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hiyong
이걸 '트램펄린'이라고 하는구나. 나 초등학생 때 동네 놀이터에 설치된 이거 진짜 많이 타녔는데 그때는 방방, 덤블링이라고 불렀던 거 같은데.
R__sha_
라샌 연습했는데 내가 때리고 스크류 넣으려고 뛰다가 자꾸 구멍에 빠져서아 트램펄린이던가 내가 라샌 잡으면 의도치않게 한타중에 계속 탈주할듯 구멍으로
_march9th
전국 팔도를 유랑하는 보덴유랑단. . 단장은 눈기 짐민이는 줄타고 맹수조련사는 동물들의 칭구 테형이 졍귝이는 만능잉야 외발자전거도 잘타고 칼던지기도 잘해 저글링도.. ,, 호셬이는 트램펄린,,마술사랑 조수 냄즌 셬즨
revuerush
_qkr_chyallya ?!!!!!!! 트램펄린 대기 죽으시면 안되요!! 요즘은 굽이랑 깔창이라는 문명의 이기가 있으니까아아!!
PE_presenthouse
NamCH_PEPH 트램펄린이 보인다!
AKBK_J
akbk_huisama 밑에 트램펄린을 갖다준다 one go 해.
Uta_Kbot
트램펄린으로 트램펄린으로 부웅부웅하고 뛰 · 어 · 올 · 라

트램펄린, 방방 이게 라샌 라샌은 나은듯 매일매일 내나 회피기로 잡을 성벽 붚붚

castor103
그리고 쟨 혼자 트램펄린의 세계를 사는애같다 춤도 막 휘적거랴
ricacommmue
OoO__X__ 방방이나 트램펄린?
wjsskdud3513
wjsskdud3513 woover123 트램펄린...!
__jjeuab
트램펄린으로 이제 배달못함
creamy_creature
__jjeuab: 회피기로 으어으흐르허하고 넘어가는 라샌은 잡을 수 있지만 추노할때 트램펄린으로 튀는애는 못잡음..
creamy_creature
__jjeuab zzzz쨥님 다급하시다구,,, 네에 새겨들을게요 ㅁ 솻님도 트램펄린으로 회피 마니하신다구하네요!!
__jjeuab
회피기로 으어으흐르허하고 넘어가는 라샌은 잡을 수 있지만 추노할때 트램펄린으로 튀는애는 못잡음..

dirn109_45
__jjeuab: 회피기는 트램펄린 모노없을때 쓰는게 나은듯...
__jjeuab
회피기는 트램펄린 모노없을때 쓰는게 나은듯...
creamy_creature
__jjeuab 헉 쨥님 시클릿-트램펄린 콤보 잘 안쓰나용 ㅁ??
__jjeuab
그러니까 라샌은 회피기를 멀리하고 저글링으로 선타잡아서 모노시클릿으로 때린후 트램펄린으로 튀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NKSHbalse
SOOM_4_U 왜 주거요!!! 아래에 트램펄린 깔아드림
yougun_165
허리에 무료 트램펄린장 만들어서 다들 콩콩 뛰어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hazzi0_0
unnie_0408 트램펄린을 들고 반사시킨다
TB_37_K
S2_somnium 침대에서 트램펄린처럼 방방뛰었다! 아주 푹신하고, 탄력이 좋으며, 당장이라도 천장에 머리를 꽝! 천장에 머리를 박았다
sugajmk1
24120607_tn ㄱ그래두...! 제가 트램펄린과 뱃살을 깔아서ㅓ 덕배 살려냇ㅅ잖슴까..덕배 함부로 집어던지지 마요!
angja1223
haribo_nyam: 이게 유행이야? 승가니가 트램펄린 쩜핑하면 부 붚ㅍ붚
Creme_2_RAC
ANA_1_RAC 풍선도 잔뜩있고 트램펄린도 있고 카드도있고 보드게임도있고 그런게 잔뜩! 그리고 항상 간식도 먹고...
_Hyo_43
오랜만에 라샌했당 역전승짜릿 여전히 트램펄린 개어렵ㅂ다 딱 쓸려니까 팀원들이 눕히지ㅣ않나
buizeru__
오늘 라샌으로 모노 시클릿 올라갑니다 -> 퍼니샷 - 트램펄린 콤보 성공함
h3s3c3333
chiyonu_u: 싴 18.대기중에태민은트램펄린에서혼자노는중 아아~발견해버렸습니까! 다른촬영에서쓰일트램펄린을발견하고 역시나득템했다는듯이그위에서노는태민 다치지는않을까주변은안절부절 쓴웃음 ..
sunmu_GO
어글리 트램펄린이 왜 맘에 드신거에욬
sunmu_GO
어썸트웰브...어썸ㅁ트라이앵글....어글리트램펄린ㄴ...
cnalsgml1
샤이닝 인터스텔라 트램펄린 이_태그를_보면_닉으로_N행시
aion_kine
트램펄린으로 다 받아냄 ?
chiyonu_u
싴 18.대기중에태민은트램펄린에서혼자노는중 아아~발견해버렸습니까! 다른촬영에서쓰일트램펄린을발견하고 역시나득템했다는듯이그위에서노는태민 다치지는않을까주변은안절부절 쓴웃음 ..
KyungS2YongDan
KYUNGPARK1992 아 근데 진짜 궁금한데 오빠 순대 소금에 찍어먹어요?? 핫도그는요??? 납작만두 먹어보셔써요?? 막 지역별로 다 다르길래... 막 트램펄린인가 그것도 전 붕붕장이라 부르는데 다른 언니들은 방방 퐁퐁 콩콩이래요..
J01DH03J
J96HB10J J02JH07J J94BY27J 니들이 말하는 방방 그 트램펄린 같은거맞지? 우리 지역은 봉봉..
Freadeni
라샌 트램펄린 최대 각 90도
Joanna0922
ZICO92_ZIA98 난 한국에서도 그냥 트램펄린이라고 하는데....
ZICO92_ZIA98
아 님들 그럼 그 트램펄린 뭐라부름 우린 방방
Joanna0922
ZICO92_ZIA98 공카에서도 이거 때문에 활발했던 적이 있던데 그 트램펄린 명칭도!
AlwaysBlockB_sd
ziho_yoonseul 트램펄린? 근데 우리도 방방!
KyungS2YongDan
1_151003 트램펄린???그런고!!!!!!
beulde_
quintain_01 라이퀸더가 모노싸이클인가 그걸로 들어가랫으니 들어가야지!! ->들어가다리스폰 트램펄린찍어야지! -> 조준잘못해서 뒤로넘어감 아 물론협력이엇는데,, 울팀 5근에 아이작방타서 진짜,,힘든ㄹ엇다,,
higgul
2738cjddyd ㄹ아니 트램펄린 사거리 겁나길엌ㄱ라이샌더 플레이학ᆞㄷ싶은데 할때마다 똥망이어서 못함 파들파들
viewers_TD2
건물 아래에 사실 트램펄린이 있다거나.
Lamour_YDJ
somi0714 어, 알아요. 그 트램펄린... 말하는 거 아니에요?
kittyt515
tlrpclock: Nyu0w0 동공트램펄린
tlrpclock
Nyu0w0 동공트램펄린
wooziya17
J_SY2_D 막 트램펄린? 난 퐁퐁이라고 했어
creamy_creature
Time_to_Puppet 헉 제가 젤 잘하는거 9차단인데 ㅁ 본가는 인터넷 응답속도가 넘 느려서 사퍼가 어렵구... 사실 친구랑 일반 가봣는데 라이샌더로 천이백점나오구 트램펄린을 자꾸 못맞추는바람에..훌젹...
ahjrj
우리 윗집 소음 뭐랄까 전전집 맞먹는다... 그 집 진짜 돌았는데 방안에다 트램펄린을 사놨다. 그리고 새벽2,3시에도 그걸 탔음... 돌았냐 진짜 마당도 없는 집에서......
janten130
Musical_loveee 이게 무슨 월담하다 발밑에 트램펄린있는 소리야 가지마... 흑흑...
sin_r_myo
fady0917: 드네에 여가같은 느낌으로 비행시스템있으면 나는 드네에서 헤어나질 못했을ㄹ.것... 있나....? 잠수탄지 오래대서 패치댔을수도...후욱 트램펄린이랑 성벽 외곽 산책이 있으면 비행도 내나! ?
fady0917
드네에 여가같은 느낌으로 비행시스템있으면 나는 드네에서 헤어나질 못했을ㄹ.것... 있나....? 잠수탄지 오래대서 패치댔을수도...후욱 트램펄린이랑 성벽 외곽 산책이 있으면 비행도 내나! ?
LudBelLy_tipbot
Time_to_Puppet 끄아아ㅏ앙아아ㅏ악 트램펄린으로 도망감
Homo_tiger
o_ttttk0000 안재여 가만히 절받으세요 우리 당끼님 신년동안 아무런 탈없이 건강하길 트램펄린큰절
uzya__
방방 트램펄린
Zonmot_
KIMRIREU 트램펄린 모야 커여워
Hiimang_
1. 트램펄린 뛰면서 웃다가 스프링 잘못 밟아서 튕겨나갔는데 백덤블링 두번 하고 머리부터 떨어짐. 잘 뛰던 애가 갑자기 사라져서 놀란 친구들이 나를 찾아냈을 때에는 지진대피 자세를 하고 있었다고.
haribo_nyam
이게 유행이야? 승가니가 트램펄린 쩜핑하면 부 붚ㅍ붚
aiiro_S2
heeyoonS2S2 ㄷㅐ박내꺼마른거바라 땀훔침 근데저게머야 약간 트램펄린같이생겻는데...
Leenae_03
glitygulity_749 급히 트램펄린을 준비한다 뛰어내려도 안쥭ㄱ게할꺼예요!!
K_JK__
___Nox_ 트램펄린 예에!!! 제가 앞으로 진중한 모습도 보여드리죠!
___Nox_
Eunjae_K_ 예쓰 아임유얼방방이. 트램펄린 예!
lololsmlie
Lastorder_HKB *그러나 트램펄린이 있던 이삿짐 트럭에 튕겨져서 공중에서 구른 뒤 큰 절 자세로 땅에 착지한다* 새해 복 많이 받아! 냥~
huhDDD
BoiledEggBall 트램펄린 뛰는 느낌
bt_daljim
Life_B_TH yomi0613 요미야 트램펄린 어떡할래나도문젠데 너도
Story_LysanBot
Story_RinBot 히잉... 미워요! 안놀아요! 탈주 할거에요! 트램펄린 모노시클릿
__jjeuab
트램펄린 미는힘 줄인거 연계 안되니까 줄인거 알겠는데 플레이 해보니까 이건 하향임..배달을 못함
Akai_Topping
sangti123 근데 제가 생성중일때 트램펄린 타셨다는건 충격이예요.... 흑 말도안돼...
Ryurell
mdk_pbls 침착하게 밑에 트램펄린을 깐다
gangZu__
shade1050 트램펄린우애앵 갱도 프란츠한테 매일매일 마싯는것만 줄거예요갱 맛집 알아놓은데 매일매일 데려가 버릴것.... 와아앙 처음보는거니가 신기해하겠지...?¿
Tachyon_Space
snowpudding_ 너무 많이 밀려나가 트램펄린-모노 시클릿을 사용하지 못하는 라이샌더 군이 조금 더 수월해지겠구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