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무리 생각해도 몬스타엑스 형원님 얼굴상 넘나 홍빈상,,, 아 고멘 심장 무리,,,,,,, 입매도 넓어서 |

| dongglell0524: 물고기낚으려다 홍빈이낚았네..부럽다.. |

| doublebeanXD: 빈바이빈 doublebeanXD & 콩이네 kong93com 가 별빛들의 참여로 함께 만들 무림학교 리뷰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무림학교 왕치앙 홍빈 https://t.… |

| RedBeans93 네 팬이어서 다행이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게 더더 빛날 너를 응원할거야! 홍빈이 정말 최고다! 무림학교 킹왕치앙 계속계속 더 높이 날자! |

| RedBeans93 무림학교 재미있네요!!
홍빈이는 연기도 잘하는구나*^^*
바쁜 시기에도 일본에 와줘서 고마워
빨리 홍빈이를 직접 보고싶어♡
CD판매 이벤트 기대기대//ㅅ//♡ |

| 홍빈이 연기 괜찮던데?
팬이라면서 왜 애 연기못하는거 팬도 안다면서
잘 봐달라는 댓글을 다는거야?
니눈에만 그래보이나 보다 야
뭐가 꿀려서 불특정 다수한테 잘 봐달래냐..
내새끼 잘하고 있더구만
별 그지같은 팬코스프레를 하고 있어 |

| RedBeans93 설레고 너무 행복하다 홍빈이는 정말정말로 누나의 행복이야.. 앞으로 왕치앙 이홍빈을 19번이나 더 볼 수 있다니 진짜로 나는 그이후엔 죽어도 여한이없을 것 같아.. 멋진연기도, 귀여운 연기도 모두 네옷입은것처럼 잘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