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chiato_83
Ranmaru420 4호선이 고장나서 지하철에서 거진 한시간 반 있었엉
ebxtos68134
honeywater_jm: 4호선에 동생ㄴ친님이 타고있었는데 덜컹덜컹거리고 갑자기 전기가 끊겨 기다리는 와중 두어차례 펑펑소리가 났다고합니다. 뒷차량에서는 알수없었으나 앞차량의 분들이 뒤로오며 화재라고 소리치셨다해요. 비상문열고 나오니 열기가…
01040176917s
momiji_1006: 4호선 운행중단 성신여대-회현까지 전기공급 안된다고 합니다
01040176917s
s_selick: 지금 4호선 현황
zzzz_mj
redhyjin 저도 4호선 탔는데 집 가는데 평소보다 두 배는 오래 걸린 거 같아요😭
torurung
TigerYK_: 4호선 고장나서 1초에 100km로 뛰는 중
close_2_you
redhyjin 근데 4호선 하행선 출근시간부터 10시까쯤까진 막혀요.. 어오어오 수유~충무로 생각만해도 헬임..

4호선, 지하철 열차 운행 당고개행 고장 뉴스 승객 멈춰 타고 고장나서 현재

cjn626
4호선쪽이..은근 잔고장이 많아 보이는건 내 착각인가?;
subway_op_bot
서울4호선 S4689 오이도행 열차의 행선지가 안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열차운행 외 1건
rande208
bluetints: 현재 4호선 상황이란다... 단전 때문에 걷고 있다는;;; 완전 헐...
anncho29
lv___pmeun: 4호선 현재상황...한성대입구쪽으로 걸어가는중
agg_lk
4호선 요즘 왜 이럼? 한달 전쯤인가 뉴스에는 안떳지만 4호선에서 자살한 사람도 있고, 어느 역 화장실이 역류하기도 했고.
gkdlxhfl12
4호선 와저러노
dy_1793
4호선 대피하는거 무서워...

dy_1793
kathykwonboss: 지하철 4호선 난리 남
redhyjin
Yooo_sh1 4호선 열차가 고장났었거든요 😵
dy_1793
theloveRW: 4호선 전철 고장나서 1000여명이 대피했다네요...
redhyjin
youthSADY 4호선 열차가 고장나서 😫
theloveRW
4호선 전철 고장나서 1000여명이 대피했다네요...
b34c56f4931c4ff
myomyo95: 4호선 현재상황...한성대입구쪽으로 걸어가는중
kind0320
kimdonal_ 제가 4호선 가고 털털털 가 보겠나이다
rel_rel0817
윤지니도 4호선 탔나바 히언니랑?..
_pan2527
godic_dic: 4호선 웃긴게 방전됐다고 기다리래요 문제해결중이래요 그러다가 15분뒤에 비상문개방할테니 다내리래서 나가보니까 화재래 그놈의 기다리세요...
_comme_de_
sunhari_ gilim525 야 근데 오늘 4호선 고장나서 겁난다..심히겁난다..
Cherryaengdu
co_oxo 저도 이 기사보고 연쏘님 생각났는데 1호선이랑 4호선 고장 넘 심한거 같아여.
cindy92529
Ziggy_PODAE 웅 너 4호선 안타지 ?
xiu_deun
8ddakx2 부럽네요 작년10월부터 먹ㄱㅗ싶었는데..전왜아직도몬먹고있을까요..?4호선이 고장이나서 오래걸리셨나봐여.. 0!!!! 고생하셨겠어요 8ㅅ8
cheetah_9912
Hanule95: 감사 1월 5일 오후 4시쯤에 제가 시청역 1호선&2호선 사이에 있는 화장실에 종이 쇼핑백을 두고온것 같은데 혹시 습득하신 분은 제게 쪽지나 멘션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8ㅁ8 ※ 종이가방 안에는 얇은 회지 한권과 …
souljessia
아아악 4호선 존싫
Joanna0922
4호선 ㄷㄷㄷ 방학이라서 다행이다
Bluebean920
bizmagazine24: 지하철4호선 당고개행 열차 전면 중단됐습니다. 단전으로 운행이 안 된다고 했지만, 안내에서 고장이라고 말하는 등 승객들을 헛갈리게 해 우왕좌왕하게 했습니다. 현재 타교통편을 이용하라고 안내가 나오고 있습니다. htt…
Naeunai_rok
이북에서는 괴뢰 놈들의 땅 속 핵실험에, 이남에서는 4호선 지하철 고장.... 땅 속이 아주 난리가 말이 아닌 상황.
kuninohana
나는 출근할때만 4호선이 욕나오는 줄 알았지
jh12630
4호선 결국 일났네 빨리 안 고치면 더 큰사고 날텐데
marsisares
didys0921: 4호선 단순고장이라고 말하던 언론들, 부상자가 생겨나기 시작했다.
GGOA1121
sjluman 4호선 혼내쥬
Topaz__Y
4호선으로 갈아타야하는데 나도 모르게 학교갈뻔...
RRR_Ryu
fatum0719 헐킈.. 보통일이 아니긴했나봐; 하필 모두가 바쁠 그 시간에..😓 나도 그냥 퇴근했으면 4호선때문에 욕 왕창했을텐데.. 아후 얼른 들어가쟈
Qndpdpdpdpdndpd
NAMOO_KKUN: 속보 서울 지하철 4호선 당고개방면 전동차 성신여대입구역서 고장…운행 중지
poreureuu
4호선사고.. 눈물
ohsh1998
Gidan_Kuku 헉 평택 1호선쪽이구나. 어 1호선으로 비교하면 나는 금정쪽 가까이 살아. 거기서 4호선을 좀 갈아타야하지만
spritoto
어쩐지 4호선 미어 터져 죽는줄...
J_memyself
가족이 싫지만 4호선 지하철 터널에서 멈췄다는 뉴스보고 내 생각나서 안부 묻는것도 가족.... 전쟁가튼 사랑,,
MAR2O_BTS2
4호선 맨번 고장나는것같은데 나는 이제 어떡하지
blue_liquor
souljessia: 4호선 고장났다고 해서 버스타고 감..낼 출근길은 괜찮을까.... 걍 출근 안했으면
co_oxo
4호선 출퇴근 고장은 월례행사 아님..? 특히 출퇴근시간에만 이러는거는거 보면..대단함 작년 11월 새벽화재 출근길 운행중단~지연, 작년 12월 레일 균열로 인한 운행, 오늘 퇴근길 지하철 운행중 고장←New
lunallena_ren
remuniel 아이고 오늘 탐라가 난리네요 진짜 4호선 왜 구로냐....
SaNa14Only
janggeumme 4호선 상행, 1호선 상행, 1호선 하행
CmiYfo
J0921Y1130 제가 4호선타는데 오늘 하필 4호선에서 사고때문에 운행을 안한다네여,,, 이마짚
_takethiswaltz
Janginnim 4호선 지옥
216_dear
아 맞아 오늘 4호선 사고?인지 그래서 지하철 매우 느렸다 3정거장이 30분 걸린 듯
hanheee_
4호선이 고장나서 뭐 중간중간 뜸들이긴했지마는 안싸도될돈도쓰고 시간도.. 에휴
dryblueeye
대체 4호선은 왜그리 고장이 많고 사고가 많은거니. 매일 이용하는 사람인데 불안해지게시리.
souljessia
4호선 고장났다고 해서 버스타고 감..낼 출근길은 괜찮을까.... 걍 출근 안했으면
jeromee_kr
seoul_metro: 금일 1.6 4호선 한성대-성신여대입구역 상행 에서 발생 19:25 한 고장열차에서 선로에 하차한 승객의 안전 확인조치 후 20:28분경 열차 운행을 재개하였으며 21:24분 현재 양방향 정상운행 중입니다.
winterming
HJCULTURE: 뮤지컬빈센트반고흐 - 안전한 귀가길 오늘 빈센트 반 고흐를 보러 와주신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4호선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시는길 힘드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가시는길에도 지하철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am_0701
오늘 어쩐지 술을 먹고 늦게 오고 싶더라니.. 4호선 진짜 만날 말썽이다. 출근시간에 저랬어봐.. 개혼돈.. 저번의 그날 잊지모태..
bosue_oqo
오잉? 4호선 왜저래 나 4호선 타고 댕기는데
hyejung1209
4호선 지하철사고 때문에 12년지기 친구가 걱정되서 카톡보낸^^♥꺅~감동이당^^든든한 친구가 있어서 맘이 따뜻하구나^^♥😘😗😉 흐흐흐~^^♥
tmdwns312
dlektha1994: 븅딱같은 4호선 제일 많이 고장나는 것 같음
maydream525
4호선 왜이리 개복치력 낭낭?
yim0421
울집 4호선 아니라고 나 너무 안일했다...낼 어쩌지.........
truthryu
지금은 4호선 타도 괜찮습니다. 걱정했는데 정상운행되고 있어요
moment_in_do
아 나 내일 4호선 타고 이촌까지 가야되는데 오늘 중으로 다 되겠지...?
monoad1105
현재 지하철 4호선.... 엔젤비트
DKSY_939432
Cta_11412 이제 3호선탐.... 이따4호선타야되는데 탈수있으려나.....
HaYa_ring
아까 4호선움직이면 다이어트 열심히하고 명절때 전도 안먹을거라고 했는데 안 움직였으니 먹어야겠다
CHU8_8
Gyul_panda 안그래두 4호선 사고소식 듣고 그 생각했는데 다행이에여 8ㅁ8
rohzyn
nzezkzo 네 온니 지인짜 간만에 퇴근길 지하철 탔는데 해필,,, 버스가 2차 헬게이고 막,,, 그래서 대학로 들러서 잠깐 쉬었다 들어갑니다!!! 걱정해죠서 고마워여🙃🙌 히히힣 역시 명불허전 4호선!!
HaYa_ring
오늘 4호선....ㅂㄷㅂㄷ.... 이ㅅ........ 아냐 고운말 써야지... 4호선 1호선만큼 너 싫어
_na__cho
4호선 정상운행 한다고 해서 왔는데 왜....왜..... 명동가는길인데 불안하냐...왜...
LucirChen
LucirChen 지금까지 학교다니면서 학기중에 4호선 인명사고, 기타사고로 지하철 지연된거 한 손으로 다 못꼽는다 으마으마
GDA_ing
sthslave 4호선 요즘 고장 많더라구요 특히 출퇴근 시간에 그래서 그 시간 피하면 대부분 다 수리끝나고 다녀요!
LucirChen
집도 학교도 4호선ㄴ데 무섭다
GDA_ing
나 방금 4호선타고 내렸...지금은 잘 다녀요! 잠깐 한성대에서 멈추긴 했지만
NeMoSickPpang
4호선 자꾸 왜 저래. 무서워서 학교 다니겟나
asphodel_nein
gwenzhir: 4호선 운행 재개했어요.. 타고 싶지 않을 뿐
Being_U1
근데 4호선 왜 멈춤?
Le_petitM324
fldj_1124 앗 6호선이나 4호선이군뇨 그리 안머네요 우리 만날 수 이ㅛ아요!!!!
gay_taku
으..4호선 타고오다가 내 앞 앞 차 사고나서 거의 1시간..? 기다려서 집에옴
IKue_29
? 4호선ㄴ 왜
Being_U1
님들 4호선 멈췃어요? 괜찮아 나 택시 타고가규잇엌ㅌ핳하하하하하하
Gyul_panda
헉 오늘 칼퇴했는데 팀이랑 같이 저녁 안먹으러가고 집에 갔으면 4호선 사고 휘말릴뻔 했군???ㄷㄷ
sevenee17
4호선 아직 노운행임?
wlqrnd1
실트왜 지하철 4호선
jianist1029
아 마자 오늘 지누부인으로 지목 ? 당했는데 고흐가 날 그린다 생각하니 눈물날만큼 소름끼치는 그 기분 김경수배우가 고흐로 보였어 온전히 오늘 4호선 사고의 영향으로 내 옆자리가 못오신건지 비어있어서 우으응
Alchring
4호선 또 뭔일 났냐
btobsns1
4호선 보니까 디즈니월드 갔을때 기계 멈춰서 걸어나왔던거 생각난다...... 내 뒤에 앉은 애들이 너무 핸들을 격하게 돌려서.......
dbsrp3454
헐 나 4호선 안타길 잘했다
delatelier_
4호선은 또 무슨일
sawol_satsuki
sora_ggang ___X180 4호선 라인이라 괜찮긴 한데 한...30~40분 걸리긴한데...일...일어날수 있을지 약간 의문입니다...
s17350
4호선 정상화됐네
5_SHIELD
4호선요즘사고너무많아
Hina_MinT
1-4호선에서 비교적 사고가 잦은 이유.. 사실, 서울지하철공사가 서울메트로와 서울도시철도공사로 분할될 때, 가장 큰 기준이 된 것이 지하철의 기수입니다. 1-4호선은 1기, 5-8호선은 2기입니다. 1기의 차량은 노후화 되었기 때문에....
ims2ya
naverSBM: 4호선 상행 구간, 한성대역-성신여대입구역 사이 구간에서 단전사고가 일어나 승객들이 임의 탈출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현재 열차 운행을 재개되었으나 서행운행 중 이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현재 선바위역부터 성신여대입구까지 모든…
gloomydayz_
4호선 거의 10분씩 밀리네.....
sweetbis
내 덕질에 지름 신의 가호가 충만하신것인지...... 오늘따라 버스로 대학로까지 여유있게 가서 상황종료된 후에 전철타고 귀가하는중..... 심지어 4호선 뭔일 있었는지도 몰랐다가 역에서 뭔가 방송나오는데 안들려서 검색해보고 암!
4__for
suulggun: 방금1호선에서 남자 고추사진보던 여자를보신 트위터리안 계시다면 디엠주세요 해명하겠습니다
lrunsts
그래서 아까 2호선에서 4호선 운행한다고 말해줬구나 00
sgslove1203
헐 아까 <교대역 카몽 -> 삼성역 아티움 -> 압구정로데오> 갔다오는 길에 멀쩡이 4호선에 몸 싣고 집에 안전히 왔는데! 집와서 샤워하고 보니까 4호선 지하철 고장났데;; 소름돋는다;;;;;;;
tjgus6130
hayoon_45 저희집 왜 때문에 4호선...
somedaywith_U
BeeeestDJ ㅅㅏ랑하는 DJ님♡ 울 DJ님 선물 받으신 모자 인증해주신거에요?♡ 아님 예쁜 모자 구매하신거에요?♡ 전자든 후자든 멋지고 사랑스러우시다 울 DJ님!!^^♡ 저 이제 집가는중!! 엄마 할머니제사때문에 큰댁에 가셨는데 4호선고장
ultramsk
아무리가도 집이 안 가까워져 4호선 미웡
sekka_choi0909
4호선 난리네
i_is_Like
tbsseoul: 지하철운행안내 지하철4호선 당고개방면 한성대입구역과 성신여대입구역 사이에서 발생한 전동차고장으로 현재 당고개방면의 지하철운행이 지연되고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fromDujun
bbsuri 후에엑낼 4호선 타야하는뎁쇼
H_SOFT__
4호선 지금은 되려나,,
ksome0810
아놔 무서워서 4호선 타고 댕기겠나고..
INSAENGJOTBOB
4호선 고장나서 사람들 걸어나오네
drypyogo
4호선 고장 때문인가..... 1열이나 2열 차 있어야 할 자리도 비어있고. 객석도 휑하고 박수소리도 약해서 괜히 포풍박수쳤음. 4호선 반성해라 맨날맨날 왜그러냐. 나도 작년처럼 퇴근했음 표날릴뻔...
channaka3
조나 4호선 나랑 밀당하냐
FBI_WARNING
4호선이 맛가서 택시 탈 핑곗거리가 생겨버림~~
dufaotkfkd10
DKSY_939432 지하철 타고 4호선 갈아타는곳에서 버스 탄다며?? 아냐??
mhwannabe
그나저나 오늘은 유독 온/오프를 막론하고 정신이 없는 하루인거같다. 아까 잠깐보니 지하철 4호선 열차가 멈췄다는 소식을 본거 같은데...-_-
_slow_turt1e
고흐후기.. 스포될만한건 없으니 바로씀'~'원래 후기 잘 안남기는데 요즘 보는극들 다 좋은것같댜 1. 개추워 뒤지는줄 2. MD샵들 제발 카드좀받아죠 3. 4호선 헬 4. 아추워 5. 아직도춥다
thornofleo
Truly_Trudy: 지금 4호선이 저 모양인데 왜 뉴스엔 안나오는지...
martel0928
4호선 디졌으면...
sesese_g
im_not_pedo 어 저도 4호선인데...-//- 해명님:안물
seoulline4_bot
한마디 저희 4호선에 있는 역들의 역명의 기원이 정말 궁금합니다. 역명의 기원을 멘션 드린다면, 역정보 트윗에 4**/n 이렇게 따로 빼내서 넣어드리도록 할게요. Metrolife_line4
Iamrago
헐 4호선 승객들 다친 사람도 있구나 아이고오
ShamP00H_
대박 4호선에 우리 언니도 있었대 오메...
wkdgns554
4호선너무오래타는데
BRIGHT777____
헐ㄹ....나오늘4호선탔는데....
tr_secon_1023
loveaselin: 선로에 내려가는 것은 관계자의 지시에 따라야 하는 최후의 수단이지 임의로 막 해도 되는게 아니고, 상황이 영 못미덥고 기다리지 못하겠다면 객실의 비상인터폰으로 묻던지, 혹은 열차 맨 앞의 기관사나 맨 뒤의 차장 1~4호선…
apro101
내가 대구사람이라 좀 예민해.. 4호선에 내 친구들 타고 있음 어떻게 할 건데
siddeok
saepims 넹 전 4호선 안타니까 괜찮앗는데 같이익던 친구가 딱 4호선이라 안내방송이 제대로 안돠서 뱅뱅 돌았다네요 흑흑
it_jeni960110
fuck_life38 내가 내리는곳은....4호선....
buaichirou
오늘 4호선 왜케 느려...멀미 날것 같음...
stirett_Han
seoul_metro: 금일 1.6 19:25분경 발생한 4호선 한성대역–성신여대입구역 상선 고장 열차 조치 후 20:28분 현재 상행 열차 운행을 재개하였으나 서행운행 중입니다. 하행 열차는 정상 운행 중.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
IRUM__C
4호선 무슨 일 있나 사람 개마나...
InheyN
4호선 지하철이 또 가다가 섰구나 서행하길래 뭔 일 났나 했더니만
AllTheGOOOD
4호선 고장났다는건 알았지만 성신여대라니
Elus_sama
Rt 미친 4호선이면 이동네에 역... 있는... 2개...
sweets_jenny
4호선 고장 열차의 피해자가 여기있습니다 후훜.... 이런 시브럴
XO_XO_XX
4호선 고장때문에 30분만에 올 거리를 두시건만에야 왔다 하필 딱 7시 반쯤에 고장이나서...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에서 한 30분 기다리다 환불잗고 동대문까지 가서 다시 1호선 타고 집더착... 강제 운동함..후
yun_seoul
헐. 달리던 4호선이 역과 역 사이에 멈춰서 수백명이 내렸다가 다치고 했다고. 무셔라.
216_RS
sunoopy_ 정말... 4호선 너무 짜증납니다 내일은 안 그래야할텐데 벌써부터 걱정_걱정
show9002
WatchFlash 큭...마왕의 힘을 좋은곳에 쓰라시다니 무리한 요구군요.... 그럼 일단 4호선에 가서 전철 고장으로 인한 교통 정체를 해결하고 와야겠어요
wakee1979
4호선은 작년에 이어 계속 왜 저런대~~
mimi00193
갠촬은 피곤하다 심지어 4호선 전철 사고에 전철을 타서 한 시간 동안 막혀있았다 피곤
Truly_Trudy
지금 4호선이 저 모양인데 왜 뉴스엔 안나오는지...
Bundangline_Bot
잡담 내 쌍둥이들은 4호선 납작이들하고 수인선 뱀눈이들이야! 수인선 뱀눈이들중 일부는 분당선에서 운행하기도 해...
dustns
지금 4호선 정상운행 하나요
thomtomi_DR
타루님 얼른 집에가라 4호선 고쳐졌데
_ManzaTonix
저래서 내가 4호선이 싫어
hotaku0
Neduckmist 으....구리다. 허구헌날 사고나는 4호선....
Polarbear_soup
mael0928 4호선은 자주 뭔일이터지는듯
tinbil999
뭐지..지금 4호선 왜 심연의 하늘 이지..
DKSY_939432
dufaotkfkd10 지하철로가다가 그냥 4호선갈아타는데서 버스타게.... 버스연짱은 못타겟어
martel0928
Polarbear_soup 한성대성신여대에서 4호선 열차 단전으로 멈추고 승객 대피하고 2시간 정도 열차 운행 안 했음...
BLood_cos
안녕하세요 당고개벙면 4호선 타고가는 러드입니다
blue_twintail
제가 지금 그 4호선입니다.... 덕분에 엄청 늦어짐
theyoungesthyuk
7시 좀 넘어서 언니랑 집에 가려고 4호선 당고개쪽 쟈철탈까 버스탈까 고민하다가 그냥 아무 생각없이 버스타자 쟈철사람많을듯 이랬는데 사고라니.. 세상에... 이래서 집순이가 좋아^^
berry_sz
4호선 타는 베리 공포감에 덜덜 떨고잇음
hangedin
bloooodyrose 서울 4호선 사고를 피하는데 기적을 모두 써서 그렇습니다
Kholypeople
Soul_LAON 크~~~ 4호선 타고 한숨자면 도착하는 그곳
matin3544
대학로에 자주 가느라 요즘 4호선 많이 타는데...
undefined_my
내친구 지금 4호선이라는데 ..부짱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