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세온
@drth1351 drth135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9149040190189568/o3St0G1Z_normal.jpg)
| He_hits_me: 대북 방송 뱅뱅뱅 트는 거 진짜 지디 넘 부럽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이북을 상대로 빵야빵야빵야라고 말할 수 잇는 유일한 자 |

| clony9809: 대북방송 하지 마라 포병들 광광 운다.... |

| Pleasure54: 저스틴 비버 대북 방송에 덜덜 떠는 이북 병사들 |

| 대북방송에 이애란 백세인생 보냈뎈 김정은이 미쳤다고 전해라~ |

| suspended_99: 나 대북방송 시켜주면 바로 전쟁나게 할 수 있을듯 |

| 대북방송으로 안즈의 노래 틀면 일 안할텐데 |

| 🎼 '북한군이 수소폭탄 실험했다 하거든 댓글달기 너무바빠 몰랐으니~ 대북방송 한다 전해라~~🎤 |

| 대북방송 하지 마라 포병들 광광 운다.... |

| 대북방송 기사 날때마나 나오는 이 사진.
2004년 6월 대북방송 종료할때 장비 철수 하는거.
파주 오두산전망대 밑에 있는 방송실로
내가 마지막 군생활을 보냈던 곳.
저 사진에 있는 애들이 다 내 후임들. |

| 대북방송에 뱅뱅뱅 튼다고? 빵야빵야? 미쳤냐고 센스 개웃겨 |

| 대북방송말야 초대형 스크린도 설치해서 뮤비도 틀어줬으면 좋겠다 그걸보는 북군인들은 신세계를 경험하겠지 그걸 보는 정은이도 멍 거릴까나 |

| 대북방송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동무들 꼼짝말라우 |

| 오늘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오늘부터 우리는" 그리고 빅뱅의 "뱅뱅뱅"을 튼다고. 다꼼짝마라~~ ! 빵야! 빵야! 빵야!!! |

| 밥먹으면서 뉴스보는데 누가 '핵실험 버튼 누르면 대북방송 켜짐' 헛소리를 해서 다 뿜음 |

| 대북방송으로 저스틴비버 안트는건 선전포고도 안하고 공격하는건 안되니까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을 왜틀어; |

| exxx2x: 대북방송 나라면 인디음악 틀겠다 남한은 저런 한가한 소리 하면서 산단말인가!! 남한으로 가자!! |

| 이번 대북방송 뱅뱅뱅 튼답니다 |

| 개성공단 안심해도될까~~~대북방송에 최악으로맞대응할 마지막카드 개성공단 인질사태발생한다면 어떤대비책이잇을까. |

| Kt_1221: 이게 대북방송으로 나간다ㄱ... |

| 대북방송 백세인생 |

| jay_jayworks: 이번 기회에 대북챠트 하나 만들자. 주간대북방송스타 이런거나. |

| 아낰 대북방송 백세인생
107.3 에도 나온다닠 겁낰 |

| 백세인생
정으니가 핵 실험한다고 발표하거든~ 우린 대북방송 튼다고~전해라~~~ |

| 야호 대북방송.... |

| 대북방송 뭐하냐 빨리 저스틴비버 안틀고 |

| 수소폭탄이라고 대북방송 직접. 국민들에게 듣게해주는. 정보공개에 착한 정권이 강력한 대응방안이라고는 대북확성기 밖에 없는 상황.중국의 바지가랑이 잡고. 미국에 애원하고 자주국방은 고사하더라도 주권국으로 상대를 교섭할 지렛대조차 없다니 |

| 왜 대북방송에 백세인생을 틀엌 아놬 |

| 대북방송에 한 남자 틀어줘라 |

| 오늘 김정은 생일인데 대북방송 다시진행함ㄲㄱ존웃ㄲㄱㄱㄱ
빅뱅-뱅뱅뱅
여자친구-오늘부터우리는
이애란-백세인생
에이핑크-우리그냥사랑하게해주세요 |

| MrJGonzle: 님들아. 대북 방송으로는 '장로님 에쿠스 타신다'를 틀어야지. 멍충이들아. |

| 백세인생ㄱㄱㄱㄱ대북방송리스트넘나좋구여 |

| 대북방송 나라면 인디음악 틀겠다 남한은 저런 한가한 소리 하면서 산단말인가!! 남한으로 가자!! |

| 대북방송에 진진자라 틀어조.. |

| 박근혜 대통령!
이제 대북방송 재개하였다
삐라 살포 명령도 내리고 이제는 북한이 핵포기할 때까지 이 조치를 중단하지말라 지금이 바로 대통령 임기내에 북한이 핵을 폐기하게 하는 마지막 기회이다
절대로 대화 재개니 뮈니 하며 질질 끌지말고 끝짱을 보자 |

| Readorwrite: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 |

| lavusss: 대북방송에 뱅뱅뱅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

| 대북방송에 메구스타스투 ㅌㄱㄱㄱㄱㄴㅁㅂ |

| 대북방송에 암욜맨 틀어주면 안됨? ?? ??? |

| 북괴새끼들 100원도 안내고 대북방송 듣네.. |

| 북핵에 대한
강력한 대응
대북방송 !
헐이다 자슥아 ~ |

| 대북방송 ㄷㄷㄷ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

| ㄷㄷ 대북방송보소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나온뎈웃창 |

| 라디오 107.3MHz 를 맞추시면 서울에서도 대북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전미경의 ‘착각하지 마세요’ 뽕짝이 나오는중. |

| 대북방송 일본뉴스에서 실려있냐! ㄴㄴ |

| 대북 방송으로 빅뱅 뱅뱅뱅이라닠
도랏멘
빵야빵야빵야~ 다 꼼짝마라 다 꼼짝마 |

| 대북방송엨 백세인생 |

| gami_ATM 안그래도 오르는데대북방송 재개해서 한반도 분위기때문에 더오를것 같아요.. 쓸쓸 |

| 이번 기회에 대북챠트 하나 만들자. 주간대북방송스타 이런거나. |

| 대북방송 노래만??트는 건가? |

| 대북방송 돈돈 모든게 돈 세상~ 원 안에 갖힌 너 웟 이즈 유얼 마인~ |

| 대북방송에도 울 애들 노래나오네ㄱㄱㄱㄱㄱㄱㄱㄱㄱ존웃 |

| 대북방송 어때요? 라고 하는 사람 있어서.. 말해드림.. 집이 민통선 안에 있는게 아니라서 모름 |

| 이게 대북방송으로 나간다ㄱ... |

| 대북방송엔 뭐나올려나 만세나왔ㅅ..으면....다같이 손을 높이들고! 만세르만세르만세르예에~ .......아녀....죄송합니다.... |

| 대북 방송에선 무슨 노래 틀까?? 뱅뱅뱅?? |

| 대북방송얘기 이제들은 나란년..... 폰도 잘안하는 나란년.....정보제일느려..........구석기........ |

| num123159: 대북방송에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슈퍼주니어 돈돈 동방신기 트라이앵글 라이징썬 오정반합 추천 |

| 대북방송에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슈퍼주니어 돈돈 동방신기 트라이앵글 라이징썬 오정반합 추천 |
![폭시[E:7일 여체화(5일)]
@foxy7368 foxy736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7964327857553408/SDyn9rYj_normal.jpg)
| 대북방송에 수능금지곡 틀면 좋겠다!!!!!! 쩌렁쩌렁 |

| 그네 대북 대책 없다.3년동안뭘했는지 무대응 대북방송 그건 늘하던거 대책이없는것이 그네정권 그냥 총선에 북한이 도와주는구나?이지 지뢰도발 사건후에 피해병사에대한 그네정부의 태도봐라 사기치고 덮고 정권홍보에 이용했을뿐. |

| 대북방송 DJ 하고싶다 흥으로 평화 지켜버려 |

| JunghoonYoon: 군은 심리전을 위해 대북 방송 뿐 아니라 대북전단살포를 시작해야 한다. 대형 전광판에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무한정으로 틀어주어야 한다. 5개월만 들으면 인민군 동요한다. 심리전을 위해 군은 예산을 10배로 늘리고 통일 … |
![[대역죄인] 서머즈
@alwnddl7777 alwnddl7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7522499543064576/GkE3qY1n_normal.png)
| 대북방송 왜 실트지 했는뎈 미쳤닼 |

| 군은 심리전을 위해 대북 방송 뿐 아니라 대북전단살포를 시작해야 한다. 대형 전광판에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무한정으로 틀어주어야 한다. 5개월만 들으면 인민군 동요한다. 심리전을 위해 군은 예산을 10배로 늘리고 통일 전까지 지속 실시해야 |

| JunghoonYoon: 남북 군사교전은 반드시 있을듯. 중요한건 국방부의 대처인데 글쎄... 애궂은 사병들만 사망하는건 아닌지? 장군다운 장군들의 결단이 있어야 할텐데. 과감한 응징과 수배의 타격이 있지않은 이상 여론은 싸늘할듯. 대북방송을… |

| 대북 방송 재개 이후 추가 도발 한다면 3~4배 보복한다가 아니라 10배이상 보복 강력히 하고 대북 군용 전단지 보내고 이번에는 끝까지 밀어 부처서 강력함을 보여 주자 죽을 가고로 보여 주어야 한다 |

| 대북방송 소녀시대 GEe 틀어주면 좋아할듯 |

| moa4703: 좌파들은 핵 실험에 대북방송으로 대응하냐? 비웃는데... 그럼 전쟁을 할까? 그럼 만족하니? |

| 벵벵벵 이거아님 을 대북 방송으로 튼다고 하니 배고프네요 Delight_Comet |
![[클3/252] 더욱 밝은 밋으로!
@vMITtangv vMITtangv](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3996049334685696/YXY_KScb_normal.jpg)
| 대북방송 빅뱅 되게 좋아해 ... |

| 대북방송에는 정지영 아나운서 목소리가 좋다. 딱딱한 남자음성 대북방송 보다는 마치 대화하듯 북한군인들을 이끌어 내야 한다. 목소리 좋은 여자아나운서가 생명일듯.^^ |

| 서킷브레이커에 대북방송에 ㄱㄱ |

| 뉴스 특보,대북방송에 이애란의 '백세인생' 튼다.
대북방송 금주의 인기가요 순위 발표하나..참.. |
![[메인트윗!]은가비
@TRIIYM TRIIY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66967575187456/DFZZpqZ4_normal.jpg)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추가했대요. |

| ㄷㅐ북방송에 백ㅅㅔ인생 튼다니 |

| 대북방송 틀고 있겠네
오늘부터 우리는 뱅뱅뱅! |

| wagimaru: 대북방송에 민메이어택 도입 아직 멀었나… |

| 대북방송에는 링딩동이랑 암욜맨 틀어야 하는 거 아님까....? |

| 대북방송으로 수능금지곡 틀면 재밌을것같은데 .... |

| Lawyer_KOREA: ㅈ수소폭탄 실험했다는데 겨우 대북방송으로 맞불? 에레이~ |

| ....이제 대북방송 하는건 알았으니까.. 대북방송 편성표까지 속보로 전하지는 마라 좀..... .... |
![[0/2] 서울가는 ID방랑
@ahwjddms1227 ahwjddms12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08750776287232/lbgmgQU9_normal.jpg)
| 기차에 달린 뉴스보는데 대북방송 한다는듯.. |

| 대북방송 개쎄네 |

| 대북방송으롴백세인생미친거 아니냐고 |

| 빨리 대북방송에 스크린 설치해서 맛있는 녀석들이랑 삼대천왕같은거 막 틀어줘야.... |

| 대북방송 백세인생이라니 아이고 |

| 나 대북방송 시켜주면 바로 전쟁나게 할 수 있을듯 |

| sunmoon6785: 김정은이 대북방송 무서워한다고 지잘한다 종편쓰레기방송 그래서 핵실험하디. 대북방송아니더라도 북한주민 한굴드라마보고 볼건다보고 안다.국뻥부처럼. 뻥치고 있네 |

| 대북방송 때 저걸 튼다곸 |

| Goooogiii 대북방송 종료! 모든 군인들 복무단축! |

| 그치만 대북방송은 늘 걱정된다구 |

| 대북 방송은 왜하냐 전쟁나고 싶은건가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트는게 의미가 있나, 우리나 웃기지.. |

| 남북 군사교전은 반드시 있을듯. 중요한건 국방부의 대처인데 글쎄... 애궂은 사병들만 사망하는건 아닌지? 장군다운 장군들의 결단이 있어야 할텐데. 과감한 응징과 수배의 타격이 있지않은 이상 여론은 싸늘할듯. 대북방송을 북한은 선전포고로 볼수도 |

| R 대북방송 보니까 생각난다. 저번에 어떤 분이 이제부터 대북방송에 노래 안나오면 어디가서 글로벌 그룹 ?이라고 하지말라던.. |

| 대북방송에 최신가요를 틀었다고 해서 봤더니 백세인생이다 |

| 김정은이 대북방송 무서워한다고 지잘한다 종편쓰레기방송 그래서 핵실험하디. 대북방송아니더라도 북한주민 한굴드라마보고 볼건다보고 안다.국뻥부처럼. 뻥치고 있네 |

| 대북방송에 방탄 Run 틀자 본격 탈북촉진 |

| 막 대북방송 나가면 저번처럼 되는거 아녀 |

| 오늘 대북방송 한다면서요 :3c |

| 대북방송에 뱅뱅뱅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

| 근데 대북방송에 걸그룹 노래 트는것보다
그냥 좋은노래 트는게 더 낫지 않능ㄱㅏ....
걸그룹 노래는 사실상 걔들이 예쁜거 모르면 무쓸모...
뮤비를 틀어주덩가.....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틀었어? |

| 대북방송에서 수능에 들으면 안되는 노래리스트 틀어주면좋을듯 ? |
![[솔길]머그컵 일본맛집
@puffy_puppy puffy_puppy](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730424736677888/x6vaX_rq_normal.png)
| dodohansae: 대북방송에 트는 노래도 저작권료 받을까? |

| kor_potato
감자씨가 대북방송 녹음해서 요기다
올려보시욧~
chl5204 yhk9900 hy0572 ya0248 m00yaa |

| 대북방송에 백세인생나온댘 |

| 그래서말인데 대북방송 대북전단 드립나오는거 다 실제로 해봤으면 좋겠다 돼지 3세가 무슨 반응을 보일지 궁금 |

| etoile_w_ 대북방송에 저거 나오면 난리날텐ㄷ |
![[트리거 온!]가람P
@Nang_Kunn Nang_Kun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61923811180545/0vulNEmK_normal.jpg)
| MADCAT135: 현시각 대북방송 세트리스트
'백세인생' 남쪽으로 못간다고 전해라
‘우리 귀순하게 해주세요’
‘오늘부터 우리는 탈영한다 ’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

| 어...저기...이번 대북방송의 의미가 뭔데...? |

| 대북방송이래...미친 |

| eleetter2: 본관이 임진강 이남에서 군복무를 할 때, 야간에 보초를 서면 대남방송이 들렸는데, 무슨 소리인지는 알아 듣지 못하게 웅웅거렸다. 대북방송을 할 것이면 볼륨을 풀업시켜 야간에 집중적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 조용히 들을 수 있… |

| 대북방송에 ㅗㅔㅗㅔㅗ 틀라는데 |

| sysk_infi 그럼 대북방송에 배드나오면 어예반응할지 궁금 |

| chokarakara: 대북방송 재개한다는 기사에 덧글ㄱㄱ오늘 눈뜨자마자 빵터짐ㄱ머리감으면서 계속 생각나서 다시와서 캡쳐함 |

| 아맞다 대북방송에 또 빅뱅 뱅뱅뱅 튼뎈 빵야빵야빵얔 |

| 우리나라가 대북방송을 하게 되면 북한에서는 대남방송으로 시간을 맞춰 맞방송을 할 가능성이 크단다.
그러겠지. |

| 대북 방송으로 암욜맨 따라닷따 그대여~라던가 오로나민씨 라던가 틀면 |

| 대북방송때 수능금지곡 리스트 틀어놓으면 안되나 영고 |

| 대북방송에 배드나오면... |

| AppleDotnae: 대북방송으로 응디시티 틀어야 |

| 대북방송으로 야구 중계 틀다가 끝내기 실책 나오면어떻게 될까요 |

| 엄마가 대북방송 할거면 큰 스크린 가져다가 먹방 틀어야지 직빵이랬는데완전 신박해 |

| starchan_1005: 대북방송으로 장난아냐 틀면 잼있겠다 하루종일 장난아니에요 장난아니에요 이것만들을텐데 |

| 대북방송 원래 저런거해? |

| 근데 대북방송에 그런 거 틀어도 되는건가 |

| 대북 방송으로 마이너한 곡을 틀어주면 그 곡의 인지도가 조금 오르지 않을까. 통일된 후에 그 마이너 곡이 굉장한 메이저가 되는 거지. ...그럴 일은 없겠지만. |

| pommetropfolle ㄲㄲ아진짜 대북방송 재밌네여 |

| 대북 방송 다시 시작하는구나. |

| 백세인생이 대북방송까지 갈수있었던건 태초에 트위터의 힘이었다.. |

| 대북방송 롯데우승이라고 전해라. |

| Barunsori6: YTN 패널 정영태 통일연구원 위원이
대북방송을 지지하며
어느 탈북자가 휴전선에서 근무했는데
대북방송에 음악이 나와서 좋았은데
방송이 뭠추니 너무 섭섭했다고.
그들의 문화생활과 정보를 위해서도
대북방송해야한다고
… |

| 대북방송으로 장난아냐 틀면 잼있겠다 하루종일 장난아니에요 장난아니에요 이것만들을텐데 |

|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않겠냐 |

| 대북방송 확성깈 엌 |

| 백세인생이 대북방송에 포함된다는게 화제인 언론. 그걸 그렇게 다루는 언론. |

| 남북간 비정상 상태로인한 보복성 대북방송에 7080과 아이돌노래를 송출하나보다.
심리방송인가? 음악방송인가?
북괴의 간담을 서늘하게할 묘수가 없다지만 그럴수록 대북방송의 강도는 적나라하게 펼쳐야한다. |

| 대북방송 오늘부터 우리는 |

| Laophobia: 대북방송으로 갓브라이브 애니메이션과 6th 뮤직 스. 타. 트. 를 틀어주면 눈물을 흘리며 투항 할 것입니다 |

| 대북방송으로 응디시티 틀어야 |

| 대북방송때 에이핑크노래도트네 |

| 대북방송으로 |

| 대북방송에
알아서 갈테니 재촉말라전해라~~
ㄲ |

| 본관이 임진강 이남에서 군복무를 할 때, 야간에 보초를 서면 대남방송이 들렸는데, 무슨 소리인지는 알아 듣지 못하게 웅웅거렸다. 대북방송을 할 것이면 볼륨을 풀업시켜 야간에 집중적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 조용히 들을 수 있고 잠못이루는 밤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