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yh4273 나중에 배치기 대결로 누가누가 깔리나 내기해서 한번 해보죠 |

| Evolick 아뇨 순수 배치기요 |

| Evolick 순수 배치기만한다면 이길자신은 있지요 허허 |

| BTS_twt: 배치기 형들의 1년 2개월만의 음원!! '뜨래요'가 나왔습니다 음원 대박이네요 으하하 형들 화이팅~~!! |

| Cecil_Agnes_ 괜찮아요!배불러요! 마카롱 입에 넣고 오물거리며 배치기 |

| HeavenonSun jsk437 저는 묘하게 배치기 이런거 흉내도 못 냈습니다. 워낙 음치. 박치. 몸치라 그런지... |

| HeavenonSun: madang2016 jsk437 턱걸이가 젤 약해서 배치기 안하면 억지로 20개 했었던 기억이. |

| madang2016 jsk437 턱걸이가 젤 약해서 배치기 안하면 억지로 20개 했었던 기억이. |

| 누구 하나는 맡았어야 했던 악역이야 고민 끝에 내가 먼저 고한 안녕이고
난 그게 최선이었고 입 밖으로 낸 순간 몇 분 만에 정리된 수년 간의 시간
「배치기-행복하니」 |

| 7배치기를 해먹네 |

| 차 놓치고 발 밟히고 배치기? 당하고
오늘 액땜은 다 한거지요.. |

| 가옥의 배치
배치? 배치기 빵빠방 |

|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
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
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
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
배치기-가인 |

| 가슴에 난 상처가 목을 죈다 하여도
오늘도 가시밭길을 꽃길처럼 걸어가
「배치기-웃고 울고 또 웃네」 |

| 동네 공원에서 소나무에 대고 배치기를 하는 아저씨나, 손뼉을 치며 걷는 아주머니들을 볼 때마다 내가 괜히 부끄러워지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그들은 언제나 진지했고 열정적이었다. 마치 건강해지기위해서는 조금씩 우스워져야 된다는 듯이. |

| epdlsla 뭐시라?! 지금 내 발음 가지고 뭐라한거요?!?!? 이거 니캉내캉 함 부딪혀봐?! 고등어 배치기 |

| jjysimsimtapa: 오늘 심심타파 는 여자친구 배치기 와 함께 합니다. 이 밤에도 흥 넘치는 라이브 잔뜩 들려드릴테니 2시까지 잠들면 안됨! 배치기는 리허설 끝나고 잠시 어디가셔서-.- 보이는라디오로 만나요! http://t.… |

| "오늘은 잊혀졌나 시간에/물어봐도 절망의 기억속 끈에 묶여 살아가고/다시는 그때를 생각하지 않겠다고/머리속 자물쇠 굳게 또 채워봐도/나의 반쪽은 그날의 덫에 나의 반쪽은 그날의 잔상곁에"-배치기,기억 |
![[노래추천] Ballon's bot
@Ballon_bot Ballon_bo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3548205224/d93ccf3974d22d6c054ec65b144bf608_normal.jpeg)
| 아홉수-배치기 자동트윗 |

| _seekchic 뭉과 탁이 말하는 배치기! |

| 현실의 규남이와 만나게 된다면 배치기 하고싶다. 누구 뱃살이 더 탄력적인가. |

| 남들처럼 산다곤 살았는데 왜 난 이 모양인가 싶네
고분고분 등록금을 꼬박꼬박 냈더니 졸업장은 잿더미 빚더미 증서
more money more money 내 이름에 붙어 버린 거머리 꿈이란 건 저 멀리 떴어
-배치기<두마리>- |
![[곧 트정 메인트윗확인] 블링
@suho_hunter suho_hunt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82341086134273/T4xJlHG3_normal.jpg)
| 배치기 |

| 오 배치기 |

| 대체 어느 누가 나만큼 너를 사랑할 수 있을지 한 번 생각해봐
「배치기-가인」 |
![[18~21::일본]개밥
@roqkq915 roqkq91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28574154776576/jaXDMfW6_normal.png)
| 2. 노래는 신나면서도 너무 뜨지 않는 그런 애매한 느낌의 노래가 취향입니다....머....이를테면 빅뱅의 원더풀이나 배치기의 잘부탁해같은..... |

| 꺼지라고 밀어내도 우리 미래 그려갔던 그 순간이 생각나 난 웃어
어이없어하는 눈빛조차 아름다워서 네가 말하는 순간 얼굴을 잡고 억지로 했던 키스
「배치기-가인」 |

|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배치기,가인. |

| pxiezaw_ 라은양. 빛의속도로 배치기당해본적이 있나요? |

| 흡사 배치기 |

| 그래도 젖은 두 눈은 사랑받지 못해도 좋다고 오기를 부렸어
「배치기-Dear 1983」 |

| DKharu 그르까? 거긴 그래도 급여 두배치기에 휴일 몰아서 쓸 수는 있겠군 |

| 먼지처럼 날아간 그에게
못다한 사랑에 그녀는 오늘도 후회란 탑을 쌓네
슬픔을 덜어줄 눈물에 지금도 자신을 맡긴 채
「배치기-Mrs」 |

| doi_0402 에엩?! 몇살이길래 못때려?! 난 배치기만해도 팰거 다패는데! 저기요! |

| 앜다시봐도 넘 귀엽다!!!ㅌ안녕하십니까~대정령입니다~만나서반~갑! 습니다 저는 대! 정령! 입니다 배치기 랩따라한거 졸귀 |

| 먹는 취향 웃음 타이밍 걸음걸이 속도
길거리 사람을 보는 시야까지도
나보다 나를 잘 알았던
하루에 시작과 끝엔 항상 네가 있었어
「배치기-편지」 |

| DalMoonByul 앗 그러면 저는.. 가을방학 - 3월의 마른 모래, 이별 앞으로 / 정은채 -소년, 소녀 / 브로콜리너마저 - 유자차 / 배치기 - 아홉수 / vampire weekend - step 요정도..?지금생각난거말했어요 |

| 앀ㅌㅌ 바닥이랑 배치기했다곸ㅌㅌ |

| 네가 바라보고 머릿속에 쓸어넣는
신나는 사람과는 난 많이 달라
「배치기-신데렐라」 |

| gogocingnow 응 하나는 되네 투데이 모닝 배치기 없이 |

| 언더그립으론 배치기 전혀 안하고 한개는 된다 ;;; 눈나 조만간 올린다? |

|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곤 이것 밖에는 없어
갈 수 있는 길도 나는 이 길 밖에는 없어
「배치기-선」 |

| GiantGreen777 형태기 때문에 일단 무섭고 그러다 보니 어쩡쩡하게 자꾸 자세가 나와서 빡치고 배치기랑 얼굴박치기를 여러번 하다보니 정말 에구 소리가 절로나오고 뒤에서 다른사람 구경하고 있음 나도 빨리 사람이랑 대련해보고 싶고 히융😞 |

| Np. 잔정치레 - 배치기 |

| 배치기 - 눈물샤워 nowplaying |

| 배치기 무웅 모창 꽤 비슷하게 가능
귤 s자 모양으로 깔 수있음
뿌듯 배내밀기
여자_자기자랑 |

| 다 알아 너의 아픈 상처
난 너의 피난처
무너지는 너에겐 내가 필요해
아직 못다 핀 꽃으로 지는 건 슬프잖니
내일도 넌 다시 피어나
「배치기-바람에 날려」 |

| hckwmmk 이이요 배치기 하지마루요!!!! |

| hckwmmk: kai___kai___kai 조아 저랑 배치기 한판 할까시마쇼까!!!! |

| kai___kai___kai 조아 저랑 배치기 한판 할까시마쇼까!!!! |

| 나 순간 미친듯.. 그냥 대충 침대에 폰 던졌는데 그게 막 폰이 침대에 튕겨서 ㅂ닥으로 배치기 당했는데.... 안깨짐 |

| 작작해 좀, 따분해
뻔한 잔소리 그만 닥달해
마마무 화사 소년점프 배치기 |

| jellysh_music: 오늘도 널향한 매듭을 더한 내 모습속엔
값싼 동정도 좋다며 구걸하는 내 거짓속에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을 잘알지만
나 조차 제어가 안되는 가슴을 움켜쥐고서
처음본 그날 처럼 너를 반겼어
배치기-가인 |

| "악보라는 세상에 난 스타카토 였고 /수많은 잔소리 매질이 스쳐가도 난 결코/하루를 그냥 넘기지 못해 천진 난만한 미소와/크레용으로 그리는 세상이 전부였었던 아이"-배치기,요람 밖으로 |

| 점점 서로 닮아가는 너와 나
설레임이란 붓으로 그린 동화 속에 오늘도 같이 걸어가
꿈만 같은 이야기를 펼쳐가
「배치기-사랑하니까」 |

| 최소 2배치기 |

| 윙스 WINGS – 꽃이 폈어요 Blossom Feat. Baechigi 배치기
ох люблю ее |

| 펭귄 겁나 귀엽게 넘어지넼ㄱ퍽 배치기 |

| 어느새 멈췄네 내 신장이
그리고 식었네 내 심장이
「배치기-어른병」 |

| iamcelli2011: barunsori1 designNanoom
정치는 힘으로 하는것이 아니징. . 막무가내 안다리걸기 배치기가 아님. 법률 지식과 상식을 겸비해야함. 국회는 입법기관이지 씨름판이 아니므로. |

| 친구들도 그렇고 내가 추천해준 공식시간대 배치기간 rp올리는법 깡그리 무시하고 지들 꼴리는데로하다가 실버에서 못올라가겠다고 날찾아오면 참 잘도 도와주거싶겠죠?? |

| 내가생각해도 내 노래취향은 답이없다..
리겜노래가 거의 절반에
나머지 30퍼는 mc스나 / 배치기 /아싸 /mc몽
나머지20은 다른가수들.. |

| dltmddk9789 과나누면 40명인데 그래두많은것같기도하고 다들 그렇다고하기도하고 하하하 하하.. 핫 핫 반배치기다리는 중딩때가된기분힝 |

| "내 감정을 병자 취급하며 새로운
니 남자에게 떠들어 대며 내 앞에선 조신한 척하며
늘 그래왔듯 널 바라보는 내 사랑이 전부야
말을 뱉고 만취된 채 그 놈 차에 자고 있었지"-배치기,Joile |

| Sogul___: yourfantasia YO 홍규홍규 박치기 난 배치기 |

| yourfantasia YO 홍규홍규 박치기 난 배치기 |

| barunsori1 designNanoom
정치는 힘으로 하는것이 아니징. . 막무가내 안다리걸기 배치기가 아님. 법률 지식과 상식을 겸비해야함. 국회는 입법기관이지 씨름판이 아니므로. |

| 인생이 즙같은 이십대에게 배치기 걱정마쇼는 정말정말 위로가 되는 노래다 이런노래 더 없을까 |

| 샹...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
노래좀 담아올껄
근데 노래가 좋은게 흠..
개인적으로 아웃사이더 배치기 mc스나이퍼 배치기 류는 듣는건 다잇는데
예외적으로 다른가수들꺼 린 리쌍 프리스타일 꺼 몃개 담아올걸.. |

| 배치기의 뜨래요 좋당~!!!^^아낌없이 불타는 사랑했뜨래요~~ |

| 우리개 뱃살은 딴딴해서..튱튱<배치기 |

| L_KID1015 배치기 |

| 01_02_21 꼭사두마리 니까더커여워흐헉ㄱ 배치기!! |

| Sinyo___ 아왜..
뇨오후잔아...! 배치기로 날려버려! |

| kimmobeom____ 네네 그냥 다행히 배치기로 넘어져서 앤 넘 발칙하고 귀엽다구요 엉엉 |

| 6. 배치기 - 눈물샤워 Feat. 에일리
그대 눈에 보였죠 넘실거리는 슬픈 내 눈물이
아직 가슴에 차고 남아 한 없이 두볼에 흐르고 있죠
아무일 없는듯 웃고 싶어요 날 감싸는 추억이 또 날 붙잡죠
이 눈물이 그대의 두눈에도 흐르고 있을까요 |

| do_eyes930112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 KCM
널 생각해 - 원모어찬스
니가 빈 자리 - 신용재&이해리
애인이 되어줄께 - 포스트맨
아파 아이야 - 양파
사랑합니다 - 팀
가인 - 배치기
커피를 마시고 - 어반자카파 |

| olrun_8500 악몽 - 배치기 |

| Renne_919 10. 두마리 - 배치기
싱나는 노래. 이지만 가사는 슬픈노래... 랩이지만 뭐... 자주자주불렀던노래입니닼 듣다보면 중독성 쩔어요!! |

| LEE__GYU 내가 아는 악몽은 배치기뿐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