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unnie__: Leegwa_Explain *적분이 불가능 한 것이 아니라 부정적분의 결과를 초등함수 꼴로 우리가 익히 아는 꼴. 지수/로그/다항/유리/무리/삼각/기타등등 표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 Charming_090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영 0 |

| srj0158: 0이라고 자신해본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BetaNeet: 새벽을노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난☆순☆수☆결정체 |

| _1110S2: 판사님 전 순수합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역시 타히티는 지수가 짱이지.. 수사 의뢰했다고 하더라 |

| 카르나가 판다바 맏이였으면 아준이의 위장병지수가 +1 할거같은게 아니 저쪽에서 큰형이 호구짓을 또 저쪽에선 작은형이 도박을 아아니 저쪽에선 셋째형이 깽판을! |

| 누군지도 모르는데 알티가 음란지수 이런 거면 알티하고 싶다 |

| SnowMousse: ❤지수시❤
어찌 보면 별 것 아닌 똑같은 시간인데, 네 이름이 선행하는 이 시간에는 그 어느 때보다도 들뜨는 마음이 있어. |

| Dr_poap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음...평범하네! |

| ___CEUN: 레기님 탐라에서 제일 순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sasaya_3535: ㅅㅣ 아침엔 거의 없지
난 순수해!!!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sjo6382: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틧터에서 처음으로 0알티 나오겠다^-^ |

| dbwls197: 휴;;알티 하나도 안되겠다;;0각;;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prinxx92: 총체적난국 러블리즈 선배한테 감사할 줄 모르겠지 스폰으로 한방에 떴으니까 지수야 그래도 너는 그러면 안 되지 연습생 신분으로 몇 명이나 만나고 다녔으면서 뻔뻔하기는~ 서지수 탈퇴하는 소리 좀 들리게 해라 울림아 |

| 창작물의 성평등 지수를 측정하는 벡델테스트라는게 있어요. 이걸 통과하는 작품이 의외로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해요.
1.대사가 있는 여성캐릭터가 둘 이상인가?
2.이 둘이 서로 대화를 하는가?
3.둘은 남성에 관련되지 않은 주제로 대화를 하는가? |

| slzh25252: 순수마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주종[주1] 령
@sasaya_3535 sasaya_353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35671118958592/P2e9nL8R_normal.png)
| ㅅㅣ 아침엔 거의 없지
난 순수해!!!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dhyeokforjune: 제이는 아무것두 몰라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의대환장파티 |

| 940228com: 20160111 타히티 지수 TAHITI_JS K-Stage O! 퇴근 지수 Jisoo 타히티 tahiti |

| 265198p: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So Clean 한 스포님은 0겠징 |

| InTheHeavenz: 151017 러블리즈 인천 한류 콘서트 서지수 지수
지수가 너무 예뻤던 그날...♡ |

| yisu77734: 아무도 안하시겠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51 ㎍/㎥, yellow dust 황사, yellow sand level in Seoul low, air quality is okay. - 51 ㎍/㎥, 서울의 황사지수 낮음, 공기는 상쾌. yellow dust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눙냥 |

| svt_chicken 나도.. 나 지수시전에 자버림 |

| simsim0613: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난 순수함의 결정체라 이 트윗은 절대 10알티를 넘지 않을거라 장담함
내 꼬리뼈 걸고 장담할수 있음
5알티도 안된다에 20표 |

| 뉴욕증시 다우존스 산업지수 ▲52.12 +0.32% , 16,398.57p 나스닥 종합 ▼5.64 -0.12% , 4,637.99p S&P500 ▲1.64 +0.09% , 1,923.67p |

| _H_0N: 혼:아 이 바보개그들을 어디서 풀까
레진코믹스:여기서 하세요
남고딩즈가 새제목&새로운 캐릭터들과 함께 레진코믹스에서 연재하게 되었습니다.지수와 태준이의 개그코믹 2학년 일상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 냐하~ http://t.co/… |

| 순수마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는 오빠 all4b2uty 를 사랑해? 사랑해!♡
오빠 all4b2uty 는 지수를 사랑해?
74S216 ♡ all4b2uty |

| 아 왜 짤 첨부하니 트윗안올ㄹ라감? 빡침지수상승 |

| Lovelyzcopy: 지수 : 나 요즘 사람들이 살쪘다고 해서 요가배울건데 나랑 같이 다닐 사람?!
케이 : 선생님 불쌍해...
미주 : 살 찐건 아네 근데 너랑 같이 가고싶겠냐
지수 :
제보 사실 펩시보단 코카콜라지 dlrmsd… |

| Holler_at_Key: 순수한 홀러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Lovelyzcopy: 지수 : 실례 실례 실례합니다~~~
지애 : 그게뭐야?
지수 : 에이 이거도 몰라? 요즘 응팔이 대세잖아!
케이 : 우리 티비 없잖아 폰도 인터넷도
미주 : 실례는 지금도 많이 하고있는 거 같은데 그리고 누가 보여줬겠지… |

| TToRai_ANiYe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조용히...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조용히... |

| BAARAMSSIBAL: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도 없는거 아님? |

| dalmatian1007: 샐러리는 순수 결정체지 솔직히😉 Rt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Lovelyzcopy: 지수:너희,나한테 고마워해야해.내덕에 데뷔한거잖아,내가 총대매고.
미주:?
지애:무슨소리야
벱솔:해달라고 한 적 없어..
미주:네가 좋아서 한거 아니야?돈받고 하는거.
케이:그래서,꼬리는 달고 했니?
지수: |

| wieuru3: 진=나는 노랑노랑 개나리!
케이=우리 명은이 이쁜개나리!
지수=케이케이나는나는??
케이=백합!!
지수=
케이=?? 백합이라고!! 못들었어?? 헤헤 백합! |

| 스타일 지수 업, 퍼 액세서리 |

| tatsuya_FOX902: 16.1.11 지수 TAHITI_JS K-STAGE O! Preview 지수 Jisoo 타히티 tahiti |

|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뭐 없겠지 |

| Pattern7707: 양심적이게
1알티 예상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Noa_ing: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좌자작 우3737 |

| se_non__: 아ㅏ머ㅏㄹㄴ미디쟈ㅛ그면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ibj9799: 나는 순수하고
순수하고
순수한 사람입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타히티 지수, 스폰서 제안 폭로 “시간당 300만원”…불쾌 |

| victory_beauty: 설마 100이 넘겠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940228com: 20160111 지수 TAHITI_JS K-STAGE O! 2부 |

| vixx_jinny: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침에 일어났는데 알티 많이 되있으면 울어버릴것 |

| meeu_gene: 왠열. 나도 해본다. 난 순수하니까 아무도 안해줄 것이다.. ^^
수가_나의_음란한_지수 |

| Sagae1709: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 이거 뭐 하나도 없겠네 코쓱 |

| tatsuya_FOX902: 16.1.11 지수 TAHITI_JS K-STAGE O! 지수 Jisoo 타히티 tahiti |

| incle99: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뭐지 이 흥미로운 해시태그는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뭐지 이 흥미로운 해시태그는 |

| 8_lang_8: 순수퓨어다y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타히티 지수 가 실검이길래 빅맥지수나 GDP 이런것처럼 타히티섬에 무언가를 기반으로한 수치 인줄알앗다... 눌러보니 아이도루;;; |

| 이치조「내 귀여움 지수는 8정도 되는 것 같아.」
히로인「왜?」
이치조「고개를 옆으로 젖히면 무한대로 발산되거든 ∞ 」
히로인「.......」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는 이유없이 누구보다 순수하다 |

| 공카에서지수의사진넘이뽀 서지수사랑해 |

| 0_22_3_: 난 이거 0 나오거든욧 이 음란마기등아?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Yeon_Jutta: 이런건 이 시간에 해야 제맛.. 전 순수합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Q_pid_
> 종대 민석 준면 원우 한솔 석민 지수 순영 창균 형원 주현 현우 민혁 준회 윤형 동혁 한빈 지원 찬우 승윤 태현 민호 보검 준열 동휘 영광 창욱 영재 제원 우현 명수 성규 호원 상혁 택운 원식 학연 재환 홍빈 영훈 찬열 |

| 페이지수... 널브렁 |
![SEO지수_LVLZ [H]
@lvlz8sjisoo lvlz8sjis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75338172375040/nZXQFDk5_normal.jpg)
| inftsgyeol: le sleep now=_= 지수야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타원♡ |

| nyong_L: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현우지수행쇼♡ hiHyunwoo |

| vonvon_kr: 음.. 8정도 예상합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이런건 이 시간에 해야 제맛.. 전 순수합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_TONtonID: 트찐이라는 사실이 이렇게 좋은 것일줄ㄹ은 몰랐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time_space_pric 달러/엔 USD/JPY 이 강한 하락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으며 볼린저 밴드 하단 부근에서 거래되고 있다.상대강도지수 RSI 는 과매도 수준인 30 아래로 하락했다. 일간 약세 전망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

| foxandbeagle94: 151114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러블리즈 미주,지수
이미주 서지수 leemijoo seojisoo Lovelyz Official_LVLZ
아주 천천히 몇장씩 올릴께여.. |

| foxandbeagle94: 151027 M Wave Meet & Greet 러블리즈 지수,베이비소울
러블리즈 Lovelyz 서지수 베이비소울 seojisoo babysoul
너무 귀여운 투샷 >.< |

| foxandbeagle94: 151027 M Wave Meet & Greet 러블리즈 미주,지수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서지수 leemijoo seojisoo
손가락하트..💕💕 |

| 여자여도 변ㄴ태일까? 지수는 궁금햇다 |

| foxandbeagle94: 151219 비발디파크 라이딩콘서트 러블리즈 서지수 러블리즈 서지수 지수 seojisoo Lovelyz Official_LVLZ 여신미..💕💕💕💕 |

| foxandbeagle94: 2015년 지수와 미주 그리고 많이부족한 여우와비글 사랑해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2016년에는 더욱더 열일하는 여우와비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수와 미주 그리고 여우와비글 많이 사랑해주세요~💕💕💕😆 http… |

| VIXX_ATM_: 난 순진해 음란따위 몰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Nstar_0630: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자폭 |

| 지수시 2분전~♥~♥~♥ |

| ISM, 美 5월 제조업 지수 두 차례 수정..55.4 종합 |

| yellowdust: 53 ㎍/㎥, yellow dust 황사, yellow sand level in Seoul low, air quality is okay. - 53 ㎍/㎥, 서울의 황사지수 낮음, 공기는 상쾌. yellow dust |

| seren_infree: 나는 순수하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니엘♡지수행쇼 |

| le sleep now=_= 지수야 사랑 사랑 사랑 사랑 타원♡ |

| 지수얏! |

| fullmoon5305 끄덕끄덕.. 나아지는거 보고 지수도 뿌듯해 할거에욬 하루하루 이쁜말로 매일 안아줘야지♡ |

| fullmoon5305 전 기왕 티에스면 지수도 티에스인게 조은데 그 꽃같은 웃음을 마지막날에 봐서 지수도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감동먹고..케이, 진짜..이쁘네요. 하면서 마지막 날 보낼거같아요 |

| bananamallkr: 일본 직수입 섹시 아이스 마커 진
불쾌지수 끝장나는 무더운 여름날
냉동실에서 간편히 만들어먹는 네오 암스트롱 사이클론 제트 암스트롱포!
시원하게 핥거나 깨물어 먹어봅시다. 가족친구동료와 함께! http://t… |

| fullmoon5305 막 저얼굴로 오빠, 나 언니, 하면 진짜 누구나 홀랑 넘어가버릴거 같아요ㅁ 저거 지수가 보면 되게 기분은 좋은데 묘하고..괜차는건지 걱정되고..내가 뭘 잘못했나싶고... |

| bu_xldkfmfks: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 제가 이런걸 그리기는 하지만...그저 욕망에 순수한것뿐..흐흥?< |

| 지수야! 서지수응원해 앞으로 점점 더 좋은 일만 일어날 거야 서지수사랑해 힘!!! |

| fall_in_yeol 지수성열평생행쇼♥\ ^0^* / |

| 방탄수니 BTSTAY ㅈㅣ수 편하게 지수라고 부르시면 됩니다!
나이는 나중에 차차 알기로😊
욕트 있을 수도 있어요... 안하려고 노력은 합니다...😂
가리는 거 없으니 많이 다가와주쎄여 저 착해여!!! 뻔뻔
언팔은 나빠요😭😭😭
방탄 싸라해😍💕 |

| 리밋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중독지수 0.15퍼까지 내려가두 말짱하던데..크흠.. |

| 1G1R1G 히히 기루가 원하는 것 같으니 심심하면 사랑해라는 말을 해줄것 같다 근데 얘ㅐ가 머시기ㅍ연락을 자주 할지는 미ㅣ...지수... 그리고 남하고 노는 거 보면 질투해주나요? 888? |

| fullmoon5305 그 뭐라고해야하지 동등한 회사사람취급해주고 로즈나 지수처럼 아껴주는 사람도 있고 그러니까 진짜 조금식 조금식 인정받고 칭찬받고 선물받고... 정말 조금이라도 치유받고 있는것 같아서 제가 기분이 다 좋네요 |

| no14yak: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깨끗할 것이다 |

| elayxing: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요? 왜요? 제가요? 아닌데요? 맞아요? 모가요? |

| fullmoon5305 그러면 많이 걱정했냐고 조금 물어보다가 심경 복잡한거 알테니까 안물어볼 것 같아욬 미미하게 담배냄새나니까 아...하고 알것 같기도하고... 지수가 하는 말은 빨리 나을게요. 라는 말밖에 못할 것 같아요 |

| chizu_XwX 지수야 고맙다 |

| 00xx00000: 지수야 아이디 탈퇴만 하면 그만일 줄 알았지~~? 이렇게 남아 있단다! http://t.co/7S5PU4ENua |

| 지수가 말하는거보니까 중딩때 생각난다.
그때만해도 애니 좋아한다고 진짜 개취급받고 애들이랑 다가가는것도 싫었는데 점점 맞는 애들이랑 어울리다보니 지금의 내가 형성된듯ㅂ |

| fullmoon5305 네 안그래돜지인이 장르는 제 취향 아니라구해섴그럴것 같다구 했어욬 어그레시브 지수가 리볼버 들고 있는거 생각은 해봤어욬 리시브도 비상용으로 하나 가지고 있을것 같지만..! |

| fullmoon5305 헉..꼼지락 거리는게 더 심쿵인데욬 케이 손도 작고 쪼만할텐데 지수 안에서 만져진다는게 너무..흐아아...ㅁ... 지수도 자기 자신이 이렇게 살아있는 순간이 감동일줄은 몰랐을거에욬 평소엔 아쉬워했는데.. |

| agatho_haru: 호에에?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huj042382: 물론0이게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ikek19 ㄱㄱ지수..옙쁘조..천상여자... |

| 하마형 나도 지수한테 저 짤 많이 받음 |

| Limit_MIR: 오늘의 미르지수 24/61
0.393 |

| Limit_MIR: 미르냥지수란?
11월 12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미르냥이 리밋에 간 ㅊ 횟수를 경과한 일수의 총합으로 나눈 지수
1.12일 현재 0.393 4째자리에서 반올림 |

| 아서: 내 매력지수는 8정도 되는 것 같아.
미셸: 왜 8이죠?
아서: 고개를 기울이면 무한대로 발산되거든. |

| vkfks7746: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 만큼 수위 잘지키는 사람이 또 어디있을까요?? |

| 창작레즈.. 컾링이름은 수지수 수지지수 아나 수지.. 왼쪽에잇는애.. 가르마 잘못그렷수어,,~!~~ |

| fullmoon5305 마지막 에스엠에로물 만화작가 뭔데욬아 진짜 순간적으로 넘 지수같이 제 취향같이 생겨가지고 1초동안 멈칫했어욬 헉 지수 총쐈으면 전니 |
![Spera_[Vivid.]
@Spera_bot Spera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258061615415296/ip5rtGzk_normal.jpg)
| 홀로스피어 공명 지수 33%. 위험. |

| PP_blockbbc: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무도 알티 안하겠징??>< |

| id014
변태력 지수 : 이클립스 >> 팬텀 > 루미너스
수단방법 안가림 : 이클립스 >= 팬텀 > 루미너스
정상인 코스프레 완벽도 : 팬텀 >> 루미너스 >>>>> 이클립스
상대 상관없이 가진 호감도 높은 순서 : 팬텀 > 이클립스 > 루미너스 |

| jisoofuck: 트위터 4대 죄수충
꽃 리너스
지수와로그
김 숙자
찬영이 8lovelyzlike |

| zotb_0914 이쪽으로 꿈생각많은데 매우매우 희망지수가높은데 배우기가 쪼깐그래서.....시간도없고...학원끊고 배우면안되냐했는데엄마가 니 망하면 뭐해먹을꺼냐고공부랑병행하라는데...그럼진짜시간이업다...학원..쓸어버릴꺼다 |

| 미르냥지수란?
11월 12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미르냥이 리밋에 간 ㅊ 횟수를 경과한 일수의 총합으로 나눈 지수
1.12일 현재 0.393 4째자리에서 반올림 |

| and_yeon 그건 미르냥지수를 참고해보셔요 |

| 오늘의 미르지수 24/61
0.393 |

| fullmoon5305 근데 한편으로는 알고 있긴 할거에욬.. 케이가 죽였는지는 모르지만 저번처럼 리시브가 위험해지면 누가 죽이긴 했었기 때문에..... 지수가 환자여도 일단 케이 손부터 만져볼거 같아요. 아 만져지는구나.. 감동 |

| pledis_17: Doogi PD 세븐틴마블 최종 일등! 알고보면 막내 ? 팀~ 지수&동진에게 축하해주세요~~ http://t.co/XjpyWLvzgO |

| fxxxxxxking: 죄수충들 패턴 다른 걸 본 적이 없다 아니 우리 지수 언냐 왜 까요? 님 고소!! > 증거 보라고 성범죄자라니까 ; > 증거도 없으면서 악플 오짐 ㅉㅉ > 증거 여기 이것도 저것도 좀 봐 줄래? > 네이트판 블로그 인… |

| 미르지수를 갱신하자 |

| mondlicht120: 제 순수한 눈을 보세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저거 음란지수로 하려면 ㅂ부계정 2828187371838188291929개 파서 알티해야함 |

| fullmoon5305 헉 ㅁ....먼가 케이도 걱정시켜준거같다... 지수도 막 깨면 어리둥절하다가 자기가 다친거 알고 미안하다는 말 먼저 꺼낼것 같아욬..먼저 말도 안하고 갈 뻔했으니까.... 케이도 괜찮냐고 안부 물어보고.. |

| 호에에?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bardzoro: 내가 이 구역의 변태를 담당하는 자이거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페이지수 너무 무서웤100권만 주문해도 몇상자 배달오겟어욬 |

| HONEYNBLUES: 151004 천사의 날~ 고대의 자료 그래도 지수 오빠 외모는 항상 열일하잖아요 21살의 오빠를 함 감상합시다 다른 보정은 다 망했다며 조슈아 홍지수 세븐틴 |

| Cabbage_88 이 짤 넘 사랑함... 지수 피지컬 오지는 짤이 조ㅌ드라... |

| wltn990930 흑흑 이럴수가 우리 지수님 속살.,..,.,흑흑 제가 지켜줄거에ㅛ,.,. |

| 지수... |

| 지수를 본받쟈 |

| _Asa_N: 섹-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akttkfdhkd: 예아 긴타카 섹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Full_Cabbit: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나는 너무 순수해서 걱정이야 후우우 |

| fullmoon5305 헐 잠깐 케이거 지수가 케이거 헉...헉.. 심쿵 .... 완전 감동인데요 0ㅁ0....세상에... 뭔가 진짜 지수가 케이소유같은 느낌이라서 관계성이 확 와닿는...후후...ㅁ |

| FlowerAndFrog: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헉 탐라에사람없을때해야쥐 ^^ |

| blueblurblah: arirang_ASC LOVELYZ_ASC MVTalk 지수의 손이 너무 예뻐요~ Jisoo! You have beautiful hands, please say Hi to Hong Kong fan! https:/… |

| buyoujin1: 그래도 나정도면 뭐~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앤솔 진짜 분량 말고 수로만 따지면 비숍카이가 대메이저구요... 그리고 아직 원고 다모인거 아니라서 확정은 아니지만 전체 페이지수 200페이지정도일것같은데 개쩔죠 완전쩔어 |
![[2/21 조커클럽☆] 우치하 사슴
@exoksh9404 exoksh94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614836625539073/0l6rUmuN_normal.jpg)
| gxtlove 옆엔 지수인가요 |

| fullmoon5305 헉어...이렇게까지인진 몰랐네요 0ㅁ0..와 죽이고 오기까지 하다니... 짜증까지 내... 감동 .. 기분나쁜건 왜 기분나쁜거에요? 지수가 그래도 좀 소중한 사람이고 잘 대해주고 그러니까..? |

| 35_8_mm: 호모나게이머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다...다시 얀데레로 돌아오신 겁니까... 쪽팔림지수 상승! |

| fullmoon5305 그러면서 눈가 시뻘개진채로 당장 물 떠다주곸 근데 케이는 지수 다쳐도 뭔가 그렇게 큰 요동은 없었을거 같아서... 지수는 이제 자기가 다쳐도 자기가 걱정할걸요 케이한테 죽어야하는데...!! |

| fpaldqka: 일단 알티하는시점에서 나랑 맞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fullmoon5305 아...여기서 죽어버리면 진짜 지수 마음 찢어질거에요 어떻게 얻은 파트너인데...침대 앞에서 진짜 무릎 꿇고 개처럼 울면서 어어..어어어... 이러면서 말도 못나올거에요 |

| jobokyoung0127: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훗 소녀님은 아주우 순순해서 가 없습니다 |

| 지수프사 하시 분들 말 되게 유쾌하게 하시는거 같음 노답일반화 |

| HL_JR2 난 마녀랑 친군데, 번지수 잘못 찾으셨습니다. |

| T_Clemirr: 5알티 예상중입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일단 알티하는시점에서 나랑 맞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sss_110275 안녕하세요 17살올수니 지수에요!!! |

| knocker_12: v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criminalJS: 야 지수야 넌 팬들한테 진짜 잘해라 저렇게 본인을 벌레에 비유하면서까지 너 지켜 주려고 발작이잖아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 팬들이랑 고등학교 졸업 13년 차 아재 팬들 얼마나 고생이야 … |

| fullmoon5305 헐....그럼 그 날은 지수 일 다 캔슬하는 날일거에요.... 당장 달려가서 케이부터 찾아서 괜찮냐고 어디 다쳤냐고 주치의한테 물어보고 정신차릴때까지 옆에 있고 떠나질 않을거에요.. 안돼, 안돼, 하면서 계속 읊조리고.. |

| Lasslay_cl: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이거 높게나오면 진짜 잠수각이다 |

| fullmoon5305 동시에 생각난게 지수도 죄를 지었긴 하지만 아...살고싶긴..살고싶긴 할텐데... 계속 삶과 죽음을 저울질 하니까... 정말 케이 만나고 나서 더 편안한데 절박해지긴 한 것 같아요.. 소중한게 생겨버려서 또 갈등하고있을거같아요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0 안 넘음 장담함 |

| 언제나 그랬듯이 아무도 없을 것이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1.2~1.22외국여행]YOHAN
@dpqmsdbruddl dpqmsdbrudd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773293119410176/hfS_dkc8_normal.jpg)
| 오늘오자마자 오로라봄근데 어둡고 날씨구려서 안찍힘 신기하다.
낼은 최고지수5도입니다.
5도보기힘든데 낼 제발 날씨좋길! |

| simoneta_ichi: 1000을 보여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Bei_Ryota: 아 정말~~아무도 안계시겠는걸?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SVT_yean0714: 스티커 제작하려다가 갈아엎어버린 도안...
세븐틴 팬아트 우지 도겸 정한 지수 승관 |

| kkb05174: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엣 |

| fullmoon5305 다른 의미로 절박하긴 하죠 지수 굴리고 난 후 지금 원고하면서 이 대사 읊조리는데...아...진짜 생각보다 이 대사 절박하구나 싶었어요. 죽고싶었지만 그래도 죄가 무겁지만 살고싶었구나 싶어서.. |

| 오의 명경지수... 총대장이 쓰시던 기술... |

| beneple13 걔도난못믿어오빠 지수님 : ? |

| BangDuckE: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마 1~2개 정도만 찍히지 않을까? 난 퓨어하니까 |

| instiz 지수야홍지수슈아야조슈아이쁘다 이뻐 |

| myboo_17 와 그럼 대박 하루종일 대기타잨 승관이도 븨앱 하고 그러려나 지수처럼...헐 두근두그눋근 |

| emflaep: 나를 정의하는 단어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숙제를 하자] 지수
@julycobb julyco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4494635302912/IS3mfwFA_normal.png)
| 미래의 지수야 잘 보거라
너는 내일 공식을 다 외운뒤에 써야한단다 그걸 다하면 커미션을 반드시 핸드폰으로 하거라 |

| 근데 지수 얘 왤케 이쁨?? |

| 지수 직찍해놓구... 지수에대한 험담을 적혀있는거보고.. 진짜.. 첨으로... 지수안티라는게 있는거구나...라구 생각해씀... 그전까진 그런거 한번두 못봐가지규.. |

| bride_pumpkin: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도 없ㅅ음 예상합니다^^! |

| 지수지수해나지수♪ *´θ` ノ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훗 소녀님은 아주우 순순해서 가 없습니다 |

| slavenumber3: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왠지이건 겁나많이 될거같은데
알티고고싱!!!!♡♡♡♡♡ |

| jkcookie090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리틧하는사람 1도없을듯?
저 진짜 아무것도 몰라요 그렇졍 |

| Aru_dotjs: 다시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instiz 지수다....넘이뻐 |

| evin1208: 이런건 조용할 때 해야하는 거야...후훟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Official_LVLZ 지수언니 잘자😊💕 |

| kimdazell 음마지수같기도. 하네 곽혁진>김윤찬>>>지준식>박현우>오청운=구정환>구삼봉>계진성>유진환>이은택 |

| 다시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이런건 조용할 때 해야하는 거야...후훟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나는 너무 순수해서 걱정이야 후우우 |

| Bei_Ryota 헉 베이료님 최고 아까 나온 음란지수 생각해서 그려주세여 |

| Fuk_coon 503_lyee 본사람 지수바께없는거같애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리틧하는사람 1도없을듯?
저 진짜 아무것도 몰라요 그렇졍 |

| real_hopper: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내 주변인들이랑 비교나 해볼까 얼마나 나오는지.. |

| hyyh_bts: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리틧하면 죽일것
호소 아무것도 몰라요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내 주변인들이랑 비교나 해볼까 얼마나 나오는지.. |

| ngemn65: 후후 새벽을 노렷습니다. 다들 자러 가셨을테니! 알티수는 바닥을치겠죠 히히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hot_chiwon: 설마~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add9575: 50 몬넘기면 반성해야겟다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MagmaChipmunk: 무슨 의도의 태그인지는 몰라도, 그다지 되지 않을것이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124_829 병샛기,,,왜 지수를 개롭히니토닥토닥 |

| hail7898_: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이 태그 다는 사람들은 분명 음란한 사람들이다. 분명 찔리는게 있는 사람들이다 ? |

| risingstorm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난 클린하니까! |

| lovelego02: 커몬 에브리바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BSH_NK5 지수를 가리키며 저 분에게 가봐. 어제 밥 안 먹은거야? |

| forddragon18: 트친이 얼마 없으니 알티가 많이 될 리 없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eunlang222: 이거 누가 100 찍었다던데 나도 가능?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야함지수 백찍은겈 유명해졌엌 루토님!! 유명해지셨어옄 |

| 지수시 또 놓침 지수팬 자격이 없다 후. |

| 트친이 얼마 없으니 알티가 많이 될 리 없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이거 누가 100 찍었다던데 나도 가능?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새벽을노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난☆순☆수☆결정체 |

| c1c2c51dcc004cc: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에이 설마 |

| PhantomOfAsia: 다들 자고 있을 시간이기 때문에
0을 예상해본다..훗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cats_wh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이 탐라에서 저만큼 순수한 사람이 업서요 |

| arirang_ASC LOVELYZ_ASC MVTalk 지수의 손이 너무 예뻐요~ Jisoo! You have beautiful hands, please say Hi to Hong Kong fan! |

| 하나도 없죠 훟후후후훟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dorosy_rui: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내가 음란할리 없어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리틧하면 죽일것
호소 아무것도 몰라요 |

| _YOSOM: ㅅ....?안봐도 0이겠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Rick_Bhl: 음 아마 리트윗이 안될거라 생각하오.
난 순수하니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ㅌㅌㅌ가끔 내 신ㄴ부님ㅁ이 예..뭐... 이거 하싷ㄹ때랑점많이쓰싷땤귀여움지수 폭ㄱ발하시는뎈큐그게 지금ㅁ이다 넘 귀여우셬큐 |

| Fewll aich_origin 젠장 지수!!지수야!!! |

| dd_0606: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솔직히 인정해야하는게 나 0인거같오.. |

| dytjqdywjd: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솔직히 인정해야하는게 나 0인거같앙 |

| 지수시💕 |

| 지수시 |
![Spera_[Vivid.]
@Spera_bot Spera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258061615415296/ip5rtGzk_normal.jpg)
| 홀로스피어 공명 지수 15%. |

| bbom_412: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궁금해서 믿을게요.. |

| bal_arm_mx fck24390788 갤련이래 갤충 여초충 인퀴충 지수충 극혐러임 말 똑바로 부탁 |

| 지수시~~~ |

| 지수시!!! |

| 지수시~ |

| 지수시ㅣ! |

| 지수시 💕❤️💕 |

| 내 인생 되게 평온했는데.. 리스크지수가 갑자기 대 폭발하고 있다.... 망하면 안돼 내 인생 진정하렴 |

| 아 정말~~아무도 안계시겠는걸?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커미션 오픈] 킴싸장
@sseouni10 sseouni1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72794611515392/Z1X8unzw_normal.jpg)
| Bam_a_night_sky: 어.. 이것도 있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wltn990930 가티해요나루토라면 뭐든지 다환용 진짜용지수님 사쿠라쨘 해주세요!!!!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에이 설마 |

| svt_studio " XVIIsual: 지수야 Happy Bihday🎉생일 축하해💕태어나줘서 고마워💕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조슈아 세븐틴 가장_위험한_세… " |

| svt_studio " XVIIsual: 몇달 전인데 애기애기해 보였던 시절💕지수야 조슈아 세븐틴 pledis_17 " |

| mytwenties1230 💕 지수네 이십시 ❤ |

| TheLifeZer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판사님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

| 어.. 이것도 있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intip99_C 솔직히..와이팬티 줄때도 됐다 지수한테.. |

| 8525o1214: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전 순수합니다아~ '🔻' |

| 최근 폰배경 라인업 촤 하용이 미주&지수 아린이
다음타자는 누가 되면 좋을까 |

| XVIIsual: 지수야 Happy Bihday🎉생일 축하해💕태어나줘서 고마워💕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조슈아 세븐틴 가장_위험한_세븐틴_교회오빠_탄신일 ple… |

| XVIIsual: 몇달 전인데 애기애기해 보였던 시절💕지수야 조슈아 세븐틴 pledis_17 |

| Chenne_Mirnen: 기대중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Hyang_p: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퓨어 한 저한테 가 있을리가 없죠 |

| nnn20120: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꾸우? |

| 지수 머리자른게 개인적으로 더 이쁜듷헿헿헿헿 |

| cni848: 솔직히 양심적으로 플텍을 건거와 같은결과일겁니다^o^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XVIIsual: 지수야 Happy Bihday🎉생일 축하해💕태어나줘서 고마워💕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조슈아 세븐틴 가장_위험한_세븐틴_교회오빠_탄신일 pledis_17 |

| Leegwa_Explain *적분이 불가능 한 것이 아니라 부정적분의 결과를 초등함수 꼴로 우리가 익히 아는 꼴. 지수/로그/다항/유리/무리/삼각/기타등등 표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 adobo_randa: 도보 순수한데에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era2er34: 퍄.. 이거 딱 봐도 0알티 아닙니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asang2580: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폭풍알티 |

| 트찐이라는 사실이 이렇게 좋은 것일줄ㄹ은 몰랐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이거 높게나오면 진짜 잠수각이다 |

| 후후 새벽을 노렷습니다. 다들 자러 가셨을테니! 알티수는 바닥을치겠죠 히히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OBEK_00 지수는혼란애빠졋다 |

| bluebruise_sg: 크으으으으 저 세상 순수함이 아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히나른/오4a] 글쟁이 멍선생Q
@mung_ss mung_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62532048204619776/KKjdIiAm_normal.jpeg)
| mung_ss 선뜻 못알아보는 토도도 보고싶다. 외모지수가 1 아니 5정도 올랐구나, 장하다 메가네군! 해주는 토도 아라키타는 하아아~!?!? 조금은 또렷해졌구만 그래! 해줬으면 좋게따 그리고 후쿠쨩을 닮은 ? 순수한 눈이 잘보여서 좋아했으면 |

| Yeonha88: 와따시는 순수하다데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wltn990930 저두 지수님 살앙❤️❤️💕 나루토 코스프레두 해주세용❤️ |

| deenb_4: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있어봐야 1,2개 |

| intip99_C 앗 이제 지수줄거예요? 와이팬티 |

| moc06073: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알티한개도안되겠다 |

| 치인트에 완전쓸엑이로나오는놈 어디서본거같아서 찾아보니까 지수언니가류준열닮았다고한애다..... 괜히짱난다..류준열닮았다는얼굴가지고 그런쓰레기배역맡고다니지마라 이자식.. |

| yii_ree: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알티될 리가 없지 |

| sstarmile 😭칼로리는 맛의 지수이다~~~~!~!~ |

| 짜증지수 폭팔하기 직전인데 옆에서 보기만 하고 안데려가는 키스케도 보고싶닼"니새끼 좀 데려가." 하면 대꾸도 안하는 키스케 보고싶다. 애 앞이니까 욕도 못하고 발로 차지도 못하고 화도 못내고 부들부들.. |

| aujin109: ㄴHㄱr 한 ㅍ ㅓ r ㅈi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FogusAsce: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야심한새벽이로군
난
퓨어해서없음ㅁ |

| yeonjeong_0816: 수가_나의_음란한_지수
뭐 나는 당연히 0이지😆 순수의 결정체 |

| 1004mazel: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는 순수하니까 |

| Aearia_FT: 율/기사 이슈데일리 손글인터뷰 러블리즈 Lovelyz 지수 서지수 Jisoo 답변 |

| Ohrotyi_gyeom 1지훈 2수녕 3정한 4지수 5워누 6민규 ... |

| hyang_jyj: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음란이 뭐예요? |

| j940114i 그니까요이마도 잘생기고 머리 올리는것도 예쁘게 올려지고 잘생김지수 114%상승 |

| TOB_BEST7: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카펠라보단 낮게나오겠지😊 |

| bmbmjsw: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흠흠...응애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흠흠...응애 |

| hyeonjung627: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전 순수한 영혼★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알티한개도안되겠다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전 순수한 영혼★ |

| wnsldjdms: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분명 한명도 없을꺼야 |

| _ms_HP_0: ㄱㄹ 난 이 계정에 꾸금올린적도 없고 건전한 이야기만 했으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lrm_undeale 게이연성조또못하덙지수가 게이그림을 본격적으로그리게댄계기라고 |

| btob143: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예 그아없😁😁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야심한새벽이로군
난
퓨어해서없음ㅁ |

| My_JakDal 말안하면 클날뻔 지수줌진임 |

| haaast09 느아앗 그리고 아직 미련잇는 얘네들.. 다같이 놀고시펏어 흑 지수가 바보짓만 안햇다면... |
![[대운동회M16a/디페J5b] 비월군
@biwall biwal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8635450798571522/2mNaA4Ng_normal.jpg)
| negamachi: 전체이용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궁금해서 믿을게요.. |

| sunlightho007: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그아없....😄 |

| 17s_0209 오 매우 신박하군 1 호시 2 원우 3 정한 4 지수 5 찬 6 승철 넘 늦었니 ,,,,,,,? |

| 지수 어제 찍고 온 줄 |

|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있어봐야 1,2개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영 0 |

| air3663: 다음주 더불어민주당
교체지수 20 % 발표가 있을 겁니다!
탈락 했다고 반발해서
탈당해 궁물당에 날아 갈겁니다!
의정활동 그동안 개판으로
했던것은 아모랑 이고
국회의원 금뱃지만 보이는
쓰레기들 입니다! https://t.co… |

| 휴윗한다 누보러는 이 일을 역사 '지수의 난' 으로 기록하거라 |

| gomnato912: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0개 안넘는다 |

| qube_chan: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0 넘어가면 변태인걸로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10 넘어가면 변태인걸로 |

| Peach_B1ossom Night, 지수. |

| 17s_0209 1.호시 2.우지 3.민규 4.지수 5.원우 6.슨철.....? |

| 503_lyee nuovo_m 풀어서 지수에게 토스 |

| nang_beom: 귀찮은짓을 님들이 할리가없잖아
수가_나의_음란한_지수 |

| 17s_0209 1.순영 2.원우 3.정한 4.민규 5.지훈 6.지수 ?! |

| macaronshu 다행이에여 예쁜지수부탁드려요!!♡ |
![시불알...[온누리]
@wnsldjdms wnsldjdm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207308142391296/KYUPNg8B_normal.png)
|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분명 한명도 없을꺼야 |

| 지수 : 나 요즘 사람들이 살쪘다고 해서 요가배울건데 나랑 같이 다닐 사람?!
케이 : 선생님 불쌍해...
미주 : 살 찐건 아네 근데 너랑 같이 가고싶겠냐
지수 :
제보 사실 펩시보단 코카콜라지 dlrmsdud0927 님. |

| ybkim488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마, 기분 탓이겠지만... 난 변태일거야. |

| NERD_FZ: 나는 그렇게 야한 사람은 아닌 것 같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asd0957: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는 순수합니다 |

| 도서관 발런티어를 그럭저럭 1년 넘게 하고 있는데 초반엔 주1회 1시간씩 요즘은 주2회 2시간씩 교사들 참 잡일이 많다. 도서관샘만 해도 잡일 전담샘 한명이 왼갖일 다함. 오늘도 같이 새책에 바코드붙이기, lexile지수 찾아 기입하기, 스티커붙이기 |

| Encelaclus 갓지수니뮤 어찌 사랑하지 않으리오,,,, |

| 에디 워커홀릭이니까... 벙커도 빡쎄게 돌리겠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점검하고 업데이트하고 방사는지수 계산하고 미래계획까지 불편한 자리에 있다는걸 잊기 위해서라도 미친듯이 몸 굴릴듯 |

| ㄱㄹ 난 이 계정에 꾸금올린적도 없고 건전한 이야기만 했으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wltn990930 지수님도 기여웟어요💕❤️😭이번에 만나게 덴다면 좀 더 활기차게 맞아드릴 것....!! |

| 2학기 중간 후로 돌아간다면 너나중에엿되기싫르면ㄴ지수로그열심히해라새기야 하고 뺨ㅁ때려야지 |

| 전체이용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YR_JIM: YR_JIM 그렇게 지수의 친구는 모두 사라졌다. |

| _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꾸우? |

| 지수 : 실례 실례 실례합니다~~~
지애 : 그게뭐야?
지수 : 에이 이거도 몰라? 요즘 응팔이 대세잖아!
케이 : 우리 티비 없잖아 폰도 인터넷도
미주 : 실례는 지금도 많이 하고있는 거 같은데 그리고 누가 보여줬겠지 뭐 핵심이라잖아?
지수 : |

| pinwoonula 지수 들어간거 다 제꺼라고 생각하시면 됨요 😆 |

| 나는 그렇게 야한 사람은 아닌 것 같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kyororong: 쿄님은 퓨어해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YR_JIM 그렇게 지수의 친구는 모두 사라졌다. |
![[앙콘막콘이벵] 세닝맨
@senningman_2016 senningman_20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82040087609344/oAQKmdcV_normal.jpg)
| TodayJisoo 오늘의 지수님! 안녕하세요! 세븐틴 앙콘 막콘때 진행할 이벤트팀 세닝맨👤 입니다!! 막콘때 팬분들과 함께할 📌이벤트 를 진행하려 합니다! 혹시 실례가되지 않는다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

| 503_lyee 지수야! 정신차려! 싸대기 |

| hyumulis2 .. 찍어야지.. 지수도 찍고 짝뚜도 찍고.. |

| nangnaga_ng: 지수님 |

| 지수님의 최후............ |
![[커미션]나가⎝(^ㅅ^)⎠(165日)
@nangnaga_ng nangnaga_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13832661778432/fq_MmOcB_normal.jpg)
| 지수님 |

| 헉!스포님 음란지수 178 |

| Siae_op: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누르지 않는게 좋아요~? |

| yeh_333: 순수절정 뉴월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HWACHE_exo: 이렇듯 ‘보보경심: 려’에는 이준기를 필두로 여심을 제대로 저격할 최강 ‘비주얼 드림팀’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가 출연해 안방극장을 한층 환하게 만들 예정이다.
☞비주얼 드림팀☜ |

| 수가 음란 지수라는 해시태그 예전 같았으면 0를 장담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음........ ^^....... 결과가 어떨지 아니까 해시 놀음은 하지 않는 것으로... |

| rmffotm1 그만큼 푼수인걸요!! 엑...지수 쓰러져요...?! |

| shurw5678 나이 지수더쿠 나으니더쿠 |

| wlals_twt: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무도 알티 안할듯 ㄷㄷ |

| an_runs 이런 정신병자들!!!! 욕 진짜 지수 여러사람에게 민폐인것같아욬진짜 하워드 앞에서 쓰러지지만 말았으면...민폐킹..... |

| rapandmon 지수야 울이 당당해 져야지 냄주니를 플픽에 달구!!!말이야!!!! |

| 이 탐라에서 따묵을 외치지 않았던 자만 내게 돌을 던져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안지수를 처리할 때가 ? 됐어. |

| 본인은 지수가 금연하라고하면 원래 안피지만 피고 끊는다 |

| 와 지수 아빠가 형사였 ... ㄷㄷ |

| starmoon_75: 하나도 없을것 같은데? 설마..있을리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_SpecP: 0 예상해봅니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누르지 않는게 좋아요~? |
![[태양의 후예 2월 방영]계사
@yisu77734 yisu7773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702253908185089/_99nUmwW_normal.jpg)
| 아무도 안하시겠지..?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chiello_yokmang 지수에게 너무한 것 같읍니다 과거의 나 미화되어 있었구나 |

| d01_10b 루트와 지수 ..미분..적분.. 그리고 그래프.......... ㅅ쓰러짐 |

| S2_PISCES: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ㄷㄷ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ㄷㄷ |

| PODOBWER 엘리트 지수십더쿠 나이 |

| 기대중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rmffotm1 아........맞아.....지수는 정신이 몸을 갉아먹고있죠....아이고 환자야환자가 환자를 치료하겠답시고 으앙 |

| 설마~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아무도 알티 안할듯 ㄷㄷ |

| owl_lysander 민트초코 먹고 가서 자야겠습니다. 스트레스 지수가 팍팍 올라가는군요. |

| MISTER_RIGHT_JM: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져는 순수해서 알티 수 0일것 같아요^^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져는 순수해서 알티 수 0일것 같아요^^ |

| TAN__DAZ: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타니 7곱쨜 |

| nahanahani: 수가_나의_음란한_지수 |

| J_SOO0609 지수야 게임 좀 해 너무 뜸하다 요즘 |

| 아나 번지수 잘못찾으셨어요 |

| to0_0_ 지수..몰라 |

| tkddnjs10: 그거암? 난 이런거해도 해줄 사람이 없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자기소개서를 쓰면 쓸수록 그들이 원하는 인재와 나는 다른것 같은 느낌....
내가 강력하게 어필하려는 나는 그들이 봤을때 번지수 잘못찾은 사람 같이 보일것같음 나 어캄요 취준뉴비의 고민... |

| Dopi_YJbrownie: 저는 너무 순수한거같아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이 계정 없앱니다]
@candy5039 candy503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734354150625280/zPBw0RVo_normal.jpg)
| kala_1_love: 훗 없을 거라 예상한다만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jisoonagara 지수빤다는거 자체가 성범죄 옹호한다고 일반화 시켜도 뭐 맞지않나여 흠 |

| ga11oq 님으로도 좋지만 다음부터는 베라 마법사의 할로윈 지참하세요 애정지수 3000를 더 드립니다 는 농담 반 진담 반 어쨌든 고맙다 |

| woozihunee 아이고 홍사장~~~~~~~~~~~ 사스가 갓지수 |

| mystery0516 지수누나 걱정하냐 |

| yeonjeong_0816 어디서 허위사실을 만약에 리트윗이 무제한이라면 난 언니의 음란지수를 전세계에 알릴 수 있었을거야😜😜 아쉽군😂 |

| 지수야 다 잘 될 거야♥ 서지수사랑해 항상 서지수 응원할게!! |

| b1a4_color: 순수함 당담 합니다 탐라 순수머신 순수머신이 아니라면 최강공 담당
당신은_탐라에서_무슨_담당인가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Raaaaahn: 어 난 이거 반어법 아니고 정말 거의 안 나올 자신 있는데. 당당하다구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produceio: 0알티 예상해본다 허크헤기👉👌 허크카이👉👌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저는 순수하니까 |

| jingkana 번지수 말하는거 첨이야.. 0... |

| iorabbity: 전 순수하니까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야지수와내가함께한지100일이야길다면길고짧다면짧은시간인데생각보다많은일을함께한것같아100일동안지수덕분에너무행복했고즐거웠어이제고작100발자국이니까앞으로더많은발자국을함께찍어나가자너무사랑하고세븐틴해줘서너무고마워❤❤ |

| GE_yurae: 0 되겠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 어제 누전돼서 모니터가 고장낫어..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음란이 뭐예요? |

| chl0712gywjd: 미친;; 이거 하면 나 0되는거 아님?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야 그러다 죽어요? |

| no_look_p 어어..님... 저 하나만 싸지르고 갈께여.. 조선시대 배경으로 지연이는 양반가 자제나.. 이런거 시키고 싶진않지만 기생.. 이구 양반 자제나 기생 보호하려고 길라진 무인 지수 같은 느낌...! |

| chijune033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에이 하나도 없겠네~~~ |

| 사과할 테니까 너도 지수 누나한테 사과해 라는 쪽지를 받았읍니다,, 음,, 지수가 직접 오라고 할래? 내가 올린 증거가 다 거짓이면 내가 사과할게 |

| 어 난 이거 반어법 아니고 정말 거의 안 나올 자신 있는데. 당당하다구요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xlqptdudn 하... 우리지수 언제뜨지? |

| 지수야 왜 전신 안그려? |

| 17accountvoting 닉네임 지수사랑입니다투표권쫌 보내주세여 |

| yuza_000: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음란이 뭐에요..?
박시환 |

| 그래서. 저 음란지수 측정하는 요정은 뭐시당갸. |

| jisoonagara 그 아재 분 아닌가봐요 지수 누나라고 하더라고요 |

| goodOLO406: 이 해시는 뭔가 트찐이어서 알티가 하나도 안돼도 '난 순수하니까 괜찮아 오열 '하라고 만든 해시같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지수는 사람이름이야 |

| Ahon_twit: 저만큼 순수한 사람이 어딨습니까?
Rt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bbo_soong: 난 포기했다능ㅅa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vanishuu: 한편으론 앵갤지수가 넘 높아서 연애가 힘든것 같다. 이해 하는 남자가 잘 없더러능~_~ |

| yam0523 느얼;;;ㅣㄴ리너 천사력 배틀이라니 아니어요 제발 져주세요 꾸잉님이 천사라구 저 오늘 음란지수 몇이ㅏ나 나온지 아세여?! 다들 나보고 변태두목이라 그랬으요 |

| gwd0301: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호에…? |
![[암살온/공3] 시지포스 쏠라
@kie3017 kie30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629497404997632/GaBMT9u2_normal.jpg)
| 마음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에이..있어도 한 두 개?
여러분 전 매우 순수한 영혼입니다 아시죳? |

| HQ_kkana:
알수없는 해시가 있네요 후비적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PoA_Matsu: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후훗.. 나는 0알티 예상합니다! |

| goldonestar: 뵤리 순수해서 트따라서 이거 0일거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Ace_NNNN: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이런건 한번에 570장 올리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감? ㅣㅅ |

| SeoJisoo_com: 지수가 태어닌지 8000일 되는 날. 비록 그 시간을 얼마 남기진 않았지만, 이렇게 라고 축해 해줄 수 있어서 다행이야... 지수야 축하해~ 그리고 사랑해~
서지수사랑해 지수탄신8천일 서지수 https://t.c… |

| OOHblessME: 진짜 인간적으로 0 알티 예상해본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Encelaclus: 내일 지수 데뷔 100일..!!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틧터에서 처음으로 0알티 나오겠다^-^ |

| __Lyoon_S2 하하, 런 트윗에서..리밋지수를 표시해주는 트윗은 거희 매일 봤던 것 같은데? |

| imyouissue
지수 통장은 당구대~~ |

| jje980628: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흠 없다고믿습니다 |

| ANVE__ 허억 그런건가 혈중 아영지수가 떨어지고잇읍니다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흠 없다고믿습니다 |

| Not_Overmind: 솔직히 내가 탐라에 섹-스 외친적 있남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에이 하나도 없겠네~~~ |

|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호에…? |

| Conihuni_NN: 순수하면 유앤앤 아니겠습니까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RRedrabbit: 지금이다!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뵤리 순수해서 트따라서 이거 0일거야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matoi_sakuretsu: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난 트따라서 없을거같은데?? |

| hateyou0309 그렇게 부르던데 서 지수김지 연... |

| 12ehdghk: 암쏘 순수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940228com: 20160111 지수 TAHITI_JS K-Stage O! 퇴근 preview |

| seraphic704: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0 각 |

| PD648: 우웅 음란~? 그게 모에여?
리피디는 순수해서 그런거 몰라여! ☆
블락각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

| instiz 지수야귀여워... 지훈이랑 정국이도 받았었는데 |

| HyunKJ_me2day: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훗.. 난 이런걸 해줄 사람이 없지 하하핳 |

| 20160111 타히티 지수 TAHITI_JS K-Stage O! 퇴근 지수 Jisoo 타히티 tahiti |

| hoshi_milli: 세븐틴 싸인 배경화면
-지수,정한 만세 ,민규 아낀다 ,원우- |

| 한편으론 앵갤지수가 넘 높아서 연애가 힘든것 같다. 이해 하는 남자가 잘 없더러능~_~ |

| ..보나마나 0개!
수가_나의_음란함_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