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WalieKrystal: 비록 치알못이지만 내가 알티로 본 이미지의 치인트가 아닌뎃... |

| 에브리데이로 마무맄
치인트보러가야디 |

| vixxO7O5 ㄱㄹ!!! 보진 못했지만 그럴 거 같다 진짜 딱 끝나고 치인트 트니까 딱 하더라 |

| XiU326_D0112_xo 네...휴..누워서 한께..오타보소..치인트 보고 자러 갑니됴... |

| ? 치인트에서 게이같은거 있어?? |

| 치인트를 잊어뿌렀내 |

| soonluv_96 ㄹ 지금 치인트 나올 때랑 먼가 닮음 ㅌㅌ |

| 치인트는 엄빠랑 화해하면 봐야지 짜증나진짜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고 |

| 치인트 1화 밨는데 재밌넹 |

| new_muzi 아 저 정말 깜짝놀랐어요.. 치인트 안본지 오래되서 정말 저랬다고?!?! 하고.. 절묘하긴 절묘하네요 |

| dongcry_dh 푸헹치인트 너잼 |

| 치인트 보고 김고으니분 영화보려고 은교를 봤는데 죄 짓는 기분이었땅... |

| juneiscrying 문ㅅa문 치인트 볼려는데 로딩 개쩔 |

| 치인트에서 가면의 은유. "보이는 게 다가 아냐." |

| 치인트 드라마 빨리 봐야되는데..... |

| 치인트 꿀잼 허니잼 빅잼 |

| 비록 치알못이지만 내가 알티로 본 이미지의 치인트가 아닌뎃... |

| kzmno 내 치인트!! |

|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_pcy1127_ 치인트 잼써 |

| ewqasdz 휘님의 최애배우가 최애캐를 연기하다니...!이거슨 운명!! 저한테 서강준배우는 강아지같은 순한 느낌이라 인호역할을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해졌어요 치인트 보신분들이 유정이랑 인호보고 저건 백퍼 전남친을 보는 눈이라고헛 제코스.. 눈치 |
![경수데이 경수야 생일축하해 [순대]
@solistgongju129 solistgongju1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71025928339456/tegPWRdk_normal.jpg)
| baekkk53 exo_011214__ 치인트보러갑니더 |

| 아냐 단매! 유혹에 넘어가면 안돼! 티비판 치인트 홍설톤 |

| mmong_s2 전 이미 틀려서 그냥 치인트볼려구여 지금 1시간 30분째 클래식을 들엇는데 잠 1도 안와여 |

| 휴 나도 치인트 봐야겠다 내가 무슨 힘이 있나... |

| 슈키라보구치인트한번더보구자야지 |

| incle99: 위너 빅뱅 오이지 i콘ㄲㅈ 다좋아하구요💕
응팔 치인트 등 드라마 덕후에오🙋
그래서 배우들도 좋아합니당😉
쉬운 사람이니까 다가와요😁
나이는고3이에오👎
인용알티 싸라해😚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 |

| LPD_0210 나왔었나?? 왜 나왔던거같지?? 약간 치인트는 연애도 연애지만 인간관계 사회생활에 중요포인트가 많으니 자기개발에 좋을것으로.. |

| 치인트 지금 다시 보고 잘까 아님 좀따 다시 보까 |

| Amu_HYUN_1023 치인트!!!!!!!!!!! ! -*'*&&&~!!! |

| null0613 드라마 치인트..!! 본다그..이제자려고!!언니는왜안자고이썽 |

| MYWISHBOYSUHO 보고있고요 치인트 넘 좋음ㅣㅣㅣ |

| Dopeman_Private 호호 넘나 조아효 돕맨님 치인트를 보아써요 제 망상을 실현해준 존잘님...💓 |

| 아졸려미친듯이졸려자야겠다오늘치인트못보고다겠다 |

| Amu_HYUN_1023 7. 요즘 제가 즐겨보는 드라마는 치인트와 리멤버에용 그니까 다들 봐여 ? 저랑 관심사 통일해여 엑소 치인트 리멤버 이렇게 세가지의 관심사,, 멋지지 않슴니까 아님 |

| MYWISHBOYSUHO 오오 애정 오랜만이당 잘지냈니?치인트 봄백인호땜에 죽을것같아 |

| kdra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치인트 보고 낙서... 조모임 없어 돌아가 |

| gnfkdld: 데즈카한테 집착하는 아토베 좋다 은근한 집착이든 아니면 나중에 데즈카가 너무 이리저리 싸돌아다니고 자기 제대로 안봐주니까 잠깐 야마가 빡돌아서 아까 치인트 알티한것처럼 대놓고 집착하던가☜? |

| 치인트 보다 걍 처 자야지 |

| 맞다 치인트 봐야하는데 |

| 오늘자 치인트를 못봄 엉엉...
치인트 최애는 바로...< 하재우 > 입니다... |

| pangchyanSS 치인트돌려보느라.. |

| 데즈카한테 집착하는 아토베 좋다 은근한 집착이든 아니면 나중에 데즈카가 너무 이리저리 싸돌아다니고 자기 제대로 안봐주니까 잠깐 야마가 빡돌아서 아까 치인트 알티한것처럼 대놓고 집착하던가☜? |

| d2d7780bbf66484: 나듀나듀할랭 치인트보고와서다답해줄게요
금붕어라모를수있지만 탐라싹싹뒤져서 다알아오겠다💕
한_트친에_대해_아는_것을_세가지씩_말해보자 |

| 치인트만 다시보고 바로 자야지... |

| 치인트재방을기다리묘 'ㅅ'
1 사는곳
2 키
3 습관
4 배경화면
5 이상형
6 콤플렉스
7 실물영접수
8 애인유무
15 사공 |

| 아정말 뭐하나에 집중을못하겠다,,,치인트 웹툰보는데 읽기귀찮아서 접음 |

| 아 맞다 치인트 |

| 치인트 화나서 잠못자... 치인트 못 잃어 원작 못 잃어.... |

| 치인트보고 잘까 |

| 아 진짜 치인트 댓글 볼 때마다 웃겨죽겠다 |

| ewqasdz 헉 휘님 야광봉 윤유님 덕분에 탐라에 휘님 연성이 가득해 넘나 행복합니다..😚 흑흑 휘님 인호보니까 다시 치인트뽕이 차서.....드라마 챙겨봐야겠어요 유정인호가 그렇게 애절하다던데....... |

| 여러분 부디 치인트를 보세요 |

| BTS_MINSH 갤러리는 죽고싶으면 들어가는곳아요즘 치인트보면서도 대리설렘중인데방금 사진땜에 한번더 설렜다 |

| 치인트보다가 안방에서 쫓겨나서 내일이 아니라 오늘 아침 아홉시사십분에 알람 맞춰놨다..솔직히 치인트 웹툰도 안봤고 1화도 안봤는데 2화재방 볼만하길래 |

| 아...무림학교만이아니라 치인트도못봄.....
으갸갸개ᆞㄱᆞ게ㅑ가ㄴ캬걁 |

| 치인트 만화 완결인가요? |

| 오늘 치인트 재밌었어요? |
!['^'엑젤웃 기다리는 핑토 :]
@pinktoJD pinkto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578981429088256/Jw-HJxKE_normal.jpg)
| 아맞다치인트봐야지 유정슨배 |

| 치인트 박해진 남주혁 조아효...♡ 더럽...♡
서치에 걸려쑴 좋겠다 나랑 트친해효...😍 |

| 치인트 2회 또 재방한다.
또 봐야지 벌써 네번째 |

| BeastTime01 치인트리멤버응팔만세!!!! |

| 나는 치인트 드라마를 보지 아늘 거시다 |

| zizizi99: 저 여자애는 제다이 마스터인가. 노숙자에게 2층으로 가라고 하니 마인드트릭 걸린 것처럼 간다? 치인트 |

| 읗헤ㅔ 치인트보고잔다 |

| BeastTime01 치인트 !!!!!!!! |

| 네이버에 치인트 칠려고 들어갔었는데 실검에 슈키라가 떠서 어? 웬열 뭐야 엑소라도 나오낰 하고 넘겼는데 진짜 나왔었네... |

| BB_snow_b 저도 치인트 보는데, 설이 이름만 부르면 생각나요😄 |

| Harusali_Qoo: 오늘 치인트 교훈 : 존잘이면 다른거 다 스킵하고 나랑 사귈래 한방이면 된다 |

| 치인트는 방송때마다 유정선배 실트얔 나도 오늘 봐야겠다.. |

| 이제 맘편히 치인트 다시보고 잔다 |

| sco12251 헉 그게 노림수면 치인트 권은택ㄱ 노림수~~~~~~~ |

| _CHAN_COOL 귀찮다니!!! 진짜 치인트는 놓치면 후회합니당.. 특히 웹툰봤던적있으면 진짜 보는거추천!! |

| 치인트 존잼 |

| 치인트 드라마 전개 속도 장난아니다. ㄷㄷㄷ 웹툰으로 2년 걸린 내용을 단 4화만에 다 풀어버리네 ㄷㄷㄷ |

| 209_1016 그니까응팔은 보면서 어남류라고 막신경써서보는데 치인트는 그냥 누구나다좋음유정x인호응원해요은ㅊ택이보라도 짱좋고아근데 좀아쉬운게 ~했어여 이게없어서 아쉬워... |

| 이제 저 치인트보구 늘프님 과제좀하다 올게요..아주아주새벽이겟찌요 |

| sck07204 나치인트보느라바빠 |

| 네이버에 대문기사가 치인트인데 박해진 와 진짜 잘생겼다 아무리 봐도 잘생겼엌ㄱ사람미모가 아닌데 |

| 치인트같은건 없어.. |

| 이힝 이제 응팔은 뒤로 미뤄둬야지 당최볼시간이업네 치인트나오늘꺼봐야딩~ |

| alsosw ❤️오늘 치인트 존잼 고백장면도 넘 이쁘구 캠퍼스잉피써주세요🙇 |

| 치인트 괜찮다는데 이제봐야지 원작 유료화돼서 나중에 결제해여할듯 |

| 오늘할일
- 무대인사 가서 나눔받기
- 도서실가서 공부하기
- 치인트 3화+웹툰+글 복습 |

| Jin_crush Countrygirl_MN 치인트가얼마나재밋는데... |

| __20080525_ 맞아요그러려니...무튼 샤몽님 오늘도 치인트 재밌게 보시구요! 굿밤되세요😆😆 |

| kdramastar: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치인트봐야지 |

| 치인트 오스트를 들으니....포카포카한 캠퍼스긴타카가 끌리는것이고 |

| 치인트나만안보나..😉귀차나서안보는1인😂 |

| 여러분 잘주무세요!!! >_< 23개받고 좋아서 발광..
치인트 보러가염.. |

| seoji_S2: 치인트설마설마 했는데 |

| 치인트 비쥬얼 미친아;_; 라섹한 내 눈이 3.0 찍을 것 같구요 무료로 봐도 되나요 고마워요 얼굴은 산을 타지 않습니다 비쥬얼은 거짓말을 하지 않아요 |

| _jinyoung911118 오빠오빠 치인트재밌어요 심심할때 봐요 유정 |

| 아 치인트 존잼...!!!!! 박해지뉴 |
![[반동결]첫콘계탈빈담(ㅊㅇ)✨
@3260897 326089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8949378342912/k-D1J-Ip_normal.jpg)
| ikon_is_coming_: 1_나랑_친해지는_법
2_덕후가_된_계기
3_먹고_싶은것
4_애인유무
5_최근_들었던_노래
6_실제말투
7_실제성격
8_카톡프사
9_배경화면
15_사공
치인… |

| tooys0404: 저번에 급삭한 그림 그 이후..치인트 보니까 캠퍼스열수보고싶다 |

| 치인트 볼때마다 또 보고나서 보면서 애들이 톡방에 하는 얘기에 흠칫흠칫ㅅ한다.....이름땜에........... |

| 오늘새벽은 다시한번 치인트를 감사한망ㅁ로 돌려봐야지 |

| bibleesuppoer: 이번년도는 성경님의 해인가요!
영화 브로커 에 주연으로 나오시게되었어요😊💜
많은 응원 및 사랑부탁드리고!
조만간 서포트계획 세운 뒤
지기님께서 공지올리실거에요!
치인트 / 브로커 많은 관심쏟아주세유😍 http:/… |

| _shinee05 그쵸그쵸 저도 홍설은 계속 신경쓰였는데 이젠 그러려니 해요..... 치인트 이왕 하는 거 대박 나쓰면 좋겠습니다....👍 |

| Cueunsungtie02 오땡큐땡큐 치인트보려고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아빠님께서 거실에서 주무신바람에😂 |

| 치인트 또 뭔일 낫나??;; |

| 오늘치인트핵설ㄹ렘 웹툰보다보니 급전개긴하지만 엉어어ㅓ |

| 이제서야 치인트 본당 8ㅁ8.. 유정 싱크로율 대바기야 |
![[동결] Bu ong
@Bu_ong_ Bu_ong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67310950752256/fKqzd7Xc_normal.jpg)
| 아..악 .. 숙제가넘많아.. 언제다하지 치인트를검색한다 |

| Countrygirl_MN 아근데 치인트여주앞머리맘에안들어... |

| 치인트는 암유발 드라마 인듯? |

| 왜째서지 우리 치인트 권은택도 ~여라고 하고있지만 귀여운 상남자를 맡고있닥우 |

| 박해 진 개인적으로 내가 막 좋아햇는데 치인트하고 철새 팬들이 많이생기는것 같아서 쫌 별로 무룩.... |

| 920708_S2 조금만 자제해줘쓰면.. 엇 치인트 4부는 무료네? 이거라도 봐야겠당 |

| 치인트보다가 넘나 빡쳐서 ....!!! ㅂㄷㅂㄷ 조별과제 ㅂㄷㅂㄷ |

| Jin_crush 개단호하심더?치인트나보자 ㅅ부 |

| GY_0905: ㅊㅣ인트 묻힐거알면서 하는 트친소
바나 아무나 다가오새오
1 7 ㅂr 로 ㄱr 영
잘해두릴게요
인용알티 아주 고마워요 |

| holllyend 군듀림 추천으로 치인트 조는중인데 1화부터 유정인호 각이네요ㅕ;;;;이거 뭐 구남친 빼박 |

| 치인트 1부정도 분량이 3화만에 끝나벌ㄹ임 고백하는거 2부 16화쯤ㅣ었을텐디 |

| 헐 치인트 보는거 잊어버렸어 주루루ㅊㄱ |

| nocturn_14: 세상에 치인트 작가가 그린 준호람서요..? |

| 오늘 치인트의 유정선배도 개멋ㅅ있어늠 |

| 오늘 치인트 대박.. |

| 0628yb3276 아나 치인트걍 채널 돌리다가 봤는데 개재밋더라?남자배우들이 넘나 좋은것....남주혁 좋아.....주혁.....주혁.... |

| 나 치인트에서 은택이가 젤 맘에 들었는데 |

| AUROR3__ 헉 치인트 ㅏㄴ떴으면 잘라그랬는데 떠 부렀네 보구 자께 |

| 설아, 나랑 사귈래?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ParkHaeJin |

| 준혁밥 치인트 보고 싶다~~~~~~~ 준애선배~~~ |

| KAMIYA_SINKE 치인트 저번주꺼만 봤는데 재밌더라..! |

| 치인트 드라마는 유정선배 인호 은택이가 캐리합니다 |

| 치인트를 보고 잘것이냐 그냥 잘것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 여러분제가지금뭐할거냐면여치인트빨거에요 |

| 치인트 ㄱ설렘..❤️ |

| 사실 캐짤때 보고있던 만화가 치인트고 내 최애가 은택이란건 안비밀 |

| 치인트 진도 빨라서 좋네 뭔가 스토리를 아니까 빨리 빨리 넘어가는게 좋은듯 |

| innocuousS2 왜 니만 먹냐^^아 치인트 못봣어..보구싶당 |

| chzhxhfl 치인트얏오 |

| 나랑도도님이랑 치인트보면서 카톡으로 얘기하다가 마지막장면보고 둘다 ???????하고 그후 작가가 더 싫어졌다 |

| 치인트 넘나 보고싶은데 지금 보고 잘까여 아님 낼 볼까여 그렇다구 자는건 아니구 ㅅa |

| 내일 할 일
1. 뱅탠 트위터 털기
2. 응팔 17, 18화 보기
3. 치인트 3화 보기
ㄲ ㅑ 신난다 |

| 치인트 은택이 노림수됨 |

| 잠오지만 치인트 봐야겠어 |

| wi1006: 치인트 박해진이랑 서강준 붙는 장면을 보시던 어머니께서 하신 말 : 둘이 사귀다 헤어진 사이니? 눈빛이 이상한데? 그땐 엄청 웃겼는데, 다시 보니 둘 눈빛이 다.. 한 것. |

| 아근데 진짜 치인트 서강준 눈빛....너무.,. 헤어진 연인을 보는... 하...참아김젤...호모렌즈좀 빼봐....;; |

| 오늘 치인트 하는 것도 잊고있었네 |

| 이름은서치팡링크이름은발통인가머시긴가좋긴한데 지금 치인트검색했는데 3화가 뜨질 않아.. 보고시퍼요 치인트.. |

| 웹툰보고봐도 치인트존잼인뎅...그림으로보던거랑 실사라보는거랑 느낌이달라 |

| 치인트 파세요 치인트 치인트... 드라마 나만 보나 |

| 치인트도 봐야하고 랑야방도 봐야하고
드라마복 터진듯 |

| BTOB_ToB_ 나도 뜰줄알앗는데 뭔가되게 진짜 허무해서 치인트는 수요일에바야겟다 하 |

| 치인트재미씀......첨봤는데재밌음... |

| 오늘 치인트 조별과제 보면서 너무 화남...
내가 가는 학교 조별과제 많은 편인데 굉장히 걱정된다... |

| 아 마자 나 진짜 얘기만 꺼내도 질샊하는 핵지뢰있음 치인트 bl..인호유정 유정인호... 내 탐라에 파는 사람은 없지만 정말 개극혐합니다 저어엉말 시러해오 |

| 아까 치인트보는데 내가 유정나올때마다 허억 유정 잘생겻어!!!!! 이러고 설이 나올때마다 아 너 치우고 유정 이러고 반복하니까 동생이 미쳣냐는 눈으로 보고 갔ㄷ어 |

| holllyend 치인트 사죠 필리 보고시퍼 |
![[반동결] 연우 *´ ワ ` *
@ifnt_0908 ifnt_09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41140610965504/attBilvA_normal.jpg)
| sparkling428 네이버 금요웹툰 낮에뜨는달 쳔년구미호 ㄲㄲ 목욜에 치인트도 재밋는데 그거 1부부터 3부는 유료됫을걸 |

| Mind_Min90 아 나도 내일 일.. 일하기 싫구~~ 계속 놀고 싶고~~ 김고은 씨 좋은데 치인트 나도 시작해야 하는데 언제 보지 |

| 아까 치인트 3화 보던 엄마랑 동생이 나 나오니까 홍설이랑 나 닮았다고 언니 눈 작고 쌍꺼풀 없는 버전같다고...화면 자세히 봐보라고 똑같다고...욕인지 칭찬인지... |

| Bergamot929 무얔 치인트 무림 끝나고 하거든여!! 오늘은 비정상때메 못 본건데 비정상에 나경원 나옴....😠😬😡 |

| 치인트..링크...킁...보내줘요...아.... |

| 치인트 오스트 존좋 |

| holllyend 헊 입덧 개좋다 그러먼 임신튀로... 근ㄷㅔ 사실 저 치인트 안 봐서 인호 어떤 앤지 몰라요 글고 욉툰 보려고 했더니 시 발 유료임 |

| 192_0506 댜세는 치인트^^💘 |

| 치인트 관심 없다가 웹툰 보고싶어졋는데 다 보려면 3만...원..?!?! 어떡하지 |

| Bobtture 헤헤헿 어무이 치인트만 열심히 봤다며요? |

| 치인트 설이도 은택이도 아영이도 캐릭터 좀 별로라서 3화부터는 안볼까 좀 고민했는데 감상기사글에 첨부된 캡쳐 하나면 고민이 사라진다. 유정선배가 있는데 이걸 왜 안봐. |

| 어 그러고보니 치인트보다가 원피스로 샜ㄱ구낰ㄱ |

| Happydada: 미생에서 회사가면 임시완 강하늘 같은 남직원 있는 줄 알더니,이제 대학가면 유정선배가 치인트처럼 있는 줄 알겠다. 드라마 장르가 판타지에요. 현실성은 개뿔여! |

| 치인트 캡쳐...☆ 해줬으묜... |

| universe_ho 오늘자 치인트도 괜찮았어. 전개가 너무 빨라서 놀라긴했지만, 어색하지 않고 괜찮았어. 그럼 살짝 달싹이기는 해볼게. 부끄러워두. |

| 위아더치인트월드👍🏻 |

| uri_vixx_b 무림3번 보면 치인트 볼 자격 드림 |

| VIXX_chained_up 벌써1시야...치인트끝나고 자러온게12신데 |

| 치인트봤더니 진슙뽕이 차오른다 차오오르으은다아아 |

| ljs0207 인정 치인트 졸잼이야💓 |

| 치인트 사고싶다 웹툰으로도 사고싶고 책으로도 사고싶어
8ㅅ8..소장욕구오진다 참아야한다.. |

| 왜....??? 치인트 은택이 못봄?? |

| 치인트보니까시간이금방가긴ㅅ하네 |

| 치인트 다시보고싶은데 비싸다😢😢
유료되기전에 정주행 한번 더 했어야했어
으엉
어느새 드라마도 보기시작 껄껄 |

| 아 오늘 치인트 왜케 공감되구 슬펐지.. |

| w__ater: 인간적으로 치인트 일일드라마를 해주던지 전원일기처럼 22년동안 방영을 해주던지 둘 중 하나 해줬으면 진지 |

| 이번주 치인트는 여전히 박해진이 잘생겼고 조별과제는 발암이고 술취한 후배 어떻게좀 해보려는 선배도 발암이고 |

| 뭔데..치인트 벌써 고맥했나.. |

| ___immature 입 꾹 다물고 있음 나는 모를걸. 오늘자 치인트 어땠어. 재밌었어? |

| 앞으로 치인트 팝니다 |

| 치인트를ㄹ 본다 |

| nlcharlie_bsdag 아맞다치인트 |

| 아직 치인트가 뜨지않아 슬프고... |

| 이계정왜로그아웃되어있었던것? 치인트떠서보고잘수있다는행복함에 들어오려는데 없어서 엄청놀랏네 알림설정 언제 다 다시하지^^ 안해 |

| Bergamot929 지금 치인트 재방 하는줄 알고 돌려짜나여ㅅ" |

| 군데치인트링크언제떠.... |

| 아 난 이제 눈 감앗다 뜨면 지금읜 ㅏ에게 상욕을 하겟지 왜 치인트가 끝나고 바로 자질 않앗니 |

| 치인트는 왜 인기있는거에요? |

| 일어나서 치인트봐야지 |

| 오늘 치인트했나보구나 영상 올라오는데 조별과제 개발암 |

| 치인트못봤삼윽 |

| Always_B_ 치인트개재밋단말이야!! 꼭보셈 |

| BB_hyet 저진짜 그예끝나고 드라마안보고살았는데 치인트가나타나써여 지저쓰😢😢😢😢 |

| 치인트 너무 무서워 유정이 홍설 죽이려고 접근하는 듯 |

| 치인트 같이 보묜소 오픈카톡 할사람?? |

| 똥싸는중
치인트 오늘꺼 다볼때까지 마음준_트친에게_요즘드는_생각을_익명으로_적어보자 |

| 치인트 두려워서 못보겠어 |

| silverG__ 3. 치인트 박해진 보려고 다운받았다가 서강준이 왜이ㅣㄹ 좋아졌쬬 |

| 아 치인트 봐야하는데 |

| 1230___TH JM1013X0615 103NET 너글엄 세상에 치인트팬들한테 맞아 |

| 치인트 너무 좋았다... |

| Missura_ 힣힣히 치인트 보구와따💞 |

| 뀨 치인트 재방 봐야짐 |

| HelloHALO_ 제 계획 다망쳤어...엄마때문에 치인트 못봤어요... 우울
삼겹살도 먹다가 입맛떨어져서 3개먹고 안먹었어요
그래서 지금 넘 배고파....
잠도 안와
갑자기 생각나네요 나뮤노래...
에휴 심란한 밤이에요 |

| 치인트보고잘까아님걍잘까 |

| hateyou0309 박해진 싸이코 연기하는거에여???치인트에서 |

| 치인트 호모물이얻어? |

| ㅂㄱ 배우도 너기해랑 최택 초반
강준 배우는 어... 내가 제대로 마주한 게 화정부터니까여 화정이랑 치인트가 끝이네 허헣
우빈 배우는 최영도죠. 영도야... 누나가 라면 사줄까? 남순이랑 손 잡고 오렴. |

| vispongebob_ 잌나두 치인트보다가 내생일 카운트다운했당콘서트에서 꼭봐야해우 |
![[마감독촉부탁] 뀨루리루리뀨
@kyuriririririri kyuririririri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14275239739392/7Bg7mC7t_normal.jpg)
| backsoom11 그니까요 신쥬 걔네 둘이 배틀홈오에 소유욕장난 아닌 신드바드가 치인트 유정처럼 싸늘하게 쥬다르 내려다보면서 퍽퍽 쳐올리는거 흑흑 존좋 녹음 |

| 치인트보는사람 아직영곤이안나옴 개소름인것 |

| real_erri: 친하게 지낼 트친 찾아요🙌
엑소 킬미힐미 치인트 넘나 좋아해요😍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트친소_Lᅥ를_갈ᄆ6_7ᅡᄉiᄎj럼_돋쳐ᄇj린_알티를_잡ᄋr |

| 오늘 치인트 ost 좋았다 |

| 아 치인트 드디어 떠써... 기다렸다... |

| Dopeman_Private 나지금 치인트보고왔눙데... |

| 치인트재밌나요...? 이제정주행하려는데.. 재밌습니까아~? |

| 치인트에 스카썩스 치인트 BGM으로 한번 나오면 좋을거같은디 |

| 치인트 보길 잘했다 다음주에 한예슬 나오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