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inkeunji
pinknomfan: 정은지 apinkjej 귀엽다고!!!!!
annkimxx
EJYA_: 천상가수 정은지를 응원합니다♥
justcllmeAR
dduidduiya: 정은지 나를외치다 하이라이트 힐링캠프 정은지가 노래로 힐링시켜줌 진짜 가수다
Syiivaa_
pinknomfan: 정은지 apinkjej 간지 은지~~
justcllmeAR
Gonnyonga: 에이핑크 정은지 - 나를 외치다 1
JungEunjiz_HW
pinknomfan: 잠을 못 자...이게 너 때문이야... apinkjej 정은지 코끝이 맵다~~~ 그니까..음~~~~~ 니가 모닝콜 해줘~~
choronggie_luv
pinknomfan: pinknomfan 160111 Apink 정은지 '나를 외치다' _ 은지만 보고파서 년도 오타..

정은지, 외치다 힐링캠프 에이핑크 노래 길을 삼수생에게 보내는 잃은 나를외치다 보고파서 은지만

heukbaki
그래 스캔들이나더라도 정은지 정도면 내 괘안타고 생각된데이. 근데 아직은 네가 아무하고도 상관없었으면 좋겠데이..
paparkrk
dduidduiya: 제가 정은지 눈빠인데.............*
pinknomfan
pinknomfan 160111 Apink 정은지 '나를 외치다' _ 은지만 보고파서 년도 오타..
4702efef6e8b4dd
APINK_STAFF: 에이핑크 스탭 2016년도 더 잘 되고, 건강하길! 북미투어도 무사히! 2016년 화이팅!!♥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4702efef6e8b4dd
Apink_2011: 에이핑크 2015년 마지막 시상식! MBC 가요대제전 시작 10분 전! 모두 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에이핑크와 2015년 마지막 날을 함께해요!! Apink 은지 정은지 MBC 가요대제전 https://t.…
4702efef6e8b4dd
Apink_2011: 은지 캐나다 해파리얌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kkluvall627
ggulpodo: 정은지너무이뿌당

msms3275
dduidduiya: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pinknomfan
정은지 apinkjej 귀엽다고!!!!!
Apink_lines
보미에게 사랑해 너뿐이야 알잖아 정은지/121126 와글 apinkjej
kylicm_im
eunzit: 정은지
dfghjk9leety
Apinkeunjej 정은지 안녕
df1gre54we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언덕 키스’로 로맨스
loveApinkQQ
Gonnyonga: 161111 힐링캠프 에이핑크 정은지
loveApinkQQ
jujoo13: 지금 이 순간 끝이 아니라 나의 길을 가고 있다고 외치면 돼 정은지 정가수님 최고
nyong_sne
Apinkjej 노래하는 정은지 말로 필요없는 감동이다... 아침에 괜히 한번 더 봤다가 울었네...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노래였던듯...앞으로 마이크 잡은 그 손 놓치말아줘...화이팅!
flahsp
힐링캠프 정은지 '나를 외치다' 위로의 노래
gigi_olvera
Apink_2011: 은지 제가찍은 크리스마스 트리에요 남은 크리스마스 마음껏 만끽하시길.. 굿밤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942NS
nadsss_: 151231 MBC 가요대제전 apink 에이핑크 eunji naeun chorong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
mscnq10
SUBINEJYW: 응? 1위? 정은지 캡짱...❤
lov2song_bot
It's only for you just wanna be for you 넌 그렇게 지금 모습 그대로 내 곁에 있으면 돼 난 다시 태어나도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All For You-서인국,정은지
HoSuDW_0606
Joker891219: 허각 정은지 샵 공 오 공 오 노래잘하네 은지
EJYA_
천상가수 정은지를 응원합니다♥
heejen1227
sweetlikehyuni: 151230 애이핑크 정은지 레드벨벳 웬디 ㅌ 은지야... 웬디 의상이 신기해? ㅅ 귀여워
Danbeej
pinknomfan 당연히 다 좋은데! 그 특유의 표정이 조금 안이뻐보이는데 은지가 노래에 집중햇다는 의미 ? 기도 해서.. 그냥 좋음 정은지짱!!
pinknomfan
잠을 못 자...이게 너 때문이야... apinkjej 정은지 코끝이 맵다~~~ 그니까..음~~~~~ 니가 모닝콜 해줘~~
booom93813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목소리 들을 때마다 사진 하나 뜰 때마다 내 인생은 정지상태가 된다 정은지와 박초롱 오늘은 너무 쎘다
eunji_affinity
아 정은지 진짜 멋있다
jejlover
Apinkjej 다른건 다 모르겠구 노래부르는 은지님눈에서 진심이 보였어요 사연자를 쳐다보고 노래하는 그 눈빛이 진심이여서 난 정은지 진심에 또 감동받았구
FongKaBeer
dduidduiya: ㄱㄲㄱ정은지 오하영 부채냐 저거뭐니 치워조라 하영이 얼굴가린다
hj804280
Apinkjej 노래 불러줘서 정말 고마워 . 오늘 힐캠무대 눈물 흘리면서 봤어. 진심을 다해서 부르는 은지 너의 모습이 믕클하면서도 가슴이 먹먹하더라 . 정가수님 언제나 응원할게. 정은지가 최고다!
YooLek530
MyMiniStar: 정은지얼빠
Apinkjejr
이건 swag은 거 어니에요? 아무튼 판더분들 굿밤~ 꿈에서 만납시다잉 에이핑크 정은지
voice_S2f_fairy
정은지 최곤데 뭐
voice_S2f_fairy
정은지
_ATM_1
자랑스러운 내 가수. 노래 잘한다고 입 아프게 자랑할수 있는 내 가수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에이핑크 정은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우리 오래보자 T_T 영원히 사랑해
SUBINEJYW
응? 1위? 정은지 캡짱...❤
eunmiluv
_KiKiPINK: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SUBINEJYW
멜론정은지짱!!!!!❤
KIMJI_i
오늘은정은지야 믐아미안해
_TTTTT_32
정은짘시부펔나잖아 <<
M_puzzle0818
abcd6419k 진짜 정은지팬이라서 너무 자랑스러워요
_pink0818
정은지 노래는 ㄴ진짜 짱인거같아
kkakkung0818
솔직히 정은지 진짜 짱짱아니냐
Wnsl0513
짱이다 정은지 진짜
SUBINEJYW
우리 어무니도 정은지노래잘한다며 감탄...Apinkjej
_KiKiPINK
멜론 실검 10위 정은지
peplacolsii
정은지 노래하는거 들으니가 노래방가고싶졌다
_pink0818
아 진짜 정은지 너무 좋다 어덕하지
bbom_412
정은지 짱
Eunji_Pinke
NowPlaying All For You < Seo In Guk 서인국 Feat. Jung Eunji 정은지 >
cho0119
아 은지야 진짜 정은지
sung_ej_love
아프다 아파 정은지는 아프다 정말
duckupotato
정은지 나를 외치다 음원좀 내줘...
eunji_affinity
아 정은지 노래 반복 재생 해놨는데 죽을 거 같아 눈물이 계속나
Byul_wheen
Byul_wheen 아...음...자면서 중간에 깨면서 트위터는 해놓고....정은지껀 놓치냐....멍청이...
GGAF_NT
정은지 이번노래는 진짜 너무 감동적이야 8ㅅ8
Byul_wheen
.......오늘 정은지 힐링캠프 나왔어.....? 절망 왜 잤냐!!!!!!!!! 나 왜잠!!!!!!!
ekclstkfka14
Gonnyonga 정은지노래내취향이야ㄱ
jujoo13
micky_419iu 우리 가수님 정은지♡
geliebtedv
정은지 이렇게 1등도 했는데 나를 외치다 음원 안내주면..소속사가 우린 일안하는 소속사요 하고 스스로 광고하는거나 다름없지. 에이큐브 일 좀하시죠. 돈벌궁리만 하지말고. 이미 다 커서 당신들 소속사에 들어가줬음 감사한 마음으로 앞길이나 좀 막지말자고.
dduidduiya
11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15년 나를 외치다 부르는 정은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4년만에 성숙해진 나를외치다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Apinkjej
perfume_0801
정은지 노래 넘 좋아 눈물 났어
kim_s234
헐대박 정은지 멋져 언니 방송은 못챙겨봤지만 영상보니까 멋잇어 진짜 좋다
ekclstkfka14
정은지노래넘잘해이뻐..
bin51353
flypigg97 byunghyun57 Apinkjej 오늘정은지하고 또 하영이로..
ToYou_0419
Apinkjej 그대 노래는 진짜 최고야... 가수 정은지를 있게 해준 소중한 곡이라 정말 진지하게 들었어 눈물날 뻔.. 인간 정은지도 감동이지만 가수 정은지는 노래만으로 감동을 전하잖아? 그대는 참 여러모로 대단해요 좋은 노래 정말 잘들었어 고마워
flypigg97
byunghyun57 Apinkjej 난 앞으로도 정은지야
byunghyun57
그래...오늘은 정은지야.... Apinkjej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