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ㅏ짅 ㅏ 치인트개잼잇어.. |

| 치인트 유료뜨기전에 정주행3번하다보니 유정고백에 설레기보단 앞으로 상철이+영곤이+민수랑 드라마는 어쩔지는몰것다만 원작에선 다영선배도 핵발암이었은께 발암돌들 몰려올생각에 내 머리가 다아픔집에 사이다구비해놔야지 ? |

| 그나저나 치인트 14부까지 다 뽑았다는거 보니까 또 빡치네 우정이^^... |

| 치인트 드라마 웃기넼 뭔데 저겤 |
![[~2/10]행아웃중독 노엘
@NoelledeNoel NoelledeNo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89643107860480/jwC3aGST_normal.jpg)
| 치인트랑 오소마츠상 각본/각색한 사람 진심 천재들;;
치인트 아직 3화까지밖에 안나왔지만 각본 진짜 잘 썼다.
치인트는 웹툰 실사화의 가장 좋은 예인 듯
안좋은 예 : 은밀하게 위대하게 |

| Jongineeggo 퐁당퐁당 나 사탕했어.... 치인트도 재미써 |

| 어제꺼 치인트보다 사망....... <-< 네 선배랑 사귈께요 < 뭐래 |

| 치인트 보고싶은데 밖에서 보면 데이터가 순삭당해 끄응 |

| 으아아 1시간 전에 출근해서 청소끝!!
하지만 오늘도 아무도 출근하지 않는다..
.... 치인트 봐야지!!!! |

| 뭐야 요즈음 치인트 안 보는데 이거 장르 바뀜??? |

| Opheli2a: 이것만 봐선 무슨 장면인지 모르겠...치인트 국민 kookmin jikook |

| 뭐야 치인트 재밌자나
유정선배 날가져요 엉엉 |

| 뭐야 치인트 벌써 고백했어??? 웹툰에선 언제고백했드랔정주행할걸 아어미저류드러ㅓ우넞..박해진잘생겨따 |

| 이와중에 박해진...핳.... 치인트는.. 웹툰이나 드라마나 사랑이야 |

| 드라마 치인트는 안ㄴ봐요... 말만 들어도 캐붕 심각한ㄴ거같아숴,,, 그냥 전혀 별개의 드라마인ㄴ듯 ㄴㅌㅌ |

| 치인트 몇화짜리냐 끝날때까지 매주 아파트 두채씩 뽑게 생겼네😤 으어어엌 유정 어으으크어엍 캠퍼스 판타지물이야 어엍ㅌ컼 |

| 일났다 치인트봐야지 |

| 치인트 편집재구성은 아닌데..난 은택보라 이게 너무 설레더라......그니까 빨리 둘이 사겨... |

| 치인트 유정 선배는 해리포터임. 현실 세계에는 없음 |

| gimjongin114 졸잼보스임 치인트.......홍설 유정화 되어가는거 소름이면서 좋음 |

| sabrinaDO_kkm 난치인트바찡~ |

| 오음 치인트 나름 볼만하군 |

| 치인트, 아 이 요오오오오망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

| 요즘 드라마 보는데 미쳐서 공부도 안하고 첫번째로 응답땨문에 현실이 엉망진창이고 두번째는 치인트 세번째는 방금 본 퐁당퐁당 러브 윤두준 왤케 머싯게 나오냐 |

| 치인트 재미없을줄 알았는데 존잼이넼 |

| 치인틐김상철 왜 불쌍하게 그림? 쓰레기는 쓰레기지 |

| 와 치인트 진도 쭉쭉 뽑는다 각색한거 되게 새롭다 유정이 더 적극적이야 벌써 영어학원에피소드라니...캬 |

| 치인트 조별발표진짜 발암...이미 다아는 내용인데도 짜증이 폭발한다!!대학다니면서 저중하나는 꼭만나는 타입이지경영은 사람도 많고 피티도많아서 더 그럴듯...난전공에서는 저래본적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지만 다전공은 미지의 세계라 돌아가면 걱정이다 |

| 19940222_com: 151128 APAN StarAwards 직캠😳
꼭 보세요! 2번 보세요! 😭😭😭😭
남주혁 南柱赫 NAMJOOHYUK
YG 남주혁닷컴 nam6310
치인트 권은택 보보경심 13황자 왕욱 http… |

| 내가 응팔은 몰라도 치인트는... 내가.. 시제이 노예계약서 작성해야겠다 |

| 김고은 볼때마다 개콘 이수지 생각나서 치인트에 몰입을 못하겠다. |

| 아역시치인트.......내취향 |

| 밤이니까_솔직하게_털어보자 다음주에 기말인데 이따 집에가서 드라마 세개볼생각이다. 육룡이 치인트 무림학교. 나 증말 노답......근데 육룡이 하나만 보고 나머지는 시험 끝난다음에 보던지 할 확률도 50%. |

| 치인트 드라마보다 더한 걸 못봤다 드라마 제작진하고 제 원작 캐해석이 너무 다릅니다 |

| 치인트 보면 기분이 좋다. 잘생긴 사람이 나왔다 들어가면 또 잘생긴 사람이 나오고 그 다음에 다시 잘생긴 사람. 그리고 계속 잘생긴 사람이 나오는 것의 되풀이... 본격 안구 힐링 드라마👏 |

| 0woongc 치인트~! |

| 엑 치인트 벌써 사귀자까지 나왔다고? 졸라리 전개 우사인볼트자나? |

| 아 치인트 술집씬
못생긴것들이 꼴깝이라 더 빡친다 |

| 아 치인트보고 문득 생각난건데 나는 프리라이더때문에 발암이었던적은 없다 학교학과특성상 열심히하는 애들만 모여있어서..오히려 다들 열심히하기 쎄서 의견충돌이나 넘나 과도하게 열심히하려해서 발암이엇던 |

| _313424 치인트드라마봐?!?!존잼이야.....ㅍㅍ |

| btob2mh 나능야 이제 자러감니다 망해써오 여섯시간밖에 못자아아ㅏ근데 치인트 너무재미써 히히히힣 달살패가 끝나도..응팔이끝나도..볼드라마가 생겨서 너무 행보케 오빠는 지금 자고있길 바라며....안녕! 컴퓨터라서 이모티콘이 없어서 슬픔 |

| 페북 들어갔다가 치인트 수많은 스포보고 나왔다. |

| 치인트 재밌네........... 나는 왜.... 안자고.....😂😂😂😂😂😂😂😂😂😂 |

| 치인트 보는데 설이 불쌍해...조원들 다 뺨싸대기 갈기고 싶다 |

| 나라도 열심히 봐야지..
치어머니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다!
치인트 배우들 제작진들 모두 화이팅 나도 화이팅.. |

| 김고은은 아니다라고 단정지어 버리는건 열심히 촬영을 해 왔고 지금도 하고있을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너무한 말이 아닐까..
일부 사람들에게 과대평가와 과소평가를 동시에 받고있는 드라마 치인트는 개인적으로 정말 안쓰러운 드라마인것 같다. |

| ㅊㅣ인트 보러 퇴트 ,,, ♡ |

| mozzi_0517 그정도에여??????헐?차라리치인트를볼까 |
![[~2/10]행아웃중독 노엘
@NoelledeNoel NoelledeNo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89643107860480/jwC3aGST_normal.jpg)
| 치인트 드라마 홍성 비쥬얼 말 많길래 1화틀어서 봤는데
ㄴ ㅔ.?? 어디가 비쥬얼 말 많은거지?
고은언니 사랑해여;; 고은언니;;;;; 흑흡ㄷ 고.. 고은언ㄴㄴ닝;;; |

| 피곤하고 자고는 싶은데 잠이 도저히 안 와서 치인트 드라마 클립영상을 봄... 그런데 유정에게서 음험함이 사라졌다. 유정은 자기 처신 엄청 치밀하게 잘 하는 인간이라 오영곤처럼 자기한테 대놓고 대들지 않는 이상 학교 선배를 대놓고 협박하지 않는데. |

| 그냥 설이도 보라도 등장인물들 다 뭔가 이해되고 그래서 치인트 넘나 좋은것..
난 개인적으로 몇몇 조연들 연기 빼면 나쁘지 않은데 왜 연출로 욕하는지 모르겠다.
웹툰이 드라마화 되면서 그 분량을 다 넣을수 없으니까 약간 왜곡이 있는건 당연한거고 |

| 치인트가 평범한 드라마가됏자나 |

| 오늘 치인트에서 설이한테 너무 감정이입돼서 울뻔했다
광고홍보학과 다니고 경영학과 복수전공인데 교수님 조별과제 커뮤니케이션은 사람이랑 하는거잖아요^^..
말이안통하는 짐승새끼랑 어떻게 조별과제를 합니깧
정말 빡치지 않을수 없다. |

| 애들은 내가 미국이 아니라 무인도에 간줄아나 응팔을 안다고 하니까 헉 !!!!! 너 그럼 치인트 드라마 하는갓두 알아????? 라고 한다.. 여기 인터넷 터지거든 |

| irwindustin 아 어윈님 치인트 볼만해요 드라마? |

| 치인트 보고 오빠 보는 삶 최고 |

| 아 원작에서도 겁나 귀여웠던 삼각김밥 이벤트다 치인트 |

| 헐 치인트 봐볼까?? |

| 아 치인트 넘넘 재밌당... |

| ㅂㄱ 치인트보고 심즈하다ㅂㅂ가 ㅂ시간보니까3시여부러ㄱ인셍 |

| 치인트 촬영 장소 과기대가 우리집에서 워킹 15분 거리다
과기대 앞에 어슬렁거려볼깤 |

| 영화2개랑 치인트 몰아서 다봤다 |

| 치인트 봐야지 |

| 엄마를 응팔에 입덕시켰고
이제 치인트를 입덕시키고 있다 |

| mdr_vg12 ㅁㅈ 원작을 뛰어넘는 건 진짜 없는 것 같따 치인트 몇부작ㄱ인데 ㅣ이래 |

| xiu_cheD 낟오안봐,,,,,내가슬쩍알아볼께 치인트보고,,,, 잤다고한다 |

| 요즘 박해진이 대세인가.. 페북에 치인트만 보여 |

| 오늘 치인트 못기다리겠어 11시까지 어떻게 기다려 |

| 하놔 치인트 내일까지 또 어케 기다리나 덜덜 김고은은 점점 홍설과 비슷해지는거 같다 존잼 |

| 오늘 치인트보는데 보는내내 ㅂㄷㅂㄷ 진짜 발암이다 대학 안다녀서 별감정이 없었는데 오늘 진짜 절실하개 느낌 슈발 조별과제면 좀 조별과제답게 다같이하라고 한명만하명 그게 개인과제지 조별과제냐 이망할것들아 어휴.. |

| 아 오늘 치인트 연출 넘 조암ㄴ러ㅏㅣㅁㄴ아ㅓㅁ 쓔ㅣ익... 이윤정.. 쒸익... |

| 엥 치인트 유정 벌써 고백했어? |

| 올해목표다 치인트전권사기 |

| 치인트전권 15만원 |

| 나 좀 치인트를 박해진ㄴ시점에서 보는 것 같은데... 설이..구여워으너므기엽다 |

| 시발 치인트졸잼이잖ㅏ....? |

| 유정선배 개멋잇오ㅅ 치인트 |

| 오늘 셜록 슈키라 치인트까지 아주 덕덕한 하루였는데..참 다양하기도 하다. 셜록도 너무 좋았다. 세트디자인 얘기해주는것부터 하나씩 짚어주는 세심함과..뛰어난 연출력..진짜 날 영국까지 가게한 인생드라마 시즌 4 너무 기대되😳 |

| ◇구독계
◇적은건 최애
◇올캐러
◇잡덕
나루토 카카이루
디지몬 야마죠 매튜정석
원피스 도플라밍고 버기 조로 키드 프랑키
원펀맨 금속배트
월간소녀 노자키군 노자키 치요 카시마 호리
은혼 긴토키 카구라
이누야샤 코우가
치인트 백인호
김남길 김명민 빅뱅 |

| 치인트드라마 꿀잼이네.. 설이불쌍해영 |

| 하 치인트 미쳐따미쳐써....유정선배 싸랑해여........처음에 미워해서 미아내.....아 은택아...너도 너무 조와... |

| 치인트 세세한 감정표현이 정말 소름돋게 잘 되어있는 웹툰인데 드라마로는 한계가 있다보니까 세세한 부분이 조금 깨지구;ㅅ; 그래도 원작이 너무 재밌어서 드라마도 너무 재밌다 |

| mustard_0915 내일꼳본다치인트 |

| 치인트 3화 보는데 뭔가 시간순서가 웹툰이랑 다른 느낌.........................? 내가 제대로 기억하는 게 맞으면 조별은 유정이랑 친해지기 전인데...인호랑은 또 왜........뭐지 내가 웹툰을 성의없이 본 것..? |

| 신체는자라하는데정신은치인트보고싶 |

| 아 치인트 존잼이자나.... 물논 졸업하는 이시점에 저런 선배는 1도 본적없지만ㄱ캠퍼스판타지는 항상 재미따 |

| 서렌치고 치인트보고싶음 |

| 영어숙제하고치인트보고또자야디 |

| real_erri: 친하게 지낼 트친 찾아요🙌
엑소 킬미힐미 치인트 넘나 좋아해요😍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트친소_Lᅥ를_갈ᄆ6_7ᅡᄉiᄎj럼_돋쳐ᄇj린_알티를_잡ᄋr |

| 잠안오고 치인트 재방 기다리기 귀찮아서 걍 봤는데........ |

| 아이쒸 치인트 재밌나봐 |

| 치인트,,,,,,,,, 넘나 빨리끝나버려써..... |

| 그리고..상철선배는....갠적으로...치인트에서....제일...연기를...잘하는것..같은... 부들..부들.. |

| 아 치인트봤는데 조별과제 미친..! 또 다시 울 컥 기승전비ㄱ스 |

| 치인트원작은 언제까지기다려야혀 목요알까지 넘 오래걸림미다 |

| yuskus0615 히익 치인트 안 봤ㄷㅏ |

| 카카카ㅏ앜카카캌 어떠케 치인트 젼잼인데웹툰도 보고싶댜 |

| 치인트 드라마 재미있다 |

| 치인트 감독님은 음악취향이 한결같넹 |

| LOVEx0522 치인트봤냐구 유정선배 🎵 |

| 326ing 나 치인트 보께여 잘해 ❗❗❗ |

| 치인트는 내일봐야지 |

| LOVEx0522 뭐야 얘 치인트봄? |

| hyun_sr 2016 치인트 |

| LOVEx0522 헐 혹시 면밀ㄴ님더 치인트보셨나여,,,? |

| 근데 치인트 웹툰 안 본 사람도 저걸 이해하나? 일화만 보면... |

| jiho8027 캬치인트뒷부분못본거 봐야징 |

| 방금 오늘편 치인트봤는데 유정이 저렇게 고백을 빨리했었나? |

| soonluv_96 징챠 이 맛에 치인트 봄 |

| 치인트 1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치인트 2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치인트 3화본 후: 박해진 잘생겼다.
기승전해진 |

| 오..치인트 이런전개도 좋은데???;;ㄷㄷㄷ..아 박해진대박 |

| 아 치인트 뭔가 빈거 같다싶더니 오영곤이 증발했그나...근데 걔 등장인물에 있었는데 스토커씬 다 잘라먹고 뭐로 나오지..? 그냥 원작무시하고 드라마만 봐야지 얼쑤 |

| CRXMELO 제송해요.. 제가 치인트에 넘나.. |

| ,ㄴ치인트생ㄱ방보구싶은데 잠들ㅓ버렷다.. 글구 따뜻한우유에ㅣ꿀타먹는거 존맛! |

| 살았으니 치인트를 본다 룰루랄라 라라라ㅏ라루루라라라랄ㄹ라ㅏㅏㅏㅏㅏㅏㅏㅏ라라라라ㅏㄹㄹㄹ라라루루ㄹ라라라루라루루루ㄹㄹㄹ룰ㄹㄹㄹ루루룰 |

| ho_shibal_lim 치인트 약간 잼없을줄알앗는데 은근 오글거리는맛도 좋고 !!!!완전설레고 잼잇음!!!! 치인트!! 기대를 저버리지안는군👍👍👍👍 |

| a11_ure 치인트 잼써? 울 히닝 얼른 자 |

| 치인트 잼던뎅.. 박해진.. 히히해해.. 촬영할때 보러갈걸 나새끼진자... 어오.. 머 드라마보는데 배경신경쓰여서 집중안대긴하더라.. |

| LOVEx0522 님 치인트봤지 |

| oh shit i want to watch 치인트 now😭 |

| 치인트...못..봄... |

| 헐 맞다 치인트 |

| 내가 치인트를 안 보는 이유 : 바캐진이 너무 잘생겨서 감정이 주체가 안 된다. |
![[커미션받는/45] ㅊH소
@mdr_vg12 mdr_vg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66237839880192/mwB_HoBg_normal.jpg)
| 잠깐만 이거내가아는치인트아닌데 |
![[커미션받는/45] ㅊH소
@mdr_vg12 mdr_vg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66237839880192/mwB_HoBg_normal.jpg)
| 그아아아아아아아으아으ㅏ아아ㅏ치인트개설레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 치인트 자꾸보니까 빠져든ㄷ다ㅏ |

| 치인트 3화 보면서 학교다닐때 아둥바둥거렸던 내가 생각나 울었다. 학비에 조금이라도 보태겠다고 수업 마치자마자 수원에서 서울로 날아와 매일 저녁 11시까지 알바를 하고 밤새워서 과제하고 잠은 이동하면서 전철에서 자고..😂😂😂 |

| 느에 치인트드디어 다봐당히히힣히히 이제응팔봐야디 |

| wowwh 남주 유정역이 박해진인데 볼때마다 좋아했던? 좋아하는? 오빠 생각이 나더라구 근데 그오빠 오빠도 살짝 닮았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런 생각을 했었어 요새는 사진보니까 아니던데... 암튼 치인트 재밌어 꿀잼이야 |

| btob_min_hyuck 인정 ,, 넘행복해 걍 월화수목금 맨날 치인트했으면 |

| 0rio1e 나 치인트 보다 시간 가는 줄 몰랐어... 근데 아직 덜 봤어 우엥 |

| TO_KH1122 나지금 치인트 보고이쒀 ..언니는 왜 안자오? 난 0826이얌.. |

| 무림학교 궁금해서 봤는데 어이쿠야......
치인트가 왜 공중파 편성을 못받은건지 넘나 궁금해졌다 |

| '치인트'는 원작에 비해 전개가 빠르다, 캐릭터가 원작과 다르다고 비교받고 있다. 하지만 원작을 보지못한 시청자들에게는 대부분 좋은 평을 받고있다. 진짜 연출가랑 작가 입장이라면 이 상황이 아이러니하다고 느꼈다. 뭔생각하고 있을까.. |

| 치인트는 넘나 미친것이다 |

| Rimyung_t: 치인트 2화 소감....
유정선배가...개미를 손에올리고...
화초앞에서웃는씬.... 왜 들어갔는지 1도모르겠...이건 캐붕이였던거같고.....스킨푸드 광고..인줄....... |

| 미쳣나봐 치인트 .. 개설렘 |

| BIUBIBIU 엌근데 큐티클 정리바께 안했는데 치인트 할시간 이길래 치인트보거 왓더니 이러케 됏네!!?!??!?? |

| ParkHaeJinB83: 치인트 배우들과 함께
화이팅! http://t.co/84uq1deMub |

| 드라마 치인트는 원작을 분명히 봤는데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비교가 잘 되지는 않지만 유정이 캐릭터가 너무 인간적인거 아닌가 싶은 부분이 있다. 비인간적이고 섬뜩한 면이 좀 떨어지고 로맨티스트의 면모가 더 두드러지는? |

| 치인트를볼까말카 |

| 오늘 치인트 진짜 눈물나네 |

| 현타가 넘 자주오는듯.... 아까 치인트보고 눈물났음... |

| 치인트는 나중에 봐야지 하다가 재방을 걸려서 보게되었는데 설이 조별과제 할때 빡쳤던일 생각나서 나도 승질남.... 한학기 7팀플하다가 죽을거 같아서 교수님들이랑 이야기 할때만 되면 붙잡고 사정함 제발 팀플 좀 없애주세요 |

| btob2mh 오빠 지금 치인트보는데 괜히봤나바...대학에 환상이 많아져써....흐어어어어ㅓㅓ어얼ㄹ...대학가면 유정선베같은사람이써여...?없지...그래여...없어...있으면 공부할게요... |

| 치인트 봐야짓 |

| alsdPwl0521 나 치인트볼꺼임 |

| w_ldus 치인트 존잼,, 나 치인트 웹툰으로 하나도 안봄! 웹툰 안봤는데 이해되려나,, 싶었는데 그냥 드라마 자체가 재미써... 오늘 것도 대박이여씀👍 |

| 치인트 설이 정말 알차게 개털이다 |

| tooys0404: 저번에 급삭한 그림 그 이후..치인트 보니까 캠퍼스열수보고싶다 |

| 치인트 보면서 모고야지 |

| ??? 뭐야ㅑ 배우들ㄹ 괜찮네 생각했는데 지나가는 엑스트라가 류준열이고 흑막캐가ㅏ 치인트 백인호야???? |

| hoonlightroad 쿨내쩐당 근데 응팔보다 치인트보니까 넘나 사이다 |

| here_malecon: 치인트 시트콤 같음 |

| 치인트 볼수록 너무......,,,유정선배 내 것. |

| Hun_Wind_SH 치인트 봐? 보라가 162래 |

| 근데 치인트 건대에서 찍는거 웃긴것이다 |

| Beau_Hyun 분명 라됴보면서 네일하고 치인트본닥오 했잔아~~~!? |

| 치인트 김상철 진짜 현실극혐... |

| 경수날에도 방탄한 생활.....오빠 미안해 치인트 보고 잘게.... |

| congcu0987: 와치인트 보다가 내가 돌겠네 김상철 개갞끼 현실은 저런 인간들 한둘이 아니라는게 문제팀플과제 존싫개싫 |

| 치인트졸잼이군 |

| 어제자 치인트 지금 다 봤고요.. 유정선배때문에 심장 폭발했고요... |

| 오 치인트보는데 유정폰 내폰 똑같아 |
![베리_[ONLYEXOEXOL]
@Lilly_143 Lilly_1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73617192828928/PGTI7seu_normal.jpg)
| 치인트지금밨다.....유정넘나좋은것 |

| 치인트 짱이야좋아 좋다구전개 완전 빨라 답답할 겨를도 없이 슝슝 간다하지만 중요한 장면은 놓치지 않고 나와서 더 좋다 |

| 치인트하고나면 유정얘기밖에 없음 응팔은 택이볼라고보구 치인트는 유정볼라고 보는 드라마인듯 |
![[~2/20 비마니 합작] Elpis
@s_elpis s_elpi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19977570996225/Wd4rbCns_normal.png)
| 아는 지인 대학교가 치인트 촬영한 곳이라는데 박해진 본 소감이
"다리 기럭지 개쩖..." |

| bb_doll_c 끼돌이 치인트보더니 흥분했다 |

| 나치인트못보ㅆ어 보구올게요.. |

| 치인트 오스티 혹시 미역국씨가 불렀나..? |

| 헐 미친 오늘 치인트 이제봤는데전개왤케빨랔ㄱㄱㄱㄱㄱㄱㄱㅌㅌㄱㅌㅌㄱㅌㄱㅌㄱㅌㄱㅌㄱㅌㄱㅌㄱㅌ |

| 치인트 드라마 재밋서? |

| 하..치인트 개 설렌다. 3화만에 고백이라니. |

| Countrygirl_MN chae_jin1226 모두치인트를보세여 아설레설레넘나설레 그 설이볼때눈빛...오져 |

| 연애의발견
치인트
뷰티인사이드
보고시ㅍ다😂 |

| 치인트 넘 달달하다 라고 생각하면서 내 현실은 너무 비참하다고 생각했다 자야겠다 |

| 치인트 대학생활 보고있자니..내가 더 답답... |

| dlrmwh1207 기호능 치인트 보고오께ㅔ 지혜쨘음 몇시에 잘 예정임니까 |

| Ari041024 ..왜그래여;;;; ㅈ..진정해여 아리님;;;;;;✋✋ 저 안쥬거여 갠츈해옄 마쟈영 치인트 너무... 심장이 아파여..... 심장이 일을 너무 열심히하게 만들어여..... |

| 아 n년간 치인트 난제 : 유정인호냐 인호유정이냐 |

| oneside_exo 그냥 치인트 아니고 다른 드라마라고 했으면재밌다고 하는 사람들 80%가 웹툰 안 보고 하는 소리일 거 가튼디태긔 |

| 암튼 요즘 치인트 넘 좋다구 유정홍설행쇼 |

| 치인트 아 걍 지금 뷸까 보고 자면 최소 4 시,,, |

| REAL__POT 헉 팟님 치인트 보고 계세용? |
!['^'엑젤웃 기다리는 핑토 :]
@pinktoJD pinkto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8981429088256/Jw-HJxKE_normal.jpg)
| 허으으으으치인트개짱이야어쩜좋지...알콩달콩만 했으면 좋겠지만.. 엄청난 고난과 역경 빡침 답답 이걸 이제 봐야해... |

| YGTH0213 탷님 아파??!!?!!?? 아프면 안되는데여!!!!!!!!! 아프저마저노ㅈ 튜!!!!!!!! 일닺 치인트 재닜ㄱ더요!!! 네 아프지마세요/!!!!!!!!!!!!!! |

| 치인트 4:13 |

| 치인트벌써 설아 나랑 사귈래가 나오다닠ㅌㅌㅌㅌㅌ |

| ♪ 슈키라
♪ 치인트
♪ 방청소... 한다! |

| 아니 치인트 머 이러케 끝나아아아아아아ㅏㅏ 나는 응팔 분량에 익숙해진 몸이라고어어어어ㅓㅓ |

| PEARLKIM_S2_JQ ㅊㅣ인트를 보새오!!! |

| 치인트 전개 개빨라 ㄷㄷ해 |

| 치인트보는데... 저런선배싫음 |

| hoonlightroad 오늘 치인트봄? 전개 개빨라 대박임 |

| 하... 슈키라도 생방 다보고 치인트도 다보고
역시 최고였다 근데 치인트 유정님 설레서 좋네여..... 근데 3화는 내 스타일 아님 핵발암 보면서 계속 마지막에 좀 좋네 |

| xokmxk 그런데 엉니는 왜 안 자여 난 치인트 봐서 떨려서 못 자여 |
![[알오택정봇소취] 하울
@howl_044 howl_0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26814031237121/HI4FcE6x_normal.jpg)
| 오늘 치인트.. |

| zzazimezzada 치인트는 만화로도 드라마로도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치인트.. |

| 치인트드라마를 봐야한다는 이유를 꼽자면 만화로 표현되지 못했던 인간 유정이 표현 될거라는 거다 |

| 치인트 흡인력 장난아녀 |

| 나도 유정에 혼나고 싶다.....
치즈인더트랩 치인트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winner__s2S2 글고 치인트 봐 핡 |

| 아 치인트 생각보다 개안음.
..기대가 너무 낮앗나 싶긴하지만 |

| 치인트 재밋나효 |

| 치인트 1 2 3 화중에서 난 3화가 젤 공감가따...조별과제 진심 핵싫음 발암이야
상철선배 오혜상같아..웩... |

| 3화밖에 안나온 치인트나 다시 재탕하러가야게썽😢 우선약좀먹고... 감기가 왜케 안나아 저번에도 이러더니😢 난 감기한번걸리면 되게 오래가는 타입인둡... 한달정도...☆ |

| 오잉 치인트 드라마 쫌 봤는데 재밌당 |

| 오늘 치앙이 보고 끝나고도 설레서 치인트 못봤은데 벌써 고백까지햇니.. |

|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BB_taeil 치인트 넘나 재밌는것..! 보는맛이 있는것같아여 룰루 잘자요 |

| kitty604956 헤에 나 화나는 마음을 가지거 치인트 보고올껨 나 보고싶으면 페메해 |

| 치인트 드라마는 웹툰 치인트 몰아보기 같다,,
다른 버전여주의.. 띨띨설이.. 흑흑 ㅣ |

| 치인트 시트콤 같음 |

| 와치인트 보다가 내가 돌겠네 김상철 개갞끼 현실은 저런 인간들 한둘이 아니라는게 문제팀플과제 존싫개싫 |

| 치인트꿀잼....... |

| 치인트 전개 진짜 빠르드 |

| 치인트 보다 문득 든 생각은, 우리오빠가 대학생이였다면 저보다 더 다정했을거 같다 |

| 동생이랑 치인트봄
ㄱ 이놈이 좋아할만한 요소가 1프로도 없는데 보는 이유 : 유정이 잘생겨서 |
!['^'엑젤웃 기다리는 핑토 :]
@pinktoJD pinkto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8981429088256/Jw-HJxKE_normal.jpg)
| 미친미친미친미침미치밈침치님침미친및ㄴ대미친치인트미쳐써지짜!!!!! |

| 치인트 뭐라뭐라 말이 많아도... 잘 만들었는데...? 서..설레잖아 박해진 솔직히 아무리 미심쩍어도 저런식으로 훅 들어오면 어쩔수없어질듯........후우우 그나저나 홍설 머리 차분해져서 훨 낫다 백배낫다 |

| Ruilin0955 음...ㄷ드라마만 즐길거면 드라마만 보는게 좋아! 근데 치인트가 지금 4부인데 1~3부는 유료화야 |

| 치인트 드라마 백인하 너무 경박스러워 보인다. 원작 백인하 특유의 그 속에서부터 응축되어 스멀스멀 뿜어져 나오는 못돼처먹음이 보이지 않는다. |

| 헠헠 치인트 개대박 |

| 치인트에서 박해전 완전 유정 아니냐 |

| 치인트 조별과제 빡친닼... |

| 치인트 |

| 치인트 몇번을돌려봐도넘재밌ㅅ다..미친것같애 |

| 치인트 보니까 개빡친다 |

| 치인트보고왔더니 겨루님이 짱구가 됐다 |
![[깜콩] 참치마츠 사랑한다
@Kyocoukan Kyocouk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8760165923442688/584QuJxN_normal.jpeg)
| wi1006: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oneside_exo 못한다!!!!!발연기야!!!!!!! 까지는 아니지만 별로 감정이 막 어 감정표현을 잘 못 해여감정의 폭이 잘 드러나지도 아늠..치인트...결국엔 안 보는 내가 승자일 거 같아서 시작도 안 하고 있어옄 |

| 치인트 ㅣ아늗ᆞ도 |

| 아 치인트 단행본 팔아버린거 너무 후회된다 내가 왜 그랬지 |

| Dobaekvely 그래도 요즘 볼만한건 치인트 |

| ewqasdz 웹툰장르 파는 분들 다 그러시는거 같아요주변에 치인트 파는 분도 드라마 시작한 후 다시 본격적으로 덕질하셔서 요즘 이런저런 소식들 재밌게 지켜보고있습니다😎 혹시 커플언급이 불편하시려나 했는데 휘님 유정인호 파셔서 넘나 행복.... |

| 암ㅊㄱㄱㄱ6시에일어나야하는덕...치인트... |

| For_nwh 치인트!!!짱재미있지!!특히 초반이 존댐bb |

| chae_jin1226 ㅓ후워허 오빠 오빠도치인트봐여?? 와아아아대에에에박 3화보고왓는데 워 대박설레요와후!!!!!새벽에 잠다깻어요 |

| 악 치인트가 떳어요행복한 부분 와 진짜 치인트 보러가야지 |

| sco12251
ㄱ
으아악ㄱ은택ㄱ이보구십ㅂ다!!!나요즘 치인트안보고잇는데 최근ㄴ연재분에 좀 나왓어ㅓ.....???? |

| 아 할거 넘마나
치인트3회보기
슈키라세훈종대복습
관글정리
이것저것양고구하기&하기
싱가폴콘2일차에 아무것도안했다 복습하기
어제입국짤줍하기 |

| kkyul_70 뉴뉴 치인트볼랫는데 넘나 귀찬구 . . 지금 애들 라디오 다시보는즁! |

| 치인트 유정선배도 설레지만 인호?맞나 서강준역이 더 설렘 |

| 8시에.일어나야 되는데 치인트 보고 잘까 |

| _92_9494 ㄱㄱ귀차너,,,,나걍 치인트 티비로볼거임 슈키라 또볼거얏 아까 렉 쩔어서 극 |

| 오늘꺼 치인트 있으신분 원래 보던 사이트가 ㅣ제 안되여 제발 아악 |

| 이ㅅㄱ 괜사보면 연기잘하던데 치인트는 인하는 나쁜년입니다^^ 비취^^ 라고만 듣고 연기하나봄 |

| Ruilin0955 홀로로로롤ㄹㄹ~~ 아리가또 근데 치인트 원래 웹툰부터 봤어? |

| 치인트 다시 보러가야지,,,,,유정,,,,,,,, |

| ZaMong2ya 치인트는 본닼 응팔 여태까지 한번도안봐쎀 별로 보고싶지않움 |

| 아집에 할무니 오셔서 오늘 자고가시는데 내가 치인트 다시보다 소리질렀더니 할무니가 전화로 시끄럽댜울 할무니 신세대바로 옆방에서 주무시고 계신데 전화와써 |

| 저게 노림수면 치인트권은택 최소 노림수 |

| juicygrapefruxx 얼마나 개떡 같이 할 지 정말 기대되는데 말입니다...! 나 방금 치인트에서 설이 팀플 D 받는 거 보고 눈물 한 바가지 쏟고 왔는데 디센버 님 노래가 어떤 건 지 공유 좀 해 줘 |

| 아 아는사람이 치인트 나오는데 넘나 구린역할로 나오는것 |

| 서강준 치인트에 나오는구나 |

| gasi0819: 치인트 보시는분들 또는 배틀호모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호를 팔로우 합시다 |

| 치인트 보시는분들 또는 배틀호모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호를 팔로우 합시다 |

| 와 진짜 치인트 미쳤나봐개재밌다진짜설렘 |

| chungrok_: 치인트 팀플 개발암 개발암나는 이유는 저게 리얼이기 때문이다 |

| 치인트 왜 저렇게 됐냐 |

| delight_Han: 유정아 기다릴게
유정아 기다릴게
유정아 기다릴게
치인트 유정입니다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아 치인트 미쵸따 |

| 나 갱장히 얼굴 밝히나보다... 치인트 보다가 유정에 개치였네 하씨 심장 개나대자야는데 |

| _92_9494 네이버털어야지 흡 넌치인트 보냥 |

| 치인트 보세요 치인트,,,, |

| 치인트 팀플 개발암 개발암나는 이유는 저게 리얼이기 때문이다 |

| 무림학교 보신분 재밌나유? 아.. 오늘 치인트본다고 못 봤능데늘 |

| SANHAMING 치인트보구기분푸러..아!무림학교가 완전기분잘풀리겟다 |

| ewqasdz 메이전데 마이너인척맞아요 치인트는 얘기하면 모르는 분 없다시피한 대중적인 작품이죠👍 드라마에 대한 관심과 걱정만 봐도 우주메이저.....약간 애니 전 원펀맨같은 느낌이랄까요...다 아는데 깊게 파는분 찾긴 쪼오금 힘든... |

| 이분은 박해진이랑 치인트 앓을 때 멘션 하라 하시구오지도 않으셔어디가쏘.. 톨 |

| 치인트 드라마에 백인하역 약국 1성경 아님? 모델출신...내가진자..불안했는데.. |

| 헉 치인트에 그 그사람 나오자나...그....그....구클에...명수 룸메...헐 이름 기억안나.....암튼...그 사람! 그남 조ㅑ!! |
![[투표하시오] 나잇아 잠줄여
@dn2865 dn286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16717013364736/GzjTYNhn_normal.jpg)
| 저는 이만 치인트를 보고 자도록 하죠.
안물안궁 |

| 유정아 기다릴게
유정아 기다릴게
유정아 기다릴게
치인트 유정입니다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치인트 잠깐잠깐 봤는데 홍설...ㅅ....우리 설언니는 예쁜데여...머리 산발이...뭐죠.....박해진 빼고 캐붕 개쩔아서 못보게ㅆ움 |

| 박해진 배우님 냉미남짤 치인트 유정 .gif |

| 막내동생: 치인트 상철선배를 보여 언니 대학에 정말 저런 사람들이 있어?
나:
막내동생: 언니..?
나: 널렸어
막내동생: 덜덜 |

| 치인트봤는데 유정선배가 내심장 후드리챱챱한 기분이다,,,유정선배셔츠를보며 저거 민석이가 입은 거 아닌가라고 생각을 계속했다... |

| exo__loveyou 마자마자나치인트보고왓오! |

| 치인트에 저 돼지새끼 좀 안 나왔으면 좋겠다. 빡쳐서 더 못 볼 것 같아.. |

| 유정선배 치인트 드라마판을 보고 있습니다 |

| 페북을 슬쩍 들어가보니 치인트 열풍이구나.. |

| 치인트 홍설처럼 조별과제때문에 D받은적은 없지만
정말 열심히했다고 자부할수있는데 C+을 받은적이 있다...
노력한만큼 성과가 안나오니까 아무 의지가 없더라
보자마자 휴학신청 누르고 싶었는데
현실에서 홍설처럼 저렇게 D받으면 죽고싶었을듯... |

| 헐 치인트를 BGM으로 까다니 이윤정피디가 얼마나 BGM에선 일가견있으신분인데...그 유명한 커프도 탄생시킨 이윤정피디님... |

| 치인트 삘타서 웹툰도 안본데부터 정주행했다 |

| 고딩 유정×인호 치인트 박해진 서강준 |

| 치인트웹툰 넘나 재밌는 하 정이 요즘 왜케 설레조...?_? 정아!!!!!!!!! |

| 치인트 웹툰 보다가 말았는데
첨에 재밌었는데 가면갈수록 내취향 아닌 |

| Love_chanye 치인트 궁금해서 보는건지 솔직히 인물하나하나 싹다 짜증.... 너무 답답이들이랑 노답이 만타..... |

| 어후 치인트 넘 쟈믺더 |

| _pcy1127_ hyani_bh 진짜 치인트 넘나 훈훈한것... |

| jakjakhea 치인트 유정인호요 쟠님 흑 |

| 치인트 오늘.....이아니라 어제꺼 어디서봐요,,,? |

| 홍설 민아 느낌 난다 진짜 치인트는 어떻게 로맨스릴러를 생각했을까 순끼님 대단..백인호도 점점 익숙해진다 |

| 치인트 이번에 팀플편이구나..... 단어만 들어도 암 걸릴 거 같은 팀플,,😁 |

| likeable_e 어서 주무세요 저도 치인트를 봐야하지만 그건 내일로 미루고 내일 지장없게 잠을 택해보아요 |

| 동생이 옆에서 치인트 드라마 짤 보고 있어서 나도 소리만 듣고 있는데, 다른 건 됐고 BGM 선정이랑 삽입 타이밍이 너무 별로라고... |

| 아 치인트 유정 아버지 내가 생각했던거하구 너무 달라서 실망 |

| 치인트 보는데 왜이리 짜증나냐 여주야 그냥 술취했으면 집에 갈것이지 제발 가라 그리고 상철이 개쓰레기네 |

| _pcy1127_ hyani_bh 치인트 장면 넘어갈때마다 잘생긴애다음 잘생긴애 다음 잘생긴애 |

| 치인트만화 보려고 했는제 생각보다 길어서 당황..;;; 그래서 다음에 보는 걸로... |

| 치인트 방금 봤는데 박해진 와.... 진짜 심장 멎을 것 같이 잘생김......... 와 잘생김에 녹는다는게 이런 기분 인가 |

| 치인트보고시퍼요 어디서..어디서봐요 |

| 치인트 다보면 네시겠다
얼른 자야 내일 안 졸겠지😭
보면서 캔디 크러시도 해야하는데...
극악 난이도_ |

| ringdaringda 😢😢😢😢😢😢😢😢😢😢😢😢😢😢😢😢오늘 치인트 보니까 복학하기 싫어졌어요😢😢😢😢😢😢😢😢 |

| kdramastar: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anstnqls1021
헉 그로면 치인트부터 봐야되나.. 심각 |

| real__ll27 오늘 치인트 핵 꿀잼이였어요 |

| 치인트 꿀잼... 근ㄷㅔ 난 인호가 더 조아... 웹툰볼때도 그랬구... 강준인호 넘 귀엽구... |

| fierce_gt 으앝 저두요~! 붕붕 웹툰입덕 치인트로 했어요 // 최고최고👍근데 치인트.. 메이전데...분명메이전데 마이너인척합니다 큐큐큐 치인트 드라마도방영하는데 더더욱 흥했으면 좋겠어요😊😊 |

| 치인트 비주얼이 유정선배=박해진 이긴했지만 박해진 연기가 그림으로 몇년을보며 상상되던 목소리랑 말투가 똑같.. 그래서 그냥 다 필요없고 유정선배가 설아 하고 이름만 불러도 미칠꺼같닼 |

| 슈키라도 봐야되고 치인트도 봐야돼
뭐 먼저보지 |

| 낼 치인트 봐야지 |

| 치인트나 보고 와야겠다 |

| ewqasdz 저 웹툰 입덕을 치인트로 해서😂 흑흑 휘님 치인트 많이많이 파주세요 휘님을 향한 알티와 마음과 감상멘션 항시대기중....😘💖 |

| 탐라에 치인트 윶엉 언급하실때마다 날 부르는거 같아 |

| 지금은 난죠상 라이브.......아나 치인트 |
![[나미 저장소] 청 울련
@CUR_ETC CUR_ET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60191304929280/J9etOwdd_normal.jpg)
| 엄마가 옆에서 치인트 드라마본다 |

| 으... 오늘도 치인트했냐... |

| 치인트는 드라마는 노답이니 그냥 만화를 보자 |

| 탐라짤렸다
치인트못봤다
일하고있다
졸리다
배고프다
춥다 |

| 치인트가뭔내용이야?..웹툰으로봤을때도이해안되서포기한1인 |

| 치인트안보는이유는 백인호백인하가 싱크가 조또안맞기때문 |

| 용기를 내어 치인트 봤다 |
![[디페 감!]kahiro/rin
@rin0220s rin0220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61787802439680/uQyuezjo_normal.jpg)
| 헐 미친 치인트 관심 없엇는데 저거 보고 설렛어 |

| 화요일도 치인트다 오예 |

| fierce_gt 앝 쑥스럽습니다 ㅁ //// 좋게봐주셔서 넘나감사하다구요...8//8♡ 후후 치인트파는 트친분 늘어나서 넘나좋습니다 야호!!!!😁😁😁 즐건 덕질해보아용 흐흐 |

| ka_wa_i_kk 아! 치인트했구나 오늘! 봐야겠어! |

| 치인트,,,,,다봐써,,,,ㅏ아아ㅏㅏ,,,,,너무너무너무너무 심장이가 아포,,,,,,,,설레쥬거,,,,,, 940412_900326 |

| 와 치인트 링크로 다시봤는데 설이 불쌍해... D..상철선배와 손민수 , 다영선배는 오늘도 개같습니다 |

| 나는 진짜 유정을 박해진이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정말로.. 실제로 보면 치인트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무릎 꿇고 울고 싶다... 싸라해여 |

| 드라마 치인트 캐스팅 담당자 작가 연출 모두 박수 받으세요 짝짝짝 사랑합니다 짝짝짝 |

| 김고은 얼굴을 진짜 좋아하지만 치인트는 보지 않기로한다 그 얼굴에 긴머리는 취향 바깥이기 때문이다 |

| 아직 치인트 드라마는 못봤지만 망했다는 걸 느낄수 있다 |

| 치인트 드라마 재미있을려나 볼까.. |

| 치인트넘나설레잖아유정센빠이아설아 나랑 사귈래????후에에에ㅔ에에에에나우유유유유유유유유 |

| 치인트 보면서 상철선배땜에 빡쳐있다가... 갑작이 센치해뎠다,,, |

| 치인트에 완전쓸엑이로나오는놈 어디서본거같아서 찾아보니까 지수언니가류준열닮았다고한애다..... 괜히짱난다..류준열닮았다는얼굴가지고 그런쓰레기배역맡고다니지마라 이자식.. |

| hyani_bh 아근데 진짜 하나도 안했는데 치인트도 봐야대고 |

| 치인트1회 봤는데 박해진 연기 짱.... |

| 내일도 치인트한다 *행*복* |

| 드라마 치인트 ost 굳굳😙 |

| 치인트 궁금한데 다운 받아 보기 귀찬타 |

| Ruilin0955 ㅓㄹ 부러스무니다.. 난 1부 까지 듣고 치인트 보고 영상 200분 받는거 200명 중에 들어가서 그거 받아거 볼ㄹ려구...부럽스.. |

| 치인트 평가 좋은데 대본이 대체.. 어디까지 각색한 거지 원작 자체가 너무 탄탄하게 짜여져서 하나 바꾸면 죄다 뒤틀릴텐데 괜찮나;; |

| 치인트 기대도 안했는데 왜이리 재밌는거야;; 어이없을무;; |

| 치인트...! |

| 치인트❗ 를 보고 다시 돌아옵니다 77ㅑ~ |

| 치인트를 볼까 사퍼를 할까... |

| ParkHaeJinB83 응팔보다 치인트보니
속이 뻥 뚫려요
고백은 이렇게 시원하게 |

| 개답답 쳐답답 고구마맛탕 백만개 응팔 보다가 치인트보니까 동치미ㄷ |

| 근데 치인트 첫 촬영 여름에 했어요?? 옷이 다 여름옷이네! |

| embarrass123456 그거보고 소리지를뻔했어요....가족앞이라 입꼬리 올라가는걸 겨우 참은ㅌ큐마자요 아....솔직히 치인트드라마만 본 사람들은 인설이 러브라인인가 생각하지 않을까요<< |

| _0330_1215 언니치인트봐..? |

| soeunjang1110 치인트바쏘? |

| Serin_Yuna 치인트!! 세린님도 치인트 좋아하세요? 드라마도 보시나요? |

| 오늘도 치인트 한다! 니에에엥 |

| BTOBLUCETE ㅌ그럼 사다리타기로 꽝 4명 넣구 당첨 3명 넣어서뽑아요!! 방금 치인트 다보구와쏘요 >_< |

| 미칀,,, 짤몇개보고 죤나영업당햇어,,, 치인트,,. 오늘은 노느라 못달리니까 수요일에 1화부터봐야지미ㅣㄴ친 |

| 치인트 여배우도 이뻐여 사실 초기엔 이미지랑 안어울린다 소리가 많아서 걱정했지만 자신만의 홍설로 만든 김고은이 짱인듯 스토리도 꿀잼 어휴유어어어어어 |

| 고으니 보는 맛에 치인트 매주 보고 있다 으아 예뻐 에뻐 지난 번 꾸민 거 빼고 다 이뻤다 |

| myhappiness_93 헉 언니 레알 고마워여ㅅ 오늘 월요일인거 까먹고 치인트 본방 못챙겼는데 언니덕에 재방송시간 알게되었슴다.. 그럼 안녕히 주무세여..♡ |

| 이쯤되면 치인트올라왔겠지 |

| esh8564189 사람들 다 어디간거죠.. 자러갔나봐요.. 치인트 보고 유정 꿈 꾸고싶어서 자러가써요 |

| fierce_gt 지티님 인호도 넘나 잘어울릴거같습니다 😊😊 연기도 좋아요!! 강준이 인호역이 생각보다 넘 잘어울려서 넘나행복해요 흑흑.... 치인트 같이봐요 //!!!!!💃 |

| 아 치인트 못봤네 ㅁ 자고 낼 보는게 낫겠지 |
![경수데이 경수야 생일축하해 [순대]
@solistgongju129 solistgongju1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71025928339456/tegPWRdk_normal.jpg)
| 치인트 보러 가야지 |

| 치인트 진짜무야 |

| 와시방새 내일이아니고... 오늘치인트 졸재밋겟다 개애터어얼~ 손반짝반짝 졸긔야 아그냥죠아 유뎡선배 |

| 맞다 오늘 치인트도 하지 ㄱ-;;
꼭 육룡이보고 탐라보느라 까먹는다 |

| 악진짜 요즘 뭐한개이 집중을 못태 ㄹ .......치인트보러꺼집니당 |

| BB_snow_b 치인트 너무 재밌는 거 같아요. |

| 숙제 5문제밖에 안남았당 씻고 ㅊㅣ인트 보고 어쩌구 하면 한 4시쯤 잘듯... |
![[반동결] 혜얀
@458575hwy 458575hw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608124126982144/yBW8TBKp_normal.jpg)
| 아 근데 치인트 언제 촬영했길래 반팔을 입고다님,, |

| labim1223 치인트 다시봐얘ㅔㄴ움 |

| 치인트 존잼 ㅅㅍ |

| 치인트치인트치인트 치인트는 사랑이다 유정선배는 나랑 결혼하면 되고 홍설이도귀엽고은택이도 좋고유정선배랑 같이 과제하던 친구분도 그렇고 근데 그 2화예고에 나오던 웃는 장면 왜 안나왔어일주일내내 생각나서 미치는 줄알았는데 |

| 치인트를 보자 |

| WalieKrystal: 비록 치알못이지만 내가 알티로 본 이미지의 치인트가 아닌뎃... |

| 에브리데이로 마무맄
치인트보러가야디 |

| vixxO7O5 ㄱㄹ!!! 보진 못했지만 그럴 거 같다 진짜 딱 끝나고 치인트 트니까 딱 하더라 |

| XiU326_D0112_xo 네...휴..누워서 한께..오타보소..치인트 보고 자러 갑니됴... |

| ? 치인트에서 게이같은거 있어?? |

| 치인트를 잊어뿌렀내 |

| soonluv_96 ㄹ 지금 치인트 나올 때랑 먼가 닮음 ㅌㅌ |

| 치인트는 엄빠랑 화해하면 봐야지 짜증나진짜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고 |

| 치인트 1화 밨는데 재밌넹 |

| new_muzi 아 저 정말 깜짝놀랐어요.. 치인트 안본지 오래되서 정말 저랬다고?!?! 하고.. 절묘하긴 절묘하네요 |

| dongcry_dh 푸헹치인트 너잼 |

| 치인트 보고 김고으니분 영화보려고 은교를 봤는데 죄 짓는 기분이었땅... |

| juneiscrying 문ㅅa문 치인트 볼려는데 로딩 개쩔 |

| 치인트에서 가면의 은유. "보이는 게 다가 아냐." |

| 치인트 드라마 빨리 봐야되는데..... |

| 치인트 꿀잼 허니잼 빅잼 |

| 비록 치알못이지만 내가 알티로 본 이미지의 치인트가 아닌뎃... |

| kzmno 내 치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