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제 시사2580에 같이 나온 롯데마트는 왜 조용하고 스베누만 인기검색어지 |

| niichan_22 내 첫 초코푸딩은 롯데마트에서 사먹었었는데 왠만해선 음식 잘 먹는 내가 먹고 밷음 |

| Potte_ 음... 롯데마트 가면 들어와 있으려나....? 거까지 가기도 좀 귀찮은디 |

| wnstn2399 설마 롯데마트인데? |

| 남자의사 셋이 롯데마트 식당에서 밥먹고 1층 토이저러스에 들러서 광선검과 BB-8 을 만져보며 "우왕 이거 갖고싶다 " 하다가 돌아가는 중.. |

| 하히후헤호 잠실간다 하히후헤호 롯데마트 하히후헤호 키덜트존인가 뭐 있다며 이예이이 핫토이도 있겠지???? |

| 롯데마트 스베누 원투펀치 지림 |

| noa_freedom xlqptdudn 스베누인지 안사길 잘햇다어제 롯데마트도 대박이엿는데 희한하게 롯데만 들어감 중소업체들은 망하네요 ㅆㅂㄹ롯데 ㅉㅂ롯데생키~~ |

| ssesin cainern teikiss Wandava o_ra_ku_ru 다이에가 하나 있긴 하지만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같은데랑 규모도 그렇고 상품수도 그렇고 차이가 참 많이 납니다. |

| cainern teikiss Wandava ssesin o_ra_ku_ru 이 동네는 이마트도 롯데마트도 없습니다... |

| niveus84 teikiss keepthebass ssesin cainern o_ra_ku_ru 여긴 롯데마트입니다 선생님 |

| Daiskita901 롯데마트!!!!! |

| 롯데마트 너무하네 |

| ※시사매거진 2580 관련 : 롯데마트 강제매각 농협에서 매입 . 이마트 홈플러스 관련 보도도 부탁드립니다. |

| 올리브영 롯데마트 안에 있지 않아요?
아 아닌가 쭈그리 |

| 학원 끝나고 매일 롯데마트에서 장보고 가니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롯데맴버스 최우수 고객이 되어있었다 이거 뭔 혜택 없나여 |

| 전주 정세청세는 전주 송천동 롯데마트 뒤 책마루 도서관에서 열고 있습니다! 정세청세 |

| whdlf1177 안드로이드랑 사과랑 다른 마켓을쓰니까여 안드는 플레이스토어 사과는 앱스토어 그니까 우리나라로 조금 억지부려서 비교하면 롯데마트에서 사서 홈플러스 직원한테 주는격입니다 안되여 |

| 고기랑....... 국 끓여먹을 종류도 좀 사다놓고 싶은데.. 장.. 장봐야하는데.. 버섯이랑.. 파스타도 거의 다 먹었고 베이컨이랑 빵..우유... 이건 기본 아닌가 진짜....... 카레 하고 싶은데 일본식 카레 좋아하는 종류는 롯데마트에만 있더라 |

| 군산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떴음 내가 몇개 사고 나머지 4개남음 이건 레고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좋은정보
10248 ferrari f40 lego 군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toysrus lot… |
![대나무숯[고진검래/반29]
@bambootnc bambootnc](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7664282696511488/0gbfsqAc_normal.jpg)
| eno456 자국기업을 까겠나요 당장 아까도 네이버에서 롯데마트 관련기사 하나 빠르게 안보이게 됐다던뎈자생력을 위해 우리나라 기업은 아껴줘야 한다는 마인드가 보이는것...ㅅa |

| serestine911 납품회사 사장님도 사활을 걸고 나섰는데 결국 스베누에 화제가 묻혀버린건지 어떤건지 롯데마트 관련 내용은 기사 하나 찾아보기가 힘들다.. 대기업의 또다른 1승인가 |

| 어제 시사매거진 2580 방송은 '스베누' 사태가 꽤 화제거리이긴 했지만 그 앞 꼭지였던 '롯데마트'의 납품처에 대한 갑질 횡포도 굉장히 충격적이었는데.. 삼겹살 할인행사하면 납품처에서는 울며겨자먹기로 수억씩 손해보며 마트에 납품했다고 한다 |

| 괜히 스베누가 롯데마트 할인처에 있던게아니었나...엄마랑 옆에 지나가면서 저기 브랜드 정말 쓰레기라고 저기꺼 절대 사면안된다고 막 그랬는데 |

| 롯데마트 웃긴 게 납품업체들은 저런 식으로 적자내게 만들고서 자기네는 이익보면서 팜 |

| 그 와중에 민중의소리 온라인이슈팀 미친 새끼들 '롯데마트, 왜 주목받나 살펴보니 그럴만하네'라고 기사 뽑아놓고 내용이 '롯데마트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도 많아서 소비자들이 많이 찾지만 온라인에도 매장이 있기 때문이다.'
양심 좀.... |

| 롯데마트 새끼들 언플 개쩌네 |

| 롯데마트 15800원 삼겹살을 9100원에 받아 9800원 판매 갑질
하청들 죽으라는 이야기지.... |

| 개인적으로 맥주를 홈플러스에서 자주 구매합니다.
대형마트 중에서는 맥주 구매는 홈플러스가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마트나 롯데마트도 세계맥주를 판매하지만
홈플러스는 못 따라갑니다.
홈플러스 한 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

| nabi108: ♥2016년 김경수와 미소천사 신년회 및 김경수후보님 선거사무소 개소식♥
1.날짜: 1월30일 토요일
2. 장소: 김해시 번화1로 70 유토피아빌딩 6층 롯데마트 후문방향 경남은행 건물 6층
지번 대청동 68-12 |

| 아니 오늘 시사매거진2580에서는 롯데마트 삼겹살데이 갑의 횡포 어쩌구 홈플러스 고객정보 무죄판결 난리고 재래시장은 카드안된다고 빼애액? 지금 웃는건 이마트인가? 이마트피자인가? |

| ssu_jinxxx: 롯데마트 실검이랑 기사 겁나 내리네염? 눈앞에서 본것만 한시간에 2번 스베누도 스베누지만 롯데마트 묻히겠네 돈많으셔서 좋으시겠어염 |

| 8888kmk 그거 때문에 고민하는 거임 아님 바로 걍 면접 봤다.. 롯데마트 쪽도 명절에 구하려나 |

| sungchi: sungchi 당시에 다른 업체엔 14600원에 납품하던 삼겹살을 롯데마트에 납품할 때 |

| Neopond 롯데마트는 근처에 없고... 롯데슈퍼가 동교동삼거리쪽에 있긴한데 있을거 같진 않네요. 저도 집근처에 있는 롯데마트에서 산거라... |

| Larkid777 저거 롯데마트에서만 들어와있었던거 같은데 혹시 학교 근처에 롯데마트있나요?? |

| 롯데마트 ㅗㅗ |

| 오키오키 알앗다 꼭 먹어봐야지 알바비 들어오면 롯데마트 다녀올것 |

| 롯데마트 실검이랑 기사 겁나 내리네염? 눈앞에서 본것만 한시간에 2번 스베누도 스베누지만 롯데마트 묻히겠네 돈많으셔서 좋으시겠어염 |

| minsia_owner ?????? 어째서지 우리...막...롯데마트에서 세계맥주전이라면서 막 한캔에 1500원 세일까지 하면서 팔아대는 애들인데....? |

| Rute_res: 롯데마트의 자몽맥주가 그렇게 죽여줍니다 |

| 롯데마트의 자몽맥주가 그렇게 죽여줍니다 |

| sungchi 당시에 다른 업체엔 14600원에 납품하던 삼겹살을 롯데마트에 납품할 때 |

| 어제 서울역 롯데마트 갔다가 갑자기 당장 조청유과를 먹지 않으면 죽을 것 같아서 샀는데, 바빠서 이제야 뜯음. 나 오늘 눈 떠서 화장실 가고 아까 밤 10시에 화장실 감. |

| 롯데마트 갑질 진짜 장난아니다
와......... |

| 롯데마트 기사가 하나도 안 뜨네... 영화 카트 생각나는 부붕 |

| yshappy1yshappy: 2580. 11년전의 약속. 종건이와 박진숙 엄마의 이야기. 참으로 부끄러워지는 밤이다. 함께 다룬 롯데마트나 스누베, 그리고 돈과 권력과 능력을 가졌음에도 배려와 나눔이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저 두 모자의 나눔… |

| 롯데마트 대단하네..영세상인들.. 후우.. |

| 롯데마트 대단하네 |

| iksan_instagram: 전북익산롯데마트글루초코빙수초코디저트 by e_un_ju__ |
![[♡]줃줃
@_Judymeyer _Judymey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069867305340930/F5Idbeb-_normal.jpg)
| mundongsemun: 올 연말,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문학동네 X 쁘띠첼 특별한 콜라보'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백화점 등 쁘띠첼 스윗롤을 구매하면 문학동네 세계문학전집 쁘띠북을 선물로 드립니다. 🎉🎁 https://t.co… |

| 야 롯데마트 심하네 |

| 2580. 11년전의 약속. 종건이와 박진숙 엄마의 이야기. 참으로 부끄러워지는 밤이다. 함께 다룬 롯데마트나 스누베, 그리고 돈과 권력과 능력을 가졌음에도 배려와 나눔이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저 두 모자의 나눔과 약속을 닮아보자고 말해본다. |

| 롯데마트 대박이네 대응도빠르고 검색어 올라와도 긍정적인글만보이고... |

| cafe_blt 마트가 크니까 많이 들여놓은게 아닐까요.
롯데마트에도 들여 놓는다는것 같아요. |

| dukzillife 우리 롯데마트가 그랬다는게 아니라 사진만 갖다 쓴게 아닐까? |

| 2580 롯데마트 이새끼들! 내 다시는 롯데마트 안간다 |

| 그보다 롯데마트 삼겹살 대박인데?
양아치 갑; |

| 2580 보다가 화가나네..썩을 롯데마트..롯데마트에서 다시는 삼겹살 안사먹는다!! |

| 이제 롯데마트 정말 사용하면 안 되겠다! |

| 썩을 롯데...롯데마트는 안가야지! |

| 롯데마트 |

| 와 지금 2580보는데 롯데마트 진짜 욕나오네... |

| 롯데마트를 잘 안다니는게 다행이네 이래저래 롯데는 사회악인 듯 |

| 대형마트의갑질횡포
수시로하는할인행사때마다납품업체에적자를떠넘기고나중에보전해준다고하면서오히려타업체에서물건을납품받고!
담당자들은뒷돈까지챙기고
롯데마트뿐만이아니라대부분의대형마트도비슷할것이다
대형마트의미끼할인행사에현혹되지말고버릇을고칠때까지아예가지를말아야한다 |

| 롯데마트 이제 망하는 길로 접어드셨네 |

| 롯데마트 아주 갑질을 했네 역시 롯데 2580 보시면 롯데가 어떤놈들인지 압니다 |

| 수원역 롯데마트 갔는데,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는쪽이 왼쪽이더라.. 일본생각이 많이 나더이다..역시 일본브랜두 롯데 |

| 롯데마트 쓰레기구만.. |

| SongHR_119 응, 안 취했는데 맨 정신에도 저런 노래가 나오는구나. 롯데마트에서 오천원에 팔던데. 그냥 두부 물 버리고 잘라서 드레싱만 뿌려서 먹는거임. 드레싱 벌써 다 먹음. |

| 그러지마제발정상적으로찍을순없겠니😢선미결혼식끝나고두이네신혼집가기전롯데마트
결혼식결혼스타그램하객스타그램친구결혼식지방고향럽스타그램커플스타그램gucci모카신정기사미안1744일째운전기사중우정… |

| 롯데마트 정육 코너는 가지 말자! |

| jisooT_twt: 에셈씨앤씨는 단지 유통을 도와줄 뿐인데... 에셈씨앤씨 연예인에 인피니트 러블리즈 아무도 없는데...롯데마트 속 이니스프리 이런 느낌인데... 합병 니네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닌데... |

| jang_sniH9 꺄 후기 감사합니다 *>ㅂ<* 깨알 롯데마트 봉다리 ;ㅂ;! 올해 롯데 꼭 승승장구 해서 가을에 만나기를 기대할게요 우리도 힘내서 가을! 가을! |

| 롯데마트 정기 휴무일이라니... |

| YEOLBLANKET: 미친누가 롯데마트 폰으로 라큥이 찍었어 http://t.co/Uz7J4O2cJ3 |

| YJ_HANUL 에? 왜이리비싸 롯데마트에서 천오백원이라던데 |

| Pa_aran 오해입니다 롯데마트에서 샀습니다 |

| 0000up 진짜 밀키스 마시고싶어서 집 앞 롯데마트 가서 한병 사와서 마셨는데 개굳이었다 |

| 먹고싶은거 못참는성격이야 롯데마트에 판데 |

| hwayerang 저 어제 롯데마트 가니까 마트 안에서 팔았어여! 좀 비싸긴 했는데 완전 맛있던! |

| 롯데마트 문 닫았네 |

| 와우 롯데마트에서 전자렌지 팝콘 샀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나고 고소하고 짭조롬하다. 조금 짠 편이라 맥주와 함께 무조건 먹어야 하긴 하지만! 오늘의 일욜 밤은 이렇게 가는구나 |

| 오늘 롯데마트 정기휴무일은 아니겟ㅅ지...? |

| 오개쩐다 티비에서 롯데마트사진 찍었는데 우리동네 롯데마트사진이네 게쩜 |

| 그건 그렇고... 이 주변에 롯데마트나 롯데슈퍼 있나....? |

| 와 롯데마트 와이파이! |

| ㄱㄱㄱㄱ롯데마트 구경이나하다갈까.. 흐린눈 |

| 오늘 스캔뜨고 장보고 와야지 하고 나갔는데 일요일이라서 셔틀도 없고 중도도 닫고 롯데마트도 휴일이었다 |

| 집앞 롯데마트 왔는데 휴무일이야 아우아으 |

| youraffate 따옴 드시는 것 같은데 랭거스 루비레드가 최고존엄입니다 롯데마트 행사시 이천원 초반이고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비슷합니다 같은 업체의 망고 넥타도 존맛인 |

| dldkdus4206 아 내가 롯데마트앞으로갈게 |

| 롯데마트 2주 4주 수요일에 쉬는데?
점포마다 다른거였어? |

| 리프형이 국민치킨 사셔서 집가고 계신다길래 야심차게 지갑들고 롯데마트 왔는데 휴업일이라고 한다. 음...?
생각해보니 둘째주 일요일이였다. |

| UNDER_THE_OH_SO 시티세븐 쇼핑해!! 영화봐!!! 지하에 롯데마트가!!! |

| leaf_re 롯데마트가 둘째주 일요일인데도 한단말입니까...?! 롯데마트를 와서야 생각난 자의 절규 |

| 사라사x추파춥스 콜라보
국내서는 롯데마트 문구코너서 판매중 |

| 롯데마트가 눈앞에 보인다 |

| jaehwany0406 잠쉴에 응모하러 갔다가 롯데마트에 동물코너가 있었거든요!! 근데넘 귀여운 슈가글라이더... 오빠만큼이나 크고 초롱한 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욤..😶 |

| 엄무니가 롯데마트에 사람이 왜이렇게 많냐 그러셔서 내가 위너 컴백해서 그랭이럼 |

| 동생집 생필품 산다고 롯데마트 갔다가 머그컵이 귀여워서 백화함 |

| ghiot 롯데마트 잠실점은 신품 재고가 있는건가요? |

| leaf_re 롯데마트가 없엉.. |

| 제가 갈수있는 롯데마트는 서울역인지라... |

| 롯데마트 치킨 5,500원 |

| 롯데마트 문닫았네 -.- |

| 금곡대로, 금곡동 - 화명동 방향, 화명 롯데마트 앞 4차로 막고 공사중임, 정체. tbnkorea |

| 흡... 롯데마트 휴일이었음ㅅ 돌아돌아 집앞에 새로 생긴 빵집 탐험 하고 옴~ 냠냠 |

| d_o1215 네☺️☺️ 롯데마트 앞으로 갈게여 |

| 롯데마트 휴무에 당하다니 |

| 롯데마트 기다린다 버스 |
![[19일 실기]론니
@loni_less loni_les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5678841868289/2fl-Kd_7_normal.jpg)
| aisirin0226 일부러 찾아주셨는데 터미널말구 롯데마트 쪽에 있는 엔젤리너스인가봐여.. 쬐끔한 터미널에는 안보이네여..// 그냥 의자 앉아서 기다려야게써요..! |

| _TwelfthMooN sulkus_KU 오늘 바로 쓰셔야 하고 서울 광주권이면 롯데마트 잠실점 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

| ... 잔돈 없어서 아침부터 문도 안열은 롯데마트 무작정가서 잔돈 바꿔와ㅛ더.. .. . |

| 롯데마트에서 별자리 텀블러 팔ㄷㅓ라... 넘 갖고 싶었음.. 별자리 목걸이도 엄청 예쁘던데...흑흐 |

| 대전 샤브웰
홍대 아이엠
건대 테이스티마켓
동네 롯데마트 바르미샤브샤브 |

| 제키랑롯데마트?갓는데 미카건담잇엇다
최신껏도잇어 |

| MuWimi_C 유니클로는... 롯데마트 지하에 있어서, 롯데마트 쉬는 겸 같이 쉴 것 같고... 그나마 좋아하는 브랜드는.... 홈플러스에 있는데, 홈플러스도 쉬고... ........... 젠장... |

| beauty__RB 님 롯데마트임? 고객의 소리 |

| 멜로디분들 열심히 스밍돌리고 투표하시는데 난 롯데마트에 다녀왔군... |

| 롯데마트에서 양말 5켤레에 3천원 주고 삼 |

| Andrea0323_: 여러분안녕? 대만 파인애플 맥주 롯데마트에서 1700원.. 혹시나 지나가다가 보면 맛보길바래!!!!!!!!!!!!!! 통조림 파인애플에 맥주 담궈놓은 맛임 |

| 여러분안녕? 대만 파인애플 맥주 롯데마트에서 1700원.. 혹시나 지나가다가 보면 맛보길바래!!!!!!!!!!!!!! 통조림 파인애플에 맥주 담궈놓은 맛임 |

| ryeo_S2_: 우리동네 롯데마트 푸드코너엨 개터짐 |

| 우리 퐁님은,,,쒸익쒸익.,,,, 혈통도 좋은,,, 골든햄스터거든,,!! 정통롯데마트 라인을 타고 태어나셨다고!,,,, 쒸익쒸익....,, |

| 오늘 롯데마트-롯데백화점-교보문고-홈플러스를 헤매고 다녔다 아주 힘들었다 집에와서 두시간이나 자버림 |

| 921127_DIAS 무인양품이 고급진 다이소 같은거래! 난 복합성이라서써보진 않았는데그냥 추천글 봤어,,우리 동네 롯데마트에 무인양품 있긴 하더라!! |

| alskdjfhggw 아뇨아뇨 얘는 마트가야 있어요롯데마트...이마트랑 홈플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

| 집 앞 롯데마트 마감 전 세일한다고 사람 많네 |

| horuanim 롯데마트인데 그냥 듀벨 미실걸 그랬네요 |

| beside_nicole: 니코리의 무뜬금추천 골든버블 모스카토
초콜릿 향이 나는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 롯데마트에서 싸게 사서 즐겁게 맛나게 잘 마셨습니다. 강추! http://t.co/2lFJrjaYt8 |

| 오늘 수비니랑 왕길동에 가서 롯데마트가공
이니스프링 다이소 많은 곳 들름 앙 기뮤띠♥♥ |

| 초이스엘 콜라 라고 롯데마트에서파는게 있는데 별루... |

| imwxxt 롯데마트뿐이지... |

| 10분거리에 이마트 홈플 롯데마트가 다 잇어 |

| 롯데마트 진심 3년만에 왔는데 놀라울 정도로 할 게 없어서 옆에 예대 산책하기로 했다 |

| vanishyeon 울산에 이마트가 너무 멀엉... 집앞에 홈플러스있고 집뒤에 롯데마트 있는데... 이때까지 받은 상품권으로 피자만 사먹은듯.. |

| 나는 지금 롯데마트를 가고 있다 |

| 행복한 우리집~ 롯데마트 LOTTE Ma 와 함께~ |

| 므앙 롯데마트 국민치킨 5,500원 한다길래 사갈거에옹 다른거 뭐사가지 |
![[디페H9] 영감
@gae_nom gae_n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21958342557697/7ADdSS8J_normal.jpg)
| 아니 롯데마트 2니스프리.어디갓냐 |

| 여기는 롯데마트... 잭 핫토이가 있읍니다 으흑흑 |

| 시장에 이어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도 많은 시민 분들과 정답게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뜨거운 성원 잊지않도록 꼭 보답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

| 졸지에 안산 롯데마트 왓셈;; |

| 널봄마치고 롯데마트 개꿀이당 |

| 미친 과자만 만원어치 사왔더니 어제 롯데마트에서 과자 한박스 사왔대 나 왜 이제 알았어 |

| loveBTS1020 이거 롯데마트에서 6천얼마하던데.. |

| 롯데마트 애견보관함 |

| loveBTS1020 그런가??하나로 마트갔다가 롯데마트 들렀는데 엄청 마니 팔고 있어서 하나 샀지이것도 하나 사고 |

| 기프티콘을 쓰기위해 머나먼 롯데마트까지.... |

| gudrhkdvpsdlQma: goyu_noun 아니 시내 롯데는 꽤 괜찮은데 롯데마트 안에 잇는데 갓는데 그러는 거임... 그리구 맥날... 안 가봤다 |
![[눈높이밀린]둠칫
@gudrhkdvpsdlQma gudrhkdvpsdlQm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64361486254081/qfPNTPw2_normal.jpg)
| goyu_noun 아니 시내 롯데는 꽤 괜찮은데 롯데마트 안에 잇는데 갓는데 그러는 거임... 그리구 맥날... 안 가봤다 |

| 머리자르기전인 허리까지 오는 길이였음 근데 약간 롯데마트가 크리스마스 분위기였고 |

| 오늘 꿈꿨는데 꿈에 핑크색 노란색 하늘색 막 각양각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고서는 롯데마트 간 꿈 꿨다 |

| 롯데마트에 쿠마먼 우동 있길래 집어옴 |

| rlatjdbs_17 알앜전주로가지 홈플러스~ 여긴 이마트 롯데마트! |

| ice_tobio 어제 꿈에 지뉴리나와서 롯데마트송부름 |

| gustnaka0226: jjingx2e 슬리피즈 라는 분유인데 한잔 마시고 나면 금방 잠이 들더라구요. 저는 혹시 몰라서 며칠 더 마셔보려고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 4천원대라서 몇개 더 사왔어요. 한박스에 7봉 들어있고 롯데마트몰에서 만원 … |

| Dynamitepeach 난 편의점 알바는 안해봐서 모르겠다. 롯데마트 노래는 알아 |

| wednessojin 그 부평 롯데마트잇는데 거기맞은편에 매장잇길레갓는데 잇엇음 내일 또 가볼려고요 다른것도잇나하고 |

| sosoka__ 롯데마트 배송이에양 |

| duk_saje 빵 그럼 나 롯데마트 구경하고 있으껭 |

| wuhibbuki 홈플이랑 똑같네 치킨 먹고싶으면 롯데마트 주문 해야겠다 |

| Di_haaa 롯데마트요 |

| Terian_7 복오에서 836탈라 그랬지.. 그럼 그거 타구가 롯데마트 옆에서 타면 되제? |

| hi_boys__ 핰 지금 롯데마트와있는데 모든게 귀찮아져써 ... |

| 코믹마트인지 롯데마트인지 그거 ㅈㄴ 망햇담서요? |
![▶◀ The 유키 [+문재인]
@gustnaka0226 gustnaka02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86489749987329/fmkw-2zi_normal.jpg)
| jjingx2e 슬리피즈 라는 분유인데 한잔 마시고 나면 금방 잠이 들더라구요. 저는 혹시 몰라서 며칠 더 마셔보려고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 4천원대라서 몇개 더 사왔어요. 한박스에 7봉 들어있고 롯데마트몰에서 만원 초반대예요. |

| 롯데마트..토끼..보고싶다.. |

| 2016-01-09 10:49 < 정체 >
을숙도대로, 장림 롯데마트 이전 - 사하경찰서 방향 정체. |

| Gui_chanist 롯데마트까지 여기서5분이긴한데... |

| 예전에롯데마트에서세라복입은귀여운여자봣는데진심심쿵사...으억..흐억..... |

| a_dazzling_chen: 친구갘 가요대축제때 옆에 롯데마트 장난감매장에서 한건뎈왜 갤러리에 있냐겈 |

| 친구갘 가요대축제때 옆에 롯데마트 장난감매장에서 한건뎈왜 갤러리에 있냐겈 |

| tomatoo_v 진쟈ㅑ 우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케 두개 붙어있는데 롯데마트가 살거 제일 많구 그다음 홈플러스 그다음 이마트 이마트 정말 살거 없어.. |

| 5c2d5705d27c424 우리집 쪽 롯데마트에 초밥집있는데 연어초밥이 기가막힘... 한달에 두번씩은 꼭 먹는듯 |

| 롯데마트는 9시나 10시 쯤 되면 할인 시작하는데 이마트는 11시는 되어야 하나보다. 실한 광어 서더리를 두팩이나 샀는데 내일 집에 가지고 가서 동생이 사놓은 우럭이랑 같이 끓여먹으려고 함. |

| DICKPUNKS_S2 헉8ㅁ8이제야 멘션ㄴ을 봤네요..!저는 근처 롯데마트에 가서 샀는데 수입과자점 같은데서도 파는걸로 알고있어요:3 |

| 저거 최소 롯데마트...;;; |

| 아 왜 월급날 롯데마트 휴일임? |
![[반동결] 퐁디좀비
@Pooooon_D Pooooon_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93877567582208/lcfRt-z0_normal.png)
| pooboopboop tyar0cake 홀글쿤00 난 그 롯데마트 999 거기서도봄 |

| 나저거 롯데마트에서 연주한거 본거 같았는데.. 아닌가 |

| lenouka_ ;;큰곳은 찾기 힘드니깡ㅛ...차라리 이마트나 롯데마트같은곳을 아얘가시는게.. |

| 01140412_1994: 롯백보다 현백 롯데마트보단 홈플러스 롯데월드말고 에버랜드 시ㅏㅂㄹ |

| 왜 서현 롯데마트는 1200언 하던 트레비가
동네마트에선 900언이냥 말이 특가지 반년넘은거 같은데 |

| 이번 애 휴가는 롯데마트 한라봉 셀카봉 호텔 편의점 등등 들리는 것마다 귀여웠당 푹 쉬어서 다행 |

| 롯백보다 현백 롯데마트보단 홈플러스 롯데월드말고 에버랜드 시ㅏㅂㄹ |

| 수원교구->우체국->시청->롯데마트 |

| homofatal: 롯데마트에서 치킨사옴 존-맛 |

| ♥2016년 김경수와 미소천사 신년회 및 김경수후보님 선거사무소 개소식♥
1.날짜: 1월30일 토요일
2. 장소: 김해시 번화1로 70 유토피아빌딩 6층 롯데마트 후문방향 경남은행 건물 6층
지번 대청동 68-12 |

| 롯데마트에서 치킨사옴 존-맛 |

| 롯데마트 안 제과점에서 파는 양파크림치즈빵 먹고싶다 씨벌... |

| 2Ho_cypher: flflfoje ㅌㄱㄱ으악 네ㅣ저애요!!!1!
전 시티세븐쪽 롯데마트가서 샀습니당 그..일본과자같은거 있는쪽에 있어여 |

| flflfoje ㅌㄱㄱ으악 네ㅣ저애요!!!1!
전 시티세븐쪽 롯데마트가서 샀습니당 그..일본과자같은거 있는쪽에 있어여 |

| m_laminEXO: 인터넷주문 못해서 롯데마트랑 이마트 홈플러스 돌다가 홈플러스에서 샀다
원래 싱포유만 살려고 했는데 럽미라잇 리패키지 앨범까지 같이 삼!!
아쉽게도 브로마이드가 없다..ㅁ.. https://… |

| 인터넷주문 못해서 롯데마트랑 이마트 홈플러스 돌다가 홈플러스에서 샀다
원래 싱포유만 살려고 했는데 럽미라잇 리패키지 앨범까지 같이 삼!!
아쉽게도 브로마이드가 없다..ㅁ.. |

| 0_0bbbbbbbb 롯데마트옄 |

| cherie_43 핰롯데마트 치킨이지만 그거에라도 만족하며 와구와구먹어야졍 |

| laailrion 나 인천으로 자격증따러 학원 다니는데 거기 옆에 롯데마트 큰거 있거든 거기서 발견함 |

| 2_10_21 여기 면세점이였어옄 롯데마트 보다 더 좋아요.... |

| ex_bona 거기 롯데마트 몰 2층인가 가봐여 거긴 욕조빼고 아에 집화장실을 만들어놈 |

| seoddongkku 엥어디통해서롯데마트간고야? |

| Ace_Ravibbo 에?아니! 롯데마트안에! |

| seoddongkku 롯데마트오디?나지금 여기계산하는데얌 |

| ......일ㄹ찍가봤자 혼ㄴ자놀테니...롯데마트 구경으로 시간ㄴ때우고 가야지.. |

| Ace_Ravibbo 나 롯데마트앞에익쟈! |

| 그저께 매니저님이랑 롯데마트 갔었는데 장난감 코너를 그냥 지나쳐야 한다는게 너무 슬펐다. |

| 롯데마트에 마크 팔앜ㅌ |

| 롯데마트가 광주의 다섯배...ㄷㄷ |

| 마장 휴게소 뭐야...무섭게 휴게소가 롯데마트까지 있냐. |

| 마트별로 갔다오고나면 머릿속에 노래가 맴돔...특히 롯데마트 사조연어.... |

| naff_san 진짜 특이한분 많음 롯데마트에서 우유 2500원에팔고 이마트에서 2000원에팔면 당연히 이마트가서사지 저분말뷰면 난 롯데 회원이라 2500에삼 이마트에서 2000원주고산 넌 미개인 이수준임그냥 |

| 님들 지금 자몽이 쌉니다 지금 자몽이 쌉니다 자몽이 쌉니다 자몽 싸다고!!!!
롯데마트에서 세 개 천구백몇십원에 팔고 있습니다 근처 대형마트나.. 농산물에 특화된 마트에 가세여 자몽.. 최고.. |

| Lizzy_a_Lizzy 으으 근처에 롯데마트가 없어서... |

| See_you_Raina 롯데마트 치킨도 괜찮았는디 |
![Serval[서벌마츠]
@serval6969 serval696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335858552025090/mC4cV8bF_normal.jpg)
| P_Ding__ 롯데마트..? |

| 편의점은 전부 4캔은 사야 세일해주네 롯데마트가야겠다 |

| 롯데마트에서 전정국 목격했습니다꾹오빠 립밤도 하나 샀어요 |

| leiameimi: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노래만틀어도 정신붕괴각 ㅈ? |

|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노래만틀어도 정신붕괴각 ㅈ? |

| 마카롱이 디저트만으로 쓰인다는 고정관념을 버려보세요~지금 롯데마트에 판매중!!!! 달콤한 시간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무슈마카롱 롯데마트 제주도 마카롱 와인 맥주안주 디저트 커피 스톡미 |

| 맛있는 간식의 대명사 무슈마카롱~ 눈과 입이 모두 즐겁게~~ 지금 롯데마트에 판매중!달콤한 시간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무슈마카롱 롯데마트 제주도 마카롱 와인 맥주안주 디저트 커피 스톡미 |

| 눈과 입이 모두 즐겁게~~ 지금 롯데마트에 판매중!!!! 달콤한 시간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무슈마카롱 롯데마트 제주도 마카롱 와인 맥주안주 디저트 커피 스톡미 |

| 맛있는 간식의 대명사 무슈마카롱~ 눈과 입이 모두 즐겁게~지금 롯데마트에 판매중! 달콤한 시간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무슈마카롱 롯데마트 제주도 마카롱 와인 맥주안주 디저트 커피 스톡미 |

| 마카롱이 디저트만으로 쓰인다는 고정관념을 버려보세요~ 와인과 맥주에도 즐길 수 있어요~^^ 지금 롯데마트에 판매중!
무슈마카롱 롯데마트 제주도 마카롱 와인 맥주안주 디저트 커피 스톡미 |

| Morato_synd 롯데마트만 |
![▶◀ The 유키 [+문재인]
@gustnaka0226 gustnaka02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786489749987329/fmkw-2zi_normal.jpg)
| dokdae12 독대님~~ 저 어제 답멘하고 바로 잠들었어요. 독대님에게도 효과가 있어야할텐데요..지금 찾아보니 정가 19000원 안팎인데 롯데마트몰은 1만원 초반대로 판매하길래 몇개 더 샀어요. 더 먹어보고 탐라에 후기 올릴게요~~ |

| 롯데마트몰 이미지 아무렇게나 막사용하네 상단 좌측커틀러리는 '레녹스' 제품이 아니라 'cutipol'이라는곳의 커틀러리임...자사 제품인것처럼 같이 이미지를 배치해놔서 급 혼란스러웠음 |

| gkstpqls11 저기 조금만가면 롯데마트나오잖아.. |

| 2265O2 롯데마트에 팔아여! |

| miribyuls2 나~~~니?!??! 그렇다면 바로 롯데마트로 가서 8700원짜리 마이크를 사 나 그걸로 작년을 버팀 가성비가 MXL보다 좋아 ???? |

| AreSeRin 뭔 블루베이케이크던데.. 롯데마트에서 샀어용 |

| 아 근데 예당이 예술의 전당이었구나 나는 그 우리동네 롯데마트 옛날 푸드코트 한식코너 이름이 예당이었어서 한식 관련된건줄 |

| rockjamP: 방금전상황
엄마:내가 방금 롯데마트에서 누구봤게?
나:누군데그래
엄마:허경영
나:
엄마:다른사람들이 몰려와서 기념사진 찍더라 |

| 여기가 한국인지 중국인지 의심스러운 곳
1. 명동
2. 서울역 롯데마트 |

| 신나게 롯데마트 털고 집 가는데 내가 왜 아직도 일터 앞치마를 하고 있지 |

| ihcagnay 롯데마트 990원짜리 콜라임 |

| 1l3y4u3o4n0 야롯데마트에 허경영뜸 |

| 방금전상황
엄마:내가 방금 롯데마트에서 누구봤게?
나:누군데그래
엄마:허경영
나:
엄마:다른사람들이 몰려와서 기념사진 찍더라 |

| a_ishite 아직도 당일 나오면 익일 넘겨서 판매된 경우는 아직까지도 없어서... 롯데마트 화정점 기준 |

| 오늘 롯데마트에서는 사람이 많지않았지...
그냥저냥 나는 내 할 일이나 해야겠군요 |

| runamayG: BB8사세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
장난감 코너에 가면 있어요 10만원으로 이 귀여운 아이 입양해 가세요~~~~~~ |

| 체크리스트 포스트잇으로 나와있는걸 저번에 사서 유용하게 썼는데 다시 사려니까 집근처 어느 문구점에도 없음... 롯데마트 까지 가야하나 아득 |

| Antaressin 롯데마트얌 |

| _aviary 히잉.... 구럼...롯데마트...내려가는길에..들려야지!!!!! |

| Orienstaurus 우리동네롯데마트 동황님 마시멜로좋아햐 츄잉캔디조아해? |

| 오늘 푸딩 하나사는데 편의점 3군데랑 롯데마트 까지갔다왔어요..8ㅂ8..결국에 산건..카라멜푸딩..8ㅂ8 |

| 믿고가는 롯데마트! |

| yopag_ 사랑니는 크고 튼튼하게 뿌리도 두갈래로 잘심어져서 뽑으면 겁나 아프대 그래서 신경치료하고 병원은 그 롯데마트 전 정류장인 스타프라자에 있는데 갔는데 좋더라 근데 사람이 많아서 예약안하고 가면 1시간?정돈 기다려야하고 예약도 좀 김 |

| 롯데마트, 인도네시아 치모네점 개장 |

| 진자 아무것도 모르고 대려오면 망한다.. 몇년전에 충동적으로 롯데마트에서 기니피그 키우기에더 벅차보이는 케이지에 새끼토끼를 데려왓다 토끼가 개만큼 클줄도 몰랏던 것이다.. |

| 구일역과 롯데마트 라지만
구일역은 보이지도않음 |

| 롯데마트 ㄱ |

| 버거킹갈까 아님 롯데마트에서 푸드코너갈까
고민 중 |

| 저번에ㅔ롯데마트가서 이마트옷구리다면ㅅ서나붙잡고 욕했으면서 왜 또 여기서이렇게 많이입어보는거야..,..아침도못먹고 왔느데너무 배고파.., |

| 집가서 우리동네 921버스 이거나 찾아다녀야지
화정역, 롯데마트
안그래도 친구랑 막 종대버스야! 종대버스야! 이러는뎈 백석, 화정 기둘리라 |

| 요즘 코스트코 스벅 원두 유통기한 너무한것같다 그러니 원두가 당연히 신선한 맛이 없을수 밖에. 그래서 롯데마트에서 유통기한 일년남은 로스팅 갓한 커피를 샀다. |

|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에서 파는 치킨은 치킨이 아니라 닭튀김입니다
다른 치킨집들처럼 매출이 달린게 아니여서 그런지 맛이별로임
물론 용량이 크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건그냥 노계를 사용해서 큰거같고
타 치킨집에비해 비리고 지방제거도 잘 안되어있음 |

| 오 롯데마트몰 |

| 롯데마트에서 배달 해주나... 무거운대 |

| jjuriming_21_95 헐..... 저 거기 롯데마트에서 10분되는 거리에 있는데서 살고있는데.... 혹시 같은 동네이신건... |

| jjuriming_21_95 얼마전 글이긴 하지만 여기 혹시 굴포천역 옆에있는 롯데마트 삼산점인가요? 저도 여기 자주 가는데 어디서 많이 본것같은 풍경이라 궁금해지네요 |
![[corea] 기각..기각..기각!
@didqudgkr didqudgk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1101509713920/JtafQR93_normal.jpg)
| mifin0758: 롯데마트는 밤이 지나면 이마트가됩니다 |

| 2016-01-07 08:02 < 정체 > 을숙도대로, 장림 롯데마트 - 사하경찰서 방향 지체. |

| sssim4567: 오랜만에 ㅈㅈ인증 여긴 롯데마트안 |

| jiho8027 Bam_0506 큰 문구사에서도팔로 롯데마트에서 더 싸게살수이씀!인사이드아웃도이써 |

| 갤러리에서 사진올리려다가 롯데마트 화장실 가서 찍은 내 붕붕이 사진을 찾아써
여러분 소개할게 얘가 내 몸무게 따위를 이겨내고 매일 나를 싣고다니는 붕붕이야 |

| 국민은행앞에 떡볶이 꿀맛..초딩때 롯데리아에서 어린이 장난감 세트 먹었던기억이장난감 갖고 싶어가지고그땐 양념감자가 너무 맛있어서바로앞에 롯데마트도 있었고 그앞에 사거리인데 거기가 일곡사거리였지지금 머릿속에서 지도가 그려진다 |

| V_holic1230 롯데마트에 이러케 팩으로 팔아여.. |

| stunning_1214 아니 아직! 롯데마트 알바 하기전 절차가너무 김...이번달 안에 시작이나 할 수 있으련디... |

| yoonniim 근처에 롯데마트만 없네요 나중에 맥주전문점 털러 가야겠어요 |

| 토이저러스 롯데마트구로점 인가 |

| 롯데마트는 밤이 지나면 이마트가됩니다 |

| 안녕하세요. 아리오 입니다~ 2015년 마지막 교육은 🙆🏼 탑텐 롯데마트익신점 직원분들을 만났어요!
지난번 교육 때 참여를 잘해주셔서 잔뜩 기대를 가지고 갑니다! 😗
남다른 카리스마를 가지신 현주님🙋 그… |

| psypeb 차라리 라바 사지그랬음..롯데마트 |

| krawwat 6시까지 울 회사앞으로 와여0! 그 203번타고 롯데마트서 한정거정만 더 가서 내리면댐! |

| 아 맞다 롯데마트 가니까 뭔가 좀 신기한 요리들 많았음 오징어 통다리 튀김 같은겈 |

| grim9217 어...여기가...제주시 롯데마트있는데 살아요 정확한 이름모름
여..연동인가...??? |

| _sehunzone 웅웅 😭 롯ㄷㅔ마트 안에있는 거라서 직접 내가 가야 한다능 ^ |

| JT_ssul 헐... 편의점에는 안 사봤어여. 롯데마트랑 홈플러스만 애용하는 뇨자. |

| tw_Ritz 아 저 밀크티 친구가 사다줘서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지난주에 대전 롯데마트 가니깐 저 밀크티 시리즈로 팔고 있어서 오리지널 하나 사왔습니다 |

| 야ㅑㅑㅑㅑㅑ나 이거 살라고 올리브영 네지점 수입과자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두 지점 파리바게트까지 총 여덟곳 들렸는데 없었따!!!!!!!!!!!!!!!!!!!!!!!!!!!!!!!! |

| 여덟시에 내 아침.. 바나나 사러 나가야 한단.... 여덟시부터 우리동네 롯데마트 세이루 |

| Asade_R 아사히를 추천합니다: 행사가 다 똑같은진 모르지만 롯데마트에서 파는 과일맥주가 존맛이니 머거봐용 |

| hyoshi_mk2 ariake 가장 가까운 초밥가게 : 롯데마트 |

| Staloud 크흐흐흐흐 롯데마트에서 독일에 사과사이다? 그거 팔더라. |

| 롯데마트에서 세일하길래 아무 생각없이 사옴 눈이 좀 삐꾸다 |

| baekkk53 우앙열심히ㅣ해써~?~?~?~?~?~?~💕💕💕💕💕💕💕💕💜💜💜💜💜💜롯데마트가서 모살라궁>< |

| exo_011214__ 끝나쏘 그리구 이제 롯데마트가는즁이야💕💕💕💕💜💜💜💜💜💜💜💜💜💜💜💜💜💜 |

| 엄마랑 장보러 옥포에 생겼다는 롯데마트 가보고싶다 ㅅ
근데 멀어
삼십분은 걸릴거야 |

| 롯데마트에 태고가 있길래
얼마만에 AC 에이전트..... |

| 롯데마트에서 홍어회 사왔습ㄴ니다 |

| 어제 롯데마트에서 겟챠-한 크레용신짱 라무네! |

| 롯데마트와 토이져러스는 좋은 놀이터죠 |

| nembee01 롯데마트에서 새우튀김을 사려했으나..! 너무 일찍가서 없어가지구 편의점에서 샀새우..!!! |

| 롯데마트, 트레이더스 두군데꺼 다 사와서 파티하겠어. |

| 롯데마트에 크래프트 비어 코너가 있는데 덕분에 너무 행복하다. |

| 롯데마트 꿀레몬차 넘나 좋은 것.. |

| 5352X6806 내기억으론 그쪽에 삼성도 있슬걸 그 거기임 버거킹 새로생긴곳쯤 거기서 롯데마트쪽으로 내려오면서 찾아바 |

| 롯데마트 갔는ㄷ니ㅣ 새우튀김이없어서 알새우칩사따... |

| jin_0319 그거 학교에서 출발하면 연북로 타고 롯데마트 지나서 일고감 |

| jin_0319 50번 어디서 타게 롯데마트? |

| 만년필 이야기가 나와서 떠놀랐는데 롯데마트에서 라미 사파리 노랑이랑 파랑 이만이천원쯤 하더군요 |

| Ivory_1117 롯데마트~ |

| 가락국수먹고싶다 롯데마트 간식코너에서파는 잔치국수 예전엔 3000원이었는데 요즘은 얼마지 팔긴 할려나 |

| 그거 우리 집 근처 롯데마트에 애들 놀라고 설치해뒀었는데.. |

| HW_INS_P_19 걔 별명 이마트 될거야. 롯데마트랑 메가마트 라이벌.. |

| 롯데마트가면 맨날 연두해요~~ 연두해요~~~ 봄맛여름맛 다시다요리수~~~~ 이거랑 안녕하세요 마운티아 모델 주원입니다 이거밖에 안들림 후... 아 짜왕도 |

| 772_shit_mc ㅌ우리동네.. 놀러올래..? 너 티비 브라운관 크기로 보이는 스크린 있는 우리 동네 씨쥐브이 함 와볼래..? 정말 작은 롯데마트도 있어.. 우리 집 뒤는 산인데.. 산모기가 아직도 있어..
|

| 여기 엔젤리너스 롯데마트까지 가야돼... 집에서 약 한시간 |

| 롯데마트가면 프링글스가 엄청쌓여있음 |

| Lanbbe__ 집에 초코 사놨지 롯데마트에 판다 |

| 오늘 롯데마트에서 산 이 400원에 200g인 과자 400원치고는 상당히 괜찮더라. 두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 물론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고 |

| 껄껄 롯데마트 10시 열립니다 |

| 내일 적어도 8시에 일어나야한다
롯데마트가서 새우사고.. 초콜릿사고.. 편지지사고.... |

| saythejeonghan 하소동에있어ㅓ 롯데마트옆에 |

| kuroksiro 그래도 군단위니까..? 롯데마트도있고 씨지브이도 있고 뭐 별거 다있는데 일단은 시골.. |

| 나 롯데마트 초밥은 양이나 이런 걸 떠나서 너무 셔서 못 먹겠던데;;; |

| hhi_plus 여긴 동탄 신도시인데 롯데마트가 입점을 많이 합니다. 처음엔 가격도 저렴하게하여 손님을 끌어 모으더니 지그은 이마트보다 물건도 않좋고 가격도 10~20% 이상 비쌉니다. 그래도 멀리갈수 없으니 손님은 꾸준합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

| 코코아 밀크티는 맛없는거가타 그리고 자몽맥주살랬는데 세븐일레븐 롯데마트에 다 없어서 그냥 복분자들어간 소주?? 사옴 ㅅ |

| 내일 할 일: 롯데마트가서 새우사기 / 선수분들 편지쓰기 / 초콜렛사기..? / 8시에 일어나기 / 유성펜이나 컴싸 가져가기 / 머리띠 챙기기 / 은행에서 돈 찾을것.. |

| 오늘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롯데마트 하루알바 일당 10만원이나 받았다~~정말 행복하다~~ |

| H_Ruriruri 롯데마트몰이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쪽에 있더라구요 |

| bbjows 좀 큰 과자점가면 있지않을까요...요즘 롯데마트나 이마트에도 하리보젤리 많이 들여놓더라구용 |

| Commmu_all 오늘 판교 롯데마트에서 샀는데 인형 짱긔 |

| SEHUYa 헐,,,,, 우리는 원래 홈플러스가 먼저있었는데 2차아파트한개 생기면서 아파트랑연결되어잇는게 롯데마트 ! 그리고 바로 마주보고 있는게 홈플러스 ! |

| LOVEx0506 미친.. 큰마트들이 가깝네 우리 홈플러스랑 롯데마트갈려면 차타고 삼십분은가야돼.. |

| SEHUYa 씨유랑지에스는 거의5분 ? 홈플러스랑롯데마트도 거의7분 ? 근데 미니스톱이 10분 ,,,, |

| chouette1114 크흡...그렇겠죠?
롯데마트ㅂㄷㅂㄷ..!!! |

| 롯데마트화정점 계산대에서 알바하니까 재미있다븅~~ |

| 심심해서 산책하러 롯데마트 왔는데 이런것이! |
![[QP] 포솟 #Phantasia
@sosinsone_0805 sosinsone_08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85010401366016/kmA-XJpn_normal.png)
| xxduckU 아님 홈플러스에서 파는 Bear나 롯데마트의 L도 좋죠 아까 둘은 그냥 맛있다면 이 둘은 가성비가 갑입니다 |

| 롯데마트 왔는데 신데렐라 하이라이트 들려서 뒤돌아봤더니 어떤 남자분 벨소리 |
![[1/20] 에베(연쇄마음범)
@eBe__18 eBe__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533014823051264/hpWnkKa8_normal.jpg)
| 어제 롯데마트 덧신 나쁘지않았는데..사올걸그랫나 ㅁ; 시장가서사올가.. |

| 그냥 롯데마트앞에서 갈아탈껄.. |

| 2016년 1월 5일 할인점 BrandStock Top Index 순위
1위 이마트 910.5
2위 홈플러스 894.5
3위 롯데마트 884.3 |

| 오늘저녁은 순살텐더를 사러 강변롯데마트를 가야지이 |

| 롯데마트 드립 너무 웃긴데 버스라서 못웃겠다 |

| 지금 점심 먹습니다!!! place in 롯데마트 |

| __CHUNYONG 마트에서 팔오 오천얼마인데 롯데마트에서 2800원인가에삼 |

| infinite28523 롯데마트 꿀ㄹ |

| 세호야_또_속냐
이 작가가 오늘 롯데마트 화정점에서 닭가슴살과 양상추 품목 보고 2번 속았다!!!
아오... 걍 마트 안가던가 해야겠다. |

| 롯데마트간다아앙....난다요?! |

| akelqha1 콜 버거킹 롯데마트 밑에 있는거? |

| everydaymukbang 이거슨 롯데마트 딱지....!! |
![[히온테 다녀온] 테일링
@Tailing_Tailer Tailing_Tail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12487261267976192/PPQfQXp-_normal.jpg)
| 어제 차안
퇴근 후 롯데마트 태워다드리고
집 근처 내려다주는 중
나-어찌고 저찌고 아 비듬 털지마세요!
남자사원-나 비듬 없어!
나-비듬 없는 사람이 어디있어요!
남자사원- 머리를 계속 털며 없어!
나-털지마세요!!!! |

| penguin_jelly 에...100번 101번 107번 이요 100번101번은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근처고 107번은 동신아파트 근처에서 내리시면 되요 |

| 아냐.. 내인생 최악의 알바는 롯데월드 단기 이벤트 알바가 아니라 롯데마트 토이러너스 ?에서 한 인형옷 입고 한 판촉 알바였어 |
![[이벤트중]B소년
@vkvkvk33 vkvkvk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29694157086720/su05fQgO_normal.jpg)
| Ohrotyi_gyeom
오:오롯님!
롯:롯데마트랑
이:이마트중 어느쪽을 애용하시나여?
참신햇어참신햇어팜신해참신해최고다소년아 |

| 롯 롯데마트에서 팬픽 골라살수 있는 시대 언젠가 왔으면...
닉네임으로_n행시 |

| Galchee12 롯데마트 함가라 은근 일본제품 들여오네 |

| angieovely 나 근데 자ㅏ주그래...........롯데마트를 롯데월드라고 잘그런다....가고싶은가봐.......... |

| Za_aH_ 아닠롯데마트요 롯데마틐 |

| YJ_choi610: 롯데마트에서 이거판다 안에 진짜 모찌들어었는데 초코애오 |

| 롯데마트에서 이거판다 안에 진짜 모찌들어었는데 초코애오 |

| do_ho9 ㅌㅌㅌㅌ 전 롯데마트에서 샀어요!! 먹을 때마다 세훈이 생각나는 것..! |

| yullbird_S2 롯데마트에두 판다는데...
대학로 레드버켓 있지 거기서 1500원!
근데 먹는거 신기해 병 안에 구슬들었삼 |

| jina_0115 난 배라도 근처에는 없고.. 걸어서 30분 정도. 아. 롯데마트 안에도 있는 데가 있구나.. |

| 롯데마트에서 차가운거 말고 그냥 상온에전시되있는거 샀눈데 밖에서 먹으니까 시원해짐 개추웠다 |

| 아튬에 우리뮤비 나오는데 뭐 어쩌라고 롯데마트에 이니스프리 매장 있는데 어쩌라고 |

| january_241218 저는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실바니안 패밀리라는 제품을 구입했어요!마트뿐만아니라 인터넷에서도 검색해보시면 다른 미니어쳐들도 나올거에요! |

| For_gotten_hour 어......이마트...롯데마트....동네편의점.? 급기야
뻐뻥이고 뭐 종류많지않아요?순한맛 매운맛 어...음 여튼하나
|

| 사실 오늘 제가 아싸~ 할 만한 일이 생겼습니다. 롯데마트에서 여러 채소들 사면서 캔콜라를 10개 주문했는데, 330원짜리 초이스엘 콜라 185ml를 주문했는데 그게 마침 품절이었나봅니다. 대체 상품으로 코카콜라 250ml 10개가...으하하하하하. |

| all_for_krystal 앙게써 이거 롯데마트에서 할인하도라 먹고 후기를 알려주지! |

| jun918_L: SOOMPIAWARDS2015 TeamEXO
베트남 하노이 롯데센터에 있는 롯데마트에 갔는데 엑소 노래가 싱포유랑 이전 앨범 수록곡들 심지어 라이트세이버까지 나왔다. 여기에 에리가 있는게 분명해..ㄷㄷ https://t… |

| mylovetien fukucyousuki memeng__ 웅 어디냐 롯데마트그쪽에 |

| CHA_NNNNN 혹시방금창원롯데마트에있었어요???
맞는거같아서졸졸따라다니다가소심해서먼저못물어봤는데...😢 |

| yeotking 대구 율하역 롯데마트 근처 앨리스파이 입니다... 기회가 있다면 꼭 먹어보세욧... |

| id2115 롯데마트에서도 팔더라그여 |

| 집에 다서 연어 엄청 먹었는데...롯데마트에서 산 거라 제조원은 다른 것 같긴 한데... |

| 내사랑스펀지밥을.....이렇게....😠😠😠
스펀지밥에게 모욕감을 줬어😓😓
스펀지밥spongebob스펀지밥인형spongebobdoll롯데마트베트남롯데마트일상17살 daily instaa … |

| everydaymukbang: 냉 모밀에 철판볶음밥...먹고싶다...불맛나는 깊은풍미철판....판교 테크노벨리 롯데마트 식품관 http://t.co/QuOtpt8pKP |

| sasaya_3535 저는 우연히 롯데 마트에서 발견해서 샀습니다. 원두는 그렇네요. 사촌언니가 미국에서 사는데 입국할 때마다 던킨 걸 사오네요. ㅅ |

| SOOMPIAWARDS2015 TeamEXO
베트남 하노이 롯데센터에 있는 롯데마트에 갔는데 엑소 노래가 싱포유랑 이전 앨범 수록곡들 심지어 라이트세이버까지 나왔다. 여기에 에리가 있는게 분명해..ㄷㄷ |
![[빗치카라 감지덕지] 서담
@siraman07 siraman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18013023158272/zc7-GTT7_normal.jpg)
| Do_Day7 롯데마트나 가ㄹㅏ아 크로켓이랑 오뎅 맛있었다. 특히 크로켓 그게 고로케가 아님. 진짜 빵이 아니라 크림감자 반죽을 살짝 튀겼는데 바삭하고 부드럽고 담백해 가격도 1200원임 |
![[빗치카라 감지덕지] 서담
@siraman07 siraman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718013023158272/zc7-GTT7_normal.jpg)
| Do_Day7 롯데마트에 새우튀김, 유부우동 파는데 1600원인가 그렇거든. 그거 진짜 가격대비 양 대박임. UFO인가 그건 맛 구려 |

| _______MGG ㄴㄴ 롯데마트 뒷쪽 로데오거리에 |

| 아이가 이사온 집이 좋다고 한다. 정확히는 강변테크노마트 롯데마트 내 토이저러스가 가까워서 좋다는 뜻이었다. |
![[과자연합]신당동떡볶이✨오챙✨
@ohchaewon ohchaew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9397063794690/Q5cM3ALu_normal.jpg)
| rngkgus 내칭구도 옷가게에서 일하는데!
너도해!
롯데마트에서 그런사람들 막 구해지안남? |

| 우리나라 상술의 미래는 밝은것같다 분명 간식거리하나 사갈라그랬는데 어느세 바구니가 꽉찼다...개무섭다 롯데마트 |

| Moolrin 다이소는 서울역 안의 롯데마트 윗층에도 있습니다. |

| 쿠팡맨을 불려봤다. 이마트도 가기 싫고. 롯데마트도 가기 싫었는데. 이건 뭐 신세계다. 바바이 이마트. 롯데마트. |

| Tofujummy 오프에서도 팔아! 롯데마트였나? 거기잇다돈데 |

| ㅁ미친...작은고모가 롯데마트 아딸코너에서 일하셔서 엄마랑 가서 먹었는디 떡볶이랑 순대만 시켰는데 오뎅이랑 튀김도주고 나 용돈 2만원줬어..작ㄱ은고모 짱.. |

| 오눌 롯데마트 토이코너에 드로이드인형 40센ㅌ치짜리 29800원이었음..,..렁엉 사왔어야했다 아냐 이번주에 가서 사올래 쿠션으로 쓰기 딱 좋겠다 사구싶어..,.. |

| ㅅㄱ 롯데마트에서 멍찌네까지 걸어가는방법 아는사ㅏㅁ |

| neung3401 올맛잇겟넹 난 롯데마트 |

| 퇴근하면서 롯데마트 가서 레깅스랑 운동화랑 앞으로 식단거리 사와야징 TeamShinhwa 신화보고싶은 날이다 |

| lhs09 에 롯데마트는왜??? |

| VIXX_chained_up 롯데마트 |

| 병원가서 진료를 받고
약국가서 약을 타고
이마트 가서 과자 3봉지 사고
롯데마트 가서 마이크로파이터 2개 사고
홈플러스 가서 76032를 샀다.
내 통장을 죽여 지역경제를 살렸다.
읍참통장을 했지만 지역을 위한 대의라 후회는 없다. |

|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가서 아이쇼핑 하고 ㅅㅣㅍ다...
기분이 꿀꿀하다 |

| 이마트건너편에 롯데마트 10분걸으면 홈플러스 대형마트 삼각지대 |

| 어제 롯데마트 심부름 갔다가 사온 스티커 이미 두 개 쓰고 찍은 사진 폭신폭신한 스티커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나도 모르게 홀린 듯 결제함 |

| 1/1 새해 오후엔 운동도 했다. 롯데마트에서 1시간 가까이 걸었기에 3000개로 사실 당시 마법중이라 무리 함 안된다고 생각 후 3천개만~ 오늘부턴 다시 5천개다. 으하 |

| 1/1 드라마 퍽을 방송으로 본방사수 후 롯데마트 출격, 여러 생활용품이 떨어져, 새해 부터 15만원 지르고 우리 엄마 대박~ 여러모로 핸드크림도 입큰꺼 쫌 좋은거 사니 부드럽고 좋다. |

| Kyu_Ban_ 빨리 롯데마트가소 똑같은걸로 사 |

| 난 이제 이마트 안티가 되겠다.
남자라면 롯데마트지.
롯데마트 레고 점검하러 가야겠다 |

| pearswick 구로역 근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엄청 많습니다. |

| soyoon83 성정 롯데마트 앞에는 하나 아는데 쌍용은 저도 없네요
차라리 펜타포트 안에 프렌챠이져들이 나은 듯해욤.. 제가 좋아하는 국수나무가 있었어욤 스시부페는 괜찮다고 전해들었어여 |

| 크기 쩌네... 4980원... 롯데마트 |
![[진혁아사랑해]킴유자
@Uuzaa_ Uuza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391803338543104/3PK_H5N0_normal.jpg)
| Sean_kim007 음 터미널 2층이 롯데마트라서 푸드코트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어 |

| U_AN_94 ㄴㄴ 무슨 롯데마트에새로생긴덴데 딴거드럽게먹을거없고 샤브랑 스테키만먹고옴 |

| 롯데마트마저도 나는 신분증검사 안하더라 |

| 임방울대로 첨단 우리은행사거리에서 롯데마트사거리방향 중간 지점 1차로에서 승용차 단독사고, 주의운전 tbnkorea |

| Nie_bla 가까운 롯데마트를 가야겠습니다! |

| 쪼갠 수박은 롯데마트에서도 환불해주는데 |

| MeloNz_Pn 헉 아브님 감사합니다 그 ㄱㅅ고 맞은편 롯데마트에 등본기계는 미성년자 지문인식을 안하더라구여 |

| interfollowzomb 서현에 그 회전초밥집 두개 경쟁하는데잇자나 롯데마트쪽에. 거기 왼쪽집 |
![[반동결…?]커뮤! 수채화
@chaehwa__ chaehwa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80427885264897/wml-3Llb_normal.png)
| 아 맞아 오늘 롯데마트에서 5학년 때 친했는데 지금 호감도 너무 엄청 떨어진 애랑 비슷하게 생긴 사람 봤는데 그 사람이 나 흘끗 쳐다보는데 기분이 묘했다 아니 진짜 닮았었는데 걔 아니었겠지???? |

| KarenVSAriOFAri 달동이라... 달동이면 그 롯데마트쪽인가? |

| 롯데마트서 삼겹살 사면 L포인트 가입자에 한하여 20% 할인 |

| 자고 일어나서 할일:
씻기
롯데마트 비욘드 다녀오기
눈썹정리하기
손톱발톱 관리하기
파우치 챙기기
긱사 짐싸놓기
화요일 점심장소 정하기
수면팩하고 일찍자기 |

| Yunseo0804_BTOB 잌돼지껍데기맛있지♡
롯데마트에 돼지껍데기에 매운양념해논거 파는데 꿀맛이당 |

| 코렐 올리브가든 이쁨. 근데 다 이쁜게 아니라 국그릇이랑 밥그릇만 이쁨! 샐러드그릇도 있나본데 서울역 롯데마트에 안팔아 |

| 941210_S2 teamct_romeo 재경아 너 롯마갔어?^^? 롯마는 롯ㄷㅔ마트야 아... 아직도 웃기네 |

| 롯데마트에서 우육탕면 할인하길래 사먹었는데 면이 굵고 국물이 진함.의외로 개운한 맛도 나고.마음에 든다. |

| 롯데마트에서 할인행사 중인 훈제양념치킨.네조각에 6900원.괜찮았다. |

| 헐 이럴수가 왜 롯데마트에 템트3이 전멸이지 |

| realHue 그러게요 들어본 적도 없어요 나에겐 일산은 그랜드백화점과 현대백화점 그리고 집 앞 롯데마트가 전부였는데 |

| raghe_o: 롯데마트에서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을 사옴
ㅅ 이것좀 봐요 SNBoard |

| menthicjeu 실례지만 스엠과 스엠씨앤씨는 다른 개념이고 스엠씨앤씨가 울림의 음반유통을 도와주고 수익의 일부를 가져가는 방식입니다. 롯데와 롯데마트안에있는 이니스프리정도의 관계가 되겠구요 여기서 합병얘기가 왜 나오는지 1도 모르겠네요 |

| ProfYJPark: 요즘 내가 사는 동네에서 종종 tv에서나 보던 사람들이 종종 나타난다. 며칠 전엔 강호동을 비롯한 몇 명이 기차역에, 오늘은 롯데마트에 군대간 슈주 은혁이 부대원들과 장을 보러 왔더라. 별일 아닌데 느닷없이 신기했던 느… |

| JNKL03 아니면 화장품 브랜드로 쳐봐도 되고... 그 이마트나 롯데마트가 속한 지역으로 설정해서 쭉쭉 올라오는 글 보면 한두개정돈 있을거에요 전 주로 화장품 알바를 해서 다른계열 알바는 어떤지 잘은 모르겟네요 |

| JNKL03 보통 그냥 마트 화장품코너가 제일... 만만하던데요 그런데서는 의외로 사람구하기 힘들어서 2-3개월마다 사람도 잘 갈리고 화장품코너 모여있는데라 매장도 많이있어서 일하기 어렵지 않아여 알바몬 알바천국에 지역설정한후 이마트 롯데마트검색 |

| 롯데마트에서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을 사옴
ㅅ 이것좀 봐요 SNBoard |

| genmaster: 부산 사상구 엄궁 롯데마트 옆에 돼지국밥 잘하는집 있는데 거기 수육백반 맛있습니다. 거기 수육 먹으면 진짜수육이 뭔지 알게됩니다. |

| Nore_xx 그니까....하....ㅅ 그냐으나머지상품권 옆에롯데마트서쓰겠다곤 했는데 시밝ㄱ진짜 사람이리저리 왔다갔다하게하지말라굯ㄱㅅㄱㅅㄱㅅㄱㄱㅅㄱㄱㅅㄱㄱㄱ규아진짜 ㅕㅛㅛ |
![라이라*리나] 앤오님!! 메인트윗!!
@Aenkae_Dieski Aenkae_Diesk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583632452091905/32v8fglX_normal.jpg)
| 하롯데마트찾앗다.......... |

| 오늘 롯데마트 다녀왔는데 화장실에서 좀 어이가 없었다...어쩌라는거지 |
![안재우 [AJW]
@AnJaeWoo AnJaeWo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79130038452225/_hLuUpR2_normal.png)
| 여기는 어... 롯데마트입니다. ...!? |
![[ㄱㅈㅇㅎ]ㅅㅈ또밥이 전닉 혀누야
@suded070 suded07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03995258667008/qpMgT7Sd_normal.jpg)
| gkyu10z 롯데마트 사장님이 성여리 머리에 반해서 그것만 들여놨나봄 망상 |

| onion_YP pmna79 1,2,88,14-1 이중에 암거나 타면 우리집옴 산곡동롯데마트 가냐 뮤러보고 내려 |

| follow_you_b 나 바보였ㅅ음 이번에 롯데마트 1층에 새로 생겼음 |

| sin_sentir_ 가경동이 제일 가까우실 거 같고.. 아님 봉명동? 서청주ic 쪽이 봉명동인데, 여기 청주지웰시티 있고 CGV 있고 현대백화점 있고,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있어요. |

| 크흐흐흐 롯데마트에서 산 것
교생실습 대비 새 구두, 넥타이, 벨트
외장용하드 1테라생일선물
굉장한 이어폰 |

| lifeinaurora 서울역 롯데마트에 일부 있습니다. |

| _890704ing 내일당장가봐야지..! 안팔면..자살..이아니라..모든홈플러스털어야지..롯데마트도 가봐야지.. |

| MARYMOND_1204 지금 롯데마트야! 그저께 친척놀러와서 오늘 가셔서 닭갈비먹고 왔어 |

| dreamin_stellar 오오오오오 이마트구나!!!!맞아요 홈플엔 마블 상품 좀 적어요... 그 귀여운 버전 ? 은 롯데마트에 많긴한데 홈플은 이상하게 적고... 여튼 노트 넘 이뿌네요 T艸T。 °゜ |

| 릠들 롯데마트 허니버터오징어 존맛임 저 씻고 사러갈것 |

| tsuda1024 버스를 잘못 타서 롯데마트 근처에 내렸네요 늦을거 같아 명목 없습니다 |

| Seyraki 롯데마트 앞이 좋을듯 |

| Seyraki 집 앞 사거리 롯데마트 맞은편 버스정류장쪽에서 잡는게 제일 좋지 않나 탄현가는거면 롯데마트 앞에서 잡아야 하려나 |

| fondueoflight 롯데마트였는데 카운터 계산하고 누구기다리고있는데 옆에서 동생이 매형!그래서 봣더니 오혁이 어^^! 많이 기다렸지?^^! 하면서 제 먹을꺼 들고 집까지 바래다줫어욬ㅌㅌㅌㅌㅌ |

| exol_deopseok 롯데마트? 우아...대박...시음행사 이런거?아니면 화장품인가? 주말? |

| 삼산로, 달동사거리 - 번영사거리 방향 롯데마트 앞 승용차 2대 접촉 사고 처리 중 / 농협 앞 승용차 2대 접촉 사고 처리 중, 원활. 사고 2건 tbnkorea |

| xoxo11277 나...?하지.....
롯데마트에서.... 힘들어 뒤지겠어....
안오는손님이 최고...♡ |

| cho_albi 아 롯데마트 ! ..... 거기는 찾아갈수있을 것 가타욧! 큐 길치라 넉넉하게 출발을 해야겠어욧.... |

| yeon_22222 1번출구에서 쭉가다 파쿠에서 우회전하면 롯데마트 옆이에여!! |

| 14_0905_: 어제 저녁에 먹은 롯데마트 회. |

| 어제 저녁에 먹은 롯데마트 회. |

| 아미친 가족들과 함께 롯데마트에 갔는데 나는 분홍색 수면원피스에 외투를 입었는데 자꾸 어느순간에 외투 안 입고 돌아다녔다. 그럴때마다 아빠가 자꾸 왜 그따구로 입고 왔냐고 했고 나는 옷 사주던가 라고 답했다. |

| yns2s2 롯데마트에서 순대에 막장 찍어 먹고 싶네여.. |

| fydns7 나 우리 고등학교에서 집까지 걸어가다가 은근 피곤해뒤지는줄 거 롯데마트 왕복만 해도 힘들구먼....아이고 참 잘 잡았다 짜샤.. |

| fydns7 롯데마트에서 |

| DIT_o_ 밥통 아직 까내놓지도 않았는걸...... 그나마 있는 롯데마트도 좀 멀다 |

| majesticgow rhqckdajrwk 롯데마트는 음슴... 주변에 |

| zlskfl rhqckdajrwk 참고로 롯데마트엔 있더라 |

| 이제 예르한테 센세 뜯어내면롯데마트 가서 인쇄해서 들고다녀야지 어떡해 개신남 |

| 내일 롯데마트가서 연어랑 우유를 사오며 치킨을 사오자 생각만해도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네 |

| agami____: 스무살 땐가 열 아홉살 땐가 롯데마트에서 미아찾기 방송함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스무살 땐가 열 아홉살 땐가 롯데마트에서 미아찾기 방송함 트친_8할은_못해봤을_특별한_경험 |

| _bkmoon: _bkmoon 꿈의 킥이 참 이상한 게 많은 비논리적은 설정은 놔두고 택한 것에서만 깬다. 미국 공항에 롯데 마트, 온돌형 여관, 대통령과 영국 대배우, 몸빼 바지, 이상한 것 투성인데 오바마가 중혼이라 불법이란 것에 꿈을 … |

| 롯! 데바림! 덴마! 제트! 줄여서 롯데마트!!! |

| 나중에 엄마 차 끌고 나갈 기회 되면 혼자 롯데마트 가서 초콜릿맥주 사올 예정 |

| 악 저번에 엄빠따라 롯데마트갔을때 이것저것좀 주워담을걸
저녁먹고 난 뒤라 배가 불러서 빵이랑 과자가 눈에 안들어왔어 |

| elisiss 1번출구로 나가서 좌회전하면 롯데마트 보임 |

| elisiss 일단 롯데마트에서 보드카 좀 |

| 야식 feat.롯데마트 |

| 61_PCY_1127 왜 전화랑 데이터가 안터져!!! 근처에 롯데마트인가 있었는데 화장실 줄 엄청길고... |

| _1988_noel 먹고싶다. 그그 맥도날드인지 롯데마트...가 아니라 롯데리아에 파는거 그거 |

| 울 동네에두 롯데마트 이써 혁재야 |

| 롯데마트 빼박 엑소팬이다 라잇세이버랑 럽미라잇 싱포유 순으로 나오고 있는중 |

| 우리지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꽤 큰편인데.저번에 가니까 스타워즈 장난감을 팔더라..음..광선검 1500개 한정으로 들여왔다는건 솔직히 탐났다..많이 |

| elisiss 판교역 근처에 롯데마트는 있긴함 |

| vixxforever_ 역시롯데마트였어
40가까이벌었찌 |

| 롯데마트 양덕점 놀러 왔당!!! 오픈하고 첨 와보는데 우오오오 진짜 좋다!!! 엄청 커 |

| DlD_UlU: DlD_UlU
3.
커뮤:홈플러스/롯데마트
이름:바이러스
나이:16/18
직업:학생이지무ㅓ....
♥ 김 함수 |

| vixxforever_ 그래서더이상알바를안한다는롯데마트알바였거든 |

| 롯데마트는 대기업이하는곳이니 중소마트랑은 다를수밖에없죠 |

| CEnBS 난 이제부터 30분 거리에 있는 롯데마트에 들러서 부라더소다를 살거야 혼자 집에서 북치고 장구치며 놀아야지 |

| 요즘 내가 사는 동네에서 종종 tv에서나 보던 사람들이 종종 나타난다. 며칠 전엔 강호동을 비롯한 몇 명이 기차역에, 오늘은 롯데마트에 군대간 슈주 은혁이 부대원들과 장을 보러 왔더라. 별일 아닌데 느닷없이 신기했던 느낌이랄까. 나이먹고 주책이다. |

| BTOB_DIVINE 친구들만나렄롯데마트쪽에 와쪜ㅌㅌ |

| 1111_10001 또 롯데마트 갓네~~~~!! |

| EdvardMunch1944: jp_cepiah 우리나라에서 약자를 위한다는 명목으로 만들어진 국회의원 모임인 을지로위원회 운동권과 친노가 주축 라는 곳에서는 롯데마트가 중간 유통상의 마진을 줄이고 직거래 방식으로 가격을 낮추겠다는 사업계획… |

| 좌: 만들어진지 2달된 2층 +지하1층+2층의 주차장 짜리 롯데마트
우: 만들어진지 10년된 5층 +지하2층의 주차장 짜리 홈플러스
롯데마트 가보니 3층에 다 넣는다고 물건이 많진 않음.. 홈플러스 1승 |

| 서울역 롯데마트에 중국인들 되게 많아서 놀랬음 |

| jp_cepiah 우리나라에서 약자를 위한다는 명목으로 만들어진 국회의원 모임인 을지로위원회 운동권과 친노가 주축 라는 곳에서는 롯데마트가 중간 유통상의 마진을 줄이고 직거래 방식으로 가격을 낮추겠다는 사업계획을 발표하자... 계속 |

| 롯데마트 거북이들은 내가 오면 이렇게 내쪽으류 다가온다 |

| 1122_1230 다음은 롯데마트 |

| scarecrow_tears 하이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전자랜드도 가보세여!!!! 엑박패드360 유선 있는지!!! |
![클렌[운동 중..]
@kim_CLAN kim_CL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08014032404481/zEBTPMQF_normal.jpg)
| lackhyS2lum 저는 아이스크림이랑 다르지만 포켓몬 이벤트 받으려고 여기서 1시간이 넘는 롯데마트 갔습니다 저도 그때보면 정말 저도 |

| 롯데마트 삼산점 갈때마다 장애인주차구역에 장애인 차랑은 없고 일반차량만 주차가 되어 있어서 문의를 하니 담당자 하는말 가관이다. 자기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고 인력을 투입하면 경비가 들어가니 못하겠다고 한다. 요즘 문제 많은 롯데 진짜 문제네. |

| 그 새로생긴 롯데마트 안에서 찍은 10년된 홈플러스 위치... 진짜 바로 옆 |

| ramrump1231
덛ㄱㄹ덜더 어쨋든 같은지역이잔아?!?!?+? 저 그 거기살아요 롯데마트 근처에.... 합정동.... |

| 집 근처에 10년된 홈플러스가 있는데 이번에 그 바로 옆... 진짜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생겼다고 한다 |

| 헉 마자 전에 조선마술사 보려고 롯데마트 갓었는데 엄마 카드 뭐 하ㅏ느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무슨 화보잡지??라고 해야하나 암튼 얇은거 하나 있었는데 거기 강아지 두마리가한마리는 엄청 동글동글하고 한마리는 약간 삼각형.. |

| magnollia4736 드디어 일어섰엉 근데 이모가 가는김에 롯데마트 산책가자고 하셔서 규모가 커져버렸어 |

| chiron_read 앗 롯데마트요? 저는지금 제주이마트한번 가보려구영! |

| 컥미친 롯데마트 안가는줄 알고 안탔는데 가는버스였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