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다님을 위해 야짤을 찾아와야겠다 |

| Goooogiii 바다구경 개이득;; |

| 탕 ..사라바다... |

| 나미 주세요 케틀나미 급 그런 사건 터지는거 보고싶다 나미가 곤히 바다에서 자는데 급 시끄러운 소리가 울려 뭐지 하거 나갔더니 웬 큰 배 한척이 그물로 바다속을 쓸고 있네 나미는 뭐 뭐하는 짓이지 분명 지정된 자리가 있는데 여긴 금지 구역이란 말야? |

| GMS_Chocolate: 마지막으로 해변 수면 바다 그리고 심해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바다"입니다 총 중량 약 130g으로 여행용 비누로 제작되었습니다 |

| 961229net: HQ Photo 160110 GMP 출국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サナ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다 |

| 대니는 그 후로 8년하고도 2개월 11일 동안 바다 위에 머물다가, 태풍이 몰아치던 어느 날 고장 난 도르래가 등 뒤에서 날아와 그를 치고 말았죠. 온몸의 뼈는 다 부서졌고 다시 붙일 방법은 없었어요. |

| Magi_co: 남조선 낚싯배가 바다에서 조난을 당했다. 다들 구조선이 빨리 올 것 같지 않아 불안에 떨고 있었다. 허나 그 중 한 사람만은 느긋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SNS에 방금 "대통령은 독재재아지 독재자의 딸"이라는 말을 적어 올렸던… |

| JH320823 가차운 바다 |

| 6_Q_Z_9 ex 상대가 어린 여자아이, 눈이 푸르다, 주근깨 ☞ 우리 뫄뫄 아가씨는 바다처럼 시원한 눈썰미랑 햇빛의 사랑을 많이 받았네? |

| ghkdqhcodms dog_ricecake 그 새파란 ㅂㅏ다....모래사장에누워있다가 망고도 먹고. |

| 그 해 여름의 바다는 겨울로 남겨 두었지. |

| bbe_0226 흏휴....시즌3빨리나왔으면 좋겠어요..얼마전에 정주행했다가 미즈키가 바다에서 나나미 위험했을때 막 구해주는거 심쿵... |

| 미친 강남 한복판에서 불가사리 발견하는 소리하고있네
불가사리가 그 바다에 사는거 말고 철먹는 걔요. |
![[디페H9] 영감
@gae_nom gae_n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21958342557697/7ADdSS8J_normal.jpg)
| 아니나무 웃기네 바다사나이의 순정이라니 |

| gizmo_00214: 나홀로 바캉스 가는법!
방에서 혼자 누워 하와이안 뮤직을 틀고 눈을 감는다! 그리고 바다에 간 상상을 한다☺️ |

| G_Deling: Gintama_ai_elli 그렇다면 전 살기위해 엘리님을 밑돌삼아 밀어버리고 바다 위로 올라오겠습니다 엘리님: 미친 |

| Gintama_ai_elli 그렇다면 전 살기위해 엘리님을 밑돌삼아 밀어버리고 바다 위로 올라오겠습니다 엘리님: 미친 |

| 바다보고싶다 진짜 멀리서 보고만싶다 바다.... |

| fian5214 8ㅅ8 _ 는님의 돈을 바다죠 |
![[마약가습기 오너] 카테일님☆
@katail1 katail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94487555944449/bgFh6q0u_normal.jpg)
| JChighschool_A: ♡
"야 우리 수학여행 바다로 간대!"
"우리 바다 못들어가잖아"
"....교장을 죽이자."
※당신의 캐가 교장과 맞다이를 뜰 수도 있습니다.
※현재 선점기간 입니다!! |

| 나미도 어떻게 생활하는거지??? 바다에서 살긴 사는데 땅에서는.. 못사나..?! |

| ghdtl_exo: 서핑연습하다가 바다친구들이랑 해변구경하게 되는 배켜니 http://t.co/bqcqOMfbS7 |

| the_redlines_: 1차수요
파란 바다, 하얀 유럽풍 마을.
그리고 나비와 신사를 만났다.
"처음 만났던 꿈을 기억해요, 아가씨?"
백일몽의 소녀와 꿈의 현자 필레몬.
{트커/복합/99/일상, 이벤트/7일/ALL} http… |

| "바다는 정말 아름다워요. 얼른 가보고싶지않나요?" |

| 겨울바다 |
![[RED] 스트렐카
@TR2_Strelka TR2_Strelk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93447712477184/8CWH0gt6_normal.png)
| TR2_oliver 바다? 고향엔 바다가 없어. 바다만큼 큰 호수는 있지만, 본 적은 없다. 바다는 어떤 곳인가? |

| Hogu_hoguido4 ㅁ...!!! 허억 이도님이거 짱좋아여..!! ㅁ..!!! 아아직 뭔가..파판에서..바다? 배경은 본적없는것같은데 있긴한건지 이런느낌짱좋아여바다도 뭔가 석양느낌나고허억 |

| 청소 끝냈으니 씻고 바람쐬러 바다가야징 |

| G_Deling 그럼..ㄱ..그럼....델님을 안고...바다속으로 가서...같이..깨꼬닥...?헉 낭만적이야...//// 두근두근 |

| kimyring 드레기 수 많은 별을 보아라! 이거였나 그런데 저 바다를 보아라! 이렇게 들리는ㄱ ㅓ가튼 |

| muhannews_infi: 어제 쇼타임 촬영
성규 에버랜드
동우 바다에서 배탐 + 갈매기에게 새우깡도 줬대요!
우현 축구
호원 부산 서면
성열 애견카페
명수 제주도
성종 이천수영장 |

| 2D_OlEn 바다그릴라캤는데 왠지 올런님파판캇짱이 생각나드라구여 |

| 캬햣 적금 바다땅 |

| 아이이이어버타다방벋!!엉바다코놉!!! |

| JY_B_SFR 여름하면 바다
좋은 아침- 살짝 웃으며 쌀쌀해지니까 조심해, 집사님. |

| 그렇지만 애드는 바다에 빠트린다 |

| NC_ddamuck 전 바다 어릴적에 안그렷엇는데요 우럮 그런 어려운거 못그렷엇는데요 우러어얶 |

| QRapI 바다 ver.도 그려쥬새요. |

| 오디세우스는 머나먼 길을 헤쳐나갔어. 사랑하는 아내의 품으로 가기 위해서. 포세이돈 거친 풍랑 바다 괴물을 물리치고 세이렌의 노래 유혹 꾹꾹 참아낸 후에 꿈속에도 그리던 고향집에 돌아와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

| 바람이 부네 남쪽 바다 저편을 향해~ |

| park_uneum: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le_renfo_kr oksun1999 292jung2 mindlele79 djaak2002 hee1025w '바보가 꿈꾸는 세상' 바꾸세 |

| Amabilis_0127 하.... 너무 심하게 갈 길이 먼덹... 원피스는..... 샹디가 바다에서 팔 뜯어 먹은 그때 이후가 어렴풋... |

| JKS2_423 날 너무 조아하지마......언니 상처바다...나 나쁜여자야 ? |

| IMYOURS_0126 바다나 데려가쥬 |

| 잉금이여 성이베 시크릿트랙 있기는 한 겁니까... 아니면 그게 진짜 바다를 건넌 정복자들입니까... 울기시작한다 |

| Annie_J9 음식,맥주,바다,게이 |

| Davan_Khan: 호남없이도 안되지만 호남만으로도 안된다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만으로도 안되지만 그들 없이도 안된다
우리는 김대중 대통령을 존경하고 노무현 대통령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우리 모두는 바다에서 만날 사람들이다! https:… |

| valkyurey 유공충이라는 바다 생물의 사체인 걸로 알아요 흔히들 별모래라고 부름. |

| 세상에서 가장 추운 바다는~ 썰렁해!!예?제 개그가 썰렁하다니... |

| 나홀로 바캉스 가는법!
방에서 혼자 누워 하와이안 뮤직을 틀고 눈을 감는다! 그리고 바다에 간 상상을 한다☺️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_hye_yum 으음 뭐 들어갈 것두 아닌데요 뭐 헤헤 바다바람 정도는 후드쓰고 목도리 꽁꽁 싸매면 오케이예여!! |
![[BLU] 올리버
@TR2_oliver TR2_oliv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315216024862720/Iw7t9aNW_normal.png)
| TR2_Strelka 여행이라기엔 여유가 없어서, 자세히 살펴보진 못했어요. 거의 내륙 쪽으로 다녔으니까... 기억에 남는 거 하면 바다일까요....... |

| ssem8 그날 탐라 눈물바다 예상합니다 ??? 무대 뒷모습 보여주라주!!!! |
![[고진검래/반9b]원고중
@wongojung wongoju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62857074610176/EZJ14Tr5_normal.png)
| etoile_w_ 이거 횬쏭으로 써쥬세요 이건 횬쏭 아니면 안바다여<죤 |

| 깊은 바다의 소녀 계속 가라 앉아서 |

| HARLEMo3o: 이건 내초코바다 |

| Dear_SCOUPS_: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김종원, 한 사람을 잊는다는 건
pledis_17 https:… |

| ........바다는.. 지구의 70%를 이루는..... 중얼 |
![[테니온/마감합시다] 아낌
@ya932 ya9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3366965772206080/5pGSiCGy_normal.jpg)
| Ro_rr0 아드몽 어디아픈걸가😧
바다의보뱈
ㄱ
응... 아드몽은 왕바보야😁 |

| SZ_BGOG ....역시 당신의 영역은 바다가 맞군요. 괜히 그리움 떠오르게 한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

| >>>>>>바다님이 귀엽다<<<<<<< |

| 저 작년은 대전에 있었그 지금은 충남에 바다붙은 촌구석어딘가에 있슴다 |
![[테라님이랑 34일] 퓨리
@Eismond_Fury Eismond_Fur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9326607294464/rO_5LSy6_normal.jpg)
| Bada_non 오오!! 조아요!! 꼭꼭 !! 바다눈님도 롤하시는구나...!! 기쁨 |
![[엘리후♡] 아드몽 10
@Ro_rr0 Ro_rr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32299998810112/SmirQNR-_normal.jpg)
| ya932 바다의 보배😊? 꺄르르르륵ㄱ |

| mohajanengoya: 네 1그조님들이 천지를 창조하셨고 바다를 갈라서 저포즈를 행하셨습니다 감히 우리 ㅂ5탄 애들이 따라해서 죄송합니다 감히 1그조 옆에서 따라하려고해서 죄송합니다 |

| nnd_oi 헉 겨울바다..춥지않나요? |

| kms3333_2 터프하게 바닷물 뒤집어쓰면 결국 몇시간이후 하얀 소금기만 남을 것 같은데 바다란 정말 어렵네요...맞아요 그들의 멋짐으로 분명 어떻게든 해결을 했을 것입니다..멋짐으로.. |

| nunnunanna_up 넹 바다에여~~ 업텐션을 품은 겨울바다😆❤❤ |

| loeyb2 뭣하면 정말 바다가 있겠습니다만 짠내가 날까봐요큐멋진 바다사나이들이니 가뿐하게 해결했으리라 믿어버리렵니다 얼버무리기 |

| Suka_DLAB 역시 해산물이 맛있을라나? 사방이 바다니께말이여! |

| ... 근데 바다가 원래 이렇게 노는 건가 처음보는 광경 |

| gomxiuxiu: 경수:저는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을 하고싶어요
찬열:저는 헬기타고 다이빙하고 싶어요
백현:저는 멘땅에 다이빙 하고싶어요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lucy2park 네네 가족여행으로 겨울바다 보러 왓어요!!😄😄후후 괜찮아요! 롱패딩에 두꺼운 목도리에 장갑까지 무장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

| 동글동글한 발자국들
곡선으로 밀려드는 물결들
모가 나지 않은 부드러운
한낮의 겨울의 바다가
따뜻한 어떤, 사람 같았다 |

| _code9 업텐션 넘어 보이는 것은 바다인가요?!!! 우왕 !! 바다다!!!!!😃💕 |

| BTL_yeon: 제부도~힐링타임 바다보고와서행복하다~~ http://t.co/SdfsXdsBr4 |

| HRC_Makzzang2 음, 누가 우주외교관이라고 상상이나 하겠어? 친구랑 바다에 놀러온 소년일뿐인데!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_hye_yum 혜윰님도 한번 날 잡아서 놀러와보셔요!! 바다 진짜 예뻐요> |

| jaehwany0406 너 두고 누나 어디 안가니까 그런 말도 그런 걱정도 안 했으면 좋겠엉. 요새 바다가 너무 보고 싶고 맘이 싱숭생숭해서 머리도 식힐 겸 좀 쉬면서 다녀올까 싶어. 막 다다다!!! 했더니 그런가부다 ㄴ |

| 89편
9주 만군의 하느님
누가 당신같이 능하겠습니까, 주님!
당신의 성실이 당신 주위에 가득합니다.
10당신께서는 오만한 바다를 다스리시고
파도가 솟구칠 때 그것을 잠잠케 하십니다.
시편 |

| 입으로 지은 죄는 바다와 같고 몸으로 지은 죄는 태산과 같으며 마음으로 지은 죄는 허공과 같은 무서운 세상, 권세도 소용없고 부자도 소용없는 세상을 착하고 정직하게 살면 미륵천존님의 12003명 일꾼으로 책정되어 영원한 선세상에 살게됩니다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tmxlcl3_oso 네네 가족끼리 겨울바다 보러 왓어요!!! 진짜 춥긴 추운데 바다가 너무 ㅖ뻐서 덜덜떨면서도 사진찍고 그랬어요😇😇 |

| 아시 바다님 기여어 눈물팡 |

| HwangJin_TMA 산은.. 어두울때 가지마 위험해.. 음 밤바다는 예뻤지만 .. 그럼 다음에 폭죽이랑 바리바리 챙겨서 진이형이랑 리키랑 다들 같이가서 놀자~~ 진짜 재밌겠다!! 상상만해도 즐거워서 음.. 행복해 웃는다 |

| 점점 우리들이 함께 있었던
붉은 낙원을 벗어났어
머리 위로 타 오르는 별빛처럼
조금씩 감색 빛의 넓은 바다가
나를 향해 부르는 그 노래에
내가 아닌 우리란 걸 깨달았지
- Atmosphere 5번 트랙 Atmosphere |

| ROA_MoonS 연약...... 네, 물론이죠. 더구나 최근엔 숲에서 크게 다친 사람이 있다고해서. 아, 그러고보니 로아릿은 바다에 가보았나요? |
![[주말에만 연성] 귤
@lucy2park lucy2par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35075324383233/bDnuO2bb_normal.jpg)
| nnd_oi 우와아앗 넉시님 속초가셨어요!?!?부럽.,
근데 겨울바다 바람은 칼바람인데 안추우신가요 꽁꽁싸매고다니세요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_hye_yum 엄청 춥더라구욬게다가 바닷가라 바람 완전 거세요!! 근데 바다가 너무 예뻐서 뭐든 상관없다!는 느낌이예요 |

| gkyu10z 막콘갔었는데 눙물바다 |

| nnd_oi 정모아ㅏ나 겨울바다 겁나 추우실텐데,..!!! 여행 오신거에요~? |

| 이 그리움의 바다에 끝이란 없겠지. |

| 다들 바다 가네. 나도 가고싶다. |

| Aki_JG_4 뭔가 바다에 띄어놓고 타고다닐거 같잖아요...! 저 수영 완전 못 하는데- |

| narajjang318: 웃어요^^ 바다에 퐁당 촬영 왔다가 내일로..
웃을 일 가득 하시길 기도할게요.
힘이 되는 나의 오랜 동반자들 사랑해요 정말.이런말 잘 안해서 오글 할 수도 있지만.. 별같은 당신들을 많이 아껴요^^ https:/… |

| gondor0332 바다ㅏ...헉 바다가고싶다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OREO_Matsu 네네 1박 2일로 가족이랑 놀러왓어요!! 바다바람 진짜 거세더라구욬머리 완전 엉망근데 바다가 너무 예뻐서 참을만 해요!!😇😇 |

| imythpower: 뱀류의 괴물,혹은 바다의 괴물과 신의 전투는 널리알려진 신화적 주제를 구성한다.라 신과 아포피스 뱀,수메르의 니누르타와 아사그,마르둑과 티아마트,히타이트의 폭풍신과 일루얀카,제우스와 티포,이란의 영웅 트라에타오나와 머리 … |

| Ricky_P_Tma 바다! 아직 산이랑 바다는 가보지 않았는데.. 한번 가봐야지! 우리 불꽃놀이도 하고! 폭죽 사서 가야지! 예쁜 불꽃! 친구들이랑! 리키도! 응? 응? |

| letters_to_jayb: 마음을 헤아리는 것보다
차라리, 해변에 앉아
모래알의 숫자를 헤아리는 게 더 쉽겠다
많은 모래가 모여야 백사장이 되지만
내 그리움은 반만 담아도
바다가 된다.
윤보영, <모래와 바다> https://t.co… |

|
테마 넘한거아니냐
다른돌들 다 바다가구 외국갈때 우리애들 표류를 시켜ㄱ |

| ukiorin 예쁘네. 운이 좋은 걸. 이런 바다도 만나고. 잘 보고 있어, 지금도 봤고. 가보고 싶어. 가보고 싶긴 하지만 아무래도 정말 나중에야 갈 수 있겠네. |

| 모두가 평등하게 꿈꿀 수 있는 곳
새하얀 하늘 위에 써 나갈 새 역사
은빛 바다 위 반짝이는 빛이여 이 밤을 밝히라
미래로 가는 계단 만인을 위한 나라
황태자 루돌프 中 내일로 가는 계단 |

| all4b2uty 지금 전망대예요! 속초 바다 이쁜거같아요! |

| HwangJin_TMA 음.. 커플코스.. 괜찮아! 바다를 보러가는건 좋겠다 음.. 어제 저녁바다 봤을때 되게 예쁘던데.. 좀.. 추웠지만.. 진이형도 나중에 한번 바다보러 가봐 진짜 예쁘더라.. 웃음 |
![쿠로바 카이토[괴도키드]
@Kaito_Kid__ Kaito_Kid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5776001021095936/tkliPE5I_normal.jpg)
| 그게 그거잖아! 바다의 푸른 빛은 하늘의 푸른빛이 비친거니깐... 탐정과 괴도도 마찬가지야... 하늘과 땅으로 갈라져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근본을 따져보면 인간이 꽁꽁 숨겨둔 무언가를 호기심이란 열쇠로 비틀어 여는 무뢰한 동지지.... KID |

| 1/14 목 ~1/20 수 시간표
★허우 샤오시엔 감독 특별전★★★
☆바다의 노래:벤과 셀키요정의 비밀
☆쿠미코 더 트래져 헌터
☆바닷마을 다이어리
☆라스트 탱고
☆그녀에게
☆유스 |

| 바다는 예뻤다♡
꺄♡ 하트♡HAN_YUN_b |

| 언니 전화바다죠라....4시 수업있지만 갈거야언니뉴뉴유살려줘경수 |

| Ricky_P_Tma 여긴 근처에 바다도 있고~ 하니깐 지나가는 여행객들이라도 볼 수 있지 않을까? 듣기로는 커플 코스도 있다니, 적어도 여자들 구경은 할 수 있겠지! 그리고 우리 숙소에도 가끔씩 여자들이 나오잖아~ 속은 남자지만.. |

| 너는 내 어디가 좋아 나는 네 모든 게 좋아
너는 내 별빛 내 마음의 별빛
넌 나만의 달빛 소중한 내 달빛
그저 바라만보고
나를 위해 비춰주는 그런 사람
너는 내 하늘 하나뿐인 하늘
넌 나만의 바다 소중한 내 바다
SEOPSSOM |

| Beast_0721 핸드크림이랑 과자 바다서 |

| 너와 나, 걸어간 그 다음에
도착한 세계의 끝
그곳에는 푸르고 넓은…
바다가 있었어
모든 것은 지금부터 시작되는 거야
자신들의 손으로
세계를 다시 만드는 거야
힘들어도 너와 함께라면
분명 넘어설 수 있어
<사막의 BLUEBIRD> |

| BTS_twt: 그렇게 수능 치고 멍하게 며칠 있으니까 스무 살. 나의 스무 살 1월 1일은 술도 아니고 클럽도 아니고 가족과 함께 부산에 간 거다 진짜 바다밖에 안 보이는 이상한 곳이었음 유배당한 기분 난 스무 살 되면 진짜 뿅 하고 인생이… |

| Nlo_Makzzang2 HRC_Makzzang2 바다잖아? 기왕빠진거 놀자고! |
![[바스찬] 신 제윤
@HV_SJY_V HV_SJY_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35266609143808/1xy_DxeV_normal.jpg)
| HV_Lloyd_H 집은 바다 건너 멀리에 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이미 진찰을 끝냈습니다. 흐음.. 손님 술을 너무 많이 드셨군요? |

| 바다 : 굉장하데이!! 이제 니 마 기냥 마법소년인가믄가 그기아이가!!!
러프 : 그런가. 나 지금 고3인데..
바다 : ..아..아슬아슬하게!!아슬아슬하게 소년잉까 개얀타!!!
마도 : ..진짜 아슬아슬이다.. |

| SIGMA_sophia 나도 ㅆ에서 저번달인가 저저번달인가 뭔 온도를 해달라는데 적혀있는대로 해달라는거야.. 읽어보니 디자인1도 모르는 사람들이 썼구나 싶은거지. 그래서 대충 두시간인가 휘갈기고 한달뒤에 십마넌 바다써요 휘갈겼는데 |

| 바다돌이 젊었을땐 진짜 잘생겼던데... |

| 바다향=짠내 아니여? |

| 트위터 백사십자 너무작은거아니냐 이걸로 뭘 표현하라는거야 욱기지마 태평양 한가운데 꿀한방울 떨어뜨리면 꿀바다같은 소리 하네 아....아.....끙끙......긍........미쳣....일하는중인데...내려와 입꼬리 이년...처얼석.... |

| SZ_Ngun 고개를 돌려 그를 본다. 바다소리를 들어본 적 없나. |

| kraf_twerk_ 전 처음에 여자애들한테 수줍은 척하면서 갖은 끼부리면서 슬금슬금 다가올 적에 뭔가 바다괴물 같은 공포와 자세히보니 은근 귀여운데가 있군... 같은 기묘한 감정잌 |

| 검은 바다 |

| coolest_BTS 미친 아 어떠케 넘 감동 바다서 지금 엉엉엉이야... 유진시 챙겨 주는 사람은 울 딸기 뿐이야 넘 고마워 언니 폰 샀으니까 많이 아껴 줄게 ❤💙💚💛💜 |

| 바다 이러나ㅉ쩨 |

| 미즈키가 바다에비친 불꽃놀이 보고있다고할때 개찌통... |

| SZ_BGOG 그건 그렇군요. 덤덤 한참 강소리를 듣다가 바다소리와는... 많이 틀린가요. 역시. |

| scnebut 신났네. 바다 좋지 벌써 성인이고, 면허도 땄으니까. 얼른 같이 드라이브가자 |

| kms3333_2: kms3333_2 이 문제에 관해 원피스 파는 친구한테 물어본적 있었는데 거기 배는 샤워가 아니라 목욕탕이 있댔다 아쿠아리움도 있댔다 왜지 바다가 옆인데 |

| kms3333_2: 해적선에...샤워시설이 있을까.....? ㅅ도 잘 보면서 안 씻고 하는걸 보면 안절부절 못하다니 인간의 양면성이란! 어디서 씻지? 바다는 아니겠지 |
![[배드 엔딩 머메이드]
@raid_DHR raid_DH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32714212286464/TLx3Yg44_normal.png)
| 늦은 밤, 날카로운 손끝에 의해 열린 창문으로 역한 바다 냄새가 들어왔다. 그리고 하얀 면사포를 쓴 흉측한 괴물은 왕자와 그의 사랑 앞에 서 있다. |

| tear_Tuu__ 바다에 사는 소라는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

| 흐르는 강물을 잡을수 없다면, 바다가 되어서
기다려라. |

| 투르키에 장국은 사막과 초원으로 이루어진 유목국가입니다. 대상의 가도 카라반 카라욜 과 바다의 가도 데니즈 카라욜 가 교차한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한 상업의 도시이기도 하죠. |

| amorfatietlux 알겠어 알겠어 여기 바다랑 또 다를 거 아니야 꼭 여행하러 갈게😂 예전에 사진 봤을 때 엄청 예뻤던걸로 기억해... 보고 싶다!!♡ |

| 팬티만입지말어...바다에서 얼마나 춥겠니...병걸린다.. |

| veryvery_bear 이미 사무실 눈물바다 |
![[가.디.언]에.릭(엠.생 Lv.9)
@eric_shanghai0 eric_shanghai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447399547318272/kPczbrTp_normal.jpg)
| gksmf75 저는 동해바다에서 오징어 동족들과 함께 살아요!! |

| SANA_Thailand " 961229net: HQ Photo 160110 GMP 출국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サナ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 " |

| 포인트 브레이크 봤다 개쩐다 진짜 덜덜떨면서봄 바다무서워함 높은거무서워함 빠른거무서워함 삼위일체로 덜덜떨면서 셀프고문당함 |

| koko4827 ㅌ
ㅌㅌ아안냐 그럴리가없어 미지님 예쁜이들 사진이 저럴리가없다구요 ㅌ.아아아안대 눈물바다 |

| jsh4646 무려 그때
님동생 나 기린맨 바다맨 판준맨 |
![[반동결] 플로어
@law2359 law235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054395345854464/hcoDsH1m_normal.jpg)
| 구름 바다 |

| 월정리바다보석 줍줍👀 내일이면 육지로 가는 게 아쉬워서 바다에 나가서 쥬쓤했는데 매일매일 이렇게 했으면 쥬얼리 샵 열고싶었을 것 같다. |

| mye_de_ 헐 미치뉴오빠 오스카 상 바다써 |

| " 그러고보니 왜 바다속에 달이 있는거야? " |

| gimseung: 사행시-겨울바다 |

| B1A4_CNU 널 사랑해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

| soonga412 36걸음은 개오바다 |

| 저희지역 바다밖에 볼게없는데 저도 바다별로 안가본 죤 |

| dltgld0722 겨울바다최고 |

| 으엄 겨울바다라도 괜찮으시다면,,! |

| 바람은 하늘의 일이고 파도는 바다의 일이건만 왜... |

| Capi_1025 응응! 알았어!! 우와 어디가지 어디어디 내가 열심히 연습할테니깐 바다가자! 바다! |

| 그림이야? 바다네? 리바이랑 나랑 헤엄치고 있는거야? |

| 금색의 실이야. 바다속은 어둡다고 책에 써있었어. 그러니까 서로 잃어버리지 않게. 어디에 있더라도. 엘런. 너는 나의 바다야. 나는 이미 바다에 닿아있었어… |

| BAP_Daehyun 부산 짱예쁘다~~~ 바다완전예뻐요💞 눈부시게 빛난다 대현처럼😶 |

| 음, 오늘도 좋은 바다야 |

| ghkdqhcodms 염라 폰은 바다에서 푹 절여놔서 먹통이고...난리나라!^^ |

| 아냐 속지 않아 여길 벗어나면
드넓은 저 하늘과 바다가 있어.
우리의 진짜 세상은 어쩌면
그 곳에 있을지 몰라.
사의찬미_김우진 |

| 솔비찍는거보니까 가장 잘 맞추는 한국 일본 중국무속인 한명씩 불러서 실종된지 몇 년된 어린애 사진보여주고 생사라도 확인할수있냐던거 생각난다
셋 다 살아있으며 부유한 집에 살고있고 바다건너 멀리 있으며 곧 닿을 수 있을거라던게 쩔었는데.. |
![[0/6] 서주결 옆 단미
@settledown_dm settledown_d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67426346930176/mjFOWMdO_normal.jpg)
| chicken_holic_ 아니 바다에서 실종이면 그게 죽은 거나 마찬가지잖아요 멱살 짤짤 |

| 유리병 속에 담긴
나의 바다 파란 포도주
밤하늘 저 푸른 달빛
부서져 가는 나의 여름밤
파란 달나라로 나를 데려가 줘요 |

| Du_yogu 난 바다 깊은곳으로 잠수했다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

| Couney_JR2 그래? 어쨌든 여긴 열대바다야!! 후끈하지?! |

| 죠나단이 바다 아래에서 계속 디오가 죽을 때 까지 몇년이고 몇십년이고 기다리고 100년 가량 계속 기다리다가 마침내 DIO가 죽으면 '디오' 라고 부르면서 반겨줬으면 좋겠다 |

| Rururiruru 오랜만에 그 뜻으로 쓰는 것 같다...
헉 안 돼 안 돼 테이저 두고 못 쥬거...
바다가 보고싶다 바다가 보고싶다.... |

| IGBH_th 잘 보여요 >\\ |

| thanasys_ 보고 졸라 심쿵했던 바다마을교복 |

| 뱀류의 괴물,혹은 바다의 괴물과 신의 전투는 널리알려진 신화적 주제를 구성한다.라 신과 아포피스 뱀,수메르의 니누르타와 아사그,마르둑과 티아마트,히타이트의 폭풍신과 일루얀카,제우스와 티포,이란의 영웅 트라에타오나와 머리 셋 달린용 아지-디하카의 전투 |

| 바다는 어떤 곳이야? |

| 바다가 보이는 언덕을 뛰어올라가서 무서울 정도로 푸른 하늘과 오른 손엔 사이다, 왼 손으로는 줄곧 너를 찾고 있어 갈릴레오 갈릴레이-푸른 서표, 그 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OP |

| 함께 떠나요 시원한 바람 속에 넓고 푸른 바다 마치 어제처럼 |

| Couney_JR2 어, 열대바다? |

| 바다의노래 개봉관 찾아보고 있는데 예술영화쪽 극장 개봉일 시간표엔 써있지도 않고 CGV도 아직 안써있고... |

| blossom_pedal 앗 그러면 남포동으로 잡을래여 으흐흐👍👍👍👍앗 저 광안리 쪽 바다에 가봤어여 헐 일케말하니 진짜촌놈같네 제가 광안리가서 토돌이보구 즈니님 픽업해서 나오기. 이거 어때요???? |
![[메인글이벵확인ㄱ] 규늘_빙구미_전력
@GYU_NEUL GYU_NEU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44981904486400/y45YS-zP_normal.jpg)
| ekdbs0116 Life_is_mingyu 천원 개애바다... 번장이나 그런곳에 팔면 팔릴까 |

| 껴안아줘 나를 더
온몸을 통째로 덮어줘
바람처럼 바다처럼
꿈처럼 운명처럼
양 손에서 발끝으로
이어지는 붉은 혈액을 돌게 해
떨고 있는 마음으로 소리치고파
【Light and Shadow】 |

| kms3333_2 이 문제에 관해 원피스 파는 친구한테 물어본적 있었는데 거기 배는 샤워가 아니라 목욕탕이 있댔다 아쿠아리움도 있댔다 왜지 바다가 옆인데 |

| 해적선에...샤워시설이 있을까.....? ㅅ도 잘 보면서 안 씻고 하는걸 보면 안절부절 못하다니 인간의 양면성이란! 어디서 씻지? 바다는 아니겠지 |

| real_Pcy_S2 ㅁㅊ..개오바다 아니 나도 어제쯤 알려줬으면 학원보강 안잡았다고..오늘 보강이란 말야 |

| 저번에 방어먹으려구 바다회사랑 가서 번호표 뽑고 천진난만하게 한 시간 반 기다렸는데 전혀 가망없어서 울면서 돌아선 적 있다. 그 이후로 방어는 뭔가 오르지 못할 나무처럼 느껴진다 .. 난 아마 못먹을거야 🐟🐟🐟 |

| 저는 관캐님이 너무너무 좋아요! 얼마나 좋냐하면, 바다만큼~ 지구만큼~ 하늘땅별우주만큼~~! |

| kjoohee0707
약이 잘못ㅈ햇네요 아니사실 신경과민호구도 좋지맏7 약을 바다에 던ㄷ진다 |

| 그게 뭐가 그리 잘못됐나요 그게 뭐가 그리 힘이 들까요 단 한마디만 위로해주면 그 한마디로 하루를 살 수 있을 텐데 하소연 :: 난 그대와 바다를 가르네 |

| HRC_Makzzang2 바다? 바다는 아직 들어가 본 덕은 없군.
보는 건 많이 봤다만 |

| cicholblessyou: 아리 : 오늘 이델이랑 낚시를 갔는데 물고기가 엄청 많았어!
아아..나도 바다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는 물고기가 되고싶어.. 바다속은 무지 아름답겠지?
그치만 물고기는 이델이 해주는 맛있는 밥을 못먹는걸..
사람은 그… |

| Nlo_Makzzang2 맞아, 다들 해수욕장인데 좀 놀고 그러셨으면 했는데 아쉽게도 별로 그러진 않으시더라구요. 나리온 씨는 바다에 들어가 보셨어요? |

| 먼 동쪽 바다에서 해일이 몰려드는 꿈을 꾸었단다. |

| sweetcin_black 헐 여기가 어딘가요 하늘도 이쁘고 바다도 너무 이뻐요 당장 김최가 아니라 제가 가고싶을정도로 이쁩니다 |

| dltgld0722 오앙... 바다 색 진짜 이뻐욧... 그나저나 처녜님 안추우세오?? 감기 조심하셔요 |

| oisoback 넘 귀엽지않나여..? 게읻바다니는 카라송.,,,,, |

| 탐라가 눈물바다.... |

| 기억나는 인소 작명 끝판왕은 반짝이는바다 지구온난화였는데.... |

| Junelinen ㄲ우리 바다생물친구들 |

| chadoolj: 아직도 차디찬 바다속에서
💥 세월호 대참사
👉 9명의 단원고 학생들이
강 추위에 떨고 있습니다.
이들을 죽음으로
🐓 내 모른 이유?도 시행령 속
🐦 진상규명 방해로 지지부진 합니다.
🌠 관심 갖어야 합니다.
https://t… |

| ghkdqhcodms 음...바다냄새.. |

| shamin_sseol 기껏해야 청명이 처음 물랑루에 갈 때 그 환술사 눈 한쪽이 파랗다는 걸 듣고 앗 혹시! 한 게 전부지. 그 외엔 뭐... 환희 어릴 때 박대받았단 얘기 대사 한줄로 휙 지나가고... 바다 건너에는 나처럼 파란눈을 가진 사람이 |

| 내캐들 끼리 분위기가 비슷한게
바다랑 하수 밝은게
설화랑 노을 조용하면서 좀 이상한게
세레나랑 센 진짜 뭔가 닮음 |

| SD2_971119 헉,,,,슈스님한테 칭찬바다따😭😭😭😭 이분 인성👍👍👍👍 차칸데다가 인상도 좋은데 아재였다는 점이 의외라는거 맞져?! ,,,,,, |

| 아악아아아악
으아악와난님한테 연하장 진짜 왔또 울음바다
아 뭔데 저거 정현인가 개올만이네.. 몇 백명한테 손글씨를 쓰실 줄이야..; 와난님 프로정신 스게 ? |

| oasis61013 바다별 님 아직도 단톡방 잘 살아있나요? |

| CommunismHumor: 소련 어부들이 캄차카 바다에서 조난을 당했다. 구조신호는 보냈지만 어부들은 구조선이 올 것 같지 않아 불안에 떨고 있었다. 허나 무전사만은 느긋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SOS를 발신할 때마다 "제1서기는 악질 중의… |

| 1월 말 초콜릿 커미션 및 2월 초 '바다' '밤' 그리고 '광주의 잔' 3종의 새로운 비누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

| 아 명로 이제와서야 보고싶냐 죽자 바다에뛰어듬 |

| _toya_latte 반말하라며!!1 ! !! 1!!!흑흑 이러나요 흑씨 흑씨...!1.!>>!! 울음바다 🐮💦💦 |

| 말라카이트 재스퍼 : 바다속에서 해변가를 걷고있는 페리도트가 보이길래 심심해서 장난기에 전화를 걸어보았다. 휴대폰을 꺼내서 내 번호를 확인하더니 썩은 표정을 짓고는 발로 밟아 부숴버렸다... |

| R5TOLT6Gn1Oi8Hl 아앝 랸도 바다...놀러가고싶다 |
![[BLU] 제니퍼
@TU_Jeniper_MVM TU_Jeniper_MV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84001162276864/yOdMaFyj_normal.jpg)
| TU_Dominic_MVM 그래~! 그럼 뭍어줄까~~??? 아님 바다에 던져줄까~??? |

| GON_4_U 0.....겨울바다.... 넘 |

| shhh_moz 바다보러 가고싶다 |

| youngladytiger 좋네요 겨울바다 보고싶어졌어요 |
![[G] 엘피스 홀리데이
@Elpis_Nox2 Elpis_Nox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803906526392321/DF9amh2l_normal.png)
| Ariel_NOX2 그쵸? 그쵸? 원래라면 초원이든 바다든, 마음껏 뛰어다녀야 될텐데... 그래서... .. 안타깝기도 해요. 허공을 바라보는듯 하지만, 그보다는 훨씬 먼곳을 들여다보는 눈으로 말했다 |

| 알리 - 바다에 빠져서 죽기를 스스로 선택했다. 현재는 로디온에게로 돌아갔겠지. 겨울 바다는 추웠어, 로디온. |

| 나이이야기가 나오네요 바다쨩 13쨜! |

| 나는 온갖 나라를 다 돌아다녔고
가파른 산들을 넘었으며
이 바다 저 바다를 모두 건넜네.
그러나 행복하다 할 만한 것은 아무것도 찾지 못한 채
스스로의 삶을 비참하게 만들었고
내 육신을 고통으로 가득 채웠을 뿐이네 |

| N__nal 헉.. 저는 바다같은 사람인데요! |

| 눈물바다 |

| 옷은 그저 질기고 튼튼한 게 최고야! 실크 같은 거 바다 위에서 입어봐 아주 그냥 10분도 안 되서 다 망가진다구! 에~ 그러니까 하고 싶은 말은... 비싼 옷 사봤자 소용없음! 이라는 거지~ |

| 클레이-퇴근하다가 뺑소니로 사망
홍-우울증으로 자살
울-술먹고 바다 들어갔다가 익사
웰던,졔-레고밟고 넘어져서 사망
고백-문에 새끼발가락 찧여서 사망
역대_자캐들의_사망원인을_모아본다 |

| 지배 같은건 안해, 이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녀석이 해적왕 이다. - 몽키.D.루피 |

| " 바다 라고 하는거 보고싶어 " |

| lovely_R_E_L: 알티가 많이되길래... 이름은 모르겠는데 얘는 바다 민달팽이 였던거같아요. 토끼같고 몽실몽실 기엽다는...♥ |

| 바다 보러 가고싶어졌댜...이거 보니까...하지만 현실은 전기장판 채고~~!~!~! |

| 농축된 많은 망집은 바다 속으로 천천히 하강해, 앙금처럼 바다 밑바닥에 침전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심해에는 빛조차 닿지 않는 것은 아닐까. |

| sitaze0219 뭔가 바다보고싶다 |

| BIKLONZ_cpp: 태오 : 휴식차 다음주 일요일에 바다나 갈까.
실버 : 누구.랑.요?
태오 : 미정.
실버 : 미.정이. 누굽니까?
미오 : 오빠 여자 생겼어?
태오 :
지오 : 미정이누나.. 예뻐? |
![[첸른전 잇-1]헝(´・w・`)
@hung_xo hung_x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55835968638976/YHGIasxq_normal.jpg)
| xiuchen_darc ...?이게
대체
모
죠
나임ㅅ을때...쓰면...안대..? 눈물바다 |

| 김최. 인어 최와 어부김 5.
김이 매일 씻기고 약을 발라줘서 상처가 어느정도 아물었음. 그래서 최는 자주 침대밖을 나와서 집안을 돌아다녔는데, 요즘은 창밖을 바라보는 일이 잦아짐. 김은 그게 바다를 보는 건 줄 알고 양심이 콕콕 찔렸음. 하지만 사실 |

| chap_sd 역시 그님도 바다사나이~~~~ 이렇게 오빠FC의 세력은 전원 림사로민사... |

| 내나이가 어때서 저거 옛날에 어디 바다 갔다가 다음날 수영대회 전야제 느낌으로 노래자랑하는데 모 수영 동호회 아저씨들이 우르르 나와서 3중창으로 부르는데 진짜 쓸모없이 멋졌음 |

| 하늘과 바다의 경계선이 흐릿하고, 바다가 하늘의 별을 받고있어요. 응. 마치 우주처럼 보여요. 좋네요. -멘마미 츠케타 |

| LovelyWave_: 라리마, 라고 하는 원석이래요. 바다를 담은 예쁜 돌이라고 생각해요! http://t.co/P90SIXt21q |

| 비바람이 치던 바다~~~~ 잔잔해져오면~~~~ 정든 그대오시려나~~ 먼 바다 건너서~~~~~ |

| 가슴이 답답해서 찾아왔네 마음이 울적해서 또 다시 왔네
싱싱한 파도소리 상큼한 바다내음 여기가 부산항인가
갈매기 바라보며 아무리 생각해도
항구의 일번지는 부산이 아니더냐
야구의 일번지는 사직동이 아니더냐
잘있거라 다시오마 내사랑 부산항아 |

| 구체적으로 바다에 뭔가 있었던 기억은 없지만, 뭐랄까. 싫은 걸까. 나도 잘 모르겟어. |

| sooldogirl: mind_mansion 공덕동 남해바다요~ |

| mangsang_exo: 엑소엘이 상상한 여름댄스곡 앨범
:물장구!!!!비치발리볼!!!바다!!!아이스크림!!!수영복!!!꺄르륵~~신난당~
sm이 생각한 여름댄스곡 앨범
: 여름...니가 있는 그곳도..여름일까..? 알고싶어.. 몽환 htt… |

| 내편 아니면 적이라는
죽기 살기 패권정치가
국민을 궁민으로 만든다
건전하고 양심있는
여당과 야당이 함께 가야만
국민이 편안해진다
그런 차원에서
안철수 국민의 당이
노랑이 패권 따불당을
작살내고
합리적 야당으로 자리
매김 하기를 고사지내는바다 |

| Hidaka_DLAB 잘 날아가기를 기원하며 사라지는 히다카에게 손을 흔들었다. 잘못해서 바다에 날리지는 말고~ |

| 마음을 헤아리는 것보다
차라리, 해변에 앉아
모래알의 숫자를 헤아리는 게 더 쉽겠다
많은 모래가 모여야 백사장이 되지만
내 그리움은 반만 담아도
바다가 된다.
윤보영, <모래와 바다> |

| 혁아 널 위한 내 마음은 저 바다보다 넓어 ~♡ HSangHyuk |

| foxphilia 헉 글쿤여!!! 서면으로 가야겠어여 바다에서놀것도 아닌데 해운대는 좀 그랫어여 |

| mind_mansion 공덕동 남해바다요~ |

| 꿈속의 짝 찾아 바다 건넌 소녀 평생해로 부부 역사가 ... |

| 발언대 대한민국은 진정 바다를 사랑하나 |

| 포스코 클린오션봉사단, ‘바다의 날’ 맞아 해양 수중정... |

| gichang7 아직 필드를 몰라서 그래... 기본기 충실히 하고 필드는 하나 하나 경험해 나가면서 즐길려고... 새로운 변수와 싸우는거 좋아함..>.<.. 필드도 바다 수영이랑 비슷할 것 같음. 다르지만 기본이 충실하면 힘들지 않다는거.. |

| rrrrfacts ㅅ 이래야 내 바다님이지 ㅅ 9999 |

| 사행시-겨울바다 |

| 아 바다가 좀 예쁘긴 한데 그렇게 치면 해은이두요 |

| CHA_NNNNN: 바다킹왕짱 http://t.co/OxCOoJmrno |

| 대양의 리르, 바다의 마나난, 계승자 일브리히. 우리는 모두 바다의 왕이었고, 옥좌에 앉은 이들이었답니다. |

| 이건 내초코바다 |

| Magic_whip_: 죽음 근처의 깊은 그늘로 가라앉는다.
더 이상 흐르지 않는 바다에 눕는다.
최승자, 수면제 |

| rrrrfacts 바다님 책 내쟈 ㅂ 9 카피본 배포본 다 조아 ㅂ 99 |

| loeyb2: 맞아요 친절하게 해양학입문도 쓴게 키잖아. "바다에 갓 나오려고 하는 초보 선원을 위한 친절한 지침서! <-레갈루스 출판마케팅팀 " 똑똑한데다 음...역시 레갈루스에 스팻마냥 붙잡혀잇었을지도 몰른다 |

| CHA_NNNNN 오빠~!! 잘지내구있어요??거기 날씨는 어때오오? 홍콩은 오늘 짱 따셔요! 여기 바다 옆에 있으니까 바다 볼때마다 오빠 생각나구😢 바다도 이쁘고 거리도 이쁘구 예쁜거 다 보여주고싶어요😢 오늘도 진짜 고맙구 많이 많이 좋아해요!! |
![Lv30)아이리 [290/1444]
@Pastry_trd2 Pastry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396213818597376/JFX1FfMa_normal.png)
| 바다로 진격하면 바다에 빠지겠지 |

| 영화가 참 좋은 취지를 담고있는 것 같아서 벌써부터 눈물바다 예감각 |

| 지구의 바다는 나의 바다! 우주의 바다도 나의 바다!바다의 용사 쿄류~ 어라? 어라? 바이올렛! |

| Osomatsu_copipe: 쨍그랑
쵸로마츠: 쥬시마츠-!!!!뭐하는 짓이야!!
쥬시,카라마츠: 헉
쵸로마츠: 아주그냥 꽃병을 산산조각냈네...
카라마츠: 바다바다조각을 낼수는 없잖아...??훗... 흡족
쵸로마츠:
익명제보 |
![[Lv.10] 벨 [380/380]
@Bell_trd2 Bell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78189325258752/EYO3EM5C_normal.jpg)
| Chell_trd2 아, 응. 축제라... 이런 분위기는 처음이라 잘 모르겠어.. 하지만.. 바다 내음은 좋은걸. 눈을 감고 심호흡한다. |

| baekhyeonlight: 한때는 나도 숨 쉬던 때가 있었다
새와 인사하고
꽃들과 눈 부비고
바다와 산책하던 시절에 있었다
네가 떠나간 뒤로 공기가 역하다
너는 나의 모든 숨을 가졌구나
백가희, 화성에서 온 편지 https://t.c… |

| 이미 소용없어진 것을 계속 떠올리는 것에 무슨 소용이 있나. 감상의 소거가 어렵다면 체념을, 체념이 어렵다면 인정을, 인정조차 하기 힘들다면 우울의 바다에 잠겨 숨을 거두게. |

| ★ 세호 팩트 견 바다 영수 모두 너무 좋아....♥ |

| 맞아요 친절하게 해양학입문도 쓴게 키잖아. "바다에 갓 나오려고 하는 초보 선원을 위한 친절한 지침서! <-레갈루스 출판마케팅팀 " 똑똑한데다 음...역시 레갈루스에 스팻마냥 붙잡혀잇었을지도 몰른다 |

| 내 목소리가 닿고 있니? 깊고 푸른 바다를 건너, 넓은 하늘을 넘어-. 너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 |

| flame_msd 애초에 코닐리어스는 플슼 사람들이 아니었으면 사건 다 끝나고 집 가서 자살할 예정이었는데 노멀엔딩 루트가 생겨서... 렉시아는 다시 돌아가는 길에 바다에 투신자살했고..... |

| " 마법으로 버티고는 있지만..... 뭔가 숨쉬기 힘드네, 바다속은. " |

| 죽음 근처의 깊은 그늘로 가라앉는다.
더 이상 흐르지 않는 바다에 눕는다.
최승자, 수면제 |

| 바다가 될 만큼 울어도 돼. 손수건은 산만큼 있으니까 말야. 소닉과 비밀의 링 |

| 올려다본 하늘 푸른 바다 - WOW WOW~♪.....너, 언제부터 거기에 있었냐? |

| DTC_Copipe: ~슈퍼의 생선 코너~
소노코 「여기 봐! 생선이 가득 있잖아! 바다 같지?」
아유미 「와, 대단해!」
하이바라 「하지만 다들 죽어있지.」 |

| ikon_is_coming_ 하...홍수를 넘어서 바다를 만들어 빠져버린...하... 넘나 섹시하다눙요😭😭💕💕 |

| JGHE_InD 그렇죠! 춤은 언제나 낭만적이랍니다. 주전자를 품에 안고 몸을 좌우로 흔든다. 바다도 좋지만, 빗속도 충분히 매력적이니까요. 다른 비도 내릴 수 있어요! |

| 엘런의 눈동자는 녹색이고 금색.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그러니까 바다의 색은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다. |
![[Lv.¿¿]칼티스[600/600]
@Carltis_trd2 Carltis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08625228021761/ekO8L31U_normal.png)
| jade_trd2 에이- 바다가 금방인데 씻으면 되지 않겠어? |

| Riruka_Of_Sea 바다랑은 조금 멀지도 모르겠다! |

| 그 아저씨는 분명 바다 깊이 궁전에 사는 인어 왕자님일 거야. 그런데 마녀가 준 약을 먹고 두 다리가 생긴 거지. 인어 왕자님은 누구를 위해 다리를 얻은 걸까? 그러면 역시 언젠가는 물거품이 되어서 아침 햇살에 부서져버릴까?
아가미 |

| 「이 '심해'라는그림 진짜 바다같아.」 |

| 동해바다 좀 무섭긴함.. 갑자기 발이 안닿아.. 바다 싫어함 얕은곳에서 무릎까지 오는건 좋아하지만 전에 바다에서 죽을뻔한적이있어서 못들가겟스ㅁ.. |

| 바다돌이의 눈이야! |

| hyun_MLB2 사..상처바다떠..? 미..미앙.. |

| 바다 보여요 |

| kimoas: 160110
คยองซู: ผมอยากไปทะลแล้วดำน้ำสกูบ้าครับ
경수: 바다에 가서 스쿠바 다이빙 하고싶어요~ |

| 그는 자신이 괴기스러운 세상에서 괴물이 되어 길을 잃고 바다 밑바닥에 있는 숲속을 헤매고 있는 것 같았다. 그는 홀로 있었다. -1984, 조지 오웰 |

| 많은 모래가 모여야 백사장이 되지만
내 그리움은 반만 담아도 바다가 된다.
- 윤보영, 모래와 바다 |

| 고요한 바다는 결코 좋은 뱃사공을 만들 수 없다. |
![[사보-앵천/리바-짜리빠빠]린귐
@rw_37458_ rw_37458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67215736139776/C7bv8WJi_normal.jpg)
| bagoodba 응 해바다! |

| 아마도 고래는 낙타를 사랑하고 있었던걸거야. 사막에 사는 낙타말이야. 왜, 알다시피 고래도 포유류잖아. 유전자적으로 끝까지 올라가보면 낙타에 걸릴지도모르는일이지. 아무튼 바다에사는 온갖고래 중에 몇마리가 낙타를 그리워한거라구 - 이응준, 이교도의 풍경 |

| 필리핀 바다에 떨어진 원자폭탄은 언제 건질 수 있을까. 50년이 지났는데.. |

| 바다도 보고싶은데 고향이 사막이라서 가보고싶어. |

| 길고 긴 시간의 서지수 바다를 건너 서지수사랑해 그대 꿈 속으로 서지수응원해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 까지 |

| son_floor 갸아아 색감 바다색감힉 히익 바다색넘좋아 탑렛산지얼바안되신분 맞으신지 |

| rlaaks0511_GF: 내 이름은 샌즈 잘 다루지 트롬'본'
아재개그 실력이 끝내주지 한 번
들어보면 매혹되는 꿀목소리 마치 시나몬 번
벗어날 수 없을걸 바다건너 일'본'
도망쳐봤자 지름길로 쫓아 이건 기'본' |

| omg_mori 아 싀발,,, 눈물바다 |

| 가난뱅이의 비뚤어진 성격은 꼴불견이야. 우물 안 개구리에게 바다를 가르쳐줬으니 오히려 그 사람에게 고마워해야 하는거 아냐? -카노 |

| 나 지금 얼마나 소름 돋냐면 지금 다리가 덜덜 떨린다.바다가 좋았어.....바다는 그래도 곤충이 없었어......... |

| dissestare 발치에 불이 활활 타오르고 열대어가 자신을 물어뜯어먹는 환상. 섬머 때의 기억과 꿈이 혼재된 거조. 그리고 바다에 입수했을 땐 집이 불타는 걸 봤었어요. 섬머 강미로 과거 고거. |

| 그러니까…, 바다 냄새도, 게다가 바다에는 그다지 좋은 생각이 들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 |

| Dea_D_S 이벤트 추천바다여 |

| 자석의 성질을 띠고 있는 쇠들은, 그것이 자철석이든 적철석이든 온도가 760도를 넘으면 예외없이 자석의 성질을 잃어버립니다. <콜럼버스가 들려주는 바다 이야기> |

| 붉은 해가 세수하던 파란 바다 그 깊이 묻힌 옛 온기를 바라본다 too late get it out 얼었던 세상 추위도 풀렸으면 해 얼었던 사랑이 이젠 주위로 흘렀으면 해_얼음들-악동뮤지션 |

| starmoon_75: 바다와따♡ 이거쓰구와쪄영♡ 몇명만태그 💞
cci_hooed UVely2 boyxxdear jjsycmyh1129 Chim_BTS_0226 jmlove_951013 luvisblind88 https://t.c… |

| 님들 AU추천바다여 |

| kiyer0116 아 바다꼬끼맄분명 거대한데 갭모애있을것같은... 아님 혹시몰라 순록ㄱ도 이쁜데요...???? 제 수인은 너무.. 음... 좀 그래요... |

| 애송이 이름이 쿠로우미 나기. 성은 '검은 바다'인데 이름은 바람이 멎고 물결이 잔잔해 진다는 뜻... |

| teamct_romeo: 강민 여러분 추석 잘 보내시고 계시죠? 다치지 않게 조심! 저는 오늘 월미도에서 바다 공기를 마시고 왔습니다 http://t.co/T3cz2U3mOC |

| 바다는 언제봐도 진~짜 이쁜거 같아! 바다냄새도 좋아~o 〃'▽'〃 o |
![[닌늪♥구2]지옹
@d_jiong d_ji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26779974529024/piyt87Vp_normal.png)
| 저한테 남자는 투디와 바다건너 존잘쓰리디들밖에없는대요아오 인생이랑 현실남자를 멀리할수록 윤택한것을 |

| 강을 넘어 바다를 건너 하늘 넘어 갈거야 |

| 바다구경하고 올게요뀨뀨!! 빼액 |

| ukiorin 저장했어. 틈날 때마다 봐야겠네.....라고는 해도 볼 시간은 그렇게 많지 않겠지만. 네가 바다에 갔다오니, 나도 바다가 가고 싶어지네. 지금은 무리라는 게 좀 아쉬워. 그래도 네 하루를 알 수 있어서 좋았어. 고마워. |

| ghkdqhcodms 바다보이는데로 달려야겠다.. |
![[LV.?]제이드[2600/2600]
@jade_trd2 jade_trd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11686153064448/KoEXPr9y_normal.jpg)
| 바다하면 수영복 아닌가! 자네들도 어서 입게나! |

| 마타오군~~ 설정은 기억이 안난다..안개마을 탈주닌자 바다를 좋아한다-! |

| dlqufgo12 테이머 루트는 주인공이 테이머되서 싸우는건데 나중에 바다건널거없다고 고래보고 동료되라고하는데 싫다고하니까 뒤지기전까지 팸 |

| 트레카 완성해서 보냈다. 이제 학교꺼준비해야지 눈물바다 |

| Astarote_ pandora5256 바다 맛 |
![[KAS2A/원고안하면 죽이세요]
@KAS2A_RR KAS2A_R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50772203536384/LdF3boT1_normal.png)
| ssengh_K 헉 셍님의 넓은 바다후에 또 만들게되면 쓸게요 감사합니다 |

| 바다 퀄리디봐... |

| 여수 밤바다... |

| Ella_readpoem: 순이, 벌레 우는 고풍한 뜰에
달빛이 밀물처럼 밀려왔구나
달은 나의 뜰에 고요히 앉아 있다
달은 과일보다 향그럽다
동해 바다 물처럼
푸른
가을
밤
- 달 포도 잎사귀, 장만영 |

| nnd_oi ㅅ엌 넋님 속초세요!? 이쁘다아 안 추우신갓..!!겨울바다는 추우실텐데!! |

| punch_peach 헉스 머야 댑악이다,,, 사무?? 면 월급은 엉마나 바다? |

| 순이, 벌레 우는 고풍한 뜰에
달빛이 밀물처럼 밀려왔구나
달은 나의 뜰에 고요히 앉아 있다
달은 과일보다 향그럽다
동해 바다 물처럼
푸른
가을
밤
- 달 포도 잎사귀, 장만영 |

| Who_galo_ 히힉 바다에 빠지는 거 존잼이요 보트 보내는게 아니어써 |
![[빗치카라 신도] 넋(넉시마츠)
@nnd_oi nnd_o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357991400583168/HC1WSTZv_normal.jpg)
| Now 속초!!!! 바다 바람 진짜 거세네요 핵추움!! |

| S_Rye_TN 생각해보면 졸라좋다 아토이가 인술학원 왔을땐 자연스럽게 아토이'형' 아니면 아토이'씨' 라고 하다가 아야베가 바다갔을땐 아토이라고 부르는거 호칭의 미묘한 차이일 뿐인데도 좋다 그거에 대해서 아토이는 별생각없음 <제일이상함 |

| 심천?? 심천 산사태?? 헐.... 몇년전에 가봤던 그 IT도시가 흙바다라니.... 희생자들은 편히 쉬세요 |

| 언덕을 넘으면 원하던 바다가 있는 게 아니야 또 언덕이 있어... |

| 누구씨가 바다에 들어갔었지 참 |

| targil_ashm 바다는 상념을 불러일으키지요. 우이넨의 노랫소리 때문일 겁니다. 대장장이 일은... 가르쳐주신 분이 몇 분 계십니다. 나이 많은 대장장이 요정들이었습니다. |

| BTSBBGG: 방탄소년단 팬질하면서 느끼는 거
호수일까 하고 뛰어들었는데 바다 |

| HONEY_yoan ㅁㄴㄹㄹㄴㄹㄴㅁ 난동 바다가들린다진짜 짱재밋져리카코 넘이쁘고리카코술취해서 잠들어버리니간ㄴ 모리사키는 호텔에서 욕조에서 자는거보고 캬...저런ㄴ 순정 매너남이다잇나 싶ㅍ었었구 |

| gywjd3: 바다돌이한테 공격받고 태연한 인간도 긴상밖에 없을거같다.... |

| 적막해진 바다를 닮은 너를
I will never let you go
I will never let you go
🎶 |

| 이 곳이 바다인가? 아름다워! 하지만 수영복이란 것 은 꽤나 추운 의상이군... |

| 날자 픽스. 18일날 날개달린거에 몸을 맡기고 물건너 바다건너 걸어서 가긴 힘든곳으로 떠납니다... 복귀는 이후14일 뒤.. |

| 포토 SES, 바자회 위해 바다 유진 슈 뭉쳤다.."함께 ... |

| Chesed22: 세월호 참사 630일
세월호 304명 아이들의 방은 팽목 바다에 있습니다. 아이들의 방은 부모님들의 눈물 젖은 가슴 속에 있습니다. 몰살당한 아이들의 방은 대한민국 역사 속에 있습니다
세월호 바꾸세 https://t.… |

| uzuyang: 홀든가 남정네들이 탈 것 같은 캡틴네모카. 물론 배는 바다를 가르는 검 같은 노틸러스호가 어울릴 것 같음.. |

| 바다 저 멀리 가보고싶어요. 바다너머에는 뭐가있을까요? |

| 바다를 지배하는 자가 모든 것을 지배한다.
-테미스토클레스 |

| 양자바다가 11이고 발랑가가 12라니 |

| 태고에 천제는 구주사이 九州四夷 를 멸하고 다섯의 신과 열둘의 사람을 제외한 모두를 알로 돌려보냈다. 중앙에 오산을 만들어 서왕모를 주인으로 삼고, 오산을 둘러싼 한 개의 주를 황해로 바꾸고, 다섯 신을 용왕으로 다섯 개의 바다에 봉하였지. |

| ondal44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유권주희 |

| louis3218 바다초 저도 뛸래요 |

| 바다 님 이거라두.. 슬쩎 바다 님:필요없어요 |

| 동해바다 ㄱㄱ가지마세요;;;동해바다에 빠지면 훅갑니다 |

| 하늘에게 물으니 높게 보라 합니다. 바다에게 물으니 넓게 보라 합니다.
파도에게 물으니 씻어 내라 합니다. 태양에게 물으니 도전 하라 합니다.
어둠에게 물으니 쉬어 가라 합니다. 토지에게 물으니 올라 서라 합니다.
주님에게 물으니 전파 하라 합니다, |
![[대운동회/g13b] 하니
@HONEY_yoan HONEY_yo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3289611876593664/g9GinT7d_normal.jpg)
| 바다가 들린다 내 지브리 최애작 넘버쓰리에 들어가는데..... 저분은 어디로.. |

| 나 예전에 참가했던 회지가 생각나면서 순간 가슴이 턱 막혔다 그당시에 내가 뭔 생각으로 참여했었지 심지어 완성도 안함오 씨ㅂㅏ다시생각하니까 등신 |

| dpwithus: 사진을발로찍었으니 보정은 손으로 하겠다 울음바다
오늘 렌즈 첫개시하다 고장났고요 예예 첨가는 팬싸 무진장 티냈고요
응원하러가야지! 하고서 응원받고온 덕후1인 매우 따수운 밤이 될거가튼.. |

| Harang_c_cyp: 멍하게 슬픈 눈빛으로 바다 속을 바라보고 있다 |

| __A1_S 헉 체고... 더 많이 웃어야겟꾼요!!! 노아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는 민우... 저 화상... 흐릿 느아아 체고 아 형 아파요 아파. 라면서 베실베실 흐음, 바다 갈래요? 이렇게 둘은 바다로...♥ 느아앙 노아가 세젤귀!!! |

| 아는 스튜어디스 언니가 비행기사고는 땅바닥에 처박히는 것보다 물에 떨어졌을 때 훨씬 사망률이 높다고해갖고 바다 건널때 넘 무섭다! 물론 아랑곳 않고 잤지만... |

| 그래서 친구들끼리 바다여행가자고 할때마다 다 거절 |
![쥰세린이@me2 [1/11~ 경상권]
@dlwns2007 dlwns200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447354787004416/iHGdW729_normal.jpg)
| 새판;; 갈메기가 바다에 둥둥떠다녀 |

| 치아스바 그려오면 맨날 핫님이 젤리빈이다 고추스바다 해서 안그릵거야 |

| EG_bass3609 즉, 좋은 물고기 그리고 단 하나의 물고기를 얻을 바다에서 낚시하기 어려운 다른 만료에 낚시로 이동합니다. |

| 오늘도 나는 콜로라도로 바다를 누빈다... |

| 원래바다좋아했었는데 중2때 학원에서 동해로 엠티갔는데 애들이 빠져서 구출하시려고 학원원장쌤이 애들구하시려다가 바다에 빠져서 돌아가신적이 있음 아직도 물거품물고 파란얼굴이된걸 기억하고있음 진짜 개트라우마됌 |

| seagullaxe 안ㄴ되겠어요 그 아련한 장면이 자꾸 생각나서 눈물바다 만들어질 것 같아요........💦 갈매님 소설 최고예요 ..... 항상 좋은 소설 감사합니다.. |

| livroad 바다에서 사는데 뭐가필요해 |
![[웨딩] 카랑
@Harang_c_cyp Harang_c_cyp](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430258493444096/uXSifStA_normal.jpg)
| 멍하게 슬픈 눈빛으로 바다 속을 바라보고 있다 |

| 그런 생각마저 했어. 그게 나라를 넘고, 바다를 넘고, 시간을 넘어서…… 일본의 직인들의 손으로 넘겨갔을 때, 우주탄생에 필적하는 빅뱅, 아니, 패러다임 시프트가 일어 난 거야. |

| 46_970122 needunow_ TSUBAKI_190 최선을 다해 바다너머로 지갑 벌릴 예정인데 가져갈 줄을 모르네요...후... |

| theodorereload 아뇨 뭍에 올라 와 있어요! 바다에선 폰 못만지니까요! |

| 우리가 읽는 책이, 우리들의 머리에 주먹으로 일격을 가해서 각성을 시켜주지 않는 것이라면, 우리는 무엇 때문에 책을 읽겠는가? 한 권의 책, 그것은 우리 내면의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 하네. 프란츠 카프카 |

| Mirror_0_rk 서준이를 바다에서 꺼낸 맑음,,, 간호사 언니들이 서준이 가ㅔ면 맑음이한테 같이 가자는 눈빛 발사,,, 맑음이한테 반한 간호사 잇엇으변 좋겟다 |

| 몹시 작고 귀여운 바다신님 |

| idol_Takane: 떠난다...라니, 순간 아쉽게 느껴지는군요.
프로듀서, 내년에도 다시 이 바다에 오지요.
이번에는 단 둘이서...
약속입니다.
|

| 떠난다...라니, 순간 아쉽게 느껴지는군요.
프로듀서, 내년에도 다시 이 바다에 오지요.
이번에는 단 둘이서...
약속입니다.
|

| *카게로급 10번함인 토키츠카제야.
유키카제, 하츠카제, 아마츠카제랑 제16구축대에 편성돼서, 사이좋게 이것저것 노력했어.
2수뢰전대에도 있었다구. 진짜 진짜로. 그치만, 제해권이 없는 바다는...조금 싫었어. |

| 다음 머리색 추천바다오.. 입학하기전에 바꿔야지 |

| 칼에 찔려서 마리오네뜨
군용나이프에 난도질
강에 투신자살
소울젬 깨부수고 자살
심장병으로 사망
바다에서 익사
아바다 케다브라
복부에 찔려서 과다출혈사
배에 치여서 사망
이유모를 하반신 폭발 역대_자캐들의_사망원인을_모아본다
기억이 안나! |

| 수중의 씬 같은걸 CG로 처리하는 부분 이외는 촬영할거라고 생각해. …, 바다는 싫어하지만 말야. 바닷 바람이 끈적거리는 걸. |

| iChoCO18 그럼 가 바다행이야~로읽음 ㄷ
그럼가바 다행이야..인데 |

| SZ_jinyu 거 이번에 가는 길에 바다가 없어 섭하시겠소. 그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지 않았던겐가? |

| _53460 앨리스 귀여워... 프레이도 앨리스가 좋아하는 간식같은거 사갈지도\\\ 네 잠수만 잘하는데 앨리스랑 바다들어가서 놀 수 있겠죠......?!?!발리볼도 하고 서핑하는 앨리스도 구경하고! |

| starmoon_75 겨울바다 짱이뻐 |

| 생각해보니까 시간의 신전은 하늘에 있고 오로라 신전은 땅에 있고 해저의 탑은 바다에 있음...천지해에 초월자 한명씩 있었던거네 |

| 마치면 바다보러 가야지 |

| nmmnoop 바다님 아헤가오 그린거 이써요? 기대 |

| SZ_jinyu 그렇지, 그래. 자네는 산군이고 호랑이 도령이야. 낄낄 웃는다. 거, 그럼 바다는 본 적 있던가? |

| 세상을 그리기 시작하자 파란색이 가장 먼저 닳았다. 동무들 크레용도 그랬다. 운동장에서 어디를 둘러보아도 푸른 바다였다. _『한창훈의 나는 왜 쓰는가』 |

| 나는 바다의 딸 마나난. 마나난 막 리르. 티르 나 노이의 요정왕이이에요. |

| 다리라서 쬐금 실망함 게다가 막판에는 쫓기게 되어서 살려면 바다로 가야해 이러면서 어느 문으로 뛰는데 달리기 느리고 그 문 열면 바로 바닷속인데 쫓길때 여니 평지가 나오고 바다는 저 멀리에있도 또 뛰고 재미있었음 |

| _j_ikon 22. 예전만큼 멘션을 자주하지는 않는다.. 더 많이하구싶다 흑흑 항상 보고싶슴니다,, 우리 애칭도 있었쟈나8ㅁ8,, 울음바다🏊 보고시퍼욤,, 우리 더 멘션자주해,,, |

| kjdxyhn1000 바다의 보라색 팬티새끼 |

| 겨울의 부산은 흠. 징크스가 있나... 그냥 그돈으로 서울에서 맛있는거 먹는게 낫겠지? 바다따위... 혼자 거기가서 궁상떨 생각일랑 말아야겠다 |

| PLZleave_me 톡병은 안에잇는 내용물 다버리고 거기따가 사과문 쪽지쓴거 넣어서 바다에 흘려보낼거임 |

| 되찾았도다.
뭘 말인가? -영원.
그것은 태양과 어울린 바다라오. |

| wlsdudrkt 아냐 선생님 앙돼!😂 선생님이라니나 그냥 평범한 동네 언니야😇😂 그래 맨날 공부하니까 여행하러 와~ 비싸지 않고 바다도 너무 이뻐 부산에서 바다 있지만😃 |

| Sheamus_MoonS 리탄트의 바다는 모래가 없었다. 바다는 적막한 곳. 셰이머스는 풀 한포기, 개미 한마리도 발견할 수 없었다. |

| 움 펑펑움 서럽게움 눈물바다만듬 눈물태평양만듬 눈물목성만듬 |

| JM_R1013 예쓰 주문바다씀니다 |

| 움 서럽게움 눈물바다 |

| 어제 꾼 꿈은 기억남 배에서 떨어져서 바다 땅바닥까지 내려간거 근데 배가 지나가니까 막 흙날리고 하는데 바짝 엎드리면 피할 수 있었다 그리고 물 석에서 숨을 쉴 수 있음을 깨닳은 난 나는 인어였구나!!하면서 다리를 보는데 꼬리가 아니라 걍 사람 |

| 바다가 그리고 싶어지는 오후 1시 21분 |

| 6VitB9 부산의바다여!! |

| Sheamus_MoonS 바다를 오랫동안 들여다보고 있으면 신앙이 깎여야하지만, 기도를 한 덕에 상쇄되었다.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기도를 했다. |

| delusion_BH: 사랑하는 사람아.
이렇게 첫머리를 쓰고 목이 메어 울었다.
- 바다엽신, 최돈선.
baekhyeonlight |

| 세상이 토해낸 사과 뼈다귀가 춤추며 세상을 걸었어. 바다 밑바닥엔 바늘과 의자가 한 가득 깔려있었고, 진짜 괴물은 땅 위와, 내 등 뒤에 있었어. 컵 안에는 진통제와 흰 설탕이 가득해. 누군가가 그나마 이걸 마시면 행복해질 거라고 했어. 덜 불안해질 |

| 밤...바다의...깊은...신음소리가... |

| Halette_MoonS Sardonix_MoonS RKP_MoonS
"아, 들었습니다. 바다에 들어가시다 감기에 걸리셨다고 하셨죠? 어쩌다, 그런...."
코이지가 웃으며 가방에서 감기에 쓰이는 약초를 챙겨왔다. |

| 바다 가지마 셰이머스! |

| 95jeonghu: 바다다! |

| Sheamus_MoonS 바다에 도착했다. 무색무취의 바다. 파도는 치지 않는다. 지나칠 정도로 적막하다. 별로 좋지 않은 기운이 느껴진다. |
![[사보-앵천/리바-짜리빠빠]린귐
@rw_37458_ rw_37458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67215736139776/C7bv8WJi_normal.jpg)
| bagoodba ??? 해바다 |

| dockjil 귀여워.... 헉 둘이 바다간거 귀여울것같아요 겨울바닷바람 추워서 몸 움츠리고는 같이 해변가걷고... 같이 따뜻한거 마시고 그랬으면... 그리고는 서로 왜이렇게 익숙한지 모르겠다고 농담도 했음 좋겠어여 |

| louis3218: 바다초는 밤님ㅁ처럼 착하고 순스하고 무엇보다 나랑 ㅏ안면없는 사람만 가능함ㅁ ㅈㄴ |

| raon_dream: 바다초는 대체ㅣ 뭐야 저 가입하고싶어오요 |

| 바다초는 대체ㅣ 뭐야 저 가입하고싶어오요 |

| 바다의 노래 개봉일 다음날이네 |

| 저 오늘부로 밤님 모르니까 바다초 가도 대는ㄴ거죠?
|

| 아이하라의 머리색은.. 몽글몽글한..? 바다같은 느낌일까..? 아니면 내 친구들과 같은 느낌일까..? 어려운걸.. |

| 바다초는 밤님ㅁ처럼 착하고 순스하고 무엇보다 나랑 ㅏ안면없는 사람만 가능함ㅁ ㅈㄴ |

| raon_dream: 대체 바다초는 어떤사람이 뛸수있을까 |

| EternelAmitie 바다사진이라서 여행간줄 |

| ThisIsLove_krb: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김종원 _ 한 사람을 잊는다는 건 |

| 대체 바다초는 어떤사람이 뛸수있을까 |

| 그럼 지금쯤은 미노의 바다 아래에서 뒹구는 백골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겠지요? |

| SuperStarSooone 오옹 바다보러? |

| 바다는…….
굉장히 넓고 푸른 물인데 소금으로 가득 차 있어. 진흙 대신 하얗게 반짝이는 모래밭이 멀리까지 펼쳐져 있고……. 그 위로 파도라는 게 친대. 파랗게 밀려왔다가는 흰 거품을 남기고 돌아가는. |

| 나는 유난히 바다에 관한 악몽을 많이 꾸는데 무슨 뜻일까 이거 |

| 강릉의 날씨는 너무 맑고 따뜻해서
바다는
마치 봄바다 같은 얼굴을 하고 있었다. |

| birorirong 바다개구리에게물어봐,... !! |

| SongSR_112 자 버스 안이라 잘 된지 모르겠지만 바다죠 ! 💜 |

| 상식 '소말리아 앞 바다' 라는 위대한 항로가 존재한다. |

| 바다의 암초생물을 자유자재로 기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그린맨의 친구야. |

| 정확한 것은 내가 바다를 사랑한다는 것.
그래서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바다를 붙인다.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바다를 보여주고 싶어 한다.
아, 바다 같구나, 너에게서 바다 냄새가 나는구나.
/곽은영, 불한당들의 모험 8 남 |

| Rendezvous_popo ...*풋하고 웃음터트려* 차라리 둘이 여행가는게 더 재밌겠다. 바다도 보고 배도 타보고, 비행기는... ... 무리. |

| all4b2uty 가족끼리 2박 3일동안 동해로 놀러 갔다왔어여! 바다 이쁘죠? |

| 제군들. 오늘은 여러 가지로 힘든 날이었다. 내가 8군단을 맡은 이래로 이런 패배는 처음이로군. 더군다나 육지와 바다 모두 상대보다 월등히 많은 병력을 가지고 있었으면서도 이런 패배를 당하다니, 제군들에게 할 말이 없다. |

| 어, 당연하죠! 저희 구역 바다는 무척 아름다워요! 아마.. 아마 우승하시면 보실 수 있을거예요! 같이 못 보는게 한이네요. |

| "그 유명한
최강의 청소부인..
바다돌이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말이지.." |

| dog_ricecake 여름엔 저멀리 해외로 바다본다고 나가서 묘하게더 까맣게 타서올거같다..그냥햇빛이 좋을뿐 일부러 태운건 아닌데 어렸을적사진보면 왠 뽀얀 도련님하나 계시곸결국 보다못한 비서가 피부관리사 붙여줘서 억지로 피부관리받겠지.. |

| ChanghakB: hujinwoo anima_hgh_88 기레기에 휘둘리지ㅈ마세요. 이종인 대표가 다이빙벨을 투입하여 바다속에 있는 상태인데 속보로 구조 실패 운운 비난을 퍼뜨리던 기레기들입니다. 홍가혜님의 잘못은 국정원 해경 정부가 숨… |

| 경재 1212
은비 0115
한별 0605
하늘 1007
바다 0728 |

| thehyun11 여기 논산훈련소에서 군악대행사하는데 와....새롭다
슬퍼하는 가족들을 위해 이런것도 하네요
지금은 웃음바다예요 |

| hls_0m0 바다 막.. 공장에서도 자고.. 전화 부스에서도 자고.. 막.. 진짜.. 계속 노숙하고.. 귀문역에서 영원히 살게 하겠다는 협박도 받고... 훌쩍훌쩍 바다 머리보다 몸 쓰는 설정인데 진짜 신나게 굴러따.. 자우님 패줘.. ? |

| 이쁘지, 겨울바다! |

| woo_mang31 바다친구스펀지밥~ |

| 어엉 미미고삼이니깐 폴더폰으로 바꾸는게 ㅁ낫겟죠>!?!??!?!??! 눈물바다 |

| trickeye_museum: ศิลปะบนหาดทราย by Andres Amador
바다-พาดา-ทะเล
바닷가-พาดัดกา-ชายหาด
모래-โมเร-ทราย
바람-พารัม-ลม
햇빛-เฮดบิด-แสงแดด https://t.c… |

| HEater_IAN
바다의 여왕님 |

| 바다에 비치는 햇살이 참 예쁘네요. |

| 바다! |

| 콩 다운바다찌~ |

| 바다가 아름답네요=중의적 표현😊
헤헤 바다 죠아 |

| all4b2uty 이쁘죠 바다! |

| skdmsql27: 달이 아름답네요→당신을 좋아합니다
별이 아름답네요→당신은 이 마음을 모르겠죠
바다가 아름답네요→당신에게 빠져있어요
빗소리가 들리네요→당신을 좋아했어요
이거 좋다 |

| _LIKE7TEEN
-수 새장에 새로운 시트가 깔렸다. 내 실수로 줄은 이수우의 니트였다. 내일 인터넷 뒤져서 똑같은걸로 주문해놔야지
-출장개실어 유독 삐뚤빼뚤하다
-출장 갔다오니까 잠옷에서 바다냄새가 났다. 끌어안고 자기라도 했니..? |

| 파도가 잠시 남기고 간 새하얀 모래 사장위에 너의 이름과 나의 마음을 쓰고 두 눈을 감았다.
어김 없이 차가운 파도는 두 발을 스쳐 지나갔고 잊으려 흘려 보낸 너는
온 바다가 되어 내게 돌아왔다. |

| chHELLOVENUS: 바다에서날수있셩?
즐거운시간좋은추억안녕!!!^^*서영 람언니작품 하이난추억 비행 헬로비너스 |

| chHELLOVENUS: 안녕바다야반가웠어!서영이랑요~하하!!
하이난바다랍니다?!기분좋다~~^^라임 서영 헬로비너스 하이난바다 |

| Wkarin_ 엉엉 어차피 얜 이브라 죽어요! 나가서 뎀토 만나지도 못할거...일영이 보러 바다 갔다가 오라한테 꽃다발 주고 우찬이한테 버킷리스트 떠넘긴 뒤 뎀토 옆에 나란히 누워 주글겁니다 8ㅁ8 |

| 트위터야나어케말로뭐라표현못할 구렁텅이에빠져버렸다 바다야바다 심해그자체 진짜 말못할마음을말하고싶다 |

| *라테드 말이야, 첫 인상은 자기희생이 투철한데다가 피곤함을 모르는, 푸른 바다에 잡혀사는 불쌍한 마도사일 뿐이였어. 하하, 어쩌다가 이렇게 빠져버린건지. |

| Chim_BTS_0226 나나 BTS쓰고와쪙♡♡
바다 이쁘징!!♡ |

| 난 어릴 때 산이랑 바다 중간 쯤에 살아서 둘 다 자주 갔으니 둘 다 제외인가. |

| luvisblind88 해운대에♡ 바다 진짜 이뻤어♡ |

| dkfmak23 😭💖감동바다써 으엉 |

| JNP_nklv 힝 ㅛ !그럼 막ㄱ 키득키득ㄱ 거리면서 보다가 눈 맞ㅈ추면서.. 두고봐요 내말이 맞게 될 걸?하고 씨익 웃을 것 같애욬막 후에 이름 물어보고 통성명도 하구.. 그리고 바다 보러갔스면!!! |

| S_ophia_58: Only 글 / 00 이상 면접 유무 생각 중 / 여름 바다캠프 / 앤캐페어 / all
대충 요정도 0 세계관은 현대고 외국인도 가능하고 움... |

| 바다 가고 싶다. 여름바다. 누군가 시간과 공간을 돌려주면 좋겠어 |

| jj_yy0828 아쉬워!!!! 시간이 좀만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두 재밌을거야!! 부산바다는 담에 보면...되지...😂 나도 친구들하도 가고싶다아아아아 |

| hls_0m0 어 나 완전 고생해따 2기때 진짜 바다 노숙까지 하면서 24시간 조사하고.. 막.. 진짜.. 산이 살리려고.. 흑막들한테 협박도 받고... 서러워짐 자우님 더 패줘 진짜 나쁜 사람이야 저거 삿대질 |

| _lolfoune 부산역앞에 508호 버스 있는데 그거타고 정신놓으면 영도로 들어가거든? 버스달리면서 오른쪽에 바다 존-나 깔끔하게 보이는데 꼭 보는거 추천 |

| 점심식사는 드셨어요? 장어요리, 소시지, 수도원요리, 만년삼, 팔보채, 푸아그라, 바다요리.. 전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은 못 먹겠어요. |

| 바다에서 꺼림칙한것을 봐버려서 말이야... |

| 바다는 그 넓이로 끝을 모르고 조개는 대를 거듭해 모습을 이어받고 무지개는 때때로 덧없이 나타나 사라진다 |

| up10tion__bd 바다얏 나 어제팬싸갔던 채림이얌안녕 |

|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ZICO92 |

| 검은 먹물에 휘감긴/어두운 꿈이 알몸을 드러낸다./ 혼을 물고 게들이 나락으로 사라진다. / 위안부 할머니가 바다를 응시하고 있다./ 얼굴은 이미 바람이 되고/ 등만 남아서 나락 쪽을 보고 있다. 구원ㆍ2 -묵화 |

| doru_sla 오오오오 도루님 슷-게!!! 파일을 찾으러 정보의바다를 뒤지고 잇슴니다 후후,, |

| sewol0416: 세월호 참사로 5월 8일은 가장 가슴 아픈 어버이날이 되었다. 실종자 가족들은 바다를 떠나지 못한 채 답장 없는 편지를 보냈고, 학부모들은 "카네이션을 달지 않겠습니다"는 촛불행진을 펼치기도 하였다. https://t.c… |

| "해적왕? 그건 어느 나라의 왕이지…?"
"세계의 위대한 바다의 왕이다!!!"
—갓 에넬/ 몽키 D. 루피 |

| konekozzang 바다 덕분에 ^_^ |

| 당신은 정말 예뻐요. 사실 내 눈엔 당신밖에 안보여서 다른것들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 하늘보다, 바다보다, 꽃들보다 당신이 더 예쁘고 더 소중해. |

| "잘 들어, 로빈.. 지금은 혼자지만..!
언젠가 반드시 동료를 만나게 될 거야!!! 바다는 넓어..
언젠가 반드시 널 지켜주는 동료가 나타날거다!!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외톨박이란, 절대로 없어!!!!"
하그왈 D 사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