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4296d28491c468 당연한말씀! 볼게되게많네요 시그널에 우리 한이가 나오면 또 봐야하지않겠습니까 |

| 사실 릭에빈으로 구상중인 AU가 하나 있는데, 약간 특수수사관? 느낌. 제목은 팀 시그널. 경찰인데 약간 미래 경찰 같은 느낌으로 짜고 있는게 있는데 세계관부터 토할 것 같ㅌ아... 싸이코패스보고 뽕차서 쓴거라 그냥 안쓸래 |

| njjk_97 티비엔 열일한당 👍🏻 이제 시그널??? 하던데!!! |

| 시그널이 리미터가 매우 강하게 걸어졌을 뿐이지.. |

| 시그널 리미터 해제일 경우 >> 엘리미네이터 >> 익스펠러 = 브레이커 > 집행자 자캐들의_전투력_순위를_매겨본다 |

| naho6743: 아 재하니 티져 볼때마다 짠내난다 .. 시그널 빨리 봤으면 좋겠댜.. |

| 시그널p 보고싶어여 |
![[시그널기다리는]나호
@naho6743 naho67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04520615952384/pnEERt2T_normal.jpg)
| 아 재하니 티져 볼때마다 짠내난다 .. 시그널 빨리 봤으면 좋겠댜.. |

| 토드뱃
"브루스, 죽음을 받아드려...그러면 너에게 덧 없는 구원이 될거야"
브루스는 토드의 유혹의 소리를 듣지 않는 척 하면서 고담의 밤하늘에 떠있는 배트시그널을 보았다.
"너는 다른 사람을 구원해주었지만 정작 너 자신만은 구원하지 못했잖아 그러니 |

| '뭐 대단한 일이라고.." 시그널 하고 넢고 합시다" 간단하게...시그널 넣고 합시다... 대충 찬 돌아가는 것 다~읽힙니다.... 대충 알아서들 합시다..뭐 대단한 일이라고... 그 후에 봅시다... 지옥에서 보면 나~ 팹니다... |

| sldn1206 금지짤 올려도 된다는 시그널이에요???ㅅ |

| dockary03: 그 이후 왕개호가 사이의 데이트 신청 시그널은 팬픽션 보내기로 굳어졌는데
호가: 뭐 보내는 건 좋은데
건화: 좋은데?
호가: 왜 점점 수위가 올라가냐고.
건화: |

| 아 그래도 시그널.. 아니 해빙........까지만 보고 휴덕해야지 |

| 솔직히 고독시그널 가사 내 이야기 |

| beluga715 헐ㄹ..나더...시그널인가??? 본방챙겨볼거야 |

| 와 소음시그널 대박 |

| bearwoony 어...음... 애정님 안녕하세요! 선팔해놓고 인사가 늦었습니다저는 지눙시 좋아하고요. 시그널 엄청 기다리고있는데 알티하신거 보고 욕이 댓발 나와서 이렇게 튀어나왓습니다 뜬금 저거 만든 미친자 죽이러가고싶어요 |

| 레주파 띵동 시그널 HO~! HOHOHOHO~!~!~!~! 소리 진짜 신나 |

| 시그널도 16회 대본 쓰고있다는데 ㅌ 우정아!! 원호야!! 어딨니??? 내 말 들리니????? |

| 내가 조금만 더 일찍 치였어도 꿈색 시그널을 살 수 있었을텐데 |

| 굼색시그널사고십다 |

| 마후 꿈색 시그널 있으신분 |

| 준짱의 약속 시그널부터 터짐 |

| 헐...한번더 해피엔딩? 😃
무대는 안오는거니....
시그널 비중은 얼마나 쩌리길래 드라마 두개를 들어가는거지 😂😂😂 |

| 시그널 빨리 했으면 좋겠다 |
![[안단테/마1] 글써야하는 늘보
@zamslowth zamslowt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66753220067328/2DJG3whE_normal.jpg)
| 두번째 신간 A thousand years를 쓰거나 볼때 같이 들으면 좋은 노래
1. A thousand years - chiristina perri
전체
2. 모르나봐 -M시그널
3. 사랑이 고프다 - 박효신
니코파트 |

| 그 이후 왕개호가 사이의 데이트 신청 시그널은 팬픽션 보내기로 굳어졌는데
호가: 뭐 보내는 건 좋은데
건화: 좋은데?
호가: 왜 점점 수위가 올라가냐고.
건화: |
![[2코 아리스타]바이러스
@kjimk03 kjimk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65496627537248257/2_kxhhQ6_normal.jpg)
| HR854: 시그널이랑 헬... 시어머니랑 며느리 조합?
여튼 판데믹 10종 완성 3 9 |

| 시그널 1월 8일에서 22일로 미뤄졌구나 언제 바뀐거지? 아쉽.. |

| econoyong: 안전비용이 올 화두라고 강연서도 언급했는데 이번 인천공항 수하물 지연 사태가 이를 보여주는 시그널임 무리한 인원감축에 따른 비용은 반드시 댓가를 치를거 같다는..전철 고장 기사가 느는것도 같은 맥락 사람값만 싸지고 지가는 … |

| 글 읽는데 넘나 조은 것이다.. 소음 시그널... |

| 당분간 티비엔만 보고 살아도 되겠다...치인트 생각보다 넘 잼써 그리고 22일부터 시그널! 무려 혜수언니와 이제훈...❤️ |

| 시그널이 세계인데 어찌보면 잔소리하는 마누라같아 엑터스 힘쇼 |

| HR854: 1. 시그널이 없을 때
2. 시그널이 기분 좋을 때
3. 시그널이 기운 없을 때
이러면 안 혼나 |

| 시그널도 거의 다 썼다던데 16부작인데 15부썼다고.. 왜 워노우저이만 저러는건지 ~모를~ |

| HR854 절대 깨물면 안된다고 시그널이 얘기했어도 무의식적으로 깨물다가 뚜드려맞는 시나리오임까 |

| ★오후의 발견 5분 전★ 시그널부터 사수하려면 얼른 뤠디오를 켜! |

| 난 아직도 린린시그널과 상드리용과 인클로저 작곡가가 같은 사람인게 신기해 |

| 작년도 벤츠S클래스 판매대수가 최초로 만대 돌파 중요한 시그널 |

| 시그널 재밌겠다 |

| 큐큐시그널ㄹ님 짱친절해... 내일 나가야겠ㅅ드 |

| 난 쩡우셩오빠가 나를 친구로 비유하든 하늘로 비유하든 그 어떤 시그널로 비유한다고 해도...
이미 나는 충분히 우리 쩡우숑오빠에게 감동받고 감사해요. 쩡유숑오빠를 믿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 설혹 오빠가 내 편을 안들어준다해도 아프겠지만 고마워할래요.♡ |

| 나한테 중요한건... 저 요빼우들이 날 비꼬는 시그널이 아니구여... 땐이... 오빠가 올린 사진 보고... 오늘 강아지 세마리로 비유해 날 공격하고 내 선한 남자슈타뷴들 공격한것이 신경쓰이네요. 쩡우숑오빠에게 미안하구 너무 고마워요.........♡ |

| 쩡우숑오빠의 깊은 마음은 모르고.. 오빠가 올린 여자 사진작가분을 이쩡째씨 품에 있는 사진만 보고 쑝헤꾜.. 씬민아.. 꽁효찐등등이... 신나서 나를 비꼬는 시그널 했더라구요.
나는 솔직히 왜 내가 그들에게 이런 일을 겪어야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

| 응8끝나고시그널도재밌겠다 |

| 소음시그널을 보았습니다 |

| 마하드라이버? 응 너 가져...
시그널 체이서? 응 너 가져...
신호엑스? 응 너 가져...
마진체이서 슈트? 응 너 가져...
↓
마하드라이버 깨먹음
시그널 체이서 안돼니까 던져벌임
신호엑스로 썰고다님
슈트 마개조
신니상은 체이스에게 반성문 쓸것 |

| 응팔후속작 시그널 박해영 😘 |

| 은희작가 시그널은 머스트 워치인데 볼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크기에 슬퍼죽겠다 으어어어어어어어엉엉 |

| nulzzi_dcci: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

| nanseseomin: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 |

| jahanoah: 엑터스는 시그널한테 맨날 혼나? |

| 아니 이러니까 시그널이 비상식인 같아보이는데 엑터스가 사고 안 치는 날이 없어서 이러는거임
오히려 시그널이 스트레스로 뒷목 안 잡는게 다행인거야 |

| HR854: 근데 사실 시그널의 주먹은 엑터스에게 솜방망이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 잔소리해도 못 알아 먹으니 패는건데 시그널............. 이....... 신체능력이........ 글케....... 좋진 않아 |

| 근데 사실 시그널의 주먹은 엑터스에게 솜방망이가 아닐까 하고 생각해 잔소리해도 못 알아 먹으니 패는건데 시그널............. 이....... 신체능력이........ 글케....... 좋진 않아 |

| 1. 시그널이 없을 때
2. 시그널이 기분 좋을 때
3. 시그널이 기운 없을 때
이러면 안 혼나 |

| G4 LG 쓰신분들 성능이나 배터리 관리 시그널 관리 어떤가요 |

| 엑터스는 시그널한테 맨날 혼나? |

| jahanoah: HR854 그럼 엑터스가 잘못하면 시그널이 벌 대신으로 바르고 하루동안 있으라고 하자 |

| HR854 그럼 엑터스가 잘못하면 시그널이 벌 대신으로 바르고 하루동안 있으라고 하자 |

| Nonim_no 낮에 자지말구 밤에 자 8ㅁ8!!! 안자면 시그널이 맴매한다 |

| 자기가 못쓴다고 체이서 시그널바이크 버리는거보소
인성... |

| 아 ㅅㅔ상 사람들... 소음시그널...; 아... 이번 화 작가님한테 사랑 고백 좀 하고 싶어진다 |

| svt_flower 하......시그널....대박... |

|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ttang15 시그널이랑 저크시스랑 크레이그 마왕 버전으로 그려주셈 ^^; |

| mongcoop ♥♥♥♥♥♥♥♥♥♥♥ 소음시그널읽고 광명찾아여 울이♥♥♥♥♥♥♥ |

| 미친 소음시그널떴어요????? |

| moviesoverPO 언니 시그널울동네에서찌그ㅟ서 조진웅 김혜수 이제훈? 다봐쓰요 |

| 그래서 시그널은 언제 방영인데 |

| 헐 소음시그널 나왓어 엄마작가니무사랑해요 |

| 범죄형 드라마 사랑하는...💗💗 동네의영웅이랑 시그널도 매우매우 기대중!👍 요런 드라마 많이많이 해주세여!!!!!!!! |

| Jaemyung_Lee 시장님.진지하게 이제 시장님께서 대권에 도전하신다는 시그널을 주실때라고 생각됩니다.
야당내에서의 시장님의 대권에대한 인지도가 얼마나 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시장님께서 대권에 도전하신다는것 자체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

| 혹시 탐라 시그널 보는거에여? |

| 대충 세어봤는데 요즘 보는 예능이 15개네
이래서 내가 요즘 드라마를 안보는구나.. 유아인나올줄도 몰르고 엉엉
흠.. 시그널은 챙겨봐야지 |

| 진저가 분석해주는 러브시그널에 '조심히'랑 '고마워'가 다른 것들에 비해 심각하게 많은 걸 보면서, 우리 성격이 대화에 고스란히 다 나타나는 것 같고.. |

|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

| HR854: 엑터스 씨와 시그널 |

| IMYOURS_0126 마자 시그널 바ㅗ야돼 혜수언ㄴ ㅑ |

| 그나저나 랜딩 시그널 보신 분들이 만족하셨을까
갑자기 겁이 난다 외전들... 떨고있다 |

| HMD_940115 그만봐여 시그널봐야죠 |

| ygg77_KN: 랜딩시그널 무사히 받았습니다여행 간 사이에 배송이 왔는데 집에 와보니 없어져서 오열했는데 뒤늦게 윗집 아주머니께서 맡아놨다면서 주심심장 떨어지는줄;; |

| 랜딩시그널 무사히 받았습니다여행 간 사이에 배송이 왔는데 집에 와보니 없어져서 오열했는데 뒤늦게 윗집 아주머니께서 맡아놨다면서 주심심장 떨어지는줄;; |

| djtex365: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 |

| jinny0208 언니는 다 보셔서 이해가시겠어요 😢 뭔가 미스테리물이나 추리물이나 범죄수사물이 보고 싶은데 곧 시그널이라는 드라마가 방영합니다! 혜수언냐도 나오신다는... 카리스마대박! |

|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째다. |

| greenwood31: estima7★중국시진핑에게 외교관류윈산은 중립표현인물시그널★한국이 미국:중국--전달오염시키는 위험한 한계에 경계를일으키는외교관계단절은 유엔사무총장반기문에게로 불안감주는것과같게된다 |

| trinketbox7 이건 시그널이 왜 없을까요.. 시그널 버전도 사야.. .. |

| 안경보고 시그널인 줄 알았는데 머리모양 보고 어...?? 시그널+밧타 ?????
아닌ㄱ... |

| 시그널 뭔가 츤데레같은 표정이얔 무심한듯 안한듯한게 매력이지, 암.
헬 예뻐 초콜렛 공주세요? 머리에 초코리본 귀여버 분명 혼을 갈으신게 틀림없어.. 안 그렇고서 이렇게 예쁠리 없어. |

| coramdeokisys: second_raon H를 두 번하면 임신테스트기에서 O가 나온다는 시그널......... 읍읍! |

| second_raon H를 두 번하면 임신테스트기에서 O가 나온다는 시그널......... 읍읍! |

| 시그널 미쳤다 아름다워 |

| 시그널 시어머닠
/ㅁ\ ♥ |

| 시그널이랑 헬... 시어머니랑 며느리 조합?
여튼 판데믹 10종 완성 3 9 |

| 6412withhun 헉 천천히 해주세요 너무 기쁘당 시그널님 움짤 저장할 준비하구 있음ㄹ게요 |

| 6412withhun 슴 루키즈 새멤버 시그널☆ |

| 6412withhun 시그널님 데뷔하셔야겠어여 이분을 당장 스엠으로 |

| 시그널 14부까지 대본 나왔고 첫방 전까지 80% 촬영완료 예정 제작은 6부까지 됐구나 티비엔 반사전제작 너무좋다 이거에요..... |

| 난 시그널이 SF물인지 몰랐당
재밌겠다 |
![가면라이더 남몽뭉[고스트 1화]
@mongmung777 mongmung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52429375344640/P9chHgW1_normal.jpg)
| 고우가 퍽퍽 치는데 시그널 바이크 소리 남 미쳤냐곸 |

| jp_cepiah: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 |

| 임무를 받드는게 지쳐, 엉망과 맞서 싸워야해. 누군가 권력을 잡게되면 내 우유가 상하게되지 / 간단하게 생각해. 시그널을 보내. 모두가 구글이나 하고있고 우린 구글에서 보여지고있지 Ezz-eh |

| 시그널... 빨리 보고싶다....... |

| 시그널이나 빨리 하면 좋겠다 |

| Transmit : 날카롭고 강렬한 복고풍 멜로디. Act. 1과 Act. 2를 글자 단위, 일부는 자음과 모음 단위로 전환할 정도로 노고를 들인 조교는 5년이나 지난 구작임에도 수려하다. 카가미네 린 / 시그널 P sm4596128 |

| 일단 응팔 끝나고 생각해봐야지....시그널은 볼거고.... |

| EXOtheKAI 시그널 핵존ㅁ잼 |

| 시그널이라는 드라마 예고 나와서 놀랬닼시그널 핵존잼인디 |

| 극장 콤퓨타 고장났다 콤퓨타 오류 시그널 |

| 시그널 피디가 야다 기타리스트였어...헐.. 대박 |

| 교통카트 충전하러 편의점들어갔는데 알바긴 사랑의 시그널 틀고있어! |

| ‘시그널’ 김혜수, 연기변신 4종세트 ‘이건 봐야 해!’ : 스포츠동아 |

| 안전비용이 올 화두라고 강연서도 언급했는데 이번 인천공항 수하물 지연 사태가 이를 보여주는 시그널임 무리한 인원감축에 따른 비용은 반드시 댓가를 치를거 같다는..전철 고장 기사가 느는것도 같은 맥락 사람값만 싸지고 지가는 급등하니.. |

| Ejmfl: 빨랑 시그널 했으면 |

| 다만, 그렇다고 해서 막말을 하는사람, 사상이 극단적인사람까지 방치하면 토론에 잡음이 끼어든다. 그래서 귀찮지만 일일이 정리를 하는 것. 노이즈&시그널이란 책에도 나오는데 빅데이터로 모든걸 알 수 있는게 아니다. 정보가 늘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다. |

| _bluesuede JeongtaeRoh 가난한 사람들은 클래식 모르고, 교양이 딸린 척을 해야 주위사람들이 편안합니다...여기에서 벗어나면 아니 부족적 시그널을 보내지 않자나...불편함...뭐 이런... |

| 시그널 방영 아직 넘나 나믄것.... |

| 오마이비너스도행복하게끝났고리멤버남았네음시그널은언제시작하더라미드휴방기는언제끝나고? |

| alalsskfk 잇신훈란 무시레 시그널 위거너 씽얼라잇 츳파싯테쿠! |

| tbfma_67 ㅌㅌㅌㅌㅌㅌㅌ
ㅌ시그널ㄹ회장설ㄹㅌ몬가 그럴듯하네요 톨님:? |

| tbfma_67
사실 시그널이 사장아닐까 하는 의문점을 들게하는ㄴ말이군요 |

| agatha_set 시그널이넘능력있어서그래 꾸닥 |

| tbfma_67 헐ㄹㅌ그러다 걸리면 같ㅌ이 야근 해애겟ㅅ조? 그것두 탈주... 시그널: |

| agatha_set 헐...아니에요 유진이 당뇨걸릴때까지쏠거임
큐조와요 시그널한테안들키게 신발두벗구 ..< |

| Centrol_playcum: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

| 시그널 상사됨?? 그 회사는 이제 탈주했다간 엄벌에 다스려질것이니;; |

| tbfma_67: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

| 시그널솔직히상사돠면 패치같이될거같< |

| 시그널한테안들키게탈출하면소원을이루어준대< |

| 아 광대 아포 엉엉 시그널에 맞춰서 장가갈 수 있을까~🎵 아 웃겨 엉엉 너무 웃겨 |

| BAMnight_ 아 난 왜케 가리는 커뮤가 많냐
사실 요즘엔 캐짜기 귀찮아서 더 안뛰는듯
신청서만 완성되면 뛰니까... 시그널타임도 내가 어탐을 뛰게될거라곤 예상1도못했았는데... 참잼게뛰엇ㅅ지 후하핫 |

| 시그널 빨리 했으면좋겠다 진웅아재 |

| 시그널 재미있을것같아.. 좋아하는 내용 |

| 치인트너므재밌두 근데발써딴드라마첫방뜨는거보면 금방끝나는ㄴ가..시그널인가뭐시긴가 그거.... 무승한달도안하냐 그게머야😭😭😭 |

| 또 시그널 예고편 한다.... 리제훈 킴혜수 .... 무릎꿇 |

| 와 시그널ㄷㄷ |

| 시그널 존트기대되닊하 빨리보고싶다 |

| 아무튼 시그널 너무 기대돼 |

| 자정, 오전 12시를 알리는 시그널과 함께 찬미의 밤은 시작된다. 이 곳에서 쉬어 갈까요, 부드러운 남성 DJ의 목소리가 읽는 자신의 활자는 언제 들어도 낯간지럽기만 하지만. 라디오 부스 안에서 종이 넘어가는 소리가 하얗게 울린다. |
![[순정대구쇼케내가간다전해라] 띠올
@Ddior__ Ddior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652644540715008/C_OcvZ-F_normal.jpg)
| 치인트 재밌나 응팔도 안 봤는데 여러분 시그널은 꼭 보십쇼 |

| 야다 1집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였던 분은 tvN에서 미생의 PD이셨고, 드라마 시그널 준비중이라고ㄷㄷㄷ |

| 어머. 기타 치는 분이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슈가맨 |

| 미친 먼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프로듀셔여 |

| 뭐여 미생 시그널 피디 야다 멤버였.. |

| 헐 대박 미생도 시그널도 헐 야다 출신 피디 피디 우와 |

| 대박이구나 기타리스트 이재문이 pd로.... 미생했고 시그널 한다고 하니 자연스럽게 홍보 |

| 헐 야다 전 멤버가 미생이랑 시그널 피디라니 |

| 헐.. 야다멤버 미생과 시그널 피디라니 |

| 우리는 행복한 소수
- 그래씨 메세지 확인 중이세요?
네
- 한석율씨 메세지인가봐요
아, 어떻게 아셨어요?
- 그래씨가 한숨을 쉬어서 알아챘다고 차마 말하지 못하는 제작진… 급히 인간극장 시그널 |

| 시그널 타임 톡신. 모래랑 방사능이 섞인 방사능 인간인데 내가 얘 앓이할려고 이 태그를 달았다고 무방할정도로 내가 많이많이지금무지하게 애끼고 있음!! 솔직히 호캐가 따로 있었다가 어느순간 얘가 날 퍽치는데 |

| EmperorAvel 데블스혼 시그널이 야구에선 투아웃 핸드시그널 |

| 드라마 덕후는 태양의후예랑 함부로 애틋하게랑 시그널 기다린다외장하드에 모셔야할 드라마들보보경심은 당연히 말해 입아프다 진짜 |

| 시그널 캐스팅 개쩐다 일단 치인트부터 |
![[대운동회z26]D-22
@TDYellowR TDYellow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06649059278848/uOtxvcad_normal.jpg)
| 5rcaduckoo
헉 이번주일!!! 두근두근
이번에도선입금인가오!!!!.?!!대운동회때 랜딩시그널이랑같이수령하면되는걸까요..!
는 청황2세북은언제나오는거조 취조실형사톤 |

| 저는 시그널 보고 싶어요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아니면 시그널 볼날이 3주 남았다는 뜻! |

| 순애렌즈 사랑의시그널린린보단 나은데 진심 거지같ㄱ3ㄱㄱㄷ다 요즘 이벤트곡들 익스 다 왜이래 |

| GTA5 같이 습격할 분 구합니다 퍼시픽이고 시그널입니다 무한 |

| blockb_eunji 둘다 해드릴게여.. 시그널비 화질 좋은거 찾고 올려드릴게여! |

| 시그널보고싷어...
이제훈 ㅂㄷㅂㄷ |

| ㅏ...아...아 시그널 아...아... 추리스릴러 완전좋아함 |

| 시그널도 재미쓸꺼같넴 |

| 롭딕 손수건 뱃시그널 박힌거였나 넘 귀엽닼 |

| 「곁에 있으면 손을 뻗으면 분명 두사람에게 확실한 답이 있어」-UNBALANCE, 시그널P |

| ghendkahsem 헉 뭐지??그럼 네트워크 또 만들게요! 시그널타임3 3969
하마치~! |

| 폭스툰 달력이 왔다.
과연 단체샷에 못찾았던 엑터스가 어딨을까 했더니 시그널이 있었다... 난 또 해리포터 그런건줄 알았는데 시그널... |

| 이 시그널가 태국 자막을 만들기 관심은 확정음! |

| 9_ping9 빨리 끝나고 시그널 보고싶다 이거에요~ |

| 시그널22일첫방 |

| 님등ㄹㄹ들아ㅏㅏㅏㅏㅏ
방금 드라마 광고하는데
시그넣?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 조진웅이랑 김혜수나옴!!!!!!!! |

| 꾹쭈 마찬가지야! 은근 슬쩍 나 위하는 척하면서 나에대해 비웃는 시그널 하는것 모를줄 알야? 생일이면 나이 곱게 먹거라! 너가 큐삐뜨 화살 맞았다고 하며 유아잉 이름 불렀지? 같은 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 숑혜꾜까 요자한분과 새해 인사를 하니까 |

| 내가 이말해도 또 나에 대한 시그널 할거지? 이쭌끼 오빠 반응 지켜봤다가 또 나 괴롭힐거지? 안봐도 비디오다. 이쭌끼씨 뮤슨 잘못이냐? 이리가도 저리가도 너무 이상해... 이건 말도 안되... 이쭌끼씨 내가 어제 기부한다고 내멋대로 말한건 미안해요. |

| 나 괴롭히지말구! 니가 뭐 갖고 싶다 고 이쭌끼 오빠가 널 사랑해줄지는 미지수지만... 직접 이쭌끼오빠랑 딜하라고! 왜 가만히 있는 나를 시비거냐? 쩐헤삔 너 여자가 고따구로 굴면 안되! 너 테그보니... 나 몰래 너가 비웃는 시그널인거 알어! 웃겨! |

| 근데 이쭌끼씨는 땐과는 다르게 양다리 걸치는 것도 아니고.. 뮬론 이쭌끼씨가 땐이 나한테 사랑이네 결혼이네 지난 3년 말해온것같이 내게 이뚠끼씨가 드리대지않고 나를 멋지게 도와주는 감사한 분이야. 근데 쩐헤삔 너가 하는 시그널에 이쭌끼씨는 선긋잖니. |

| 이런 말을 들어야 하는 이쮼끼씨는 뮤슨 죄냐? 땐이하고는 차원이 달라. 딱보니까 이쭌끼씨는 쫀혜삔 너에게 선을 잘 긋는데 너가 앵겨서 시그널하는거 알아.
땐이는 나사랑한다고 지난 3년 매달리면서도 저외국여자애를 옆에 끼고 지냈거든 땐은 내슈타일아니야. |

| 고로, 뿔상한 쩐헤삔 내가 너때문에.. 이쭌끼씨 잘 안해주고 못해쥬고 인사 정도만 하는데도.. 너는 나에게 시비만 하지? 내가 너 좋아하는 배우라고 말하고 자꾸만 화해롭게 말해줬음에도 틈만나면 교묘하게 나한테 시비시그널이지! 이 불쌍한것아! 에혀. |

| 아... 이쭌끼씨가 너 남동생 환자로 비유해서 이쭌끼씨 발다쳤다고 하고 너랑 이쭌끼씨랑.. 같이 밥파스타 먹었다고 시그널한거구나..
어쨌거나. .. 쩐혜삔 너 참.. 못됬구나...
너가 불쌍해서 내가 자꾸만 널 미워안하려고 좋게 말했는데 넌 왜그래? |

| pintor09 시그널은 언제쯤 |

| Glintsignal 아모르 예뻐 럽시그널이랑 비슷한 느낌>< |

| drivebrain: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

| 시그널은 또뭐람 그냥 영환줄 |

| mylokistrike 아 찾았다 에프엑스 시그널이었다 |

| 시그널 존잼인디 |

| 라디오 주파수를 돌리다가 어느새 바뀌어 있는 씨네타운 DJ의 목소리가 따뜻하니 좋아서 멈춰서 듣고 있는데 시그널 끝에 들리는 박선영의 씨네타운. 응? 박선영? 박선영. 박선영 아나운서라니. 오늘부터 씨네타운 애청자 해야지. |

| 응팔
덕선이는 동룡이랑 결혼하고 최택이랑 정팔이랑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응팔 어여 끝나고 시그널이나 했음 좋겠다
현재씬 남편이 하는 행동보면 동룡이 같은데....어디서 궁예질 한거마냥 동룡 덕선 연예인되고 연예인커플 됐으면 |

| 체이스가 죽고, 체이스의 시그널 바이크?를 고우가 쓰는 전개면 저는 넘치는 ㅁ력과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행위에 절규흘 할 것입니다. |

| tangbell_ss 캬 조진웅 이제훈
응팔후속 시그널20시-내딸금사월9시40분-동네의영웅 11시 루트로.. |

| tangbell_ss 전 시그널볼거에여 갓혜수 |

|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

| luna_luvluv: 시그널 인터뷰 |

| fish_globe 전화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시그널! |

| 린린 시그널을 무시하면 위반 딱지 끊어버린다-? |

| 이번 남쑈에서는 그냥 오버브릿지 레디의 일렉트론 샘플러가 나왔으면 좋겠다. 시그널 디그레이딩 하는 DAC 쓰고 타임스트레치 알고리즘 다수랑, micro granny처럼 그래뉼러 샘플러여도 좋을 듯 |

| 시그널 첫방 언제지 .. 볼 게 많아서 행복해 .. |

| 어제 치인트끝나고 시그널 예고편 나왔다니 치인트 걍 본방으로 볼걸
응팔끝나고도 틀어주려나?그럼 응팔도 본방으로 봐야지 항상 다운이었지만...☆ |

| charmkkk: 시그널 조진웅 |

| 506_my_BH 오비단향꽃무는 제가 고전물덧쿠라서 봣엇는데 시그널이랑 연애시대 보러가야겟네여 |

| 치인트 본방사수 못했는데 트위터를 보아하니 으헠 티비엔에서 겁나 예고편 때리며 홍보하던데 ... 난 시그널이나 기대해야지 조진웅 이제훈 핥😍 |

| BABY506_ 시그널,,,,,, |
![[탐라의 원혼] 모닉
@m0nik_E m0nik_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691908825956352/TUa8TT2X_normal.jpg)
| 애플뱃 배트시그널 베일뱃보다 뚱뚱하고 짤뚱한거 너무 귀여웍ㄱ |

| bump_of_life 님 근데 진짜 라멘 먹으러 가요 <<<이거 진짜 라면 먹고 갈래? 처럼 진쟈 먼가 우리만의 시그널 됏 라멘에 태그 한 번 해드립시댜 meltthesuga |

| 아까 실검 7위에 시그널 떴어서 헐!! 했는데 캡쳐하려고 보니까 사라져버렸구나... |
![[새벽별]차들단(인용알티 다메다메)
@deuldan deul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252160679337985/_-S8ISZj_normal.jpg)
| 아 개발려... 나 진짜 홋공을 엄청나게 미는 호우분잔데 소음시그널에 넘어갔다 석순 만만세 |

| BRONZExIRON 시그널기사~ |

| ???? 지금 실검 7위 왜 시그널이에여? |

| 아 맞아.... 시그널 있지 참 |

| SpringSnow346: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

| 나중에 시그널도 봐야겠다 대작삘 |

| 으앙 미쳤나봐. 치인트 끝나고 시그널 예고편하무 혜수누님이랑 ㅣ제훈 케미 봐 이ㅈㅔ훈 파수꾼 미모로 돌아옴 내가 좋아하는 얼굴 퓨 |

| 시그널에 모든걸 걸겠어... |

| 시그널을 볼까 말까 |

| yourjamong17 ...시그널로 갈아타야겟어요.... |
![랑슈크림❄_첸민⚡[에리파티하자!!]
@minsoku_S2 minsoku_S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591430599151622/2n8DqRa5_normal.jpg)
| 시그널 치인트 역시 갓티비앤 |

| 시그널 예고 오 오 오!! |

| 진심시그널꼭봐야지 |

| 그래 시그널을 봅시다 |

| 시그널도 넘 기대돼 |

| 헉 시그널 혜수언니 |

| 시그널 너무 기대돼 |

| 시그널 예고 ㄷㄷ |

| 그게 왜 많이 알려지지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수십억창당과 당운영자금?을
안의원이 부담할것이란 뉴스!!
원내교섭단체에 연연않겠다는
시그널을 그때 준것이라
개인적으로 판단했는데
아무튼 삼자대결 각오하란
오늘 발언은 막연한 불확실성을
대부분 제거한것이라 본다 |

| 시그널 첫방 언제지..그거 보고싶다 |

| 시그널이 응팔 후속이구낰... 응팔... |

| 아 빨리 시그널이나 했으면 근데 또 막 재밋을 거 같지는 않고... 느낌이.. |

| 헉 시그널 언제하지 |

| homonaS2: 상반기 드라마 봐야할것
1월
육나, 응팔 ing
tvn : 치즈인더트랩 4일 시그널 22일
2월
kbs : 태양의후예 10일
3월
mbc : 굿바이미스터블랙 16일
예능
1.1 꽃보다청춘 아이슬란드 |

| actormoon 저런 멘트를 공개적으로 날리는 김무성이 머리가 나쁜것이 아니면 개헌저지선 돌파할 수 없도록 방해할 수 있으니 박근혜측에 타협하자고 시그널 보내는 것일 수도 있고요. |

| 그래서 빨리 응팔끝나고 사이렌 ? 시그널 ? 했으면 |

| JongBeom 오옹 저두 카밍 시그널 공부중인데
강형욱 훈련사님의 교육 되게 좋아요...보듬 강형욱 훈련사님 이용 |

| sment_duck 근데 시그널목소리 개활발햌 |

| 이 트윗을 쓰는순간 시그널 광고가 나오는데 분위기 오지고요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이라니 말 다한거아니냐 거기다 과거로부터 온 무전으로 미제사건 해결 기절 |

| 시그널 빨리 봤으면... |

| 앗 그래 트윈 시그널 |

| 3. 시그널. 개인적으로 핑테 최애 노래라 이건 꼭 했으면 좋겠다.. |

| _jaeleejung1215: 빨리 시그널봣음조켓다..지눙조 청초한것좀 보쟈.. |

| 빨리 시그널봣음조켓다..지눙조 청초한것좀 보쟈.. |

| 시그널 언제하는거니 |

| 에펙 시그널 넘 조음.. |

| 시그널 인터뷰 이어지는 내용2 |

| 시그널 인터뷰 |

| JR 야마노테센 플랫폼에서 철완 아톰 시그날이 흘려나오던 역이 타카다노바바 에키였던가?
문득 아톰 시그널이 생각났다. |

| Lois_sora 개의 카밍시그널이라는 언어 중에는, '앉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있습니다. 배달원의 특징중 하나는 들어오자마자 자리에 앉는 것이죠. |

| 드라마 시그널...기대된다...! |
![[1/10배훔누] 오이카와HEE
@oikawakage819 oikawakage81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178189346672640/AXDqPpua_normal.png)
| JJoDD0o 탁상은 이 시그널? 이거 하나뿐이어요! 아마 일러가 저게 초기에 그냥 홍보용으로 나온거 같구! 하이큐 달력은 항상 탁상, 애니메이션 벽걸이, 코믹스 벽걸이 총 3종으로 나와요! 탁상은 이 시그널이 한종만 있어요! |

| oikawakage819 앗 헐/??? 이건 시그널 탁상 달력인줄 알았는데..! 이 커버용 아닌가요? 아님 두 달력이 같은건...가...? 그럴리가 없는데..808 |

| ecri11: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

| 이제훈도 엄청 좋아했는데 작품 선택이 계속 미쓰라서 포기함 시그널은 대박나길 |

| 마슈...울...L ;ω; ┘三└ ;ω; 」손가락을...페페펫...응♪
※여름 코미케에서1st앨범「꿈색시그널」판매합니다。150P씨의Logic strike에서 함께 합니다. magician's operation |

| JongBeom: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

|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

| 시그널 언제 하냐 우리 제훈이 |

| 아 진짜 반려견 행동공부 너무 재밌다. 동물의 카밍 시그널에 대한 공부와 관찰 짱잼. 졸잼. 유익. |

| 린린시그널 아사퐁버전 |

| notre_dame32: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

| "Sasa 44 : 보통 새벽 3~4시에 기상해서 cnn bbc ytn 을 틀어 놓고 인터넷을 동시에 합니다. 6시가 되면 공중파가 시작합니다. sbs의 시그널을 들으면서 서울 뉴스를 보고 6시15분이 되면 손석희를 듣고, 7시에 107.7을 듣고, |

| 오오 큐큐시그널 에코백 재입고 되어따! |

| 배재정으로는 쉽지 않아보임. 손수조도 이기지 못한다면 정말 시그널이 안좋다고 봐야. 당연한 얘기겠지만, 배재정보다 더 경쟁력 있는 후보가 경선 신청을 해줬으면 하는데 부산이니 쉽지는 않겠지. |

| bos_dong 저희집녀석은 삐지긴커녕 애교충만 와이파이의 시그널만큼 행복감도 충전되는거 아니겠숨니카! |

| 아예 배트 시그널이라도 틀어놓고 훔치지 그랬니? |

| sajangceo pudding_hacks 헉 마ㅏ자여마자여아ㅏ아나 시그널 애들끼리 예능 버라이어티해도 잼겟다 |
![프로탈주러 사장 [♡컵]
@sajangceo sajangce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18374163087360/l4YgBCww_normal.jpg)
| chiming_ONE 크으으윽 시그널 악단...//// 쿠우는 심벌즈나 엄청 큰 츠럼본같은거 하고 이비 목마태워주고 싶어요 // !!!! |

| 자캐의_이름_뜻
헤이즈 Haze 는 안개
시그널 signal 은 신호
체리 cheri 는 사랑스러운
범은 호랑이
호는 여우
솜 som 은 솜누스의 준말 그러니까 잠
미르는 용
시오 seio 는 물결
사이루스 왕이름
로슈 메론슈의 준말 |

| 짠백 파시는분 시그널 읽어보세요,,,, 결미 이후로 젤 좋은것가타,,,, |

| 축구 권장 노래 너의 색 시그널 |

| 맞다 첫병 보려고 했던건데 시그널 정주행 해버렸네... |

| 으어 시그널 다읽고왔다 |

| BOTTLE__MAN 저는 잠수탄 죄인이라..찌를까 말까...고민하고 뒷북을 치는!! 으에엥 시그널 타임 큐트 아이돌 미니보보짜응 내가 많이 좋아해요 보보야 언니야 앓음 보틀맨님 잘부탁드려요!! |

| 응팔 빨리 끝나라 시그널 보게 아무말 |

| ㅁㅈㅁ뉴 오오늘ㄹ 마크 진짜 잼섯ㅅ어요 8시간 날아ㅏ감 낼ㄹ또 같이 해요~~!!! 폭력적인 시그널 유치원생들 사이에서 젤루 고생 많이하신 늑대선생님.. 어깨 조물 마크팸 |

| AtsuNamba: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

| dalring48 깨진 시그널 즈브록카 무조건 들어야하는 곡 |

| 어 그리고 NHK 저 프로는 스가시카오 Progress가 시그널 겸 주제곡일텐데…… 내가 등신같이 순간 뭘 기대한거냐. 될 리가 없잖아. 치워. |

| chiming_ONE 퐁듀님 시그널 타임 레이비 오너 은떫음이에요 늦은시간 팔로하고 갑니다 ▽ |

| 시그널 타임 반을 말하는거라구 |

| sevroun17_ 소음시그널...? 읽어보게따 |

| 10. 시그널 찬백 아버지가 차린 외쿸 선상?해변?레스토랑에서 켜니 덮쳐서 도둑뽀뽀하다가 아버지한테 뒷통수 철썩 맞고 귀때기 잡혀 끌려가는 열 죤나 너무좋음😇 |

| 소음시그널 보는데 이석민 하 뭐지 사진보는데 개발려... |

| 드라마 시그널은 꼭 봐야겠다.. 하.. |

| 시그널의 포인트는 국ㄱ자 |

| 이번엔 시그널 |

| GGaRaMM_protect 가람님 삶의 낙이구나! 나는 곧 방영하는 시그널을 삶의 낙으로 삼을 거야! 우리 둘 다 드라마 인생! |

| HanaviiC 1월엔 뭘봐 들마도 후샏 ;;; 시그널도 응팔 미뤄지는 덕택에 밀리고 치인트는 5분짜리보고 25살 대딩은 그렇지않다고 소리만 |

| 상dvi 꽂아놧는데 지혼자 다른 시그널 잡고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

| 소음시그널....언제 또나오지 |

| 시그널 빨리 보고 싶다 |

| 소0음7시그널 재밌다..재밌다...재밌다...재밌다..다음편보고싶3ㅏ.....다음...다음...... |

| pjy679 아, 샆하고 와서 지금봤어요 그러게요 시그널타임.... |

| 갓음시그널 믿고 천국가세여 |

| 시그널도 봐줄거지 지희야.. |

| 본능은 상대에 대해 생각보다 많은걸 알게한다. 무언의 시그널이 말이나 행동보다 더 많은걸 알려준다. |

| 0h_my_sik 핑크테잎오 존좋...에어플레인이랑 미행이랑...시그널이랑....첫사랑니도 좋고.....굳바이서머도 좋고..... |

| 헉..소음..시그널..재밌다...... |

| LILLU94 그러니카요.... 꼬옥 길드이름도 시그널 타일하고... 히죽 |
![[새벽별]차들단(인용알티 다메다메)
@deuldan deuld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252160679337985/_-S8ISZj_normal.jpg)
| 소음시그널 오늘 새벽에 다시 정독해야지 나레기 머리딸려서 이해를 못함... |

| 이제훈 보고싶다,,, 시그널팀 주말이라서 일을 안하시는가 떡밥이 없네 |

| 이야아아아앗--!! 나는 고속열차 시그널 레드 를 특수소환! 시그널 레드 는 상대가 다이렉트 어택을 했을 때 강제로 배틀을 할 수 있어! |

| sment_duck 초멘나사이 아니 가히 천재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기획력이십니다! 스엠은 어서 시그널님을 모셔가라! 모셔가라! 그 그것도 좋을 것 같아요 멤버들끼리 2인 1조 짝지어서 메리유.. 호모렌즈장착 |

| 실제로 어느 분 건강이 위험하다는 시그널은 해외 패션쇼나 방한 사진전 때 가끔씩 나오고 있습니다. 얼굴이 심하게 붓고 있고, 동영상 같은 걸로 보면 그냥 걷는데도 몸 중심이 기우뚱거릴 때가 제법 있습니다... |

| dididada22: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shop_bbi 맞아요. 그건 사람의 시그널을 배워서...! |

| kt_juyeob sk같은경우엔 지금 엄청잘잡히는데 바로옆에 kt전화국이잇어도 시그널은 ㅗㅗ 수준이라.. 밖에나가도 시그널 4칸잡히는경우도 많이봣답니다 |

| kt_juyeob 아뇨 그건아닌데 가족 전부 sk로 단결하자 라고 계획을해둬서요 kt는 울산같은경우엔 시그널이 잘안잡히거나 데이터 끊김현상이 잦아서 좀 실망하면서 써서요 |

| 시그널 김원석/ 태후 이응복/ 함틋 박현석. 셋 다 좋아하는 감독인데, 작가들은 한 번씩 좀 실망한 적 있었던 분들이라 걱정. 대본이 제일 중요한데... |

| amabiliarear: 미쳤다 티비엔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시그널 주연이 김혜수님 조진웅님 이제훈님인데 작가가
>>>>싸인 유령 작가인 김은희 작가님<<<<
>>>>근데 김혜수 여형사 배역<<<<
저 여기에 뼈 묻고 갈게요 https… |

| 2016 대기 중인 드라마 1. 시그널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

| 6412withhun 저 경수랑 준면이랑 시그널님이여 |

| 시그널이 너무 기대된다. |

| iruaa 1_djr123 사실 시그널은 오래 전부터 나타났었죠. 언론통제로 어찌어찌 막아오고 개인이나 일부 집단만의 문제로 포장했지만... 길거리에 쏟아져 나올 파산자들과 실업자들을 마주하게 되는 순간, 다들 당혹스러울 겁니다. |

| luvNpis 아니 월욜날 응팔끝나고 하는건 시그널 |

| 소음시그널 안본사람 없지? |

| Soi_BYH: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

| 만약ㄱ에ㅔ 천악 배틀로얄ㄹ하면 시그널이 시그널ㄹ뿔가지고 유마부터ㅓ |

| 시그널은 모범적인게 아니라…….. 입을 다뭄 |

| ㅅㅣ그널은 물론....엄청..모범될거같은데.... |

| H_BOB1224 밥님 안녕하세요 윌리입니다..... 랜딩시그널 연성에대한 감상 보내주신 것을 보고 이 새벽 벅차 답글을 달았는데 내용이 길어 ...방명록 남겨주신 감상글의 댓글에 썼습니다. 이렇게까지 제 부족한 글을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d4e5f674 스그널시그널이요 |

| 시그널 까메오 변요한 소취
변드윅 티켓팅 성공 소취 |

| sment_duck .... 그냥 시그널님이 스엠 입사하시면 끝날 것 같아여! 단호 |

| 응팔은 안끝났음 좋겠는데 시그널은 빨리 했으면 좋겠다 엉엉 |

| sment_duck 져 시그널님이 쓰신거 다 읽으면서 행복한 상상하구여.. 쓰러지는 저도 보이구여.. ?? |

| sment_duck 힉 시그널님 이거 넘 조아욘.. |
![《아름다움..] 졸작맨 최다이
@commu_Devil commu_Devi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40057264664577/Wqm-qwuO_normal.png)
| ㅁ뭔가...시그널 타임에선... 제대로 그린 로그가..없는...기분... |

| chiming_ONE
+ 체다, 이비 동숲, 시그널 |

| 아 진자 시그널ㄹ타임.ㅁ..엔딩........ 찌찌통증 |

| 아 근데 시그널 트친소인데 1기분도 찾는 트친소 같이 올리면 안되..겠져...? 계이하면서 흩어진 트친다치들... |

| sment_duck 시그널님!!! 맞팔해주시나요!!! 박력 😉😉 |

| 탐라에..시그널ㄹ타임 분들이..잔..뜩..! 흐믓 |

| 리,시그널.이얀.시몬 섹시댄스 우와아ㅏ~~~~~~~~~~~~~~~~~~~ |

| miseng_Jace 피버오너 구아나에요!!! 우리 시그널 화백 미생님 잘부탁드려요~!!!! |

| rustysr426: 시그널 포스터 |
![[안단테/마1] 글써야하는 늘보
@zamslowth zamslowt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66753220067328/2DJG3whE_normal.jpg)
| 오예 두번째 신간
전체 주제곡은 A thousand years고
니코파트는 M시그널-모르나봐로 정했다.
이제 마키파트만 정하면 되는데... |

| ~ing
아나ㅏ 시그널 넘 어렵게ㅣ 생걌ㅅ다 좀 더 쉽게 생겼으면 연성많이 할ㄴ텐데
위에는 엑터스 그릴거에오 |

| 시그널 언졔 해 |

| lBezl 아 리쌤이랑 시그널 파워 웨이브 보면 살아날지도....^^ 두근두근 |

| lBezl 베즈님~?!?!?
말나온김에 시그널이랑 리쌤 웨이브시켜주새요^^ |

| 이콜 시그널 시작...... |

| ㅅㅣ그널 하기 전에는 다 훑어야 내가 정신 차리고 덕질하는데.. |

| 아 소음시그널 갓음시그널!!!! |

| 치인트랑 시그널 완전 보고싶다
시그널은 그냥 기대돼서, 치인트는 궁금해서... |

| 오늘 비하인드 끝나면 예고 정도는 보여줄 줄 알았더니... 그나저나 시그널은 영화인가요... |

| 헐 시그널 1/22일 첫방이야 존잼일듯 |

| 시그널이나 보고픈데 으으 |

| 아 시그널 빨리 보고싶다ㅏ아ㅏ |

| Magi_co: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

| Magi_co: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

| 응팔 언제끝나지 시그널보고싶다 |

| 아 석순 미친거같다 진짜 얘네 ㄹ사귀나봄 워후 석순안파는사람 불쌍하다 소음시그널봐도 이해안갈꺼아님 |

| 59. 59! 아주 좋은 숫자입니다. 전화상 시그널 리포트는 11~59까지 주는데, 앞의 1~5는 해독가능성, 뒤의 1~9는 신호강도입니다. 59면 그냥 전화처럼 잘 들린다는 의미죠! 보통 45 이하로는 통신이 성립하기 힘들다고 보는 것이 편합니다. |

| 소음시그널 안본 석순러가 이세상에 존재한다는게 사실데스까? |

| LOST_MIA_1521 취향이애오! 나 카니지시그널에 언커레이더 끼다가 요즘은 걍 패닝링넣구 유니크모끼고 왈츠임팩꼇졍...0 |

| 이치현과 벗님들. 잊고 있었다. 콘서트도 가고 그랬는데. 한동안 깜빡 잊고 있었다는 게 왜 이렇게 재밌지? 배캠 시작하네. 삼시세끼 본 후로 시그널 뮤직과 함께 떠오르는 얼굴. 참바다씨 |

| 올해 드라마 볼거 : 태양의후예 시그널 함부로애틋하게 |

| 1name1111: 부모가 번갈아가며 bad cop과 good cop 역할을 하는 혼란스러운 시그널과 상벌의 원칙/체계없음이 지속되면 아동은 상황을 논리적으로 분석해 개선하려는 노력을 중단하고 단기적인 전략 위주의 생존방식을 택하게 된다 |

| 추억의 음악 Cristal Method 'High Roller' - 고스트스테이션이 처음 방송되던 날, 시그널 음악을 정하지 않아 임시 시그널 음악으로 사용했던 곡. |

| 티비엔에서 <시그널> 광고하는데 혜수언니 개이쁨 |

| 이래놓고 '거래 활성화'란 말 뜨면 그게 딱 '폭탄돌리는 중입니다'라는 말인데, 과열되면 그만큼 터졌을 때 빵 터지는 것인지라, 올해 부동산 거래 추이야말로 잘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이 올라가고 거래량도 올라가면 나쁜 시그널인 것으로; |

| 경기 감퇴가 너무나도 눈에 뻔하고 침체가 아주 그냥 시그널에 묻어나는 지금, 적당히 연착륙할 수 있게 임대료 상승 제한이라도 어떻게 시장에서 시도되어야 한다고 보는데, 신년부터 임대료 올라간다는 소식들이나 들려오고 있으니 하하 이거 참. |

| veical_tree 시그널 바이크! |

| 시그널체이서를얻는과 동시에 브건은 쩌리가되는 관계로 사실 벨토상이 더 좋을수도있습니다 |
![[디페/E09] LEKHA
@kdy6372 kdy637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95588087700332544/EEkGNjIF_normal.jpg)
| 체이스님 시그널바이크가 있긴한데 마상을 주는 시그널바이크.... |
![가면라이더 남몽뭉[고스트 1화]
@mongmung777 mongmung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9952429375344640/P9chHgW1_normal.jpg)
| 체이스님 시그널 바이크 갖고싶다... |

| I_Junhyeok_U 흡.. 신퀴... 그럼 뱀검 기대해봅니다😢 사실 텐도 너무 재밌었던!!! 오씨엔 드라마👏👏 시그널 제일 기대작입니다 라인업도 너무 맘에 들고 얼른 보고싶어요 히히 |

| I_Junhyeok_U 마쟈여! 정말 계속 해주셨으면... 근데 더 이상 안한다고 해서 아쉽고 이번에 팁엔에서 시그널 기대작이구여! 그래두 뱀검 같은 스토리가 진짜 재밌었는데_ |

| ㅣ로케 영화포스터처럼 생겨도 될일이냐구..😙 시그널 꼭본다 |

| Namu2Namu: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

| 탐라에_큰소리로_외쳐보자
조진웅!!!!!!!!!!!!!! 싸라해!!!!!!!!!!!!!!!!!!!!
시그널 대박 소취!!!!!!! |

| 지금 너의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연인들에게
반짝임을 전하고
꼬옥 안고파 너를 |

| 마음의 오르골이 열려 울려퍼져
조그마한 행복 용기도 연주하지
지금 네 눈에 가득한 미래
말은 영원한 시그널
DON'T FORGET TO TRY IN MIND
사랑은 jewel보다
모든 걸 반짝이게해 |

| msung_cmn_: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

| 시그널이 새해인사하는거ㅓ...
왠지 ㅣㅈㄴ짜 하기싫은데ㅔ 톨님이 억지로 한복입혀서 하는가같이ㅏ |

| 시그널 봐야게따 지금 내 마음이 겁나 차디찬 얼음산이라 따뜻한 글을 볼 필요가이써....!!!!! |

| 저번 이벤곡이었던 린 솔로곡 사랑의시그널 린린린도 좋지만 순애렌즈..짱.. |

| 시그널 바이크!시그널 코칸!카쿠산! |
![[메인트윗 확인] 신사그린
@Gentle_DO Gentle_D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948006233030656/oLkDmz5X_normal.jpg)
| 아 역씨 tvn... 시그널빤니나왔음좋겠다 |

| 7____15: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

| 공유기 조금 갈구면 시그널 세기로 거리측정하고...? |

| 치즈인더트랩 1/4~ tvN 월, 화
한 번 더 해피엔딩 1/20~ MBC 수, 목
시그널 1/22~ tvN 금, 토
태양의 후예 2/24~ KBS 수, 목
함부로 애틋하게 6/29~ KBS 수, 목 |

| 갓음시그널 |

| 아니사실 소음시그널보고싶다 |

| SIGNAL_smtown 시그널님 감사해오 !!!!!!♡♡♡♡♡♡ 새해잘부탁해여..힛 |

| 시그널 동영상 겁나 업뎃핸네 ㄷㄷ |

| 소음!!!!!!!!!!!시그널!!!!!!!!!!!!아시는분!!!!!!!!!!!!!!! |

| luna_luvluv 저두 잘 부탁드려요!!시그널 시작하믄 함께 달려보아요 ㅅ / |

| magpie522 엌 네.. 하찮은 덕후는 없는걸로! 😂😂 저도 혁권 배우님 좋아해요 🙆 길태미라고 칠뻔했😂 시그널 기다리고 있는데 시작하면 현생이 없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네욬 덜덜.. 헤헤 잘 부탁드립니당 |

| luna_luvluv 저는 지눙시도 갱장히 좋아하기때문에...///ㅅ/// 루나님 지눙시 팬이시라 몰래 팔로 해봤어요 지금 시그널을 무쟈게 기다리고 있읍죠♥ |
![[시그널기다리는]나호
@naho6743 naho674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104520615952384/pnEERt2T_normal.jpg)
| 아 재하니 시그널 빨리보고 싶지만 응팔도 계속 봤으면 좋겠는데 시그널을 보려면 응팔이 끝나야하고 하 맴찢 |

| 이제훈미쳐따. ..........♥.......덕질한지 먀우 오래됫지만 떡밥이 슬금슬금나오는중이라서 넘행복........응팔언제끝나 ....시그널봐야해.... 응팔도 물론사랑해 |

| 윽..시원한 향은 실내에 있을 땐 바르면 안 되겠다...조금 독해실외에선 최고 좋은데아저씨들한테서 날 거같은 남자향수냄새!!! 아..리멤버 박 변호사 보고싶..드라마 시그널 배우들도... |

| 시그널 빨리 했으면 |

| 시그널 재밌었으면!!! |
![[아라타 예쁘다]로카이
@rorykai12 rorykai1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3837275688534017/TQY4VXS9_normal.jpg)
| dkakdeo 그리고 신니상이 왜 여기온거냐며 어떻게든 다시 살려보겠다며 이승으로 보내고 99일 안에 시그널 바이크 15개를 모으는... 뭐래 |

| 밖에서 그것이 알고싶다 시그널 들리길래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하면서 달려갔는데 엄마가 문열린줄알고 신고하려고 했다 |

| 내가 저 옷에 가면라이더 벨트를 차겠다고 시그널바이크까지 도색하고있어.. |

| HH_C8 이 글을 *시그널*님이 부정합니다 |

| 용돈을 받고 돈막쓴다고 욕먹을거 같긴한데...무튼 수요조사 마하벨트 현재소유중! Dx 마하,sg 데드히트 있는데요 드라이브 완구 사고싶은데 뭘살지 고민되요 투표외에 3.시그널바이크 4체이서완구 추천해주세요! |

| 소음시그널............................... |

| 판데믹 정주행을 마쳤다 \'ㅆ'/ 내 최애ㅐㅐ
1. 블렌더 영원히
2. 바스타드
3. 시그널
흑흐흑 판데믹 최고 님들아 판데믹보셈 |

| 와 저 시그널. 이문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완전 오랜만 |

| 아니나는 리멤버도 다 못보고가고 시그널도 못보고가고............. 오열 |

| bunny057: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

| 5rcaduckoo 윌리님 랜딩 시그널 잘 받았습니다 어제 왔지만 제가 어제 집에 없었던 관계로 오늘에서야 늦은 인증 남깁니다 책 잘 읽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