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utumnbb11 유라 기자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궁금증이 있어 트윗보냅니다. 혹시 우리팀이 임창용 영입에 관심이 있는건 아니겠지요? 커뮤니티 사이트에 어느팀에 갈지 계속 글이 떠서 남겨봅니다. 혹시 취재하시면 알려주세요 |

| mbcnews: KBO, 임창용·오승환 복귀시 총 경기수 50% 출장정지 |

| SK측은 8일 징계가 확정된 임창용 선수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에 "전혀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부분 구단이 비슷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 "김기태 감독님 역시 임창용에 대해 언급하거나 구단과 상의한 부분이 없다. 이름 자체가 나오지 않았다" |

| KIA 관계자는 8일 본지와 통화에서 "임창용 영입에 대한 언론의 많은 질문을 받았다"며 "구단은 임창용 선수에 대한 어떠한 경우의 생각도 하고 있지 않다. '드릴 말씀은 없다'는 것이 구단의 입장이다. 향후 일에 대해서도 고려하는 사항은 없다" |

| spougese: KBO, 전 삼성라이온즈 임창용, 오승환 리그 복귀 시점 기준 전체 일정 50% 출장 정지 처분. 올해 복귀하면 복귀 팀 73번째 경기부터 출장 가능한 것 |

| msea888 헐...안돼...그 놈들 까지 다 보내야하는데 말이죠 그럴려고 나바로 성실 운운하면서 내보낸건가 싶어서 어이가 없슴다지금 어이가 없어서 계속 웃음밖에 안나요 또 저희팀 거론하면서 임창용 데려가라 이럴 생각하니 |

| 약쟁이도 30경기인데 임창용 오승환은 왜 반토막이냐고는 KBO에 따지셔야… |

| 임창용. 대만 데려가고 싶네. 그런데, 음...가려고는 할까? |

| TSUBAKI_190 근데 같은죄인데 같은시즌에 임창용은 방출시키고 오승환 데려오면 진짜 핵졸렬이라고 욕 겁나먹을듯 |

| kimgoajang 오승환은 안돌아올테고 임창용도 뭐 어디서 받아줄거라고. 저건 그냥 무징계네요. |

| 자 이제 구단들 안/윤 징계 수위 보고 슬슬 임창용 영입하러 가겠네 |

| 삼성도 임창용 괜히 방출했음. 어차피 이렇게 된거 그냥 데리고 있으면 되는 문제였는데 |

| 임창용은 그냥 은퇴수준 아닌가? |

| KBO, 임창용 오승환 복귀시 총 경기수 50% 출장 정지 |

| 임창용 오승환 출전경기 반 징계라면 뭐 어차피 마무리 투수니 둘다 반시즌씩 돌려가면서 쓰면 될것? |

| 슼에서 임창용 사왔으면 좋겠다 |

| KBO, 전 삼성라이온즈 임창용, 오승환 리그 복귀 시점 기준 전체 일정 50% 출장 정지 처분. 올해 복귀하면 복귀 팀 73번째 경기부터 출장 가능한 것 |

| KBO, 임창용·오승환 복귀시 총 경기수 50% 출장정지 |

| bomchan87 나중에 임창용 등판하면 걸개 걸어볼까 |

| KBO는 임창용, 오승환 선수에 대해 심의한 결과 KBO 규약 제151조 3항에 의거 두 선수에게 KBO 리그 복귀 후 총 경기수의 50% 출장 정지의 제재를 부과했습니다. |

| 아니 뭣보다.. 임창용이 안나오는건 엘지한테는 오히려 손해잖아 |

| RamFC ㄹ 임창용만 다 독박 |

| "안지만과 윤성환의 경우 아직 수사 결과가 안나왔기 때문에 미리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면서 "다시 이야기를 해봐야겠지만 수사 결과를 보고, 현재 임창용, 오승환과 비슷한 수준의 결과가 나온다면 징계 역시 비슷할 것 같다" |

| 양해영 사무총장은 "안지만과 윤성환의 경우 아직 수사 결과가 안나왔기 때문에 미리 말씀드리기가 어렵다"면서 "다시 이야기를 해봐야겠지만 수사 결과를 보고, 현재 임창용, 오승환과 비슷한 수준의 결과가 나온다면 징계 역시 비슷할 것 같다"고 말했다. |

| SSLIONSGOV9: KBO는 "최근 도박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오승환과 임창용에게 총 경기 수의 50%에 해당하는 경기 출장정지를 부과한다"라면서 "선수 관리에 소홀한 삼성 라이온즈에게는 1000만원 제제금을 부과한다"라고 밝혔다. |

| KBO는 "최근 도박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오승환과 임창용에게 총 경기 수의 50%에 해당하는 경기 출장정지를 부과한다"라면서 "선수 관리에 소홀한 삼성 라이온즈에게는 1000만원 제제금을 부과한다"라고 밝혔다. |

| 속보 KBO, 임창용 오승환 복귀시 총 경기수 50% 출장 정지 |

| sseagles13 양해영 상벌위원장이 임창용과 오승환에 대한 상벌위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임창용과 오승환은 KBO리그 복귀 시 50% 출장정지됐다. |

| 임창용 은퇴 위기 모면, KBO 72G 출장정지 징계 윤성환 안지만은? |

| 임창용 은퇴 위기 모면, KBO 72G 출장정지 징계 |

| 72게임 출장 정지면 거의 끝난거 아닌가? 임창용을 데리고 가는 팀은 시즌 절반은 못쓰고 데리고 있어야 하는데 말이지 |

| 임창용 72경기 정지 ㄷㄷ |

| 임창용 상벌위 결과 안나와? |

| 임창용 상벌위 결과 언제 나오려나 |

| 임창용 징계
사재혁에 대한 징계에 버금가야 한다 |

| 강민호야구장 멋있다. 임창용 오승환 도박장보다 얼마나 근사한가... |

| anelka314 진짜 뭐 유명선수들은 다 무협의에!!! 것보다 안지만 윤성환이 더 어이없져. 끝물 임창용한테 논개역할 시킨 느낌 |

| 2익수라구 불리면서 좋은모습 보여줬는데.
지금 뉴스보니 미아 될 확률도 높아보인다.
내가 두산 고위층이라면 고영민한테 쓸 돈으로 임창용을 잡을 거 같다.
나이도 마흔이고 도박문제로 말이 많지만 항상 불팬이 문제였던 두산에겐 도움이 되지. |

| 임창용이네 아이곸 |

| 포토 유한준 "악" 임창용 공에 맞고 교체 |

| 기아는 임창용 영입 루머가 뜨는 모양인데... -_-; |

| 윤성환이랑 힙지만한테 범죄자 낙인 찍는 것도 잘못된 건 맞는데 왠지 임창용이 독박 쓴거 같다는 찝찝함은 피할 수 없다... |

| 라욘수가.. 임창용을 버리고.. 윤성환과 안지만을 데꾸가는 모양새로 몰고가고 있다.. 흐음.. 야특한 것들.. |

| LikeRiver_ 속상해죽겠어요 결국 임창용으로 마무리 지으려고 |

| 그럴꺼면 한국시리즈에서도 쓰던가 결국 임창용으로 마무리하고 얼렁뚱땅 넘어갈려고 하는구만 |

| wooyeon724 저럴줄은 알았디만 생각보다 훠어어얼씬 개뻔뻔... 임창용이 독박썼네옄 |

| 아니 이러는게 어딨어. 임창용은 은퇴시켜노고는. |

| 1/8일 임창용 징계수위 결정이라 음 여기에 따라 타팀 이적이나 삼성복귀가 가능하겠구만 혹시 30경기 이러는거 아냐 한 100경기이러면 푹 쉬는거지만. 근데 약진행도 30경기인데 그 이상 받을까. |

| nexenc 그쳐 이미지도 이미지고 삼성에서도 그냥 임창용 내보내는 걸로 퉁치려고 할 것 같은데 말이죠 |

| 임창용은 누가 데려가려나 어찌 되는 거지? |

| 자기 돈으로 해외에서 불법도박했는데 크보차원에서 징계는 합당하겠지만 선수 개인에게 뭔 죽을죄를 지은듯 대접하는건 좀 그렇다. 임창용은 참 안타깝네 |

| 임창용.오승환 약식기소할거면서 참크게도떠들
어댓다~ |

| 근데 진짜 웃긴게 임창용만 계속 언급되고 나머지 둘은 쥐도새도 모르게 묻힘 |

| 그리고 삼성의 최대의 실책 2:2 동점에서 7회 무사 1루에 올린 투수는 임창용... |

| 당시 5, 6, 7차전 모두 스코어가 6 - 5였다는 것도 아이러니라면 아이러니... 그리고 이때부터 롯데가 임창용을 털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던게 아닌가 싶음. 그럴만한게 이때 임창용은 이미 구위가 현저하게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_- |

| 99년 당시 삼성 감독이었던 서정환의 유일하면서 가장 크리티컬한 패착은 시즌내내 그리고 플레이오프에도 임창용을 물쓰듯이 막 썼다는거. 당시 구원투수가 규정이닝을 채워 방어율 1위를 했으니 말 다했지... -_- |

| 임창용을 형 확정되기도 전에 보류선수에서 제외시킨걸 보면 구단 이미지 등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윤안도 혐의가 확정되면 구단에 있지 않게 할 것 같음 그리고 그랬으면 좋겠다
머 근데 여론은 방출 안시키는 이상 절대 가만히 안놔둘듯 무혐의 떠도.. |

| 임창용은 검찰 수사가 바로 들어갔는데 반해 윤성환 안지만은 아직도 경찰 수사중임. 임오가 확실한 혐의에도 벌금 700만원으로 끝난 원래 형법상 그렇다고 함 걸 보면 윤안도 그렇게 무거운 처벌을 받을 것 같진 않음. 문제는 구단에서 윤안을 내치냐마냔데 |

| 조인성, 임창용 울린 9회말 극적 동점 5호포 |

| 크보는 벌금형으로 끝난 임창용의 복귀를 두고 갑론을박이… |

| oldcat0406 1 우리 노인네가 술이나 계집질은 사생활이라고 생각하는데 도박은 질색한다
2 40먹은 노인네 불러올만큼 불펜투수가 부족한 상황은 아니다
3 노인네가 제일 싫어하는 게 팀에 폐를 끼치는 새낀데 임창용은 이번에 ..... . |

| 임창용이 한화 온다는 어그로는 작년 김동주 파동하고 비슷한데 그보다 가능성이 훨씬 희박한 것이, |

| 지금 호사방에서 기아가 임창용을 영입해야 한다고 하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다 도박건으로 이미지 구리고 일단 시즌초부터 징계가 있을건데 왜 우리가 뒤집어쓸려하는지 차라리 마무리 없는게 훨씬더 나을듯 임창용_영입_절대반대 |

| ryuddal2984: sazahoo 임창용은 은퇴가 답입니다. |

| sazahoo 임창용은 은퇴가 답입니다. |

| 그러고보니 임창용, 오승환 선수가 약식기소로 벌금형으로 끝날 것 같은데, 둘 다 갈 데가 없네... -_-a; |

| 난 욕을 오지게 먹어도... 임창용 우리가 |

| 임창용 어디가긴갈꺼같은데 그냥 우리....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