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상태이상::도름]
@Rang_owo Rang_ow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340701840703488/Qabvm7pm_normal.jpg)
| bomm_chong
자꾸 태클걸꺼면 응팔 보/지마ㄱ셈 |

| 저번에 그 밧밧이랑 환스이랑 일식집에서 봤던게 응팔 16화구만 |

| 집가서 헤드윅입금하고 응팔보고 동생한테 감튀사오라고해서 셜록을 봐야겠다!!! |

| 오늘 응팔 짠내 예약이지만 제발 그만..... 고구마도 그만... 폭풍 사이다 마시고 싶다 |

| MGGBBANG 내가 응팔을 안봐서 글애 |

| hooniyeah 응팔에서 나와 헐이랑 같은 용도랄까 |

| 오늘 응팔 못보잖아 |

| hairband0619 응팔 인사는 진짜 언제들어도 흥겹다 우리 흥마무랑 어울려!! 얘드라 요 인사 많이 해주라아~!~! 뜬금포 |

| 오늘응팔본방vs백종원간 낙지맛집가기 |

| 응답하라 비하인드 보면 응팔 촬영장의 꽃은 택이 같은뎈ㅌ |

|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응팔 콘서트를 갈 수 있을까요? |

| 헉 오늘 응팔 못 본당
재구리 보러 가🙊
당분간 댕로 갈 일 없다는 애 |

| 정환오빠...정환오빠아아아아악!!!!!!!!! 응팔보는중 |

| hongppang_RV 나능 응팔다끝나면 몰아서볼끄야ㅏ |

| 그냥 이렇게 아무일없이 오늘이 지나고 오늘저녁은 응팔을 보고싶은것이다
이렇게 피곤할수가 없다
미친상사가 나에게 이년째 공순공순하게한다 😢😢 |

| MyLuv_UR 응팔보러감ㅂ2 |

| 오늘은 응팔 데이🏃🏻 |

| miel_of_may 그러고 바로 응팔을 봅니다? |

| 헉 오늘 응팔 하잖아 |

| a11_ure 우리 응팔 전에 만나봤나? 기억 안 나 |

| EXO_MYxiumin 열 조금만이써도 금방 말림ㄱ과도하게 뽕 넣으면 응팔 혜리처럼 된다는점.. |

| 물리 풀다가 너무 ㅏㅃㄱ쳐는데 오늘 일찍 가성 응팔 볼 생각하니 좀 낫다. 물리ㅄ |

| Lee_Hee_yu ? 아니 우리 응팔 전에도 멘션 해 본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아님 말고 |

| 일요일에 헤잍풀에잍 예매... 오늘 내일은 응팔 때문에 못 보지... 오늘 낮에 봤어야 했는데... |

| Busk2r_JP22: 응팔에선 무지 로맨틱하던데 |

| 아냐..그래도....오늘ㄹ...택이..나오니까..응팔하자나... |

| Rang_owo 으아ㅏ응팔 끝나지마 |

| moz_1988: 오랜만에 응팔데이인데 원작 스토리는 기대 1도 안한지 오래 난 그냥 본체들 얼굴 보려고 보는 패러렐물 같은 기분으로 본다....😇 |
![[헤도;뜻 밖의 속임]헤도
@bigwinner0908 bigwinner090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7672441491456/CIxqquTA_normal.jpg)
| 응팔...스포당했다 |

| kimgamjya 네에...구러함니다...오전에 학원갔다가 밥먹고 학교가고있다눈8ㅁ8 녹음 후딱 끝내고 응팔보러 집와야지 |

| oh_a_yo 무성쓰 제 선호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미 응팔보면서 수차례 아 오메가다 택이 친부가 아니고 친모다. 라고 생각한 바 택이엄마;????? |

| 나 진짜 세달치 용돈 거의 안쓰고 모았었는데 응팔 디비디 포기하고 콘서트다 |

| 응팔콘서트?;; 비싸다 |

| jinyzip 응팔🙋 |

| BRONZExIRON 응팔 결방 왜 했느냐!!!!!!! |

| MokSin_U 원곡도 원곡의맛이있는데 응팔OST에서 부른것도 진짜 좋습니다 |

| 응팔콘서트 |

| 응팔... 언능해주라 |

| 세월이 가면이 왜 차트에 떴나 했더니 응팔ost였구나! 노래개좋당.. |

| haeun0850 우리 엄마가 응팔 조와해 |

| incle99: 위너 빅뱅 오이지 i콘ㄲㅈ 다좋아하구요💕
응팔 치인트 등 드라마 덕후에오🙋
그래서 배우들도 좋아합니당😉
쉬운 사람이니까 다가와요😁
나이는고3이에오👎
인용알티 싸라해😚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 |

| 아! 오늘 금요일이구나! 응팔 본방! |

| 오랜만에 응팔데이인데 원작 스토리는 기대 1도 안한지 오래 난 그냥 본체들 얼굴 보려고 보는 패러렐물 같은 기분으로 본다....😇 |

| 진짜 개인이기주의 쩐다 대단들하다. 속상함.. 응팔 시작도 전에 맴찢😢 |

| someofisle 불금도 이렇게 해피니스 할수있어서 좋아요 흑흑 응팔까지 보고 마무리하는 ...금요일 |

| 응팔 왤케 재밌어 |

| 응팔 드라마 콘서트 경희대 평전에서 하면... 침묵
S석이랑 A석은 졸ㄹㄹㄹㄹ라 안보이겠네... |

| gaenari95 다른건 몰라도 응팔은 울지 않을수가 없.... 그러고보니 오늘 응팔 방송하네요 미리 휴지를 챙ㅅ깁시다 주섬주섬 |

| 0hello_there0 오 오 봣구나 맞앜 사실 나도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오는구만 아니엇으면.. 후. 핵 발 암 . 응팔많이 잼써?! |

| 응팔데이인 거 알고 있었는데 워낙 드라마 자체에는 기대 안 해서 심드렁해진 이 시점에 영상 보니까 되살아나는 빠심... |

| qum_alan 암튼 요즘은 남편하구 응팔본다요! 첨부터...! |

| 2Ggulggul 응팔콘전에 응팔팬싸 있으려나... |

| 오늘 나는 회식을 다녀온 후 응팔을 보고 심야근무 하면서 썰을 풀꺼에요. 나와의 약속. |

| loveBTS1020 응팔을중간중간봐서 택이는잘모르겠는데 잘생긴건인정 |

| 야 마비 응팔 찍냐 응답해 제발 |

| 응팔 콘서트 가고싶다..! 3월이라니 |

| angelesyogi 아흑 전 해맑아서 부모님들이 저를 예뻐해주길래 나만 좋아하는 줄 알고 평생 살다 알고보니 나 몰래 언니랑 동생은 용돈도 많이 받고 응팔 덕선이에여 제가 |

| no14yak 아 응팔!! 저희 탐라분들 다 성공 꼭 하셨음 좋겠는데 흑흑흑흐그흐그 |

|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스에서 막 추억팔이하면서 윤종신이 "우리 다 응팔세대거든요"했는데 김승우가 응팔을 볼까요..ㅌ |

| 아 응팔 티켓팅 무조건 성공한다ㄹ |

| oiooioioo 나는 강주니 히익 얼빠라는 걸 부정할 수 엄따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치인트 하는 날까지 언제 기다려요 아악 오늘 응팔 데이 택이야 덕수여니 말고 나한테 장가와 |

| 어? 뭐야 열리자마자 매진일 줄 알고 시도도 안했는데 암살 좌석 있다고? 가야하나.... 내일..... 응팔.... 봐야.... 되는데.... |

| 결방 크리로 응팔 없이 보낸 2주
멘탈 완전 넝마상태 |

| 응팔 티켓팅 성공하면 김정봉 LED 플카 만들고 머리띠 만들어서 쓰고 갈것임 ㄹ |

| 나 2월29일에 다시 가야되는데 수업 1주일 빠지고 응팔콘서트 보고갈까 진짜개빡친다 왜 내가 한국에있을때 저거안해 |

| 가게따...ㅂㄷ...응팔 콘서트 티켓팅좀 도와주세여엉엉 |

| ryusdb_fan 그니깐요
어남류면서요뻔해요
응칠 응사 응팔 다 똑같죠 뭐 |

| Uncover_22 벌써 정환이도 31살이네 지금이 딱 좋지 그나저나 밥은 먹었어? 우리 너무 응팔에 빠져있는 거 같다 |

| dearlight885 오늘할일 1.집청소 2.굿즈정리 3.아티음 4.티켁팅 5.운동 6.응팔 제가 다 할 수 잇을가요? |

| ryusdb_fan 응팔끝나면 '사실 처음부터 가 남편' 이런식으로 기사때릴꺼면서지겨워여 진짜 |

| incle99: 미친거아니냐응팔콘서트라니
티켓팅도전이라도해봐야지 |

| 혜리도 응팔에 나오는 얼굴이 무대위 얼굴보다 더 예쁜것같은데!? |

| 응팔 최고의 캐릭터는 정봉이와 진주가 아닐까 |

| BOGUMMY 왜이렇게 피곤해보여요... 걱정걱정... 응팔 끝나고 공백기 없이 차기작 할거라면서요?? 좀 쉬지... 한달 정도 쉬고 차기작해도 괜찮으니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축복합니다❤ |

| exterminationDK 헉 몇시지 저도몰라....... 응팔 끝나고 하지않나유... |

| 오늘 응팔과 꽃ㅊ청춘한다 |

| 022LB_: 어제 그린 덕선이! 수연이 ~~~
응답하라1988 응팔 혜리 성덕선 |

| __1_OK 맞아요 오늘 응팔 하는 날이죠....아기 진주 안뇽.... |

| 오늘 하루는 이따 집에 와서 응팔보면서 먹을 찰떡 아이스크림을 기대하며 살아갈거다 |

| wldud7114 응팔 완전 오랜만이네요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

| Leemonkey_H 응팔 반장 |

| 응팔 다운받구 있다 하아 택ㄱ아... 넌왜 뒤늦게 날 뒷발로 차고가서는.... |

| ryusdb_fan 어흌ㄲ응팔관련기사는 믿을게 1도 못되여ㄲ |

| 금요일 + 토요일 = 응요일!!! 응요일이다^^ 응팔 박보검 류준열 혜리 응답하라1988 Reply1988 AnswerMe1988 TeamJunghwan |

| 응팔보고꽃청춘보는날 냐하하 |

| 오늘 망할놈의 응팔을 하는 구나.. 나는 또 보겠지.. 그리고 또 욕하겠지.. |

| YOOYEONSEOKcom: 유연석 “‘응팔’ 카메오? 연락오면 밤 새서라도 갈것” ⓒ뉴스엔미디어 |

| 응팔..끝나도....택른은 남아........있겠지......
일하기 싫어서 모니터 보면서 최후의 택른자가 될 상상을 해보니 너무 기쁘다....... |
![[아로꺼,곱등님 내꺼]흑돼지
@bint0909 bint09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2213439822204929/fKGFciFN_normal.jpg)
| wldud7114 저는 응팔 보면서 팜므님에게 술을.머길거애옷!!! |

| 헐 오늘 응팔 |

| 박보검 보정계 응팔 별다방 |

| bint0909 빨리 시간이 지나서 응팔을 보고싶다 예고편에서 막 제 소원은요.. 그래 니소원은 덕선이랑 사귀는거겠지 |

| 오늘 할 일.
제곱근과 싸워 승리한다
방 청소를 한다.
레벅 12,13 화를 정주행한다.
피니와 퍼브 또는 어탐 또는 그폴을 정주행한다.
글을 쓴다.
응팔을 본다.
누워서 글을 쓴다. |

| magicpark99 안녕하세요? 박보검씨 팬이신가봐요..? 저도 박보검씨 응팔에서 잘 보고 있어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맞팔 부탁드려요!! |

| luA4jiLWa00Kjon SANDEUL920320 _jinyoung911118 완전 부럽죵 오늘 응팔 본방사수하려고 ~ 새벽부터 아주 달렷더니 넉다운😵😵😵😵 |

| SSSINNIII 치킨은 응팔시간에 딱 맞춰서 배달되길♥ |

| withEXO_0408 빤니 공부하구 밥먹고 피시방가따가 응팔보러 가야하는데 하기시러!!!!!!!!!!!! |

| BOGUMMY 오늘 넘 추운 거 아니니? 우리 애기 따뜻한 데 잘 있는 거니? 내 목소리 들리니? 응팔 데이다!!! 드디어!!! 뮤뱅 데이다!!! 오늘도 본방 사수하러 칼퇴다!! 식곤증엔 역시 내 보거밍~♡ |

| vixxmaniac 진짜 허리 부서질 듯 아파서 울뻔 잠을 못잤어 다섯시까지.......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좀 요양하려고 물론 공부도 해야겠지만근데 오늘 응팔데이라 손에안잡혀 |

| notastebark: 응팔에 반줄이 있다면 대학로에는 <학림> 학림 비엔나커피 최고로 좋아함. |
![[지프를 미룰 내일이 없는] 와우
@thevisitorisWAW thevisitorisWA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53462092435456/_xSIBm1c_normal.png)
| 응팔콘.... 어무이 1년에 콘서트 3개는 아니될까요 덥덥 단콘 응팔 가고싶다 |

| 응팔~ 콘서어어트~~ 신용카드로~ 긁어버렷!!!
워후! 하!! 호핫! 핳!! 예아! |

| heotgaesuho 요새 중드잼던데 그거 다운받아보고싶고요? 아님 응팔 재탕 |

| qwer7151 응팔최애 ㄹ진주...아..너무 귀여운것 |

| 실검에 응팔떠서 생각났는데 쌍문동에서 팬싼지 그거 언제해? 우리 주변동넨데 꼭 가야지 |

| 응팔 콘서트도 뜨는 와중에 우린 언제 뜨니 |

| 오늘 뮤뱅열심히해요💛💙💜💚❤💕💕BOGUMMY 저번주에 응팔도안하고 뮤뱅도안해서 슬펐는데 오늘너무좋다는..😍😍😍 |

|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 금토 응팔
미친득 |

| 설마 응팔 다음주에 끝나는고니...?
말이안되는고니...?!?!?!!?!?!! |

| kjh_ct_ 하!후!! 워후!!! 응팔 라읻댓!!!!! |

| 응팔콘서트 서버터질듯...
안터지게해주세오🙏🙏 |

| tlddk_ryu 내일 응팔보고 해야겠따 |

| 미친거아니냐응팔콘서트라니
티켓팅도전이라도해봐야지 |

| 개인적으로 응팔은 택이가 덕선이랑 잘됐으면 좋겠지만 정환이랑 잘될거같긴 함... 그렇다고 어디에서 예상나온거처럼 택이랑 진주랑 엮지마라 흑흑 진주는 요정인걸로 충분해 |

| ZY_0914 결심해써..응팔 재방으로 보ㅓ야게따...히히 |

| 응팔 |

| 응팔한데이
알고있데이~ |

| 응팔데이 |

| bogumpic: 원더풀마마 2013 -> 너를기억해 -> 응팔
한쪽 손 베개밑에 넣는 습관 넘나 커여운것.. |

| 326sarang 마쟈 완전 죠음 이번에 응팔 노래 다 취저 |

| 응팔에서.. 정팔이가 엄마한테 실제로 누나라고 해서 깜놀... |

| ss_eunn GYEOMNA_97 팬밋뽕 맞은채로 티켓팅해야대욬갓세븐뽕맞고 응팔 티켓팅햌 |

| 응팔 다밧ㄷ다 아 갑답해 사이다 마시러 갈것 |

| maibloen: 엄마가 응팔을 보더니 "여자애는 생각도 않는데 왜 남자애둘이 서로 여자애를 양보하네 마네하냐?하여튼 남자들 생각하는거 다 거기서 거기야~여자애가 지 둘 다 선택안하면 어쩌려고?"라고 하심.엄마랑 드라마보면서 2n년만에 처음으… |

| win__lastin 피노키오 로필2 연애의발견 순정에반하다 이건인생드라마 응팔 그녀는예뻤다 |

| dew_taek 네네 저는 무조건!! 응팔 첫화때부터 콘서트를 울부짖던 사람입니다 엉엉 |

| 정환이 생일날 응팔 콘서트하네 |

| 응팔 콘서트 같이 갈 사람은 없겠지;ㅅ; 그래 인생모있어
그냥 혼자서 갔다와야지 |

| lsy4238 응팔 제발오늘 한댜 |

| 나 응팔 꿈이랑 슈주+미피 꿈 꿨어ㄹㄹ |

| 응팔 드콘 티켓팅 1월 18일 2시! |

| 아 오늘 응팔데이여써!!!!!!!!!! |

| 잡덕입니다만 본진은 확실히 하지원임다.
上野樹里와 무도, 유느도 파여
글고 드덕입니다.. 싴 꾸준히 파고 있고
요즘은 육나 치인트 리멤버 응팔 봐여
2D는 흑집사 외엔 지조없어요
최근엔 오소마츠상 원펀맨
근데 사실 뻘트가 제일 많아..;; |

| 응팔 콘서트 공지뜬건가 응팔계정가도 구런거 없눈데...? |

| psh8734 ㄹ 그래? 응팔 안봐서 |

| ttlswldn2 ^^..근데 언니가 응팔본다고 난리칠거같은데ㅔ.. |

| 꺄 오늘 응팔데이 |

| 응팔 비하인드에 정봉이가 굴렁쇠 삐삐파크에서 판다고 말하는데 공원이라고 말해. 라고 알려주고 싶었다... 근데 정봉이가 정팔이보다 어린가? 정팔이가 정봉이 아는 친구라고 말하던데... |

| 저 오늘 응팔 본방 못봐서.... 벅차오른다
이 계정에는 내일 재방 전까지는 안들어올꺼에여.. 스포는 싫으니까 세상과 저를 차단할껍니다. 진지 |

| xrispwafer 난 응팔보면서 저녁 맛있는거 먹을려고 웰빙음식 먹었눈대..부럽...... |

| 응팔 콘서트 예매 뜸 으아우ㅏ아아아으으뉴아이이이든 |

| 응팔은 기대안되지만
강동원이 YG가나 안가나는 기대됨 |

| mandarine_9 헉 평소엔 응팔본다더니... 썸님이 커뮤뛰시겟다는데 회사 방해되게 거참!! |

| 응팔 콘섵,,가고싶다 웨 못가.. |

| EXO_K_D_O 응팔콘서트도해요?????? |

| 아미친 나 응팔콘서트도가야해 |

| kkuraing 뀨라잉님 200팔축하드립니다!!!!!!!🎉🎉🎊🎁 응팔은 곧 끝나지만 오래오래 탐라에서 저랑 정환택 해주셔야해여😢😢💕 |

| 헐 웬열 응팔콘서트라니 |

| 근데 동상이몽.. 하면 망했다 언니 응팔볼텐데 |

| 칼퇴하고 -> 네일샵 갔다가 -> 응팔보고 자야지 |

| ARA_0326 응팔.... |

| 유연석 “‘응팔’ 카메오? 연락오면 밤 새서라도 갈것” ⓒ뉴스엔미디어 |

| 오늘 응팔 방송하고 예고편에 쓰성 좀 나오겟지?????나와야하지 나와야해 |

| hyeonlove014 그렇게 기다리던 응팔!!!!!! |

| 오늘 응팔 해~~~~~~~~~~~! |

| 아싸 오늘응팔데이 |

| 내일 응팔 ⭐️김⭐️재⭐️준⭐️ 등장 |

| Eternal_ChanH 나 응팔 안본다구>_< |

| 드디어 오늘 응팔보는건가....그동안 수많은 스포때문에 괴로웠는데.... |

| 네이버 인기검색어에 바둑두는 방법이 있길래 보니까.. 역시 응팔에 나오는 택이 덕분에 허허 |

| 응팔 볼 때마다 정환이가 넘나 다정남인 것.... |
![[병신년은 나의 해/반동결] 온
@hyeonlove014 hyeonlove0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65499953106944/-EnSzdeT_normal.jpg)
| rbfl20012 응팔!!!!!!!!! |

| dearhun412 나눈 몰라,, 응팔 애들이랑 모여서 보기로 해서 달려가야해^^ 응팔 짱짱! |

| 응팔 최고의 케미는 정봉이와 미옥이 아닌가? 선보라에게 밀리다니.... . |

| xxxRi_Velyxxx 어....응팔에서 보고 1차 흥얼거리다가 축제 때 친구 춤추는거보고 2차 흥분하고...자꾸 생각나서 결국 다운받아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듣습니댜..긍데 소방차는 어떤분들이신지는 모른다구욧🏃!!!!!!!!!!!!!!! |
![[몽크/モンク]
@monknom monkno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84704889901057/Vne1DP-O_normal.jpg)
| 오늘 응팔하나?
신난다 |

| 오늘 왜 응팔데이 아닌것같지.. |

| 쇼케 티켓팅 성공하고 기분좋게 응팔 볼 수 있길😇 |

| soodol: 서울시 역사문화재과장은 "온 가족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 드라마에도 나오는 역사 교육 현장을 방문해 검소했던 전 대통령의 삶을 느껴보면 좋겠다" - 응팔 동룡이네. 1970~1980년대 중산층? 검소? |

| daks_17 mmmermel 저 드라마 잘 안 보는대 그 분 때문에 응팔 보구요..? 흐엉 넘 부롭따 |

| 요즘 들을 노래가 업서요 추천 좀 해 주세요... 요 밑으로 다 응팔 응사 오스트야 |

| 응팔 끝나면 박보검 류준열 호모 팔 거야 왜냐하면 호모 인생은 최고니까...! |

| apple199103: 내가 응팔 보는 방법
1.일단 안본다
2.9시40분쯤 트위터에 들어온다
3.탐라를 보며 동룡의 분량과 내용을 흝는다
4.일단 작감 욕을 하고본다
5.짤로 동룡른 나노단위로 핥는다 |

| 내가 응팔 보는 방법
1.일단 안본다
2.9시40분쯤 트위터에 들어온다
3.탐라를 보며 동룡의 분량과 내용을 흝는다
4.일단 작감 욕을 하고본다
5.짤로 동룡른 나노단위로 핥는다 |

| s__jeyy 엌 수짜님 응팔 놓으셨어여?큐 난 그래도 개떡 끌고 갈래애 으 치인트 보세영 재미쏘 갠적으로 웹툰보다 들마가 취향이에오 유정선배 |

| sesilji
블금이 행복하네
응팔데이에 유천이 앨범 떡밥까지 |
![[메인트윗 RT이벤트 중]소ㅇㅕㄴ
@sysk_infi sysk_inf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16934476595201/44Yy7U5P_normal.jpg)
| 앗 오늘 응팔데이///^/^^ |

| 전에 타장르 2.5디 팔 때는 막 다 블락하곸내 계정은 누구가 보면 안돼..!이랬는데 응팔은 보검이 같은 애들 계정 팔로하고 덕질한덬극과극 |

| 응팔에 해리는 참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고있다. |

| Chikagi_Seoeun 드라마는 요새 오나귀 젤 재밌게 보고...음 재밌는거 보고싶어요 한국것이 가끔 재밌는건 진짜 재밌는데 말이죠
응팔은 그냥 할때 보고 챙겨보진 않아서.. 끝나가던가 |

| Cling_ll 이미 햄버거 하나 뚝딱 하고 응팔 재방 감상하는 중이어요 클링님두 맛점~ |

| 오늘 응팔 한다 알랄라라라라랄라ㅏㄹ랄 |

| 응팔 재밌는데 연애는 안 했으면 좋겠다 애들 사이 이상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자 오글거리고 재미없어짐 |

| 헐 내일 밤 10시에 이미테이션 게임... 응팔 몇 시에 끝나더라 |

| 서울시 역사문화재과장은 "온 가족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 드라마에도 나오는 역사 교육 현장을 방문해 검소했던 전 대통령의 삶을 느껴보면 좋겠다" - 응팔 동룡이네. 1970~1980년대 중산층? 검소? |

| 오늘도 할 일 없을 것 같고 엘송 마티네 ? 뭐 그런 비슷한 것도 있겠다 갔다와서 응팔보면 딱일 것 같은데... |

| 응팔 정팔이같이 둘이 보면 으르렁대면서 엄청 싸우고 놀리고 그러는데 챙김받는건 또 좋아해서 챙겨주면 내가 좋아서 애교하다가 한대맞고.... 치고박고 싸우지만 오해따위없고 할말못할말 다하는 연애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

| 와 일때문에 바쁘니까 시간개념이 없다 오늘 응팔데이인 것도 다른 사람들 말하는거 듣고 알았닼 |

| 학원가는 지하철에서 응팔 엽서 결제해야징 |

| 헉 오늘 응팔 |

| 응팔데이가 와쭙니다. 전 그냥 정환택 지갑봤냐씬이나 얼른 티비로 보고싶은 마음뿐이고요. 퇴근이 8시간이나 남아서 넘나 힘들어줍니다8ㅅ8 |

| UP10TION: 업텐션 의 '응답하라1988' 복고 패션! 분위기 장난 아닌 사복 패션에 추위도 잊게 만드는 표정과 포즈가 빠질 수 없죠! 업텐션의 응팔 패션이 마음에 든다면~ 여기여기붙어라! |

| 응팔 16화,, ㅁㅊ 결국 본방 따라잡음 |

| 응팔 존잼 |

| 서울투어 중에 홍대쪽을 돌다 서교동에서 어떤 아저씨랑 최규하 대통령 가옥에 입장. 가이드분이 엄청 설명 잘해주셨는데, 같이 본 아저씨는 뭐가 급한지 끝나기도 전에 쌩하니 사라지셨다. 그리고 그 집이 응팔 동룡이네 집으로 나온다고. |

| 오늘 응팔 하는군아 기분 조아 |

| 오늘 응팔 한다......응팔 본방 사수냐...나가서 술 먹고 돈 쓰고 꽐라 되느냐.....음... |

| 와 진짜 너무 행복하다. 근데 오늘 응팔 보지말까.. 뭔가 보고나면 더 피곤해져 |

| 못된바수니라미안하지만 보구미 응팔끝나고 영화하나만찍어줫음..... 영화는 넘그럴랑가 멜로드라마 쌍방향하나찍어줫음..... |

| BTOBlmh_1129mk 응팔겁나설레 |

| 유연석, '응팔' 배우들에 조언 "2016년 다른 삶 살게 될 것"
이어 그는 "이동휘, 해리, 류혜영, 고경표 등 '응팔'에 아는 멤버들이 많다. 예전에 작업하면서 만났던 배우들인데 방송 시작 전에 고민이 많더라. |

| 엄마가 응팔틀어서 같이 보는데 샤이니 뷰때랑 비슷한 의상 많이 나오넹ㅅ |

| 응팔보면 라면이랑 돈까스 먹고 싶어진다. |

| 아싸 오늘 응팔 17화 |

| Dosadist_78: sakhin000 음.. 어... 응팔에서 자주 나오는데 왠일이야 줄인 말 같아요...! |

| sakhin000 음.. 어... 응팔에서 자주 나오는데 왠일이야 줄인 말 같아요...! |

| 헒 ㅅ 난뒷북쟁이라 응팔 ㅅ...선우ㅅㄴ...으앙 |

| 헝 맞다 오늘응팔데이! |

| Bliss_0901 아 맞다 오늘 응팔!!! |

| 세상사람들 오늘 응팔함니다 기분이 매우 좋군여 우리 히동이 봄니다^♡^ |

| 내가 응팔 14화를 안봣나? 왜 못봣던 부분이 잇지ㅌㅌ 6화부터 다 챙겨본줄 알았는데 |

| 이따 점심먹고이빨닦고다이소가서 비누곽2개랑브러쉬1개랑..물티슈3,4개랑작은 수납통하나랑 이렇게사고 와이파이6시부터되니까그때까지가다리면서청소하고 스크레치북 하다가6시되면 컴켜서 답변확인하고배기바지사고 응팔밀린거보고치인트보고짤좀뿌려야징 |

| 으에ㅔ에ㅔ레레 그러규보니까 오늘 응팔데이 |

| 집가서 밥먹고 방청소하고 운동복챙기고 실습갔다가 바로피시방가서 쇼케하고 운동갓다가 집와서 샤워하고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봐야지 |

| 응팔!? |

| dklsdkf newxxxx777 이번에 응팔 오스트로 리메이크해서 나온거 졸 좋다 원곡 자체가 쩔어서 모든 리메이크 버전이 다 좋음. 박보람꺼가 리메이크 버전에선 원탑인듯 |

| 결국내가 봐야할건
응팔 나를 돌아봐
응팔 동상이몽 |

| 오늘은택이데이 뮤직뱅크 응팔봐야지~ |

| 오늘 응팔과 꽃청춘 하는날이니 힘낼수있어 |

| 20l20524 갠챠나 그럼 난 집에서 응팔 볼 거야 헤헤 |

| brownricekim 아 정말 나 우는 정환이 짱조아해 김정환 언제 오열하나 이제 응팔 몇화 남지도 안ㄹ았는ㄴ데나 근데 차 안에서 우는 걸 제일 좋아해요 현미님도 그래..? 흐린눈 |

| 오늘 응팔보는 꿈꿈 내용이 꽤나 리얼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오열 |

| 20l20524 언니 집 가서 응팔 봐야 돼 |

| retwit_com: 순장애가 응팔보면서 발작 일으키고 있음 |

| 누가 응팔 영업죰 |

| 아이씨..박부장 나 오늘 야근이라 회식 안가다니까..집에서 응팔보다가 출근 할꺼라고..왜 회식 나오래...신입 축하랑 나랑 뭔 상관있다고.. |

| 모토로라 안돼에!!! / 그나저나 응팔 집이 최규하 전 대통령 자택이었다고... 회사 근처인데... 구경하러 가볼걸.. |

| 7시..? 학원7시에끝나는데..? 응팔은어쩌지... |

| 순장애가 응팔보면서 발작 일으키고 있음 |

| 오예!응팔데이! |

| Gretel_X_ 맞다응팔 시잘 |

| gasi0819 헉 진짜요? 헐... 오늘자 응팔 보지 말규 그 시간에 그냥 비하인드만 한 세바꾸 돌려볼까봐요... |

| kkuraing 뀨라잉님 초면이지만...뀨라잉님의 금썰이 넘나 좋아 요래 멘션 남깁니다... 뀨라잉님 썰로 응팔을 만들었으면 어땠을까요..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하 넘나 좋은 썰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뀨라잉님: 거절 |

| 어제 응팔 3편까지 봤다 사람들이 왜 재밌다고 하는지, 못생긴 류주녈 왜 잘생겼다 하는지 알겠더라 |

| reply_tvN BOGUMMY 응팔 열심히 볼게요! |

| 오랜만에 안경을쓰고 밖에 나갔더니 은행감.. 은행직원이 나를 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였는데 그 이유인 즉슨 이미지가 응팔 보라같다는 것이였음... 안경이랑 머리 좀 비슷했지... 그것만.... |

| AesoobsFables 고경표? 응팔? |

| atthatttime: 응팔 같은 것 말고 80년대의 생활풍속은 언젠가 좀 꼼꼼하게 살펴보고 평가할 필요가 있을 것. 늘 그렇듯이 '기록이 존재하는가'라는 문제에 부딪히겠지만. 나만 해도 가끔 기억나는 거 전부 좀 이상한데 여튼 그게 체취… |

| 드디어 응팔이지 말입니다 |

| 생각해보니 내가 다들 응팔 응팔 할 때도 응팔을 안봤던 이유가 있었어. 치인트 보고 나니 깨달았음.. 치인트 남자 배우들 얼굴 제일 잘하고요!! 유정,백인호,은택이 평균키 185cm..... 아이고 감사합니다. |

| 꿈에 류준열 등장..
아ㅏㅏㅏㅏ 개정팔이~~~~😍
아ㅏㅏㅏㅏ 나는 택이가 좋은데
암튼 오늘은 응팔데이^^ |

| _05060408 응팔 하구 금토 해주고 일요일 쉬고 월화 일주일 4회 해줬스면 조켔다ㅏ 죤나 |

| 응팔 나올때 가지 살아있을 숭 잇을가? |

| 응팔은 사진 돌려막기 오지네 |

| 나도오늘응팔보고싶다하.,,,,,, 오늘도못보고낼도못봐 개빡침 오늘만을기다렷는데에ㅔ에에에에에에에 |

| 오늘 응팔 하는구나!!!!!!!!!!!!!!!!!!!!!!!!!!!!!!! |

| nhj2377: 오늘 응팔데이라 설레면서 일어났는데
오스트마저 짠내가😭😭😭 |

| hoyaphoto_b 응팔보고 정법봐야디 뭐.. |

| 근데 정법이 응팔 끝나고 하는건가....
꽃청춘도 재미있는뎅..... |

| 오늘 응팔데이라 설레면서 일어났는데
오스트마저 짠내가😭😭😭 |

| BOGUMMY 보검아 요즘 너 보는 재미반 그냥 응팔 보는 재미반 더 흥해라 ~ 응원할게~ |

| 응팔 13화 볼 때마다 웃기네 "누나한테~ 파르페도 사주세요오오오~ 해 ~?" |

| nannyoun 원래.세대별 기사 새끈하게 나오면 전 좀 의심이 되더라고요. 응팔 세대가 딱 이 세대라.아마 한동안 저 세대의 지갑털이 기사들 많이 나올 거라고 봐요. |

| 응팔 ost 진짜 다 좋다......... 노을이 부른거 진짜진짜진짜.좋아.............. 함께.. |

| BOGUMMY 배우님 좋은아침이에요😆오늘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그렇게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어요8ㅅ8 💃🎉오늘 뮤직뱅크랑 응팔모두 본방사수 하면서 저는 집에서 응원할게요 박mc오늘도 화이띵!!❤ |

| 앗싸오늘응팔 |

| xxx_incoming
넘나 배우신분인것 나가서 박수좀 치고 와야겠고요그렇게 떡친 정환택인데 택이 할머니가 정환이 착한앤줄알고 맨날맨날 정환이한테 택이 부탁하고 일나가셨음 좋겠네요...오늘 넘나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님비님 응팔모닝 입니다♡ |

| lami_1988 아나 지금 깨달았는데 이거 정환동룡이라고 생각한거 응팔 캐릭터가 아니라 알페스 느낌으로 그랬나봐.. 빠른 폐기 |

| 드디어 움직이는 화니 본다 그간의 필모를 보면 응팔 끝나면 영화쪽 다시 찍을 가능성이 높지만 주녀리오빠 일일드라마 안되겠니? 매일 보고 싶다고 |

| over24oz .. 드라마 찍고있으니까 그거 기다려요 2주남았서요.. 응팔후속... 영화는 해빙부터 시작일거가튼데 봄이나되야 할거같구.. |

| rnrhddl506 나 밤샛더 응팔 못 볼 삘 |

| 집 가자마자 자기 시작해서 응팔할때 깰거임 |

| bogum_psv: 어? 바둑 배틀이네요? 혹시.. 응팔 촬영?
아니죠 케이스위스 2016 S/S 광고촬영이예요. 택이도 있어요 :
박보검 |

| insunga99
롸 좋아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열시미 일케이례 머리 굴려볼게요....!쥬그지마시고 오늘 응팔 보셔야져....!밖 넘나 춥네여....감기 조심하세요!!! |

| NUN1M 퇴근하고 같이 치킨한마리하자 *^^* 응팔보면서 |

| kkuraing 흐흐 응팔데이달려욥!! |

| Seongyeol1991 이야 프리허그 이야 좋다 오늘 응팔보고 바로 보면 되긋다 |

| 꽃청춘보면서 조정석이랑 김정국파다가
응팔보고 응팔파다가
자야지 안잠 |

| 오늘 응팔 못보니까 1시에 봐야지 |

| Lovelyz_0320: 오늘 응팔 정환이 짠내면 진짜...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

| 헐 오늘 응팔하자나!!!! 깨춤 |

| ztvaa: 포포리님이랑 앗싸님 요새 응팔 파셔서 그쪽 분들이랑 노시구 푸리님은 반 년 전에 간 트와일라잇에서 안돌아오시구,, 단님은 갤리 닮으시구,,,, 조바는 넘나 외로웁니다,,, |

| 오늘 퇴근하면서 생생우동을 사서 응팔을 보며 우동을 먹겠다 우동 우동 |

| BOGUMMY 오빠 저 지금 학교가는 길인데 눈 와요~~❄❄그래서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네요 오빠 촬영 화이팅이에요!! 오늘 응팔 밤에 챙겨볼게요! 본방은 학교에 있어서 못 볼 서 같아요 슬퍼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 고작 한다는 짓이 응팔시절의 대북방송재게다. |

| 오늘 드디어 응팔 |

| 아 둘다액희액희하넴💙💚 아싸! 오늘응팔한담♡ |

| 응팔 종방때는 먼갈 글여봐야징.. |

| 예~~~~,,, 긍요일이다~~~~!!! 응팔~~!~!~!~!~! |

| 나 응팔 3화부터 5화까지 봄~~!~!~!!! 이제 좀 재밌어딪ㄹ 것 가ㄴ |

| octopus_12
나 이불 속에서 폰으로 응팔 복고 있ㅅ었단 말이얔ㅌㅌ 아 조나... ^^... |

| Rothy94 응팔은 저번주에 방송 안 해쏘 |

| 응팔 보라남친이 정ㅁ민이오빠네 짅ㅈ쨔 얔
보다가 놀랬다 아 개설랜다 가슴뛴다 |

| harrylock11: 진짜 오랜만에 트친소! 중부권 코스어 해선입니다~ 나루토, 오오후리, 해리포터 위주로 파고있고 최근은 나루토, 응팔 버닝! 사실 파는게 너무 많은 잡덕입니다0 해피뉴이어💕❤️ 2015년_마지막_날_트친소 https… |

| animmango: 그러고보니 오전에 티비켰다가 응팔에서 원래안봄 함박스테이크나오길래 집앞 돈까스무한리필집가서 떡갈비 먹었다 |

| 0506_92_hyun Bam_0506 내가 응팔할때 톡해주까 꾸리 까먹으명 우짜 |

| jiho8027 Bam_0506 마쟈 응팔ㅈ노치면 자살각 |
![[초커 커미션: 메인트]:Pon 폰
@Ponpon_0928 Ponpon_09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813558324957185/HL3TvwN1_normal.jpg)
| 응팔 미쳤내.... 저렇게 야한 키스를 하다니 빨리 쵱컾드로 움짤트래해와라 |
![[빨리해]블루아
@jykm123 jykm12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2457468337762304/wOVB3UNS_normal.png)
| 응팔넘잼씨아ㅓ |

| 응팔빨리보고싶다 |

| 응칠이 성장드라마고 응사가 멜로드라마면 응팔은 가족드라마인듯 이거는 애들이랑 남편이 누군지 찾는것보다 어른들 보는 재미가 쏠쏠 라여샄 |

| 춥기도하고 오늘은 방콕모드 간만에 응팔 보니 마음 따뜻해진다.. |

| bbcfollow415 응팔은 역ㄱ시 한회머다울어야됨 코맥혁 |

| Lovelyz_0320 가족들 응팔 다같이 보는데 엄마가 택이랑 정환이 둘다 성격이 왜저리 답답하냐고짜증을 |

| 보라도 응팔 캐릭터 떠나보내기 아쉽나봐 계속 인스타 올려주네 ㄴㅏ도 그래 보라얌 |

| what_aek 막 서른하나 먹고 사랑한다구 말도 잘 하구 동생들이랑 벽 없이 다들 잘 노는 것도 보면 신기하단 말이지 .. 애정표현도 참 잘하고 ㄲㄲ 그건 요하니 보고싶다에서부터 느꼈지만. 응팔 멤버들 가족미 낭낭해서 조타. 이햐. |

| 매우 화난다 매우... 난 지금 유럽이고 18일에 가는데 가면 응팔 다 끝나 있을 것 일단 페북은 들어가면 안 되겠군 스포밭 |

| 근데 동룡이 진짜 좀 많이 귀여운거가타 응팔 속 동룡이 말고 동룡본체도 |

| 응팔 너무 슬픈거 아니냐... |

| 오늘 응팔 정환이 짠내면 진짜...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

| To__nwh 치어머니라는말 개웃김 재밋눈데?? 이제 응팔에서 갈아탈드라마가 생겼네요... 오 지금 백이노등장🐥🐥 |

| sdfgbnk12 사실 지금.. 응팔보고있어... 이거 다 볼거야.. |

| Loyal_JK Loyal_SUGA 사실 난 낼 뮤뱅가기 넘 기차너,,,,,,,,,,, 집에서 따뜻하게 응팔 보고싶은데 오빠들이 넘 보고싶어 |

| 먹고싶은거 개많아 진짜 다 사서 응팔 보면서 먹을까 내일 |

| 이분 라미란 아니셔? 응팔나오는? 정환이 어머니???? 상속자들 나왔엌놀래라.. |

| lovGNS2 아 너무 웃곀응팔에서 정봉이가 마니또 게임할 때 쉿 규칙은 규칙 그거 해서 드립이어또 미아냉...나 그냥 잘게.......😶 |

| shdld123 오.. 바람직하신..!
응팔222 첨엔 진짜.. 여러번 돌려봤는데;;; 영상 편집도 하다가 관뒀어요..;; 사실 컴터가 맛이 가서😧 5화까지 노을cut 영상 드릴까요..? |

| _Mot_vvb 맞아요, 맞아. 요새 그 드라마 응팔 덕분에 덕선이 앙고라 장갑 유행하더라. 친구가 사왔더라구요. |

| 이제 응팔보러가야지 총총 |

| sun99_ 사실 응팔 초기때만해도 하루에 한번씩 응팔 재생할정도로 응팔 재밌었는데 중후반기 갈수록 점점... 응팔이 전체적으로 초기때보다 별로 재미가 없어져서 최성원 나온 영상들 위주로 보기 시작한게... 어느새 두편밖에... |

| 오늘도 밤샘'-' > 낮에 응팔 틀어놓고 맛난거 먹어야징 짜장라면도 먹을거고 닭강정도 먹을거고 우유도 마시고 커피도 마실거다 |

| 응팔!!!!!!!!!!!!!!응팔보고싶다ㅏㅏ!!!!!!!!!!!!!! |

| 저는 노트북을 고쳐 응팔, 치인트, 코드! 더 넘어서 태양의후예까지 얘로 봐야 합니다... 부디 살려주세요😭 |

| jjen0302 프니시만 챙기구 응팔볼라구!! |

| 옴마나..잘랬더니 응팔 재방하네..
택이 아니고 박보검인거같은
소년소녀장면^^진짜 잘 찍어따!
내가 남자쥐 여자냐~~
실루엣도 이쁘네~^^
보고 자자! |

| hazzi0_0 응팔봤어 하찌 안자구 모했어!! |

| sun99_ 응팔연기 보는데 어 싸패연기 잘어울리겠는데? 했었음 그 정봉이하고 노을이하고 선우 보라 넷이있을때 선우보라 자리피하고 노을이가 뒤에서 씩 웃음지을때 |

| 응팔 덕선이랑 택이 대천에서 고기먹는거 보는데 덕선아 넌 고기가 넘어가냐 나같으면 택이 먹는거만 봐도 배가부르것다,, |

| 밀린 응팔을차근차근... |

| 아 왜 팔로잉 또 줄었지 심장 아프려고 하네 저 따위 블언블 하셔도 좋으니 떠나지 말아 주세요 응팔 얼마 안 남아서 곧 더 많은 분들 떠나가시겠지만 제겐 넘 소중한 분들이시니 안 가 주셨음 해요 오래오래 있어 주세요 |

| eyg1227 fuggy_h 응팔에서 정봉이가 한거 |

| 응아악 택이 넘귀여워 헉 내일 응팔보고 나가면 되겠지? |

| 응팔 감정소모 너무 심해서 보기 힘들다 |

| koojo1_1 응팔ㄹㄹ♡ |

| 응팔 보면서 저땐 저랫지 껄껄 이러는거 아니야..? |

| 응팔끝나고 티켓파워란게 생길까 최성원에게 |

| Gythd11 나 응팔 다 안봐써. |

| 가끔 페미니스트다 성소수자다 하고 얘기하는 애들 중에 간혹 저런 애들이 있어서 내가 기가 차는 것... 글로만 읽지 마시고 좀 생각을 하세요. 응팔부터 유아인에 로리타룩까지 웃기지도 않아 진짜. |

| 응팔 8화 따뜻한 말 한마디를 보았다 마지막으로 치닫으면서 깔리는 배경음악과 영상과 스토리와 정봉이... 정봉이.. 정봉이가 너무나 좋았다 |

| 응팔 정주행 시작 |

| howl_044 헉 택왼도 메이저애오!!!!!! 죤 응팔 호모는 다 메이져죠!!! |

| 응팔에 보글보글 게임 나오는데 이게 저때 유행하던 거구나.... 어릴때 아빠가 많이 시켜줬는데 |
![[알오택정봇소취] 하울
@howl_044 howl_04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26814031237121/HI4FcE6x_normal.jpg)
| p_p__iii 헉 저 원래 초반에는 반짝 메이저파요 저 응팔 첫호모 택른이였어오!!!!! ???? |

| 응팔 하루 밀리니까 계속못봏 ㄴ |

| 보라랑 만옥이가 응팔 투탑 |

| abs0907 아 그 윤두ㅈ 나오는거?? 난 치인트는 다 보구 응팔은 쪼금씩만 봄치인트 존잼!!!!!!!!!!!!!!! |

| 내가 응팔 봤으면 기빨려 죽었어 |

| 요즘 응팔 겁나 보니까 개정팔과 희동이에게 씨게 치여가지고 스몽 말고 얘네 나옴며칠 연속 나와주고 계심 그래그래 응팔 끝나도 나의 정환택은 영원할 것이야 그러니까 매일 나와주새오 |

| 아 나 왜 계속 일찍 자야 하는 건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일 두 씨랑 점심 약속 있음 응팔 한 편 보고 누워야겠다 내일 화장해야징 |

| abs0907 응! 너도 편하게 하삼 뭔 드라마? 치인트? 응팔???? |

| 오늘 응팔은 여기서 끈고 내일 봐야디 |

| 아..오늘 응팔데이네... |

| 187x169_ ㄹㄹ 보라랑선우나온술집도 요근처라는것!
나 수욜에알바햇는데 숭신애들이 응팔촬영하러왔다드라쥐도새도모르게 찍고감 |

| 리원이 지금 응팔보고 있음 |

| 울집옆이랑 동네술집에서 응팔찍는다능
바로옆인데 한번도못봄ㄱ |

| jiho8027 스버오늘나온다구내가보는 드라마 월화 뭔비너스?그거봤는데 끝나버렸스 그래서이제 그 무림학교 그거볼꺼구 그거다보면11시딱되가지구 치인트보구 수목 리멤버 유승호연기 핵잘훼 금토는 응팔💕 캬 집수니는 드라마만 보며 살아요😉 |

| 2016.01.07
한세대학교신학과면접 잘보구!! 응팔에서 택 사범이 맛나게먹은 비락우유를 득템했다!!😆 이거구하려고 어제부터 산본을 다 돌아다녀서야 득템!! 아껴먹오야지💕❤️👍🏻+감기조심하세요🤒 |

| jiho8027 인죵 응팔 넘 잼써치인트도 오늘 봤ㅅ는데 약간 아쉽긴ㄴ하지만 재미써 |

| jiho8027 응팔 사랑함 |

| jiho8027 그치 응팔 본방으로 보는거 꿀! |

| 헉 금요일이다 응팔데이!! 벌떡 |

| jiho8027 ㅔ이블... 내친구 집은 케이블 안나와서 응팔 못 봄.. 애잔 |

| 4Yyeonee: __ing 응팔 배역으로 명 정해서 놀 지인 구함 보라 선우 동룡 노을 진주 만옥 가능 |

| _JHzzang 6시간쯤이야 응팔 4개면 끝이넼 |

| 오늘응팔하나....
좀 일직자는생활을합시다 |

| BTOB_6SJ 응팔 |

| srj0158 ??? 썰존잘님 이러지 마새오 저번주 응팔 안해서 조금 식어가는듯 하다가 살아났으니까 휴 |

| 응팔 꽃청춘 |

| redbirdofgotham: 응팔 12화를 봤는데 한국 10대 여성들 사이에서 바바리맨에 대한 기억이 특수한 게 아니고 보편적이라는 거 새삼 되게 충격적이다. 성에 관련된 내용은 뭐든 쉬쉬하는 게 다반사고 혼전성관계 그것도 10대들 간의 관… |

| 하...내가 왜 응팔을 알아서는....왜 ㄷ배우님을 알아가지고는....공부해야하는데 요즘 덕질만하네...안돼는데....ㄱㄹ야 이러면 안돼.. |

| 머거야지'ㅅ' 응팔 볼까나 꽃청춘 볼까나 |

| GodLight11 나 응팔은 안보는데 보라 넘나 조아... |

| jiho8027 아 핵인정 치인트랑 응팔밖에 안봄 |

| orangg__ 비하인드 우결인줄 없었으면 어떻게 버텼을지 모르겠어요 으아니 본방 못보시는군요 2주만의 응팔에 곧 타임워프각인데 당일재방이나 다운받는걸로 꼭 보시길 바래요!! |

| BOGUMMY 응팔 다시 복습하다가 택이가 목이 잔뜩 잠긴 목소리로 아빠하는 그순간부터 눈물이 계속 보면 안될듯해서 다른거 보다가 정환이 보다가 눈빛변하는 모습에 심장어택 당해서 쿵하고 내려앉고. 아 진짜 해롭다 너란남자 |

| 응팔 정주행 시작한당 |

| exobh04080506 에?뭐가 많이본거야!!!오늘 응팔할텐데 그전까지 다봐놔야짘ㅌㅌ!!!! |

| exobh04080506 허 안그래도 잘➡꺼↗거➡든↗? 근데 응팔은 몇화까지 보셨나...? |
![[멘탈 87% 복구]JAKJAK
@jakjakhea jakjakhe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329194817961984/dioN5bkK_normal.jpg)
| h0w_ad0rable 흡 그래도 응팔보다는 |

| 506_myB ....... 응팔 넘나 기대된당 헿 두근거료 |

| lightbee712 엌나는 응팔볼때 낮에 응팔보면 안우는데 새벽에보면 매일울고 눈부음 |

| Dio_ti_benedica 입림픽공포.. 응팔끝나자마자 입금준비해둘게요😂 |

| be_chuchu: ~회사잉여타임~ 응팔 택덕선 보면 며니랑 경뚜 생각남 |
![[아기사슴 인형 공구] 엣센스
@Dio_ti_benedica Dio_ti_benedic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025477166141442/gWK47Ayz_normal.jpg)
| jjin0_o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네요! X 응팔을 챙겨보실거라고 생각하고 넉넉히 잡았는데! |

| fkelwldks2 앗 민호님 저 이응이라고 부르심 댐니댜 아잇 빨리 응팔 계정 만드러서 넘어와주세요 |

| 아 그냥 차라리 한 주 더 결방하거 더 늦게 끝낫으면 좋겠다... 아니 결방하는 건 싫은데... 아니 걍 응팔 일일연속극으로 일년 내내 햇으면 좋겟다 아 어떻게 보내지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됏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