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 롱소드 3포션 가고 흡총 - 트포 - 인피 - - 건블 - 스태틱 - 스테락 - 유령무희 or 라위 로 가야지 |
![[메인필독] 진동각좆 봇
@Envi_A Envi_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18917921902592/ndoPg726_normal.jpg)
| icu789 몰락 스태틱 총 3개 다 끼고도 w 선마를 해도 딜이 딸려서 베인이 약하다는거야 |
![[메인필독] 진동각좆 봇
@Envi_A Envi_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018917921902592/ndoPg726_normal.jpg)
| icu789 스태틱이랑 그 총 두개낌 |

| mkHTFQK6rHkwls0 스태틱→무대→피바라기→히드라 그다음은 트포?정도 |

| 아 폰 설정에서 스태틱 박을 수 있구나 |

| NaHu_in_you 2. 최대한 호구 코스프레를 하자. 야스오는 일단 라인전에서 스태틱만 나와도 다한겁니다. 탈론에게 2킬정도 주셔도 되요. 갱불러서 이겨도 좋고 W로 스킬 막으면 99.9퍼센트 이깁니다 |

| wtf_lmg_limit 스태틱충은 클린하다 거대한 히드라충 새끼들은 노답이다 다 뒤졌으면 |

| 히드라 스태틱 천둥군주 볼베궁
꾸르르르르르르르르어아어엉 |

| 2P_Aya 난 스태틱충이다 |

| 더욱 악화된 셈이라고 한다. 이런 버그가 생긴 이유가 스태틱 메타데이타가 그런류의 타겟 휘도=디스플레이 휘도를 달성한다해도 톤매핑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안전성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버그로 이어진다고 한다. |

| 연설을 퀀텀/파나소닉측 관계자가 진행했는데 지금 현재 HDMI 2.0a에 접목한 스태틱 메타데이타가 아직도 이상적인 상황이 아니라고 한다.LG부스에 있던 돌비 비전 관계자도 그 점을 우려하면서 "CES에 있던 모든 플래그쉽들이 와이트 크러쉬를 겪었음" |

| James_Roser 진짴3킬1뎃이였어요.... 스태틱이란 스포가고 큐맞추고 e로 뚜까 패니까 되더라ㅏ구욬 |

| Joshua__Rb 아뇨 디2 오리지널 하드코어 8인런 방송보는중.... 활력포션x 텔포x 스태틱x 아이템수리x |

| 공속이란건.... 마음속 뭔가를 자극하는 그런게 있다. 베인이 팬댄을, 스태틱을 선템으로 올리는 그 마음을 나는 충분히 이해한다 공속다이스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