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ickeyk: 오늘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남우주연상을 탄 일보다 실베스터 스탤론이 남우조연상을 탄 일이 개인적으로 더 의미있게 느껴진다. |

| 헐 오늘 골든글로브 시상식했냐 |

| 브리 라슨 골든글로브 받다니 와 |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드디어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

| 골든글로브에서 우리오빠 상탔네 이 기세로 오스카에서도 탑시다!!!! |

| dia_everdeen: 님들 우리 젠 골든글로브 3년연속탔어.... |

| mapofm: 2016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멧 데이먼이 남우주연상 드라마/뮤지컬 코미디 부문 을 받았어요. 그러나 이날의 주인공은 실베스터 스텔론. 남우조연상으로 생애 첫 골든글로브를 받았군요. https://t.… |

| space_hams ~마션 골든글로브 상탄 특집~ |

| 리키 저베이스는 올해도 백인중년남자 애스홀-니스로 골든글로브 진행했겠지 이 자 누가 좀 말려야 한다 점점 애스홀니스가 심해짐 |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정리
작품상: 레버넌트
작품상 코미디/뮤지컬 : 마션
감독상: 이냐리투
여주상: 브리 라슨
여주상 코미디/뮤지컬 : 제니퍼 로렌스
남주상: 레오
남주상 코미디/뮤지컬 : 맷 데이먼
여조상: 케이트 윈… |

| 드디어 레오형님이 골든글로브에서 남주를 따내셧군...드디어... |

| 오스카 전초전이라 불리는
★제7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결과 발표★
레오는_오스카_트로피도_거머쥘까?
아카데미시상식_2월_커밍쑨! |
![[동페/O8]나일러스
@Ankhmemiphis Ankhmemiphi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276277441966080/eltCy0Cg_normal.jpg)
| 지금 골든글로브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보도자료 빨리 하야꾸시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

| 골든글로브 했었네ㅔ |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최우수작품상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 affable_selene: 골든글로브 레카에서 아기옷을 선물받은 에디 레드메인 부부 GoldenGlobes EddieRedmayne |

| 근데 내가 후보를 잘 모르겠어서 그러는데 뭐 뭐 받을지 모르겠음 골든글로브도 아직 소식 1도 모름 |

| 지금 골든글로브 수상내역 훑어봤는데 레오나르도 남우주연상 탔네 과연 오스카는 어찌될지! |

| 오. 레오....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수상했구낭..... 이번엔 오스카를 받을 수 있으까..... |

| cate_blanchett_: 현지 시간으로 오늘 1월 10일 밤에 개최도는 골든글로브에서 <캐롤>은 작품, 감독, 여우주연, 오리지널 스코어 등 5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오늘 <캐롤>의 수상을 기원합니다! |

| ZerialLim: 디카프리오는 이것으로 골든글로브를 세번째 수상하였습니다.
2005 에이비에이터, 2014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2016 레버넌트 |

| AuroraHiss: 모르겠다 그냥 오스카가 골든글로브 받아서 너무 좋다 언젠간 이름 따라 아카데미도 타겠지또 축하해 오스카오늘 너무 근사하더라 https:/… |

| laon64 네, 골든글로브요 |

| BANTO229X4 레오가 수상한건 골든글로브입니다 오스카 아카데미 아니여요! |
![[별전쟁] 라원
@rawon5655 rawon565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66256502980608/ZTxLoeqx_normal.jpg)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주제가상
: 샘 스미스, "Writings on the Wall" |

| 오호~~ 오스카 아이작도 골든글로브 받았네~ 티비 부문인 모양이네~~~ |

| 레오가 골든글로브 받았구나.. 오스카도 이번에 꼭 받아버리고 잊고 사시길~~~~ |

| affable_selene: 골든글로브 에디 레드메인 턱시도 자세히 보니 그냥 턱시도가 아니고 패턴이 섬세하게 놓아져 있다 와우... 역시 레드메인. |

| acadowl 골든글로브 받았다네여 |

| 모르겠다 그냥 오스카가 골든글로브 받아서 너무 좋다 언젠간 이름 따라 아카데미도 타겠지또 축하해 오스카오늘 너무 근사하더라 |

| 오빠 골든글로브 다 보고 있는건가 와중에 넘 대단 |

| 아 골든글로브 사진 +_+ |

| 왜 레오가 골든글로브 받은거로 '드디어 받았다'라는 식으로 기사나지
레오 골든글로브는 3번이나 수상했는데...레오가 상복없는건 1도 없던던 아카데미 시상식인데..오스카상..... |

| 디파티드는 후보에 오른게 아니였구나;;; 골든글로브에서만 |

| 오늘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남우주연상을 탄 일보다 실베스터 스탤론이 남우조연상을 탄 일이 개인적으로 더 의미있게 느껴진다. |

| 골든글로브 중간중간에 네트워킹 하기 진짜 싫겠다 하고 생각하는 건 나 뿐인갛ㄹ |

| kyunghyang 골든글로브에서는 이번이 세번째입니다. 이미 에비에이터,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릿 에서 수상했구요.. 남우주연상 못탄건 아카데미죠.. |
![[메인트윗/선입금]candle
@REAL_TOPNYONG REAL_TOPNY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821024161366016/pzhTfnMz_normal.jpg)
| Nakwon_Gam 아 골든글로브옄주어생략해부러따 딱콩-☆ |

| 골든글로브 상황 생중계를 보고있으니 수리애비 오스카형 영화나 하다못해 걍 드라마 영화 몇편 찍어줬음 좋겠다^_애비 연기력은 드라마 영화에서 빛을 발하는데 매그놀리아 이후로 주구장창 액션물인듯 |

| 골든글로브 이야기였구나... |

| AuroraHiss: 레오 골든글로브 3번째 수상인데 아 오스카 어쩌냐고 이거줘라 좀 |

| 골든글로브 끝나자마자 언론에서 "confounding" 하다는 말이 나오기 시작하고 |

| 드디어가 아니라 골든글로브는 이번이 세번째인데. 2년전에도 받았고. 이번엔 제발 오스카 받자 .. |

| 아 미친 골든글로브 낚였네 |

| aircon77: 오 "후보로는 곤란한가. 그럼 저기 골든글로브라도 받을래?"
레 "오스카 달라고 " |

| exile_duck: 골든글로브 주면 오스카 안주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 경우가 꽤 많아서 사람들 다 레오 걱정 |

| 골든글로브 주면 오스카 안주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 경우가 꽤 많아서 사람들 다 레오 걱정 |

| 골든글로브 사진 보는데 빵오빠 진짜 잘생겼다. 후어 ㄷㄷ |

| ryuoh0604 골든글로브 나빴어요😿 |

| 디카프리오가 골든글로브는 여러번 받지 않았나 이제 오스카를 노려라 톱을 노려라 |

| greennaraemovie: <사울의 아들>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축하합니다! |

| 골든글로브 탔으니까 오스카 안 주겠지? |

| 아 골든글로브구나 난 오스카 탄 줄 알고....-_-; |

| 골든글로브 주제가상을 샘스미스 - Writing's On the Wall 이 받았네 .. 헐 솔직히 충격 .. 왜 ..? 난 See You Again 아니면 Love Me Like you Do가 받을줄 .. 왜 저노래가 받았지 여튼 폴 그립다 .. |

| 오오 인스타그램에서 골든글로브 영상 모아서 보여줌 신기해 |

| 레오 골든글로브 받았구나..그럼 오스카는 못받았음 좋겠다. |

| 블레이크 친척분중 한명이 ET캐나다 프레젠터라 온주 티비에 되게 자주 나오는데 오늘 골든글로브떄문에 페북에 계속 나오시네..신기하다 |

| 골든글로브 코미디 뮤지컬 분류에 버드맨 들어갔었단 얘기 지금 들었고요? |

| 오늘 골든글로브 브래드 피트 진짜ㅏ 남신강림 벤자민 버튼이 혹시 본인이세요?? 혼자안늙으심ㄹ 지금 바스터즈나 세븐 찍어도 전혀안이상할것같다 |

| 전세계가 레오의 오스카를 놀리고 있는 기분이야. 그래 또 골든글로브. 그러나 0 오스카! 하며. |

| 레오형 골든글로브 받는구나 히익 대박 이제 오스카만 남음 |

| 백인들의 축제구만… ㅉㅉ
이래서 아카데미고 골든글로브고..
안 보게 된다니까.. 지들끼리 다 해쳐먹네.. |

| Alloysa_Ally: 수상 리스트를 보니 쇼로서의 재미를 접어두고도 내가 흥미를 점점 잃어가는 이유를 스스로 납득하는 중
예전엔 골든글로브 수상 보고 역시! 하던 때가 많았는데 오늘은 물음표만 한가득이네.
물론 수상작들 수상할만 하다 생… |

| rona13: 참고로 디카프리오는 에비에이터,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적이 있으므로 이번이 3번째. 하지만 아카데미는 노미네이트만 되고 한번도 수상하지 못해서 아카데미 연기에 집착한다는 소리가 나오게 된것... |

|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

| 골든글로브 레버넌트 대박났구나. 기다려진다. 두근 수상 결과로만 보면 연출도 쩔고 내용도 좋고 연기까지 죽인다는 이야기 아임미까. |

| 인스타에서 골든글로브 라이브라고 관련 사진 다 슈슈슉보여줌 |

| 참고로 디카프리오는 에비에이터,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적이 있으므로 이번이 3번째. 하지만 아카데미는 노미네이트만 되고 한번도 수상하지 못해서 아카데미 연기에 집착한다는 소리가 나오게 된것... |

| Doglover111Kim 그니까요레오 올햐받을것까지 햐서 골든글로브는 3번라는데 이기세 몰아서 제발 오스카도 탔으면 좋겠어요이번에 오스카타면 방청소할겁니ㄷㅏ 하고는 싶지만 안하겠다는의지 |

| 73회 골든글로브. |

| fropangas 골든글로브는 받아요 아카데미가 문제지 ... |

| 난 <스파이 브릿지>의 마크 라이런스가 남우조연상의 가장 유력한 후보라고 생각했는데 스탤론이 골든글로브를 가져가네...상황이 좀 더 예측 불가능했다... |

| 실베스타 스탤론은 '크리드'로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을 거머쥐었는데, 그의 커리어는 이제와서 보면 정말 흥미롭긴 하다. 록키로 흥한 뒤 다른걸 실패, 록키를 깎아먹으면서 계속 내리막길을 걷다가 록키 발보아로 부활, 그리고 스핀오프인 크리드가 이렇게... |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백스테이지의 오스카. 남우주연상 수상 다시 한 번 축하해 |

| 세즈 골든글로브 사진 이거밖에 없는건가 사진 더 떴으면 |

| 실베스터 스탤론은 70세에 첫 골든글로브를 받았네요. 그에게 영광을 안긴 영화 <크리드>는 그의 76년 영화 <록키>의 스핀오프 영화로, 이 영화에서 그는 은퇴한 복서 '록키 발보아'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
![[디페Z24]CROW
@CROW_L CROW_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701701909286912/7DZPAiGe_normal.jpg)
| elledhwen 주세요2222 근데 골든글로브 수상소식에 헉 오스카 안줄 건가봐 라는 트윗을 봐서 또 불안불안...;ㅅ; |

| 그래서 레오가 오스카말고 골든글로브 받았다구요? |

| 캐롤 골든글로브 여주상 못받았네... 그나저나 드라마부분 레이디가가 주연상잼 |

| 레오 골든글로브 상탔네?????? 야 오스카 안주는거 아니지....? 오스카도 받아 제발...레오 .... |

| 관련> 레이디 가가의 골든글로브 수상소감입니다.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의 캐스트들에게 감사를 전하면서 맷 보머를 처음으로 말한게 화제가 되고 있나봐요 ^^ |

| Ilsa_Marie_ 골든글로브 하나 획득했으니 레버넌트에서 진짜 혼신의 연기를 했는지라 상 받아서 기분좋네요 히히 |

| 2016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멧 데이먼이 남우주연상 드라마/뮤지컬 코미디 부문 을 받았어요. 그러나 이날의 주인공은 실베스터 스텔론. 남우조연상으로 생애 첫 골든글로브를 받았군요. |

| 이번 골든글로브는 티나페이 언니가 없어서 그런지 영 골든글로브 느낌이 안났음 |

| 골든글로브 이 잔인한 녀석들... 디카프리오 오스카상 받지 말라고...! |

| 그러고보면 골든글로브도 참 백인잔치다 간간히 흑인 라틴 좀 있고.... |

| Ho_Sa_nnA39 오호! 골든글로브 받았나보네요? |

| 골든글로브, 오스카 레오 오스카 ,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가 실트에. 다른 플랫폼과 차별되는 트위터 유저들의 특징을 단적으로 나타내주는 듯. 글로벌 + 관심사 + 문화와 컨텐츠에 대한 민감도와 수용력 |

| 야 근데 디카프리오가 지금 골든글로브 탄 거 아냐? 아카데미 시상식 아니잖아 |

| 오 "후보로는 곤란한가. 그럼 저기 골든글로브라도 받을래?"
레 "오스카 달라고 " |

| 알티>> 골든글로브 받았구나 축하해요 레오 레버넌트 정말 좋았어 흐흫 |

| 레오 골든글로브 탓나봐,,, 웃겨죽음 |

| 확실히 이번 골든글로브는 시상자들이 하드캐리한 감이 없잖아 있음.. |

| 레오는 골든글로브만 3번 받았어요.
다만 오스카를 못받았을 뿐이지...
레오 골든글로브 받았으니 오스카 못받겠다는 소리가 괜히 나온 말이 아니여... |

| hewdel 헤헤..안요...골든글로브.. |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감독상
: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 아 골든글로브.. |

| 골든글로브랑 오스카랑 ㅏ다른건가 알못 |

| 골든글로브 코미디 부문에서 마션 탄것도 이해 안가지만 매드맥스가 하나도 타지 못한게 제일 이해가 안간다!!!
정녕 마션보다 매맥이 덜했다고...? |

| 앗저거골든글로브여찌 긁적긁적 |

| 아 골든글로브구나.. |

| 아카데미가 아니고 골든글로브네 -ㅅ- ...; |

| 음 아카데미가 아니라 골든글로브네 눈 삐엇나바 나 |

| 아 못받는건가,,,,,,!^^,,, 골든글로브 축하해요 |

| 골든글로브 졸래 웃기다. 레이디 가가한테 상 줌 아호스 봤는데 줄 정도 아닌데 |

| 그런데 마션은 왜 코미디 뮤지컬에 가 있죠? 화성에서 살아돌아오는 게 웃긴가... 골든글로브 |
![[16일 닌뮤]생선
@kimdrhye513 kimdrhye5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24667358740480/A3UFrR-5_normal.jpg)
| 골든글로브, 디카프리오, 레오 오스카 모두의 소원...⭐️ |

| cria01: 골든글로브 수상작 리스트 너무너무 지루하다. |

| dalbobong 아직 골든글로브이긴 한데요 |
![[흑논/리3b]도마뱀
@mcbender_baem mcbender_ba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92376247021568/94ryzzo2_normal.png)
| 앗 골든글로브 남우주연 아이작이 탔구나 |

| warm_use 골든글로브 탔으니 만족꾸해라!!! 이럴지도 진짜 |

| 레오는 골든글로브가 중요한 게 아니라고. 오스카 줘라 오스카! |

| 오늘 골든글로브였어?!?!?!?!?!?! |

| 이번 골든글로브는 쇼 자체도 말이 많고 수상작들에 관해서도 이런저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서…아카데미 원래도 골든글로브랑 노선이 살짝 달랐지만 아마 올해는 좀 많이 차이를 보이지 않을까 싶은데 일단은 14일 후보 지명 결과를 봐야지 뭐 |

| willimoo12: 우와 레오 골든글로브 탔다 |

| 골든글로브 상 대충 주는 건 새롭지 않은데 너네 재미있는 시상식이었거든? 티나 페이와 에이이 풀러를 돌려줘. 레오에게 모델 후린다고 놀리는 개그 해줘. |

| 골든글로브부터 아카데미까지 쫙 이어지는 시즌이 왔구나! 😘 |

| choinanna: 지금 내 탐라 너무 웃김
레오가 골든글로브를 받았다
->이 기세로 오스카도 받아라!
->골글은 받았으니까 오스카는 못 탔으면 웃음 |

| AuroraHiss: 2016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 브리 라슨, <룸> |

| 헐러허럴ㄹ러ㅓ 레오 골든글로브받음?!?!?!퓨욧시 이 기세로 오스카도 받아야죠 오빠 |

| aninterista 워낙 받은 상이 없잖아요 그나마도 마지막으로 상받은 게 언테임드하트로 엠티비 베스트키스상 받는 거였나....... 오빠 이제 골든글로브위너인데 커리어 좀 잘 풀리길 |

| 골든글로브 수상작 리스트 너무너무 지루하다. |
![[웨딩온/지2] 원고의 루키
@lookynyang lookynya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129854141730817/27qaCIMq_normal.jpg)
| 맞아 골든글로브하니까 이번에 인사이드아웃 골든글로브 상 받앗다던ㄴ데 |

| MattBomer_KOREA: 관련> 레이디 가가의 골든글로브 수상을 축하하는 맷 보머의 트윗입니다. 레이디 가가의 수상소감 첫마디가 I have to thank Matt Bomer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 트위터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 … |

| hohojjang02 그런데 맷데이먼이 넘나 웃겨져버려서 골든글로브 미쳤나 했어요 |

| 지금 내 탐라 너무 웃김
레오가 골든글로브를 받았다
->이 기세로 오스카도 받아라!
->골글은 받았으니까 오스카는 못 탔으면 웃음 |

| 골든글로브에서 매드맥스가 찬밥신세인 것 보면 오스카에선 상 많이 받을 듯? |

| willimoo12: 레오는 골든글로브 세번 탔지만 오스카는 못탈것이다... |

| 수상 리스트를 보니 쇼로서의 재미를 접어두고도 내가 흥미를 점점 잃어가는 이유를 스스로 납득하는 중
예전엔 골든글로브 수상 보고 역시! 하던 때가 많았는데 오늘은 물음표만 한가득이네.
물론 수상작들 수상할만 하다 생각하지만 스탠다드를 모르겠다는 기분 |

| 골든글로브 감상 소감: 슬레이터씨 이쁘다. 마르틴 이쁘다. 라미 이쁘다. |

| 오늘 골든글로브의 가장 큰감동은 액션스타 스탤론님이 연기로 상을받은거죠.그것도 자기의 분신과 다름없는 록키발보아역으로
근육에가려져 연기가 저평가된 배우라 뭉클했긔 |

| 레오오빠 골든글로브 받았구나 |

| 매드맥스 상안주고 애런 소킨 상줘서 오늘부터 골글 보이콧함 골든글로브:누구세요 |

| 골든글로브 탔응께 이제 아카데미만 제발요 디카프리오 상 좀 조라 |

| 오스카래 미쳣나봐 골든글로브... |

| Haiphana 지난번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때처럼 레오 골든글로브 받았다고 오스카 에서 골든글로브 받은거로 퉁칠 가능성이 있어서 골든글로브 수상 소식에 걱정이 앞서는... |

| 골든글로브 페리스코프 이용하네ㅔ 굉장하구나 |

| 레오는 골든글로브 세번 탔지만 오스카는 못탈것이다... |

| 레오 골든글로브 3번째 타고 또 오스카 못 받으면 재밌겠다. 아 너무 사악한가..... |

| 근데 골든글로브 받았다고 다른 상 못받을거같지않으니뭐.. |

| 2016 골든글로브 시상식 영화 결과
- 작품상 드라마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작품상 뮤지컬·코미디 : '마션'
- 감독상 : 알레한드로 G. 이냐리투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

|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디카프리오 탔네? 과연 오스카도 탈것인가 레버넌트 봐야겠다 |

| 아 맞다 오늘 골든글로브지... 오스카는 아니지.... 그래도 레오 수상 축하!!!! |

| 골든글로브 매맥은 하나도 못받았구나 ´・ω・` |

| 레오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이라니...이거 오스카 폭망 각인데... |

| 2016 골든글로브 정리
작품상: 레버넌트
작품상 코미디/뮤지컬 : 마션
감독상: 이냐리투
여주상: 브리 라슨
여주상 코미디/뮤지컬 : 제니퍼 로렌스
남주상: 레오
남주상 코미디/뮤지컬 : 맷 데이먼
여조상: 케이트 윈슬렛
남조상: 실베스터 스탤론 |

| 님들 우리 젠 골든글로브 3년연속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