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DORABLE_DK 마쟠우리홍진영보러간줄알앗자낰ㄱ |
![[숙면하는]팬더달
@Panda_DAL11 Panda_DAL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407936317833216/BRxfUlPT_normal.png)
| paohukumchuck 대성의 날봐귀순??? 홍진영의 사랑의배터리??? 노라조 노래...아 여긴 트로트가 아니었죠. |
![[방-5]슬아
@BTSssul_aa BTSssul_a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6146085925138436/FXYPxlwA_normal.jpg)
| 가요대제전 다시보는데 홍진영 진짜 이쁘다.. |

| ChnJeWook_ 아 난 쓸 수 있다. 당당 다른 주제는 산다는 건 ? 지금 홍진영 누나 노래 나와 |

| 오늘 공항가신분들 홍진영보러가신거에여? |

| Itz_me_reunja: 아 누가 가요대제전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 온유부분 짤만들어주면 좋겠다 |
![배하스토커른자[에네건영업사원]
@Itz_me_reunja Itz_me_reunj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64820980744192/7fEJ6SCJ_normal.jpg)
| 아 누가 가요대제전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 온유부분 짤만들어주면 좋겠다 |

| 원래 홍진영같은 스타일 별로 안좋아하는데 홍진영은 넘 기엽다ㄲㄱ일부러그러는게아닌거같고 원래 항상 저럴것같아서 |

| 홍진영님 여신... 존예... 언니사랑해여 엉엉 지윤언니도 여신 |
![담이 [대또]
@endafal endafa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4514256256110592/N1l_R82M_normal.jpg)
| 홍진영 조랄 예뻐 |

| shaytyen: 다음주 3대천왕은 홍진영이랑 에이프릴이구나... |

| 홍진영 목소리 좋다아악 최고에요 언니ㅁ !!!! |

| 아님 방리지를 제2의 홍진영으로 좀.... |

| 아 진짜 홍진영 음새 취저
SOOMPIAWARDS2015 TeamEXO |

| 홍진영의 사랑이 좋아 들어보세요 진짜
SOOMPIAWARDS2015 TeamEXO |

| 에일리랑 홍진영이랑 닮은 것 같다 |

| 홍진영 브이앱은 홍진영이 이뻐서 재밌어... |

| DaredemoWorld: 151231 홍진영 Hong Jin Young MBC 가요대제전 |

| 노래방에서 홍진영 노래 열창하고왔다 |

| 후아 후아 짐짜 기분이 신기하다 전라도 사투리 솔직히 제대로 쓰는 사람 홍진영 성동일 김수미 이정도 밖에 못봐서 싱기 |

| 영원한 사랑, 퍼펙트맨 두개 앨범 테이프가 우리집에 다 있어서 난 더 좋았던 것 같다
현진영 투피엠 커버는 옛날에 불명에서 준케이가 한적이있어서 그떄생각났다
자자커버무대는 아무래도 홍진영이 좀 더 표현이 나았던 것 같다
소말은 언제봐도 진리다 |

| 홍진영 샹떼꼬르 다이어트
집에서 쉽게 빠르게 다이어트 하라고 전해라~~ 샹떼꼬르 5 요즘 인기 최고라고 전해라~~~
무료상담070-4909-7370
이 포스팅 마케팅이즈 이벤트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

| 예쁜 홍진영 |

| 우리학교도 연예인좀 오게해주세여...트로트 가수 홍진영이라도 좋으니까ㅏ..· |

| 아 술먹어서 자고있는데 홍진영v앱 알람이울려서 깻네 |

| 대한민국 3대 애교노동자: 홍진영 박보영 케이 |

| wo_ozi 호잇이 너어어어어~?~?~ feat.홍진영 |

| * 화제 전환 *
어제 열폭하느라고 ... 오늘에서야 깨달았는데,
지난해 연말 가요 프로그램 중에서 ㄱㄷㅈㅈ이 제일 재미있었다.
트롯여신홍진영! \ >ㅁ< /
우윳빛깔홍진영! \ >ㅁ< / |

| 살면서 연예인이라고는 홍진영언니 옆태랑 초신성이란 그룹이랑 이숙.. |
![[1일1식]그림쟁이 자색잎
@lucy10733 lucy1073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79754373967872/6XVk8VS-_normal.png)
| 그렇다 나레기 너무 파호우가 되고 있다.. 오늘부터 1일 1식이다!! 갓데리누나 홍진영 다이어트다! |

| Seraphic_BH 마쟈마쟈전화하는사람은홍진영인데나는하얀옷이궁그매.. |

| exobaek5656 전화하고 있는 사람은 홍진영같.. |

| exobaek5656 하얀옷??아니면 뒤에 홍진영닮은사람? |

| 80gUvW7Sdt4CDde 홍진영은 얼굴이 예쁘고 애교도 넘치며 춤을 추지 않고 몸만 흔들흔들하는데도 눈을 뗄수없음 그리고 목소리도 예뿌당..그리고 몸매도 조타... 홍진영 조아여... |

| urgene1226 진짜 예뻐,, 멜뮤 나온 사람들중에 빠심 빼고 보면 젤 예뻤음 난 진짜 홍진영 안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예쁠수가 없더랔 얼굴이 진짜 작은데 그 안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있어,, |

| GmozziD 홍진영 후기 다 화면에선 그냥 그런데 실물 여신이라그러네 ㄱㄱㄱㄱ 몸매 완전 좋고 얼굴 쪼맨쪼맨하고 진짜 예쁘다면서... |

| 난 홍진영 예쁘다고 생각 안 해봤는데 실물 진짜,, 개 존 예 여 신 임 |

| 홍진영씨는 '많이먹는데도날씬해'로 밀고 나가시려나? |

| 151231 홍진영 Hong Jin Young MBC 가요대제전 |

| 김수미 여사. 스케치북에서 뭐하시는거예요. 뭐 명수횽이랑 재환이 홍진영땜에 현장분위기는 좋았나본데. 저걸 어떻게 방송에 내지;; 난장판. |

| dongeunholic: 유스케 지금 ..박명수 유재환 김수미 홍진영 ㄱ |

| 2_Jay: 박진영이 빨간 옷을 입으면 홍진영,
검정옷을 입으면 현진영 |
![[찬기찬]
@tbqkfsha2 tbqkfsha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708781701058560/dbgr1H9B_normal.jpg)
| westnity: 다음주 3대천왕 족발편 홍진영 하고 에이프릴 출연함 참고!!! |

| 다음주 3대천왕 족발편 홍진영 하고 에이프릴 출연함 참고!!! |

| A__KUNI 브금 홍진영-산다는건 해드릴게요 |

| 홍진영은 언제봐두 기엽단 |

| 유스케 지금 ..박명수 유재환 김수미 홍진영 ㄱ |

| 다음주 3대천왕은 홍진영이랑 에이프릴이구나... |
![[덕질동결] 태연은 장력
@Taeyeon_Tension Taeyeon_Tensi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8205521502208/6NdCGMmL_normal.png)
| 3대천왕 다음주 족발등판
게스트 : 홍진영?????????????? |

| 홍진영이 전지윤 싹 바른다. 으악 베테랑이셔 |

| 홍진영, 셀카 동영상 공개..눈부신 미모 깜찍 브이 '러블리' |

| rainybluejk 무대에 있는 홍진영씨보다 더 신났을둡 율동도 꼭 마임같더라구여징기 마임도 잘할거같음 한번 해줬으면 |

|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

| 연예인...주니엘 울랄라세션 홍진영 장미여관...다 노래하는것만 봤다 |

| 그나저나 꿈 해몽해주실분 구합니다
홍진영이 구워준 차돌박이를 먹는 장미여관을 보는 꿈을 꿨는데 |

| 오마이걸 지호
너어~ 홍진영 님께 배웠나..😊😊 |

| 홍진영 점점예뻐지네 예쁘다 |

| 아맞닼 울엄마 트로트대축제 보시길래 호박죽 같이 먹는데 홍진영 나왔길래 내가 엄지따봉 외친후 어무이 따라부르길래 올 우왕굳 곡 모른다 하면서 잘 따라부름 웃겼다는 |

| yns2s2 홍진영..!!!! |

|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

|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였다 |

| 헐 나 지금 봤어 아니연 너어~? 홍진영 |

| 홍진영 진짜 이쁘다 |

| 5MyKONG ^.^........... 나이 한 살은 영업 안 해도 되는데요 저 콩 나오는 거 다 봣음 지녀스 크람씬 그리고 홍진영이랑 뭐 하던 거 그것도 봣구... |

| Youngvely__0124 빙그르르?홍진영이불럿으면 대박낫을꺼같은느낌 ..... |

| 7647wldnjs 괜히 훈훈하네 코쓱
14. 당신의 삶은 현재?
홍진영-가을의 전설
코멘트 달게 없네요 어쩜 랜덤으로 골라도 이런거만... |

| sujim_luv 프리뷰찌는데 홍진영님이 노래를 하셔섴 녹음이 되버렸네요^^;; |

| BTS__Vusiness97 원래 홍진영무대가 마지막이여써?! |

| 인터뷰 안하ㅏ?..태진아 홍진영 하고 카운트타운 준비할줄 |

| 방금 가사 자막 잘못 나온 듯.. 크러쉬 오아시스 가사아닌가 그건 그리고 아까 태진아 씨 손하트 하셨는데 모양이 좀 달라서 홍진영 손 보고 좀 바꿈 귀여우셔 |

| adorableSOLAR 홍진영님 윙크한 직후에 쓴 트윗이에야.... 하하하하핳 일단 트윗 내용이 절대 박진영님일 수가 없는 |

| heniru 홍진영 나오자마자 채널 돌렸는데 그런 것이 나왔단 말이에요? 지금 트니까 박진영 나와서 음소거 했어요 |

| Sambahong 홍진영씨 오늘 댄서 옷 어디껀가요?! |

| 저기에 진영만 4명이얔우롭빠랑 제와피네 진영 2명이랑 홍진영 |

| 홍진영씨 넘 예뿌다,,, |

| 여러장르를 골고루 잘 다룬다. 가수들이 즐기는 모습도 보기 좋고. 엠비씨 압승이네. 홍진영은 볼 때마다 노래 못부르네. |

| Beloved_selene: 난진짜홍진영끼부릘때넘조앜아이돌했스면잘했을상 |

| 홍진영 애교쟁이 귀여웡 |

| 난진짜홍진영끼부릘때넘조앜아이돌했스면잘했을상 |
![[히온테 냅킨3] KEDEL
@kedeland kedelan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58815081500672/xO5pmYo9_normal.jpg)
| 홍진영이랑 솔라랑 듀엣해주면좋게따 |

| 오늘부터 홍진영님 찬양....개이쁘셔.... |

| 내 나이가 어ㄸㅐ쒀어ㅓ!!!!!!!
한살 더먹을 뿐이다!!!!!!
사랑 한번이라도 해보고 싶다!!!!!!!!!!!!!!!!!!
가요대제전 태진아 홍진영 |

| 와 홍진영 개이뻐..... |

| 하 홍진영님넘나예쁜것 |

| 홍진영 zl존 억지웃음 |

| 이와중에 홍진영언니 조녜... |

| 홍진영 진짜 예뽀 |

| 홍진영 왜 이렇게 예쁘냐 진짜.... 웬만한 걸그룹 뺨다구 쳐후릴듯;;;;; |

| 태진아씨하고 홍진영씨가 내나이가 어때서 부릅니닼
방금전까지 지리지리자라규유 하더니..
가요대제전태진아홍진영 |

| 아 내 애창곡 한다 MBC가요대제전 내나이가어때서 태진아 홍진영 |

| 홍진영 완전 예쁘다,,, |

| 홍진영 목소리 예뻐당... |

| 홍진영 몇살이야...? |

| 홍진영 언니 개존예 목소리도 이뻐 |

| 홍진영 예쁜데 온유 예쁘다... |

| my_lu_boo 홍진영님 예ㅃ ㅓ......빠때리... |

| 홍진영 예쁘다,,, |

| 홍진영 최고 |

| 홍진영 언니 어제 오늘 리즈 찍으신다 |

| 아 홍진영언니 노래 너므잘행 |

| 오 홍진영언니 개이쁘세요👍🏻 |

| 근데 홍진영 진짜이쁘다 |

| 대포 언니들 홍진영 찍어주세여 홍진영 눈화정 고화질 부탁드려여 엉엉 |

| 홍진영 넘나 예쁘다..2 |

| 역시 갓 홍진영..... |

| 아 홍진영 진짜 예쁘다 |

| 홍진영 넘 조타.. 제 최애곡 사랑의 빠떼리입니당 |

| 홍진영 태진아 |

| 홍진영 성님 너무 아름다우시다 |

| 홍진영그냥너래도잘부르던데 언제솔로로파파라치같은거해좀좋겔다 |
![[통판중] 란비
@lanabi_K lanabi_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6660289853517824/hflx8EFs_normal.jpg)
| Mbc 쩐닼 트로트 개쩔엌
홍진영이랑 태진앜 |

| 근데 내 생각에는 엠비씨가 홍진영 엄청 좋아하는 거 같다 홍진영 데뷔 초부터 방송에서 엄청 밀어줌 |

| 홍진영 화장이뿌다 섀도우 po영롱wer |

| chan_Bo419 마자 홍진영 노래도 그렇고 홍진영도 그렇고 다좋다 귀여워 |

| 홍진영 너무너무 이쁘다 |

| 홍진영 뒤에 백댄서가 입은 드레스 태연이가 사랑해요부를때 입었던 드레스같다... 뭔지아시려나 |
![[모리어티앓이] 스텔라
@1108_StellA 1108_Stel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183366854672384/I-xmF04K_normal.jpg)
| 홍진영한테 치일거같아 |

| 홍진영 곳곳에 많이 나오네잉 |

| 홍진영진짜엄청이뻐.. |

| 홍진영존좋 |

| 홍진영 웬만한 걸그룹 외모 뺨친다.. |

| 홍진영 왜 이렇게 예쁘냐... |

| 5_2_2_ 홍진영 진짜이쁘지않음?성격도 좋아보여 |

| 업 모드의 나는 홍진영+5세 남아+덕스플레인 상태인데
다운 모드의 나는 매우 칭얼대는 고두러라구요. 널 짜증나게 할거야 |

| 홍진영 무대가 젤 좋닼 ㅌㅈ만 나오지마 |

| 홍진영씨 보면 석진이가 떠오른다 이유는 모름 |

| 홍진영맞나...? |

| 캬 홍진영 존{보스 |

| 헉 홍진영 짱예뻐 |

| 홍진영 골반 쩐다... 트롯여시.ㄴ...... 아 예리... 아니.....유주야....... |

| 아 어떡해 홍진영씨무예쁘시다 |

| 홍진영 존예다 |

| 홍진영 다음다음다음다음 잉삐임 |

| 근데홍진영 응원법은 나도암 |

| 홍진영 숨겨진 가창력 ㅔ보여주고 싶은가본데 숨겨진 것이 없나보닼 |
![[반동결] 요코
@hiyoko_SR hiyoko_S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291752023330816/uWmaMlnW_normal.jpg)
| 홍진영 넘ㅁ나 예쁜것.. |

| 연말은 가요대전이다 이러고 있는데 홍진영나와서 끔 트로트....이러고 있는 와중에 온유가 끼부림.....헠 귀여워 |

| 홍진영언닝드레스이뻐여 |

| 저 사실 홍진영씨 좋아해요 조녜 사랑에 약빨이 떨어졌나봐염 |

| 헐 진기 카메라 원샷 왤케 귀여워? ㄲㄱ 홍진영 ㄱ노래하는데 립싱크 겁나귀여워 |

| 나 친ㄱ구들하고 노래방 가면 홍진영 노래 다 부르는데 |

| 와 홍진영 진짜 예쁘다 노래도 잘하고 |

| 헐 홍진영 개이뻐 |

| 와 진짜 예뻐.. 홍진영은 안늙네...대박 |

| 홍진영언니 예뻐요 아악ㄱ |

| 제시×씨엔블루 -> 홍진영이라니 너무 머박이다 |

| 홍진영 개여신 |

| 얼척이 아니라도 좋다고 들었어 미쳤나봐 홍진영님 죄송해여 |

| 미친 생각없이 홍진영 보다가 심장 난사당함 |

| 홍진영은 역시
사랑의 밧데리지 !!!
예전에 도천에서
산들이가 불렀을때
생각난다
그때 즐거웠는데 |

| 홍진영은 사랑의베터리가 레전드 |

| 홍진영언니
더 예뻐지신듯 |

| 여기 다들 홍진영 팬인가봐 다들 응원법 같은거 자연스럽게 하고 있엌팬들 진짜 귀여워 |

| 홍진영언니 최고 |

| 가요대제전 안 보겠다 했는데 타임라인이 아이돌 이야기로 가득하니 그래도 볼까 하고 틀자, 홍진영이군.. |

| 홍진영 진짜 ㅖ쁘다 |
![[찬백온/차2] 집개
@Exo_Beagle Exo_Beagl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461065255796737/45F6sp7Y_normal.jpg)
| 왘홍진영형님 끼 쩌렄유혹당하는기분캐 |

| 홍진영 진자 쟝쟝 이쁘다 |

| 홍진영 더 이뻐진거같애 |

| 홍진영 귀요오 |

| 호우 홍진영씨 이뻐여 |

| 홍진영 눈화장 ㅈㅂㅈ |

| love_deprivate 근데 홍진영씨 조금 살진것 가타..8ㅁ8 |

| 지금 mbc 가요대전의 홍진영 옷 아무리 봐도 마비노기의 모리안 여신 옷이라고 밖에 안떠오름… |
![[디페/O7a] 엪디디 FDD
@flying_fbb flying_f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0436825522176/1QU-FnI9_normal.jpg)
| 홍진영 너무 이뻐... 언니 아름다워요... |

| 와...본방인뎈홍진영 대박 |

| 홍진영 노래 다들 ㅁ따라부르네 기분 좋겠다 |

| 홍진영예뿌다 |

| 홍진영 누님 증맬 증맬 아름답다 |

| ? 다들 홍진영 유잉인가 |

| 와 홍진영 언니 팬들 응원소리 보소 |

| 홍진영무대중에 어떤 여돌비춰줬는데 화장이 똑같아서 놀랐다 |

| 홍진영 노래 다 조음 |

| 홍진영 응원법쩔엌 |

| 홍진영 응원법이 아이돌 저리가라 |

| 연결 불안정하다ㅏ...
근데 그와중에 진영언니 이쁘시고 목소리 죠음
신ㄴ난다아아ㅏㅏ!!!!!!사랑의 배터리!!
떼창 워
가요대제전 홍진영 |

| 홍진영 |
![[반동결] 안옥윤 내놔
@ya4161 ya416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064045496446981/XfSAERCE_normal.jpg)
| 태진아 홍진영 다음이다 헬로헬로헬로!! |

| 홍진영은 부를노래가 바떼리 뿐이니... |

| 홍진영 안 해본 아르바이트 없을 것 같이 생김 넘 조아~ |

| 좀 먼가홍진영님 흥을 드레스가 자제시키는 느낌이야<<< |

| 홍진영 내가 비뽀제외 유일하게 인스타 팔로해논 연옌 매일매일 흥겨워보옄 |

| 홍진영 겁나 이쁘네 |

| 야 홍진영만 보여줘라 |

| 진짜 저노래 이렇게 오래불릴줄 몰랐는데 홍진영 유명해지고 주제가됨ㅅ네ㄷㄷㄷ |

| 홍진영 사랑의 베터리는 백번 들어도 안질림 아오아 빠네처럼 |

| 홍진영은 빳데리징 |

| 홍진영 예쁘다 |

| 홍진영님미모자비없으심... |

| 홍진영은 화장해도이쁘지만 쌩얼미인인듯 |

| 홍진영 넘나이쁜것.. |

| 홍진영 예브다 |

| 0609X0919 지금홍진영나오는거보니까 아직멀은거같다... |

| 홍진영존ㄴ좋 |

| 홍진영볼 때마다 kbs연예대상 때 장갑낀 내 손 잡아준 거 계속 생각나.. |

| 홍진영은 빠떼리로 얼마를 벌었을까 |

| 홍진영 언니나 봐야지... 눈물 |

| 홍진영 졸좋 |

| 나 홍진영 좋더라 |

| 홍진영드레스개이쀠 |

| 가요대제전 사실 임진각까지 질질 끌어야 하니 그해에 활동한 가수 있는대로 다 끌어오는데 이런 포퓰리즘적 진행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연말시상식 홍진영이라니 홍진영도 신나고 ㄴㅏ도 쉬고 좋자나 |

| 홍진영 옙브다 예븐게 짱이야 난 예븐여자가 넘무 조아 |

| 홍진영 존예... |

| 홍진영 마이크가 딱 고정되어있어서 스탠드마이크인줄알았네... |

| 홍진영이뿌다.... |

| 아 홍진영 언니 너무 예쁜... 진짜 저렇게 성형 하고 싶다 의사선생님 : 불가능해요 돌아가세요 |

| 홍진영언니 존예...나 저 노래 짱좋아해서 내 엠파에도 잇다겈 |

| 홍진영 산다는건 영어 부제가 cheer up이었어....왜 부제 같지 않고 이어지는 거 같지 |

| 홍진영 더 빵실해진 느낌졸귀 |

| 아나... 태진아 라고 해서 돌리려고 했는데 홍진영씨는 보고시픈 |

| 홍진영 백댄서 입은거 예전에 타오바오에서 보고 사고싶엇던드레스자낰 |

| 홍진영은 무슨 죄를 지어서 태진아랑 콜라보인가... |

| 홍진영 존예... 예뻐.. |

| 흐악 MBC에서 홍진영이 산다는 건 참 좋은거에요~ 이래 마ㅈ챠요 참 조은것 |

| 사! 랑! 해! 요! 홍진영! |

| 태진아 홍진영 말고.......... 마마무..... 아까 앉아있는거 잠깐 잡혀서.... 좋았는데....... |

| 홍진영 드레스 진짜 이쁜것 입고왓다.....존예........ |

| Airplane_View 님 홍진영나옴 |

| 홍진영언냐......★
미영이 출동해서 같이 사랑의배터리 부르쟈 |

| 홍진영 넘 이뻐,,, |

| 루저새끼는 집에서 홍진영 노래 부르는 중 지금 전화 거면 아무나 불러줌.. |

| 홍진영 진자 애부다..너무너무 예브다... |

| 모르겠다 홍진영 걍 넘 좋다 |

| 와 홍진영도 진짜 이쁘다 |

| 홍진영 저 노래 넘나조아 |

| 나 홍진영 저 노래 좋아함.. 맨날 불럿엇는데 |
![[]식물형 인간
@dnlwmfhem dnlwmfhe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024814722404352/hb6syMX9_normal.jpg)
| 홍진영!!! |

| 헐 홍진영!! 홍진영!!!!! |
![[반동결] 아현
@oncommon oncommo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709023641931776/-gMlyZvQ_normal.jpg)
| 홍진영 노래 잘한다 |

| 와 홍진영 진짜이뻐.. |

| 홍진영은 언제 늙냐 |

| 아 사진뜬거보니까 미치겠다 엑소 제발 나와라 지금 티비는 홍진영하구 태진아 나오는뎁 |

| 홍진영 너무 예븜 |

| 홍진영 존예,,,, |

| 새해를 태진아 홍진영과 함께 맞는 것인가............ |

| 홍진영 인간적으로 넘 이쁘다 |

| 태진아...와 홍진영이라니 ㅁ |

| 홍진영이여..? |

| 오 홍진영 |

| 왜때문에 홍진영은 3번씩이나..?ㅅ????????????????? |

| 미친 태진앜 홍진영 |

| 홍진영!! |

| peekaboo1127 ㄷㄷ.. 일단 대충..홍진영부터.. 약 30-31분 뒤에 애들이 나올듯 |

| Whdeka: 비투비 존귘 아 왜 비투비 공식 잔망쟁이 두명잌 흑 넘 귀야워 홍진영도 이뿌다 |

| 내동생 홍진영 보고 홍진경이라 그러더니 이젠 진영보고 진경이라함 |

| ViewtifulDream: 몇달전에 우리아파트 앞에서 누가 노래부르는데 진짜 홍진영같이 부름다~! 잘부른다~! 랬는데 짅짜 홍진영이 노래부르고 있었음 |

| FUNKTUM_L 합창단+괜찮아요 사녹
→홍진영씨랑 모던 순 아니였나용..?
그니깐 방송엔 사녹나가고 현장에선 다섯이만 불렀대요!저도 혼란 |

| cubeunited 홍진영 언니 완전 핵이뻐욤 |

| B.A.P
에일리
EXID
B1A4
레드벨벳
업텐션
에이핑크
방탄
홍진영
태진아
태진아X홍진영
신승훈과 아이들
B.A.P
인피니트
2PM
2PM
샤이니
소시
소시
모두 |

| cicjenny: 151231 MBC 가요대제전 Special Stage - Back to the "8090" 버스 안에서/In the bus 홍진영 captured picture |

| 151231 MBC 가요대제전 Special Stage - Back to the "8090" 버스 안에서/In the bus 홍진영 captured picture |

| 김성주아재 자자 버스안에서 아니구 비투비 홍진영 포미닛이 부른 버스안에서예요 이렇게 이쁜데 왜 잊어버리냐구요 |

| baegopa365: 나홍진영좋아 내말투 홍진영 비슷하다고 해서 그른고아니고 🙊🙊🙊🙊🙊🙊🙊🙊 |

| DCPuryo: 전지윤 홍진영 창섭 은광 버스안에서 |

| chujin66: 돌렸는데 홍진영님이랑 지윤님 노래 부르시고 오빠들 뛰어나오고 끝.... |

| hi05251031 jm8442 금도끼 은도끼랑 홍진영님이랑 지윤언니 이렇게 다같이 함쓰 |

| thsutleo0406 jm8442 ?????????? 빅스하고 금도끼은도끼 홍진영님이랑 같이하고 씨엔블루하고 지금 엠씬데 |

| mozzi_goofy 나 어우 산만해 귀여워
엄마 노래따라부름
동생 홍진영분 개이쁘다..
우리가족대화왜따로노는건가.. |

| 홍진영씨 너무 좋다 왜지... 큭 |
![[대운동회/C21] 오뇨
@onyo_jd326 onyo_jd3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508345077895168/1cNdIyXy_normal.jpg)
| 홍진영 이쁘다... 마음의 평화 |

| 으아..홍진영예뿌다..진영언니예뿌다..씨엔블루가 내가 최고 좋아하는 노래부른다..매일 그대와...이분들이 오스트불러주시지..나는 .걸스데이 소진이 뭔가 여성발라드 불러주는거 엄총 기대했는뎅 아쉽 |

| 돌렸는데 홍진영님이랑 지윤님 노래 부르시고 오빠들 뛰어나오고 끝.... |

| 990608o_o 그니까 홍진영 대박예뻐......퓨 여기 좀 맘에 든다 잘 부르는 가수들 다 하게하고 |

| hunmong0412 롱진영뭔뎈머리가긴홍진영 ?? |

| bangeee2222 홍진영 마자여!!! 진짜 이뿌죠 |

| tigger0223 빅스-이창섭서은광전지윤홍진영-지금 씨n블루 |

| 이창섭졸귀탱 홍진영예뿌다 |

| 홍진영님너무예뻐서소리지름..... |

| 홍진영은
연말 음방에 나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유일한 트로트 가수같다 |

| 홍진영언니 너무 예쁩니다... 넋놓고 봄.... |

| 나홍진영좋아 내말투 홍진영 비슷하다고 해서 그른고아니고 🙊🙊🙊🙊🙊🙊🙊🙊 |

| abilityoungjae 이름뭐였지 홍진영이 더 잘어울렁 |

| 헉 홍진영 넘 예쁨;;; 땀난다 |
![김한빈은 사랑입니다[아이코닉]
@iKONIC151116 iKONIC15111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278376283455488/gW4jnJ5p_normal.jpg)
| JH_02070619 가요대제전 보는데 홍진영 겁나 예쁨.. |

| 허ㅗㄹ씨 창섭이 귀여웠다 홍진영 겁나 예브시고 |

| 홍진영은 진심 ㄹ 예쁨 진짜 실물 갑임... |

| 와 진짜 예뽀 홍진영 언니...이뻐요 |

| 야 방금 홍진영 머야 핵이뻐 |

| 홍진영 옆에 여자 누구...? |

| 미쳐따징짜 홍진영존예 와 왜저러케이쁨 |

| Mine_Muzes 전지윤홍진영 |

| 홍진영 존예다... |

| 전지윤 이창섭 서은광 홍진영 겁나 좋다 |

| 홍진영 존예 |

| 홍진영 졸예 |

| 비투비 존귘 아 왜 비투비 공식 잔망쟁이 두명잌 흑 넘 귀야워 홍진영도 이뿌다 |

| 와 홍진영 개이뻐 |

| 홍진영 이쁘네 |

| 지금 나오는 가요대제전 보니까 느끼는건데 홍진영 님 외모가 진짜... 와... 보자마자 겁나 예쁘단 소리가,,, |

| 오늘 홍진영 무지 예쁘다~~ |

| 홍진영 진짜 예쁘다 언니 뭐먹구 그렇게 이뻐졌어요.. |

| 오늘 홍진영 짱조녜야....!!!!!!! |

| 홍진영 넘나 예쁜것.... |
![[1/11 출국] 모자이크
@_Mozaik _Mozai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049380711866368/YC63VSQB_normal.jpg)
| 헝 홍진영 이쁘네 |

| 홍진영은 날이갈수록 이뻐지네 |

| 홍진영맞나요..?? |

| 홍진영 개존엄 |

| ㅁㅊ홍진영존예 |

| 홍진영 짱이쁨 |

| 홍진영 왜케이뻐 |

| 홍진영 찐짜 대박이다 오늘 리즈인 듯 |

| 홍진영님넘이쁘다 |

| 홍진영 아이도루같다 예뽀 |

| 아 노래 개좋아 홍진영 너무 좋아 |

| 홍진영 진ㅁ자 예부다 |

| 홍진영 졸라 예뽀퓨 창섭짱 은광오빠 넘 귀요운것..... |

| 홍진영 진짜 이뻐 |

| 홍진영 즌짜 예쁘다.... |

| 전지윤이랑 홍진영이네 |

| 홍진영 ㅆㅅㅌㅊ이쁘네;; |

| 홍진영 왜케 예뿌냐 |

| 홍진영이뻐 중복트윗 |

| 홍진영언니 져아 |

| 홍진영...개이쁘다 |

| Mine_Muzes 폼닛 지윤이랑 홍진영이요호 |

| 홍진영 예뻐... |

| _JHJH4 오늘홍진영님입즈지않ㄴ나 |

| 머야 홍진영 말고 다른 여자 누구야? |

| 홍진영 예쁘다.. |

| 몇달전에 우리아파트 앞에서 누가 노래부르는데 진짜 홍진영같이 부름다~! 잘부른다~! 랬는데 짅짜 홍진영이 노래부르고 있었음 |

| 홍진영 진짜 겁예 |
![[반동결] 니 생각은 틀렸어 ㅋ
@kyuzizi_minzizi kyuzizi_minziz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28224912994402304/jmjWpW2w_normal.jpg)
| 홍진영 존! 예! |

| 홍진영 간만에 가요부르네 |

| 홍진영말고여자누구야 |

| 홍진영 젤예뻐진짜 너무예뻐 언니내가예전부터사랑했어,,,짝사랑,,,나 저얼굴몸매너무부럽고 진ㅉㅏ 아이돌하세요 갤러리에 언니사진도잇써,,, |

| 홍진영 이쁘다... |

| 뭐야홍진영두명인줄 |

| kook_chance kookiejigab 이별공식부르셨다 본무대는 아닌듯 지금 홍진영이랑 창솝 은!!광나옴 진영쓰 존예 |

| 아 이제 알겠다!!!!!! 뽀또 홍진영 닮았어!!!!!!!!!! 존예 여신님!!!! 근데 안 좋아하면 어떡하...지... ._. LUV_lil_Freaks |

| 홍진영 개이뻐.. |

| su8034 홍진영이뿌다~~~♥♥♥♥♥ |

| ? 홍진영 두명인줄 |

| 미쳨 홍진영언니님 아이돌 발라버리네 |

| 홍진영 예쁘네 |
![김 가현:]
@hodoo_JD hodoo_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301180693323776/zYLZppAp_normal.jpg)
| 여자는 홍진영으로 만족하지않? |
![[디페/O7a] 엪디디 FDD
@flying_fbb flying_fb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0436825522176/1QU-FnI9_normal.jpg)
| 홍진영? 홍진경 너무 예쁘다.... 언니 너무 예쁘세요.... |

| 홍진영 왤케 이뻐 |

| 홍진영님 겁나 예쀼리 |

| 홍진영님진자넘예븜존예보스진짜존예 |

| 홍진영 언제 케비에스에서 여기까지 온거야 |

| 홍진영개예쁘다 |

| 와.. 홍진영 너무 이쁘다.. |

| 홍진영 아이돌에도 안꿀려 |

| 홍진영 미친 존예 |

| 홍진영 대박이브네 |

| 미쳤다 홍진영 개존예 |

| 와 홍진영님 개이쁘다 저번에볼때도 여신이었는데 화면제대로받네 |

| 홍진영언니 갸이뻐요 |

| bangeee2222 홍진영 아닌가..? |

| ???;;;홍진영 완전 예쁨;;;;;와 진짜 ㅖㅂ다 미친 |

| 은광님창섭님너무귀여워욬근데내가저노래를어떻게알고있지 홍진영님이쁘다...우와 오!지윤님이다 너무귀엽다 |

| 홍진영 노래 부르는 거 내 스탈이라 너무 좋음 그리고 전지윤 랩만 잘하는 게 아니라 노래도 잘하는 게 걸크러쉬 |

| 홍진영 되게 예쁘다,, |

| 홍진영님 존ㄴ예 |

| 홍진영 존예ㅁ |

| B1A4_gongchanXD 와 미친 팬썹봐...... 홍진영진짜이쁘다 워.... |

| 헐 모야 홍진영 존예................ |

| 홍진영 개이뻐..,, |

| Choco__kookie 홍진영쫀예... |

| 홍진영은 이쁘고 창섭이와 은광이는 귀엽다 !!! |

| 홍진영언니넘나조은것 |

| 병원가서 홍진영처럼 해주세요 할까 상큼한 눈이랄찌 |

| 홍진영 보소 |

| 옴마 홍진영임?ㅌ |

| 와 홍진영 존예 |

| 홍진영 노래 진짜 잘한다 |

| 홍진영 여신; |

| 홍진영 겁나 상큼하다 |

| 홍진영님이쁘디 |

| 본모습을 보는 느낌이얔ㄱ와중에ㅈ홍진영이쁨 |

| 와 홍진영 존예 캡쳐하고싶다 영상보내주실분 |

| 개그맨 둘과 홍진영이라니 이거 연예대상이었나 |

| 홍진영님 ㅈㄴ 예뻐 |

| 와홍진영예쁘다 |

| 서비 광이 어쩌노 와 홍진영 진짜 대박 예쁘다ㅏㅏ |

| 홍진영인가? |

| 우와 홍진영 존예 |

| 홍진영개이뻐 |

| OIXH77I 비투비 은광 창섭 홍진영... 그리고 전지윤인거 같네욘 |

| 와 홍진영 진ㅁ자 돈나예뻐 |

| 홍진영 여신... |

| 홍진영 개이쁘네... |

| 와 홍진영ㅣ쁘다 |

| 아 비투비 넘 조아넘기여웟 뉴눈ㄴ물우넘웃기고걉고사모함가 비투비님덜...와홍진영유 |

| 미칭 홍진영 조온나이뻐 |

| 홍진영 귀엽 |

| 헐 홍진영이야 와 홍진영 겁나 이뻐 미친 |

| 비투비 너무 웃겨 근데 홍진영 예쁘다 |

| 홍진영님 진짜이뿌시당 |

| 홍진영 존예;;;; |

| 아홍진영 |

| 홍진영존예보쓰,, |

| 홍진영이 예뻐서 참는다 ...." |

| 아 홍진영언니 볼때마다 생각하지만 너무예뻐... |

| 헉 홍진영 너무 예쁘다;; |

| Hwiwol_t 오 홍진영 |

| 홍진영 존예보스요. |

| 홍진영 조녜.... |

| 미친 홍진영 개이뻐 저게사람임? |

| 홍진영조녜 |

| 홍진영 이쁘다잉 |

| 헐 홍진영님 |

| 와 홍진영님 존예 |

| 홍진영이뻐 |

| 박진영이 빨간 옷을 입으면 홍진영,
검정옷을 입으면 현진영 |

| 홍진영!!!!!! |

| 홍진영 아니고 현진영~ |

| BTOB_silverstar 홍진영이랑도 캐미 돋을듯.... |

| jhjh8628 ....그렇구나...댄스곡이라니 씐나는걸👍🏻 사실 홍진영분과 함께라기에..트로트라 생각... |

| silverG__: 홍진영분, 포미닛 지윤분, 비투비 창섭 은광이 '버스안에서' - ZaZa 같이 무대 하시나봐요 |

| taekt370: 홍진영박혀서조타고웃어죽을라하네 |

| yook_kongdulgi 홍진영 무대에 서는건가 ㅅ |

| formyardo: 모던 단독인줄 알았는데 홍진영님이랑 포미닛 지윤님이랑 같이 하는구나 |

| yeogeum: mbc가요대전
일시 15.12.31 20:55~
16.1.1 01:00
장소:임진각평화누리/일산드림센터6번스튜디오/상암공개홀
출연:AOA 에이핑크 소녀시대 러블리즈 소나무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원더걸스 포미닛 … |

| mbc가요대전
일시 15.12.31 20:55~
16.1.1 01:00
장소:임진각평화누리/일산드림센터6번스튜디오/상암공개홀
출연:AOA 에이핑크 소녀시대 러블리즈 소나무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 오마이걸 원더걸스 포미닛 에일리 홍진영 외 아이돌 |

| 홍진영박혀서조타고웃어죽을라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