설렙니까? |

| 박해진넘나잘생긴거5 |

| 오늘 팀장님하고
치인트 이야기하다가
박해진을 좋아하기로햇다
박해진은 건프라 덕이다 |

| Beauty_Lets_Go 인정 박해진님 진짜 레알 만찢남 8ㅁ8 ♡ 아 빨리 밀린 거 다 봐야게따 !!!!!!!!!! |

| SVT_BOOJY 마즘 치인트 드라마 한다햇을때부터 유정은 박해진 딱 박혀잇엇음 닮앗고 연기도 잘하니까😮 |

| 박해진이랑 서강준 잘생잘생.. |

| 유정아빠 이명박. 이성경 연기는 10초이상 못보겠음. 서강준이랑 박해진은 날티냐 싸이코냐 차인데 나는 음... 굳이 고르라면 차라리 날티..... 떡 줄 놈은 생각도 안하는데 망상 꺌꺌꺌. |

| 우리언니가 박해진이랑 결혼하고싶다 그래서 악플달고 같이 봉사활동이나 하라그랬다 |

| 박H진=해민이실사 이미 내머릿속에선 해민이와 동급이다
내가박ㅐ진사진을올린다=해민이가보고싶음
박ㅐ진프사=우리해민이가이만큼잘생겻음을 어필함 |

| pinci004 <준면 찬열 준형 동운 기현 신호석 승철 우지 호시 석진 윤기 정국 정호석 성재 창섭 은광 민혁 현식 명수 태민 종현 지호 권지용 최승현 방용국 김영광 지창욱 박해진 이수혁 유아인 변요한 etc> |

| 박해진 존 잘 흑흑 업빠 사랑해여 |

| 웹툰을 봤다는 친구에게 물어보았다... "혹시 박해진이 저러다 사람들 등에 칼 꽂고 그러는 거 아니겠지?" 아니라니 다행이지만 그래도 긴장의 끈을 놓칠 수가... |

| Qkdejrgn234 아..세상에... 저 정문이로 박해진 입덕해서 한참 헤맸거등요 치인트 재방 다 챙겨봐야겠슴니다.. |

| 오늘 박해진 너무 잘생곀ㅅ다 진짜 진심으로 |

| 치인트에서 믿고볼건 박해진뿐이다 |

| 우와,,,오늘 치인트 처음봤는데 유정선배,,, 박해진님 존잘러세요 그래도 난 오직 남주혁님★★
치인트 유정선배 박해진 권은택 남주혁 최고닷👍👍 |

| Hi_Gunter ㅁ박해진빼고 미스캐스팅아닌가..! |

| 박해진 왼손잡이야나도 왼손잡인데 |

| 아세상에 박해진 왼손잡이라니 |

| 와 박해진 미모 |

| 박해진 얼굴.. 최고다,... |

| woni120524 그와중에 박해진 잘생겼어😍😍😍😍 |

| 아 서강준이랑 박해진이랑 너무 ㅁㅓㅅ있는거 ㅏㄴㅣ냐 진짜 왜 현실은 시궁창 |

| 박해진 진짜 잘생겨써 |

| kyulove_S2 아 배우들은 그럭저럭이긴 한데..... ㅏ.... 그래도 덕분에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이성경 맨날본거같음ㅌㅌ |

| 정 구관 구현 뽕찬다 아...돌것스... 박해진 is 진리... |

| 박해지뉴2D 유정 선배는 싫은데 3D 유정선배 미쳤다구 |
![[TTO☆TI여친] 리퓽
@cr00229 cr002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796986668896256/YKbw1oF__normal.jpg)
| 우아아아아 치인트 오늘 박해진 진짜 개쩔어어어어어 유정선배애애애!!! |

| 아니.....; 박해진 연기 진짜 겁나 잘해;;; |

| 와...근데 진짜 박해진 진짜잘생겼다ㄷㄷㄷㄷ유정선배..! |

| 아 유정 개존멋...박해진... |
![[수량조사중] 권터
@Hi_Gunter Hi_Gu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75858911412225/Pg4KP4JI_normal.jpg)
| 미친 박해진 누가 미스캐스팅이랰 |

| 헐, 이정문이 갑툭튀...!!!
나쁜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

| 눈이 마구 감기는데.. 자야 되는데.. 박해진이 넘 멋있어 |

| 박해진 잘생겼다 |

| 박해진!!!!!!!!해진5빠!!!!!!!!!!아파트 뿌시고싶다!!!!!!!!!!박해자 화내는거 겁나머시쪄1111111111114441 |

| 와 박해진 미쳤다. 장난아니다. 유정 튀어나왔어.. |

| 박해진 눈 서늘하게 뜰 때 정말 무섭다... |

| 박해진!!!!센빠이!!!!!!!! 섹시해!!! |

| BTS_S2_DH 박해진 존잘보스.. |

| 악ㄱㄱㄱ박해진진짜젛다 막두근두근거려 |

| 박ㅐ진 잘생겼어...... 진짜 엄청난 미모... |

| lihyme_teen ㅈ..근데 유정멋있음...박해진조나짱짱 |

| 박해진 캐스팅은 잘 한거다 |

| 홍설은 싸이+개콘수지. 황석정 우리고모랑 똑같이 생김. 유정은 잘생긴 싸이코. 그리고 치즈인더트랩 장르는 판타지. 왜냐면 한 학교에 그것도 한 과에 박해진 남주혁같은 애 없음. 상철선배나 진상 선배는 넘침. 너무 비현실적인 쥬라마.. 재미엄쪄 |

| 박해진 너무좋다. |

| 박해진님 매너손봐 헐.......아...미치겠다... |

| 박해진개머싯서,, |

| 오~ 박해진 매너손~~ |

| 아 근데 유정 박해진 잘어울리네 인정 |

| 오으아으 박해진 화내는거봐 |

| HWACHE_k 이글을 박해진님이 싫어합니다 그럴리가 |

| 박해진 개져아 |

| 와 박해진 존ㄴ...ㅏ... |

| DongOAO 아 유정 사랑합니다;;;;;;아 ㄹ 박해진ㄴ 사랑합니다....;;;;;;;;;;;; |

| 유정 ㅅㄹㅈ 박해진 졸라좋아 저의사랑을받아주세요 |

| 치인트 웹툰에서 유정은 초반부터 설이에게 진짜 차가운 남자로 나오는데 드라마는 초반부터 저러케 멋지게 나오니 내가 지금 하 박해진 존잘 |

| 헙ㄹ 박해진님 존잘이야 |

| 박해진팔뚝 ㄷㄷ |

| 박해진 존좋 |

| 박해진개머시써,; |

| 박해진 존멋 |

| 박해진 빼박 유정 |

| 하...박해진조나설레 |

| 내가 치인트 웹툰 안봐서 그런가..
드라마 존잼이닿
킄
박해진도 서강준도 존자류 |

| 개쥬타... 박해진ㄴㅁ....유 |

| 유정 개좋아....박해진은 몰라두 유정은 좋다...내취향 소시오패스.... |

| hunyeol412 아 나쁜녀섣ㅈ들 재탕해야지 박해진이짱이야 |

| 나도 박해진이 집에 데려다줘쓰면... 다도 대려다줘 나 세명 마실게 해진님 나도 집에 대려다줘!!!!! |

| 박해진뭐저리잘생겼냐... |

| 박해진 ㅣ |

| 하...박해진....넘나사랑스러운것.... |

| 박해진더럽♡♡♡♡♡♡쓰레기들맘나오디가유정나오니낀 정화된다 |

| 박해진 와 대박 잘생김
여대라 남잔 볼 수 없지만 저런 선배 있었으면 좋겠다 |

| 박해진 멋있다 후 |

| 아흐 박해진님 너무 설렝다구 |

| 박해진진짜... |

| 박해진 넘 머싯어.... |

| 박해진 오져십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