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밖에서 문재인이 기다리는지 몰랐다, 이희호여사가 나를 지지한다, 고 태연하게 거짓말하는 사람이 새정치를 한다는 나라인데, 윗동네에서 수소폭탄이라고 주장한들 그러려니 하고 웃어넘겨야 하지 않겠나. |

| KBSnews: KBS 뉴스속보 국정원, "폭발력 적어 수소폭탄 아닐 가능성 있어" |

| joseph_kwon: 북한이 수소폭탄 터뜨렸다는 호들갑이 한국이나 미국이나 시끄럽군요. 자기 안 봐 준다고 저런 시끄러운 쇼를 하는 북한도 그렇지만, 안보 관련 호재가 나왔다고 웃는 얼굴 감추려는 한국 정부도 보기 딱합니다. 사실 둘 다 서… |

| de_comma: 2016년 북한: 수소폭탄 실험 완전성공 발표
2016년 남한: 정신을 집중해 바위에 화살을… |

| KBSnews: KBS 뉴스속보 합참 "北 핵실험, 수소폭탄 실험으로 보기 어렵다" |

| kjsultra: korean770: 북한의 수소 폭탄 실험의 뉴스로 뭍혀가는 일장기 |

| koreamokmo: 오늘 이희호여사님 지지관련 오보뉴스 주최가 문재인대표였으면 새누리,일베,종편,안철수지지자.조중동 합세해서 얼마나 비난 했을까. 아마 북한 수소폭탄실험뉴스 덮었을수도 있음. |

| NPR에서 기자 인터뷰. "북한은 수소폭탄 이라고 하지만, 보여지는 증거는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문제는, 국제규제는 별로 먹히지 않으니 '중국'이 얼마나 화가 나서 그 문제를 처리할 것인가?" 라며 물음표로 끝냄. 근데 한국이? 너나 잘하세요. |

| lemonaid1206: 수소폭탄이 무섭다고는 하지만 기껏해야 물리법칙하에 만들어지는 것이지요.
우리 행정부 수반은 벌꿀을 조홀라 바쁘게 굴릴수도 있고 누에를 나비로 만들며 화살로 바위를 뚫는 등, 자연의 섭리를 초월한 기적을 행하시는 분… |

| trimutri100: 하긴 우리에겐 명궁 공주님이 계시는구나. 정신력으로 화살쏘면 그깟 수소폭탄 따위. 공중요격이다!!
껄껄껄껄.
돈 워리. 반도의 국민들아. |

| steppenwol: 부칸은 수소폭탄 성공했다고 핵보유국 반열에 올라섰다고 자랑질..
나만은 정신력으로 바위를 뚫는 화살을 쏠수 있다고 자랑질.. |

| 수소폭탄이든 잣이든 어쨋든 맞으면 죽는고야 병싱들아 |

| gks2828: 북수소폭탄실험성공보도에 허둥대는 정부당국을 보면 한심하다못해서 기가막힌다.전군에 비상걸면 뭐하니?미국행님에 전화질하면 뭐하니?위안부문제에 합의본 여왕에게 잘했다고 박수친것은 안보때문에도 일본과 척을 질수 없기때문이었다.철딱서니… |

| _Akamig: 레딧 놈들 북한 수소폭탄 터졌다니까 전쟁나면 남한군이 선풍기로 밤에 암살하고 오면 된다는 드립을 치고 있다 |

| AppleDotnae: 헬조센의 이름을 딴 원소 헬륨은 수소폭탄 터뜨리면 만들어진다 ㅗㅑ 이름 고증보소 |

| AppleDotnae: 수소핵융합을 하면 헬륨이 생긴다. '헬'륨이다. 그렇다. 수소폭탄을 터뜨리면 헬조센의 이름을 딴 원소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

| 저 나라의 군인들은 핵폭탄이나 수소폭탄을 화살이나 정신력으로 이겨내야 한다... |

| 헬조센의 이름을 딴 원소 헬륨은 수소폭탄 터뜨리면 만들어진다 ㅗㅑ 이름 고증보소 |
![김정인 [출금조중동]
@postmd32 postmd3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8748053889884160/qzcMBK3a_normal.jpeg)
| jjicksa: 이 멍청이들아, 수소폭탄이든 아니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우린 근처에도 못가고 있다는 사실이 아닐까? |

| 수소핵융합을 하면 헬륨이 생긴다. '헬'륨이다. 그렇다. 수소폭탄을 터뜨리면 헬조센의 이름을 딴 원소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

| 와아아아아아아아아 북한 수소폭탄 성공해때......돼지새끼가 또 일 벌인다 |

| 북 수소폭탄 실험--대한민국 군은 수소폭탄이 아닐것이라 무마/회피/강변한다..SLBM발사 때도 가짜일것이라 했다..이게 대한민국 군인가?미국과 연락,긴밀히 협력.공동대응 한다고 선전전이다..대한민국 자주권은?생존권은?왜,북격멸을 외치지 않나.. |

| NPR에서 북한의 핵실험 얘기를 하네요. 북한은 수소폭탄 실험이라고 하나 증거는 없고, 그것이 증명되려면 시간이 한참 걸린다고. 니네가 언제부터 글케 북한말을 잘 믿었어? 북한은 거짓말 쟁이라고 국정으로 갈쳤자나. 그래서 나도 북한말은 안 믿어. |

| knue99: 박근혜가 정신을 집중해 화살을 쏘면, 김정은은 수소폭탄을 쏘네. |

| histopian 저넘들은 원자폭탄에 이어 이젠 수소폭탄까지 가졌다고 자랑질 하는데
저넘들 보다 수십배 많은 국방비에 다가
안보를 입에 달고 사는 우리 집권세력은 도대체 여태 뭘 했을까요?
정신과 혼으로 수소폭탄을 날려버릴 자신이 있는 걸까요? |

| moderate_yeon: 수소폭탄 터지면 산소폭탄 터뜨리면 물폭탄으로 바뀌는거 아님? |

| djtex365: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 |

| 뭐야 나 이제 북한 수소폭탄 어쩌구 들었어 뭐지 뭐야 뭔데 |

|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北 "수소폭탄 실험 성공" 주장이 석연치 않은 이유 / YTN" |

| 근데 수소폭탄은 갑자기 뭔 얘기임 김정은이 방귀라도 뀌었수? |

| kmlee36: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깎아 내리려고 하지만 말고
자세하게 알려라.
원래 신뢰를 잃은 정권이라
정부 바표를 안 믿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저 국민은 불안해 죽겠다. |

| 저거 수소탄이 아니라 유럽에서는 수소폭탄으로 공개했던데.. |

| 한반도엔 2개의 수소폭탄이 있다
남에 하나, 북에 하나
다 아시지요? |

| 아 생로병사의비밀 오늘 결방이다. 갑자기 무슨 긴급좌담 한다네. 빌어먹을 북한 수소폭탄 |

| moderate_yeon: 수소폭탄 |

| kdchoi51: 북한이 수소폭탄실험에 성공했다. 정부는 상응하는 댓가를 치르게 하겠다고 호언했지만 사실 핵위협에 대항할 수단은 핵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핵포기를 선언한 한국은 한미동맹을 통한 핵억지력뿐이다. 아무런 대책도 관심도 없이 쌈박질… |

| yjeden2: 국방부, "대북방송재개검토중" 발표 대한영
북한공산주의자놈들은 정상적인간으로
보면큰일 미친광도집단이다 수소폭탄 보다 더무섭고 파괴력이강한 대북스피커방송 밖에없다 앞으로는 북괴놈들이 무릅꿀고 무슨소릴해도 절대 방송중단하면않된다… |

| 박근혜가 정신을 집중해 화살을 쏘면, 김정은은 수소폭탄을 쏘네. |

| 김대중이 그랬었죠. 막퍼주면 북괴가 감읍해 바뀔거라고... 햇볕정책을 추진하고 미화찬양한자들을 수소폭탄형에 처했으면 속이 후련하겠네요. 막퍼주지 않으면 중국에 붙을 거라고 공갈친 종북노들 참 좋겠네요. |

| 수소폭탄 |

| moderate_yeon 수소폭탄과 산소폭탄이 같이 터지면 수소와 산소가 물이 되고 폭탄만 남게됩니다 |

| nanseseomin: 반기문 대권계획 1호
북한방문은 수소폭탄과 함께
물건너 갔구만 |

|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소식에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왔음을 실감한다 |

| 원폭 수폭이 무서운게 아니라 김정은이 두려운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암약하는 종북반역세력이 무섭습니다. 설령 수소폭탄 개발성공 했어도 절대 한반도에서 사용 못합니다. 똥돼지 녀석 아무리 썩두라도 제 뒈질짓은 안합니다. 호들갑 떨 필요없이 의연해야 |

| 수소폭탄 터지면 산소폭탄 터뜨리면 물폭탄으로 바뀌는거 아님? |

| 100HyeRyun: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선거때만 되면 터지는 북한 이슈.새누리당의 가장 우군은 북한인 듯. |

| youalliwant: 북한 수소폭탄 실험에 박근혜 대통령이 정치권의 모든 정쟁을 멈추라 주문했다. 풉 |

| RNarsis: 공주의 정신력드립이 비난을 사고 있지만, 그네공주는 사실 수소폭탄에 대항해 서번트 아처 이광을 소환할 채비를 갖췄다는걸 말씀하신 겁니다. 영령의 전투력이 수폭에 비견된다는 건 주위 덕후분들이 더 잘 아시겠지요 https://t… |

| RO_corea: 수소폭탄 하나 가지고 호들갑들 떨기는.. 대한민국에는 화살 하나로 바위도 뚫는데 걱정할게 뭐 있나? |

| bluepaper815 그럼 정말 수소폭탄일수도 있다는건가요..? |

| 수소폭탄 두 개에 산소폭탄 던질 때, 결합각이 매우 중요합니다. 104.5° 못 맞추면 큰일남. |

| kohjongsok: 북한 ’수소폭탄’에 대해 한미중일 최고 권력층들이야 주판알을 튕기며 바빠야 하거나 바쁜 척해겠지만, 우리들 대한민국 aka 헬조선의 개털들은 대응방법이 딱 하나밖에 없다. 무관심! |

| 북 수소폭탄..우리의 대통령 박근혜는 중국에 가서 무엇을 했으며..시진펑에게 어떻게 남북평화,대화 시그널을 받았나??박근혜는 원미행보를 했으면서도..북핵실험에 한미동맹,미국의 도움을 외친다..북핵실험..박근혜정권후 벌써 2번째다. |

| djtex365: 북 수소폭탄실험..북핵은 대미용이 아니라 대한민국용이다..북 똥돼지들이 뒈질려고 미국을 향해 발사하겠는가..미국을 향해 발사하는 순간..북한뿐 아니라 대한민국이 초토화되지.. 대한민국은 북을 궤멸시켜야 하는 이유다. |

| 하여간 북한 놈들은 참 도움 안 되는 존재다. 중국 증시가 폭락한 지 얼마나 되었다고 수소폭탄이냐. 내수 더 죽게 생겼구나. |

| 북한은 수소폭탄 터뜨리고 새누리는 샴페인 터뜨리고. |
![呆弄Bebe[빈틈]
@bmh83871 bmh8387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0957763615309828/pvN1X7wF_normal.jpg)
| de_comma: 지금이 노무현 정부였더라면 내일 조중동 헤드라인. "통일은 대박이라는 메시지로 북한에게 수소폭탄 실험의 절실함을 독려한 것 아니냐" |

| 북한 수소폭탄 실험에 박근혜 대통령이 정치권의 모든 정쟁을 멈추라 주문했다. 풉 |

| 북한놈들은 수소폭탄이니 핵실험이니 날로 가속되고 있는데 우리나라 ㅆㅂ놈들은 방위사업비를 빼처먹는데 혈안이니 이적행위가 아닐수 없다 이들을 김정은에게 보내서 수소폭탄 제조기술을 배워오도록 해라 |

| 북한 ’수소폭탄’에 대해 한미중일 최고 권력층들이야 주판알을 튕기며 바빠야 하거나 바쁜 척해겠지만, 우리들 대한민국 aka 헬조선의 개털들은 대응방법이 딱 하나밖에 없다. 무관심! |

| 북 수소폭탄실험..북핵은 대미용이 아니라 대한민국용이다..북 똥돼지들이 뒈질려고 미국을 향해 발사하겠는가..미국을 향해 발사하는 순간..북한뿐 아니라 대한민국이 초토화되지.. 대한민국은 북을 궤멸시켜야 하는 이유다. |

| mine990809 저번 그 민중 총궐기때 약간 일시적으로 유화될랑말랑 했던 것같은데... 뭐 서울에 수소폭탄 떨어지지 않는 한 힘들듯 |

| 아하 ..큰일이구나 이북이 또 수소폭탄 시험발사 했다고 ....북한은 핵발전.수소폭탄발전.잠수함발전 하고있는데 우리나라는 구경만하고 있는건가!!! |

| 수소폭탄이 뭐지 |

| greenwood31★북한수소폭탄실험을 모란봉악단방문순간에 중국에게 쉽게말할수있었던 김정은행동은 수소폭탄제조기술을 질문할수있는 중국인민당=케네스배를포함한 미국포로3인석방은 중국실험외교에 협조한것과같은행동:시진핑이 류윈산을 북한외교마스터로써임명한것같다 |
![[ Rasis ]
@Rasis_bw Rasis_b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683772206727168/iDeAyfAy_normal.png)
| blindex99: 한국인 - 수소폭탄 그게 뭐임 우걱우걱 |

| TasnaEX: 오늘 프리파라 휴방 사유 분하지만 멋짐.
프리파라 휴방사유 : 수소폭탄 |

| 북한 수소폭탄..., 대체 얼마나 입금한거요?
근데 나 같은 사람은 폭탄에 타 죽으나
있는놈들한테 휘둘려 말라죽으나 그게 그거요.
있는사람들, 당신들이 걱정하는게 당신들 목숨이오?
아니면 나 같은 이들과 함께 죽는거요, 대체 뭐요? |

| 한미 군사 훈련중에 세계최초 버블폭탄성공으로 천안함을 두 동강 낸 북한. 그런데 국정원은 북한이 뭐만 하면 아니랜다.icbm을 쏴도 그냥 미사일이라고 함.핵실험도 별거아니라함.이번 수소폭탄도 아니랜다.걍 이탈리아에서 해킹프로그램쇼핑만 즐기는 된장남? |

| oorrurru: 정은아 수소폭탄 그런거 있으면 야스쿠니나 날려봐라 자랑질만 말고. |

| Lainworks: 수소폭탄에다가 암소폭탄을 던져서 송아지폭탄을 낳아라 그/아/아/앗 이딴 드립이나 치고 하여튼 트위터 박수 |

| "북한 수소폭탄 실험"
내가 책임지겠다는 놈
이미 죽었지만
책임을 물어 부관참시 해
광화문 세월호 천막앞에 전시 해야 한다 |

| egg_hyun 이걸 지니고다니면서 수소폭탄도 뚫어버려 |

| 북한 수소폭탄 정권이 안보를 팔아야 하는데 최고죠 |

| trader8245: 박그네...수소폭탄 터졌거나 말거나....즐거워 보이네요 |

| hotel711: 북한의 수소폭탄실험 정보당국보다 기상청이 먼저 알았냈다 우리 정보당국은 까막눈... |

| ShowMeTheGogi: 북괴가 오늘 행한 핵실험은 규모가 20킬로톤, 히로시마 원폭수준인데 이정도면 수소폭탄은 아니다.
근데 "수소폭탄 성공했다" 고 구라질.
지들이 수소폭탄 성공했다고 말하니, B-2 로 평양에 수소폭탄 투하해드려야 겠어… |

| 해외언론, 북한 수소폭탄 반응 |

| bdecem52: KBS 수소폭탄이 터졌는데도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랜다.종편은 북한의 오락 프로그램이 한국식으로 바뀌었다며 보여준다.모란봉악단도 보여준다.이게 대한민국이냐 평양방송이냐.매일 대통령 보다 김정은찬양한다 https://t… |

| jos6968: 가짜우파 군부독재세력 새눌당은 핵폭탄의 책임은 김대중대통령 햇볕정책의 책임이라고 했다~수소폭탄은 누구의 책임입니까? 이명박정부 박근혜정부는 뭘 했습니까? 언론은 왜 현정부의 책임을 묻지 안는가? |

| bdecem52: 수소폭탄이 터지는데도 국사책에 주체사상을 가르쳐야 하나.아직도 김일성 부자가 식견이 있냐.전국의 교육감이 거의 진보다.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가 주체사상을 가르치는 전교조다.누구탓이냐 어리석은 대한민국 국민이다 https://… |

| 북한이 수소폭탄 터뜨렸다는 호들갑이 한국이나 미국이나 시끄럽군요. 자기 안 봐 준다고 저런 시끄러운 쇼를 하는 북한도 그렇지만, 안보 관련 호재가 나왔다고 웃는 얼굴 감추려는 한국 정부도 보기 딱합니다. 사실 둘 다 서로가 없으면 못 사는 것들이. |

| 수소폭탄에 물을 던지면 수중폭탄이 된다. |

| hatstone121: 드뎌 북한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언넘은 총 한방 날려달라고 애걸복걸했는데 갑자기 수소폭탄을 날려주는 것을 보니 모종의 협상이 있어 보인다. 위안부에 이어 핵 협상도 타결이 된 듯....국민만 모르고 있는것 같다. |

| RO_corea 국민을 사찰하고 댓통녀에게 충성하느라 북한이 핵을 쏘는 건지 수소폭탄을 실험하는지 신경쓸 새가 없겠죠? |

| 김정은이가 손목만 아파도 금세 알아채는 국정원이 수소폭탄만들었는지도 사전에 알지못하는거야? |

| Rvbolt 아니 새해 날밝은지 얼마나 됐다고 개소리를 이 무슨 수소폭탄 실험성공급 |

| RO_corea: 일본 성노예 소녀상 문제로 시끄러운 정국에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소식이 들려오자 박근혜는 지하벙커에 들어가 얼마나 헤벌죽 웃었을까? 김정은이 이뻐 죽을려 했을것 같다. |

| 울 오빠 낼 제대하는데 오늘 북한 수소폭탄 터진거 땜에 울엄마 지금 쌍욕하고 있음 저새끼들 왜저러냐고ㄷㄷ 방에 들어가야징... |

| moonriver365 문재인대표님..
오늘 북이 수소폭탄이나 그 전 단계의 실험을 했다네요.
그동안 6자회담 무용론은 끊임없이 나왔었습니다.
이수혁 전 6자회담 수석대표를 영입하신 입장에서 분명한 입장을 밝혀주셨음 합니다.. |

| f8mk2XTlrSJEaRn: jmhbmj 대학안나왔지?산소폭탄 없어. 수소폭탄이 원자폭탄의 몇십배 위력이고 너한테 수소푹탄이 뭔지 설명해줄 자신없으니까 니가 수소폭탄 찾아봐. 그리고 H20는 물이야바보. 산… |

| bdecem52: 김대중의 4억불로 북에서 수소폭탄을 터뜨렸으니 이젠 국립 현충원에서 퇴출하여 광주 망월동으로 보내야 하지않냐.북한 핵폭탄의 어버이 슨상님 참 위대하다.안철수 아직도 슨상님 계승을 이어받을꺼냐.핵폭탄 노벨상.. https://… |

| bdecem52: 이재명 "내가 악마면 朴대통령과 새누리당은 사탄"진짜 이런넘은 누가 잡아다가 디지게 패주지 않냐.북에서 수소폭탄을 터뜨렸다는데 이따위 소리가 나오냐.니가 악마라면 악마가 욕한다.닌 그냥 종부기 찌라시다. https://t.c… |

| innovator21: 김대중 노무현 지긋지긋~ koreaspiritnana: 지금쯤 더퍼줘 터진당이 북의 수소폭탄 실험에 축제 분위기 일겁니다 이 친일종북매국당 때문에 벌써 통일되어 선진강국이 될 이 나라가 핵무기의 인질이 된 겁니다 |

| kang_dongsuk: 핵실험?
수소폭탄 실험?
김정은은 잘 들어라
그까짓 수소폭탄 같잖다~
우리나라의 어떤 아낙네는
정신을 집중해서 화살로
바위도 뚫는다~
돈많이 드는 실험 따위도
하지 않는다
깝치지 마라!! |

| 솔직히, 욕 백만배 더 나오지, 장군들이 쫄아가지고 증폭분열탄 개소리나 하고, 미국만 겁먹은 눈으로 쳐다보고 있고. G20스럽지 못하게 ㅉㅉ. 핵공학교수만 전화 걸어봐도, 저렇게 폭발력 작은 수소폭탄이 가능하냐고 한마디만 물어봐도 알자너. ㅉㅉ |

| 트는 채널마다 북한 수소폭탄 얘기밖에 없구나..
어떻게해서든 위안부 덮으려고 애를 쓰는구나...
과연 국민들이 또 속을까?
북핵몰이는 이제 안통할듯! |

| 북한 죽일 놈들!
북한이 수소폭탄 만든 게 왜 규탄받을 일인가? |

| 북한이 핵폭탄,수소폭탄을 만들어 실험을 해도 한국은 그냥 바라만볼뿐이구나 뭐 그렇다고 해서 겁내고 염려해봤자 뭐해? 그냥 살다가 살면 사는거고~ 죽으면 죽는거고~ 둘 중 하나겠지. |

| 북한 수소폭탄 실험.. 일등공신..
김대중,노무현 ....저승에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개... |

| 수소폭탄? 그 멍청이. 앞은 믜 친 년 |

| DaveCodyKim: Sci_Taku 수소폭탄 날아오는데 국소폭탄과 영소폭탄 날리면 SKY 갑니다. 노잼. 죄송. |

| 가짜우파 군부독재세력 새눌당은 핵폭탄의 책임은 김대중대통령 햇볕정책의 책임이라고 했다~수소폭탄은 누구의 책임입니까? 이명박정부 박근혜정부는 뭘 했습니까? 언론은 왜 현정부의 책임을 묻지 안는가? |

| erectionchan: DMZ평화공원?...통일준비위원회 위원들 딸딸이는 자기 집 안에서만 잡아라. 김정은이 수소폭탄 실험을 했다. 국민소득 천달라도 안되고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가 뭔지도 모르는 북한주민들과 3대세습 김정은 평양 봉건집단과 … |

| 정주영: 수소폭탄 나가신다 북괴놈들아! |

| jnjfilm: 탄저균 100kg이면 수소폭탄 100만톤이란다. 이런 무서운 무기를 수도 서울에 몰래 반잊해 실험을 했는데도 아무 말 없고 미국의 변명만 애무새처럼 따라하는 박근혜 정부는 사라져야 합니다. |

| nanpa_exe: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 통곡 소리가 트위터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석유가 있는 사우디와 이란은 박터지게 싸우고 있고, 유럽 질서는 '변방'의 난 때문에 흔들리고 있는데 북이 수소폭탄을 만들었네? 환율전쟁의 새로운 양상이… |

| Tale_nalaw: 수소폭탄
목소폭탄
금소폭탄
토소폭탄
일소폭탄 |

| DMZ평화공원?...통일준비위원회 위원들 딸딸이는 자기 집 안에서만 잡아라. 김정은이 수소폭탄 실험을 했다. 국민소득 천달라도 안되고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가 뭔지도 모르는 북한주민들과 3대세습 김정은 평양 봉건집단과 무슨 국가적 교류를 한다는건지 |

| hemtube: 예전에 누가 댓글로 수소폭탄노잼이라고 쓴거보고 너무 빵터져서 햄튜브모음집마다 수소폭탄예스잼이라고 제목달고 올림 |

| lsc317: 여야 공히 북한 수소폭탄실험을 규탄하는 목소리만 들리지 북미 대화와 평화협정 체결을 주장하는 목소리는 들을 수가 없네요 .지금이야말로 7.4 ,6.15 10.4 공동선언의 이행을 통한 한반도 비핵화를 촉구하는 당단한 정치세력이… |

| 수소 폭탄 실험 성공 |

| 여야 공히 북한 수소폭탄실험을 규탄하는 목소리만 들리지 북미 대화와 평화협정 체결을 주장하는 목소리는 들을 수가 없네요 .지금이야말로 7.4 ,6.15 10.4 공동선언의 이행을 통한 한반도 비핵화를 촉구하는 당단한 정치세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

| 아 수소폭탄+ 산소폭탄 = 물폭탄 드립 왜 자꾸 생각나면서 웃기냐 |

| 아빠를 2대 주석, 지는 3대 주석 해서 주석 취임할려고 수소폭탄 터뜨린 거 같더라고. 그런데 사기쳤겠냐? 사기면 다 입소문 날텐데 |

| 수소폭탄
목소폭탄
금소폭탄
토소폭탄
일소폭탄 |

| 박각하와 정은이가 콜라보 하면 람보가 활로 헬기 잡듯이 수소 폭탄을 활로 대륙간 탄도처럼 미국으로 보낼수 있지 않을까? |

| 수소폭탄에 산소폭탄을 던지면 물폭탄이 된다 |

| oped0316: 수소 폭탄 실험 성공 |

| uhrarara: 수소폭탄이 있으면 당연히 공소폭탄도... |

| uhrarara 수소폭탄은 수요일에만 사용 할 수 있어. |

| 핵실험?
수소폭탄 실험?
김정은은 잘 들어라
그까짓 수소폭탄 같잖다~
우리나라의 어떤 아낙네는
정신을 집중해서 화살로
바위도 뚫는다~
돈많이 드는 실험 따위도
하지 않는다
깝치지 마라!! |

| 월소폭탄
화소폭탄
수소폭탄
목소폭탄
금소폭탄
토소폭탄
일소폭탄 |

| phillan88: koreamokmo 문대표가 구라쳤다면 북 수소폭탄실험 낼 했을듯.. |

| 북한의 수소폭탄 실험.
깎아 내리려고 하지만 말고
자세하게 알려라.
원래 신뢰를 잃은 정권이라
정부 바표를 안 믿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저 국민은 불안해 죽겠다. |

| 수소폭탄
암소폭탄 |

| uhrarara 수소폭탄 터질때 움머어ㅓㅓㅓㅓㅓ거리나? |

| 고급 수소폭탄이야 중급 증폭핵분열탄이야 저급 핵분열탄이야? 12-60 kt일 경우 셋 다 가능해. 차이 없어? 없어. 그럼 누구말이 맞아? 누구 말이 맞겠냐. 실험한 놈 말이 맞겠지. 사기래. 글쎄~ 지 생일날 사기칠까? 주석취임하려는 거 같던데 |

| 문재인씨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가장 궁금하다.
6자회담 수석대표 이수혁씨를 영입했다던데..
국제사회나 국내의 기관들의 평가는 6자회담이 실패였다는 일관된 얘기였었다..
문재인씨가 이수혁씨를 영입하고 바로 북은 비웃듯이 수소폭탄 실험을 했다.. |

| Siel_c: 수소폭탄은 성인에게도 유해합니다. |

| 수소폭탄이 있으면 당연히 공소폭탄도... |

| 수소폭탄두개에 산소폭탄하낰ㄱ
물폭탄~~~!!!! 예ㅣ!!!!! |

| jos6968: 세월호는 컨트롤타워가 아니였던 청와대와 박대통령이 수소폭탄 사건은 컨트롤타워가 될까요? |

| jwb6894: 한반도 역사이래 최대최악 사기꾼역적 핵공로 독도위안부팔이 친일 개역적 전라도출신 김대중은 땅속에서라도 경축이다! 북괴 수소폭탄 개발의 공로가 이제 결실을 맺고있다! 거기에 북괴의 입장을 대변해온 노무현깽판! https://t… |

| 세월호는 컨트롤타워가 아니였던 청와대와 박대통령이 수소폭탄 사건은 컨트롤타워가 될까요? |

| dlsdn1212: 북한에 수소폭탄이 있다면!!!
우리는 뎃글만으로도 사람의 심리를 꿰뚫어 버리는 심리전단이 있고!!!
정신만 집중 하면 바위를 뚫어 버리는 화살을 박대통령은 보유하고 계신다!
그런데 왜 내가 창피해지는지 모르겠다.! |
![[체리마츠 걸☆즈]이누
@inupicture1022 inupicture10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79989197258753/CqexZFXR_normal.jpg)
| 저희 수소폭탄맞고 죽는거에요? |

| 수소폭탄과 산소폭탄이 만나면 폭탄의 열발생으로 인해 과반응이 일어나 과산화수소폭탄이 되지 않을까 싶다만... |

| kopinekr: 수소폭탄은 1억도의 온도가 필요하다. 1억도의 온도는 원자폭탄을 폭발시켜야만이 가능하다. 그러니까 수소폭탄을 실험했다는 것은 일단 원자폭탄을 자유롭게 다룰정도의 기술력은 있다는 것이다. 수소던 원자던간에 북한이 진정 원하는 … |

| kopinekr: 북한의 핵실험은 수소폭탄하곤 전혀 상관없다. 북한 핵실험은 원자폭탄 소형화에 대한 실험이다. 수소폭탄 위력은 500km까지 충격을 주므로 지각을 건드릴 수도 있기 때문에, 지하 핵실험을 할 수가 없다. 어떤 나라도 수소폭탄 … |

| kopinekr: 수소폭탄 실험은 수조원의 개발비는 둘째라 치고, 실험환경이 오직 지상에서만 가능하다. 만약에 지하에서 실험한다면, 지각을 흔들수도 있다. 진도 9이상의 지진을 유발할 수 있을 정도로 충격이 크다. 지하에서 수소폭탄 실험운운하… |

| 오늘 프리파라 휴방 사유 분하지만 멋짐.
프리파라 휴방사유 : 수소폭탄 |

| 수소폭탄,,, 인류보완계획,,, |

| kopinekr: 로켓 발사체도 제대로 못만드는 나라가, 몇 년후엔 달나라 간다고 떠드는 박그네나, 지하 핵실험하면서 수소폭탄 운운하는 김정은이나, 어쩌면 그리도 닮았냐..? 근데 더 슬픈건 이런 멍청이들의 농간에 휘둘리며 놀아나는 국민들이 … |

| mir6792: 애비는 수소폭탄 정권의 원흉 김일성 만세를 광화문에서 외치자 주장하고
아들은 그 정권 무너질까 병역기피!
객관적으로 봅시다
대한민국 국민 일까요?
북한 주민 일까요? |

| kopinekr: 북한의 이번 핵실험의 위협은 수소폭탄이냐 아니냐는 문제가 아니다. 사용 핵원료가 현저히 작아졌다는 게 진짜 문제다. 이는 핵무기의 소형화가 가능해졌다는 것이고, 이것을 장착할 미사일이 많아졌다는 것이다. 이것은 심히 위험스런… |

| 한반도 역사이래 최대최악 사기꾼역적 핵공로 독도위안부팔이 친일 개역적 전라도출신 김대중은 땅속에서라도 경축이다! 북괴 수소폭탄 개발의 공로가 이제 결실을 맺고있다! 거기에 북괴의 입장을 대변해온 노무현깽판! |

| joseonbosoo 수소폭탄을 산소폭탄에 싸드셔보세요~!: 한남들의 손에 H2O라는 독성물질이 묻어 사망한다. |

| 북이 수소폭탄 실험을 했다는데..
내 탐라에는 정치 트윗들이 더 많다..
역시 정치성향의 트윗은 국가에 별 도움이 안된다..
물론 내가 팔로했던 여.야 정치인들도 북의 수소폭탄 실험에 대한 적극적인 트윗도 없다.. |

| SeoPaper: 북한은 수소폭탄까지 만들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솔방울로 수류탄 만들기는 고사하고 이제서야 화살로 바위나 뚫고 앉아 있으니 큰일이다. |

| 북의 핵 소형화와 수소폭탄 개발 가능성은? |

| 북한...수소폭탄....ㄷㄷㄷ
진짜 혜린이 말처럼 언제 펑!할지도 모르는데 하고싶은대로 살아야겠다.
다음이라는 순간이 존재하기는 해요?
다음이라는 순간이 당연히 당신에게 올거라고 생각한다면 그건 오산이에요! |

| korea486: 바뀐애는 마치 아무것도 모르고 당했다는듯
부칸의 수소폭탄 핵실험에 강력제재로 반드시 상응 대가를 치루게 하겠다며 발끈했다고 한다. 그러나 부칸은 한달전부터 예고 했다고 한다. 코메디다. 아하! 곧 선거구나! https://… |

| Planemo_X: 수소폭탄이 터진 탓인지 되게 졸리다.
잠이 꾸벅꾸벅 |

| _ALLUCY 안녕하세요 수소폭탄 관련 트윗으로 하나 여쭤볼께 있습니다 혹시 페북으로의 펌을 허용하셨나요? |

| TopgunYTJ: twtdaily2
핵폭탄 수소폭탄 맛을봐야 정신 차리려나
할일이 그리도 없으면 똥배지 내려놓고 집에 가자 |

| 왜 수소폭탄일까
정보부 : 남조선은 H한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정은 : H가 뭐라우??
정보부 : 아.. 수. .소 수소라고합니다
정은 : 그럼 미사일 아무거나 쏘고 H폭탄! 수소폭탄이라고 하라우!! |

| 수소는 젤 가벼운 원소니까 수소폭탄을 쏘면 하늘로 날아가겠지! |

| 애비는 수소폭탄 정권의 원흉 김일성 만세를 광화문에서 외치자 주장하고
아들은 그 정권 무너질까 병역기피!
객관적으로 봅시다
대한민국 국민 일까요?
북한 주민 일까요? |

| seojuho: 새해 벽두에 북한에서 수소폭탄 실험 성공 발표를 한 뒤 한반도와 동북아 정세가 급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반도 평화를 위해서는 6자회담을 통한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을 위한 대화가 절실합니다. 어느 때 보다 한국정부의 역할이 … |

| yongtrim904: RO_corea 수소폭탄 하나 가지고 호들갑들 떨기는.. 대한민국에는 화살 하나로 바위도 뚫는데 걱정할게 뭐 있나? |

| hyemosu: 북한이 수소폭탄이 있다고 주장하지만
우리 정보 계통에서 확실히 없다고
주장도 못한다 이건 김대중때 인적정보
즉 북한내 수십년간 심어놓은 휴민트
명단을 김대중이 북한에 넘겨주어서
철저히 휴민트가 붕괴 학살된 탓이다 |

| 핵폭탄 실험은 햇볕정책이 원인이라고 했었던 한나라당과 가짜우파 군부독재세력들은 수소폭탄은 누구의 책임 입니까? 이명박정부와 박근헤정부의 단절외교가 수소폭탄을 만들었다고 말해야 하는게 아닌가? |

| scullyKnows: KUMZA2017 1.김현선 박사 입당
2.안철수가 이희호 여사 가지고 구라친거 들킴 김홍걸이 직접 입장 밝힘
3.심상정이 현안 항의한다고 문 대표실 쳐들어옴 정의당이 거기에 더해 극딜중
4.북한 수소폭탄 실험 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