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woongc
Peachsung: 꼴갤에 꼴데 스베누랑 계약하라는 놈 누구냐
BoNG_211
xlqptdudn: 스베누 얘기 나올때마다 이 짤 올릴거임
woooookya
스베누땡처리안하냐 한두달 신을꺼 하나사보자
belyllium
스베누.. ㅂㄷㅂㄷ.. 안사길잘했지
Peachsung
꼴갤에 꼴데 스베누랑 계약하라는 놈 누구냐
Yoihana429
lIll516 그게 신발같이돌리면 스베누꺼 물다빠져서 다른신발배린대
Enyo_Genus
스베누 망하지않았나? 막 그렇게 엄청 잘 팔리거나 그런건 아니던디

스베누, 황효진 대표 사기 1위 땡처리 시사매거진 사태 피소 신발 자해 공장장

davitylant
스베누
lIll516
스베누 만원만도 못한거같던데 집근처 세탁소에서 스베누안받는다고 붙여놨더라는
ayonLTE
스베누 똥망
milgarusawon
스베누 망해서 겁나싸게 신발팔던데
usagi_cocoasuki
보면 내가 그냥 상상한건데 한 자식 가진 부모가 자기 자식 새신발 사준다고 돌아댕기다 못보던 디자인인데 유명 연예인이 광고하고 해서 샀는데 그게 스베누였으면 그건 진짜 비극이겠다
Cerium_U
야 스베누 어디까지 게임에다 콜보할생각이얔 솔찌 던파는 룩이 이뻤으니 그만한데..
morikubo_bonono
Pritz_jokie: 스베누 영업망이랑 생산망 그대로 이어다가 부산합동신발제작 같은거 차려도 될듯 한데

morikubo_bonono
Pritz_jokie: 요즘 든 생각인데 스베누 생산업체랑 판매망만 가져와서 새로 브랜드 파서 파는것도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부산신발협동조합 이런 명의로 만들어버려서 나중에 공장사장님들한테 팔아버리고
heejinly
for2mini 우리지역에두 시내에 스베누 매장있는데 거기 직원 페북스타되고 난리났었엌 싸가지없다고... 난 그 로고랑 신발전체적인 디자인이 넘 맘에안들오ㅅ... 대표가 젤 맘에안들구...
4272_8464
mbcnews: 시사매거진 2580 ▶어느 축산업자의 눈물의 대형마트 납품기<마트 삼겹살의 비밀>▶매장에선 9만9천원 신발이 옆에선 5만원에 땡처리?<수상한 '스베누'>▶엄마가 눈을 떴다! 느낌표 방송 후 10년 <약속 지킨 엄마와 아들>…
dlro08
스베누 일났넹
rlfkxlsk1996
스베누 저거 던파신발아닌가
queennoo_
스베누 왜 실검 1위?...
iChoCO18
아이유 스베누랑 계약 언제 끝나나여?
myboo_112
hye6535 판 엄청 벌려놓고 수익 안되니까 땡처리하는 업체에 선불금액 받고 싸게 넘겨서 정식대리점들이 매출 안나오니까 항의하는데 모르쇠중 ㅅ 이번달까지 스베누 관계자 전부 소환한대
loxe1234
근데 스베누 만원대 신발임녀 살만하냐 땡처리 신발필요한데 걍신는신발도 한켤레밖에없다 그지라
SeKRa_Neuerer
Hagaeye8888: 야 그럼 스베누 전속모델 했었던 aoa랑 아이유는 무슨죄임??? 결국 한놈때문에 이지경이되버렸네?
heejinly
스베누 줘도안신는거
Sophia_0801
Fenwa_cos: 넌 게살버거 닮았다 에 비견될만한 알계퇴치 주문이 있다 니 신발 스베누
TheJunnie0614
스베누 아주 신나게 엿됫구나. 10마넌주고 산 신발 일주일만에 신발 다 터질때부터 알아봣다.
Jooru
엌 니 신발 스베눜
Colossus_Cruel
역시 언론에서 한번 터뜨려줘야 그제서야 방송보고 글을 쓰는구나. 스베누 사태의 경우 스타크래프트 갤러리에서 부산공장의 아들이라는 이가 증거를 그렇게 사진으로 올려도 아무도 안오더니만 역시나 대형언론사에서 취재를 하니 그제서야.
IUgiveyou
사실 아이유는 좋은것만 광고한다고생각할때도 있긴했는데 스베누광고할때 아 이건 아닌데생각했지
NAVERKOREAS
밖에서 스베누 신는 사람 한 분도 못 봤는데
NAVERKOREAS
스베누 사서 신기는 했음??
NAVERKOREAS
와장창 스베누
tp_littledream
ilta_IU 스베누...그 신발 딱 한달 신었던거 같아요😂
gongwonchong
finn_weber_: 스베누랰
button2357
오모오모 스베누는 또 망했니? 하긴 질이 그렇게 떨어진다던데
Zil_pung
스베누 개망
py__12
Mooruyo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희망 스베누 압타
Mooruyo
스베누는 폭삭 망햇구나
leeduck9
스베누 대표가 소닉이었다닠 스1리그해줘서 고맙다고 생각했는뎈
syp9789
난ㄴ..스베누 신발을신는다..첨신어보는ㄴ메이커다...이쁘다..헤헤근데 망햇다 에헤헤
AVOCAD_0
스베누 사기혐의로 기소당햇엌 아 대박웃겨
anonymity817
스베누 대구동성로점은 공식매장인데도.. 세일품목은 카드결제 안받더라ㅅ 외국인친구랑 같이있었는데 결국 카드뜯겨서 환전소까지 또감 귀찮게
pmn04060
8ㅁ8 한참 스베누 흥할때 신발하나 사놓고 잘안신고 다녀서 거의 새건데큐
Fenwa_cos
넌 게살버거 닮았다 에 비견될만한 알계퇴치 주문이 있다 니 신발 스베누
bomsae_b
스베누 일터졌네 망함..애잔....애초에 난 나E키 지지....♡
_adultkid
그나저나 롤챔스에 스베누 어쩌냐 ㄷㄷㄷㄷ
WhiteMuziQ
아프리카 BJ에서 사업까지..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성공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한 순간에 사기꾼으로 몰락;; 초록창 실검에 스베누 있어서 뭔가 싶어서 봤다가 식겁; 정말 사람일이란 알 수가 없다 ㅅ;
doggae_b
스베누진짜망했나바...
aktehdtks
스베누 황효진이 말하는 성공 비결
l_ilyyyyy_
스베누 저기는 신발도 표절이지 로고도 표절이지 질도안좋고... 저가격이면 몇만원 더주고 나이키나 아디다스나 다른 더 좋은걸 사겠다
_Neritz
스베누 원래 쓰레기로 유명했는데 기어이 일이터지는구나 ㅌ
thxx_demain
스베누 카피라인으로 신발 자꾸 낼때부터 욕 엄청 먹더니 드디어 망하는거니...
MINGSEOK_99
From_You522 마찌 스베누꺼 사려다 요즘 안좋은 얘기마니 떠돌아서 데상트꺼샀어
cksduf_1127
1KCherryBlossom: 야 스베누 망했데 사지 마라
KR_Slime
맨유는 스베누따위랑 파트너십 맺은 이유를 모르겠다 명문 구단이면서 자금줄이 그렇게 절실한가?
madblueismine
개같은건 스베누 신발 유행탈 때 비싸게 주고샀더니 지금 완전 거지꼴임..첨에 아낀다고 몇번 안신어서 아직도 멀쩡함..하는 수없이 신고다니는데.. 진짜 그돈으로 아디.다스나 나이.키 살걸...현실 울음나온다
326sarang
스베누망했음?
presidentpar
스베누망했네
Hagaeye8888
이에 현재 다수의 공장주와 가맹주들은 스베누 황효진 대표를 사기와 횡령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소한 상태로, 경찰은 이달 안으로 황대표를 소환해 그동안의 자금 흐름과 영업 방식에 대해 조사할 방침이다.
Hagaeye8888
아이유와 AOA 등 굵직한 가수와 아이돌 그룹을 모델로 내세울 만큼 큰 성공을 거뒀지만 최근 의문의 땡처리 사건이 발생하고 가맹주들의 항의가 이어지면서 스베누의 브랜드 이미지는 땅으로 곤두박질쳤다.
Hagaeye8888
20대 후반의 사업가 황효진 스베누 대표는 아프리카TV에서 '스타크래프트:브루드 워'를 플레이하며 시청자들에게 중계 방송 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를 바탕으로 황효진 대표는 패션브랜드 2013년 '스베누'를 설립했다.
MINGSEOK_99
스베누 신발 안사길 잘했닿
kagi_roi
스베누 게임 팀들은 이제 스폰 잃는건가?
MANNULUS
뭐야 스베누 사기라고?
KR_Slime
스베누는 전형적인 사업체 몸집만 불리려다 실패한 케이스. 제품의 품질은 둘째치더라도 기업의 재정적 안정화 단계도 없이 무작정 규모만 키우다 저 사단난거지. 애초에 경영자로서 근본도 없는 아프리카 BJ 나부랭이가 저정도 키운것도 대단한 것.
soma_pills
blaaaaaaaaank ㄴㄴ스베누 브랜드 자체가 망함대표잠적
hozeKKk
스베누 망했엌
Paste1Ry
스베누 결국 사기냐 머박
soma_pills
스베누 망했구나 지나가다가 스베누 가게 앞에 재고처리같이 흉흉한 종이 붙어있는거 보고 어라 설마?했는데 역시나
gpgp_o3o
하하! 스베누 빠이짜인!
namaakcin
스베누 너무 애들 신발같구 별로야
boo03122
난 스베누 안신어서 상관없다만... 그거 짝퉁에 품질 구린 신발 아닌감..?
badbitch_444
스베누 디자인 표절 오지구욤
Hagaeye8888
야 그럼 스베누 전속모델 했었던 aoa랑 아이유는 무슨죄임??? 결국 한놈때문에 이지경이되버렸네?
boo03122
스베누.. 망했나보군...
Perfumekr
스베누는 진작에 망했어야지
ntmbbaek
스베누 곧 망할줄 알았다
sting0114
스베누 팀은 다시 스타테일로 돌아가려나....
angbu_
스덕과 롤덕들에겐 잊을 수 없는 그 이름. 스베누
Geungjung
스베누진짜쳐망했네.....
limjk_93
스베누 걍 망해버렸구만..
serestine911
어제 시사매거진 2580 방송은 '스베누' 사태가 꽤 화제거리이긴 했지만 그 앞 꼭지였던 '롯데마트'의 납품처에 대한 갑질 횡포도 굉장히 충격적이었는데.. 삼겹살 할인행사하면 납품처에서는 울며겨자먹기로 수억씩 손해보며 마트에 납품했다고 한다
05070416
스베누...신발 질 안좋기로 유명하지... 내눈엔 디자인도 구렷는데 진작 망할줄 알앗음
ch73z
스베누 알바들 바빠졌는데~ 싸게싸게 댓글달지않고 뭐하냐~
tbqkfsha2
스베누 로엔 카카오 실검이네
baldrsky86
스베누 사기같다고할때 잘 되는 사람 시기하지말란 글 올리던 사람들 어디갔니...
S_Dalsu
스베누는 돈이 어디서 나서 저런걸 하나 햇더니 결국 쫄딱 망햇군
kimbe9210
스베누 어제 시사매거진2580에서 탈탈 털었구나. AOA, 아이유, 맨유 등으로 광고비를 잔뜩 퍼부었으나, 품질논란은 예전부터 있어왔으니 이런 결과는 당연한 것 같다.
_ggun
스베누 망할걸 몰랐던 사람들이 더 답답하다... 이보다 더 뻔하게 보이는 사기가 없었는데... 언제 터지나 했음....
angbu_
스베누 다음 검색어 1위 경 축
chopa_0123
스베누 으이그 2017년까지 맨유량 계약했고 선수들 광고와 팬 싸인회 한다고 떵떵거리던게 언제던갘그땐 좀 잘 나가기 시작하길래 "오! 진짜인가!!"했는데 폭망잼~
Su_1ka
스베누 그거 짭퉁회사아님?
Su_1ka
RC_Kimtw_EA: 오늘의 츠이타 카카오 . 멜론을 인수 스베누 대표 잠수
RC_Kimtw_EA
오늘의 츠이타 카카오 . 멜론을 인수 스베누 대표 잠수
9epeng_
스베누 잘한건 클로저스랑 콜라보해서 슬비 츄리닝 입혀준거 말고 없습니다 근데 그것도 한정판매라 매물이 없어서 제가 못사네요^^;
exoxm904
스베누 모야모야
RESER_HOME
스베누는진짜 금방갈거같더라
chopa_0123
gldbwls70 스베눜이젠 진짜 망했나보네요...
Lighthouse_B4SS
notopvidan 헉저도 그거도 보고 스베누두 계속 운영하구그래서 뭔가 잘못됬거니싶었는데 결국 잠적이네영...
romantico_216
스베누... 디자인이고 질이고 영~별루여서 구매는커녕 아이쇼핑때도 안보던 브랜드인데 허허.. 남에돈 벌기 쉬운지알았나 보네
minseo102020
황효진 대표는 아프리카TV에서 '소닉'이라는 닉네임으로 '스타크래프트:브루드 워'를 중계방송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패션브랜드 '스베누'를 설립하며 청년 사업가로 유명세를 얻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ZEUS1145
스베누 망핸네
RaperKim
스베누 난리났나보네
sugirane
헐? 스베누 리트윗
soongsoon
어제 스베누 뉴스 보면서 아무래도 제일 걱정된건 공장과 가맹주. 공장은 그 쪽에서 오래 일해오셨을텐데 순식간에 도산위기에 가맹주는 인기좋은 신생브랜드에 희망찬 미래를 생각하고 시작하셨을텐데 얼마나 깜깜할까. 유통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얽혀있다.
7dlsdud7
클저 인게임 스베누 트레이닝복밖에 잘 만든게 없넼
redlotusyj
Minewworld: 스베누 9650원 발견
7dlsdud7
스베누 개폭망
redlotusyj
Minewworld: 가장 큰 손해를 보는건 매장업주.. 매장은 폭발적으로 늘렸으면서 땡처리 에게도 신발을 제공한 스베누 본사의 횡포. 기사를 읽어보니 자금난 때문이라던데 2015년 마케팅 비용만 100억을 투자 했다던데
KR_Slime
스베누 망한것?
habzzang
왠지 스베누는 등장하면서부터 사장 때문에 망할 것 같다는 이유없는 느낌을 갖고 있었는데 실현되는건가?!!
Minewworld
스베누 9650원 발견
clony9809
shu_bal 스베누 회장님인가 사장님인가 유통사기 치시고 잠적
simsimgada
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발암!! '시사매거진 2580' 마트 삼겹살의 비밀, 업체대표 "협력업체 아니라 노예업체였다"…스베누 논란도 다뤄newspim
progress_mind
progress_mind 그와중에 알바 같은 답변이나 내놓은 잉꼬팜인지 하는 작자보고 스베누의 전이름인 신발팜이 생각남
DizzHolic
스베누 자해..?
ausqld4152
foodnjoy: 동대문 스베누는 아직 장사하고 있더라. 중국어 붙여놓고 동대문에 넘치는 중국관광객들을 낚으려 하고 있었음.
seojuck
스베누 얘기 자꾸 나오니 한없이 슬프다
mayom226
스베누 망햇다는 소식으로 핫하네ㅔ
Minewworld
가장 큰 손해를 보는건 매장업주.. 매장은 폭발적으로 늘렸으면서 땡처리 에게도 신발을 제공한 스베누 본사의 횡포. 기사를 읽어보니 자금난 때문이라던데 2015년 마케팅 비용만 100억을 투자 했다던데
Blind_touch_
youmusthave1 스베누 뭐가 어떻게된거임?
YmGboAU7X35hsFL
xlqptdudn 스베누는 다른 뭐 아디다스 같은거 짝퉁같음
Minewworld
스배누 신발을 산지 4개월이 지나서 지금 떨이로 3만원에 파는건 그렇게까지 아깝지느않는데 그래도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하는 스베누 정말 화가난다
Minewworld
스베누 3만원
__comu
스베누 같은거 도대체 누가 사나 했더니 본가에서 동생이 신고 있더라..;;;;;;;;
891205V
야시 스베누 개판만들고 튄 대표 황씨가 BJ소닉이네?????
atchyrism
스베누 대표 자해 소동
Tarazad
스베눜 사망
chiron_read
롤 스베누 팀 어떻게 되는 거임...?
s_lions10
스베누 디자인유니크?? 난 복사기인줄 알았는데
cbwoo0218
스베누 욕먹고잇네요오?
plaplanetzer
스베누 진짜 미쳤나아니 신발 퀄리티만 쓰베누인줄 알았더니 직원 입터는건 더하넼
cool____e
BJPaku 스베누 사장은 여자였다고한다... 음ㅁ....ㅁ...ㅗ....
T_Elga
스베누 분당점 근황이라고...
chu_ZSGH
스베누는 결국 사장이 사기꾼이었던 건가? 결론좀찾아봐사켜
_0430w
스베누 뭐냥 신발이뻐서 하나살까햇는데 왜 망해가지
in7ae
학창시절에 나이키나 아디다스를 신고 싶었지만 비싸서 못 신고 아식스를 주로 신었는데 발이 편해서 지금도 미즈노와 더불어 애용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스베누 사태를 보면서 브랜드에 나를 맞추는것보다 나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는 것이 맞다는 것을 새삼 깨달음
xlqptdudn
스베누 얘기 나올때마다 이 짤 올릴거임
HB_suspd
그와중에 스베누 기사 배댓이 너무 아재라 오늘도 놀라는 하늬 의문의 1패
N0TE_A4
스베누 던파때매 알아낸거 아닙니다
Nonzigo_jojo
스베누망함? 쌔무통~
HB_suspd
야 스베누 드디어 망했네 남의 브랜드 카피해놓은 짝퉁쓰레기 졸라 비싸게 팔아먹으면서 홍보에만 오만상 돈처바르더니 이럴줄알았지
lereve_185
와씨..스베누공홈 Q&A게시판 반이상이 상품취소문의야.. 스베누대표야 어디갔니 돈쳐먹고 어디갔어..
peachchip_iu
chopa_0123 저도 아무리 징짱이여도 스베누만큼은 배척했었는데...결국 이렇게되네요😂
lereve_185
스베누...에서 새신발 썬더블랙 예쁘길래 살라고 벼르고 있었는데 대표가 사기혐의로 피소상태랰야이앀그동안 고마웠다,스베누!!!!!!!!!!!! 태극신발 잘 신었다!!!!!!!!!!!
chopa_0123
peachchip_iu 아무리 아이유님이 광고했었지만 스베누는 안 신는게 답... 결국엔 망...
chopa_0123
스베누 결국 망했구나... 대표가 연락이 끊겼다닠...
Patriotic_Ardor
PatrioticKorea: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
Patriotic_Ardor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nemyam78
스베누 망함?
kibesla
ㅁㅊ 스베누 뭔데... 망했어...????? 아니 저게 뭐람?
Yoonma
스베누 점주들 불쌍해서 어쩌나...아...
wooozz3
아 스베누; 스타1리그 스배누덕에다시봐서 좋았는데 핵망이군 스타1리그부활하는모습보고싶다 맨날 롤만하네
Daniel_Gene
... 저번에 킴스클럽 갔다가 맴이들 얼굴 걸려있는데 그 옆에 스베누 재고정리라고 돼 있더라... 그래서 기분 좋다가 망침.
Daniel_Gene
MoonLight_iu: 스베누 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이 너무 많구나. 제조업체 사장님,가맹점 사장님, 맴덕 봉덕 ..
Daniel_Gene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PatrioticKorea
스베누 황효진을 보면서 순간 이준석을 보는 줄 알았다. 황효진은 돈으로 낼림 받아먹을려고 작정했고 이준석은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작정했지 젊은 나이에 권모술수만 아는 인간들이라는 점이다. 그렇기 떄문에 이준석 공천하면 새누리당은 완전 망해야 된다
soicosaso
HIRATSUKA_KIM 스베누, 넌 망한게 어울려!!
yeonsain
sldpnc: 스베누 전설의 짤
PatrioticKorea
이준석 포털 실검에 황효진 스베누 보고 있지? 이준석 니가 정부한테 7천만원 받고 사업하다가 실패해서 유령회사 주제에 기업인이라고 공갈치냐? 너도 황효진 저 새끼처럼 돈이나 낼름 받아먹을려고 해도 그 기술이 없으니까 권력으로 낼름 받아먹을려고 하잖아
GC_CluBBerAoi
스베누 오늘 방송 이제서 봤는데 어이구..... 이렇게까지 심각했었군
noizlimit
왜 스베누 사장은 하필이면 닉네임이 소닉일까... 에효
DaeDuTwit
지금보면 롤챔스 스폰 왜 이모냥이냨 아주부는 페이퍼컴퍼니에 스베누는 부도직전
____02_06
어쩐지 우리 학원 근처 스베누매장이 저번주부터 안열더라구ㅅa
0Citizen0
현 시각, 스베누 온라인 샵 홈페이지, '운영진 부재' 라는 오른쪽 문구가 홈페이지가 왜 이렇게 됬는지를 대변 하는 듯 하다.
Mujigaeeee
스베누 망했대? ?? 내 ㅅ신밚ㄹ 스베눙ㄴ뎅
UK_duck
스베누 뭐여.. 스타리그 어케 되는거지?
KnoBep
usagi_cocoasuki 스베누 거기 프로게임단 아니냐??
usagi_cocoasuki
뒈질거면 혼자 뒈질것이지 김머한 셰프마냥 남까지 끌여들인다란 아주 좋은 예가 스베누겠지 이번 사태 끝나면 분명 부산 공장쪽,가맹점주 몇명 자살했다고 뉴스 뜰거다
lyanghee0326
스베누 후우..
MyLoveKyung
스베누 발아프대서 안삼
undefined_my
스베누 대표 한몫잡고 사라지는구나
HIRATSUKA_KIM
스베누는 이제 제대로 망했나보군
konipani
스베누 사본적이 없다
TSUBAKI_190
qmfforfkrns 스베누 팀원들이랑 공장만 ㅈ댐...진짜 문제있는놈인
qmfforfkrns
스베누 관련 공장관계자들이랑 가맹점주만 불쌍... 뭣도모르는새끼들이 사업하면 망하는 가장 큰 이유
able_meky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miladiashe
스베누 망해라!!!!!
l_misty
내가 어제 아빠한테 스베누썰 말해줬더니 아빠가 스베누가 뭐냐고 그러더라
HoneeyCake
_rustykat 그래도 스베누는 GSL 후원도 해줘서 저에게는 이미지가 좋았는데... 80억 횡령 의혹을 들으니 영 마음이 가시네요
l_misty
할거없는데 시사매거진2580 스베누 나온거나 찾아볼까
songcine81
sungchi: 부산의 50여개 공장에 대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는 스베누. 소닉 대표는 그때마다 현장에서 자필로 각서를 써주며 위기를 모면. 그러고선 신발은 땡처리 업체에 선불로 팔아넘기고 60여개 가맹점도 다 망하게 만듦 https://t.…
rlafpdl
결국 스베누 대표가 연락이 끊겼습니다 망했네요
deuueuagh7803
스베누 잠적
Royalmp
ruliweb_rss plaied45 이분이 스베누 그분 인가요-??
Creepy_Nerd
스베누 대표 잠적 스베누 소닉붐은 이렇게..
seoyeon35_gudok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0Citizen0
현재 스베누 홈페이지의 Q&A는 7할이 주문 취소글들로 난리가 난 상황, 사건이 설마 해결 된다 하더라도 재기는 어려워보이는데....
nud_1214
스베누 망했나봐 ㄷ
AirandoLeien
> 스베누 망했다의 마침표인가.
wginseng
2580 스베누 얘기 말고도 갓갓꿀잼이노
ayse_cisab
와... 스베누 스타리그 하는거보고 우와했는데
wginseng
오늘 pd수첩 스베누 편 몇코냐?
lazyw97
스베누 된통 터졌네
SOONGYUNOH
yeuxlesfleurs 태극 스베누 샀었읍니다.........ㅂㄷㅂㄷ
odumaknim
스베누 사기사건을 보니 예전에 모뉴엘 청소기 사건 생각이 난다.. ㅉㅉㅉ 방송에선 유명연예인들 모델로 쓰고 잘나가는 척하더니..
S_G___
ham18yum 스베누 그거 꽤나 있지않나 맨날 디자인베껴판다그러던데? 저도 막 찾아본건아니고 스쳐지나가듯 본거라 자세히는 모르겠음 제가 본게 또 베꼈냐~~~이런 뉘앙스여서
nny05077_sadam
스ㅂㅔ누 병크 터치지 마라..내 쓰레기통으로 간 신발 다시 사러 갈거니까... 울컥
S_AR_AA
마자 스베누 방송나왓던데 아빠가 사기꾼이라구 욕햇음
mo0n__bot
스베누는 이제 끝났네
LilecLovesLin
스베누 웨 검색어 1위임? 드디어 망햇냐
qmfforfkrns
스베누 현황
100609__ifnt
스베누 제대로 털렸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