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LightLemon
로엔이 카카오꺼라니....
_mid_dream
헉 로엔,,
noname_____1
'카카오, 로엔 인수' 소식에 지인의 SNS 댓글.. "이제 김범수 아이유 듀엣앨범 나오나요" ㄱㄱㄱ 방심했닼ㄲㄲ
highyng
AuboutduCiel 전 멜론이 카카오 인수한줄 알구 로엔이 미쳤나..했는데 반대였구나..
l9891219
카카오가 로엔 먹고나서 스밍료가 오른다는데 징짠가여
omo_owov
카카오가 다음이랑 멜론이랑 로엔을 다 샀다고????
hoyahora
카카오 미칰 로엔인수..

로엔, 카카오 카카오가 인수 멜론 콘텐츠 멜론을 음악 1조 지분 주식 아이유

JamJam_ii
카카오가 멜론 인수하면 로엔은 빠지는건가...?
RastafariCat
Skt가 자회사인 로엔을 홍콩의 스타 인베스트 홀딩스에 2600억에 매각 했다가 카카오가 1조 8700억에 되사온거군... 시세차익 쩔어...
_S_FLOWER
로엔???아이유???
N00_thanks
와 카카오가 로엔 머것더
envywldnks
헐 로엔을?
vi880818
ㅁㅊ 카카오가 로엔인수?
RhoP_commu
응?????????????? 카카오가 멜론만 인수한 게 아니라 로엔을 인수한거였어????????????????????

BoNG_211
PpPpPpiT 기사보니 카카오가 로엔 인수...ㄷㄷ
all_ways_winner
wknksl0510 카카오가 로엔먹으면서 멜론도 먹어버림...
BoNG_211
PpPpPpiT 멜론이 로엔꺼
PpPpPpiT
멜론 인수했는데 왜 로엔 보여줌? 로엔이 멜론껀가?
14O38
nakhwa2: 카카오가 로엔 멜론 주식 76.4% 를 1.87조원에 인수. 참고로 한화가 삼성토탈, 삼성종합화학, 삼성테크윈, 삼성탈레스를 인수하는데 쓴 총액이 1.9조원이었음.
hihingchanyeol
대박이닼ㄱ로엔을먹었어
dkfltks2
cm_ili 로엔 졸귀
poetester
nynyzzz: 카카오가 로엔 인수한댘 어옠
Ethan_Sunshine
'마음의 소리' 나름 네이버 영상투자의 첫 사례고 원작빨도 있어 기대했는데 캐백수 편성 단순 드라마로 기사 뜨고 다카오 로엔 사는 바람에 묻혔;;
sonyun
FinanceJaeYoung: 아이고 SK텔레콤... 2013년 SK플래닛이 로엔 52.56% 스타인베스트먼트에 2659억에 매각.했다. 스타인베스트먼트는 2년만에 76.4% 1조8700억에 카카오에 재매각. SK텔레콤도 계룡산에 한번 다…
eldpvmzb
아니네 아예 로엔 전체가 팔렸네
eldpvmzb
로엔 뭔일 있나 멜론 팔았네
Yijongdae
youngjinmo: 김기사 지도사용문제로 소송까지 오갔던 SK플래닛과 카카오가 로엔주식교환으로 SKP가 카카오 주주로 전환. 흥미롭다.
gh_1106
카카오 무서워........ 로엔한테서 멜론을 넘겨받다닠
yjtk7508
all_ways_winner 카카오가 로엔 주식까지 거의 다 먹어버린데다 멜론까지 인수하고.. 카카오가 정체성을 잃었어..
papitus129
카카오에 로엔이 흡수된다길래 냉큼트위터부터켰는데 나만놀란게아니구나...☆★나만듣도보도 못한소린줄알고 트위터켰는데 아...★
hb_tjdtn
카카오가 다음 운영하는 거 보니까 가차없이 다 자르던데 로엔의 운명은 과연...
youngjinmo
김기사 지도사용문제로 소송까지 오갔던 SK플래닛과 카카오가 로엔주식교환으로 SKP가 카카오 주주로 전환. 흥미롭다.
hb_tjdtn
!?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다고? 멜론을 인수했다고!?
CamB_BB
yembyungsoda_BB 이제 로엔 띄우기도 그만두겠져 흐어어엉 좋은 소식입니다!!!!
Kngel95
오진다 그럼 이제 로엔꺼 아닌거야?
nekia10
사실 상 아이유의 소속이 로엔 > 카카오 가 된 셈이군. 아... 이럴줄 알았음 카카오로 이직을 해봤을건데.. 그럼 아이유에게 사우님~ 이리도 해보잖냐...는 뻘글.
yembyungsoda_BB
pupupu8989 로엔 지 딸랑방구 띄우기도 멈추겟지
MyloverDJ
미친 카카오가 로엔먹었네 그럼 멜론 카카오 꺼임 ?
ekdms33429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다고???? 그게말이돼???????와 미친??????
Metro_0403
ahdka112 로엔이아니라 멜론을 인수
Bright_S25
0m2008 무대뒤에 마스코트랍시고 인형 안세워놓음 다행이겠네여😂😂😂😂 그래두 로엔이 들고있을때보단 순위같은게 공정하지않을까요..?
ahdka112
헐 카카오가 로엔인수햇다네.. 그럼 그 소속사는 어케되는거지..? 따론가
pjhjj
홀...그와중에 카카오가 로엔삼켰데...멜론이제 카카오뮤직...이 먹나요
dkgreen2137
YeolQ 있지 않을까요..? 그런데 멜론만 먹은 게 아니라 아예 로엔을 인수한 거 같아요
ivkny
ivkny 로엔에서 아이유가 유명하다고 '삼켰다'고 쓰면 따먹었다는 연상밖에 더되냐 기레기들 그냥 야설작가나했으면
jjung_eg
미친 카톡이 로엔 먹었다고??????? 왘 쩐닼
LovelyzKTV
카카오가 로엔을 1조 8천억에 인수했다 그리고 미국 파워볼 당첨금은 1조 5천억이다 ㄷㄷ
LovelyzKTV
GeneTheMarineBe 아니네요 멜론을 먹은게 아니라 로엔을 먹은듯
Javert_k
HyounsookLee: 카카오, 로엔 인수라니. 아무리 2조 가까운 돈이라지만 로엔을 팔다니.. 가끔 skt 이해하기 힘들다. 이제 카카오는 케이팝을 등에 업고 그토록 염원하던 해외시장을 훨훨 날게 되는건가. 모쪼록 카카오의 성공을 응원한다.
mgms406305
음... 그니까 멜론을 가져간게 아니라 로엔을 인수한거네.....ㅅ
retronoir
Prfmagic 아...작년에어떻개해서든 로엔 들어갈껄 그랬어요....
BHM_0506
exochen1family 그 뮤ㅗ지 로엔이 멜론 지분가지고 이ㅛ자냐 근데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했데
GGAF_NT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다고?? 개쩌네
P_Reuen
로엔이 에이큐브랑 스타쉽 인수하지 않았었나
FUNKTUM_L
Bomna_beat 엇 정말요? 로엔이 멜론을 판 게 상당히 이해가 안되네요. 굉장히 돈 되는 사업이었을텐데?! 카카오는 정말 거대해지고 있네요 이렇게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니 ㄷㄷ
P_Reuen
와 카카오가 로엔 먹었어
jmaein2098
나만 이해안되나? 로엔이 카카오+멜론 가졌단 거야 카카오가 멜론가졌단거야..
cheongjh1004
미친 카카오가 멜론만 먹은게 아니라 로엔을 먹을거야? 그럼 거기 딸려있는 에이큐브도?????? 미쳤네
retronoir
Prfmagic 로엔이 매각한건가요??😳
juljulgueni
크 5년전에 가지고 있던 로엔 주식 때문에 배가 아파온다...
sooyuen0430
카카오가로엔을인수 로엔은 에이큐브,스타쉽을인수 스타쉽은 킹콩엔터를인수 카카오대박나겠네
GeneTheMarineBe
근데 카카오가 멜론 먹은거면 로엔 연예인 매니지먼트까지 가져가는건가?
NyaNyaNyangC
로엔이나 SKT 쪽에 우리가 모르는 어떤 사정이 있는 거 아닐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런 결정이 나올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LOVECLOI_
목표는 로엔이랑 또 다른 기업인데...
The_cherisher
로엔의 횡포가 줄어들기는 하려나..? 음으음...
wnsgh518
로엔은 에큡먹더니 갓카오가 로엔을먹다니
dp30000
어쩐지 로엔주식을 사고 싶더라니......
uhubasuna
헐??? 카카오가 로엔을???
wnsgh518
음? 카카오로엔인수?
_5241110
luyeo_N 로엔가수 위에없겠ㅈ..^^
LOVECLOI_
로엔 제주도로 데려가는거 아니겠지 설마
LOVECLOI_
아니 멜론때문에 로엔에 이력서 넣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이 어떻게 되는겨
hatbhit6311
printems_921 카카오가 로엔의 멜론을 인수한걸걸?
mint_9k
머..?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 했다고..? 와씨 카카오
LcMPark
카카오가 로엔를 인수했다. 갖고 있는 연예기획사만 몇개인지.. 와 다음 진짜 제대로 칼 갈았네. 몇달안에 네이버 측에서도 쇼킹을 가져오겠지? 카카오 로엔 다음 네이버 에이큐브
deoklim9
카카오가 로엔을먹었다는데 카카오가 로엔먹을만큼그렇게컸어..?로엔이 카카오한테 먹힐만큼 그렇게 작은기업이였나...?
jwinging
전회사분 지금 로엔이랑 카카오때문에 주식 20만원 잃었다....진짜 두공룡때문에 사람들 죽네 죽어
LIFEISKEN
Woonvely_S2 예 로엔 망햇져...
wendys_house81
그럼 로엔 뭐먹고 사냐?????
EXO_K_D_O
로엔이 카카오를 먹은게 아니라 카카오가 로엔을 먹은거져,,?
kairisei_party
Yo0o_S2: 이따 7시부터 로엔나 상급 같이 도실 분 계신가요 ▽? 제 로엔나 명작이 끝날 때 까지 로엔나 명작은 손도 안대서 ;;; 제가 계속 팔 예정입니다! 가엾은 아서를 도와주세요 😂😂😂 kairisei_pay
watercotton
로엔 위에 카카오 있고 그 위에 다음 있는거야?..
lullu_lullu99
머야...로엔이 인수되다니...!!
Yo0o_S2
이따 7시부터 로엔나 상급 같이 도실 분 계신가요 ▽? 제 로엔나 명작이 끝날 때 까지 로엔나 명작은 손도 안대서 ;;; 제가 계속 팔 예정입니다! 가엾은 아서를 도와주세요 😂😂😂 kairisei_pay
coc3217
avenewoto: 이치 안의 형제 계급은 홀수조>>>>이치>>>>재목마츠 일 거 같은데 오소 어그로엔 암말 못하고 째려보던거랑 쵸로한텐 도게자, 쥬시한텐 헌신한다는 설정도 있었고, 홀수조한텐 절대로 못 덤빌거 같음
monkai_94
카카오가 로엔을 먹엇다고 ..??
pcykjdbbh
90_91_Aroma 어쩐지...실검에 로엔 떠잇던데...
short_cake108
카카오....로엔을...와....0ㅁ0
SU77I_
HG_527 약 2조원에 로엔 인수함
90_91_Aroma
sehun_412_94 대박이지? 아예 로엔을 인수했데
90_91_Aroma
channnnn__1127 로엔을 아예 먹어버렸다닠넘나쩐다
B1A4_gongchanXD
instiz 헐 이제 멜론 카카오 거임? 미친 로엔????????ㅍㅍㅍㅍ????? 카카오 헐 대박
cookiencroquis
카카오가 로엔ent 먹었단 소식 듣자마자 주식 생각밖에 안났다... 카카오 주가 떨어진단 얘기 한창 돌았을때 지금 생각하니 공사같은 소문 진작 사놨어야했는데
bee990929
로엔 주식...ㄷㄷㄷ 무섭다
alrande_0525
내가 알기로 스엠 오이지보다 로엔이 규모 크다고 알고있는데 카카오 ㄷㄷ하네..
90_91_Aroma
channnnn__1127 아예 로엔을 인수해버렸데 쩐다
90_91_Aroma
dkffpmtpgh 어엉 마자 아예 로엔을 인수했더라 쩐닼스케일
90_91_Aroma
pcykjdbbh 세상에마상에....그에따라 멜론지분을 갖고있던 로엔도 인수......
DC_kvely
카카오가 로엔먹음?
Kholypeople
로엔이 카카오에 인수된 이상 카카오로 이직을 해야겠다
LEO_sogoodboy
CHA_1004 멜론 로엔꺼 아니었나....
hayoon_45
rapids37 그러겠지...?로엔을 먹지는..않았겟지..
dkffprtmtpgh
90_91_Aroma 카카오라 로엔인수!!!
rapids37
hayoon_45 그럼 로엔이먹힌거야? 멜론이 먹힌거지..?
RenoAcine
로엔 주식 살걸 ㄷ ㄷ 지금 팔아야하는데
Leo_Holic
sunsuboy: 헐 카카오가 로엔 인수했네 카카오는 온·오프라인 콘텐츠 플랫폼 혁신을 위해 국내 1위 종합 음악 콘텐츠 사업자인 주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지분 76.4%를 1조8700억원에 인수한다고 11일 밝혔다.
B_themain
!!!!! 카카오가 멜론만 인수한게 아니라 로엔 자체를 인수한거였어..? ㄷㄷ
eyg1227
뭬 ?? 카카오가 로엔을 먹어?? 그럼 아이유도 카카오 소속인개
jalliswell0430
로엔이 왜이렇게 핫하나 했더니 카카오에 인수됐더군. 그럼 지은언니는 이제 카카오 소속인가.
kangyoongmi
카카오가 로엔 엔터테인먼트 1조 8700억원 주고 지분 76.4퍼센트를 인수했다고 한다
iu_tama
카카오가 로엔 먹었으니 아이유 이모티콘이나 에핑 이모티콘 고퀄 기대해도 되냥
heartsharpsuho
헐 카카오가 로엔 인수...?
FinanceJaeYoung
아이고 SK텔레콤... 2013년 SK플래닛이 로엔 52.56% 스타인베스트먼트에 2659억에 매각.했다. 스타인베스트먼트는 2년만에 76.4% 1조8700억에 카카오에 재매각. SK텔레콤도 계룡산에 한번 다녀와야 할듯싶다. 세상사 투자는 운칠기삼
03aquamarine02
아닛..?! 카카오가 로엔 인수요..??! 카카오 대체 얼마나 큰 곳인지....ㄷㄷㄷ
nyong_sne
hkkkkkkkkkkkkk: 로엔은 국내 최대 디지털 음악 플랫폼 멜론을 운영 중이다. 또한 아이유의 소속사이며,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의 스타쉽, 에이핑크의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2bbangbbang2
대박...카카오가 로엔 인수... 카카오공화국
retail_exo
그럼 이제 멜론 로엔꺼 아니구 카카오꺼?
ddaeuni
멜론 인수된만큼 로엔의 횡포가 더는 없길 바래봅니다
beaver0814
우와 카카오가 멜론을 아니 로엔을 인수하다니 이것이야말로 빅딜!
_xxAkixx
뭐?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한다고???
ojkwon60
bq0bq0: 카카오의 로엔인수는 카카오 뮤직이 실패했다는걸 인정함과 동시에 돈되는걸 하겠다는 거군요? '멜론, 뮤지션들. 너흰 돈이 되어야만 해'
ansgmlwl
헐 로엔을 미친
LoveKaiRight
카카오 로엔 인수...이야...
Bomna_beat
로엔이 멜론팔았데..! 카카오한테...좋은거 나쁜거? 나만 이제 안거??????
kjieun0313
로엔.......헐...
bq0bq0
카카오의 로엔인수는 카카오 뮤직이 실패했다는걸 인정함과 동시에 돈되는걸 하겠다는 거군요? '멜론, 뮤지션들. 너흰 돈이 되어야만 해'
sayyezi
이제 로엔하면 아이유 말고 예지 차오루도 기사에 같이 떴음 좋겠다.. 로엔 기사에 맨날 아이유만 박혀있으니까 아이유 말고는 생각나는 소속 가수가 없지..
iiiicecandy
WAO 카카오 무셔 멜론 인수하고 로엔 지분도... 어디까지 커지려나 ㅅ
notcoldwater
ㄹ카카오 멜론만 인수하는 게 아니라 로엔 자체를 인수하는 거네
Aru_dotjs
로엔이랑 멜론은 또 뭔일이길래....
silver_iu
...왠 뜬금..? 로엔 뭐지..?
peachchip_iu
당니야 캌카오가 로엔 70몇퍼 인수햇다는데 좋은거냐 나쁜거냨
nneeccaatt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어?
Rukiou542
peachchip_iu 카카오 로엔인수
byj5230
로엔,멜론 카카오에 인수당했구먼
rkdqls11200
peachchip_iu 카카오가 로엔 인수햇데영
pinkbomm
로엔이 크긴 매우 크네
jhlove0115
peachchip_iu 카카오가 로엔70몇퍼인수햇대여
sh221730
뭐야 카카오ㄷㄷ 로엔을 꿀꺽? 헐 그정도인가 개깜놀 와..
peachchip_iu
뭐야 로엔 무슨일인데 다들 카카오얘기하고 그래여
LIKE_UU_0321
apinkpandacom: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국내 1위 음원 플랫폼 ‘멜론’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아이유의 소속사이자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의 스타쉽, 에이핑크의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에이큐…
Lucypedia
카카오-로엔 시대.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일어나고 언제 그랬냐는 듯 적응하겠지요
janmangmina
tseung9: 와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하다니 쩐다정말
seojuck
Mr_XenO 기획사로 아쉬운 건 로엔도 마찬가지죠
iuyoutube
헐 카카오가 로엔을????????? 아 아아??
Yunjae_official
로엔은...?
by_fOL
로엔 개거품 8만1천원 고막이 10승
changgoguisin
근데 저기서 말하는 로엔이 그 아이유 소속사 로엔이랑 같은곳인가
lar0621
와 카카오 돈 ㅈㄴ 많은가보네 로엔을 인수해 로엔 그래도 주옥같은 아티스트들 잘 주섬주섬한 곳인거같은데..
Ahn_DOYU
로엔 대주주가 카톡이란 기사 봤는데 든 생각이 로엔 소속 가수들 카톡 이모티콘 나오는건가 하고 생각했다
Namu2Namu
카카오가 로엔을 먹다... 음.
gblue0708
카카오가 로엔 인수한다는게 뭔소리야
90X__D93
카카오 로엔인수....
park_ks
카카오는 로엔을 왜 인수했을까?
eunhyuksi_0404
Zziiieun 안 그래도 그 기사 보자마자 주가 봤는데카카오보다 로엔이 겁나 뛰었어여 비록 그들은 너무 싫지만 이럴 줄 알았음 주식 좀 사놓을걸... 한 10주만 사놨어도 앨범 두 개 살 돈은 나왔을 것 가튼데
SHINeeMoa
머..? 카카오가 로엔 먹엇다구...?
J_Raon
워 카카오가 로엔먹억네
jjjooppa
역시 로엔 주식을 샀어야 했다
mmoo_babybbabba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한다고?
leggo_ace22
카카오가 로엔 지분 인수해서 에큡이 카카오 손자회사가 돼서 브이앱 안하려나..
Amore_1013
아니 카카오가 멜론을 인수한게 아니라 아예 로엔엔터를 인수한거야?
LunaSea_SC2
다음이 로엔 인수했네..??
Ilove930516
고맙다 로엔... 250만원 고맙게 잘 쓰마
choks9433
Ilove930516 너도 로엔 주식있다하지않음?
DaeDuTwit
카카오가 로엔 먹었넴
Mari_Hidream
RK_Koya 끄덕 우웅 넹, 로엔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데. 뭔가 혼자외로워 보여서 맨날 걱정하구 있어요.. 다른 여캐애들한테 해주듯이 안아도 주고 싶고 그런데! 로엔! 꾸엥,, 토닥토닥 많이 해줄 걸..
JYBY606_
euphoniousJH 카카오가 멜론입수했오 원래 멜론은 로엔꺼잖아
kcy8989
gldbwls70: 로엔지분 76%넘기는대신 로엔의 대주주한테 카카오주식 700만주 줌 라던데
yh_tw
로엔 주식 샀던 사람은 개대박이네
Moolrin
멜론만 인수한 게 아니라 로엔 자체를 먹은 거구나
kss970814
에이큐브 로엔 인수 되었는데 씨스타 아이유 에이핑크가 소속 되어있습니다. 근데 허각은요? sudokori05 bin51353
eunhyuksi_0404
eunhyuksi_0404 카카오 로엔 인수 이야기하면서 카톡 탈퇴 이야기하다보니 적어도 회사 다니면서는 탈퇴 못할걸 하는 의견잉... 엮이는 거 다 싫어서 참이슬도 안 마시는데
Mari_Hidream
RK_Koya 어깨 토닥정도랑. 담요 덮어주기정도 가능한가요 으으..로엔 걱정된다.. 흑흑
MMM_candle
로엔에 멜론까지...
hanielism
아니 로엔이 왜..?
CM_SITKOYA
심우연 : 의외로 스킨쉽 피함 소소애들 제외 윤소원 : 머리만지는거 빼곤 다 OK 로엔, 에일리 : 다 좋아함 로드 : 없어 자캐별로_처음_보는_사람에게_허용하는_스킨쉽_정도
Soi_Gui
카카오의 이번 인수가 중국 진출 사업을 추진하던 로엔을 통해 카카오가 막힌 중국으로 진출해보겠다는 생각이나, 벅스 음원으로 카카오뮤직을 서비스해봤지만 한계를 느끼고 본격적으로 음원과 메신저를 접목한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생각인지는 몰라도...
eunhyuksi_0404
대박 카카오 로엔 인수........ 아 멜론도 탈퇴했는데... 카톡도 탈퇴해야 하나 8ㅅ8.....
likebible77
015B015B: 로엔은 결국 SK 계열사인데, 마치 SK가 카카오를 인수한 느낌이다.
nol_eter
로엔을 먹다니.. ㄷㄷㄷ 주식 난리겠네.. 이제 아이유는 카카오소속? -ㅂ-;
MMM_candle
Whee_duck_die 로엔 아녀요?
fx_BearBrick
로엔 카카오에 흡수당했네 워..
deuxistsh
다음이 카카오를 먹었는데 이름이 카카오로 바뀌고... 그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는데 로엔은 에이큐브를 먹고... 결국은 다 카카오꺼????
hkkkkkkkkkkkkk
로엔은 국내 최대 디지털 음악 플랫폼 멜론을 운영 중이다. 또한 아이유의 소속사이며,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의 스타쉽, 에이핑크의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sunflower643
글쎄.....저값에 로엔을? 급하긴 급했나본데 무리수 같음
sarahjuni40
와 잘됏다 이참에 로엔 망해라
womonhill
로엔 인수하면 써니힐이나 아이유나 피에스타같은 소속가수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소속사가 카카오로 바뀌나 불안해죽겠네;
captain_pk708
미친 로엔 카카오가 인수했대 이제 카톡에서 멜론되는건가
peplacolsii
에이큐브가 로엔꺼고 로엔이 카카오꺼니까.. 음
lmil_
카카오가 로엔 지분을... 한국 음악 서비스가 뭐가 있는지 기사들 보고 알았다. 벅스-멜론-네이버뮤직만 알고 있었는데 그 외에도 많았구나
Whee_duck_die
카카오가 멜론만 먹은건가 로엔을먹은건가
Lookillman
스타쉽이 로엔 자회사야?
THimp_ANKBD
stuckonyou_1013 호곡 그 로엔? 멜론 주인???
Rime_brina
와 카카오가 로엔엔터테인먼트 인수해버리다니.... 쩐다 카카오.... 로엔 인수했으니 멜론도 이제 카카오꺼네...
7outro
로엔이면... 아이윾 소속사 아닌가?
DIA_____MOND
카카오가 로엔도 먹엇네
_10__seconds_
우...우주선하고는...관련없으려나...왜하필 로엔이야 신경쓰이게...
summer4187
카카오 ; 로엔냠냠내공냠냠
Lookillman
? 멜론만 먹는게 아니고 로엔까지 다 먹는거야?
bnaegava
iu_tama 우와 로엔이 원인터보다 시가총액 크네요 신기방기
ehbans
soyasaS2got7 로엔 먹었다닠미챴마봐욬
soapberry24
카카오의 이번 인수는 멜론 뿐 아니라, 유명 가수들 및 배우들이 사실상 다수 속해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격이기도 한 로엔을 흡수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향후 카카오와 로엔이 어떤 형태의 합작물을 탄생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CM_SITKOYA
로엔 : 폐렴 병사 예정 에일리, 로드, 윤소원: 자연사 심우연 : 자살, 타살, 사고사, 병사, 돌연변이한테 뜯겨죽음, 물에빠져죽음, 기타등등 죽음이란 죽음은 다 겪어보지않을까 그리고 자연사 역대_자캐들의_사망원인을_모아본다
baedream_
로엔을 다..
atogd0818_ato
카카오가 로엔 접수했고나 ᆢ
015B015B
로엔은 결국 SK 계열사인데, 마치 SK가 카카오를 인수한 느낌이다.
sn_greenbee
aktehdtks 로엔 아이유랑 멜론이 먹여살리는 회사 아닌가요
015B015B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했다면 아이유에 관한 부정적인 기사는 다음 메인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가 없을 것.
got77love77
카카오 로엔인수하고 할일 -멜론 추천제 없애고 음원사재기 잡기 실제하는일-카톡에 멜론기능 추가
full0921
헐 그럼 이제 멜론 로엔거 아님??
JYBY606_
그럼이제 로엔은 카카오꺼인가
IMYOURS_0126
lime_iam 카톡이 로엔을 먹은거야?
kdo9921
카카오 로엔 인수?
tinypia
시장의 큰 기대 속에 로엔 Label에 편입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초대형 신인 <몬스타엑스>를 데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를 인수
TJN_1129
2016년 1월 12일 핫 이슈 카카오, 1조 8700억에 로엔 엔터테인먼트 인수 박규리,한승연 9년 구하라 8년만에 DSP에서 탈출 = 커러 해체 결정....
asterisk05
로엔 지분의 76퍼를 인수하는데 1조 8700억밖에 안 들었다고.......?!
chiclewood
카카오 로엔 인수라고라??? 😳 ㅌㅌ
Ni_03240529
아 아예 로엔자체를 삼킨것ㄷㄷ?? 대박...
1127BP_Baekcho
헐 카카오 로엔 최대주주
clonon1
멜론넘어가면 로엔은? 같이넘어가는거면 지은이는 카카오의 손녀 ? 가 되는건가😲
mimijongdae
woomina0326 헐..로엔엔터??카카오쩐다..
gong062
로엔 단타차익보고 빠지는중이네
aktehdtks
로엔의 시총이 2조가 넘는건 전부 멜론 때문이지
liveJ
lacknights: 멜론, 아이유, 씨스타, 에이핑크 보유한 로엔엔터를 인수한 카카오. 홍콩 사모펀드 로엔을 sk 로 부터 사서 카카오에 팔고 4배 시세차익 챙김. 로엔은 1위 엔터주. 주당 15만원대를 가느냐 마느냐가 관건.
_10__seconds_
헐 잠만 멜론만 먹은게 아니라 로엔을 그냥 통째로 꿀꺽한거라고? 이런 미친 그럼 어떻게 되는거야?
button2357
지근 대박은 로엔주식 산 사람들...
lacknights
멜론, 아이유, 씨스타, 에이핑크 보유한 로엔엔터를 인수한 카카오. 홍콩 사모펀드 로엔을 sk 로 부터 사서 카카오에 팔고 4배 시세차익 챙김. 로엔은 1위 엔터주. 주당 15만원대를 가느냐 마느냐가 관건.
dencha9492
seungyeon108 웅,, 카카오가 로엔 주식 사들여서 멜론 인수했다든데,,
hyejin_0118
헐 이제 멜론 로엔꺼아닌거임?
nakhwa2
카카오가 로엔 멜론 주식 76.4% 를 1.87조원에 인수. 참고로 한화가 삼성토탈, 삼성종합화학, 삼성테크윈, 삼성탈레스를 인수하는데 쓴 총액이 1.9조원이었음.
Rukiou542
아침부터 로엔이 인수되었다고 소식이 들려서 들어옴
1126__k
로엔을 인수했다니 이제 멜론은 카카오꺼?
_xuly_
어피니티는 로엔의 지분 61.4%를 3000~4000억 원에 인수했는데, 3년 만에 3~4배의 수익. 로엔
jungy55
로엔 살려던 지인을 말린 전 죄인입니다
neuduck
로엔 씨제이꺼 아니였나 아닌가
neuduck
야 근데 멜론과 에이큐브를 먹은 로엔을 다음카카오가 인수했다니
codud0210
엥? 카카오 로엔 인수? 로엔 아이유소속인데 로엔이 스타쉽 인수했는데 스타쉽 씨스타 소속인데
mobileSLr
sosinsone_0805 로엔이 멜론판거지 이익이더나는거지
alldung_120408
그러면카카오가로엔을인수하면 멜론도인수되고 에큡도먹고어머어머 많은걸얻네
wjdalsdl0915
O506__: 그럼 이제 시상주관 로엔이아니라 카카오겠네 그럼 참가상주진않겠네 공정투표하겠고? 부정투표하진않겠네~~
library_slave
천국과 지옥을 한 장의 사진으로 만든다면 이런 사진..? 로엔
rlaaledmadb
헉? 카카오 로엔 인수?
heartmoom
Hyun_I_Baek 로엔엔터 멜론 1조 얼마주고 인수했어요 인수한 거보니 카카오랑 같이 머 할 것 가타요....
imhee77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했어?
wheein0516
로엔 일 제대로 할꺼지 ......?
BEAGLE_UJ
Mung_Yerin 로엔은 진심 이제 아이유 없으면 망....개망...
miuzel
정부가 내 주변을 압박해온다. 유시민, 카카오의 로엔 인수 등.. 난 외압에 굴복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두기 바람.
Mung_Yerin
BEAGLE_UJ 로엔<<<<<<<아이유
helloHIVER
헐내 친구 로엔 주식 있을텐데
yso0020
로엔은 에이큐브만 인수 안했어도 참 좋았을텐데.....
rlawldbs0123
헐 대박 다음이랑 카카오 합병한지 얼마나 됬다고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하네
BEAGLE_UJ
로엔 밥줄 끊기겠다....로엔 멜론으로 먹고사는 기업인데...가수키울줄 모르는데...진짜 로엔에서 성공한 아이유 대단하다
shiO_BH
아버지에게 로엔 올랐다고 사진을 보여드리니 금방이라도 뛰어내릴 눈빛이라 아련했다
eat_greedily_
캬... 로엔 주식이나 사둘걸
aurora0522
헐?카카오 로엔먹음?
jaeyoung9711
카카오가 로엔 인수하는갑네
lacknights
lacknights sk는 최태원의 무능으로 알짜 핵심기업 홍콩에 팔아넘기고,홍콩 사모펀드만 4배이득봄.카카오는 자신의 70% 몸값으로 로엔 인수.카카오가 로엔때문에 망할지.더 커질지.로엔은 누누이 애기하지만 엔터주중 최고.멜론과 아이유 씨스타 보유
Dal_Buggy
csb1475 로엔의 기존 대주주인 스타인베스트홀딩스 등을 상대로 한 유상증자를 통해 7500억 규모의 자금을 확보한다.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는 자체 보유한 현금과 인수금융을 활용하되 필요시 로엔 지분에 대한 외부 투자유치도 진행할 계획이다.
hayoon_45
rapids37 그러니까...엄청 컸어...완존완전 커졌어...로엔이 왜 실트인가 했더니 저거구낰
lacknights
홍콩계 사모펀드인 어피니티에 쿼티파트너스는 2013년 7월 SK플레닛의 지분 67.56%중 지분중 52.56%를 2658억원에 사들여 로엔 경영권을 인수.카카오는 11일 로엔엔터테인먼트 주식 1932만2346주 76.4% 를 1조8742억원에 취득.
soho_yn_jun
카카오 개쩔어 로엔ㄷㄷ
kevina827
아예 로엔을 인수한건가 ㅁ 개쩐당..
iamdiablesse
JMin0325 카카오는 덕질과 함께 사지엔 너무 늦게 나왔져... 로엔을 샀다가 그걸 팔고 카카오로 넘어갔어야하나...
olonaminv
suzuran_0 로엔은 강남이고 저는 판교라 틀렸어요 OTL 다만 작년 로엔 전사 야유회때 아이유가 왔다는 첩보를 접하여 전사 행사때 올 수는 있으려나..라고 약간 기대하고 있어요
bomsae_b
카카오가 멜론 포함 로엔을 먹었어.......쇼크.........카카오는 알게모르게 커지고있었다....
1_0_25
agayun18 네네 그래서 씨슷하가 맨날 음원사재기 아니냐 의혹 받았던게 그래서 그런갑니댴 로엔의 딸이라고..
JMin0325
iamdiablesse 로엔말고 카카오사야햇음
chanvely01127
monnu0506 그냥 로엔도 먹은거같은ㄱ데ㅌㅌ 로엔76.8%지분도 있뎀,,,ㅌㅌㅌㅌㅌㅌㅌ 이건 그냥 뭐,,,,,
apinkpandacom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국내 1위 음원 플랫폼 ‘멜론’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아이유의 소속사이자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의 스타쉽, 에이핑크의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에이큐브가 로엔엔터 산하였던가?
tseung9
와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하다니 쩐다정말
bye5180
Spinel_01: 로엔님 빨리 10만 넘겨주세요 ... 내 과자값 좀..
monnu0506
chanvely01127 로엔 망한거야? 로엔 멜론으로 먹고살던ㄱ아니였냐
agayun18
로엔안에 스타쉽이 있는거였어? 헐.. 와 대박이다 진짴
93z_PYOMIN
험 미챠써 로엔이
mintylocker
우와 이제 로엔이 멜론에서 손 떼나????? 개이득
infi_whys
카카오 대박 로엔을...
_pink0818
홀 카카오가 로엔을 먹었군
chanvely01127
카카오 멜론인수? 로엔먹은거야?
fietime
카카오가 로엔엔트를 먹으면은 어떻게 되는건지 아시는분?
bono_phb
멜론+카카오뮤직 예상합나다 로엔은 아마 카카오뮤직독점어쩌고 하지않을까
iamdiablesse
덕질 시작할 때 로엔 주식을 많이 사둘걸 그랬다
bono_phb
카카오가 멜론이랑 로엔을 인수했다고?
sehun_kai_94s
아 나 로엔인수한거에 내돈도있어.!
otium92_dug
hyonibee: 카카오, '멜론' 로엔엔터테인먼트 1.8조에 인수 1보 로엔 최대주주라니 대체 얼마나 커지려는 거야.
ku_jaung_192
멜론만 인수한게 아니라 로엔을 인수했네...?
bloomingice0326
와 카카오가 로엔인수 대박이다...
sleeppage
최태원 의문의 1패 다음카카오 로엔 인수
nu_tella96
DiscoStar 처음에는 멜론만 팔린건줄알고 저걸 왜 팔지??? 했는데 알고보니 로엔 자체를 인수.....
sleeppage
로엔 다음카카오에 팔렸네 ㄷㄷㄷㄷㄷㄷㄷ 1조8700억 ㄷㄷㄷㄷㄷㄷ
tolouo
잠ㅁ깐만 미친 뭐야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해??????? 헐 대박
onlytalking2me
와.. 카카오가로엔을인수하네.. 헐..
Dibo_EXOL
BHM_0506 로엔이 인수당했대..ㄷ
DiscoStar
그니까 멜론이라는 브렌드가 아니라 로엔 자체를 흡수한거지?
DiscoStar
그럼 로엔은?
Starlight_falls
멜론을 인수한거면 아예 먹었다는거야..?인제 로엔꺼 아니라고??
Bright_S25
그럼 다음이 멜론 먹은거고 로엔 먹은거고...?
brutalmyra_
와 로엔 바로 ㄱㄴ래에 신입 공채하더니
jo_ohsam
로엔 카카오 합병하면 지으니 카톡테마 아이유 카톡이모티콘 이런거 볼수있나..
nynyzzz
아 일단 아침부터 로엔 주가 오르는거 보니 기분 매우 좋음
narea0118
히익 멜론을 카카오가 인수한다고??????? 와 대기업이네 와 로엔 최대주주래 오......
thenitsok
카카오 로엔 인수......?
daroobi
카카오가 로엔엔터 인수.
Zzzoyea
로엔은 기존 음악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카카오 모바일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음악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제발 그로지마... 멜론 잘쓰고 있는데 또 뭐하려고...
got7_lemon
헐 ㅁㅊ 카카오가 로엔을 인수해..?헐......
hase_940412
BH_lay_ 로엔??? 그 아eyou있는...? 멜론도 로엔꺼 아니에야....??
TP_ing
Larkspur_vy 앗 안녕하세요! 아하, 옛날에 s/k/t가 가지고 있던 시절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로엔이 인수했었군요! 어쩐지 s/k 할인이 언제부터인가 사라졌더라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lways_BeWith_U
카카오가 멜론 로엔 인수 ㅁ
BH_lay_
미친 카카오가 로엔 먹었네
metall96
멜론을 샀다고 되어 있지만 로엔 자체를 사버린거군. 이제 아이유는 카카오 소속이냐 ㄷㄷ
at_espoir
0227_311x90 로엔에 너의그분이...
Aoi_10
다음 음악스비스 때려치우더니 로엔을 사냐;;;;;;; 이제 멜론 앞에 카카오 붙냐;;;;;
Chiya_YuMa
로엔좀 사둘걸 하
dencha9492
신원수 로엔 대표는 카카오 인수 이후에도 그대로 직을 유지하며, 끼워팔기 논란이 있었던 멜론 차트서비스 중지를 담은 홈페이지 개편도 예정대로 진행될 것 멜론 차트 서비스 없어져,,? 웨,,,!
Larkspur_vy
TP_ing 안녕하세요 티피님 ㅅ > 모처에서 보고 팔로드렸는데 타이밍을 놓쳐 꾸물대다 이제야 첫 멘션 드립니다......... 쫄보 멜론은 s/k/t에서 시작했지만 로엔이 인수해서 가지고 있었어요 0 9
Aoi_10
잠시 뉴스 보러 나갔다가 카카오가 로엔 인수했다고 해서 개깜놀
gaema151268
gong062 카카오가 로엔을...
Shokoa_ma
2턴 로엔에 3턴 세이버라 방어뚫는건 생각보다 문제가 없었을텐데 크리가 없어서 그랬나; 아니면 그냥 3턴에 2광역으로 가겠음
seir_j
seir_j 로엔???
DC_Seeoticon
FG_PLUS 헐 그럼 로엔이 팔린거네
Icos_lolo
로엔이.. 최대주주됬네 ㄷㄷ 무서워라
AKMU_godsuhyun
로엔 주식이 하루만에 폭등해서 한주에 9만원이 넘는다네...
jellymin728
holicsyung 2조가까이 되던데 다음먹고 로엔먹고 흐어어~
soapberry24
O____Xa 로엔트리만 건드리지 않으면 되는거 아닐까요? 좋은쪽으로 소속가수들한테 신경 좀 써주길
jins_way
카카오 다음이 네이버 잡기 위해서 로엔을 인수했네.. 컨텐츠 확보하겠다는건데.
meloDICK_
Dr_pinocho: 카카오 사장님이 아이유를 넘 좋아해서 로엔을 사버렸나보다. 맨날보고싶어서
canopus81
park_jinwoo 로엔 팔린다는 이야기는 나온지가 오래되었었는데 결국 카카오에 팔릴 줄이야.
tm8798
로엔주식 사둘껄...
Dr_pinocho
카카오 사장님이 아이유를 넘 좋아해서 로엔을 사버렸나보다. 맨날보고싶어서
FG_PLUS
아 멜론이 따로법인이 아니구낭 멜론은 로엔 그자체였군 © LOEN Ente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do_berry112
헐 멜론만 인수한게 아니라 로엔 자체를 인수하는거야?????
ilnaezza
ilnaezza 로엔본진+스타쉽+킹콩+에이큐브 조합이면 나름 든든한 진용이지만 의외로 국내 아티스트 생태계가 넓다. 이거 믿고 섣불리 움직이다간 큰 코 다칠 듯. 만약 '라인'이라면 이광수를 등에 업는 게 큰 기회일 수도 있는데 카카오는 그것도 애매
songyan14
그럼 다음-카카오-로엔 이게 다 같은 계열사가 되는거잖아 뭐야이거 이족보
kjy426
아예넘어간건 아니네 아뭐야 수입은나누고 로엔주식은 올라가고 좋구만
s_minho_c
스타쉽이 킹콩 로엔이 에이큐브, 스타쉽 카카오가 로엔 다음이 카카오 ??????? 결론은 다음 짱....?
Pen1230
94_j__ 그니까요,,,와 로엔까지 인수하면 그러면 로엔에서 음반내는 사람들은 이젠 카카오에서 음반을 내게 되는건가야,,,,
dkrlquel13
카카오가 로엔먹었넴...
F_Luth2r
로,, 로엔,, 8ㅁ8
9Mlove812
A_G_Gang 로엔이 에핑 소속사인 에이큐브를 자회사로 두고 있는 ㄷㄷ
tamin_0805
근데 로엔이 멜론 서비스 더 새럽게 하겠다고 했으니까 로엔의 멜론 지분을 먹은게 아니라 로엔 자체를 먹은게 맞는거 아니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