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oldreamz: 돌체앤가바나 2016 s/s 광고에 따르면 동양인들은 스파게티를 맨손으로 먹습니다. italianos rly think asians eat spagetti with hands? 😡 |

| swk1231_: 돌체앤가바나 광고 미쳤냐 |

| 노eu 딜런은 쓰리피스 돌체앤가바나 패턴이 있는 수트를 입어줬으면 좋겠다 파쎾!!!!!!!!!!!! 제에발 잡지사들은 딜런 수트화보좀 |

| 돌체앤가바나 또 문제터졌네 |

| 순서대로 제이슨 우 ss 2013, 돌체앤가바나 ss 2014, 살바토레 페라가모 fw 2015. 쩔어준다 진짜 와 ;;;;;; |

| 크리피한 걸 봤으면 예쁜 돌체앤가바나 헤드밴드를 보고 정화하자 |

| 오 돌체앤가바나가 20만원이네.... 센조가.. 이사쿠에게 선물해주면 좋겠다 |

| papipo_110 돌체앤가바나 느낌으로..... 침 줄줄 |

| fraukonigsblau: 1. 돌체앤가바나, 발망 2012/13 FW 콜렉션 |

| whale_n_vapor 디올 옷을 입.....는건 골격 자체가 무리 무리... 햐 돌체앤가바나 스타일 남성이 되어야지! |

| Odri_monologue: 샤넬. 구찌. 프라다. 루이비통. 입생로랑. 버버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끌로에. 셀린느. 디올. 폴 스미스. 페레가모. 돌체앤가바나. 지방시. 모스키노. 아르마니. 안나수이. 앤저빈. 브리오니. 마르니. 로에… |

| XIU99_326 향수!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디올 어딕트2, 아쿠아 시리즈, 돌체앤가바나, 마크제이콥스 우먼, 디올 미스디올 쉐리 |

| 돌체앤가바나 광고 미쳤냐 |

| 1. 돌체앤가바나, 발망 2012/13 FW 콜렉션 |

| 돌체앤가바나 2016 s/s 광고에 따르면 동양인들은 스파게티를 맨손으로 먹습니다. italianos rly think asians eat spagetti with hands? 😡 |

| macrostar 돌체앤가바나, 역시 일관성있네요;! |

| 돌체앤가바나 2016 S/S 화보. 자세히 보면 아시아인만 손으로 음식을 먹고 있다. '동양인은 손으로 먹는 줄 알았다'는 게 공식입장. 나 좀 웃어도 되냐. 어디서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고 있담? |

| choinanna: 23. 돌체앤가바나 캠페인. |

| bcalzolaioabv 애칭 귀여워요. 요새도 틈틈히 트윗 잘 봅니다... 든님트윗은 유용하니까요. / 돌체앤가바나 신발 신고싶다고 한거 든님 신발을 신고싶다고 생각한거 절대 아닙니다. 디자인이 정말 예뻐서 비슷한거라도 갖고싶었어요. |

| 톰브라운... 채고... 여자옷은 돌체앤가바나 남자옷은 톰브라운이 내 취향을 탕탕탕 저격함... |

| Longlife_0 내가 쓰는 향수 갠찮은데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

| 120730ml: 돌체앤가바나 캠페인이라는데 이거 슈키라 뽀뽀됴민 아닙니까 |

| SUN_NYUNN 3. 찍기 귀찮다 돌체앤가바나F/W였나 S/S였나 암튼 새디자인 머리장식...소녀소녀한 꽃장식이 뿜뿜한 헤어스타일 |

| 돌체앤가바나 주얼리 찾아보다가 넘 알디스와 오리겔드같아서 가지고옴 햐.. |
![[슈른전右3]말랑
@120730ml 120730m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43141566808064/KGchEf9V_normal.png)
| 돌체앤가바나 캠페인이라는데 이거 슈키라 뽀뽀됴민 아닙니까 |

| K109GH: 세상에서 돌체앤가바나를 가장 게이처럼 입는 사람... |

| dukgyemott 그분 최소 돌체앤가바나 밑으로 브랜드 모르시는분.. |

| 열여덟째.
패션쇼 보는 걸 좋아해요. 좋아하는 브랜드는 돌체앤가바나, 발렌티노, 율리아나 세르젠코, 모스키노, 버버리 프로섬. 매 시즌마다 테마가 다르니 그때 그때 마음에 드는 브랜드가 다르지만, 요 다섯 개는 꼭 챙겨봐요. 가방 보단 옷이에요, 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