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dol_Banzzak: "백세인생은 짤방때문에 뜬 노래인데 막상 어르신들이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함. 엄마는 이런 노래 싫어하는 데도 '가사가 좋다며' 나에게 막 들려준다... 권사님, 친구분들끼리 카톡으로 돌리며 본다고. 이분들은 진짜 백세… |

| "백세인생은 짤방때문에 뜬 노래인데 막상 어르신들이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함. 엄마는 이런 노래 싫어하는 데도 '가사가 좋다며' 나에게 막 들려준다... 권사님, 친구분들끼리 카톡으로 돌리며 본다고. 이분들은 진짜 백세까지 다 쥐고 안가실 분들이라.." |

| 백세인생은 가사를 ~전해라 밖에 몰라서 |

| 백세인생을 틀어준다고? 주민들 그거듣고 현타오는거 아니냐 가사 나름 슬픈데 |

| 우리 집 이여사님이 하루 종일 백세인생 뷰르신다. 딸년은 이미 가사 디 외워버렸다 전해라... 부들부들!! |

| "백세인생"이라는 천하고 본뵈없고 순리를
모르는 가사에 늘어진 정서의 가락이
왜 화제가 되는가 기름진 음식과 진기한 과일
좀 충분이 먹는다고 배 두둘기는 장단 같은 노래
가 노랜가? 웬지 꺼림칙 하다
삶에 있어 천지만물에 겸손을 잃으면 재앙 |
![[연쇄살인마] 평 아리
@PAR_T2RR0R PAR_T2RR0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69764549525504/6xTdPemL_normal.jpg)
| CIS_T2RR0R 저승사자 멱살잡고 오래오래 사세요! 백세인생 가사처럼 오래오래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