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dduidduiya: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
![앙칼[pinknomfan]
@pinknomfan pinknomf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8990000066560/mhoO6GdM_normal.jpg)
| 정은지 apinkjej 귀엽다고!!!!! |

| 보미에게 사랑해 너뿐이야 알잖아 정은지/121126 와글 apinkjej |

| eunzit: 정은지 |

| Apinkeunjej 정은지 안녕 |

|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언덕 키스’로 로맨스 |

| Gonnyonga: 161111 힐링캠프 에이핑크 정은지 |

| jujoo13: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정은지 정가수님 최고 |

| Apinkjej 노래하는 정은지 말로 필요없는 감동이다... 아침에 괜히 한번 더 봤다가 울었네...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였던듯...앞으로 마이크 잡은 그 손 놓치말아줘...화이팅! |

| 힐링캠프 정은지 '나를 외치다' 위로의 노래 |

| Apink_2011: 은지 제가찍은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남은 크리스마스 마음껏 만끽하시길..
굿밤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

| nadsss_: 151231 MBC 가요대제전 apink 에이핑크 eunji naeun chorong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 |

| SUBINEJYW: 응? 1위? 정은지 캡짱...❤ |

|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All For You-서인국,정은지 |

| Joker891219: 허각 정은지 샵 공 오 공 오
노래잘하네 은지 |

| 천상가수 정은지를 응원합니다♥ |

| sweetlikehyuni: 151230 애이핑크 정은지 레드벨벳 웬디 ㅌ 은지야... 웬디 의상이 신기해? ㅅ 귀여워 |

| pinknomfan 당연히 다 좋은데! 그 특유의 표정이 조금 안이뻐보이는데 은지가 노래에 집중햇다는 의미 ? 기도 해서.. 그냥 좋음 정은지짱!! |
![앙칼[pinknomfan]
@pinknomfan pinknomf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8990000066560/mhoO6GdM_normal.jpg)
| 잠을 못 자...이게 너 때문이야... apinkjej 정은지
코끝이 맵다~~~ 그니까..음~~~~~ 니가 모닝콜 해줘~~ |

|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목소리 들을 때마다 사진 하나 뜰 때마다 내 인생은 정지상태가 된다 정은지와 박초롱 오늘은 너무 쎘다 |

| 아 정은지 진짜 멋있다 |

| Apinkjej 다른건 다 모르겠구 노래부르는 은지님눈에서 진심이 보였어요
사연자를 쳐다보고 노래하는 그 눈빛이 진심이여서 난 정은지 진심에 또 감동받았구 |
![[::นายเพี้ยน::]
@FongKaBeer FongKaBe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1663709446778880/hJvWHNRZ_normal.jpg)
| dduidduiya: ㄱㄲㄱ정은지 오하영
부채냐 저거뭐니 치워조라 하영이 얼굴가린다 |

| Apinkjej 노래 불러줘서 정말 고마워 . 오늘 힐캠무대 눈물 흘리면서 봤어. 진심을 다해서 부르는 은지 너의 모습이 믕클하면서도 가슴이 먹먹하더라 . 정가수님 언제나 응원할게. 정은지가 최고다! |

| MyMiniStar: 정은지얼빠 |

| 이건 swag은 거 어니에요? 아무튼 판더분들 굿밤~ 꿈에서 만납시다잉 에이핑크 정은지 |

| 정은지 최곤데 뭐 |

| 정은지 |

| 자랑스러운 내 가수. 노래 잘한다고 입 아프게 자랑할수 있는 내 가수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에이핑크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우리 오래보자 T_T 영원히 사랑해 |

| 응? 1위? 정은지 캡짱...❤ |

| _KiKiPINK: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

| 멜론정은지짱!!!!!❤ |

| 오늘은정은지야 믐아미안해 |

| 정은짘시부펔나잖아 << |

| abcd6419k 진짜 정은지팬이라서 너무 자랑스러워요 |

| 정은지 노래는 ㄴ진짜 짱인거같아 |

| 솔직히 정은지 진짜 짱짱아니냐 |

| 짱이다 정은지 진짜 |

| 우리 어무니도 정은지노래잘한다며 감탄...Apinkjej |

|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

| 정은지 노래하는거 들으니가 노래방가고싶졌다 |

| 아 진짜 정은지 너무 좋다 어덕하지 |

| 정은지 짱 |

| NowPlaying All For You < Seo In Guk 서인국 Feat. Jung Eunji 정은지 > |

| 아 은지야 진짜 정은지 |

| 아프다 아파 정은지는 아프다 정말 |

| 정은지 나를 외치다 음원좀 내줘... |

| 아 정은지 노래 반복 재생 해놨는데 죽을 거 같아 눈물이 계속나 |

| Byul_wheen 아...음...자면서 중간에 깨면서 트위터는 해놓고....정은지껀 놓치냐....멍청이... |

| 정은지 이번노래는 진짜 너무 감동적이야 8ㅅ8 |

| .......오늘 정은지 힐링캠프 나왔어.....? 절망 왜 잤냐!!!!!!!!! 나 왜잠!!!!!!! |

| Gonnyonga 정은지노래내취향이야ㄱ |

| micky_419iu 우리 가수님 정은지♡ |

| 정은지 이렇게 1등도 했는데 나를 외치다 음원 안내주면..소속사가 우린 일안하는 소속사요 하고 스스로 광고하는거나 다름없지. 에이큐브 일 좀하시죠. 돈벌궁리만 하지말고. 이미 다 커서 당신들 소속사에 들어가줬음 감사한 마음으로 앞길이나 좀 막지말자고. |

|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

| 정은지 노래 넘 좋아 눈물 났어 |

| 헐대박 정은지 멋져 언니 방송은 못챙겨봤지만 영상보니까 멋잇어 진짜 좋다 |

| 정은지노래넘잘해이뻐.. |

| flypigg97 byunghyun57 Apinkjej 오늘정은지하고 또 하영이로.. |

| Apinkjej 그대 노래는 진짜 최고야...
가수 정은지를 있게 해준 소중한 곡이라
정말 진지하게 들었어 눈물날 뻔..
인간 정은지도 감동이지만
가수 정은지는 노래만으로 감동을 전하잖아?
그대는 참 여러모로 대단해요
좋은 노래 정말 잘들었어 고마워 |

| byunghyun57 Apinkjej 난 앞으로도 정은지야 |

| 그래...오늘은 정은지야....
Apinkje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