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weet_n_Potato 그건 내가 이나영 대구싶단거랑 같은 소리야^^ |

| 이나영은 이빠지면 다시 이나영? |

| eunsudal: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

| 그 동안 나 같은 일반인 평범남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강동원♥공유' 를 바라고 있었는데 요즘 분위기를 보니 '강동원♥공유♥박보검' 삼각관계면 좋겠다.
이나영씨에겐 늘 감사하지.. |

| djuna01: 295. 이나영. 아는 여자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의 모습을 좋아해요. 하지만 연예인 이나영이 정점을 찍은 건 역시 CF죠. |

| 이나영은 생일이 02.22라서
이름이 이나영인듯 |

| 옛날에 이나영아 선전했던 파나코타? 라는 아이스크림 존맛이었는데 금방 없어졌음 지금 나뚜루 앙큼한치즈오렌지? 랑 좀 비슷한 맛 |

| 이사진종나맘애둘어 이나영 ts 같은 강동원 |

| Qoo_08 이나영이 이뽑으면 새로이나영~? ͡° ͜ʖ ͡° |

| trave1err 음 우행시 강동원, 이나영 나온 거랑 나 대호보고 진짜 펑펑 울었었는데 |

| 이나영님과 원빈님의 커플 사진을 보니 정화 되고 축복 받는 느낌 |

| 헐...찌라시 안도ㅐ😭😭😭
박보검이랑...장..ㄴㄹ랑..
강동원이랑...정...ㄹ이랑...
원빈이랑 이나영 임신해서 결혼하는거라고 떳던데 소문이라는대...안돼 |

| ??잘못봤나 소지섭 신민아 얘기하는데 왜 이나영을 본 것 같지..? |

| chen921_102 멋지다~!!!
나도 수학이나영이 기초부족한거많은데 괜히 기초부터 안하고 그랬는데 백이를 본받아야겠구만 |

| 원빈 이나영 결호식장 갔는데 저기얼굴 꽂으면 이목구비 또렷해짐 눈코입만 들어거는 사이즈 |

| 심심해서 셀카찍었는데 오늘따라 내가 넘 못생겼다.... 이나영송혜교전지현김태희는 거울만봐도 인생이 재밌겠찌........ mm |

| HNI_G_ __mmlogic 김나영
이나영이에요! |

| HNI_G_ 마자햇지..
날ㄹ짜감각이없어서리.. 우리 ㄱ세인트는 언제 앤캐생기누.. 이나영아님? 김나영은아냐 이하늘인가? 김하늘인가? 탈트붕괴 |

| __mmlogic 이나영인가???? |

| 한 말씀만 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이나영 형사님. 한 번 더 말씀드리죠. 아름다우십니다. |

| 나 막 회사 창가에서 해뜨는 거 보면서 맥심먹고 있어. 이나영처럼 데헿 |

| 이나영이 이뽑으면 이나영 |

| hellojo011_WB 이빨빠지면 이나영? |

| 이나영이 이 빠지면 이나영 |

| qordl_102 이나영은 계속 이나영? |

| MnetMV 이나영은 이뽑으면 이나영? |

| tora_ru: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

| tkfka722: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

| 나는 경기도 준은 안기도 안양의 경양의 이나영이다! |

| 이나영 |

| _ddom: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

| Z2EZ2E 이나영이 원빈 몰라보나영? |

| _ddom 이나영 : 모르는 사람입니다만 |

| 5. 배수지
여자 얼굴 좋아함의 기본값. 사실 배수지 윗세대로 이나영 한가인 민드모트 ... 가 있지만 현재 매우 굳건하게 자리 잡은 실세 ? 임으로. 내 취향임.
노래, 춤, 얼굴, 인성. 완벽. |

| ringbe_maple: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
![[동결]
@ringbe_maple ringbe_map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90841518399488/p-hxUOgN_normal.jpg)
| 저 프리메르에반 일러들 모아둔사진보면 원빈이랑 이나영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보는느낌임 |

| 자해약먹어서 자해덜함 이나영 쫌 하는데? |
![[하루동결]☆알티 팔로우 이벤트중☆
@H_le_O H_le_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57460274638848/1RLFIHCb_normal.jpg)
| HAN_S_0520 나성공했다이 영광을 원빈님과 이나영님께 돌립니다
<원빈,이나영:???? |

| H_le_O 와 원빈이 목마태워주고 이나영이 이유식타준데 성공했네 성덕이네 |

| 이나영은 좋겠다.... 남편이 원빈이라서....
원빈은 좋겠다........ 부인이 이나영이라서....
공기는 좋겠다......... 이둘을 만질수 있어서... |

| 원빈 이나영 봐봐 우수한 유전자들끼리 만났잖아 |

| JS_interview: 이상형은 이나영 선배예요. 변하지 않죠. 중략 남자친구 분이 생긴 후에 좀 그랬는데... 웃음 그래도 제게 워너비죠. 실제로 만나게 되면 되게...뭐랄까...그럴 것 같아요. 웃음 작품을 같이 한다면요? 최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