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SUNNe3pwI58Sx
river_deer 아...근데 역피셜을 떠나서 척사광 진짜 멋있었어요, 진짜 왕요랑 같이 도망가라고 응원해주고 싶었어요
DokyDokky
Hailey2210 이제 척사광 자일색 동귀어진하면 되는 부분?
NoireCiel
watchingCJ: 드디어 만나네요 척사광 언니
yar_0619
으큷...선미척사... 피토 이 야심한밤에 사약들이키고 배트ㄹ씬 그리는건 또 처음이네 흐헤헤헤 실성직전 길선미 멋지다!!! 와장창1 척사광 멋있어!!! 와장창2 길태미 예쁘다!!! 와장창3 홍인방 잘생김!!! 와장창4 ○<-<
queenlydia7
하...육나르는 다른 건 다 제치고 일단 캐릭터가 항상 끝내준다 뭣보다 제일 조은건 분이, 연희, 척사광, 다경 등등 여캐들을 여성스러움 안에만 국한하지 않고 주요인물로 그려낸다는 것!! 그리고 태미같이 편견을 깨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보여준다는 것!!
k5SUNNe3pwI58Sx
선미랑 척사광 붙으면 엄~~~청 재미있을 듯.....진짜 이쁠꺼야......
k5SUNNe3pwI58Sx
gaebul13 아무래도 시간 배분을 보면 그런 느낌이 들어요. 지금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모든 것이 무명한테 휘둘리고 있어요. 무명만 사라지면 고려는 살아날 것 같아요...아....그럼 선미랑 척사광 언니는 어떻게 될지....

척사광, 육룡이 나르샤 홍대홍 한예리 언니 육룡 반전 육룡이나르샤 장삼봉 가노 홍대홍이

queenlydia7
6dragonJibi: 길태미 길선미 왠지 여자 이름같은데 >>>사실남자 척사광 당연히 남자인줄 알았는데>>>사실여자
queenlydia7
hurudona: 근데 넘 시간개념 카오스아니냐고 척사광 미모의 젊은여자 그집 가노 홍사범 인데 태미랑 선미랑 홍륜 스승임 ㄴ
Habbit0814
휴 유정선배가 너무 아른거려서 글이 안 써져...오늘 척사광에 유정선배에...드라마들이 날....
queenlydia7
kangerooser: 척사광 발림 포인트 : 나약한 자신의 수컷을 지키는 모습
queenlydia7
river_deer: 척사광 각성 1 이런건 박제를 해두어야
queenlydia7
river_deer: 척사광 각성 2 드라마의 정체성을 찾았다
Glorious_dayz
헐 척사광 윤랑 배우인 한예리님... 84년생이셔 넘 동안이셔서 윤랑을 되게 어리게 봤는데 ㅁ...

860126graah
척사광여자래....
DA5UT_
방지와 선미를 비롯해서 어제의 척사광까지... 이들에 비해서 아직 무휴리가 실력이 부족하다는 걸 알기 싫어도 너무 주변 무사들의 검술이 짱짱하니... 이제부터 슬슬 실력 올려주기엔 어딘가 좀... 다른 스토리 하기에도 부족할 텐데;-;
kr_eSpoir
gravelsoup 정유미도 이쁘고 신세경 분량때문에 욕먹어도 이쁘게 나오니 괜찮았는데 척사광은....
nada_llama
척사광
smartdemian
긍데 척사광 몸놀림 넘나 협녀의 도연 언니 같은 것... 칼 쓰는 것도 비슷... 근데 물잔씬 중독성 쩝니다... 난 이걸 퓨전무협들마라 생각하기로 햇다 호모질이나 해야즤
magpie522
Lesser_911: 스토리가 떠난자리에 묵묵히 열일하는 척사광 미모
bstardisblue
fornuri: 요새 삼봉즈 계책 성공수준을 보아할때.. 앞으로의 전개는 척사광을 등에 업은 아니, 척언니 등에 엎힌 왕요와 무명의 싸움끝에 둘다 죽고 성계즈가 남은 고려 줍줍하는 스토리일 가능성도..
potterwho10
아아ㅏ아ㅏㅏ척사광언니 동창생에 나왔던 그 언니구나 어쩐지 익숙한 얼굴이어써
hhsee0427
헐 미친 척사광
Lesser_911
스토리가 떠난자리에 묵묵히 열일하는 척사광 미모
__KIRINichiban
척사광 한예리.. 넘나 예쁘구만..
darmadeallo
와 척사광 와
darmadeallo
헐 척사광 소름
bsharyu2
윤랑 척사광 다 좋은데...딕션이...특히...척사광 제이름 석자말할때...너무 충격적인 정체라 본방볼땐 별생각없었지만 다시보니 괴롭...
ohnami011
onenarasashin: 이 드라마 진짜 주인공은 홍대홍이 아닌갘척사광의 가노로 시작하 길태미 길선미 홍륜을 키우고 무휼도 제자로 받아들인 뒤 가별초까지 진출진주인공 홍대홍 아니냨…
larkavond
척사광 움짤을 본 나:
gaebul13
홍대홍=척사광 철썩같이 믿고 있었는데...한자 풀이 한것도 너무 절묘했었는데 나도 이제 모르겆다. 그냥 이 커플 응원해야지.
nananaa0001
척사광 대박! 오늘 계속 소오름
shlee3737
척준경 곡산검법의 마지막 전승자 - 척사광.jpg 윤랑 척사광 SBS 육룡이나르샤
Gil_Seonmi
슬슬 자러 가야겠다. 척사광의 피부를 보니 조금 욕심이 나는구나. 잘 자거라.
fornuri
요새 삼봉즈 계책 성공수준을 보아할때.. 앞으로의 전개는 척사광을 등에 업은 아니, 척언니 등에 엎힌 왕요와 무명의 싸움끝에 둘다 죽고 성계즈가 남은 고려 줍줍하는 스토리일 가능성도..
daydreamer1856
kyunncoma: 척사광과 길선미의 대결이 보고싶어줍니다
ohnami011
kyunncoma: 의문점: 길선미가 어린 땅새 구해줄 때 이미 척사광 명성이 퍼진 상태였는데....오랜시간이 지난 현재에 이렇게 꽃다운 한창때라는 게 말이 되는갘
aaxxxh2
verydifferently: 그러고보니 그어떤 복선보다... 척사광에게 해독제 약사발을 칼로 받게 하기 위한 복선을 가장 공들여 깔아놨어 제작진...
Wput79
So_Ryuha: 어느분 의견에 200프로 동의해서 멘션드리고 싶었는데.. 맞팔이 아니어서 멘션드리기가..... 맞팔아닌분께 멘션드리기가 힘들어져서..무튼 척사광은 곡산 척가의 누이로 무명에 관계하고 있었을거 같고 무명도 누이가 척사광인지…
syalmas
DidchDida: Follow🙏👇 SuhilaBnLachhab ✔ Ihab_Amir ✔ 오세훈 김종대 선샤인 아쿠아 세후니 종대오빠 척사광
So_Ryuha
So_Ryuha 육산선생 인질로 잡아서 해독제 얻어내거나 독침 안맞게 할수도 있었는데..무튼 오라비인 척가를 무명에서 안구해주기도 하고 척사광 오빤지 알았으면 구해주지 않았을까 하기도 하고 왕요 진심으로 따라서 무명 적될거 같음..
river_deer
척사광 각성 2 드라마의 정체성을 찾았다
kr_eSpoir
척사광 몰입ㄴ
river_deer
척사광 각성 1 이런건 박제를 해두어야
lunallena_ren
근데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길선미 장삼봉 얘기할 때 실루엣 남자라고 말이 많은데... 당연한 거 아닌가? 그건 실제로 본게 아니라 그렇다더라 라고 얘기로만 돈거잖아
So_Ryuha
어느분 의견에 200프로 동의해서 멘션드리고 싶었는데.. 맞팔이 아니어서 멘션드리기가..... 맞팔아닌분께 멘션드리기가 힘들어져서..무튼 척사광은 곡산 척가의 누이로 무명에 관계하고 있었을거 같고 무명도 누이가 척사광인지는 몰랐을거 같다.
Wput79
1011kjy: 척사광 정도면 뒤에 숨어이ㅛ던 둘도 이미 알고 해독제 가지고 나오려 숨어있던것도 알고 독침도 바로 쳐내서 막았을것 같은데 결국 사광이도 무명인가... 아님 사랑에 눈이 멀어 온 신경이 사랑에만 몰두해서 그런건가
jungguss
척사광 기사에 댓글 미쳤냐고
manle_jojo
에엩... 역시 척사광찡...무공이 깊어 나이가 덜 들어보이는것 뿐... 적어도 50인것으로....... 썰린다
starryeyed_all
척사광 짤을 다시 보다 보니까 물그릇을 수직 위로 날릴 게 아니라 물이 넘치는 방향으로 비스듬히 던지면 되는 거 같다..는 이상한 소리는 열두시가 넘었으니까 가능한거겠지ㅅ
singingbirds29
CeeMylle: 피묻은 무명의 길이 척사광의 숙명이라면 그 이름을 버려라. 대신 그 이름, 내가 지고 갈 테니.
Kira_Beats
00:42 진짜 개짜증나는게 슈펄 척사광을 여자로하면 어쩌자는거냐...ㄱ-ㅆ
quick_reincarna
척사광 매력 있는데 자꾸 아는 얼굴들 오버랩 되어서 이입이 안된다
Kira_Beats
00:42 척가가 척사광 아닌건 참 다행인데....ㄱ-
DA5UT_
Gil_Seonmi: 척사광의 오래비의 이름은 척오광이었을까 척삼광이었을까.
al0502y
musa_muhyul 척사광 잡고 방지 이기는거 기다리구 있을게여!! 화이팅!!
GillTaeforever
rktvkrkt: 근데 척가죽음 암만생각해도넘허무하다...더 비중을넣으면 진짜척사광의정체가밝혀지는부분이 임팩트가없어져서인가
DA5UT_
아 미친 아직도 웃긴다 왕요 결혼 사기 당한 거 근데 윤랑 척사광 설정 너무 좋다 역시 검 실력은 아름다움에 비례하는 것인가 보다
1011kjy
척사광 정도면 뒤에 숨어이ㅛ던 둘도 이미 알고 해독제 가지고 나오려 숨어있던것도 알고 독침도 바로 쳐내서 막았을것 같은데 결국 사광이도 무명인가... 아님 사랑에 눈이 멀어 온 신경이 사랑에만 몰두해서 그런건가
chanka122
mi_yo36: 은둔고수들 레알 은둔고수인게 척사광은 장삼봉 제자만 죽였고 길선미는 칼을 안뽑음...
rjss11141
fornuri: 삼광: 내세울 이름은 없고.. 그저.. 곡산 사는 척가라 하옵니다. '엇 그럼 그 전설의 척사광?!!' 삼광: 하아.. 척사광 아니다!!!!
duck_who__
척사광 이름...참....볼수록 참...
mi_yo36
은둔고수들 레알 은둔고수인게 척사광은 장삼봉 제자만 죽였고 길선미는 칼을 안뽑음...
Agt_Roseline
척사광 언니 너무 내 취향여서 큰일났다. 어쩜 저렇게 예뻐
fornuri
삼광: 내세울 이름은 없고.. 그저.. 곡산 사는 척가라 하옵니다. '엇 그럼 그 전설의 척사광?!!' 삼광: 하아.. 척사광 아니다!!!!
kmsl_bbasun
척사광언니... 오열 난 척사광이 여자일줄 몰랐다고....내가 척사광 최대의 반전은 적룡일거시다!!!...작가한테 n번째 속음...ㅂㄷ
verydifferently
그러고보니 그어떤 복선보다... 척사광에게 해독제 약사발을 칼로 받게 하기 위한 복선을 가장 공들여 깔아놨어 제작진...
CeeMylle
Lesser_911: 척사광 돌면서 해독제 칼로 받아내는데 저 자태가 너무 고와서 침 질질
Kyuzizi_0116
6dragonJibi: 제가 공을 지키겠습니다. 공께 도움이 된다면 함께 싸우겠습니다. 이야.. 언니.!!! 척사광 언니!!! 야광봉
Lesser_911
척사광 돌면서 해독제 칼로 받아내는데 저 자태가 너무 고와서 침 질질
GillTaeforever
mini99320: Rt 님썰에 보태서 척사광 오빠랑 방지랑 검술 시합 하는거 미미형제가 부추겼으면 옆에서 선미는 칼 잡는 사람이면 언젠가 붙게 될텐데 지금 한 번 붙어보지 하고부추기고 태미는 어땠어,어땠어!척가네랑 붙어보니까 어땠어!…
redzoro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오 ~~쌍커플 없는 눈매 ~~매력있네
rktvkrkt
근데 척가죽음 암만생각해도넘허무하다...더 비중을넣으면 진짜척사광의정체가밝혀지는부분이 임팩트가없어져서인가
cozy7453
inn137: 육룡 작업중 ?? : 선배님 우리 뭐 까먹은 거 같지않아요? ?? : 뭘까먹어 척사광 정체도 나오고 정창군한테 왕되라고 했고 분이가 무명도 알아냈는데!! ?? : 아니요 무휼이요...여섯번째 용.. ?? : 아 까먹고있었어...…
ManelLagoune
esuper84_el: Follow🙏👇 SuhilaBnLachhab ✔ Ihab_Amir ✔ 오세훈 김종대 선샤인 아쿠아 세후니 종대오빠 척사광
kangerooser
척사광 발림 포인트 : 나약한 자신의 수컷을 지키는 모습
peddler_
kangerooser: 인겸-태미-백윤 3각 시절이 레알 춘추전국시대였다 아님 맞음 그뒤 네오고려엔 폭우가 내리는 겨름이 오고.. 시간을 달리는 척사광.. 절대음감 왕우.. 가마브레이커 인룸.. 사람공장 차릴생각하는 방워니 https:…
mini99320
Rt 님썰에 보태서 척사광 오빠랑 방지랑 검술 시합 하는거 미미형제가 부추겼으면 옆에서 선미는 칼 잡는 사람이면 언젠가 붙게 될텐데 지금 한 번 붙어보지 하고부추기고 태미는 어땠어,어땠어!척가네랑 붙어보니까 어땠어!하고 땅새에게 후기를 원하곸
camelliatte
sixdragons_elje: 헉 척사광 배우분 30대셔??? 워후 동안
camelliatte
2Bdusvlf: 척사광 오라비 이름 말할때마다 척가:곡산의 척가라 하옵니다 뫄뫄:오오 곡산의 척가 척사광인가보다 놔놔:곡산의 척가란 말인가 척사광인가봐 솨솨:곡산의 척가라니 알겠네 척사광이군 척가: 다들 사광이 생각하고있겠지 나도 못본…
papa12908
remi4145 초면에 죄송하지만 신고하겠습니다. 혼인신고 란곰님: 저건 초면부터 xx이야;;;;; 오늘 척사광언니한테 한번 날치기 당하고 란곰님 덕분에 트럭에 치였습니다. 책임지세요.
CeeMylle
피묻은 무명의 길이 척사광의 숙명이라면 그 이름을 버려라. 대신 그 이름, 내가 지고 갈 테니.
GillTaeforever
CeeMylle: 아진짜 8ㅁ8......선미가 진짜 방지 지키려다 주거버리거나 척사광혹은 ...어? 잠깐. 태미랑 어릴때부터 같이 수련하던 거 익숙해서 척사광언니랑 같이 2인조로 날아다니며 적 소탕하면 개머싯겠는데?
2Bdusvlf
척사광 오라비 이름 말할때마다 척가:곡산의 척가라 하옵니다 뫄뫄:오오 곡산의 척가 척사광인가보다 놔놔:곡산의 척가란 말인가 척사광인가봐 솨솨:곡산의 척가라니 알겠네 척사광이군 척가: 다들 사광이 생각하고있겠지 나도 못본지 오래 됐는데 했을것같다
DidchDida
Follow🙏👇 SuhilaBnLachhab ✔ Ihab_Amir ✔ 오세훈 김종대 선샤인 아쿠아 세후니 종대오빠 척사광
_Fairy_Blossom
GillTaeforever: 오늘의 육날 요약: 삼한제일검은 교내대회상 홍대홍 정체 밝혀지다!! 무려... "가노" 척사광은 여성 알파였다. 결론: 태미야 사랑해!!태미야 보고싶어!!태미야 어디갔어!!태미야!! 태미야!!!!!
Lesser_911
magpie522 크 판타지액션사극에 미미형제 척사광 나온다고 생각만해도 너무 좋은데 왜 하필 여말선초‥‥ 여말선초만 아니었어도 좀 더 맘편히 야광봉브루스를 땡겼을텐데요
Kyung11Yoo
척사광을 인정하기 싫은 남자들이 입에 거품물고 걸레무네 또... 분이한테 부들대는건 이해한다만 척사광은 뭘 그렇게까지 난리야 여자가 무술고수라니 죽어도 인정하기 싫은거지
sinhoo851
역시 실트에 척사광
smartdemian
역시 육나르 이방지의 대륙제일검!이었던 것... 장삼봉의 제자를 죽여서 대륙제일검이 된 척사광은 이런 건 다 부질없구낭... 난 그저 살인마였을 뿐... 검의 세계에 환멸을 느껴... 이름을 바꾸고 웃음을 팔다 왕요의 사랑을 받고... 트루러브...
hae_eun_12
rooooooo__mii: 척사광 불로장생인가
sinhoo851
이렇게 척사광정체로 혼란스럽지만 낼 육룡방영분을 보다보면 선미때와 마찬가지로 아무생각없이 야광봉 흔들것같은 예감 윤랑언니 사랑해여8ㅁ8
inn137
척사광 실트...아무래도 범랜선적인 충격이 있었나봅니다.
inn137
실트 척사광
JamesJo183
육룡이 나르샤 과연 진짜 척사광인가?
byun_0429
dididada22: 척사광 반전은 놀라웠으나 나이 설정은...? 숨겨진 떡밥이 더 있는 건가. 어쨌든 이방지는 이름만 삼한제일검이었고요. 이제 더 이상 육룡에게서 스토리 같은 건 포기한다 GG 배우들 짤이라도 남기게 삼봉도 새옷 줘라! 비…
CeeMylle
아진짜 8ㅁ8......선미가 진짜 방지 지키려다 주거버리거나 척사광혹은 ...어? 잠깐. 태미랑 어릴때부터 같이 수련하던 거 익숙해서 척사광언니랑 같이 2인조로 날아다니며 적 소탕하면 개머싯겠는데?
dyuding7
kangerooser: 남자 이름은 선미이고 여자 이름은 척사광인 것 정말 젠더를 뛰어넘었꾼 ?
answjd0624
척사광이 윤랑이라니 어쩐지 넘나 많이보여주길래 이상하다 했더니만..오늘부터 척사광언니야 파야지 야광봉
rose_n_you
181cmX62kg: 척사광 실트
GillTaeforever
mimi_bro: 홍대홍 언제 척사광네 가노하고 언제 선탬사부했죠 선탬사부 시기가 먼저아닌가오...
krrr_rrng
휴리 척사광 잡고 조선제일검되나0
181cmX62kg
척사광 실트
krrr_rrng
척사광 찾았구나
rooooooo__mii
척사광 불로장생인가
GillTaeforever
fornuri: 홍대홍 척사광 소취
CeeMylle
goraebab100: 아아 그러네 땅새 어릴적에 선미 만났을때 척사광 얘기했구나
kie3017
sixdragons_elje 아 제가 착각했군욬척사광 그분 84년생입니더 죄송해욬 무용과 출신으로 유명했더염
biggest_flavor
xlpinelx 그렇습니다 8ㅁ8 오늘 척사광 정체도 밝혀지고 신나는 회였는데 왜 이렇게 길탬이가 보고 싶을까요😭😭 겸탬 앓다 자야겠읍니다
BOBU_J_
AJEINBANG: 척일광 척이광 척삼광 척사광 척오광 척육광 ..육 쌍둥이?
kangerooser
인겸-태미-백윤 3각 시절이 레알 춘추전국시대였다 아님 맞음 그뒤 네오고려엔 폭우가 내리는 겨름이 오고.. 시간을 달리는 척사광.. 절대음감 왕우.. 가마브레이커 인룸.. 사람공장 차릴생각하는 방워니
shlee3737
충격 : 척사광 은 척가의 여동생이었다. 척사광의 정체는, 정창군 왕요의 여자 윤랑 ! 이방지 척준경 SBS 육룡이나르샤
blunt_47
무휼은 누군가를 지킬 때 강해지는 무사고, 척사광은 누군가를 지켜낸다는 의지가 강한 무사로 보이고...... 둘의 만남? 대결?이 무휼의 각성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무휼은 도대체 언제 용으로 각성합니까......
1hotorijina
워... 척사광...
1011kjy
mi_yo36: 이제 스브스는 그냥 길태미나르샤 길선미나르샤 척사광나르샤 를 시즌제로 제작하면 되겠네
tunastalt
허럴 척사광 저 배우분 누구임 페이스 완전 내 취향이다.
tunastalt
KG_JT_etc: 우앙....척사광.....머시따 이 언니.. ...
_xxome
magpie522: 이제 길선미 척사광 칼부림만 하면 돼요...해죠라... 하...
GillTaeforever
goraebab100: 태미랑 척사광 싸우는거 꿀잼이었을거 같은데 태미가 죽을것같다
DariByuli
bstardisblue 척사광 보고...이야!!!! 채거..!! 스브스 쵝오에오 이런금쪽같은 드라마를 ..
xlpinelx
mi_yo36: mi_yo36 이럴거면 여말선초 실제인물 다 버리고 그냥 픽션 무협판타지로 가지.. 방지 무휼 길형제 척사광 얼마나 좋냐...
wlwlsp
척사광 조나 멋진......한예리 겁나 머싯떠....
musa_muhyul
dam_0908: musa_muhyul 무사님, 꼭 척사광 잡구 이름을 널리 알리셔요.
Jay_End_ENd
한시간내내 척사광 척사광 무명 사랑놀음
xlpinelx
rktvkrkt: 헝....진짜선미 척사광한테아웃되나?..하긴 길쌍둥이둘다 방지한테죽는건좀그르니까.... 아니 사실이렇든저렇든 그냥 선미죽는건생각하기도싫다😂😢😭
goraebab100
아아 그러네 땅새 어릴적에 선미 만났을때 척사광 얘기했구나
AJEINBANG
척일광 척이광 척삼광 척사광 척오광 척육광 ..육 쌍둥이?
dam_0908
musa_muhyul 무사님, 꼭 척사광 잡구 이름을 널리 알리셔요.
hae_eun_12
휼이가 처음엔 여자를 어떻게 때리냐며 머뭇 거리다가 방지가 척사광한테 한 번 싹 베이고 나면 앞 뒤 안 가리고 달려들었으면
naho6743
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어쩐지 오늘 공홈에서 척사광은 누구일까 이러면서 동영상 뿌리더니 ...후 막장드라마 급 반전이였어
kimkyochon
Black_Giggler 그렇군요. 실제 나이대로 하면 척사광 나이 문제가 어느정도 해결 되네요. 다만 극 중 이방지가 수염 때문에 나이들어 보인다는 점이...
bidotemi
hurudona 그랬나봐요!!! 아니면 척사광 타임워프설도 제기해봅니다 ??
qwe5215
낰 오늘까지 곡산의 척사광을 척산의 곡사광이라고 알고있었닼 그래서 애 이름나오는데 ?왜 곡사광이 아니고.. 라고 생각하다갘 아옼
naho6743
아 척사광 젼나 개충격적이네..
GillTaeforever
sinhoo851: 솔직히 짱센여캐 좋아하는데 시간개념어쩔차라리 척사광의 무남독녀라 전승받았다는게 더 납득이 될거같다
sixdragons_elje
헉 척사광 배우분 30대셔??? 워후 동안
goraebab100
엇 난 그 척마님이 척사광 엄마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건가..?! 혼란
GillTaeforever
tm6dsnr7: tm6dsnr7 무휼은 앞으로 계속강해질거고 방지는 이미 태미를 이겼고 선미는 태미보다 세고 척사광은 이미 엄청난 고수고 요새는 홍대홍도 무사로서의 모습을 보이기 시작해서 자꾸 그런느낌이......
rose_n_you
_ajflekclsdo: 헉 연희랑 윤랑이랑 대립각 섰으면 좋겠다... 자일색이랑 척사광... 새까만 무사복 입고 싸워주세요
kangerooser
남자 이름은 선미이고 여자 이름은 척사광인 것 정말 젠더를 뛰어넘었꾼 ?
yong_b12
내일 육나 요약: 분이 뭔가 알아냄 이방지 엄니 구해야혀! 하륜은 또 민제랑 만담 정도전은 포은♥ 이성계는 계책주시오! 사대부들 나와서 오또카징? 육산선생이 엣헴 우리가 무명 엣헴 공양왕×척사광 럽스토리 포은 삼봉보다 먼저...! 무휼 예?
songajuma
작가들의 여캐에 대한 로망을 척사광으로 다시 확인.미실과 선덕의 이야기에 이어 뿌나를 선택했던건 원작의 소이때문이 아니였나하는 생각마저 들정도로 역할이 커졌었지.반촌의 수장도 도담댁이였고. 분이도 마찬가지.다들 정치적수장인데, 무술최고수 여캐는 신선.
GillTaeforever
My_JakDal: 척사광의 오라비는 척사광을 지키기 위해 곡산의 척가라고만 말하고 다닌건가? 척사광이 사람 죽이는 것이 싫다고 하여 오라비가 대신 그 이름의 무게를 지고 살아왔나보다
CeeMylle
6dragonJibi: 척사광.. 네가 다했다... 손잡
mimi_bro
shatty2004 대체 꽃반지떡밥 왜뿌렸어 제작진 떡밥을 뿌렸으면 회수해야할것이 아니오 척사광 어린이때 봤다해도 지금 최소 3-40대 아닐까요 그집에서 눈으로 검법익힌후에 동방쌍룡 만든거같은데..
6dragonJibi
척사광.. 네가 다했다... 손잡
remi4145
sixdragons_elje 흑흑 감쟈합니다 아 오늘 진짜 척사광 언니가 날 치고 갔어요 와
zantgar
다들 한애리가 척사광인것 보다 홍대홍이 척씨네 가노였다는 사실에 더 충격을 받은 것 같다. 육룡이나르샤
_ajflekclsdo
헉 연희랑 윤랑이랑 대립각 섰으면 좋겠다... 자일색이랑 척사광... 새까만 무사복 입고 싸워주세요
dididada22
척사광 반전은 놀라웠으나 나이 설정은...? 숨겨진 떡밥이 더 있는 건가. 어쨌든 이방지는 이름만 삼한제일검이었고요. 이제 더 이상 육룡에게서 스토리 같은 건 포기한다 GG 배우들 짤이라도 남기게 삼봉도 새옷 줘라! 비단옷 그냥 막 입혀 줘라!!!
yar_0619
척사광 짤구합니다 엉엉 연성좀하게 도와주세오...
rockhyb82
한예리였어!척사광!
messiah1128
아 불안한다...지금 육룡 무술 실력이 척사광>길선미>=?이방지>무휼 같은데 선미 척사광이랑 붙어서 죽는거 아닌가? 척사광이 무명은 아닌거같고... 죽지마라 선미야
Gil_Seonmi
AJEINBANG 글라스홍은 입 다무시게. 척사광은 장삼봉보단 아니지만 무림계의 고수이니.
Kust_bust09
wodls4904: 실검 실트 척사광 윤랑언니의 위엄을 보라
Kust_bust09
BOBU_J_: 분이+척사광....
Kust_bust09
thepm5: 척사광 간만에 취향 저격 여캐 그림 그리고 싶다
Kust_bust09
camelliatte: 오늘밤은 척사광 언니생각에 잠이 안올거같다🙈
hae_eun_12
척준경이 척사광 엄마데스까?
Black_Giggler
kimkyochon 우스겟소리입니다만... 이방지 역할인 변요한 배우님보다 척사광으로 나온분이 더 나이가 많으십니다. 2살요
Kust_bust09
Setopen325mg: 피지컬조라면 척사광과 연희다
dam_0908
musa_muhyul: dam_0908 걱정 고마워요. 몸 조심해서 척사광 꼭 잡고, 이름 날릴게요.
Kust_bust09
Setopen325mg: 그냥 백합밭으로 가면 안되나 척사광하고 분이 밉니다 급기야
vinyard0920
are_u_near_us: 육나르의 목적은 졸라 쎈 무사캐를 보여주고 얘가 네 취향이지!!!하고 파게하는 것 같다. 길태미가 먹혔으니 다음엔 척사광인건가
Setopen325mg
피지컬조라면 척사광과 연희다
Kust_bust09
manifest_Ulda: 윤랑 척사광 이 춘 춤은 검무 중 한 종류, 또는 검법을 약간 변형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면 우리 태미도... 선미도... 방지도... 휴리도... 야광봉
Setopen325mg
그냥 백합밭으로 가면 안되나 척사광하고 분이 밉니다 급기야
Black_Giggler
척사광이 여자인게 논란인가본데... 척사광 혹은 윤랑 역할하신 배우분이 31살.. 대충 31살이라고 치면.. 절대 고려시대 기준 나이가 적은게 아닌데... 그때 수명 한 70은 됬을까 싶은데;
qwe5215
미친 지금 봤는데 척사광 실검 1위 ㄷㄷ
are_u_near_us
육나르의 목적은 졸라 쎈 무사캐를 보여주고 얘가 네 취향이지!!!하고 파게하는 것 같다. 길태미가 먹혔으니 다음엔 척사광인건가
ipon_jb
척사광: 서북면... 어느동네냐? 만조:
synoyd
그러고보니까 오늘 천성계 한 장면 나왔나...? 아나 실존캐 3명 다 쩌리시켜놓고 무명에 척사광만 찾고 있엌
ipon_jb
아 성지순례 함 돌고싶다.... 척사광 여자란 사실 이 탐라는 꿰뚫어보고 있었다고...! 근데 이 화력 감당해낼 시간대가 아니다.
aaxxxh2
plausile_beggar 헐 그러네여게다가 척사광 나쁜애가 아니라서....흠 고민을 다시 해봐야겠군요 무휼의 사냥감은 언제 등장할 것인가..
kydlaeti99
동생은 그 마님이 남자보고도 마님이라고 한다고 홍대홍이 봤다는 그 검술 쓴 마님이 척사광 아빠인거 아니냐는데 아오 몰라
chopinliszto
육룡이 나르샤 이리 재미져도 되는 겁니까.. 척사광 느므 멋있져요.
dyuding7
척사광 척밍아웃한 기념으로 척준경 검색중인데, 척준경이랑 이자겸이랑도 사돈이었구나..!ㅅ! 사돈 사돈 사돈
coolmango2011
Cielo_qzyon25: 오늘 육룡이 나르샤 29화에서 얻은 것 1. 윤랑=척사광 2. 척사광 언니의 걸크러쉬 3. 홍대홍 사부의 사광 언니 가노 인증
rose_n_you
magpie522: 솔직히... 육날이 100부작이 아닌 이상 지금 스토리라인에 척사광 등장 및 캐매력 몰빵 별로 도움 안돼보이지만 예리찡이 척밍아웃한 순간 그딴거 다 상관없어져버렸다..... 난 또 관이나 짜야지 <-<
mi_yo36
이제 스브스는 그냥 길태미나르샤 길선미나르샤 척사광나르샤 를 시즌제로 제작하면 되겠네
camelliatte
오늘밤은 척사광 언니생각에 잠이 안올거같다🙈
_ajflekclsdo
난 무휼이가 척사광 때려잡으면서 경험치 쌓고 레벨업 하면 각성무휼로 전직하는 에피소드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난데없는 여캐천하
thepm5
척사광 간만에 취향 저격 여캐 그림 그리고 싶다
ha_Dah913
그래, 내가 조선도 아니고 고려시댄데 검 쓰는 여자 하나는 나와야 한다고 그랬잖아! 윤랑이 척사광! 마님 얘기 나올 때부터 이제 나오겠구나 했지! 나이 떄문에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있던데 그 때 이방지도 열 몇 살이었고 저 때는 지금이랑 시대가 다르니까
CeeMylle
척사광 설마 대대로 여자였나
Wput79
그럼 장삼봉이 척사광 설명했을때 잠시 나왔던 장면보면 척사광 실루엣이 남자로보이는데..그냥 시청자 낚음의 용도였을뿐인가
ipon_jb
육나 서열 본지 꽤 초반이었지만, 그때 본게 대충 맞다면 현재 1위 장삼봉 2위 척사광 이면, 방지 척사광에 발리나보닼 는 아니겠지'ㅅ';
rainym_2n1
gkdus29 아니면 초동안 설정이라던가..... 척사광은 몇살인가ㄷㄷㄷㄷㄷ
umyj9393
와 척사광 검색어 1위까지 가다니
Cielo_qzyon25
길선미vs척사광 대결 보고싶다 이건 단순한 칼부림이 아니라 한 편의 그림 같을 것 같다
BOBU_J_
분이+척사광....
Five_to_Ten_
척사광 실틐
BOBU_J_
CeeMylle: 척사광 검색어1윜
tm6dsnr7
tm6dsnr7 무휼은 앞으로 계속강해질거고 방지는 이미 태미를 이겼고 선미는 태미보다 세고 척사광은 이미 엄청난 고수고 요새는 홍대홍도 무사로서의 모습을 보이기 시작해서 자꾸 그런느낌이......
wodls4904
실검 실트 척사광 윤랑언니의 위엄을 보라
My_JakDal
coron_aa 척사광 정체 밝혀짐 근데 앞뒤가 좀 안맞아
sinhoo851
솔직히 짱센여캐 좋아하는데 시간개념어쩔차라리 척사광의 무남독녀라 전승받았다는게 더 납득이 될거같다
Kyuzizi_0116
걸크러쉬 척사광때문에 집중이안된다 ㅊ인트 ......
umyj9393
아 척사광때문에 앞에 봤던 것들 다 까먹었다
Yoon__Jung
_haji00 나는 척사광 정체만 봤어 샤워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못 봤거든. 나중에 다시 볼거야 ~ ! ~ !! 일단 오늘은 주말에 못 본 내 딸 금사월을 봐야햄 ㅅ 9 욧시!
pre_un11
parkhoon810427: 깜짝출연한 육룡이나르샤 마지막까지 잘 보셨나요? 허무하게 끝나서 좀 아쉬우시죠~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라고 척사광 오래비의 미공개컷을 공개 합니다~ 곧 방영될 태양의후예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htt…
mimi_bro
shatty2004 그죠? 선탬이 1n살때 무예를 다 배웠을거 같은데말이죠 척사광 사라진건 그 후의 일 같구요.. 머리아파요
Cha_Rong
6_taemi 오늘 척사광 너무 예쁘고 멋있지않앗ㅅ어요 ?ㅁ??ㅁ?ㅁ?뮴/?ㅁ? 얘기하려고 이쪽 계정으로 달려온..
virid2023
척사광 실트에 올랐어
rktvkrkt
헝....진짜선미 척사광한테아웃되나?..하긴 길쌍둥이둘다 방지한테죽는건좀그르니까.... 아니 사실이렇든저렇든 그냥 선미죽는건생각하기도싫다😂😢😭
rerorirori
와 진짜 척사광 때문에 놀라가지구...
My_JakDal
척사광의 오라비는 척사광을 지키기 위해 곡산의 척가라고만 말하고 다닌건가? 척사광이 사람 죽이는 것이 싫다고 하여 오라비가 대신 그 이름의 무게를 지고 살아왔나보다
CeeMylle
척사광 검색어1윜
Taemi_Love
3th_Dragon 무명으로도 버거운데 척사광까지... 선비님 힘내세요!
birdy0e
오늘 육룡이 나르샤는 대체가 내용이 뒤죽박죽이라서 눈치와 기억력만렙 분이도 있고 이름물어보다 천장에 칼박는 무휼이도 있고 홍대홍한테 괜히 말붙여본 방지도 있고 무럭무럭 자라나는 싸패 방원이도 뒤범벅인데 척사광으로 짜잔 놀랐지 하니까 시청자는 ??
manifest_Ulda
fornuri 아 맞다. 마님... 마님... 설마 척사광의 어머니라던가 망충한 머리로 이해를 하려 하고 있다! 육룡 타임라인 너무 어려워요, TT.
duck_who__
onenarasashin: 가노 홍대홍.. 척사광으로 정신 없는 가운데 홍대홍 가노의 충격이 가시질 않는닼
Wilwarin_5
척사광 실검 1위다 ㄷㄷㄷㄷ
mi_yo36
mi_yo36 이럴거면 여말선초 실제인물 다 버리고 그냥 픽션 무협판타지로 가지.. 방지 무휼 길형제 척사광 얼마나 좋냐...
magpie522
이제 길선미 척사광 칼부림만 하면 돼요...해죠라... 하...
binz_H
정창군과 윤랑, 아니 척사광 커플 너무 좋다. 엄마 나 이거 브루딕으로 보고싶어 고질병 어 아냐 성인뎀딕도 좋을 거 같아.. 쩌는 실력자인데 신분을 속이고 주군의 마지막 핏줄을 곁에서 보살피다 사랑에 빠지는 헉 클리셰지만 존취
guiny_jc
사실 포은 척사광 썰이 더 믿음직해
chinoaka_cos
헐 척사광.. 헐헐 좋다좋아
umyj9393
도대체 척사광 나이가 어떻게 되는거지 장삼봉 제자 죽인 걸 10대로 하면 홍대홍 사부가 그쯤에 가노로 있던건가
crack_yul16
그럼 척사광은 대체 몇 살에 장삼봉 제자를 죽인 거야...?
6dragonJibi
그럼 척사광은 무명이 아닌거죠..? 길선미는 무명이고..?
waitnc2100
taemis_servant: 척사광 최고 멋있어 육룡 여캐들 개쩐다고 소리지르고싶다!!!!!!!!
rainym_2n1
gkdus29 저도 척사광 몇살이야 하고 나이계산 하거싶었는데 나이계산 안됨....
psdjygj_
요즘 육룡이 자꾸 산으로 가는 개연성에 어이가 없어주지만 길선미가 귀여우니 계속 챙겨보는중,, 뜬금포 척사광 반전 때문에 현타온다
hae_eun_12
척사광 자기 이름 윤랑으로 바꾸면서 엄청 고민했을 거 생각하니 귀엽
sophia_wits
musa_muhyul: aaxxxh2 진짜요? 응원 받고도 척사광 못 잡으면 안 되겠네. 응원에 힘 입어 꼭! 잡을게요.
6dragonJibi
무휼이 명예때문에 척사광잡으려다가 여자한테 약하니까 정작 실제로 마주치면은 어버버하고 못싸울것 같음..
onenarasashin
sidmo_can 척사광 가노까지 했을줄이얔홍대홍의 스토리가 너무 시급합니다.. 그의 일대깈
camelliatte
Lesser_911: 홍대홍 가노에 사기꾼이였으면 어떻겠는가 어린 척사광 어린 미미형제 다 본 인생 배추맨으로 썩어도 복 받은 인생
magpie522
솔직히... 육날이 100부작이 아닌 이상 지금 스토리라인에 척사광 등장 및 캐매력 몰빵 별로 도움 안돼보이지만 예리찡이 척밍아웃한 순간 그딴거 다 상관없어져버렸다..... 난 또 관이나 짜야지 <-<
mimi_bro
홍대홍 언제 척사광네 가노하고 언제 선탬사부했죠 선탬사부 시기가 먼저아닌가오...
musa_muhyul
aaxxxh2 진짜요? 응원 받고도 척사광 못 잡으면 안 되겠네. 응원에 힘 입어 꼭! 잡을게요.
5_25
척사광 오라비 동생 근황 파악하고 자기가 동생의 삶도 짊어지려한 거 아니였을까.. 서프라이즈톤 은퇴가 조금 허무하다 방지야 너도 그러치?
camelliatte
dodog_who: 척사광 10대때에 장삼봉 제자도 바르고 ㄷㄷㄷㄷ무서우신분 ㄷㄷ
sodamss
홍대홍이 늘 배추를 다듬고 살림을 잘했던 건 척사광 집안 가노였기 때문이라닠위장인줄 알았더니 동방쌍룡은 참새 눈꼽도 보이는 시력덕분이라니 슬로우비디오 돋는다
Sun_Hwa_
척사광 이방지 무휼
parkhoon810427
깜짝출연한 육룡이나르샤 마지막까지 잘 보셨나요? 허무하게 끝나서 좀 아쉬우시죠~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라고 척사광 오래비의 미공개컷을 공개 합니다~ 곧 방영될 태양의후예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skdnjs214
탐라상황이 88 으에ㅔㅔ 윤랑언니 척사광?!??! 얼릉 보고싶다 하앍
waitnc2100
umyj9393: 척사광 성별반전으로 만든건 둘째치더라도 진짜 검 들고나서부터 진짜 멋졌어
Sun_Hwa_
척사광 이방지 ㅁ
goraebab100
태미랑 척사광 싸우는거 꿀잼이었을거 같은데 태미가 죽을것같다
waitnc2100
birdy0e: 포은 눈 좀 봐라 눈치좀 봐... 저게 지금 니 사랑얘기 들어주고 싶은 눈이냐 싶었음 패서 정신차리게 하고 싶은거 참는 눈이잖아... 근데 척사광정체까지 해서 결국 머릿속이 꽃밭이었던 건 정창군 뿐이었던 걸로... 그래도 인복…
onenarasashin
이 드라마 진짜 주인공은 홍대홍이 아닌갘척사광의 가노로 시작하 길태미 길선미 홍륜을 키우고 무휼도 제자로 받아들인 뒤 가별초까지 진출진주인공 홍대홍 아니냨
baeknumber4
Only_4_KJ 응 척사광 캡
JMin0325
오늘 육룡이나르샤 대박이엇음 척사광 반전 한예리 존멋이었어...와...ㄷㄷㄷ
_JEoNGhwAN_
척사광은 뭘 먹은거니.늙질 않음. 아님 유년기에 무림고수를 죽인건가
CeeMylle
Five_to_Ten_: 홍대홍 가노 때부터면....척사광???!?!?!
haha_op
6_notpure 곡산 척가가 척사광 오라비래요...
madsbenmh1107
BOBU_J_: 길태미 길선미 척사광 3명만모여도 세계정복하겠다진짜
yeonrigi1031
방지가 어릴 때 척사광은 이미 장삼봉의 제자를 이겼잖아. 그런데 지금 비주얼은 방지랑 비슷한데? 작가가 뭐 설정한 게 있겠지? 그렇겠지? 설마 반로환동을... 도랐
B_hyun_exo
척사광은 계집이니까..! 소오오오오오름
zarazara975
척사광 엔딩 뜰때 나: 내가 지금 뭘 보는 거지?;;;;;; 무휼은? 이제 하다하다 홍대홍도 엔딩에 뜰판 매의 눈ㄴ을 가진 홍대홍
hae_eun_12
척사광x분이 광분커플 미리 마음의 준비 해야지
rktvkrkt
이번편은솔직히 방지무휼이랑 척사광 싸우는거빼곤그냥저냥한맘으로봤구..... 공양왕이랑 윤랑멜로씬에서 좀 빨리감기 하고싶었는데 마지막에 넘.........너무...
yong_b12
Glorious_dayz 그 장삼봉이 말하면서 척사광 싸움 장면 나왔을때 아무리 적게봐도 십대후반이라고 해야할텐데여....
colorful_mk
Klight228 인간적으로 무휴리가 좀더 세져서 척사광은 방지가 길선미는 무휴리가 처단했으면....
bak_borana
척사광개쩔어...척사광이 무명 후려쳤음 좋겠다...꼴보기시른무명..예고편에서 무명반응보고 사이다마실뻔...역사캐들이 어서 무명후려쳤음좋겠다...무명그만보고싶다... 척사광개쩐다.. 정말훌륭한 설정에끝내주는 오리지널캐다...무명은싫다..선죽교언제뜸..?
tb7yagu
오늘 육룡이 보고 느낀점 이방지는 삼한제일검 해먹기 졸라 힘들긋다 무휼에 길선미에 척사광 언니 까지.... 곳곳에 암초
birdy0e
포은 눈 좀 봐라 눈치좀 봐... 저게 지금 니 사랑얘기 들어주고 싶은 눈이냐 싶었음 패서 정신차리게 하고 싶은거 참는 눈이잖아... 근데 척사광정체까지 해서 결국 머릿속이 꽃밭이었던 건 정창군 뿐이었던 걸로... 그래도 인복은 끝내준다...
12_ro_r_a
차라리 사람들이 자와자와 하면서 홍대홍이 척사광 아님? 할때가 행복했던것 같아 흐응...
exterminationDK
muriel83_ 진자요 그여자 뭐 있을거같다 하긴 했는데 척사광 1도 예상못해서 현실비명
181cmX62kg
plausile_beggar: 이방지 척사광 찾아가서 네가 척사광이냐... 그럼 됐다... <- 이거나 해줘라
umyj9393
척사광 성별반전으로 만든건 둘째치더라도 진짜 검 들고나서부터 진짜 멋졌어
Uwaaang
척사광....척사광.... 척부렁
GillTaeforever
shatty2004: 윤랑이 척사광이란 반전은 멋진데.. 이거 무슨 ..아..어이가 없네? 태미표정= 우리 가족 표정
messiah1128
와 미친 홍대홍=척사광 썰을 이렇게 뒷통수 치다니 오늘 보니깐 무명은 고려유지파쪽인거같던데 이러면 조선건국할때 무명일원들은선미는 그냥 살아만 있어줘라앉아만있어도 되니 살아만 있어라
kimkyochon
아니 장삼봉이 자신의 제자를 죽인 척사광 찾아 돌아다닐때가 이방지가 어린 찌질이시절이었는데, 지금 척사광 보면 이방지와 또래로 보이거나 더 어려보이는데, 그럼 척사광이 꼬마애기때 장삼봉 제자를 죽였단 소리잖아? 아니면 척사광이 뱀파이어거나...
inn137
육룡 작업중 ?? : 선배님 우리 뭐 까먹은 거 같지않아요? ?? : 뭘까먹어 척사광 정체도 나오고 정창군한테 왕되라고 했고 분이가 무명도 알아냈는데!! ?? : 아니요 무휼이요...여섯번째 용.. ?? : 아 까먹고있었어...언제 끼워넣지
Alex_Gray6
nils1118: 척사광 뱀파이어설
flowerrain_sori
오늘은 존멋 척사광언니와
toosil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혹시나 했던게 맞았네 재밌어. 그런데 무휼이는 버린 거냐? 저기요 작가님들 주인공 여섯용들 배려 좀... 뭐하잔 건지
camelliatte
paperbag_s: 척사광언니라니...세상에....뭐냐고...이거뭐냐곸비명질렀다진짴
onenarasashin
근데 그럼 대체 홍대홍은 척사광을 언제 본거옄척사광 애기때 본건가 아님 설마 가노랑 동방 쌍룡 투잡이었니..?
Yrbfqjf
차라리 홍대홍이 척사광인게 훨씬 정상적인거같앜큐
Hyu0909
오오 척사광! 근데 홍대홍이 척사광이라던 사람 누구야 ㄷㄷ
kiri_akcmahxh
곡산 검법에 젊음을 유지하는 비법이 함께하는게 아닐까... 아무말 그렇지 않고서야 척사광 나이가...
goraebab100
Five_to_Ten_: 근데 삼한제일검도 그렇게 물 흘리면서 했는데 척사광은 한방울도 안 흘렸잖아....그말은...????????????!?!?!!?!
tianel_ent
뭔데 대체사라진 전설의 고수22척사광 나이 최대 미스테리
birdy0e
척사광은 첫 등장부터 척사광이구나 해서 놀랍지 않았는데... 대체 저 사랑꾼 얘기 언제 끝나는겨 해서 좀 지루했다 너무 안 끗나니까 척사광이 사랑꾼 죽이고 멘탈 와장창 육룡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떴으면 싶었을 정도...그리고 포은이 찾아올 때마다
nils1118
척사광 뱀파이어설
Five_to_Ten_
근데 삼한제일검도 그렇게 물 흘리면서 했는데 척사광은 한방울도 안 흘렸잖아....그말은...????????????!?!?!!?!
musa_muhyul
dam_0908 걱정 고마워요. 몸 조심해서 척사광 꼭 잡고, 이름 날릴게요.
ddarlkipream
엔딩 보니까 방지무휼 공통 적=척사광인건가
dodog_who
척사광 10대때에 장삼봉 제자도 바르고 ㄷㄷㄷㄷ무서우신분 ㄷㄷ
Lesser_911
홍대홍 가노에 사기꾼이였으면 어떻겠는가 어린 척사광 어린 미미형제 다 본 인생 배추맨으로 썩어도 복 받은 인생
for_bomkiss
아 근데 척사광 멘붕 쩐다 진짴
basasack
척사광 너무.... 맥이 팍 풀리는걸
yeonrigi1031
kyunncoma 저도 그 생각을...방지가 어릴 때 척사광은 이미 장삼봉 제자를 이길 정도였잖아요. 아님 여기에 또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
supercar4000
mi_yo36: 어떻게 쌍둥인데 한명은 아무도 못 건드릴 것 같은 알파고 한명은 경국지색 오메가일 수 있지. 미미형제 부모님 정체가 척사광 정체보다 궁금하다..
_JEoNGhwAN_
Sseopssuk 나 아직 앞에를 하나도 못봐서 이제부터 볼거야 몰라 그녀가 척사광인걸 인정하고 싶지 않을 뿐이다
GillTaeforever
goraebab100: 진짜 척사광 나이 어케되는거냐
cana9212
척사광....져아해여.......언니....팬이에여...쥬륵.....
Cielo_qzyon25
오늘 육룡이 나르샤 29화에서 얻은 것 1. 윤랑=척사광 2. 척사광 언니의 걸크러쉬 3. 홍대홍 사부의 사광 언니 가노 인증
RyungYi
lpjbh139 척사광도 아닌데 무휼이랑 방지사이에서 도망가는데 척사광은 얼마나 쎌꺼야
whitemilk_s
lively914: 척사광 자막 넣지말고 무휼이 육룡이나 달아달라고
vinyard0920
are_u_near_us: vinyard0920 무휼히경 척사광히경
dukuduku0101
척사광 무공 갈고 닦다 반로환동 왔는지도 모름. 그렇지 않고서야 저 얼굴이 말이 앙됔
BOBU_J_
척사광 ㄴㅏ이좀
B_hyun_exo
이와중에 척사광=한예리 예언한분도 계시고....
taemis_servant
척사광 최고 멋있어 육룡 여캐들 개쩐다고 소리지르고싶다!!!!!!!!
remi4145
척사광언니 진짜 완전 고수;; 방지 어떻게 이기냐
dodog_who
암만봐도 척사광 분이 또래인데
onenarasashin
가노 홍대홍.. 척사광으로 정신 없는 가운데 홍대홍 가노의 충격이 가시질 않는닼
GillTaeforever
오늘의 육날 요약: 삼한제일검은 교내대회상 홍대홍 정체 밝혀지다!! 무려... "가노" 척사광은 여성 알파였다. 결론: 태미야 사랑해!!태미야 보고싶어!!태미야 어디갔어!!태미야!! 태미야!!!!!
6_ro_r_a
여인한테 약하다는데 무휼이가 척사광 잡겠어여? 방지 딱가리 짓이나 좀 옆에서 깔작깔작 버프하다가 들어가지 않을까? 아 모르겠다...
goraebab100
진짜 척사광 나이 어케되는거냐
are_u_near_us
vinyard0920 무휼히경 척사광히경
ebony_blade
hurudona: hurudona 홍사범만해도 진짜 나이많아야되는데 ... 언제 가노하고 나와서 애들가르치고 그사이에 척사광여잔건 언제보셨구 동방쌍룡이랑 별개로 척가 가노 는 알바로 잠시 뛰셨나?
kyunncoma
의문점: 길선미가 어린 땅새 구해줄 때 이미 척사광 명성이 퍼진 상태였는데....오랜시간이 지난 현재에 이렇게 꽃다운 한창때라는 게 말이 되는갘
cloudsecre
94296d28491c468: hae_eun_12 뭔가 척사광 비참하게 죽을것같아요.. 훌쩍
CeeMylle
tianel_ent: 그르게 척사광 나이 몇이냐
magpie522
kyunncoma 저 진짜 이거 전부터 노래부르고 다녔는데... 예리찡 척사광 밝혀진 이시점 이 대결 나오면 저 진짜 관속으로 들어갑니다... 하 벌써 상상만으로도 핥어택....
mano_chiz
척사광 ㄷㄷㄷㄷㄷ
flowerrain_sori
척사광언니 존멋 취향저격 탕탕탕
manifest_Ulda
윤랑 척사광 이 춘 춤은 검무 중 한 종류, 또는 검법을 약간 변형한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면 우리 태미도... 선미도... 방지도... 휴리도... 야광봉
cloudsecre
kimkyochon: 아니 그럼 척사광 애기때 장삼봉 제자 죽인거야?
goraebab100
먼가 척사광 죽는다면 사랑을 지키다가 죽는다거나.. 뭐 아련하게 죽을 것같다 안돼 언니 죽지마
cloudsecre
193178: 못생겼다고 뭐라해서 미안해... 검쓰는거보고 확 달라보임... 척사광굳bb 방지가 죽어라 수련하는거 간단히 해냄ㄷㄷㄷ
good_person3
오늘은 척사광의 난인가 ;; 난찍었는데맞췄다 어째이젠영집중안되는육룡
Is_Huna
예리언니 척사광 개존멋;;; 와 진짜 걸크 쩐다... 육룡이 등장인물 중에 젤 멋짐
Gil_Seonmi
척사광의 오래비의 이름은 척오광이었을까 척삼광이었을까.
camelliatte
blunt_47: 아니 그럼 척사광은 몇살때 고수를 죽인거야;;;;;
hurudona
hurudona 홍사범만해도 진짜 나이많아야되는데 ... 언제 가노하고 나와서 애들가르치고 그사이에 척사광여잔건 언제보셨구 동방쌍룡이랑 별개로 척가 가노 는 알바로 잠시 뛰셨나?
vinyard0920
아 척사광=윤랑이라고? 어쩐지 나무위키에서 흑막설 내놓더니 진짜였네 작감 나무위키하냐
_mobo
그래 왜 굳이 한예리씨가 저런 역으로 나오나했는데 척사광ㄷㄷㄷㄷㄷ
skypaint_
Tardis_Guee: 아 척사광언니랑 사귀고싶따
shiroi2
척사광.... 와와... 대반전 아 육룡이 무명 본격등장하면서 개꿀잼
Johnathan_JH
당장 길태미보다 강한 사람들이 길선미 이방지 척사광
shatty2004
윤랑이 척사광이란 반전은 멋진데.. 이거 무슨 ..아..어이가 없네? 태미표정= 우리 가족 표정
99oock2
척사광...머시따..
Five_to_Ten_
홍대홍 가노 때부터면....척사광???!?!?!
camelliatte
jym4885: 척사광! 처교ㅏ광!!! 척ㄱ사광!!!!!!
with_TYCHE
아...척사광 반전... 오늘 꿀잼
camelliatte
are_u_near_us: 다들 척사광 보세요 예쁘고짱쎈여캐가이렇게등장하다니
hansy_1997
ykiki_ykiki: 미친 척사광 존멋........허어어...............아막 소름돋았어 전혀 예상 못했어.......
bak_borana
goroke11 로케니뮤저도척사광 마지막에 크어ㅓ허어억 물잔 씬 짜증냈는데 우와아ㅓ앙아ㅓ
camelliatte
yeoulfue: 정창군x척사광 나 오늘부터 내 최애컾
hansy_1997
sodamss: 홍대홍이 척사광은 무슨. 그저 촉이 좋은 촉사광 이었던 것.....한예리...끅
asl665
육룡의 나르샤 척사광 개충격
tianel_ent
그르게 척사광 나이 몇이냐
OH_DI8692
척사광 멋있었다....
zarazara975
친구가 쟤가 척사광아니야? 하길래 개무시했는데... 무휼 용짤 언제 나오는 지 물어봐야겠다...
sweetly_k
soulssEM 명색이 육룡이 나르샤인데 용 달기 넘나 힘든 것. 척사광에게도 졌어. 이름 좀 날리려고 대결했으나 척가 오라비를 잡지 못 한 까닭인가.
lactea9924
척사광 실성
dongdong_eagles
아 진짜 김박작가 나이대 무시 너무한거 아닙니까... 척사광은 대체 몇살때 장삼봉 제자를 죽인거야
camelliatte
Kyuzizi_0116: 척사광 졸라 멋있어요 언니 큐
94296d28491c468
척사광×이방지랑 싸워 이겨서 방지가 척사광 검술 습득할듯
cloudsecre
ykiki_ykiki: 와 너무 충격이었어 그리고 너무 멋있어 자신의 정인을 지켜주는 존멋 척사광.........................미친다...........미쳐................아 약 받아내는 거 보고 숨 멎어버렷어
cloudsecre
6dragons_play: 오늘 젤 충격적인건 홍대홍이 척사광 아닌거랑 윤랑이 척사광인거.... 윤랑 무명인줄알았는데 진짜 애틋한 사랑이었다닠ㄱㄱ
d_brida
와 척사광 미쳤어.....진짜 소름 쫘아악......
LucyNyang
193178 척사광.....bbb 대륙의 고수를 죽였다는데 지금 결혼 적령기면... 적어도 10대때. . 잡았다는건데.... 대단해요....ㅍㅍㅍ퓨
hurudona
근데 넘 시간개념 카오스아니냐고 척사광 미모의 젊은여자 그집 가노 홍사범 인데 태미랑 선미랑 홍륜 스승임 ㄴ
camelliatte
goroke11: 척사광...내최애가되어라...😇😇
winterlee_3412
육룡 이슈가 방지 엄마찾기에서 척사광/무명으로 넘어갔다. 이쯤되면 조선 건국은 배경 이야기정도...
hae_eun_12
나중에 척사광 정창군 그런 거 해라 정창군까지...삽심보....
bak_borana
척사광때문에 소리지름 이거 창작무협판타지면 무릎갈았을텐데....
dodog_who
근데 척사광이 말이 되냐. 길선미랑 이방지랑 만난게 몇년전인데 그때도 무가의 풍문인데 20대밖에 안보이는사람이 척사광 미친
11105w96
99times_coff 하 ㄷㄷ 척사광 정체 진쟈 ㄷㄷㄷ 소름돋앗서여 ㄷㄷㄷ
paperbag_s
척사광언니라니...세상에....뭐냐고...이거뭐냐곸비명질렀다진짴
HAIL0814
와 미틴 척사광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Hae__Ro
모야 육룡 한예리찡 역할잌척사광
eyehint
척사광은 계집이니깐 할때 헐... 한예리.. 했는데 역시나
taemis_servant
헐 대박 척사광 대박!!!!!
6dragons_play
오늘 젤 충격적인건 홍대홍이 척사광 아닌거랑 윤랑이 척사광인거.... 윤랑 무명인줄알았는데 진짜 애틋한 사랑이었다닠ㄱㄱ
ykiki_ykiki
와 너무 충격이었어 그리고 너무 멋있어 자신의 정인을 지켜주는 존멋 척사광.........................미친다...........미쳐................아 약 받아내는 거 보고 숨 멎어버렷어
baakoodaa
척사광 슥에에에ㅔ
_JEoNGhwAN_
Sseopssuk 척사광은 홍대홍이어야하는데!! 척사광 아닌거 아니냐?
Darkhold742
와. 척사광 대박
Cielo_qzyon25
척사광 당연 남자이름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이야...
mihak0214
alwayswithwi_JH 길태미 주그지마살아냐ㅏ나 길태미죽을때 넘 슬펐다고 으어ㅓㅏㅏ 척사광 완전 초반에 이름만 나오구 정체는 오늘 밝혀쟈써
hecksane
헐허러헐허처렃러러 척사광러러처헢허럴헐허럴
wodls4904
bidotemi: 이야 공양왕 쉽게 왕위에서 안내려오겠는데 이거이거 와씨 이성계 왕되려면 척사광 이겨야겠는데 방지야....
yeonrigi1031
개연성과 별개로 척사광은 멋있더라
camelliatte
due_fiumi: 척사광 언니
B_hyun_exo
척사광와 대박소름
hae_eun_12
척사광 오빠밑밥 뿌리고 다니다가 쥬거써
subaru219
오늘 육룡이 나르샤 최대반전... 척사광... 스게... 내가 지금 드라마를 본건가 영활 본건가
sodk4
왠지 실검에 척사광 있을거같다
6dragonJibi
길태미 길선미 왠지 여자 이름같은데 >>>사실남자 척사광 당연히 남자인줄 알았는데>>>사실여자
_soooooom
척사광 통수잼0ㅁ0ㅁ0ㅁ0ㅁ0ㅁ0ㅁ0
ebony_blade
길선미에 척사광에... ㄷㄷ
wodls4904
onenarasashin: ★☆내 여자친구는 척사광?!☆★
vinyard0920
are_u_near_us 척사광 걔 아니냐 그 무슨 스님?
193178
못생겼다고 뭐라해서 미안해... 검쓰는거보고 확 달라보임... 척사광굳bb 방지가 죽어라 수련하는거 간단히 해냄ㄷㄷㄷ
supercar4000
육룡 레전드다ㄷㄷㄷㄷ 척사광ㄷ
plausile_beggar
이방지 척사광 찾아가서 네가 척사광이냐... 그럼 됐다... <- 이거나 해줘라
booomjung
으아악 갑자기 제가 지켜드리겠습니다 척사광 핵멋지넼
kimkyochon
아니 그럼 척사광 애기때 장삼봉 제자 죽인거야?
Cielo_qzyon25
윤랑 아니 척사광 언니한테 대단한 알파력이 느껴져!
siroyooki
rasolitude 저 요즘은 좀 긴장감없이 대충 보고 있었는데 척사광 캐 너무 좋습니다 ..
rupa_pk
510Amour 척사광 소름인걸...?
qgr44
와씨 척사광 걸크쩐다;;;쥰내 멋있어
Tardis_Guee
아 척사광언니랑 사귀고싶따
94296d28491c468
hae_eun_12 뭔가 척사광 비참하게 죽을것같아요.. 훌쩍
sodk4
척사광보다도 엔딩짤이 늦는 무휼.... 그래 척사광 너가 죽여라 너가 죽이고 용짤받아라
due_fiumi
척사광 언니
sodamss
홍대홍이 척사광은 무슨. 그저 촉이 좋은 촉사광 이었던 것.....한예리...끅
undine347
....ㄱㄱㄱ ㄱ척사광ㄱㄱㄱㄱㄱㄱㄱ뭔데ㄲㄱ ㄱ
rlawocl
척사광=홍대용급 반전이다
kyunncoma
척사광과 길선미의 대결이 보고싶어줍니다
sun1367kk01
척사광.......그래...됐다.....
rasolitude
근데 그럼 척사광은 무명쪽이 아닌건가.... 예고편을 보니 그런거 같기도 하고....
watchingCJ
드디어 만나네요 척사광 언니
wer7639
Lemon_DroppinG: 헐 대박이야 척사광이 여자라니 난 그 척가라고 밝힌 애가 척사광인줄 알았짘
BBoN1e__
척사광ㄱㄱㄱㄲㄱㄱㄱㄱㄱㄱwow
duckhu01
곡산권법 4대계승자:척사광 3대계승자:척삼광 2대계승자:척이광
ykiki_ykiki
미친 척사광 존멋........허어어...............아막 소름돋았어 전혀 예상 못했어.......
among_jen
방지가 못하는걸 척사광은 하는거야??
karsama22
헐...미친...척사광ㄷㄷㄷ
segyuny
육룡의 척사광은 대채 몇살인거야.
goroke11
척사광...내최애가되어라...😇😇
penguin_ani
척사광은 여자다! 반전 잼
7palmtree
헐.., 척사광.... 할., 홀....
crack_yul16
미친 척사광 여자임?
none_exd
갸아아아아어아ㅏㅏㅏ미친 정창군이랑 척사광 로맨스 최고오오오 엄마 넘 좋아ㅏㅏㅏㅏㅏ
Sun_Hwa_
척사광은 그래서 무휼이랑 방지랑 같이 싸워서 이기나여?
SajikBoy
대박이다....한예리 척사광...
nils1118
척사광....이런 반전을 보았나!!!
Kyuzizi_0116
척사광 졸라 멋있어요 언니 큐
_madruz
무휼 보다 타이틀 먼저 나온 척사광
Tirare70
음 결국 이방지vs척사광 구도인가.. 이렇게 생각하고잇엇는데 갑자기 무휼 클로즈업ㅈ해줘서 순간 미안해져버렷따.. 그래 너도 있었지..
taeknim97
와 미친 척사광
rlawocl
척사광 미친다 미쳐
ebony_blade
와 오늘 이상하게 척사광 정체 계속 언급하더니 오늘 밝히려고 이랬냨
verydifferently
척사광니 오빠는 어쩌다 또 척사광의 삶을 산 것...
lively914
척사광 자막 넣지말고 무휼이 육룡이나 달아달라고
_ajflekclsdo
아니 진짜 빡치네 이때까지 남은 하륜 조준 척사광 다 이름씬 띄워줘놓고 무휼이 엔딩컷은 안 띄워주는것?
_Fairy_Blossom
미친.. 척사광ㄷㄷㄷㄷ
sodamms
미친.. 척사광 너무멋있어..
Johnathan_JH
rlaekfo44 척사광 정체 밝혀집니다와 뒷통수
yeoulfue
정창군x척사광 나 오늘부터 내 최애컾
DEAR_MONG
홍대홍=척사광 궁예 이쯤되면 새삼 대단..... 궁예계의체고봉이야 무에서유를창좈
hdthts
척사광 넘 예쁘고요ㄷㄷㄷ...
_JEoNGhwAN_
땅새가 아무리 연습해도 안 되던걸..척사광 가뿐하게 해내었어.육룡이나르샤
kimnoname23
와근데 오라비가 그래도 무휼방지 막어둔거 보면 척사광은...
akrtkdyd
육룡 소오름~~ 척사광!!
are_u_near_us
다들 척사광 보세요 예쁘고짱쎈여캐가이렇게등장하다니
geumzza
척사광 존예💕💕
jym4885
척사광! 처교ㅏ광!!! 척ㄱ사광!!!!!!
tldms1026
척사광 타이틀 ? 떴다..... 무휴리는,, 언제뜸...
row_baba
척사광언니.. 심상치않다 생각했는데!
kateisia
육룡이 나르샤 대단하닼 척사광을 진짜 판타지로 만들었엌ㄱㄱ
Kudong_jh
와씨 척사광
tealbluedeer
우어어어어어 척사광 개머시써
B_hyun_exo
척사광여자여러분
taengguri
척사광누나 절 가지세요
LXXJXXHXX
척사광치고 넘나 순둥이 허면 어서 주셔요!
CatchMeYouCan
척사광. 두둥~
tjdj_ccho
척사광 개이쁘다...
duck_who__
저 옆엨왴비장하겤척사광을궁서체롴그런거 하지 말라곸
qufsla007
척사광 조녜................
6dragonJibi
제가 공을 지키겠습니다. 공께 도움이 된다면 함께 싸우겠습니다. 이야.. 언니.!!! 척사광 언니!!! 야광봉
blunt_47
아니 그럼 척사광은 몇살때 고수를 죽인거야;;;;;
hi_dayofpis
헐.... 척사광.. 할 말 없음
vveezle
포은세력과 척사광 무명 세력의 연합 vs 육룡 캬~ 볼만하겠구만
a_stockfish
척사광언니 멋지다
keystone_dow
척사광...
Aromi_Love
척사광은 뱀파이어인가??
BOBU_J_
존멋이다 척사광
n_3000__
척사광언니 조나 멋있어
verydifferently
무휼이 용짤보다 척사광 짤이 먼저 뜸..
melonworm
헐 지금 어깨너머로 육룡 보는데 척사광이란 여캐 나오는데.... 존ㄴㄴㄴㄴ나 취향이다.......
porori_03
헐.. 척사광 존멋
mini99320
방지네 남매랑 척사광네 남매랑 붙으면 누가 이길까
hanmin_36
척사광..
Zino_96_
와쩐다육날ㄱㄱ척사광ㄱㄱㄱ하
zzoimilk
척사광개미친
colorful_mk
진짜 생각도 못했다... 척사광...
hae_eun_12
척사광을 방지가 잡을 거신가 휴리가 잡을 거신가
bidotemi
이야 공양왕 쉽게 왕위에서 안내려오겠는데 이거이거 와씨 이성계 왕되려면 척사광 이겨야겠는데 방지야....
waitnc2100
헐. 홍대용스승이 아닌, 한예리가 척사광...? 육룡이나르샤
Lesser_911
kiltaemilove 크으 예쁜 척사광 최고에요
Kust_bust09
반전이네... 척사광.
inn137
척사광띄ㅓ줄바에 차라리 무휼각성좀 해줘
camelliatte
척사광 언니!!!!!!!!!!!!! /반함
jimyungnalli
척사광은 여자였다!!
RyungYi
와 척사광 등장신 개멋잇다!!!!
blanchetts_1
척사광 너무 모에하다ㄱ 미칠 것 같음
airdp36
삼한 제일검 이방지 자격 자동 박탈이요~~~~ 가인닮은 척사광 두둥~!
are_u_near_me
이제부터 육나는 척사광 보는 맛에 보는걸로
niboosho
헐 척사광 반전 개쩔
tianel_ent
척사광 황후되냐 근데 왜 태미는
dodog_who
그럼 척사광은 무명사람은 아닌거네.
onenarasashin
★☆내 여자친구는 척사광?!☆★
99times_coff
척사광!!!!!!!
BOBU_J_
길태미 길선미 척사광 3명만모여도 세계정복하겠다진짜
KG_JT_etc
우앙....척사광.....머시따 이 언니.. ...
kha1325
햐 척사광 여자였어....!!!!!!!!!!!!
jk02147
와 미친 그럼 척사광을 적으로 돌린 거야?
yz_tmtm
와...........세상에 이런 척사광.......
Soongzzi
척사광오빠요..? 아미친 무슨 고려 꼴 자알돌아간다
go2002asd1
척사광 이 이렇게 등장하다니 ㄷㄷ
Assist_univ
blessinglhj2 홍대광은 척가네 가솔로있던 사람이고 아까 그집마님이 수련하는걸봤다했고 척사광은 정작 정창군옆에
Rainydying
척사광의 오라비!
jk02147
그럼 대문에서 보인 그 여자가 척사광..
Cielo_qzyon25
척사광 오라비...
ipon_jb
헐;;;;;; 척사광 오라비....;;
kimkyochon
그럼 척사광 나이가?
blueechu
아.. 척사광
synoyd
윤랑 무명 조직 연관인 건 예상했는데 척사광인 건 몰랐네 근데 저 그릇 똬악똬악하는 게 너무 웃겨서 배잡고 구름
super153
헐척사광ㄱ
tianel_ent
어째 척사광 실루엣 작고 왜소하더란
mong_siri
척사광.....!
virid2023
척사광 정체 ㄷㄷ해
Junguhri
척사광.....?
mihak0214
와 육룡이나르샤보는데 와 척사광 와 걸크러시
Yoon__Jung
헐 .. 척사광 ... 정체가 .....
Lemon_DroppinG
헐 대박이야 척사광이 여자라니 난 그 척가라고 밝힌 애가 척사광인줄 알았짘
helloj641
헐 탐라에 척사광 여라라고한 분 있엇는데
19870331_
헐!!!!!! 척사광 헐!!!
klh639
제발 죽어가는 이 드라마에 새로운 무협이 부활하게 해주세요 척사광님
kimkyochon
저여자가 척사광
EVILme90
척사광은 뭐하는애냐ㄷ ㄷ 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