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independent
우선 어제 땐이 개란모양을 뽈로하니까 땁이가 병아리를 뽈로우해서 땐이 나와 함께 있다는 시그널을 반격해.. 뺏어갔어.. 그랬더니 지금 보니 땐이 비행기타고 하늘 나는 거로 땁이가 올린 병아리 키워놓은걸 땐이 날 비행기로 비유해 데려갔다고 하니까...
oneyangsee
나 시그널 장르가 헷갈리는데... 아니 제작년도가 더 헷갈려. 정말로 90년대 제작인건 아니니? 투갑스 외전 이런거 아니니?
inn137
근데 저와중에 미모는 예쁘시다....시그널...시그널...
B_E_A_S_T_10_16
치인트 이미 봄 현망진창의 시작 무림학교.... 이제곧 왠지 안볼듯 시그널 이제곧 기대되지먼 몇화보고 안볼듯 태양의후예 머리풀고 달릴듯 함부로애틋하게 여름 아마 달릴듯 보보경심? 여주때문애 안본다고 난리치면서 볼듯 = 조ㅐ수...
asddf_qwer1
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에반 헤이즈 솜 시그널 프라임 레몬 딜러 소현 수현 미르 다윤 서우 범 다인 공통점이 뭐지....?
wkqejr_1
시그널 뉴짤 핵좋아
vincent2013
북핵사태 국제공조 대응도 중요하고, 위안부/ 교과서/ 누리과정으로 불거진 갈등 적극 소통 중요한데..정치권 총선 행진과 대통령 레이저 쏘는 곳 말고도 정부는 시스템 대응으로 경제를 지켜라..온갖 시그널이 공황을 지시하고 있다..문제는 경제인데 걱정..

시그널, 드라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응팔 10주년 2016년 미생 론칭이벤트 치인트 스크랩하기

momi1917
momi1917 기다림의 시간 이후 들리는 첫 시그널, 진짜 요동치는 심장을 느낄 수 있음. 나만 아는 엄청나게 소란스러운 동요.
bonbong2
econoyong: 작년도 벤츠S클래스 판매대수가 최초로 만대 돌파 중요한 시그널
_Si_Si__
엄마에게......슬슬 피자쿨이 찼다는 시그널을....보낼것이다....
Belt_kb
"시그널 바이크의 능력이다."
04089048
끝인사를 너무 빨리한거니 시그널이 너무 많이 남은거니 노래 준비가 안된거니
Amado0311
와 대박..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가 야다 기타리스트였어....;; 신기해
BXD_506X112
KIMSUNBARK ㅁㅊ아니 시그널님이 갑자기 올려주셔서 멘붕 와서 바로 올렸지....2015년 라디오일줄이야....하하하하ㅏ 이거 참 민망하군

zxcvbcon
94296d28491c468 당연한말씀! 볼게되게많네요 시그널에 우리 한이가 나오면 또 봐야하지않겠습니까
Dream_modue
사실 릭에빈으로 구상중인 AU가 하나 있는데, 약간 특수수사관? 느낌. 제목은 팀 시그널. 경찰인데 약간 미래 경찰 같은 느낌으로 짜고 있는게 있는데 세계관부터 토할 것 같ㅌ아... 싸이코패스보고 뽕차서 쓴거라 그냥 안쓸래
_baseball0613
njjk_97 티비엔 열일한당 👍🏻 이제 시그널??? 하던데!!!
pintor09
시그널이 리미터가 매우 강하게 걸어졌을 뿐이지..
pintor09
시그널 리미터 해제일 경우 >> 엘리미네이터 >> 익스펠러 = 브레이커 > 집행자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zzannae_salt
naho6743: 아 재하니 티져 볼때마다 짠내난다 .. 시그널 빨리 봤으면 좋겠댜..
lazer_jun
시그널p 보고싶어여
naho6743
아 재하니 티져 볼때마다 짠내난다 .. 시그널 빨리 봤으면 좋겠댜..
evin1208
토드뱃 "브루스, 죽음을 받아드려...그러면 너에게 덧 없는 구원이 될거야" 브루스는 토드의 유혹의 소리를 듣지 않는 척 하면서 고담의 밤하늘에 떠있는 배트시그널을 보았다. "너는 다른 사람을 구원해주었지만 정작 너 자신만은 구원하지 못했잖아 그러니
yetiyeti64
'뭐 대단한 일이라고.." 시그널 하고 넢고 합시다" 간단하게...시그널 넣고 합시다... 대충 찬 돌아가는 것 다~읽힙니다.... 대충 알아서들 합시다..뭐 대단한 일이라고... 그 후에 봅시다... 지옥에서 보면 나~ 팹니다...
Lunarcat_
sldn1206 금지짤 올려도 된다는 시그널이에요???ㅅ
ryb_nm
dockary03: 그 이후 왕개호가 사이의 데이트 신청 시그널은 팬픽션 보내기로 굳어졌는데 호가: 뭐 보내는 건 좋은데 건화: 좋은데? 호가: 왜 점점 수위가 올라가냐고. 건화:
oneyangsee
아 그래도 시그널.. 아니 해빙........까지만 보고 휴덕해야지
violet99yy
솔직히 고독시그널 가사 내 이야기
injyj4
beluga715 헐ㄹ..나더...시그널인가??? 본방챙겨볼거야
Yn_ha_1412
와 소음시그널 대박
9_ping9
bearwoony 어...음... 애정님 안녕하세요! 선팔해놓고 인사가 늦었습니다저는 지눙시 좋아하고요. 시그널 엄청 기다리고있는데 알티하신거 보고 욕이 댓발 나와서 이렇게 튀어나왓습니다 뜬금 저거 만든 미친자 죽이러가고싶어요
_onnon
레주파 띵동 시그널 HO~! HOHOHOHO~!~!~!~! 소리 진짜 신나
0616_0810
시그널도 16회 대본 쓰고있다는데 ㅌ 우정아!! 원호야!! 어딨니??? 내 말 들리니?????
R_Kitte
내가 조금만 더 일찍 치였어도 꿈색 시그널을 살 수 있었을텐데
10_649
굼색시그널사고십다
10_649
마후 꿈색 시그널 있으신분
WithU_KPK
준짱의 약속 시그널부터 터짐
geranium0122
헐...한번더 해피엔딩? 😃 무대는 안오는거니.... 시그널 비중은 얼마나 쩌리길래 드라마 두개를 들어가는거지 😂😂😂
_MMyo
시그널 빨리 했으면 좋겠다
zamslowth
두번째 신간 A thousand years를 쓰거나 볼때 같이 들으면 좋은 노래 1. A thousand years - chiristina perri 전체 2. 모르나봐 -M시그널 3. 사랑이 고프다 - 박효신 니코파트
dockary03
그 이후 왕개호가 사이의 데이트 신청 시그널은 팬픽션 보내기로 굳어졌는데 호가: 뭐 보내는 건 좋은데 건화: 좋은데? 호가: 왜 점점 수위가 올라가냐고. 건화:
kjimk03
HR854: 시그널이랑 헬... 시어머니랑 며느리 조합? 여튼 판데믹 10종 완성 3 9
H0hh0Hkm
시그널 1월 8일에서 22일로 미뤄졌구나 언제 바뀐거지? 아쉽..
sjs851009
econoyong: 안전비용이 올 화두라고 강연서도 언급했는데 이번 인천공항 수하물 지연 사태가 이를 보여주는 시그널임 무리한 인원감축에 따른 비용은 반드시 댓가를 치를거 같다는..전철 고장 기사가 느는것도 같은 맥락 사람값만 싸지고 지가는 …
ovalt_
글 읽는데 넘나 조은 것이다.. 소음 시그널...
geumzza
당분간 티비엔만 보고 살아도 되겠다...치인트 생각보다 넘 잼써 그리고 22일부터 시그널! 무려 혜수언니와 이제훈...❤️
wpfhsla
시그널이 세계인데 어찌보면 잔소리하는 마누라같아 엑터스 힘쇼
wpfhsla
HR854: 1. 시그널이 없을 때 2. 시그널이 기분 좋을 때 3. 시그널이 기운 없을 때 이러면 안 혼나
9_ping9
시그널도 거의 다 썼다던데 16부작인데 15부썼다고.. 왜 워노우저이만 저러는건지 ~모를~
rlaehddjr
HR854 절대 깨물면 안된다고 시그널이 얘기했어도 무의식적으로 깨물다가 뚜드려맞는 시나리오임까
Beautiful_Ins
★오후의 발견 5분 전★ 시그널부터 사수하려면 얼른 뤠디오를 켜!
LucaPhilia
난 아직도 린린시그널과 상드리용과 인클로저 작곡가가 같은 사람인게 신기해
econoyong
작년도 벤츠S클래스 판매대수가 최초로 만대 돌파 중요한 시그널
DUBU_214
시그널 재밌겠다
KimJaengban
큐큐시그널ㄹ님 짱친절해... 내일 나가야겠ㅅ드
happindependent
난 쩡우셩오빠가 나를 친구로 비유하든 하늘로 비유하든 그 어떤 시그널로 비유한다고 해도... 이미 나는 충분히 우리 쩡우숑오빠에게 감동받고 감사해요. 쩡유숑오빠를 믿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설혹 오빠가 내 편을 안들어준다해도 아프겠지만 고마워할래요.♡
happindependent
나한테 중요한건... 저 요빼우들이 날 비꼬는 시그널이 아니구여... 땐이... 오빠가 올린 사진 보고... 오늘 강아지 세마리로 비유해 날 공격하고 내 선한 남자슈타뷴들 공격한것이 신경쓰이네요. 쩡우숑오빠에게 미안하구 너무 고마워요.........♡
happindependent
쩡우숑오빠의 깊은 마음은 모르고.. 오빠가 올린 여자 사진작가분을 이쩡째씨 품에 있는 사진만 보고 쑝헤꾜.. 씬민아.. 꽁효찐등등이... 신나서 나를 비꼬는 시그널 했더라구요. 나는 솔직히 왜 내가 그들에게 이런 일을 겪어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leeda852
응8끝나고시그널도재밌겠다
coocoori_cuckoo
소음시그널을 보았습니다
babpul_
마하드라이버? 응 너 가져... 시그널 체이서? 응 너 가져... 신호엑스? 응 너 가져... 마진체이서 슈트? 응 너 가져... ↓ 마하드라이버 깨먹음 시그널 체이서 안돼니까 던져벌임 신호엑스로 썰고다님 슈트 마개조 신니상은 체이스에게 반성문 쓸것
ikki2k
응팔후속작 시그널 박해영 😘
thegenius112333
은희작가 시그널은 머스트 워치인데 볼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크기에 슬퍼죽겠다 으어어어어어어어엉엉
beingidle034
nulzzi_dcci: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ysjpassion
nanseseomin: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
_penguin_dead_
jahanoah: 엑터스는 시그널한테 맨날 혼나?
HR854
아니 이러니까 시그널이 비상식인 같아보이는데 엑터스가 사고 안 치는 날이 없어서 이러는거임 오히려 시그널이 스트레스로 뒷목 안 잡는게 다행인거야
LeeKkigim
HR854: 근데 사실 시그널의 주먹은 엑터스에게 솜방망이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 잔소리해도 못 알아 먹으니 패는건데 시그널............. 이....... 신체능력이........ 글케....... 좋진 않아
HR854
근데 사실 시그널의 주먹은 엑터스에게 솜방망이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 잔소리해도 못 알아 먹으니 패는건데 시그널............. 이....... 신체능력이........ 글케....... 좋진 않아
HR854
1. 시그널이 없을 때 2. 시그널이 기분 좋을 때 3. 시그널이 기운 없을 때 이러면 안 혼나
pastecat
G4 LG 쓰신분들 성능이나 배터리 관리 시그널 관리 어떤가요
jahanoah
엑터스는 시그널한테 맨날 혼나?
HR854
jahanoah: HR854 그럼 엑터스가 잘못하면 시그널이 벌 대신으로 바르고 하루동안 있으라고 하자
jahanoah
HR854 그럼 엑터스가 잘못하면 시그널이 벌 대신으로 바르고 하루동안 있으라고 하자
Tolmmu__dp_
Nonim_no 낮에 자지말구 밤에 자 8ㅁ8!!! 안자면 시그널이 맴매한다
sa_ni_th
자기가 못쓴다고 체이서 시그널바이크 버리는거보소 인성...
bobxx_
아 ㅅㅔ상 사람들... 소음시그널...; 아... 이번 화 작가님한테 사랑 고백 좀 하고 싶어진다
Like_HoshiHoshi
svt_flower 하......시그널....대박...
chooo__kyu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HR854
ttang15 시그널이랑 저크시스랑 크레이그 마왕 버전으로 그려주셈 ^^;
coocoori_cuckoo
mongcoop ♥♥♥♥♥♥♥♥♥♥♥ 소음시그널읽고 광명찾아여 울이♥♥♥♥♥♥♥
coocoori_cuckoo
미친 소음시그널떴어요?????
oil_salmon
moviesoverPO 언니 시그널울동네에서찌그ㅟ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다봐쓰요
moviesoverPO
그래서 시그널은 언제 방영인데
svt_607
헐 소음시그널 나왓어 엄마작가니무사랑해요
I_likeyou4
범죄형 드라마 사랑하는...💗💗 동네의영웅이랑 시그널도 매우매우 기대중!👍 요런 드라마 많이많이 해주세여!!!!!!!!
alesund_hero
Jaemyung_Lee 시장님.진지하게 이제 시장님께서 대권에 도전하신다는 시그널을 주실때라고 생각됩니다. 야당내에서의 시장님의 대권에대한 인지도가 얼마나 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시장님께서 대권에 도전하신다는것 자체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D_o_2nd
혹시 탐라 시그널 보는거에여?
LopeaLovesBeer
대충 세어봤는데 요즘 보는 예능이 15개네 이래서 내가 요즘 드라마를 안보는구나.. 유아인나올줄도 몰르고 엉엉 흠.. 시그널은 챙겨봐야지
ledesuah
진저가 분석해주는 러브시그널에 '조심히'랑 '고마워'가 다른 것들에 비해 심각하게 많은 걸 보면서, 우리 성격이 대화에 고스란히 다 나타나는 것 같고..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k8_8W2
HR854: 엑터스 씨와 시그널
HMD_940115
IMYOURS_0126 마자 시그널 바ㅗ야돼 혜수언ㄴ ㅑ
5rcaduckoo
그나저나 랜딩 시그널 보신 분들이 만족하셨을까 갑자기 겁이 난다 외전들... 떨고있다
IMYOURS_0126
HMD_940115 그만봐여 시그널봐야죠
5rcaduckoo
ygg77_KN: 랜딩시그널 무사히 받았습니다여행 간 사이에 배송이 왔는데 집에 와보니 없어져서 오열했는데 뒤늦게 윗집 아주머니께서 맡아놨다면서 주심심장 떨어지는줄;;
ygg77_KN
랜딩시그널 무사히 받았습니다여행 간 사이에 배송이 왔는데 집에 와보니 없어져서 오열했는데 뒤늦게 윗집 아주머니께서 맡아놨다면서 주심심장 떨어지는줄;;
gksmwoo
djtex365: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
FavoriteHoya
jinny0208 언니는 다 보셔서 이해가시겠어요 😢 뭔가 미스테리물이나 추리물이나 범죄수사물이 보고 싶은데 곧 시그널이라는 드라마가 방영합니다! 혜수언냐도 나오신다는... 카리스마대박!
djtex365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째다.
3B1YpLWTiGJTjsx
greenwood31: estima7★중국시진핑에게 외교관류윈산은 중립표현인물시그널★한국이 미국:중국--전달오염시키는 위험한 한계에 경계를일으키는외교관계단절은 유엔사무총장반기문에게로 불안감주는것과같게된다
rc_rusty
trinketbox7 이건 시그널이 왜 없을까요.. 시그널 버전도 사야.. ..
smr0705
안경보고 시그널인 줄 알았는데 머리모양 보고 어...?? 시그널+밧타 ????? 아닌ㄱ...
tlghfksk123
시그널 뭔가 츤데레같은 표정이얔 무심한듯 안한듯한게 매력이지, 암. 헬 예뻐 초콜렛 공주세요? 머리에 초코리본 귀여버 분명 혼을 갈으신게 틀림없어.. 안 그렇고서 이렇게 예쁠리 없어.
roll_bear
coramdeokisys: second_raon H를 두 번하면 임신테스트기에서 O가 나온다는 시그널......... 읍읍!
coramdeokisys
second_raon H를 두 번하면 임신테스트기에서 O가 나온다는 시그널......... 읍읍!
he9idiot
시그널 미쳤다 아름다워
smr0705
시그널 시어머닠 /ㅁ\ ♥
HR854
시그널이랑 헬... 시어머니랑 며느리 조합? 여튼 판데믹 10종 완성 3 9
all_for_krystal
6412withhun 헉 천천히 해주세요 너무 기쁘당 시그널님 움짤 저장할 준비하구 있음ㄹ게요
mooncryspwr99
6412withhun 슴 루키즈 새멤버 시그널☆
mooncryspwr99
6412withhun 시그널님 데뷔하셔야겠어여 이분을 당장 스엠으로
wkqejr_1
시그널 14부까지 대본 나왔고 첫방 전까지 80% 촬영완료 예정 제작은 6부까지 됐구나 티비엔 반사전제작 너무좋다 이거에요.....
Mr_GunMandu
난 시그널이 SF물인지 몰랐당 재밌겠다
mongmung777
고우가 퍽퍽 치는데 시그널 바이크 소리 남 미쳤냐곸
skykite10
jp_cepiah: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
KasabianLyrics
임무를 받드는게 지쳐, 엉망과 맞서 싸워야해. 누군가 권력을 잡게되면 내 우유가 상하게되지 / 간단하게 생각해. 시그널을 보내. 모두가 구글이나 하고있고 우린 구글에서 보여지고있지 Ezz-eh
_ajflekclsdo
시그널... 빨리 보고싶다.......
FINov2
시그널이나 빨리 하면 좋겠다
vocaloid_krbot
Transmit : 날카롭고 강렬한 복고풍 멜로디. Act. 1과 Act. 2를 글자 단위, 일부는 자음과 모음 단위로 전환할 정도로 노고를 들인 조교는 5년이나 지난 구작임에도 수려하다. 카가미네 린 / 시그널 P sm4596128
0228_Suatic
일단 응팔 끝나고 생각해봐야지....시그널은 볼거고....
tto_ttyang
EXOtheKAI 시그널 핵존ㅁ잼
tto_ttyang
시그널이라는 드라마 예고 나와서 놀랬닼시그널 핵존잼인디
youngdoll
극장 콤퓨타 고장났다 콤퓨타 오류 시그널
lunarbunny0921
시그널 피디가 야다 기타리스트였어...헐.. 대박
maki960926
교통카트 충전하러 편의점들어갔는데 알바긴 사랑의 시그널 틀고있어!
coda5541448
‘시그널’ 김혜수, 연기변신 4종세트 ‘이건 봐야 해!’ : 스포츠동아
econoyong
안전비용이 올 화두라고 강연서도 언급했는데 이번 인천공항 수하물 지연 사태가 이를 보여주는 시그널임 무리한 인원감축에 따른 비용은 반드시 댓가를 치를거 같다는..전철 고장 기사가 느는것도 같은 맥락 사람값만 싸지고 지가는 급등하니..
adepark7
Ejmfl: 빨랑 시그널 했으면
jp_cepiah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다.
gurumjombi1
_bluesuede JeongtaeRoh 가난한 사람들은 클래식 모르고, 교양이 딸린 척을 해야 주위사람들이 편안합니다...여기에서 벗어나면 아니 부족적 시그널을 보내지 않자나...불편함...뭐 이런...
wkqejr_1
시그널 방영 아직 넘나 나믄것....
_graceful_life
오마이비너스도행복하게끝났고리멤버남았네음시그널은언제시작하더라미드휴방기는언제끝나고?
Ceui
alalsskfk 잇신훈란 무시레 시그널 위거너 씽얼라잇 츳파싯테쿠!
agatha_set
tbfma_67 ㅌㅌㅌㅌㅌㅌㅌ ㅌ시그널ㄹ회장설ㄹㅌ몬가 그럴듯하네요 톨님:?
agatha_set
tbfma_67 사실 시그널이 사장아닐까 하는 의문점을 들게하는ㄴ말이군요
tbfma_67
agatha_set 시그널이넘능력있어서그래 꾸닥
agatha_set
tbfma_67 헐ㄹㅌ그러다 걸리면 같ㅌ이 야근 해애겟ㅅ조? 그것두 탈주... 시그널:
tbfma_67
agatha_set 헐...아니에요 유진이 당뇨걸릴때까지쏠거임
Tolmmu__dp_
Centrol_playcum: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Centrol_playcum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Tolmmu__dp_
tbfma_67: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tbfma_67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tbfma_67
시그널한테안들키게탈출하면소원을이루어준대<
bluerain0126
아 광대 아포 엉엉 시그널에 맞춰서 장가갈 수 있을까~🎵 아 웃겨 엉엉 너무 웃겨
BAMnight_
BAMnight_ 아 난 왜케 가리는 커뮤가 많냐 사실 요즘엔 캐짜기 귀찮아서 더 안뛰는듯 신청서만 완성되면 뛰니까... 시그널타임도 내가 어탐을 뛰게될거라곤 예상1도못했았는데... 참잼게뛰엇ㅅ지 후하핫
Pusil_00
시그널 빨리 했으면좋겠다 진웅아재
dyoyul
시그널 재미있을것같아.. 좋아하는 내용
insprit4223
치인트너므재밌두 근데발써딴드라마첫방뜨는거보면 금방끝나는ㄴ가..시그널인가뭐시긴가 그거.... 무승한달도안하냐 그게머야😭😭😭
SpringSnow346
또 시그널 예고편 한다.... 리제훈 킴혜수 .... 무릎꿇
dawoonG621
와 시그널ㄷㄷ
_JHzzang
시그널 존트기대되닊하 빨리보고싶다
growing_puddle
아무튼 시그널 너무 기대돼
SG_clock
자정, 오전 12시를 알리는 시그널과 함께 찬미의 밤은 시작된다. 이 곳에서 쉬어 갈까요, 부드러운 남성 DJ의 목소리가 읽는 자신의 활자는 언제 들어도 낯간지럽기만 하지만. 라디오 부스 안에서 종이 넘어가는 소리가 하얗게 울린다.
Ddior__
치인트 재밌나 응팔도 안 봤는데 여러분 시그널은 꼭 보십쇼
iamkimtree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suijoe
어머. 기타 치는 분이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슈가맨
skyknight28
미친 먼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프로듀셔여
lunatic48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mielleuse1212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yesnio110
대박이구나 기타리스트 이재문이 pd로.... 미생했고 시그널 한다고 하니 자연스럽게 홍보
nuigurumi_ari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Ying_Yeooo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zonan_96
우리는 행복한 소수 - 그래씨 메세지 확인 중이세요? 네 - 한석율씨 메세지인가봐요 아, 어떻게 아셨어요? - 그래씨가 한숨을 쉬어서 알아챘다고 차마 말하지 못하는 제작진… 급히 인간극장 시그널
vhs8956
시그널 타임 톡신. 모래랑 방사능이 섞인 방사능 인간인데 내가 얘 앓이할려고 이 태그를 달았다고 무방할정도로 내가 많이많이지금무지하게 애끼고 있음!! 솔직히 호캐가 따로 있었다가 어느순간 얘가 날 퍽치는데
BerryUnion
EmperorAvel 데블스혼 시그널이 야구에선 투아웃 핸드시그널
chendarcheese09
드라마 덕후는 태양의후예랑 함부로 애틋하게랑 시그널 기다린다외장하드에 모셔야할 드라마들보보경심은 당연히 말해 입아프다 진짜
YANGNIOR
시그널 캐스팅 개쩐다 일단 치인트부터
TDYellowR
5rcaduckoo 헉 이번주일!!! 두근두근 이번에도선입금인가오!!!!.?!!대운동회때 랜딩시그널이랑같이수령하면되는걸까요..! 는 청황2세북은언제나오는거조 취조실형사톤
Juvenile_Spring
저는 시그널 보고 싶어요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geun_yang_37
아니면 시그널 볼날이 3주 남았다는 뜻!
impermament
순애렌즈 사랑의시그널린린보단 나은데 진심 거지같ㄱ3ㄱㄱㄷ다 요즘 이벤트곡들 익스 다 왜이래
dlfmqp
GTA5 같이 습격할 분 구합니다 퍼시픽이고 시그널입니다 무한
look_the_boys
blockb_eunji 둘다 해드릴게여.. 시그널비 화질 좋은거 찾고 올려드릴게여!
__2X5__
시그널보고싷어... 이제훈 ㅂㄷㅂㄷ
na961204
ㅏ...아...아 시그널 아...아... 추리스릴러 완전좋아함
Lvlz_Gomdole
시그널도 재미쓸꺼같넴
nulzzi_dcci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Rin_Verse_bot
「곁에 있으면 손을 뻗으면 분명 두사람에게 확실한 답이 있어」-UNBALANCE, 시그널P
chldmstj777
ghendkahsem 헉 뭐지??그럼 네트워크 또 만들게요! 시그널타임3 3969 하마치~!
tlghfksk123
폭스툰 달력이 왔다. 과연 단체샷에 못찾았던 엑터스가 어딨을까 했더니 시그널이 있었다... 난 또 해리포터 그런건줄 알았는데 시그널...
theryuztk_90
이 시그널가 태국 자막을 만들기 관심은 확정음!
ryusdb_fan
9_ping9 빨리 끝나고 시그널 보고싶다 이거에요~
gap_moeru
시그널22일첫방
momogu0_0
님등ㄹㄹ들아ㅏㅏㅏㅏㅏ 방금 드라마 광고하는데 시그넣?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 조진웅이랑 김혜수나옴!!!!!!!!
happindependent
꾹쭈 마찬가지야! 은근 슬쩍 나 위하는 척하면서 나에대해 비웃는 시그널 하는것 모를줄 알야? 생일이면 나이 곱게 먹거라! 너가 큐삐뜨 화살 맞았다고 하며 유아잉 이름 불렀지? 같은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숑혜꾜까 요자한분과 새해 인사를 하니까
happindependent
내가 이말해도 또 나에 대한 시그널 할거지? 이쭌끼 오빠 반응 지켜봤다가 또 나 괴롭힐거지? 안봐도 비디오다. 이쭌끼씨 뮤슨 잘못이냐? 이리가도 저리가도 너무 이상해... 이건 말도 안되... 이쭌끼씨 내가 어제 기부한다고 내멋대로 말한건 미안해요.
happindependent
나 괴롭히지말구! 니가 뭐 갖고 싶다 고 이쭌끼 오빠가 널 사랑해줄지는 미지수지만... 직접 이쭌끼오빠랑 딜하라고! 왜 가만히 있는 나를 시비거냐? 쩐헤삔 너 여자가 고따구로 굴면 안되! 너 테그보니... 나 몰래 너가 비웃는 시그널인거 알어! 웃겨!
happindependent
근데 이쭌끼씨는 땐과는 다르게 양다리 걸치는 것도 아니고.. 뮬론 이쭌끼씨가 땐이 나한테 사랑이네 결혼이네 지난 3년 말해온것같이 내게 이뚠끼씨가 드리대지않고 나를 멋지게 도와주는 감사한 분이야. 근데 쩐헤삔 너가 하는 시그널에 이쭌끼씨는 선긋잖니.
happindependent
이런 말을 들어야 하는 이쮼끼씨는 뮤슨 죄냐? 땐이하고는 차원이 달라. 딱보니까 이쭌끼씨는 쫀혜삔 너에게 선을 잘 긋는데 너가 앵겨서 시그널하는거 알아. 땐이는 나사랑한다고 지난 3년 매달리면서도 저외국여자애를 옆에 끼고 지냈거든 땐은 내슈타일아니야.
happindependent
고로, 뿔상한 쩐헤삔 내가 너때문에.. 이쭌끼씨 잘 안해주고 못해쥬고 인사 정도만 하는데도.. 너는 나에게 시비만 하지? 내가 너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하고 자꾸만 화해롭게 말해줬음에도 틈만나면 교묘하게 나한테 시비시그널이지! 이 불쌍한것아! 에혀.
happindependent
아... 이쭌끼씨가 너 남동생 환자로 비유해서 이쭌끼씨 발다쳤다고 하고 너랑 이쭌끼씨랑.. 같이 밥파스타 먹었다고 시그널한거구나.. 어쨌거나. .. 쩐혜삔 너 참.. 못됬구나... 너가 불쌍해서 내가 자꾸만 널 미워안하려고 좋게 말했는데 넌 왜그래?
RX_78_KDT
pintor09 시그널은 언제쯤
Luvsignal
Glintsignal 아모르 예뻐 럽시그널이랑 비슷한 느낌><
tokusatsu_alpha
drivebrain: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bbkop1
시그널은 또뭐람 그냥 영환줄
mylokistrike
mylokistrike 아 찾았다 에프엑스 시그널이었다
tto_ttyang
시그널 존잼인디
br_bear
라디오 주파수를 돌리다가 어느새 바뀌어 있는 씨네타운 DJ의 목소리가 따뜻하니 좋아서 멈춰서 듣고 있는데 시그널 끝에 들리는 박선영의 씨네타운. 응? 박선영? 박선영. 박선영 아나운서라니. 오늘부터 씨네타운 애청자 해야지.
Wallabean
응팔 덕선이는 동룡이랑 결혼하고 최택이랑 정팔이랑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응팔 어여 끝나고 시그널이나 했음 좋겠다 현재씬 남편이 하는 행동보면 동룡이 같은데....어디서 궁예질 한거마냥 동룡 덕선 연예인되고 연예인커플 됐으면
drivebrain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milktaeny
tangbell_ss 캬 조진웅 이제훈 응팔후속 시그널20시-내딸금사월9시40분-동네의영웅 11시 루트로..
milktaeny
tangbell_ss 전 시그널볼거에여 갓혜수
Zonmot_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Zonmot_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c_fcat
fish_globe 전화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시그널!
KagamineRin_krb
린린 시그널을 무시하면 위반 딱지 끊어버린다-?
xxxsonyeonxxx
이번 남쑈에서는 그냥 오버브릿지 레디의 일렉트론 샘플러가 나왔으면 좋겠다. 시그널 디그레이딩 하는 DAC 쓰고 타임스트레치 알고리즘 다수랑, micro granny처럼 그래뉼러 샘플러여도 좋을 듯
baeknumber4
시그널 첫방 언제지 .. 볼 게 많아서 행복해 ..
rbejrgn23
어제 치인트끝나고 시그널 예고편 나왔다니 치인트 걍 본방으로 볼걸 응팔끝나고도 틀어주려나?그럼 응팔도 본방으로 봐야지 항상 다운이었지만...☆
violetcicindela
charmkkk: 시그널 조진웅
OH_408
506_my_BH 오비단향꽃무는 제가 고전물덧쿠라서 봣엇는데 시그널이랑 연애시대 보러가야겟네여
jab_duck_
치인트 본방사수 못했는데 트위터를 보아하니 으헠 티비엔에서 겁나 예고편 때리며 홍보하던데 ... 난 시그널이나 기대해야지 조진웅 이제훈 핥😍
EXOtheKAI
BABY506_ 시그널,,,,,,
m0nik_E
애플뱃 배트시그널 베일뱃보다 뚱뚱하고 짤뚱한거 너무 귀여웍ㄱ
bts_lxx
bump_of_life 님 근데 진짜 라멘 먹으러 가요 <<<이거 진짜 라면 먹고 갈래? 처럼 진쟈 먼가 우리만의 시그널 됏 라멘에 태그 한 번 해드립시댜 meltthesuga
BRONZExIRON
아까 실검 7위에 시그널 떴어서 헐!! 했는데 캡쳐하려고 보니까 사라져버렸구나...
deuldan
아 개발려... 나 진짜 홋공을 엄청나게 미는 호우분잔데 소음시그널에 넘어갔다 석순 만만세
BRONZExIRON
BRONZExIRON 시그널기사~
BRONZExIRON
???? 지금 실검 7위 왜 시그널이에여?
_TTTTT_32
아 맞아.... 시그널 있지 참
JCapoundcake
SpringSnow346: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06pyc04
나중에 시그널도 봐야겠다 대작삘
SpringSnow346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My_gummy616
시그널에 모든걸 걸겠어...
pill_sogood
시그널을 볼까 말까
SVT_1122WOO
yourjamong17 ...시그널로 갈아타야겟어요....
minsoku_S2
시그널 치인트 역시 갓티비앤
domchitdomchit
시그널 예고 오 오 오!!
2xolove0408
진심시그널꼭봐야지
more_than_20
그래 시그널을 봅시다
chansemom
시그널도 넘 기대돼
springfairy718
헉 시그널 혜수언니
growing_puddle
시그널 너무 기대돼
lucid1030
시그널 예고 ㄷㄷ
nanseseomin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확실성을 대부분 제거한것이라 본다
alwayswithwi_JH
시그널 첫방 언제지..그거 보고싶다
scout_roo
시그널이 응팔 후속이구낰... 응팔...
mksown
아 빨리 시그널이나 했으면 근데 또 막 재밋을 거 같지는 않고... 느낌이..
tansancom
헉 시그널 언제하지
kangvelyy
homonaS2: 상반기 드라마 봐야할것 1월 육나, 응팔 ing tvn : 치즈인더트랩 4일 시그널 22일 2월 kbs : 태양의후예 10일 3월 mbc : 굿바이미스터블랙 16일 예능 1.1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yhong042
actormoon 저런 멘트를 공개적으로 날리는 김무성이 머리가 나쁜것이 아니면 개헌저지선 돌파할 수 없도록 방해할 수 있으니 박근혜측에 타협하자고 시그널 보내는 것일 수도 있고요.
BONBONX_
그래서 빨리 응팔끝나고 사이렌 ? 시그널 ? 했으면
ramramhahaha
JongBeom 오옹 저두 카밍 시그널 공부중인데 강형욱 훈련사님의 교육 되게 좋아요...보듬 강형욱 훈련사님 이용
melting_talk
sment_duck 근데 시그널목소리 개활발햌
2_sull
이 트윗을 쓰는순간 시그널 광고가 나오는데 분위기 오지고요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니 말 다한거아니냐 거기다 과거로부터 온 무전으로 미제사건 해결 기절
suijoe
시그널 빨리 봤으면...
Ice_Bami
앗 그래 트윈 시그널
axxfx
3. 시그널. 개인적으로 핑테 최애 노래라 이건 꼭 했으면 좋겠다..
Zonmot_
_jaeleejung1215: 빨리 시그널봣음조켓다..지눙조 청초한것좀 보쟈..
_jaeleejung1215
빨리 시그널봣음조켓다..지눙조 청초한것좀 보쟈..
9_ping9
시그널 언제하는거니
jongdae_e_0921
에펙 시그널 넘 조음..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petcat74
JR 야마노테센 플랫폼에서 철완 아톰 시그날이 흘려나오던 역이 타카다노바바 에키였던가? 문득 아톰 시그널이 생각났다.
JongBeom
Lois_sora 개의 카밍시그널이라는 언어 중에는, '앉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있습니다. 배달원의 특징중 하나는 들어오자마자 자리에 앉는 것이죠.
v6__ixx
드라마 시그널...기대된다...!
oikawakage819
JJoDD0o 탁상은 이 시그널? 이거 하나뿐이어요! 아마 일러가 저게 초기에 그냥 홍보용으로 나온거 같구! 하이큐 달력은 항상 탁상, 애니메이션 벽걸이, 코믹스 벽걸이 총 3종으로 나와요! 탁상은 이 시그널이 한종만 있어요!
JJoDD0o
oikawakage819 앗 헐/??? 이건 시그널 탁상 달력인줄 알았는데..! 이 커버용 아닌가요? 아님 두 달력이 같은건...가...? 그럴리가 없는데..808
7IZ1x08
ecri11: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IMYOURS_0126
이제훈도 엄청 좋아했는데 작품 선택이 계속 미쓰라서 포기함 시그널은 대박나길
mafumafu_krbot
마슈...울...L ;ω; ┘三└ ;ω; 」손가락을...페페펫...응♪ ※여름 코미케에서1st앨범「꿈색시그널」판매합니다。150P씨의Logic strike에서 함께 합니다. magician's operation
god100644love
JongBeom: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ecri11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justBluessS
시그널 언제 하냐 우리 제훈이
JongBeom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sj_hatsunemiku
린린시그널 아사퐁버전
Fairy_et_Soleil
notre_dame32: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ssshheeeo
"Sasa 44 :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7시에 107.7을 듣고,
reco_tt
오오 큐큐시그널 에코백 재입고 되어따!
notre_dame32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choiyunm
bos_dong 저희집녀석은 삐지긴커녕 애교충만 와이파이의 시그널만큼 행복감도 충전되는거 아니겠숨니카!
Harley_Kbot
아예 배트 시그널이라도 틀어놓고 훔치지 그랬니?
BOTTLE__MAN
sajangceo pudding_hacks 헉 마ㅏ자여마자여아ㅏ아나 시그널 애들끼리 예능 버라이어티해도 잼겟다
sajangceo
chiming_ONE 크으으윽 시그널 악단...//// 쿠우는 심벌즈나 엄청 큰 츠럼본같은거 하고 이비 목마태워주고 싶어요 // !!!!
asddf_qwer1
자캐의_이름_뜻 헤이즈 Haze 는 안개 시그널 signal 은 신호 체리 cheri 는 사랑스러운 범은 호랑이 호는 여우 솜 som 은 솜누스의 준말 그러니까 잠 미르는 용 시오 seio 는 물결 사이루스 왕이름 로슈 메론슈의 준말
EXOtheKAI
짠백 파시는분 시그널 읽어보세요,,,, 결미 이후로 젤 좋은것가타,,,,
Lou_Bloom_P
축구 권장 노래 너의 색 시그널
EXOtheKAI
맞다 첫병 보려고 했던건데 시그널 정주행 해버렸네...
EXOtheKAI
으어 시그널 다읽고왔다
d4e5f674
BOTTLE__MAN 저는 잠수탄 죄인이라..찌를까 말까...고민하고 뒷북을 치는!! 으에엥 시그널 타임 큐트 아이돌 미니보보짜응 내가 많이 좋아해요 보보야 언니야 앓음 보틀맨님 잘부탁드려요!!
duck7tong
응팔 빨리 끝나라 시그널 보게 아무말
BOTTLE__MAN
ㅁㅈㅁ뉴 오오늘ㄹ 마크 진짜 잼섯ㅅ어요 8시간 날아ㅏ감 낼ㄹ또 같이 해요~~!!! 폭력적인 시그널 유치원생들 사이에서 젤루 고생 많이하신 늑대선생님.. 어깨 조물 마크팸
dalring48
AtsuNamba: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AtsuNamba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257pigon
어 그리고 NHK 저 프로는 스가시카오 Progress가 시그널 겸 주제곡일텐데…… 내가 등신같이 순간 뭘 기대한거냐. 될 리가 없잖아. 치워.
d4e5f674
chiming_ONE 퐁듀님 시그널 타임 레이비 오너 은떫음이에요 늦은시간 팔로하고 갑니다 ▽
d4e5f674
시그널 타임 반을 말하는거라구
j___ww_17
sevroun17_ 소음시그널...? 읽어보게따
sanho412
10. 시그널 찬백 아버지가 차린 외쿸 선상?해변?레스토랑에서 켜니 덮쳐서 도둑뽀뽀하다가 아버지한테 뒷통수 철썩 맞고 귀때기 잡혀 끌려가는 열 죤나 너무좋음😇
gn120294
소음시그널 보는데 이석민 하 뭐지 사진보는데 개발려...
fucoco2011
드라마 시그널은 꼭 봐야겠다.. 하..
lihin0305
시그널의 포인트는 국ㄱ자
lihin0305
이번엔 시그널
cyel_one1
GGaRaMM_protect 가람님 삶의 낙이구나! 나는 곧 방영하는 시그널을 삶의 낙으로 삼을 거야! 우리 둘 다 드라마 인생!
lunatic48
HanaviiC 1월엔 뭘봐 들마도 후샏 ;;; 시그널도 응팔 미뤄지는 덕택에 밀리고 치인트는 5분짜리보고 25살 대딩은 그렇지않다고 소리만
twit_nic0
상dvi 꽂아놧는데 지혼자 다른 시그널 잡고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polarbear_bgsd
소음시그널....언제 또나오지
mowed8
시그널 빨리 보고 싶다
peach_svt
소0음7시그널 재밌다..재밌다...재밌다...재밌다..다음편보고싶3ㅏ.....다음...다음......
LILLU94
pjy679 아, 샆하고 와서 지금봤어요 그러게요 시그널타임....
_CinderellaL_
갓음시그널 믿고 천국가세여
rodfks
시그널도 봐줄거지 지희야..
hawaii_andother
본능은 상대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걸 알게한다. 무언의 시그널이 말이나 행동보다 더 많은걸 알려준다.
Cross_hwarang
0h_my_sik 핑크테잎오 존좋...에어플레인이랑 미행이랑...시그널이랑....첫사랑니도 좋고.....굳바이서머도 좋고.....
peach_svt
헉..소음..시그널..재밌다......
pjy679
LILLU94 그러니카요.... 꼬옥 길드이름도 시그널 타일하고... 히죽
deuldan
소음시그널 오늘 새벽에 다시 정독해야지 나레기 머리딸려서 이해를 못함...
venicxuxu
이제훈 보고싶다,,, 시그널팀 주말이라서 일을 안하시는가 떡밥이 없네
anna_krbot
이야아아아앗--!! 나는 고속열차 시그널 레드 를 특수소환! 시그널 레드 는 상대가 다이렉트 어택을 했을 때 강제로 배틀을 할 수 있어!
jwl0105
sment_duck 초멘나사이 아니 가히 천재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기획력이십니다! 스엠은 어서 시그널님을 모셔가라! 모셔가라! 그 그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멤버들끼리 2인 1조 짝지어서 메리유.. 호모렌즈장착
forfreedomof
실제로 어느 분 건강이 위험하다는 시그널은 해외 패션쇼나 방한 사진전 때 가끔씩 나오고 있습니다. 얼굴이 심하게 붓고 있고, 동영상 같은 걸로 보면 그냥 걷는데도 몸 중심이 기우뚱거릴 때가 제법 있습니다...
Sun_Hwa_
dididada22: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mara_nim
shop_bbi 맞아요. 그건 사람의 시그널을 배워서...!
KarenVSAriOFAri
kt_juyeob sk같은경우엔 지금 엄청잘잡히는데 바로옆에 kt전화국이잇어도 시그널은 ㅗㅗ 수준이라.. 밖에나가도 시그널 4칸잡히는경우도 많이봣답니다
KarenVSAriOFAri
kt_juyeob 아뇨 그건아닌데 가족 전부 sk로 단결하자 라고 계획을해둬서요 kt는 울산같은경우엔 시그널이 잘안잡히거나 데이터 끊김현상이 잦아서 좀 실망하면서 써서요
dididada22
시그널 김원석/ 태후 이응복/ 함틋 박현석. 셋 다 좋아하는 감독인데, 작가들은 한 번씩 좀 실망한 적 있었던 분들이라 걱정. 대본이 제일 중요한데...
obstaculous
amabiliarear: 미쳤다 티비엔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그널 주연이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인데 작가가 >>>>싸인 유령 작가인 김은희 작가님<<<< >>>>근데 김혜수 여형사 배역<<<< 저 여기에 뼈 묻고 갈게요 https…
dididada22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all_for_seulgi
6412withhun 저 경수랑 준면이랑 시그널님이여
guameggie
시그널이 너무 기대된다.
forfreedomof
iruaa 1_djr123 사실 시그널은 오래 전부터 나타났었죠. 언론통제로 어찌어찌 막아오고 개인이나 일부 집단만의 문제로 포장했지만... 길거리에 쏟아져 나올 파산자들과 실업자들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 다들 당혹스러울 겁니다.
hana0421
luvNpis 아니 월욜날 응팔끝나고 하는건 시그널
chltnrud36901
소음시그널 안본사람 없지?
Qkdejrgn234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msung_cmn_
만약ㄱ에ㅔ 천악 배틀로얄ㄹ하면 시그널이 시그널ㄹ뿔가지고 유마부터ㅓ
Tolmmu__dp_
시그널은 모범적인게 아니라…….. 입을 다뭄
tbfma_67
ㅅㅣ그널은 물론....엄청..모범될거같은데....
5rcaduckoo
H_BOB1224 밥님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랜딩시그널 연성에대한 감상 보내주신 것을 보고 이 새벽 벅차 답글을 달았는데 내용이 길어 ...방명록 남겨주신 감상글의 댓글에 썼습니다. 이렇게까지 제 부족한 글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ong_si3
d4e5f674 스그널시그널이요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bbyun__56
sment_duck .... 그냥 시그널님이 스엠 입사하시면 끝날 것 같아여! 단호
ALPHAKAS2
응팔은 안끝났음 좋겠는데 시그널은 빨리 했으면 좋겠다 엉엉
bbyun__56
sment_duck 져 시그널님이 쓰신거 다 읽으면서 행복한 상상하구여.. 쓰러지는 저도 보이구여.. ??
bbyun__56
sment_duck 힉 시그널님 이거 넘 조아욘..
commu_Devil
ㅁ뭔가...시그널 타임에선... 제대로 그린 로그가..없는...기분...
chiming_ONE
chiming_ONE + 체다, 이비 동숲, 시그널
BOTTLE__MAN
아 진자 시그널ㄹ타임.ㅁ..엔딩........ 찌찌통증
chiming_ONE
아 근데 시그널 트친소인데 1기분도 찾는 트친소 같이 올리면 안되..겠져...? 계이하면서 흩어진 트친다치들...
yoonseo15
sment_duck 시그널님!!! 맞팔해주시나요!!! 박력 😉😉
BOTTLE__MAN
탐라에..시그널ㄹ타임 분들이..잔..뜩..! 흐믓
pringle2245
리,시그널.이얀.시몬 섹시댄스 우와아ㅏ~~~~~~~~~~~~~~~~~~~
2_Guana
miseng_Jace 피버오너 구아나에요!!! 우리 시그널 화백 미생님 잘부탁드려요~!!!!
mynkdontbelazy
rustysr426: 시그널 포스터
zamslowth
오예 두번째 신간 전체 주제곡은 A thousand years고 니코파트는 M시그널-모르나봐로 정했다. 이제 마키파트만 정하면 되는데...
lihin0305
~ing 아나ㅏ 시그널 넘 어렵게ㅣ 생걌ㅅ다 좀 더 쉽게 생겼으면 연성많이 할ㄴ텐데 위에는 엑터스 그릴거에오
servabo_te_
시그널 언졔 해
pringle2245
lBezl 아 리쌤이랑 시그널 파워 웨이브 보면 살아날지도....^^ 두근두근
pringle2245
lBezl 베즈님~?!?!? 말나온김에 시그널이랑 리쌤 웨이브시켜주새요^^
gap_moeru
이콜 시그널 시작......
violetcicindela
ㅅㅣ그널 하기 전에는 다 훑어야 내가 정신 차리고 덕질하는데..
hotdogillzin
아 소음시그널 갓음시그널!!!!
So_ong_teacher
치인트랑 시그널 완전 보고싶다 시그널은 그냥 기대돼서, 치인트는 궁금해서...
nanjakga
오늘 비하인드 끝나면 예고 정도는 보여줄 줄 알았더니... 그나저나 시그널은 영화인가요...
Bossam_12153
헐 시그널 1/22일 첫방이야 존잼일듯
lunatic48
시그널이나 보고픈데 으으
n_3000__
아 시그널 빨리 보고싶다ㅏ아ㅏ
hajoobin
Magi_co: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hajoobin
Magi_co: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kimanbang
응팔 언제끝나지 시그널보고싶다
chltnrud36901
아 석순 미친거같다 진짜 얘네 ㄹ사귀나봄 워후 석순안파는사람 불쌍하다 소음시그널봐도 이해안갈꺼아님
HAM_bot_kr
59. 59! 아주 좋은 숫자입니다. 전화상 시그널 리포트는 11~59까지 주는데, 앞의 1~5는 해독가능성, 뒤의 1~9는 신호강도입니다. 59면 그냥 전화처럼 잘 들린다는 의미죠! 보통 45 이하로는 통신이 성립하기 힘들다고 보는 것이 편합니다.
chltnrud36901
소음시그널 안본 석순러가 이세상에 존재한다는게 사실데스까?
sal_zya
LOST_MIA_1521 취향이애오! 나 카니지시그널에 언커레이더 끼다가 요즘은 걍 패닝링넣구 유니크모끼고 왈츠임팩꼇졍...0
silverlining_P
이치현과 벗님들. 잊고 있었다. 콘서트도 가고 그랬는데. 한동안 깜빡 잊고 있었다는 게 왜 이렇게 재밌지? 배캠 시작하네. 삼시세끼 본 후로 시그널 뮤직과 함께 떠오르는 얼굴. 참바다씨
orangepink20
올해 드라마 볼거 : 태양의후예 시그널 함부로애틋하게
Dedenne_ddong
1name1111: 부모가 번갈아가며 bad cop과 good cop 역할을 하는 혼란스러운 시그널과 상벌의 원칙/체계없음이 지속되면 아동은 상황을 논리적으로 분석해 개선하려는 노력을 중단하고 단기적인 전략 위주의 생존방식을 택하게 된다
gstation_bot
추억의 음악 Cristal Method 'High Roller' - 고스트스테이션이 처음 방송되던 날, 시그널 음악을 정하지 않아 임시 시그널 음악으로 사용했던 곡.
M00NR0SE
티비엔에서 <시그널> 광고하는데 혜수언니 개이쁨
Magi_co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나쁜 시그널인 것으로;
Magi_co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이거 참.
Knife_kun
veical_tree 시그널 바이크!
nyangjolno
시그널체이서를얻는과 동시에 브건은 쩌리가되는 관계로 사실 벨토상이 더 좋을수도있습니다
kdy6372
체이스님 시그널바이크가 있긴한데 마상을 주는 시그널바이크....
mongmung777
체이스님 시그널 바이크 갖고싶다...
heart_flutter6
I_Junhyeok_U 흡.. 신퀴... 그럼 뱀검 기대해봅니다😢 사실 텐도 너무 재밌었던!!! 오씨엔 드라마👏👏 시그널 제일 기대작입니다 라인업도 너무 맘에 들고 얼른 보고싶어요 히히
heart_flutter6
I_Junhyeok_U 마쟈여! 정말 계속 해주셨으면... 근데 더 이상 안한다고 해서 아쉽고 이번에 팁엔에서 시그널 기대작이구여! 그래두 뱀검 같은 스토리가 진짜 재밌었는데_
apppamsvely_
ㅣ로케 영화포스터처럼 생겨도 될일이냐구..😙 시그널 꼭본다
annwn_
Namu2Namu: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violetcicindela
탐라에_큰소리로_외쳐보자 조진웅!!!!!!!!!!!!!! 싸라해!!!!!!!!!!!!!!!!!!!! 시그널 대박 소취!!!!!!!
Namu2Namu
지금 너의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연인들에게 반짝임을 전하고 꼬옥 안고파 너를
Namu2Namu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Tolmmu__dp_
msung_cmn_: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msung_cmn_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186rise
시그널 봐야게따 지금 내 마음이 겁나 차디찬 얼음산이라 따뜻한 글을 볼 필요가이써....!!!!!
Teaparty_cm
저번 이벤곡이었던 린 솔로곡 사랑의시그널 린린린도 좋지만 순애렌즈..짱..
kkil_kkil
시그널 바이크!시그널 코칸!카쿠산!
Gentle_DO
아 역씨 tvn... 시그널빤니나왔음좋겠다
yyouhee
7____15: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hibiyasleep
공유기 조금 갈구면 시그널 세기로 거리측정하고...?
7____15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hdjdkdkejhf
갓음시그널
hdjdkdkejhf
아니사실 소음시그널보고싶다
yeolyberry
SIGNAL_smtown 시그널님 감사해오 !!!!!!♡♡♡♡♡♡ 새해잘부탁해여..힛
kiss5550
시그널 동영상 겁나 업뎃핸네 ㄷㄷ
sevroun17_
소음!!!!!!!!!!!시그널!!!!!!!!!!!!아시는분!!!!!!!!!!!!!!!
magpie522
luna_luvluv 저두 잘 부탁드려요!!시그널 시작하믄 함께 달려보아요 ㅅ /
luna_luvluv
magpie522 엌 네.. 하찮은 덕후는 없는걸로! 😂😂 저도 혁권 배우님 좋아해요 🙆 길태미라고 칠뻔했😂 시그널 기다리고 있는데 시작하면 현생이 없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네욬 덜덜.. 헤헤 잘 부탁드립니당
magpie522
luna_luvluv 저는 지눙시도 갱장히 좋아하기때문에...///ㅅ/// 루나님 지눙시 팬이시라 몰래 팔로 해봤어요 지금 시그널을 무쟈게 기다리고 있읍죠♥
naho6743
아 재하니 시그널 빨리보고 싶지만 응팔도 계속 봤으면 좋겠는데 시그널을 보려면 응팔이 끝나야하고 하 맴찢
sol_lovelyz
이제훈미쳐따. ..........♥.......덕질한지 먀우 오래됫지만 떡밥이 슬금슬금나오는중이라서 넘행복........응팔언제끝나 ....시그널봐야해.... 응팔도 물론사랑해
khoong_hae
윽..시원한 향은 실내에 있을 땐 바르면 안 되겠다...조금 독해실외에선 최고 좋은데아저씨들한테서 날 거같은 남자향수냄새!!! 아..리멤버 박 변호사 보고싶..드라마 시그널 배우들도...
921106_b
시그널 빨리 했으면
cravecat2345
시그널 재밌었으면!!!
rorykai12
dkakdeo 그리고 신니상이 왜 여기온거냐며 어떻게든 다시 살려보겠다며 이승으로 보내고 99일 안에 시그널 바이크 15개를 모으는... 뭐래
VIXX_Halo
밖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시그널 들리길래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하면서 달려갔는데 엄마가 문열린줄알고 신고하려고 했다
nyangjolno
내가 저 옷에 가면라이더 벨트를 차겠다고 시그널바이크까지 도색하고있어..
chl13781782
HH_C8 이 글을 *시그널*님이 부정합니다
SHT_Riyu
용돈을 받고 돈막쓴다고 욕먹을거 같긴한데...무튼 수요조사 마하벨트 현재소유중! Dx 마하,sg 데드히트 있는데요 드라이브 완구 사고싶은데 뭘살지 고민되요 투표외에 3.시그널바이크 4체이서완구 추천해주세요!
sevroun17_
소음시그널...............................
kaiju_rapture
판데믹 정주행을 마쳤다 \'ㅆ'/ 내 최애ㅐㅐ 1. 블렌더 영원히 2. 바스타드 3. 시그널 흑흐흑 판데믹 최고 님들아 판데믹보셈
traceu1103
와 저 시그널.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완전 오랜만
moonlight_with_
아니나는 리멤버도 다 못보고가고 시그널도 못보고가고............. 오열
5rcaduckoo
bunny057: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bunny057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