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om_thin 서울대입구역 잠깐 정차했었는데 연기 들어왔었으뮤 잘 진압됐겠지.. |

| 15:56 서울대입구역5번출구 부근 건물 화재 진화작업으로 현재 남부순환로 서울대입구역->신림역 전차로 통제 해제되어 하위 2개차로만 부분통제되고있습니다. 주변도로 지정체되니 운행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지금서울대입구역에서 지하철 무정차할만큼 큰불났는데 그옆건물에서일하고있어서 연기다들어오는데 콜센터여서 일을멈출수가없어서 연기가득마시며 상담해서 코푸니까 탄맛나는듕.. |

| 아빠가 운전해서 서울대입구역에 있는건물 불났다고 조심하라고 톡했더니 자기 지금 거기 도로에 갇혀있다고 톡옴 ...아 무서운 동네야 ; |

| kuyuara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입니다 |

| soonmyun: 현재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앞 대형건물에서 화재 발생 2호선 무정차통과하고 있답니다. 사진출처:지인분 |

| 서울대입구역 불났나? |

| 15:49 남부순환로 공항방향 원당초교->서울대입구역 관악동물병원앞 차량간 추돌사고 소식입니다. 사고지점 주의하셔서 지나세요. |

| heureuxavecvous: ■<서울대입구역 큰불>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인근 건물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다.. |

| camelliatte: 헐 서울대입구역에 불남 |

| Job_Kat: 서울대입구역 근처 화재 지금은 진압된것같네요 |

| Imsogreeedy 서울대입구역에서 불나서 길막혀요... |

| 속보 현시간 서울대입구역 근처 건물 화재 |
![[디페 E9]이불요정 오앵
@oaeng10203 oaeng102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63334339686404/c1J_mxw5_normal.jpg)
| 워우 나 서울대입구역이 젤 가까운 지하철역인데 터져부렀네......금요일까지 어떻게 수습 안되려나 |

| tbsseoul: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 상가건물 외벽화재 진화작업으로 한 방면 전면통제, 이 화재로 관악로 하위 2개차로가 부분통제되어 주변도로 정체되고 있으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 |
![[D-10]죽었 닷
@HD_LOVELIVE HD_LOVELIV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869582818721793/e2hQ1lsA_normal.jpg)
| PhNadSg 네네 없어요! 낙성대에서 내리셔야할거애요 지금은 가스때문에 서울대입구역에서 정차 안할거에요..저 잠깐 마신 것 뿐인데 목이 엄청 아프네요
낙성대에서 버스타세요..! 셔틀아저씨들도 서울대 앞에서 안내려주고 좀 위에서 내려준데요 |

|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 고층빌딩 외벽화재 진화작업으로 한 방면 전면통제, 관악로 서울대입구역부근 하위 2개차로가 부분통제 되고 있어, 주변도로 심한 정체되고 있으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 |

| eyepd: 관악구 서울대입구역 근처 건물 화재 |

| 15:37 서울역입구역 건물화재 진화작업 관련하여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 무정차 통과되었으나 현재 복구되어 정상운행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메트로 확인 |

| 아 그리고 지금 서울대입구역 앞 연기 너무 엄청나서 공기가 매캐하니까 가지 마세요 |
![[선입금]메인트윗 로디
@_crody _crod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647756482924544/bdj9GeGR_normal.jpg)
| 두 분 지금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계시지않슴까..? |

| Rt 여기 서울대입구역 아닌가 |

|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불났어.. |

| 서울대입구역 근처 화재 지금은 진압된것같네요 |

|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 상가건물 외벽화재 진화작업으로 한 방면 전면통제, 관악로 하위 2개차로가 부분통제 되고 있고, 주변도로 심한 정체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 무정차 통과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C_holicstar: 여러분 서울대 쪽 오지 마세요...서울대입구역 열차도 다 통과시키고 있답니다 |

| rockstar_4039: 현재시점 2호선 서울대입구역 지상 근처 건물에서 현재 화쟈 발샹한 상황이래요. |

| Nohrend_ro: 서울대입구역 3번출구 근방에 큰 불이 났으니 통행하는 시민들은 주의해주세요. |

| ■<서울대입구역 큰불>
서울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인근 건물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다.. |

| 서울대입구역?????? 머지... 무슨 일이지..... |

| 아... 지금 서울대입구역이라는데.... |

| 여러분 서울대 쪽 오지 마세요...서울대입구역 열차도 다 통과시키고 있답니다 |
![패딩남[S153/1027]
@MukouAoi_ MukouAoi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368117239459840/CnLHJI-Q_normal.jpg)
| 동네에 왜 뿌옇나 했더니 서울대입구역 근처 건물 불났네; |

| 서울대입구역에 큰 화재가 났다는데 서울트친분들 괜찮냐고 물어보면 너무 촌놈일까를 고민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