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VX_Hikari
대북방송으로 이런거 틀면 전쟁나나요???
soma_pills
rainygirl_: 라디오 107.3MHz 를 맞추시면 서울에서도 대북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전미경의 ‘착각하지 마세요’ 뽕짝이 나오는중.
chronos_present
Ryunan9903: 대북방송으로 파라노이아 레볼루션이나 틀어라.
mumudamuda
_Noong: 대북방송 추천곡 : 내가제일잘나가 / 암욜맨 / 허세 / 왜또 / 바람이나좀쐐 / 지못미
Fenwa_cos
StudioArika: 대북방송으로 저스틴비버 안트는건 선전포고도 안하고 공격하는건 안되니까
Cherish_LJS
Han_Square: 대북방송에 오로나민씨 틀어줍시다
_RINKOU
Shokoa_ma: 대북방송으로 NSN틀기 vs 마슈마로합삐틀기

대북방송, 빵야 재개 백세인생 뱅뱅뱅 끝장 틀면 꼼짝 마라 보자 확성기 전해라

junhofiting
cjkcsek: 🎼 '북한군이 수소폭탄 실험했다 하거든 댓글달기 너무바빠 몰랐으니~ 대북방송 한다 전해라~~🎤
welsikogi
foxy7368: 대북방송에 수능금지곡 틀면 좋겠다!!!!!! 쩌렁쩌렁
welsikogi
Cats_field: 대북방송 뭐하냐 빨리 저스틴비버 안틀고
_Noong
대북방송 추천곡 : 내가제일잘나가 / 암욜맨 / 허세 / 왜또 / 바람이나좀쐐 / 지못미
194168li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틀어줬다고 한다. 저번에는 빅뱅노래 틀었다고 들었는데. 빵야 빵야 빵야
NONAME159012
대북방송에 여친나오는 클라슼 개쩐다
heosu_u
대북방송에 링딩동 암욜맨 해피해피이마트 서울사이버대학교 진진자라 덤덤 사슬 틀었으면 좋겠다.....

drth1351
He_hits_me: 대북 방송 뱅뱅뱅 트는 거 진짜 지디 넘 부럽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이북을 상대로 빵야빵야빵야라고 말할 수 잇는 유일한 자
Rasdfg5959
clony9809: 대북방송 하지 마라 포병들 광광 운다....
seha_DnF
Pleasure54: 저스틴 비버 대북 방송에 덜덜 떠는 이북 병사들
milgarusawon
대북방송에 이애란 백세인생 보냈뎈 김정은이 미쳤다고 전해라~
ricenpipe
suspended_99: 나 대북방송 시켜주면 바로 전쟁나게 할 수 있을듯
RP_0v0
대북방송으로 안즈의 노래 틀면 일 안할텐데
cjkcsek
🎼 '북한군이 수소폭탄 실험했다 하거든 댓글달기 너무바빠 몰랐으니~ 대북방송 한다 전해라~~🎤
clony9809
대북방송 하지 마라 포병들 광광 운다....
kimgoajang
대북방송 기사 날때마나 나오는 이 사진. 2004년 6월 대북방송 종료할때 장비 철수 하는거. 파주 오두산전망대 밑에 있는 방송실로 내가 마지막 군생활을 보냈던 곳. 저 사진에 있는 애들이 다 내 후임들.
NaBi_farm
대북방송에 뱅뱅뱅 튼다고? 빵야빵야? 미쳤냐고 센스 개웃겨
ririyu20
대북방송말야 초대형 스크린도 설치해서 뮤비도 틀어줬으면 좋겠다 그걸보는 북군인들은 신세계를 경험하겠지 그걸 보는 정은이도 멍 거릴까나
topxgdxgd
대북방송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동무들 꼼짝말라우
waterzzazang
오늘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오늘부터 우리는" 그리고 빅뱅의 "뱅뱅뱅"을 튼다고. 다꼼짝마라~~ ! 빵야! 빵야! 빵야!!!
arrstein
밥먹으면서 뉴스보는데 누가 '핵실험 버튼 누르면 대북방송 켜짐' 헛소리를 해서 다 뿜음
StudioArika
대북방송으로 저스틴비버 안트는건 선전포고도 안하고 공격하는건 안되니까
babosaegi
대북방송에 백세인생을 왜틀어;
gramit87
exxx2x: 대북방송 나라면 인디음악 틀겠다 남한은 저런 한가한 소리 하면서 산단말인가!! 남한으로 가자!!
shovel_sprite
이번 대북방송 뱅뱅뱅 튼답니다
bdy15421
개성공단 안심해도될까~~~대북방송에 최악으로맞대응할 마지막카드 개성공단 인질사태발생한다면 어떤대비책이잇을까.
bluedeer0228
Kt_1221: 이게 대북방송으로 나간다ㄱ...
21217_
대북방송 백세인생
mabicat
jay_jayworks: 이번 기회에 대북챠트 하나 만들자. 주간대북방송스타 이런거나.
pasuh3143
아낰 대북방송 백세인생 107.3 에도 나온다닠 겁낰
_Noong
백세인생 정으니가 핵 실험한다고 발표하거든~ 우린 대북방송 튼다고~전해라~~~
GoByLILALO
야호 대북방송....
Cats_field
대북방송 뭐하냐 빨리 저스틴비버 안틀고
yslee6408
수소폭탄이라고 대북방송 직접. 국민들에게 듣게해주는. 정보공개에 착한 정권이 강력한 대응방안이라고는 대북확성기 밖에 없는 상황.중국의 바지가랑이 잡고. 미국에 애원하고 자주국방은 고사하더라도 주권국으로 상대를 교섭할 지렛대조차 없다니
electronian
왜 대북방송에 백세인생을 틀엌 아놬
psm100997
대북방송에 한 남자 틀어줘라
5_tars
오늘 김정은 생일인데 대북방송 다시진행함ㄲㄱ존웃ㄲㄱㄱㄱ 빅뱅-뱅뱅뱅 여자친구-오늘부터우리는 이애란-백세인생 에이핑크-우리그냥사랑하게해주세요
bomchan87
MrJGonzle: 님들아. 대북 방송으로는 '장로님 에쿠스 타신다'를 틀어야지. 멍충이들아.
pinkid95
백세인생ㄱㄱㄱㄱ대북방송리스트넘나좋구여
exxx2x
대북방송 나라면 인디음악 틀겠다 남한은 저런 한가한 소리 하면서 산단말인가!! 남한으로 가자!!
Oh_my_DONGJA
대북방송에 진진자라 틀어조..
hayesung1
박근혜 대통령! 이제 대북방송 재개하였다 삐라 살포 명령도 내리고 이제는 북한이 핵포기할 때까지 이 조치를 중단하지말라 지금이 바로 대통령 임기내에 북한이 핵을 폐기하게 하는 마지막 기회이다 절대로 대화 재개니 뮈니 하며 질질 끌지말고 끝짱을 보자
alexkidd_sega
Readorwrite: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
osh4880
lavusss: 대북방송에 뱅뱅뱅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plzjisoooutt
대북방송에 메구스타스투 ㅌㄱㄱㄱㄱㄴㅁㅂ
ryang0217
대북방송에 암욜맨 틀어주면 안됨? ?? ???
SolH_22
북괴새끼들 100원도 안내고 대북방송 듣네..
jucian2002
북핵에 대한 강력한 대응 대북방송 ! 헐이다 자슥아 ~
Dal_Buggy
대북방송 ㄷㄷㄷ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unusualwaffle_
ㄷㄷ 대북방송보소
5555_end
대북방송에 백세인생나온뎈웃창
rainygirl_
라디오 107.3MHz 를 맞추시면 서울에서도 대북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전미경의 ‘착각하지 마세요’ 뽕짝이 나오는중.
_jtlko007
대북방송 일본뉴스에서 실려있냐! ㄴㄴ
ha__nana
대북 방송으로 빅뱅 뱅뱅뱅이라닠 도랏멘 빵야빵야빵야~ 다 꼼짝마라 다 꼼짝마
NingenSon
대북방송엨 백세인생
Seto_is_mine
gami_ATM 안그래도 오르는데대북방송 재개해서 한반도 분위기때문에 더오를것 같아요.. 쓸쓸
jay_jayworks
이번 기회에 대북챠트 하나 만들자. 주간대북방송스타 이런거나.
hamshuu
대북방송 노래만??트는 건가?
num123159
대북방송 돈돈 모든게 돈 세상~ 원 안에 갖힌 너 웟 이즈 유얼 마인~
Jyogasaki_rika
대북방송에도 울 애들 노래나오네ㄱㄱㄱㄱㄱㄱㄱㄱㄱ존웃
IEgg_95
대북방송 어때요? 라고 하는 사람 있어서.. 말해드림.. 집이 민통선 안에 있는게 아니라서 모름
Kt_1221
이게 대북방송으로 나간다ㄱ...
I_Jihun
대북방송엔 뭐나올려나 만세나왔ㅅ..으면....다같이 손을 높이들고! 만세르만세르만세르예에~ .......아녀....죄송합니다....
hailie7868
대북 방송에선 무슨 노래 틀까?? 뱅뱅뱅??
I_Jihun
대북방송얘기 이제들은 나란년..... 폰도 잘안하는 나란년.....정보제일느려..........구석기........
lucinatic
num123159: 대북방송에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슈퍼주니어 돈돈 동방신기 트라이앵글 라이징썬 오정반합 추천
num123159
대북방송에 에프엑스 레드라이트 슈퍼주니어 돈돈 동방신기 트라이앵글 라이징썬 오정반합 추천
foxy7368
대북방송에 수능금지곡 틀면 좋겠다!!!!!! 쩌렁쩌렁
sunmoon6785
그네 대북 대책 없다.3년동안뭘했는지 무대응 대북방송 그건 늘하던거 대책이없는것이 그네정권 그냥 총선에 북한이 도와주는구나?이지 지뢰도발 사건후에 피해병사에대한 그네정부의 태도봐라 사기치고 덮고 정권홍보에 이용했을뿐.
pvjns
대북방송 DJ 하고싶다 흥으로 평화 지켜버려
johnheekr
JunghoonYoon: 군은 심리전을 위해 대북 방송 뿐 아니라 대북전단살포를 시작해야 한다. 대형 전광판에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무한정으로 틀어주어야 한다. 5개월만 들으면 인민군 동요한다. 심리전을 위해 군은 예산을 10배로 늘리고 통일 …
alwnddl7777
대북방송 왜 실트지 했는뎈 미쳤닼
JunghoonYoon
군은 심리전을 위해 대북 방송 뿐 아니라 대북전단살포를 시작해야 한다. 대형 전광판에 걸그룹 뮤직비디오도 무한정으로 틀어주어야 한다. 5개월만 들으면 인민군 동요한다. 심리전을 위해 군은 예산을 10배로 늘리고 통일 전까지 지속 실시해야
F_iretr_uckYou
JunghoonYoon: 남북 군사교전은 반드시 있을듯. 중요한건 국방부의 대처인데 글쎄... 애궂은 사병들만 사망하는건 아닌지? 장군다운 장군들의 결단이 있어야 할텐데. 과감한 응징과 수배의 타격이 있지않은 이상 여론은 싸늘할듯. 대북방송을…
magicchart
대북 방송 재개 이후 추가 도발 한다면 3~4배 보복한다가 아니라 10배이상 보복 강력히 하고 대북 군용 전단지 보내고 이번에는 끝까지 밀어 부처서 강력함을 보여 주자 죽을 가고로 보여 주어야 한다
kss970814
대북방송 소녀시대 GEe 틀어주면 좋아할듯
hmo3592
moa4703: 좌파들은 핵 실험에 대북방송으로 대응하냐? 비웃는데... 그럼 전쟁을 할까? 그럼 만족하니?
Therezia__
벵벵벵 이거아님 을 대북 방송으로 튼다고 하니 배고프네요 Delight_Comet
vMITtangv
대북방송 빅뱅 되게 좋아해 ...
jameschanghoon
대북방송에는 정지영 아나운서 목소리가 좋다. 딱딱한 남자음성 대북방송 보다는 마치 대화하듯 북한군인들을 이끌어 내야 한다. 목소리 좋은 여자아나운서가 생명일듯.^^
silver__ng
서킷브레이커에 대북방송에 ㄱㄱ
2chanfather
뉴스 특보,대북방송에 이애란의 '백세인생' 튼다. 대북방송 금주의 인기가요 순위 발표하나..참..
TRIIYM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추가했대요.
Saetbyeol_nuna
ㄷㅐ북방송에 백ㅅㅔ인생 튼다니
ScAr_H88
대북방송 틀고 있겠네 오늘부터 우리는 뱅뱅뱅!
_Dcode_
wagimaru: 대북방송에 민메이어택 도입 아직 멀었나…
hitchhiker123
대북방송에는 링딩동이랑 암욜맨 틀어야 하는 거 아님까....?
pinkhj015
대북방송으로 수능금지곡 틀면 재밌을것같은데 ....
hazijung
Lawyer_KOREA: ㅈ수소폭탄 실험했다는데 겨우 대북방송으로 맞불? 에레이~
akatuki11
....이제 대북방송 하는건 알았으니까.. 대북방송 편성표까지 속보로 전하지는 마라 좀..... ....
ahwjddms1227
기차에 달린 뉴스보는데 대북방송 한다는듯..
hunnnnni
대북방송 개쎄네
pinkhj015
대북방송으롴백세인생미친거 아니냐고
duckupotato
빨리 대북방송에 스크린 설치해서 맛있는 녀석들이랑 삼대천왕같은거 막 틀어줘야....
5raccoon
대북방송 백세인생이라니 아이고
suspended_99
나 대북방송 시켜주면 바로 전쟁나게 할 수 있을듯
didqhgk
sunmoon6785: 김정은이 대북방송 무서워한다고 지잘한다 종편쓰레기방송 그래서 핵실험하디. 대북방송아니더라도 북한주민 한굴드라마보고 볼건다보고 안다.국뻥부처럼. 뻥치고 있네
DN_Oreo
대북방송 때 저걸 튼다곸
abba7285
Goooogiii 대북방송 종료! 모든 군인들 복무단축!
a_damn_lie
그치만 대북방송은 늘 걱정된다구
naruto_mom
대북 방송은 왜하냐 전쟁나고 싶은건가
VINYLgroovee
대북방송에 백세인생 트는게 의미가 있나, 우리나 웃기지..
JunghoonYoon
남북 군사교전은 반드시 있을듯. 중요한건 국방부의 대처인데 글쎄... 애궂은 사병들만 사망하는건 아닌지? 장군다운 장군들의 결단이 있어야 할텐데. 과감한 응징과 수배의 타격이 있지않은 이상 여론은 싸늘할듯. 대북방송을 북한은 선전포고로 볼수도
FALL_1116
R 대북방송 보니까 생각난다. 저번에 어떤 분이 이제부터 대북방송에 노래 안나오면 어디가서 글로벌 그룹 ?이라고 하지말라던..
poweraji02
대북방송에 최신가요를 틀었다고 해서 봤더니 백세인생이다
sunmoon6785
김정은이 대북방송 무서워한다고 지잘한다 종편쓰레기방송 그래서 핵실험하디. 대북방송아니더라도 북한주민 한굴드라마보고 볼건다보고 안다.국뻥부처럼. 뻥치고 있네
dutt_official
대북방송에 방탄 Run 틀자 본격 탈북촉진
choijm35
막 대북방송 나가면 저번처럼 되는거 아녀
choijm35
오늘 대북방송 한다면서요 :3c
lavusss
대북방송에 뱅뱅뱅 다 꼼짝 마라.. 다 꼼짝 마... 오늘 밤 끝장 보자.. 다 끝장 봐... 오늘 밤 끝장 보자.... 빵야.. 빵야.. 빵야..
JY_Pizza
근데 대북방송에 걸그룹 노래 트는것보다 그냥 좋은노래 트는게 더 낫지 않능ㄱㅏ.... 걸그룹 노래는 사실상 걔들이 예쁜거 모르면 무쓸모... 뮤비를 틀어주덩가.....
TSU_CONG
대북방송에 백세인생틀었어?
wanowasan
대북방송에서 수능에 들으면 안되는 노래리스트 틀어주면좋을듯 ?
puffy_puppy
dodohansae: 대북방송에 트는 노래도 저작권료 받을까?
inGlade
kor_potato 감자씨가 대북방송 녹음해서 요기다 올려보시욧~ chl5204 yhk9900 hy0572 ya0248 m00yaa
solumxing
대북방송에 백세인생나온댘
rephase
그래서말인데 대북방송 대북전단 드립나오는거 다 실제로 해봤으면 좋겠다 돼지 3세가 무슨 반응을 보일지 궁금
Oh_my_DONGJA
etoile_w_ 대북방송에 저거 나오면 난리날텐ㄷ
Nang_Kunn
MADCAT135: 현시각 대북방송 세트리스트 '백세인생' 남쪽으로 못간다고 전해라 ‘우리 귀순하게 해주세요’ ‘오늘부터 우리는 탈영한다 ’ ‘뱅뱅뱅’ 빵야빵야빵야
KimIronSword
어...저기...이번 대북방송의 의미가 뭔데...?
believe0404
대북방송이래...미친
starit111
eleetter2: 본관이 임진강 이남에서 군복무를 할 때, 야간에 보초를 서면 대남방송이 들렸는데, 무슨 소리인지는 알아 듣지 못하게 웅웅거렸다. 대북방송을 할 것이면 볼륨을 풀업시켜 야간에 집중적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 조용히 들을 수 있…
dandelioncinema
대북방송에 ㅗㅔㅗㅔㅗ 틀라는데
INFINITEheartlo
sysk_infi 그럼 대북방송에 배드나오면 어예반응할지 궁금
miri_cosplay
chokarakara: 대북방송 재개한다는 기사에 덧글ㄱㄱ오늘 눈뜨자마자 빵터짐ㄱ머리감으면서 계속 생각나서 다시와서 캡쳐함
wlqrnd1
아맞다 대북방송에 또 빅뱅 뱅뱅뱅 튼뎈 빵야빵야빵얔
jsk437
우리나라가 대북방송을 하게 되면 북한에서는 대남방송으로 시간을 맞춰 맞방송을 할 가능성이 크단다. 그러겠지.
saitosyuusukeS2
대북 방송으로 암욜맨 따라닷따 그대여~라던가 오로나민씨 라던가 틀면
2bul_love
대북방송때 수능금지곡 리스트 틀어놓으면 안되나 영고
INFINITEheartlo
대북방송에 배드나오면...
HMS_CA
AppleDotnae: 대북방송으로 응디시티 틀어야
SqeezeBunt
대북방송으로 야구 중계 틀다가 끝내기 실책 나오면어떻게 될까요
grow_inf
엄마가 대북방송 할거면 큰 스크린 가져다가 먹방 틀어야지 직빵이랬는데완전 신박해
HafsaChunji
starchan_1005: 대북방송으로 장난아냐 틀면 잼있겠다 하루종일 장난아니에요 장난아니에요 이것만들을텐데
me_in_young
대북방송 원래 저런거해?
nona0819
근데 대북방송에 그런 거 틀어도 되는건가
whitemaru
대북 방송으로 마이너한 곡을 틀어주면 그 곡의 인지도가 조금 오르지 않을까. 통일된 후에 그 마이너 곡이 굉장한 메이저가 되는 거지. ...그럴 일은 없겠지만.
113x015
pommetropfolle ㄲㄲ아진짜 대북방송 재밌네여
whitemaru
대북 방송 다시 시작하는구나.
dong_1_81
백세인생이 대북방송까지 갈수있었던건 태초에 트위터의 힘이었다..
linktraveler
대북방송 롯데우승이라고 전해라.
kangoknam
Barunsori6: YTN 패널 정영태 통일연구원 위원이 대북방송을 지지하며 어느 탈북자가 휴전선에서 근무했는데 대북방송에 음악이 나와서 좋았은데 방송이 뭠추니 너무 섭섭했다고. 그들의 문화생활과 정보를 위해서도 대북방송해야한다고 …
starchan_1005
대북방송으로 장난아냐 틀면 잼있겠다 하루종일 장난아니에요 장난아니에요 이것만들을텐데
Readorwrite
대북방송은 백세인생 뱅뱅뱅 이런 걸 틀 게 아니라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같은 곡을 틀어야지 쟤네들이 초소에서 딱 듣고 아 남조선 애미나이들이 드디어 정신차렸구나 장군님 아래에서 위아더월드 하자면서 팔랑팔랑 뛰어내려오지 않겠냐
scw030612
대북방송 확성깈 엌
pyeong5gyun
백세인생이 대북방송에 포함된다는게 화제인 언론. 그걸 그렇게 다루는 언론.
han24id
남북간 비정상 상태로인한 보복성 대북방송에 7080과 아이돌노래를 송출하나보다. 심리방송인가? 음악방송인가? 북괴의 간담을 서늘하게할 묘수가 없다지만 그럴수록 대북방송의 강도는 적나라하게 펼쳐야한다.
Hey_LikeYou
대북방송 오늘부터 우리는
tanato_kr
Laophobia: 대북방송으로 갓브라이브 애니메이션과 6th 뮤직 스. 타. 트. 를 틀어주면 눈물을 흘리며 투항 할 것입니다
AppleDotnae
대북방송으로 응디시티 틀어야
EUNJIandJH
대북방송때 에이핑크노래도트네
Bexter_twit
대북방송으로
seuldyo_
대북방송에 알아서 갈테니 재촉말라전해라~~ ㄲ
eleetter2
본관이 임진강 이남에서 군복무를 할 때, 야간에 보초를 서면 대남방송이 들렸는데, 무슨 소리인지는 알아 듣지 못하게 웅웅거렸다. 대북방송을 할 것이면 볼륨을 풀업시켜 야간에 집중적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 조용히 들을 수 있고 잠못이루는 밤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