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vichii
realhigh4: 존경하는 변진섭 선배님 V앱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희의 희망사항은 기회가 된다면 같은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선배님
kimseunguk
누가 뭐래도 뭐라할 것도 없겠으나 난 이문세•변진섭 키드일 수밖에 없는 것 같다. 노래 만들어논 것들도 보면 어쩐지. 반갑네 간만에 티비에서
ejhero0818
캬 은지가 변진섭님이랑 홍지민님을 이겼어 갓은지 클라스
myjiang
ㄱ언니 조카가 좋아하는 변진섭은 진심 목소리가 보석이다 보석💎
_minist
우와, 변진섭
mtj6080
변진섭님 쿨하고 멋지시네..
ppeh8785
힐링캠프 오늘 너무 좋다 길을잃은 삼수생 눈물이 주르륵 정은지 노래말도 좋고 홍지민 응원감동 에릭남 목소리 달콤 변진섭 장미여관 게스트존중

변진섭, 그대 내게 힐링캠프 노래 숙녀에게 네게 오직 정은지 사랑뿐 하루하루가 장미여관

bin51353
PANDA_DJ0919 변진섭이라뇨 ㄷㄷㄷ
_shannon_sky88
...? 힐링캠프에 변진섭 나와...헐...저...헐... 행복...
bin51353
크흐...변진섭...
ejhero0818
사실 변진섭님 노래는 몰라요....우리 엄마세대
HADJJOL
Wishlist_0419 육중완 홍진영 변진섭 ㅅ
ones0409
벌써 변진섭이?ㄷㄷ
luxmiaa
moonformee dresden73 아악 저도 변진섭 싫어했어요! 이문세도... 소녀랑 그대와 영원히는 좋아했지만요. 들국화, 빛과 소금, 유재하

dresden73
moonformee luxmiaa 전 그래도 변진섭은 3집까지만 좋아했던.. 모은건 동물원과 푸른하늘..
dresden73
moonformee luxmiaa 이문세, 유재하, 변진섭으로 이어지는 발라드 열풍때문에 대중 취향이 팝에서 가요로 넘어오기 시작할 때였죠. 좀 듣던 애들은 그 전 들국화..
irin818
gossong: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그냥 내게 오면... 돼요... -변진섭 - 그대 내게 다시 응답하라1988 김정환 성덕선 류준열 혜리 reply1988 https://t.co…
lyricsfor_me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 싶지만 어쩐지 그대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 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변진섭, 숙녀에게
lyrics_4_lonely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나는7ㅏ수다 Original - 변진섭 2집
twinkle_ho
안녕이라말하지마요// 변진섭❤️❤️❤️
Renha0727
bungsubang wuwooow 변진섭 세대신가요
gossong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그냥 내게 오면... 돼요... -변진섭 - 그대 내게 다시 응답하라1988 김정환 성덕선 류준열 혜리 reply1988
leon4351
히든싱어 변진섭 편 보는데 갑자기 앞부분에 조규찬이 파마한 장발로 너무 발랄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다 검색해보니 참여한 곡은 처음이야인데 그 노래를 같이 부른 건가
couque409
권이 목소리로 변진섭님의 '숙녀에게' 듣고싶다..... 변진섭님 노래 진짜 좋음
hk_83
18화 삽입곡은 정말 다 좋았음. 이승환 변진섭 이문세.. 정말 명곡들👍
smin214
응팔에 나오던 <그대 내게 다시>라는 곡이 변진섭아저씨 노래엿네 럼블피쉬 곡인줄알앗는데;;;
_phyci
6. 범프 오브 치킨 - 시시한 노래, 짙은 - 괜찮아, 제이민 - 후, 변진섭 - 숙녀에게 7. 아이다호,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 8. 일에 치여 현실에 치여 지쳐도 덕질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아 핸드폰 바꾸고 싶다.
Limemango_
왜 아빠가 이문세,변진섭 노래를좋아했는지 알거같다..
whywhatyy
와 변진섭모창능력자 쩐ㄴ다..
Awesome_Kyung
변진섭 모창자 엄마이름이 내이름이랑똑같더라 성까지똑같애 나 나랑 똑같은이름 처음봐 그래서엄마랑나랑둘다놀랬지뭐야
infinityluz
엔리오 모리꼬네의 "데보라 테마"를 응팔에서 듣게 되다니... 알고보니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 이런 역추적도 재미있다.
Selection_Mtic
투표한 사람들이 변진섭을 잘 모르긴 할듯
candy041019
JYANG_jyang 변진섭모창..!!그전에 했던 민경훈 모창 완전 좋았는데...
baseballlllll
변진섭은 안닮았...
Selection_Mtic
고음 끄는게 ㄹ 변진섭 그 자체
wlddutls
미친 변진섭이랑 비슷해
DC_DDOL
히든싱어에 변진섭 숙녀에게 나오는데 자연적으로 선보라가 떠올랐다 내 선보라야 이대로는 못보내
JYANG_jyang
candy041019 헉른ᆞ 방금 틀었어요...!! 변진섭...!!!
Fridakct
Fridakct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AppleMint0216
아시나요 반주가 너무좋다 앜변진섭깨알
gossong
reply_tvN 가수 변진섭님의 그대내게다시 틀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해요
austinpower1905
austinpower1905 게다가 이승환 콘서트 장소 앞에서 변진섭 노래가 BGM으로 나와... 스토리 엉망에 연출도 이상한데 센스마저....
_boaqui
요술봉님 요술봉님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가 불명에서 다비치에 의해 불러질 수 있게 되세요+×÷=₩÷♡×♧~^/&*
MC_Myeon2
같이 덕질 하는 동생이 변진섭에 치인 거 보고 엄청 놀렸는데 나도 치였...하하하하 진섭이형 콘서트 간다
catdoong
실검 기념 끌올....변진섭 그대내게다시 !!
bretjang21
yr_hhh 원래 변진섭 4집곡이야 김건모가 리메이크
gossong
reply_tvN 변진섭의 그대 내게 다시 틀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고맙다구요
yr_hhh
bretjang21 헐그거변진섭노래여뜸?
bretjang21
그대내게다시는 변진섭이지!!!
tinypia
변진섭 그대 내게 다시
lyricsfor_me
날아가는 새들 바라보며 나도 따라 날아가고 싶어 파란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싶어 변진섭, 새들처럼
lyricsfor_me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걸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code0jj
이 넘 술 많이 취했구나. 변진섭 노래 듣는 거 보니..
onlytaeng0309
여러분 변진섭님 울아빠 칭구
apocalypsis101
변진섭
twobini
BornToRun1127: 들국화 이문세 이승환 변진섭 여행스케치 김광석 유재하...의 시대..
BornToRun1127
들국화 이문세 이승환 변진섭 여행스케치 김광석 유재하...의 시대..
Jihoon_KK
솔까말 변진섭을 안다면 신승훈도 알듯. 아 그렇게 따지면 내가 특별히 좋아하는 015B 공일오비 도 당연히 알겠지
cinephile117
변진섭아저씨랑 결혼하고파~...
lyricsfor_me
차가워진 밤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오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변진섭, 너무 늦었잖아요
DongtakChoi
photo_jjang coreacom 변진섭의 "네게 줄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추천하고 싶네요
seikkuzzang
BOGUMMY 오늘의 노래는 변진섭-새들처럼 입니다!
9045nim
VIXX04060616 이번주 결방됐으니 다음주 11일 에 이분들 나오겠고 정은지·홍진영·변진섭 출연 , 그 다음주 18일 에 케이윌,휘성 등 나온대요! OST 특집으로 2주 연속 가는듯~ 신년특집! ★케이윌 등 지금 녹화 중★
eunurangyedrang
sumin3770 난 못본1인 싸이랑 소찬휘랑 정동하랑 변진섭은 본적있음
en__taro__adun
RRCC1999 네 그분 맞슴다...! 변진섭 희망사항도 작곡하셨죠😁 정말 존경하는 분이에요 ^/////^ 그리고 멋지다뇨....! 전혀 멋지지 않슴다 룽존잘밈이 더 대단하신! 쭈글
nako1437
변진섭 노래 좋다.
namoolmom
변진섭 새들처럼 듣는중인데 목소리 경탄스럽다. 너무 좋네.. 엄마가 좋아했던 가수. 오늘 아침에 엄마를 봐서 그런지 응팔 노래 들으면서 계속 엄마에 대한 생각을 떠올리고 있다. 엄마는 좋은 엄마였어요... 내가 더 잘 할게
_positive_kim
너무 늦었잖아요 -변진섭
seikkuzzang
BOGUMMY 변진섭-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라는 노래 좋네요 ~들어보셔요!!
siotism
난 어릴때 변진섭 희망사항 들을때도 되게 기분이 나빴던것 같다.. 거울좀.. ? 하는 생각이..
geumsu
어렸을때 변진섭이랑 노영심이랑 사귀는줄 알았지
geumsu
응팔덕분에 변진섭 노래 많이 듣는 요즘 일부러 옛날 영상도 찾아본다. 외모를 유지하며 나이드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반면교사 삼으려고요.
Lyrics__Bot
날아가는 새를 바라보면 나도따라 날아 가고싶어 파란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 싶어 / 변진섭 - 새들처럼
52axz
Prethealant kimdlfma 임마그건 변진섭이야
Doo__yoou
요새 옛노래가 조타 변진섭 싸랑해요 벼지섬
FALL_1116
FALL_1116 1. 변진섭 - 네게 줄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요새 빠진 노랜데 진짜 진짜 좋습니다 응팔로 인해 알게됐는데 개인적으로 원곡이 더 좋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