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yeouh
Idol_Banzzak: "백세인생은 짤방때문에 뜬 노래인데 막상 어르신들이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함. 엄마는 이런 노래 싫어하는 데도 '가사가 좋다며' 나에게 막 들려준다... 권사님, 친구분들끼리 카톡으로 돌리며 본다고. 이분들은 진짜 백세…
Idol_Banzzak
"백세인생은 짤방때문에 뜬 노래인데 막상 어르신들이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함. 엄마는 이런 노래 싫어하는 데도 '가사가 좋다며' 나에게 막 들려준다... 권사님, 친구분들끼리 카톡으로 돌리며 본다고. 이분들은 진짜 백세까지 다 쥐고 안가실 분들이라.."
1011105_
백세인생은 가사를 ~전해라 밖에 몰라서
949494_MUGGLE
백세인생을 틀어준다고? 주민들 그거듣고 현타오는거 아니냐 가사 나름 슬픈데
Mignon_GDXVI
우리 집 이여사님이 하루 종일 백세인생 뷰르신다. 딸년은 이미 가사 디 외워버렸다 전해라... 부들부들!!
inghye
"백세인생"이라는 천하고 본뵈없고 순리를 모르는 가사에 늘어진 정서의 가락이 왜 화제가 되는가 기름진 음식과 진기한 과일 좀 충분이 먹는다고 배 두둘기는 장단 같은 노래 가 노랜가? 웬지 꺼림칙 하다 삶에 있어 천지만물에 겸손을 잃으면 재앙
PAR_T2RR0R
CIS_T2RR0R 저승사자 멱살잡고 오래오래 사세요! 백세인생 가사처럼 오래오래 사세요!

백세인생 가사, 전해라 저세상에서 노래를 데리러 노래 오거든 돌리며 어르신들이 못간다고 좋아함 이애란

PODO_SATANG
백세인생 가사 잘 모르지만 거기서 비판하는 내용이 새누리당이 실천 못한 내용이라든데 참트루? 뉴스에서 그랭
Miku_s_Husband
새누리당은 지난달 17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백세인생’을 로고송으로 정하는 방안을 논의한 바 있다. 당시 이 곡을 알지 못하는 참석자들이 많았지만, 7선의 서청원 최고위원이 “인기를 모으는 노래”라며 가사를 읊은 것으로 알려졌다.
kyukuk
요새 아빠가 뒤늦게 백세인생에 빠진듯하다 "노래가 오십대부터 시작되더라고~ 아주 그럴듯 해~ 뭐가 그럴듯하다는건지는 불명 한단어로 모든것을 퉁치는 우리아빠특유의 말버릇이다 " "가사보니까 아주 배를 잡더라고~"




Ad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