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_u_Flow_F
선 롱소드 3포션 가고 흡총 - 트포 - 인피 - - 건블 - 스태틱 - 스테락 - 유령무희 or 라위 로 가야지
Envi_A
icu789 몰락 스태틱 총 3개 다 끼고도 w 선마를 해도 딜이 딸려서 베인이 약하다는거야
Envi_A
icu789 스태틱이랑 그 총 두개낌
mkHTFQK6rHkwls0
mkHTFQK6rHkwls0 스태틱→무대→피바라기→히드라 그다음은 트포?정도
x_nuk
아 폰 설정에서 스태틱 박을 수 있구나
NaHu_in_you
NaHu_in_you 2. 최대한 호구 코스프레를 하자. 야스오는 일단 라인전에서 스태틱만 나와도 다한겁니다. 탈론에게 2킬정도 주셔도 되요. 갱불러서 이겨도 좋고 W로 스킬 막으면 99.9퍼센트 이깁니다
2P_Aya
wtf_lmg_limit 스태틱충은 클린하다 거대한 히드라충 새끼들은 노답이다 다 뒤졌으면
wtf_lmg_limit
히드라 스태틱 천둥군주 볼베궁 꾸르르르르르르르르어아어엉
wtf_lmg_limit
2P_Aya 난 스태틱충이다
ascendsierra
더욱 악화된 셈이라고 한다. 이런 버그가 생긴 이유가 스태틱 메타데이타가 그런류의 타겟 휘도=디스플레이 휘도를 달성한다해도 톤매핑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안전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버그로 이어진다고 한다.
ascendsierra
연설을 퀀텀/파나소닉측 관계자가 진행했는데 지금 현재 HDMI 2.0a에 접목한 스태틱 메타데이타가 아직도 이상적인 상황이 아니라고 한다.LG부스에 있던 돌비 비전 관계자도 그 점을 우려하면서 "CES에 있던 모든 플래그쉽들이 와이트 크러쉬를 겪었음"
an_allya_jom
James_Roser 진짴3킬1뎃이였어요.... 스태틱이란 스포가고 큐맞추고 e로 뚜까 패니까 되더라ㅏ구욬
pianit_erc
Joshua__Rb 아뇨 디2 오리지널 하드코어 8인런 방송보는중.... 활력포션x 텔포x 스태틱x 아이템수리x
S4tinav
공속이란건.... 마음속 뭔가를 자극하는 그런게 있다. 베인이 팬댄을, 스태틱을 선템으로 올리는 그 마음을 나는 충분히 이해한다 공속다이스키

Evolick
ADC 쓰레쉬 템트리 : 초반딜교를 위한 천군 / 빅뻐킹대검 - 스태틱 - 무대 - 고연포 - 나머지 알아서 섞기
csw970101
zzxx691201 스태틱 미니언피해증가.. 세상에 라인푸시가..
AK_nim
흑ㄱ흐흫.. 스태틱퀘이크..
neoocean
유비키 스태틱키 설명을 보니 패스워드의 일부만 사용하라고 되어 있다. ...... 버튼 하나만 눌러서 시스템에 로그인하는 멋진 그림이 아니잖아 _
neoocean
실은 스태틱 키 기능이 있어 시스템 로그인에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
wfgach123
rasy_p 스태틱 무대 Q 팡 !
Lookillman
샤코로 스태틱 야스오로 허리케인..
rakiyuni
스태틱이 2500골드라구요?! 탐욕의 검이 삭제됐다구요?!
moesakor
Unity에서 스태틱 붙일만한건 씬을 넘어다니는 놈들뿐인가?
moesakor
UI매니저, 스태틱 붙이면 안되네...
yu_dasoul
_is03 스태틱뽑으면 할만해요 잔나서폿하고같이!!!!
Chel__JH
Meang_ 룰루 스태틱 고속간영상봤는데 짱쌔서 그냥 말학본겨
e_dongsik
_ALLB 하긴 미니언정리안되면 빡침 그래서 스태틱을 빨리가줍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