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nt_inkini
L_ua_: 뜬금 없는이벵❗️ ✔️ 참여= ✔️ 응팔을 시청하시고 아끼시는 분들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일회성 팔로🙅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 후에 멘션🙆 ✔️ 당발은 개떡 키스신 터지는날!
jishoo19
응팔 일력 샀어야....멍충 후회충...😢😢😢😢😢😢😢😢😢😢😢😢😢😢😢😢😢😢😢😢😢😢😢😢😢😢😢😢😢😢😢😢😢😢😢😢😢😢😢😢😢😢😢😢😢😢😢😢😢😢😢😢😢😢😢😢😢😢😢😢😢😢😢😢😢😢😢😢😢😢😢😢😢😢😢😢😢😢😢😢😢😢😢😢😢😢😢😢😢😢😢😢😢😢😯😯😢😢😢😢😢😢😢😢😢😢😢😢😢😢😢😢😢😢😢😢😢😢
ForYou1019
오늘 응팔 하는 날이라니 드디어 택이를 볼 수 있다니
EXOT_T
폼림 성공하고 티켓팅 성공하고 기분 좋게 응팔을 보고 완벽해
bobttinga
rephy0001 진작 눈여겨본 배우이긴한데 응팔캐스팅 소식듣고 제대로 뜨겠구나싶었어요. 제 2의 김수현이 되지않을까싶더라구요. 너무떠서 슬프긴하지만 요런게 또 지켜보는 맛이죠~~
Numee0809
꺄올~오늘저녁시간은 응팔을보며 힐링할수있는거야~그런거야~~!?!
rephy0001
bobttinga 전 응팔 파면서 제대로 필모 찾아보기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론 응팔도 좋지만 너를기억해에서 넘 좋더라구요 이것도 편집본으로 보긴했지만

응팔, 대통령 최규하 동룡이네 가옥 알고 박보검 응답하라 드라마 박보검이동휘 모델 응답하라1988

1988x2000
아 이런; 내 본진은 아이돌이고... 그래서 콘서트 갈 돈 모으고 있었는데... 응팔... 어떡합니까... 엄마 잘 꼬드겨 보면 콘서트 같이 갈 수도 잌ㅅ을 것 같고... 그럼 본진 콘서트는... 아 씌벵 이번엔 뭘 팔아 볼까
miel_of_may
Jinjin13000418 응팔은...제가 원시인이라 안보고있서요😂 저번에 얼핏 보니 재밌긴했는데 드라마를 꼬박꼬박 못챙겨봐옄큐
023_delta
esn_muun 와 ..진짜 두분 캡 잘어울리네요 응팔은 다 조은데..대본이
yooyoon_
SKtelecom 응팔 진주는 태권보이 좋아할까나? 뜬금개그
boojjorim
오늘 응팔!
junghwantaek
1988_hachi 오늘 응팔 본방이니까요 저는 그저 비쥬얼 보는 맛으로 보겠습니다....
zzannae_salt
Oh_Ryu__: 오늘 응팔 짠내 예약이지만 제발 그만..... 고구마도 그만... 폭풍 사이다 마시고 싶다

Rang_owo
bomm_chong 자꾸 태클걸꺼면 응팔 보/지마ㄱ셈
6O___o
저번에 그 밧밧이랑 환스이랑 일식집에서 봤던게 응팔 16화구만
slowlybomnal
집가서 헤드윅입금하고 응팔보고 동생한테 감튀사오라고해서 셜록을 봐야겠다!!!
Oh_Ryu__
오늘 응팔 짠내 예약이지만 제발 그만..... 고구마도 그만... 폭풍 사이다 마시고 싶다
hairband0619
MGGBBANG 내가 응팔을 안봐서 글애
kpk_ringo
hooniyeah 응팔에서 나와 헐이랑 같은 용도랄까
Elsa_JXT
오늘 응팔 못보잖아
MGGBBANG
hairband0619 응팔 인사는 진짜 언제들어도 흥겹다 우리 흥마무랑 어울려!! 얘드라 요 인사 많이 해주라아~!~! 뜬금포
VALLMN___
오늘응팔본방vs백종원간 낙지맛집가기
pwant2f
응답하라 비하인드 보면 응팔 촬영장의 꽃은 택이 같은뎈ㅌ
_00S200_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응팔 콘서트를 갈 수 있을까요?
sun99_
헉 오늘 응팔 못 본당 재구리 보러 가🙊 당분간 댕로 갈 일 없다는 애
puffer128
정환오빠...정환오빠아아아아악!!!!!!!!! 응팔보는중
wendy_0_2_2_1
hongppang_RV 나능 응팔다끝나면 몰아서볼끄야ㅏ
GangYang_
그냥 이렇게 아무일없이 오늘이 지나고 오늘저녁은 응팔을 보고싶은것이다 이렇게 피곤할수가 없다 미친상사가 나에게 이년째 공순공순하게한다 😢😢
tenfour__hoon
MyLuv_UR 응팔보러감ㅂ2
T_Tmelon
오늘은 응팔 데이🏃🏻
Jinjin13000418
miel_of_may 그러고 바로 응팔을 봅니다?
jae_2_
헉 오늘 응팔 하잖아
Lee_Hee_yu
a11_ure 우리 응팔 전에 만나봤나? 기억 안 나
Baekhyundeth
EXO_MYxiumin 열 조금만이써도 금방 말림ㄱ과도하게 뽕 넣으면 응팔 혜리처럼 된다는점..
kangnamfan
물리 풀다가 너무 ㅏㅃㄱ쳐는데 오늘 일찍 가성 응팔 볼 생각하니 좀 낫다. 물리ㅄ
a11_ure
Lee_Hee_yu ? 아니 우리 응팔 전에도 멘션 해 본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아님 말고
scout_roo
일요일에 헤잍풀에잍 예매... 오늘 내일은 응팔 때문에 못 보지... 오늘 낮에 봤어야 했는데...
snmaee
Busk2r_JP22: 응팔에선 무지 로맨틱하던데
nangnanghan
아냐..그래도....오늘ㄹ...택이..나오니까..응팔하자나...
bomm_chong
Rang_owo 으아ㅏ응팔 끝나지마
71oct8
moz_1988: 오랜만에 응팔데이인데 원작 스토리는 기대 1도 안한지 오래 난 그냥 본체들 얼굴 보려고 보는 패러렐물 같은 기분으로 본다....😇
bigwinner0908
응팔...스포당했다
2justanotherday
kimgamjya 네에...구러함니다...오전에 학원갔다가 밥먹고 학교가고있다눈8ㅁ8 녹음 후딱 끝내고 응팔보러 집와야지
boytaek
oh_a_yo 무성쓰 제 선호스타일은 아니지만 이미 응팔보면서 수차례 아 오메가다 택이 친부가 아니고 친모다. 라고 생각한 바 택이엄마;?????
DC_ricee
나 진짜 세달치 용돈 거의 안쓰고 모았었는데 응팔 디비디 포기하고 콘서트다
__frang
응팔콘서트?;; 비싸다
won21627
jinyzip 응팔🙋
oneyangsee
BRONZExIRON 응팔 결방 왜 했느냐!!!!!!!
UQ_Nz
MokSin_U 원곡도 원곡의맛이있는데 응팔OST에서 부른것도 진짜 좋습니다
Noon_Ggang
응팔콘서트
luda0420
응팔... 언능해주라
MokSin_U
세월이 가면이 왜 차트에 떴나 했더니 응팔ost였구나! 노래개좋당..
XXME_C
haeun0850 우리 엄마가 응팔 조와해
w_920111
incle99: 위너 빅뱅 오이지 i콘ㄲㅈ 다좋아하구요💕 응팔 치인트 등 드라마 덕후에오🙋 그래서 배우들도 좋아합니당😉 쉬운 사람이니까 다가와요😁 나이는고3이에오👎 인용알티 싸라해😚 트친소_알티만_해주시면_잡으러_가요 https://t.c…
bulkkeun
아! 오늘 금요일이구나! 응팔 본방!
moz_1988
오랜만에 응팔데이인데 원작 스토리는 기대 1도 안한지 오래 난 그냥 본체들 얼굴 보려고 보는 패러렐물 같은 기분으로 본다....😇
hk_83
진짜 개인이기주의 쩐다 대단들하다. 속상함.. 응팔 시작도 전에 맴찢😢
junghwantaek
someofisle 불금도 이렇게 해피니스 할수있어서 좋아요 흑흑 응팔까지 보고 마무리하는 ...금요일
deulday0320
응팔 왤케 재밌어
BB_double8
응팔 드라마 콘서트 경희대 평전에서 하면... 침묵 S석이랑 A석은 졸ㄹㄹㄹㄹ라 안보이겠네...
graytell1968
gaenari95 다른건 몰라도 응팔은 울지 않을수가 없.... 그러고보니 오늘 응팔 방송하네요 미리 휴지를 챙ㅅ깁시다 주섬주섬
qum_alan
0hello_there0 오 오 봣구나 맞앜 사실 나도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오는구만 아니엇으면.. 후. 핵 발 암 . 응팔많이 잼써?!
524688_puri
응팔데이인 거 알고 있었는데 워낙 드라마 자체에는 기대 안 해서 심드렁해진 이 시점에 영상 보니까 되살아나는 빠심...
0hello_there0
qum_alan 암튼 요즘은 남편하구 응팔본다요! 첨부터...!
ZaHeiR_G
2Ggulggul 응팔콘전에 응팔팬싸 있으려나...
JUNGhTAEK_WANT
오늘 나는 회식을 다녀온 후 응팔을 보고 심야근무 하면서 썰을 풀꺼에요. 나와의 약속.
tnqls301135
loveBTS1020 응팔을중간중간봐서 택이는잘모르겠는데 잘생긴건인정
Darksowilo
야 마비 응팔 찍냐 응답해 제발
lemon_junyeol
응팔 콘서트 가고싶다..! 3월이라니
wafers_1
angelesyogi 아흑 전 해맑아서 부모님들이 저를 예뻐해주길래 나만 좋아하는 줄 알고 평생 살다 알고보니 나 몰래 언니랑 동생은 용돈도 많이 받고 응팔 덕선이에여 제가
EZ_drug
no14yak 아 응팔!! 저희 탐라분들 다 성공 꼭 하셨음 좋겠는데 흑흑흑흐그흐그
_namejay
생각해보니까 아까 라스에서 막 추억팔이하면서 윤종신이 "우리 다 응팔세대거든요"했는데 김승우가 응팔을 볼까요..ㅌ
_940510_
아 응팔 티켓팅 무조건 성공한다ㄹ
meltingsecne
oiooioioo 나는 강주니 히익 얼빠라는 걸 부정할 수 엄따 오빠 너무 잘생겼어요...... 치인트 하는 날까지 언제 기다려요 아악 오늘 응팔 데이 택이야 덕수여니 말고 나한테 장가와
_namejay
어? 뭐야 열리자마자 매진일 줄 알고 시도도 안했는데 암살 좌석 있다고? 가야하나.... 내일..... 응팔.... 봐야.... 되는데....
lucid1030
결방 크리로 응팔 없이 보낸 2주 멘탈 완전 넝마상태
_940510_
응팔 티켓팅 성공하면 김정봉 LED 플카 만들고 머리띠 만들어서 쓰고 갈것임 ㄹ
ZaHeiR_G
나 2월29일에 다시 가야되는데 수업 1주일 빠지고 응팔콘서트 보고갈까 진짜개빡친다 왜 내가 한국에있을때 저거안해
Seleo0408
가게따...ㅂㄷ...응팔 콘서트 티켓팅좀 도와주세여엉엉
ducwitter
ryusdb_fan 그니깐요 어남류면서요뻔해요 응칠 응사 응팔 다 똑같죠 뭐
1oveisnotover
Uncover_22 벌써 정환이도 31살이네 지금이 딱 좋지 그나저나 밥은 먹었어? 우리 너무 응팔에 빠져있는 거 같다
oppa_nope
dearlight885 오늘할일 1.집청소 2.굿즈정리 3.아티음 4.티켁팅 5.운동 6.응팔 제가 다 할 수 잇을가요?
ryuduck86
ryusdb_fan 응팔끝나면 '사실 처음부터 가 남편' 이런식으로 기사때릴꺼면서지겨워여 진짜
_940510_
incle99: 미친거아니냐응팔콘서트라니 티켓팅도전이라도해봐야지
KkWispern
혜리도 응팔에 나오는 얼굴이 무대위 얼굴보다 더 예쁜것같은데!?
econoyong
응팔 최고의 캐릭터는 정봉이와 진주가 아닐까
hyojung_1013
BOGUMMY 왜이렇게 피곤해보여요... 걱정걱정... 응팔 끝나고 공백기 없이 차기작 할거라면서요?? 좀 쉬지... 한달 정도 쉬고 차기작해도 괜찮으니 푹 쉬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축복합니다❤
komulak
exterminationDK 헉 몇시지 저도몰라....... 응팔 끝나고 하지않나유...
Snowbell_417
오늘 응팔과 꽃ㅊ청춘한다
monaegii
022LB_: 어제 그린 덕선이! 수연이 ~~~ 응답하라1988 응팔 혜리 성덕선
Dew__ed
__1_OK 맞아요 오늘 응팔 하는 날이죠....아기 진주 안뇽....
experience_0525
오늘 하루는 이따 집에 와서 응팔보면서 먹을 찰떡 아이스크림을 기대하며 살아갈거다
GRIGRIHEA
wldud7114 응팔 완전 오랜만이네요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rhymism
Leemonkey_H 응팔 반장
sodo_commu
응팔 다운받구 있다 하아 택ㄱ아... 넌왜 뒤늦게 날 뒷발로 차고가서는....
ryuduck86
ryusdb_fan 어흌ㄲ응팔관련기사는 믿을게 1도 못되여ㄲ
SofanaIffah
금요일 + 토요일 = 응요일!!! 응요일이다^^ 응팔 박보검 류준열 혜리 응답하라1988 Reply1988 AnswerMe1988 TeamJunghwan
dks_ing
응팔보고꽃청춘보는날 냐하하
johnhee6v6
오늘 망할놈의 응팔을 하는 구나.. 나는 또 보겠지.. 그리고 또 욕하겠지..
Baek_Chef_0411
YOOYEONSEOKcom: 유연석 “‘응팔’ 카메오? 연락오면 밤 새서라도 갈것” ⓒ뉴스엔미디어
qm_over
응팔..끝나도....택른은 남아........있겠지...... 일하기 싫어서 모니터 보면서 최후의 택른자가 될 상상을 해보니 너무 기쁘다.......
bint0909
wldud7114 저는 응팔 보면서 팜므님에게 술을.머길거애옷!!!
hyogoo_98
헐 오늘 응팔
yest681
박보검 보정계 응팔 별다방
wldud7114
bint0909 빨리 시간이 지나서 응팔을 보고싶다 예고편에서 막 제 소원은요.. 그래 니소원은 덕선이랑 사귀는거겠지
yeo7117
오늘 할 일. 제곱근과 싸워 승리한다 방 청소를 한다. 레벅 12,13 화를 정주행한다. 피니와 퍼브 또는 어탐 또는 그폴을 정주행한다. 글을 쓴다. 응팔을 본다. 누워서 글을 쓴다.
wthmyluvxo
magicpark99 안녕하세요? 박보검씨 팬이신가봐요..? 저도 박보검씨 응팔에서 잘 보고 있어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맞팔 부탁드려요!!
deuldeuldeuli
luA4jiLWa00Kjon SANDEUL920320 _jinyoung911118 완전 부럽죵 오늘 응팔 본방사수하려고 ~ 새벽부터 아주 달렷더니 넉다운😵😵😵😵
hihit28
SSSINNIII 치킨은 응팔시간에 딱 맞춰서 배달되길♥
luv_exonly
withEXO_0408 빤니 공부하구 밥먹고 피시방가따가 응팔보러 가야하는데 하기시러!!!!!!!!!!!!
616GUMMY
BOGUMMY 오늘 넘 추운 거 아니니? 우리 애기 따뜻한 데 잘 있는 거니? 내 목소리 들리니? 응팔 데이다!!! 드디어!!! 뮤뱅 데이다!!! 오늘도 본방 사수하러 칼퇴다!! 식곤증엔 역시 내 보거밍~♡
V_NYUMMY
vixxmaniac 진짜 허리 부서질 듯 아파서 울뻔 잠을 못잤어 다섯시까지.......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좀 요양하려고 물론 공부도 해야겠지만근데 오늘 응팔데이라 손에안잡혀
NOTITLE96
notastebark: 응팔에 반줄이 있다면 대학로에는 <학림> 학림 비엔나커피 최고로 좋아함.
thevisitorisWAW
응팔콘.... 어무이 1년에 콘서트 3개는 아니될까요 덥덥 단콘 응팔 가고싶다
delight_Han
응팔~ 콘서어어트~~ 신용카드로~ 긁어버렷!!! 워후! 하!! 호핫! 핳!! 예아!
nina_in_exo
heotgaesuho 요새 중드잼던데 그거 다운받아보고싶고요? 아님 응팔 재탕
yeodeulkk
qwer7151 응팔최애 ㄹ진주...아..너무 귀여운것
CHeN_9921
실검에 응팔떠서 생각났는데 쌍문동에서 팬싼지 그거 언제해? 우리 주변동넨데 꼭 가야지
stunningkyu0428
응팔 콘서트도 뜨는 와중에 우린 언제 뜨니
qwe55441
오늘 뮤뱅열심히해요💛💙💜💚❤💕💕BOGUMMY 저번주에 응팔도안하고 뮤뱅도안해서 슬펐는데 오늘너무좋다는..😍😍😍
5910Duck
월화 치인트 수목 리멤버 금토 응팔 미친득
incle99
설마 응팔 다음주에 끝나는고니...? 말이안되는고니...?!?!?!!?!?!!
delight_Han
kjh_ct_ 하!후!! 워후!!! 응팔 라읻댓!!!!!
incle99
응팔콘서트 서버터질듯... 안터지게해주세오🙏🙏
allfor_ryu
tlddk_ryu 내일 응팔보고 해야겠따
incle99
미친거아니냐응팔콘서트라니 티켓팅도전이라도해봐야지
secretpage3_3
개인적으로 응팔은 택이가 덕선이랑 잘됐으면 좋겠지만 정환이랑 잘될거같긴 함... 그렇다고 어디에서 예상나온거처럼 택이랑 진주랑 엮지마라 흑흑 진주는 요정인걸로 충분해
ttlswldn2
ZY_0914 결심해써..응팔 재방으로 보ㅓ야게따...히히
akdhkd547
응팔
_w2we
응팔한데이 알고있데이~
_w2we
응팔데이
dolyyang
bogumpic: 원더풀마마 2013 -> 너를기억해 -> 응팔 한쪽 손 베개밑에 넣는 습관 넘나 커여운것..
doEx0do
326sarang 마쟈 완전 죠음 이번에 응팔 노래 다 취저
lovejun2000
응팔에서.. 정팔이가 엄마한테 실제로 누나라고 해서 깜놀...
kyummimom
ss_eunn GYEOMNA_97 팬밋뽕 맞은채로 티켓팅해야대욬갓세븐뽕맞고 응팔 티켓팅햌
BTS_greeni
응팔 다밧ㄷ다 아 갑답해 사이다 마시러 갈것
alswjddl0970
maibloen: 엄마가 응팔을 보더니 "여자애는 생각도 않는데 왜 남자애둘이 서로 여자애를 양보하네 마네하냐?하여튼 남자들 생각하는거 다 거기서 거기야~여자애가 지 둘 다 선택안하면 어쩌려고?"라고 하심.엄마랑 드라마보면서 2n년만에 처음으…
incle99
win__lastin 피노키오 로필2 연애의발견 순정에반하다 이건인생드라마 응팔 그녀는예뻤다
gasi0819
dew_taek 네네 저는 무조건!! 응팔 첫화때부터 콘서트를 울부짖던 사람입니다 엉엉
gasi0819
정환이 생일날 응팔 콘서트하네
mini1106
응팔 콘서트 같이 갈 사람은 없겠지;ㅅ; 그래 인생모있어 그냥 혼자서 갔다와야지
ikonicandikon
lsy4238 응팔 제발오늘 한댜
U_ni_6
나 응팔 꿈이랑 슈주+미피 꿈 꿨어ㄹㄹ
pajama_drive
응팔 드콘 티켓팅 1월 18일 2시!
yeayesyes56
아 오늘 응팔데이여써!!!!!!!!!!
master_1023
잡덕입니다만 본진은 확실히 하지원임다. 上野樹里와 무도, 유느도 파여 글고 드덕입니다.. 싴 꾸준히 파고 있고 요즘은 육나 치인트 리멤버 응팔 봐여 2D는 흑집사 외엔 지조없어요 최근엔 오소마츠상 원펀맨 근데 사실 뻘트가 제일 많아..;;
gasi0819
응팔 콘서트 공지뜬건가 응팔계정가도 구런거 없눈데...?
ejwh28
psh8734 ㄹ 그래? 응팔 안봐서
ZY_0914
ttlswldn2 ^^..근데 언니가 응팔본다고 난리칠거같은데ㅔ..
94sonee
꺄 오늘 응팔데이
beginning2u
응팔 비하인드에 정봉이가 굴렁쇠 삐삐파크에서 판다고 말하는데 공원이라고 말해. 라고 알려주고 싶었다... 근데 정봉이가 정팔이보다 어린가? 정팔이가 정봉이 아는 친구라고 말하던데...
allfor_ryu
저 오늘 응팔 본방 못봐서.... 벅차오른다 이 계정에는 내일 재방 전까지는 안들어올꺼에여.. 스포는 싫으니까 세상과 저를 차단할껍니다. 진지
betterthan0926
xrispwafer 난 응팔보면서 저녁 맛있는거 먹을려고 웰빙음식 먹었눈대..부럽......
lucid1030
응팔 콘서트 예매 뜸 으아우ㅏ아아아으으뉴아이이이든
oink646
응팔은 기대안되지만 강동원이 YG가나 안가나는 기대됨
eoeo_25
mandarine_9 헉 평소엔 응팔본다더니... 썸님이 커뮤뛰시겟다는데 회사 방해되게 거참!!
XD_chming
응팔 콘섵,,가고싶다 웨 못가..
may6_flower
EXO_K_D_O 응팔콘서트도해요??????
EXO_K_D_O
아미친 나 응팔콘서트도가야해
ekstkd_
kkuraing 뀨라잉님 200팔축하드립니다!!!!!!!🎉🎉🎊🎁 응팔은 곧 끝나지만 오래오래 탐라에서 저랑 정환택 해주셔야해여😢😢💕
Amanda0219_
헐 웬열 응팔콘서트라니
ZYORORO
근데 동상이몽.. 하면 망했다 언니 응팔볼텐데
lucete_rena
칼퇴하고 -> 네일샵 갔다가 -> 응팔보고 자야지
V_NYUMMY
ARA_0326 응팔....
YOOYEONSEOKcom
유연석 “‘응팔’ 카메오? 연락오면 밤 새서라도 갈것” ⓒ뉴스엔미디어
sodk4
오늘 응팔 방송하고 예고편에 쓰성 좀 나오겟지?????나와야하지 나와야해
rbfl20012
hyeonlove014 그렇게 기다리던 응팔!!!!!!
QWERTY_614
오늘 응팔 해~~~~~~~~~~~!
allrise0723
아싸 오늘응팔데이
sodk4
내일 응팔 ⭐️김⭐️재⭐️준⭐️ 등장
Eternal_ISYY
Eternal_ChanH 나 응팔 안본다구>_<
chen_1004
드디어 오늘 응팔보는건가....그동안 수많은 스포때문에 괴로웠는데....
Tarazad
네이버 인기검색어에 바둑두는 방법이 있길래 보니까.. 역시 응팔에 나오는 택이 덕분에 허허
HanHwi__L
응팔 볼 때마다 정환이가 넘나 다정남인 것....
hyeonlove014
rbfl20012 응팔!!!!!!!!!
0506B_z
dearhun412 나눈 몰라,, 응팔 애들이랑 모여서 보기로 해서 달려가야해^^ 응팔 짱짱!
KES0707
응팔 최고의 케미는 정봉이와 미옥이 아닌가? 선보라에게 밀리다니.... .
_tasibb_
xxxRi_Velyxxx 어....응팔에서 보고 1차 흥얼거리다가 축제 때 친구 춤추는거보고 2차 흥분하고...자꾸 생각나서 결국 다운받아서 하루에 한번씩은 꼭 듣습니댜..긍데 소방차는 어떤분들이신지는 모른다구욧🏃!!!!!!!!!!!!!!!
monknom
오늘 응팔하나? 신난다
gasi0819
오늘 왜 응팔데이 아닌것같지..
yeol_dew
쇼케 티켓팅 성공하고 기분좋게 응팔 볼 수 있길😇
hippolo
soodol: 서울시 역사문화재과장은 "온 가족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 드라마에도 나오는 역사 교육 현장을 방문해 검소했던 전 대통령의 삶을 느껴보면 좋겠다" - 응팔 동룡이네. 1970~1980년대 중산층? 검소?
haribo_nyam
daks_17 mmmermel 저 드라마 잘 안 보는대 그 분 때문에 응팔 보구요..? 흐엉 넘 부롭따
92CHEN21
요즘 들을 노래가 업서요 추천 좀 해 주세요... 요 밑으로 다 응팔 응사 오스트야
Cling_ll
응팔 끝나면 박보검 류준열 호모 팔 거야 왜냐하면 호모 인생은 최고니까...!
makchang_88
apple199103: 내가 응팔 보는 방법 1.일단 안본다 2.9시40분쯤 트위터에 들어온다 3.탐라를 보며 동룡의 분량과 내용을 흝는다 4.일단 작감 욕을 하고본다 5.짤로 동룡른 나노단위로 핥는다
apple199103
내가 응팔 보는 방법 1.일단 안본다 2.9시40분쯤 트위터에 들어온다 3.탐라를 보며 동룡의 분량과 내용을 흝는다 4.일단 작감 욕을 하고본다 5.짤로 동룡른 나노단위로 핥는다
GDyyy
s__jeyy 엌 수짜님 응팔 놓으셨어여?큐 난 그래도 개떡 끌고 갈래애 으 치인트 보세영 재미쏘 갠적으로 웹툰보다 들마가 취향이에오 유정선배
csy_2020
sesilji 블금이 행복하네 응팔데이에 유천이 앨범 떡밥까지
sysk_infi
앗 오늘 응팔데이///^/^^
gp88world
전에 타장르 2.5디 팔 때는 막 다 블락하곸내 계정은 누구가 보면 안돼..!이랬는데 응팔은 보검이 같은 애들 계정 팔로하고 덕질한덬극과극
rost001
응팔에 해리는 참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고있다.
wjdalsgml100
Chikagi_Seoeun 드라마는 요새 오나귀 젤 재밌게 보고...음 재밌는거 보고싶어요 한국것이 가끔 재밌는건 진짜 재밌는데 말이죠 응팔은 그냥 할때 보고 챙겨보진 않아서.. 끝나가던가
chung_1988
Cling_ll 이미 햄버거 하나 뚝딱 하고 응팔 재방 감상하는 중이어요 클링님두 맛점~
Cling_ll
오늘 응팔 한다 알랄라라라라랄라ㅏㄹ랄
moviesoverPO
응팔 재밌는데 연애는 안 했으면 좋겠다 애들 사이 이상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자 오글거리고 재미없어짐
makchang_88
헐 내일 밤 10시에 이미테이션 게임... 응팔 몇 시에 끝나더라
soodol
서울시 역사문화재과장은 "온 가족이 겨울방학을 맞아 인기 드라마에도 나오는 역사 교육 현장을 방문해 검소했던 전 대통령의 삶을 느껴보면 좋겠다" - 응팔 동룡이네. 1970~1980년대 중산층? 검소?
stella__mk
오늘도 할 일 없을 것 같고 엘송 마티네 ? 뭐 그런 비슷한 것도 있겠다 갔다와서 응팔보면 딱일 것 같은데...
Jiminnotmini
응팔 정팔이같이 둘이 보면 으르렁대면서 엄청 싸우고 놀리고 그러는데 챙김받는건 또 좋아해서 챙겨주면 내가 좋아서 애교하다가 한대맞고.... 치고박고 싸우지만 오해따위없고 할말못할말 다하는 연애 취향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night__30
와 일때문에 바쁘니까 시간개념이 없다 오늘 응팔데이인 것도 다른 사람들 말하는거 듣고 알았닼
bororang1110
학원가는 지하철에서 응팔 엽서 결제해야징
_O9_O9
헉 오늘 응팔
goon_sig
응팔데이가 와쭙니다. 전 그냥 정환택 지갑봤냐씬이나 얼른 티비로 보고싶은 마음뿐이고요. 퇴근이 8시간이나 남아서 넘나 힘들어줍니다8ㅅ8
tspkn
UP10TION: 업텐션 의 '응답하라1988' 복고 패션! 분위기 장난 아닌 사복 패션에 추위도 잊게 만드는 표정과 포즈가 빠질 수 없죠! 업텐션의 응팔 패션이 마음에 든다면~ 여기여기붙어라!
BTS_greeni
응팔 16화,, ㅁㅊ 결국 본방 따라잡음
yb34886181
응팔 존잼
allaboutjiyoung
서울투어 중에 홍대쪽을 돌다 서교동에서 어떤 아저씨랑 최규하 대통령 가옥에 입장. 가이드분이 엄청 설명 잘해주셨는데, 같이 본 아저씨는 뭐가 급한지 끝나기도 전에 쌩하니 사라지셨다. 그리고 그 집이 응팔 동룡이네 집으로 나온다고.
_SWEET_BLOSSOM_
오늘 응팔 하는군아 기분 조아
w_s_shim
오늘 응팔 한다......응팔 본방 사수냐...나가서 술 먹고 돈 쓰고 꽐라 되느냐.....음...
A_bell88
와 진짜 너무 행복하다. 근데 오늘 응팔 보지말까.. 뭔가 보고나면 더 피곤해져
0x6x1x6
못된바수니라미안하지만 보구미 응팔끝나고 영화하나만찍어줫음..... 영화는 넘그럴랑가 멜로드라마 쌍방향하나찍어줫음.....
BTOB_honglody
BTOBlmh_1129mk 응팔겁나설레
APit_A_Pat
유연석, '응팔' 배우들에 조언 "2016년 다른 삶 살게 될 것" 이어 그는 "이동휘, 해리, 류혜영, 고경표 등 '응팔'에 아는 멤버들이 많다. 예전에 작업하면서 만났던 배우들인데 방송 시작 전에 고민이 많더라.
RingRu_38
엄마가 응팔틀어서 같이 보는데 샤이니 뷰때랑 비슷한 의상 많이 나오넹ㅅ
seek_sick
응팔보면 라면이랑 돈까스 먹고 싶어진다.
95oppars
아싸 오늘 응팔 17화
sakhin000
Dosadist_78: sakhin000 음.. 어... 응팔에서 자주 나오는데 왠일이야 줄인 말 같아요...!
Dosadist_78
sakhin000 음.. 어... 응팔에서 자주 나오는데 왠일이야 줄인 말 같아요...!
BTOBlmh_1129mk
헒 ㅅ 난뒷북쟁이라 응팔 ㅅ...선우ㅅㄴ...으앙
eundol88
헝 맞다 오늘응팔데이!
fkfkgkdms
Bliss_0901 아 맞다 오늘 응팔!!!
Bliss_0901
세상사람들 오늘 응팔함니다 기분이 매우 좋군여 우리 히동이 봄니다^♡^
osgood_ramberg
내가 응팔 14화를 안봣나? 왜 못봣던 부분이 잇지ㅌㅌ 6화부터 다 챙겨본줄 알았는데
thgus13467999
이따 점심먹고이빨닦고다이소가서 비누곽2개랑브러쉬1개랑..물티슈3,4개랑작은 수납통하나랑 이렇게사고 와이파이6시부터되니까그때까지가다리면서청소하고 스크레치북 하다가6시되면 컴켜서 답변확인하고배기바지사고 응팔밀린거보고치인트보고짤좀뿌려야징
_00S200_
으에ㅔ에ㅔ레레 그러규보니까 오늘 응팔데이
120408_94s
집가서 밥먹고 방청소하고 운동복챙기고 실습갔다가 바로피시방가서 쇼케하고 운동갓다가 집와서 샤워하고 응팔보고 꽃보다청춘봐야지
fldjfjvvmf
응팔!?
pppppcha
dklsdkf newxxxx777 이번에 응팔 오스트로 리메이크해서 나온거 졸 좋다 원곡 자체가 쩔어서 모든 리메이크 버전이 다 좋음. 박보람꺼가 리메이크 버전에선 원탑인듯
Glint_Z
결국내가 봐야할건 응팔 나를 돌아봐 응팔 동상이몽
jisukim0910605
오늘은택이데이 뮤직뱅크 응팔봐야지~
Iam_Chom
오늘 응팔과 꽃청춘 하는날이니 힘낼수있어
LIEBE_CHA
20l20524 갠챠나 그럼 난 집에서 응팔 볼 거야 헤헤
88_kids
brownricekim 아 정말 나 우는 정환이 짱조아해 김정환 언제 오열하나 이제 응팔 몇화 남지도 안ㄹ았는ㄴ데나 근데 차 안에서 우는 걸 제일 좋아해요 현미님도 그래..? 흐린눈
sumsumokjok
오늘 응팔보는 꿈꿈 내용이 꽤나 리얼했는데 기억이 안난다 오열
LIEBE_CHA
20l20524 언니 집 가서 응팔 봐야 돼
0617_0618
retwit_com: 순장애가 응팔보면서 발작 일으키고 있음
Ran_chan0803
누가 응팔 영업죰
JUNGhTAEK_WANT
아이씨..박부장 나 오늘 야근이라 회식 안가다니까..집에서 응팔보다가 출근 할꺼라고..왜 회식 나오래...신입 축하랑 나랑 뭔 상관있다고..
keachel
모토로라 안돼에!!! / 그나저나 응팔 집이 최규하 전 대통령 자택이었다고... 회사 근처인데... 구경하러 가볼걸..
chni_cheni
7시..? 학원7시에끝나는데..? 응팔은어쩌지...
retwit_com
순장애가 응팔보면서 발작 일으키고 있음
0101Junsu_tic
오예!응팔데이!
xo_Do112
Gretel_X_ 맞다응팔 시잘
bug_jhtaek
gasi0819 헉 진짜요? 헐... 오늘자 응팔 보지 말규 그 시간에 그냥 비하인드만 한 세바꾸 돌려볼까봐요...
7e1c78a250fc431
kkuraing 뀨라잉님 초면이지만...뀨라잉님의 금썰이 넘나 좋아 요래 멘션 남깁니다... 뀨라잉님 썰로 응팔을 만들었으면 어땠을까요..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하 넘나 좋은 썰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뀨라잉님: 거절
moviesoverPO
어제 응팔 3편까지 봤다 사람들이 왜 재밌다고 하는지, 못생긴 류주녈 왜 잘생겼다 하는지 알겠더라
heart031115
reply_tvN BOGUMMY 응팔 열심히 볼게요!
12800__
오랜만에 안경을쓰고 밖에 나갔더니 은행감.. 은행직원이 나를 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였는데 그 이유인 즉슨 이미지가 응팔 보라같다는 것이였음... 안경이랑 머리 좀 비슷했지... 그것만....
secret_garret
AesoobsFables 고경표? 응팔?
jimjimin
atthatttime: 응팔 같은 것 말고 80년대의 생활풍속은 언젠가 좀 꼼꼼하게 살펴보고 평가할 필요가 있을 것. 늘 그렇듯이 '기록이 존재하는가'라는 문제에 부딪히겠지만. 나만 해도 가끔 기억나는 거 전부 좀 이상한데 여튼 그게 체취…
th2present
드디어 응팔이지 말입니다
likesabrina
생각해보니 내가 다들 응팔 응팔 할 때도 응팔을 안봤던 이유가 있었어. 치인트 보고 나니 깨달았음.. 치인트 남자 배우들 얼굴 제일 잘하고요!! 유정,백인호,은택이 평균키 185cm..... 아이고 감사합니다.
wangcool
꿈에 류준열 등장.. 아ㅏㅏㅏㅏ 개정팔이~~~~😍 아ㅏㅏㅏㅏ 나는 택이가 좋은데 암튼 오늘은 응팔데이^^
SEKAI_412x114
_05060408 응팔 하구 금토 해주고 일요일 쉬고 월화 일주일 4회 해줬스면 조켔다ㅏ 죤나
8junghwantaek8
응팔 나올때 가지 살아있을 숭 잇을가?
scout_roo
응팔은 사진 돌려막기 오지네
realjiyoung94
나도오늘응팔보고싶다하.,,,,,, 오늘도못보고낼도못봐 개빡침 오늘만을기다렷는데에ㅔ에에에에에에에
suho_hunter
오늘 응팔 하는구나!!!!!!!!!!!!!!!!!!!!!!!!!!!!!!!
zzannae_salt
nhj2377: 오늘 응팔데이라 설레면서 일어났는데 오스트마저 짠내가😭😭😭
namu920328
hoyaphoto_b 응팔보고 정법봐야디 뭐..
namu920328
근데 정법이 응팔 끝나고 하는건가.... 꽃청춘도 재미있는뎅.....
nhj2377
오늘 응팔데이라 설레면서 일어났는데 오스트마저 짠내가😭😭😭
wlsdnr1111
BOGUMMY 보검아 요즘 너 보는 재미반 그냥 응팔 보는 재미반 더 흥해라 ~ 응원할게~
nockgyul
응팔 13화 볼 때마다 웃기네 "누나한테~ 파르페도 사주세요오오오~ 해 ~?"
fakemommy
nannyoun 원래.세대별 기사 새끈하게 나오면 전 좀 의심이 되더라고요. 응팔 세대가 딱 이 세대라.아마 한동안 저 세대의 지갑털이 기사들 많이 나올 거라고 봐요.
win_ner1025
응팔 ost 진짜 다 좋다......... 노을이 부른거 진짜진짜진짜.좋아.............. 함께..
_goeming_
BOGUMMY 배우님 좋은아침이에요😆오늘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그렇게 기다리던 금요일이 왔어요8ㅅ8 💃🎉오늘 뮤직뱅크랑 응팔모두 본방사수 하면서 저는 집에서 응원할게요 박mc오늘도 화이띵!!❤
SEOB24117
앗싸오늘응팔
jht_1988
xxx_incoming 넘나 배우신분인것 나가서 박수좀 치고 와야겠고요그렇게 떡친 정환택인데 택이 할머니가 정환이 착한앤줄알고 맨날맨날 정환이한테 택이 부탁하고 일나가셨음 좋겠네요...오늘 넘나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 님비님 응팔모닝 입니다♡
lami_1988
lami_1988 아나 지금 깨달았는데 이거 정환동룡이라고 생각한거 응팔 캐릭터가 아니라 알페스 느낌으로 그랬나봐.. 빠른 폐기
haengguk1988
드디어 움직이는 화니 본다 그간의 필모를 보면 응팔 끝나면 영화쪽 다시 찍을 가능성이 높지만 주녀리오빠 일일드라마 안되겠니? 매일 보고 싶다고
luna_luvluv
over24oz .. 드라마 찍고있으니까 그거 기다려요 2주남았서요.. 응팔후속... 영화는 해빙부터 시작일거가튼데 봄이나되야 할거같구..
SMTOWN_Artium
rnrhddl506 나 밤샛더 응팔 못 볼 삘
kimsoyou99
집 가자마자 자기 시작해서 응팔할때 깰거임
O93BG
bogum_psv: 어? 바둑 배틀이네요? 혹시.. 응팔 촬영? 아니죠 케이스위스 2016 S/S 광고촬영이예요. 택이도 있어요 : 박보검
jht_1988
insunga99 롸 좋아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열시미 일케이례 머리 굴려볼게요....!쥬그지마시고 오늘 응팔 보셔야져....!밖 넘나 춥네여....감기 조심하세요!!!
co_riahn
NUN1M 퇴근하고 같이 치킨한마리하자 *^^* 응팔보면서
gasi0819
kkuraing 흐흐 응팔데이달려욥!!
HB_SJ_v3v
Seongyeol1991 이야 프리허그 이야 좋다 오늘 응팔보고 바로 보면 되긋다
sinksunlight
꽃청춘보면서 조정석이랑 김정국파다가 응팔보고 응팔파다가 자야지 안잠
sinksunlight
오늘 응팔 못보니까 1시에 봐야지
zzannae_salt
Lovelyz_0320: 오늘 응팔 정환이 짠내면 진짜...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BabyXIU48
헐 오늘 응팔하자나!!!! 깨춤
dopiragoo
ztvaa: 포포리님이랑 앗싸님 요새 응팔 파셔서 그쪽 분들이랑 노시구 푸리님은 반 년 전에 간 트와일라잇에서 안돌아오시구,, 단님은 갤리 닮으시구,,,, 조바는 넘나 외로웁니다,,,
hal_f_ull
오늘 퇴근하면서 생생우동을 사서 응팔을 보며 우동을 먹겠다 우동 우동
hyeonjin407
BOGUMMY 오빠 저 지금 학교가는 길인데 눈 와요~~❄❄그래서 날씨도 추워지고 그러네요 오빠 촬영 화이팅이에요!! 오늘 응팔 밤에 챙겨볼게요! 본방은 학교에 있어서 못 볼 서 같아요 슬퍼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garac85
고작 한다는 짓이 응팔시절의 대북방송재게다.
suni_CB
오늘 드디어 응팔
yb950723
아 둘다액희액희하넴💙💚 아싸! 오늘응팔한담♡
5x0xXx
응팔 종방때는 먼갈 글여봐야징..
170x153
예~~~~,,, 긍요일이다~~~~!!! 응팔~~!~!~!~!~!
Swear_to_you
나 응팔 3화부터 5화까지 봄~~!~!~!!! 이제 좀 재밌어딪ㄹ 것 가ㄴ
Swear_to_you
octopus_12 나 이불 속에서 폰으로 응팔 복고 있ㅅ었단 말이얔ㅌㅌ 아 조나... ^^...
soy556
Rothy94 응팔은 저번주에 방송 안 해쏘
P_out_sss
응팔 보라남친이 정ㅁ민이오빠네 짅ㅈ쨔 얔 보다가 놀랬다 아 개설랜다 가슴뛴다
rammyroe
harrylock11: 진짜 오랜만에 트친소! 중부권 코스어 해선입니다~ 나루토, 오오후리, 해리포터 위주로 파고있고 최근은 나루토, 응팔 버닝! 사실 파는게 너무 많은 잡덕입니다0 해피뉴이어💕❤️ 2015년_마지막_날_트친소 https…
i_cu_siteruyo_
animmango: 그러고보니 오전에 티비켰다가 응팔에서 원래안봄 함박스테이크나오길래 집앞 돈까스무한리필집가서 떡갈비 먹었다
jiho8027
0506_92_hyun Bam_0506 내가 응팔할때 톡해주까 꾸리 까먹으명 우짜
0506_92_hyun
jiho8027 Bam_0506 마쟈 응팔ㅈ노치면 자살각
Ponpon_0928
응팔 미쳤내.... 저렇게 야한 키스를 하다니 빨리 쵱컾드로 움짤트래해와라
jykm123
응팔넘잼씨아ㅓ
VALLMN___
응팔빨리보고싶다
JiJoo29
응칠이 성장드라마고 응사가 멜로드라마면 응팔은 가족드라마인듯 이거는 애들이랑 남편이 누군지 찾는것보다 어른들 보는 재미가 쏠쏠 라여샄
soyoungup
춥기도하고 오늘은 방콕모드 간만에 응팔 보니 마음 따뜻해진다..
bbcfollow415
bbcfollow415 응팔은 역ㄱ시 한회머다울어야됨 코맥혁
TMFejb
Lovelyz_0320 가족들 응팔 다같이 보는데 엄마가 택이랑 정환이 둘다 성격이 왜저리 답답하냐고짜증을
_MYLOVERS_
보라도 응팔 캐릭터 떠나보내기 아쉽나봐 계속 인스타 올려주네 ㄴㅏ도 그래 보라얌
what_aek
what_aek 막 서른하나 먹고 사랑한다구 말도 잘 하구 동생들이랑 벽 없이 다들 잘 노는 것도 보면 신기하단 말이지 .. 애정표현도 참 잘하고 ㄲㄲ 그건 요하니 보고싶다에서부터 느꼈지만. 응팔 멤버들 가족미 낭낭해서 조타. 이햐.
1988x2000
매우 화난다 매우... 난 지금 유럽이고 18일에 가는데 가면 응팔 다 끝나 있을 것 일단 페북은 들어가면 안 되겠군 스포밭
HE_Dorothy
근데 동룡이 진짜 좀 많이 귀여운거가타 응팔 속 동룡이 말고 동룡본체도
DaeDuTwit
응팔 너무 슬픈거 아니냐...
Lovelyz_0320
오늘 응팔 정환이 짠내면 진짜...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2yum___
To__nwh 치어머니라는말 개웃김 재밋눈데?? 이제 응팔에서 갈아탈드라마가 생겼네요... 오 지금 백이노등장🐥🐥
BOMBatm_
sdfgbnk12 사실 지금.. 응팔보고있어... 이거 다 볼거야..
0510X0309
Loyal_JK Loyal_SUGA 사실 난 낼 뮤뱅가기 넘 기차너,,,,,,,,,,, 집에서 따뜻하게 응팔 보고싶은데 오빠들이 넘 보고싶어
jiho8027
먹고싶은거 개많아 진짜 다 사서 응팔 보면서 먹을까 내일
IFNT6969
이분 라미란 아니셔? 응팔나오는? 정환이 어머니???? 상속자들 나왔엌놀래라..
GVLoV2
lovGNS2 아 너무 웃곀응팔에서 정봉이가 마니또 게임할 때 쉿 규칙은 규칙 그거 해서 드립이어또 미아냉...나 그냥 잘게.......😶
sun99_
shdld123 오.. 바람직하신..! 응팔222 첨엔 진짜.. 여러번 돌려봤는데;;; 영상 편집도 하다가 관뒀어요..;; 사실 컴터가 맛이 가서😧 5화까지 노을cut 영상 드릴까요..?
NO_W_H2RE
_Mot_vvb 맞아요, 맞아. 요새 그 드라마 응팔 덕분에 덕선이 앙고라 장갑 유행하더라. 친구가 사왔더라구요.
hellomelody_01
이제 응팔보러가야지 총총
shdld123
sun99_ 사실 응팔 초기때만해도 하루에 한번씩 응팔 재생할정도로 응팔 재밌었는데 중후반기 갈수록 점점... 응팔이 전체적으로 초기때보다 별로 재미가 없어져서 최성원 나온 영상들 위주로 보기 시작한게... 어느새 두편밖에...
jmycjstk
오늘도 밤샘'-' > 낮에 응팔 틀어놓고 맛난거 먹어야징 짜장라면도 먹을거고 닭강정도 먹을거고 우유도 마시고 커피도 마실거다
owerth_
응팔!!!!!!!!!!!!!!응팔보고싶다ㅏㅏ!!!!!!!!!!!!!!
wonderTAEM
저는 노트북을 고쳐 응팔, 치인트, 코드! 더 넘어서 태양의후예까지 얘로 봐야 합니다... 부디 살려주세요😭
hellomelody_01
jjen0302 프니시만 챙기구 응팔볼라구!!
Luv_hmi
옴마나..잘랬더니 응팔 재방하네.. 택이 아니고 박보검인거같은 소년소녀장면^^진짜 잘 찍어따! 내가 남자쥐 여자냐~~ 실루엣도 이쁘네~^^ 보고 자자!
exol_uv
hazzi0_0 응팔봤어 하찌 안자구 모했어!!
shdld123
sun99_ 응팔연기 보는데 어 싸패연기 잘어울리겠는데? 했었음 그 정봉이하고 노을이하고 선우 보라 넷이있을때 선우보라 자리피하고 노을이가 뒤에서 씩 웃음지을때
_vivian1127
응팔 덕선이랑 택이 대천에서 고기먹는거 보는데 덕선아 넌 고기가 넘어가냐 나같으면 택이 먹는거만 봐도 배가부르것다,,
bbcfollow415
밀린 응팔을차근차근...
dayzzzday
아 왜 팔로잉 또 줄었지 심장 아프려고 하네 저 따위 블언블 하셔도 좋으니 떠나지 말아 주세요 응팔 얼마 안 남아서 곧 더 많은 분들 떠나가시겠지만 제겐 넘 소중한 분들이시니 안 가 주셨음 해요 오래오래 있어 주세요
GodLight11
eyg1227 fuggy_h 응팔에서 정봉이가 한거
CMong_72
응아악 택이 넘귀여워 헉 내일 응팔보고 나가면 되겠지?
mono_or_stereo
응팔 감정소모 너무 심해서 보기 힘들다
sexxxxxk
koojo1_1 응팔ㄹㄹ♡
RongR2
응팔 보면서 저땐 저랫지 껄껄 이러는거 아니야..?
shdld123
응팔끝나고 티켓파워란게 생길까 최성원에게
mini_5959
Gythd11 나 응팔 다 안봐써.
_0mwm0_
가끔 페미니스트다 성소수자다 하고 얘기하는 애들 중에 간혹 저런 애들이 있어서 내가 기가 차는 것... 글로만 읽지 마시고 좀 생각을 하세요. 응팔부터 유아인에 로리타룩까지 웃기지도 않아 진짜.
soappotatochips
응팔 8화 따뜻한 말 한마디를 보았다 마지막으로 치닫으면서 깔리는 배경음악과 영상과 스토리와 정봉이... 정봉이.. 정봉이가 너무나 좋았다
DaeDuTwit
응팔 정주행 시작
p_p__iii
howl_044 헉 택왼도 메이저애오!!!!!! 죤 응팔 호모는 다 메이져죠!!!
ha0006141
응팔에 보글보글 게임 나오는데 이게 저때 유행하던 거구나.... 어릴때 아빠가 많이 시켜줬는데
howl_044
p_p__iii 헉 저 원래 초반에는 반짝 메이저파요 저 응팔 첫호모 택른이였어오!!!!! ????
Von_541_R
응팔 하루 밀리니까 계속못봏 ㄴ
dominique_fang
보라랑 만옥이가 응팔 투탑
uoakai
abs0907 아 그 윤두ㅈ 나오는거?? 난 치인트는 다 보구 응팔은 쪼금씩만 봄치인트 존잼!!!!!!!!!!!!!!!
HANG7RI
내가 응팔 봤으면 기빨려 죽었어
SA_SPRITE3324
요즘 응팔 겁나 보니까 개정팔과 희동이에게 씨게 치여가지고 스몽 말고 얘네 나옴며칠 연속 나와주고 계심 그래그래 응팔 끝나도 나의 정환택은 영원할 것이야 그러니까 매일 나와주새오
2cutie_
아 나 왜 계속 일찍 자야 하는 건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일 두 씨랑 점심 약속 있음 응팔 한 편 보고 누워야겠다 내일 화장해야징
uoakai
abs0907 응! 너도 편하게 하삼 뭔 드라마? 치인트? 응팔????
ergo_Lemontea
오늘 응팔은 여기서 끈고 내일 봐야디
JHTAEK88
아..오늘 응팔데이네...
Rocket0215
187x169_ ㄹㄹ 보라랑선우나온술집도 요근처라는것! 나 수욜에알바햇는데 숭신애들이 응팔촬영하러왔다드라쥐도새도모르게 찍고감
FFree153
리원이 지금 응팔보고 있음
Rocket0215
울집옆이랑 동네술집에서 응팔찍는다능 바로옆인데 한번도못봄ㄱ
ohbeult
jiho8027 스버오늘나온다구내가보는 드라마 월화 뭔비너스?그거봤는데 끝나버렸스 그래서이제 그 무림학교 그거볼꺼구 그거다보면11시딱되가지구 치인트보구 수목 리멤버 유승호연기 핵잘훼 금토는 응팔💕 캬 집수니는 드라마만 보며 살아요😉
janghyewon452
2016.01.07 한세대학교신학과면접 잘보구!! 응팔에서 택 사범이 맛나게먹은 비락우유를 득템했다!!😆 이거구하려고 어제부터 산본을 다 돌아다녀서야 득템!! 아껴먹오야지💕❤️👍🏻+감기조심하세요🤒
hyunlove_0506
jiho8027 인죵 응팔 넘 잼써치인트도 오늘 봤ㅅ는데 약간 아쉽긴ㄴ하지만 재미써
dlrmwh1207
jiho8027 응팔 사랑함
326sarang
jiho8027 그치 응팔 본방으로 보는거 꿀!
seniar_sosom
헉 금요일이다 응팔데이!! 벌떡
326sarang
jiho8027 ㅔ이블... 내친구 집은 케이블 안나와서 응팔 못 봄.. 애잔
_RT_ing
4Yyeonee: __ing 응팔 배역으로 명 정해서 놀 지인 구함 보라 선우 동룡 노을 진주 만옥 가능
stella__mk
_JHzzang 6시간쯤이야 응팔 4개면 끝이넼
beandrong
오늘응팔하나.... 좀 일직자는생활을합시다
jenni01312
BTOB_6SJ 응팔
Tardis_Guee
srj0158 ??? 썰존잘님 이러지 마새오 저번주 응팔 안해서 조금 식어가는듯 하다가 살아났으니까 휴
honjamalham
응팔 꽃청춘
AP_VIXX
redbirdofgotham: 응팔 12화를 봤는데 한국 10대 여성들 사이에서 바바리맨에 대한 기억이 특수한 게 아니고 보편적이라는 거 새삼 되게 충격적이다. 성에 관련된 내용은 뭐든 쉬쉬하는 게 다반사고 혼전성관계 그것도 10대들 간의 관…
srj0158
하...내가 왜 응팔을 알아서는....왜 ㄷ배우님을 알아가지고는....공부해야하는데 요즘 덕질만하네...안돼는데....ㄱㄹ야 이러면 안돼..
fromyouuu
머거야지'ㅅ' 응팔 볼까나 꽃청춘 볼까나
eyg1227
GodLight11 나 응팔은 안보는데 보라 넘나 조아...
BAEKHYUNDAMBI
jiho8027 아 핵인정 치인트랑 응팔밖에 안봄
esthergrace0911
orangg__ 비하인드 우결인줄 없었으면 어떻게 버텼을지 모르겠어요 으아니 본방 못보시는군요 2주만의 응팔에 곧 타임워프각인데 당일재방이나 다운받는걸로 꼭 보시길 바래요!!
angelvoice711
BOGUMMY 응팔 다시 복습하다가 택이가 목이 잔뜩 잠긴 목소리로 아빠하는 그순간부터 눈물이 계속 보면 안될듯해서 다른거 보다가 정환이 보다가 눈빛변하는 모습에 심장어택 당해서 쿵하고 내려앉고. 아 진짜 해롭다 너란남자
DaeDuTwit
응팔 정주행 시작한당
thunport114
exobh04080506 에?뭐가 많이본거야!!!오늘 응팔할텐데 그전까지 다봐놔야짘ㅌㅌ!!!!
thunport114
exobh04080506 허 안그래도 잘➡꺼↗거➡든↗? 근데 응팔은 몇화까지 보셨나...?
jakjakhea
h0w_ad0rable 흡 그래도 응팔보다는
1127Baby_
506_myB ....... 응팔 넘나 기대된당 헿 두근거료
do0112_bear
lightbee712 엌나는 응팔볼때 낮에 응팔보면 안우는데 새벽에보면 매일울고 눈부음
jjin0_o
Dio_ti_benedica 입림픽공포.. 응팔끝나자마자 입금준비해둘게요😂
beakgom0934
be_chuchu: ~회사잉여타임~ 응팔 택덕선 보면 며니랑 경뚜 생각남
Dio_ti_benedica
jjin0_o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네요! X 응팔을 챙겨보실거라고 생각하고 넉넉히 잡았는데!
EZ_drug
fkelwldks2 앗 민호님 저 이응이라고 부르심 댐니댜 아잇 빨리 응팔 계정 만드러서 넘어와주세요
into_uu
아 그냥 차라리 한 주 더 결방하거 더 늦게 끝낫으면 좋겠다... 아니 결방하는 건 싫은데... 아니 걍 응팔 일일연속극으로 일년 내내 햇으면 좋겟다 아 어떻게 보내지 난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됏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