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ng_RAC
Dexter_RAC 제에롬. 친구를 믿어봐. 다 잘될거야.
GeniusRen
SsoSsoyuny 다 잘될거야!!!!! ❤️
bible0108
다 잘될거야 흡
ys_onrr
다 잘될거야 드라마보는데 뭔 소스를 도둑맞아서 원조 레스토랑 망하고 파쿠리 그런 내용이 나오는데..아니 만들 줄 모르면 소스 훔친 거 다쓰면 그후 장사는 뭘로 할 생각이지...
trinjk
hiHyunwoo: 화이팅 ! 다 잘될거야아아아아 ** grrrrr http://t.co/HXJACwaAdH
toffeenut_B
다 잘될거야 얍얍
1001_nu
기운내~~~~다잘될거야~~~~~~~~

다잘될거야, 괜찮아 언니 화이팅 나에게 걱정하지마 새해 소중한 모두 올해는 암튼 2016년엔

hagom_bear
괜찮아. 다 잘될거야
ask_for_cookie
rhkwpwnrdj 😢 다잘될거야.... 무책임 이런말박에 못해줘서 고멘네
48freezinglight
fsunshine326 고마워 도들이도 올해 하는 일 다 잘될거야!!!!💪
MaJoie_BTOB
khybebe 왜왜! 그러지마..다 잘될거야 언니👍
Akashi_H_bot
수고했다. 다 잘될거야. 모두 다.
7H_GGom
1215thexiahtic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될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MYDEARBOBBY
xksck4 난 이런게 세상에서 젤궁금해...... 파스스슷ㅅㅅㅅ.....먼일인지는 모르겟지만.....다 잘될거야.. 부둥

Ebel_DT
HBrown_DT 걱정하지마, 한나양. 다 잘될거야- 두번 다시는 오늘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우리가 힘내서 막아보자. 난, 한나양을 믿어. 차분하게 미소지었다
leejung_FP
OSY_FP 이해할거야,형이니까...하지말라고 해도 이해할수밖에 없잖아..그러지않으면 너희들 탓이 되는걸.그런건 안돼.싫어.괜찮아,괜찮아질거야.다 잘될거야.
Bliss_Hia
Mental_Crash_ 다 잘될거야.다.
sh0324sh6
Hey_my_Andy 앵두님 괜차나요 다 잘될거야 너무 우울해하지마😭😭 울지말구 슬럼프 아니라니 다행이지만 그래도 나도 그런적많았는데 오히려 슬럼프지나가니까 더 늘어있더라구! 슬럼프여도 너무 우울해하지말고 더 나아가는 길이라구 생각해☺️
99KN_com
Kor_Tuna 다 잘될거야.!!!!! 힘내자 차므치!
99KN_com
Kor_Tuna 다 잘될거야....
Vavena1105
u_u5011 으응 아냐 말 안해줘도 돼요!! 그냥.. 그냥 아이고 힘이 되신다니 다행이지만.. 8 8 꼬옥... 뭔지는 몰라두 곧 괜찮아질거예요..! 다.. 다 잘될거야 토닥토닥
JinhwanS2_
charming_JJJ 언니야언니 힘들어하니까 내가 다 맘 아푸댜토닥토닥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다 잘될거야 우런니
bittersweet_exo
gonghang713: bittersweet_exo 댑악 언니 생일 축하햇 공항이 챙겨줘서 고마오요♡♡ 언니 하는 일 다 잘될거야 걱정하지말구 오늘 하루 엄청나게 행복하고 따뜻하게보내💚❤💙💛💜💓💕💖💞💗💘💝💟🎁🎂🎉🎊☕🍨🍧🍦🍩🍰🍪🍫🍬…
ikon_1108
awdr104 다 잘될거야!
9m_always
콘섵예매도 쇼케예매도 다 잘될거야 둘 다 내가 간다 말하면 이루어지는 트윗
frix3day
Type_nn: 다 잘될거야ㅑ 치이익
gonghang713
bittersweet_exo 댑악 언니 생일 축하햇 공항이 챙겨줘서 고마오요♡♡ 언니 하는 일 다 잘될거야 걱정하지말구 오늘 하루 엄청나게 행복하고 따뜻하게보내💚❤💙💛💜💓💕💖💞💗💘💝💟🎁🎂🎉🎊☕🍨🍧🍦🍩🍰🍪🍫🍬🍭🍮🍔🍟🍝🍕🍖🍗🍤🍣🍜🍛🍲🍌🍠🍎🍡
Type_nn
다 잘될거야ㅑ 치이익
O_Obbbv
다 잘될거야
syung_vely
Naryuia 언니가제일가구싶은곳!? 다잘될거야내사랑은다잘될거야내가기도하께넘나생각하지말구
CHENSEHUN921412
lovely120408 다 잘될거야♡
Sleet_Bomb1214
92af6c743be3423 다 잘될거야 걱정하지마
ZELQ96
amomonna 괜찮아~ 다 잘될거야!!!! 🙌
ace_healing_bot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다음에는 다 잘될거야. 이것 또한 곧 지나갈 일 중 하나니까. 오늘도_응원중
xxxfairy_
Planetarium_SR: ForvictoRi 올 한해 다 잘될거야🙆🙆 힘내고 항상 응원하는거 잊지마요 화이팅!
hd_annabelle
이젠 괜찮아. 다 잘될거야.. 자,착하지-뚝-
YallyBurger
병원에 앉아있는데 옆의 꼬마가 나눠주었다. "잘될거야." 프로작 인생에도 행복은 많다.
Cmr20041004
가시 빠질거야,,미란아,,,목에서 쏘옥~~빠질거야,,못된 파파라치땜에 잠시 고생하는 것 뿐이야,,,다 잘될거야,,란아 걱정하지마,,,
bot_Yoon7
❥⋆하루종일♪ 듣는순간심쿵 다 잘될거야 화이팅 I Love탱언니 쌍둥이자리융 융스타그램 Instagram<
Ceylonteaea
다 잘될거야.
Planetarium_SR
ForvictoRi 올 한해 다 잘될거야🙆🙆 힘내고 항상 응원하는거 잊지마요 화이팅!
Me_net1
껌을 샀는데 이런 글귀가 있다 아무생각없이 꺼내다가 다 잘될거야 보고 감동했네
goaekql
5duck_salad 다 잘될거야 정말루
rosebud_00
5duck_salad 다 잘될거야 자기야
poopoo_1123
8451__ 하긴 지금 하는일이 시간만 투자 하는게 아니라 몸도 많이 상하니까 . 힘내자 우리 이번년도엔 하고싶은일 하고있는일 다 잘될거야😛🤘🏻
STRAWBERRYJAE
bornfreeonekiss 오빠 ..괜찮아? 밥 잘 먹고있어요? 날이 많이 추워운데 따뜻한 거 마셔 밥 거르지마세요 ..다잘될거야 마음 쓰지마 내 살랑 *따뜻한포옹허그* 옷 잘 입고 감기 조심해 ♡ 보고싶어요..
1004_908
DONIM__ 도님 다 잘될거야
dahong0612
dazzlingstar318 어구구 우리 눈풍이 앞으록 하는 일 다 잘될거야!!
Myo_CM
Iceblossom_ 롯님 힘내요8ㅁ8 할수있는 말이 힘내세요밖에 없어서 너무너무 미안해요 다 잘될거야 힘들게하는거 묘님이 다 꿍디 뻥뻥차줄게요 롯님 사랑해요 꼬옥
PINKJIN__234
rj_ib_105 생일축하해 아뱅아!! 올해는 진짜 하는일마다 대박 터지구 성적도 오르고 다 잘될거야!! 오늘하루 맛있는거 먹고 재미나게 보내!!
neijiu
gogigogig0gi 갠차나요 다 잘될거야~~~~!!!!
ujnpe7hlnjC93S0
승리오빠야 다괜찮아질거야 다잘될거야..
dbdlstns1018
"다 잘될거야" 이제는 가은이에 반격이 시작되는건가요??? 내일이 궁금해지네요.
warmthebench110
Pan_puL Pan_puL 괜찮아, 다 잘될거야. ← 앗 뭔가 급 반말을 해버린 것 같아서 >///< 그냥 위로되는 느낌 부탁드립니다♡
gunbam_kai
cbj0628 알겟옹!!향이 암튼 대학도 붙고 다 잘될거야!!기대한 결과가 아니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구..앞으로 기회도 많으니깐 힘냉😘🤗
stuck_on_u_u
DDO__DDO 아! 원서 넣었다구 해찌? 다~ 잘될거야
adrianamjun
괜찮아~ 다 잘될거야
fkffkfk4053
널 믿어. 날 믿어. 후회하지않도록 하는거야. 편하게 ^^ 니가 행복할 수 있도록 다 잘될거야...^^ 조금만 참자! 할수있다!
stuck_on_u_u
DDO__DDO 너무 걱정하지마! 다~ 잘될거야
Levo_Eagle
Keith_m_m_ 흠. 뭔진 모르겠지만 앞으론 다 잘될거야!
moviesoverPO
다잘될거야 이 드라마는 언제 끝나냐
subak_01
다 잘될거야 내용 완전이상하네. 강희정 저년 피코쩌네. 지가 잘못해놓고 남 핑계.
8486_8844
이제야 실감이 느껴진다 잘될거야 새로운 좋은기회가 될거야 다진다.
hooni_delight
hoshi_svt13 다 잘될거야!!! 궁금한건 카페에 대해서 궁금한건가..?
girlish_young2
girlish_young: 하쿠나 마타타. 걱정마. 다 잘될거야 http://t.co/U6duRKkjMq
cjjh7722
djgood1067: 우왁 이재명 시장님이. 내 트윗을 리트윗 하시다니. 이런 영광이.. 올해는 좋은일이. 많이 생길거 같음. 진성준 의원 멘션도 받고 에또.. 오늘 김한기리도 나가고.. 암튼 좋아 다 잘될거야
CocaCola_Korea
hoomini89 heeejjooo4 다 잘될거야 ! 코코도 옆에서 응원할게요 ! 코-크터눈^.^!!
stylenstar
TV패션 ▷ WHO : 곽시양 ▷ WHEN : 2015년 12월 11일 ▷ WHERE : KBS-TV '다 잘될거야' ▷ WHAT : 니트-'에잇세컨즈', 5만 9,900원.
parkandan
가끔 보면 남의 얘기 경청할 줄 모르는 사람들이 상대방의 힘든 일 얘기에 화제를 얼른 넘기려고 다잘될거야 라고 할 때가 종종 있다. 다 티 난다. 지들만 모르지.
fanofyoustar
yoosung90 안부라해봐야 우린 늘 똑같아서 상관없어요 근데 미안해하지 좀 마요 오빠가 미안할게 뭐있어 그냥 오빠가 잘 지내주면 힘들거나 아파도 숨기지말고 얘기해주면 그걸로 됐어요 같은말 또 하는거지만 미안하고 고맙고 또 사랑해요! 다 잘될거야!
orbit_rkgk
ys001206 헉 언젠간 생길거예요 괜찮아요 다 잘될거야 둠칫둠칫
Happyvirus_s2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괜찮다 말해줄게.다 잘될거라고 넌 빛날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것 같은날에 내 목소릴 기억해.괜찮아 다 잘될거야.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ladfnba_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엔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될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커피소년
ppasunee
학생때까지만해도 안좋은일있으면 >갠챠나 다잘될거야<의 노근거정신으로 잘 넘어갔는데 사태가심각해지니 이짓하면 걍 정신병지름길이란걸 요즘 절실히 깨닫고있다 ^0
ZELQ96
BAP_Daehyun 자고있을 울어빠... 내가 새벽에 너무 울컥해서 허휴 다 잘될거야 진짜 꽃길 걷게해줄게요 정말 좋아해요 영와프는 못갔지만 2월엔 꼭 오빠보러 갈게여!!!!😿
kang52159
vitamin_cy_ 웅 괜찮아 다 잘될거야 꼭 그거 아니더래도 카톡 조쿠요😆😆 연락해조요 언니가 고파요,,
iamhanari
snowed_ 괜찮아요 다 잘될거야... 스토리를 다 알고 있지만 일단 위로한다 아냐 괜차나 일단 살아있어요...
YEY_333_ms
새해 첫날부터 시작이 좋죠-!! 일년중 님달🌝1월달만 같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다 잘될거야-!!! 오늘도 꿀같은 휴일! 얼만인지 몰라요 흐잉 공감할수있는 뜻깊은날! 당근 양티즌과 영상회가 다했지만! 페스티벌 같은 달!🎉🎊 이 뜻깊은 달까지 흘러왔네요
_903456
sang_u_ 다잘될거야 힘내요💪
haggish74
joa2369: "찌끄래기 순조롭게 정리되고있으니 훌륭한 인재영입만있음 주변 지인 독려전화하여 상식진영 찍게만들고하면 충분히 희망있습니다~~djgood1067: 에또.. 오늘 김한기리도 나가고.. 암튼 좋아 다 잘될거야"
joa2369
"찌끄래기 순조롭게 정리되고있으니 훌륭한 인재영입만있음 주변 지인 독려전화하여 상식진영 찍게만들고하면 충분히 희망있습니다~~djgood1067: 에또.. 오늘 김한기리도 나가고.. 암튼 좋아 다 잘될거야"
mystery81024
좋은 사진들로만 가득차고싶은 2016년이다 다잘될거야 늘 주문을걸어 힘내자!
djgood1067
우왁 이재명 시장님이. 내 트윗을 리트윗 하시다니. 이런 영광이.. 올해는 좋은일이. 많이 생길거 같음. 진성준 의원 멘션도 받고 에또.. 오늘 김한기리도 나가고.. 암튼 좋아 다 잘될거야
Ho_Sa_nnA39
좋아질거야 다 잘될거야 다 벌써 두주가 지났어 첫 출발이 좋아
maengkkong0126
iris2431595359 다 잘될거야 마인드 컨트롤!! 두문장 세트같아
bluem027
pand_chat 그럼..우리 아직 젊어 다 잘될거야
ykn8257
sunnysunny05221 그런거없어 괜히걱정하지말고 다잘될거야
samgong3030
lithiumonster ㄱㅊㄱㅊㄱㅊ 다잘될거야
052_sg19
illinnilli 해결할수잇는게 관계니까 괜찮을거예요! 다 잘될거야^//^!!! 이렇게 이쁜 다오를 싫어할 사람이 어딨어~!! 나야말루 항상 이쁜말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우리 다오 진짜 소중한 인연이고 너무 아껴요 그래서 다오짱 슬픈건 안대!!
kitty_hy
namu_zero 다잘될거야. 올해는 내가 많이 많이 응원할게오빠^^
Xx___asdf
괜찮아 괜찮아 다 잘될거야 알이즈웰 진인사대천명 복세편살 나씨나길
IRIA_2_RAC
Creme_2_RAC 오구오구 달래준다 망한 건 없어요. 크렘은 크렘이야. 모두가 변해도 크렘은 크렘이니까. 알았죠? 다 잘될거야...
HC_E46
JUNGTW_LEO 오빠도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올해 하는 일 다 잘될거야!!!♡♡♡♡
rain7time
hijya1502 저..저런거나 그려와서 죄송해요.. ... 노토님 응원하고 있어요...흑...흑... 바람같은 우리네 인생 다 잘될거야....
yougun_165
Gassi_SAMA 야 무슨일이야 니 옆에는 내가 있어 괜찮아 다 잘될거야
yadamaneemantra
Myeternity__: AceRavi 다 잘될거야! 2016년 파이팅
Myeternity__
AceRavi 다 잘될거야! 2016년 파이팅
skehtidnjf
TwitterKR 다 잘될거야^▽^2016대박
With_Linde
uranus_forscher 열심히하세요! 다잘될거야
soonaebo5
Nihilla92 다 잘될거야! 최종 전투에 나가기 전에
Lady_wing_
ladfnba_: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괜찮다 말해줄게 다 잘될 거라고, 넌 빛날 거라고 넌 나에게 소중하다고 모두 끝난 것 같은 날엔 내 목소릴 기억해 괜찮아, 다 잘될거야 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 커피소년
oVo_m_
s2_soo_s2 헋스 감동이야 나두 짱 사랑헤 님두 16년 하는일 다 잘될거야 😙😚😘
123412bbb
다 잘될거야🙏🏻
sy409409
Vector_for_you 헤헤...//응응!벡터가하는일 다 잘될거야~ ´。・v・ /
miwoo_Garim
괜찮아 걱정하지마! 다 잘될거야~ 꼭!
irenejoajoa
gomphrodite 곰탱이 요즘 연락이 뜸하다잉? 바쁜갑네...많이 힘들겠지만..다 잘될거야..니 잘하고있으니까 다 이겨내자..니가 최고다 내시끼
gomin_druwa
schon003 후야후야 후는 알게된지 3개월정도 된거같은데 그새 많이 친해져서 기분이 좋다 꼭 다 잘될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다보면 앞으로 해야될일들도 다 잘될거야 나도 응원할게!! 새해복 많이받고 후가 꼭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irenejoajoa
spell_for_love 니는 뭐 말이 필요하나~ 대박나구 또 대박나야제..다 잘될거야
Yuki_Kaje
작년엔 굉장히 많은 일들이 한해에 몰아서 생겼고 올해는 아마 그 변화들이 안정되며 내 일상으로 정착되겠지? 모두 다 잘될거야~~ 주문을 걸어보자!!
memyhound
monoxi 응 언니 바라는 일 다 잘될거야 언니 열심히 하고 또 잘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구제대로 얘기한적도 없어서 상황을 모르니까 더 깊은말은 못해주겠지만서도 정말 힘내..! 나두고마워
memyhound
monoxi 언니 힘내...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어 다 잘될거야 힘내
may_9101
fearlessboys_ 플이 넘 천사 아녀,,? 내 트친에 이런 엔제루가 들어오다니 푸리 복덩어리여쏘부둥부둥😘 2016년엔 ㄷㅏ 잘될거야!😉
1425631
chl5449 아냐 곧 될거야작년까지 돼지띠삼재 끝낫으니까 올해부턴 다 잘될거야!!
sparkturtle
maengkkong0126 그래도 다 잘될거야
Lightlistener_E
stereogenic_C 고마워 힝힝 우리 둘다 잘될거야..!
stuck_on_u_u
angry_0519 그럴거야! 다 잘될거야
_RettaB
seyo0613 제 1년 주제는 전..사.... 전사의 후예라도 되려는 걸까요 하 다 잘될거야 머 이런 노래 들을 걸 그랬어옄 암 생각없잌
sysyppp2
peachrose9394 적응은 솔직히말하자면 직전까지 안될거고 걱정은 너무하지마!! 다잘될거야 토닥토닥:
takao_for_hw
heewa05 다 잘될거야~ 이거뭔가 광고같아
DREAM_moonbin
love_astro6 다 잘될거야 빠이팅 ....나두 걱정댄다
931122KH
qnzxc_ 다 잘될거야!!! 화이팅💪❤
Healing_S93
Dio_sangseung95 올해는 다 잘될거야👊👊👊
2lee_woolf
owner_of_2lee 앞으로 다 잘될거야 이리도사
hyool_16
다잘될거야 조아
star8812U107
rehun2040: 새해에는 과거와 다른 사람이 되길 다짐해본다. 다 잘될거야
seung960608
ENEcoro: 고생길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다 끝나가는 그대를 위해 <다 잘될거야 항상> 드리겠습니다ㅅ 9 seung960608
211c98b214c544e
오늘의 두 번째 커피. 심호흡 깊이 하며 스트레칭. 다 잘될거야.
ENEcoro
고생길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제 다 끝나가는 그대를 위해 <다 잘될거야 항상> 드리겠습니다ㅅ 9 seung960608
BTOB_ToB_
tob_mel 힘내! 트친중에 동갑인트친 많이업ㅅ어서 아쉬웠는데다잘될거야!!! 대학가서도 전공바꿀수있으니깐..
kyy081
내가 잘되면 주위도 다 잘될거야!!9"ㅅ 9옷샤!!! 그래도 알아 올핸 여러모로 마감이 있을거야. 그래도 잘되게 해주세요!!!!!
fx_comewithme
ajol_Duck 아이고 무슨 일이야 내가 다 속상하네 다 잘될거야 힘내..💪🏼 토탁
xoonly_0408
90_91_Aroma: xoonly_0408 우리 굥이 많이 힘들게찌만 다 잘될거야!! 새해복많이받구~ 항상 좋은일만 있길! 건강하구! 같이 열덕하쟈♥
YEY_333_ms
새해새해 더 매료시킬수있는 마력있는 매력남되세요 더욱더 강력한 사랑하는녀자 될께요 히히✌ 더 열심히 나타날께요! 다 잘될거야! 사랑해요 알라뷰 I LOVE💖U🎈HaPpY nEw YeAR🎈 힘내용!! 화이팅!!
leggo_ace22
ejhero0818 영웅이두 아푸지말구! 새해 복 많이 받아! 올해 하는 일 다 잘될거야~
ConfidenceBot
괜찮아, 다 잘될거야 ^_______^
sea0749
maze1121 울언니새해복많이받구 다잘될거야😚
dongsoochang
강승현, 일출 인증샷 “이거 보는 사람 다 잘될거야”
exo_l_ij
chenstiny_21: 엑소 샤이니 ✨너흰더빛날거라고 누구보다더소중하다고 모두끝난것같은날에 우리목소릴기억해 괜찮아 다잘될거야 너희들은우리에게있어 너무나도 소중한존재🙏💎🌟
HONEY_POT0409
BB_yojung 헉 요정이 짱감동이야!!!!늦게봐서미안해고삼이라니 고통의 시작이구나..힘내구 모든지 다 잘될거야!나도많이 좋아해 우리 더 소통 많잇하자 새해 복 많이받아♡♡♡
chenstiny_21
엑소 샤이니 ✨너흰더빛날거라고 누구보다더소중하다고 모두끝난것같은날에 우리목소릴기억해 괜찮아 다잘될거야 너희들은우리에게있어 너무나도 소중한존재🙏💎🌟
Garang_3885
SunduckS2 아앋 귀여워... 흐흐 수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다 잘될거야~~~
1016ree
HeavyKeumjo 윤하야~ 올해는 작년보다 덜 우울해졌으면 좋겠어 울산가기 전이라도 서울에서 늘 웃는일만 가득하렴 다 잘될거야 모레봐~
90_91_Aroma
xoonly_0408 우리 굥이 많이 힘들게찌만 다 잘될거야!! 새해복많이받구~ 항상 좋은일만 있길! 건강하구! 같이 열덕하쟈♥
toffeenut_B
시작이 좋아! 담주부터 일도 하구! 헤헤 다잘될거야
vin_cent_g
취했더니 진짜 작년의 온갖 일들이 스쳐지나간다 많이 울었지 다 잘될거야
chersvt
BOO_outstanding 나 있다!!! 나도 언니 사랑해❤❤❤ 새해복 많이 받고 하는 일마다 다 잘될거야!!
leehara_00
Kum_214 쿰언니도 하는일 다 잘될거야!!!! 쭝꿔들 ㄷㅏ 발라버리자!!! 😍😍😍😍
kne917
2016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다 잘될거야
MENKAR_6
에댚 어빠 오빠 응원받고 다 잘될거야
flower_on_SUGA
BTS_twt 남준아 몸 괜찮지 2016년은 사건사고 많이 없길 바라며 방탄도 더더 잘될거고 다 잘될거야 수고 너무 많았고 사랑한다 남준아 올해도 너무나 잘부탁한다 고마워 사랑해♥
ploy_1234
Memoria_S2: Jun2daKAY Khunnie0624 taeccool 0430yes dlwnsghek 2PMagreement211 2016년엔 모든게 다 잘될거야❤ 항상 아프지말고 건강하기!!! ❤🐼🐨🐱🐥🐧🍌❤
rehun2040
새해에는 과거와 다른 사람이 되길 다짐해본다. 다 잘될거야
Memoria_S2
Jun2daKAY Khunnie0624 taeccool 0430yes dlwnsghek 2PMagreement211 2016년엔 모든게 다 잘될거야❤ 항상 아프지말고 건강하기!!! ❤🐼🐨🐱🐥🐧🍌❤
YoungAndDiamond
mtuan93 마크얌 새해 복 많이 받아! 2015년 너무 수고했고 잘해줘서 고마워♡ 조아햄😻 2016년에는 더 좋은 일 많을거야🙆 마크는 그냥 다 잘될거야🎶
GG0DARI_0
Gari080904 가리도 올해 좋은일만 가득하길!!!!!! 다 잘될거야!!!!!!!! 화이팅!
Apollon900105
B2stGK 31일에서 딱 1일로 넘어갈때 하고 있는 걸, 그 해에 제일 많이 한대~ 뷰티는 올해도 오빠들 사랑 많이 받겠네♡ 새해 복 많이받고, 올 해 계획하고 있는 모든 일들 다 잘될거야~!!
JH_0207_iKON
iKON97YOUNGFOREVER 행복해지길 주문을 걸어줄게 하쿠나마타타, 다 잘될거야 세렌디피티, 우연을 붙잡아 행운이 되어라 오블리비아테, 좋은 기억만 남고 나쁜 기억은 지워져라 아브라카타브라,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거야
svt_1515
shu_vely__1230: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을 예비고삼들. 꽤나 긴 시간일거고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을 시간일거야. 내 처지에 별 조언은 못하겠고 그냥 그또한 다 지나가니 힘들 때 너무 큰 좌절말고 상심말고. 다 잘될거야. 자신을 …
man__D
lee_yuha 유하는...붙을꺼야...쥬륵...내년은 다 잘될거야 으하하😂😂😂
shu_vely__1230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을 예비고삼들. 꽤나 긴 시간일거고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을 시간일거야. 내 처지에 별 조언은 못하겠고 그냥 그또한 다 지나가니 힘들 때 너무 큰 좌절말고 상심말고. 다 잘될거야. 자신을 믿길👍 향기로운 꽃봉오리들을 응원해🌹
tawamure64
Sorr1284 너도올해부터탄탄대로가다져질거시다!!!다잘될거얔스트레스받으면언제든커먼~.<
kkangg_jy
kkangg_jy Bump_It_ 일년동안 다 잘될거야 상 위 트친은 20여분 뒤 고3이 되기에 1년동안 모든일 다 잘 풀리시라고 이상을 드립니다. 2015년 12월 31일 깡쥐탐라장 깡쥐
gin_sayul
Sa_yul98 아...걱정마, 내년부터는 잘풀릴거니까!응? 내년부터는 다 잘될거야!!
tivm01
Bellian_Gyum 아뇨뇨뇨뇨뇨ㄱ 리안이 오너캐는 리안이 소유다 내가 낙서할때 몰래 빌렸을 뿐...⊙▽⊙꺅! 리안이: ?? 다 잘될거야.....서로 삽질ㅣ이 아닐꺼야!!!! 리안이: 뭔소리야 또
chaetangtang
flamingo_jk 아냐 밍고다 잘될거야!! 우리 방탄신께서 도우실거야!! 화이팅하자!♡♡♡
blue_inRED
Der_Mann_ 토닥토닥 에이.. 우리 욘 내년에는 다 잘될거야-.
Etoile___0522
morphogenesis01 할 수 있어!!!!!..나도 돈부터 벌어야하는데...내년엔..우리 둘 다 잘될거야
sh0515bb
CoZiah 코쟈언니!! 내가 진짜 좋아하는언니♡♡ 2015년에 나랑 트친해조서 너무 고마워!! 언니 그림 진짜 내 취향이라 트친된거 진짜 너무 좋았다♡♡ 2016년에 입시 스트레스 너무 받지말고!! 내가 응원할게👊 다 잘될거야 마지막으루 언니 내가
sh0515bb
SEO_YEON00 내가 행운 빌어줬으니까 다 잘될거야 소근소근
hiotmix_x
Smash_hero 2016년도 많이 보고 싶을거구 많이 그리워할거얌! 암튼 새해 복 많이 받구 항상 웃음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바래~!괜찮아~다 잘될거야^^라이넨모 요로시꾸!
zhelzla_com
_____locked 아 한국은 고등학교도 합격제야? 죤 우웅 언니 다 잘될거야 난 아직두 구몬학습해야댕
yeonin25
Moominnohippo 우린 다 잘될거야 💓우린아무문제없어~
yaaazico
FIESTAR__Yezi 옞옞 미리 해피뉴이어~~♥어떻게 될지몰라서 미리 새해인사 하는고임야지도 연말 재밌게 보내고 있찌요?? 신나게 달리자공!!!2016년엔 모든 일이 다 잘될거야!!!💖아 글고 내일 내 생일이얌😋 추카해죠요🙈🙈
bland0506
DDO__DDO 다 잘될거야!! 엓오와 함께
Cho__Kon
v0_0v212 아냐 괜찮아 다 잘될거야 ㄱ가 잘됐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chy6085
yooristory 오빠 믿어 다 잘될거야
DDUNG2NUNA
PeppermintS2 다잘될거야~~~^-^ 올한해 진~~~~~~~~~~~~짜 고생 많았데이
__yongday_
YM_EY1219 오그러게 오랜만이야!!이제 당당하게 민증을 쓸수있어서좋당!2015년 마지막날인데 잘 보내고 2016년에는 연락 많니하쟝!!걱정하지말고 다 잘될거야!><
Taehyungvely_
BTS_twt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다 잘될거야^_^ 그러니 힘을 내요!!
DooBoo_49
싸워서 이긴다기보다는 많이배우길.열심히하는선수니까 다잘될거야=
ahoo0753
괜찮아ㅏ 다 잘될거야ㅑ~ 으흠르ㅁ으
adfilm2
하라ㄷr토크....아 익명이아니게 돼버려 님 올한해라고해봤자 둘다수능끝나고들어와서 뭐 한건없내요 맨날 시비만털고 ? 앞으로도 쭉 그런사이였으면 좋겠음 ??? 다 잘될거야 화이탱!!!!
aug081103
예전에 너무 힘들때 정말 말할 사람이 없어서 할아버지한테 울면서 전화했던게 생각난다 괜잖아 다 잘될거야 울지마라 라고 해주셨던 할아버지 목소리에서 지금까지 나를 위로했던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나를 본인보다 더 걱정하던게 생각났다
1001_nu
아 ㅌ진짜막막하고울고십다 젠장,,다잘될거야 잘될거야~~~~~~~~~~
two_4_nine_suah
다 잘될거야!♡ 2016대박
liollo1
yujd_0921 귀여워 다잘될거야 원래 고나이때가젤걱정이많은나이지 오구오구
yucksoon
kimbongsuck 아그..오늘 이런저런일다있었네 진짜 너희엄마랑 동생은 너한테왜그러시는지..위로가될진모르겠지만 힘쇼..!! 온갖고생다한봉수기니깐 다음엔 다 잘될거야
Amaranth5213
예스라 니가 무슨 짓을 저질렀든 넌 결국에 잘될거야 어떤 새해를 보내든 나중에 다 피가 되고 살이 될 경험들이다 너무 자책하지 말고 면접 준비 열심히 하쟈 설령 떨어져도 괜찮아 조바심 내지 말자 사랑해 자꾸 울지 말고 다 잘될거야 2016대박
silver2791
2016대박 다 잘될거야~!!
BtsBonheur
2016대박 사랑하는 가족들과 주위의사랑하는사람들 그리고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방탄소년단 모두 다 건강하고 행복한일들이 가득할거야!!! 전세계의모든사람들에게도 행복이 가득할거에요! 진정한 20대를보내게될 나도 다 잘될거야! 2016년도에도 파이팅
Laplacescher
다 잘될거야 걱정하지마 지나갈거야 울지마
eunseobkang82
KBS 가요대축제 편성, '다 잘될거야'·'장사의 신' 결방
theonehe2k3
'다 잘될거야' 최윤영, 레스토랑 살리기위해 금소스 연구 '고군분투'
46444644s
KorPanda 다 잘될거야! 해주세요...
Real_Esoul
결정끝 원서 다 넣었ㄷㅏㅏㅏㅏㅏ 뭐든 다 잘될거야😂😂😂
dpahd224
jesus2885: 그므씨라꼬 태형이의 앞길에, 방탄소년단 앞길엔 쩌이쩌이한 일들만 가득 할 겁니다. 다 잘될거야 2016년엔 훨씬 더 ~! 생일축하해 태형아 ! 태형생일ᄎᄏ HAPPYVDAY2015
IRENE_329x
lllaura905 이잉 넘 고마어 울 클이두 다 잘될거야💪🏻
wakingt
star7113 moonriver365 냉엄한 정치현실에서 혁신과 통합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강건하시길...다 지나가리라. 새해는 다 잘될거야. 얍얍!
Kriemhildmadoka
괜찮아. 다 잘될거야. 너 빼고.
kairin11033
대박이란말 듣고 설레는 년은 2016년이 처음인듯~! 느낌이 좋다 2016년은 다 잘될거야!!! 내건강 만수무강!!! 2016년대박
fixmenow_
Snoozeotter 다 잘될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rkswldn
Ares_Maroroon 울지마ㅏ십시오... 제ㅔ가...응원..하겟ㅅ스빈다...잘될거야..
BTS_HeYeon
BTS_twt 남준오빠, 진짜 오빠의 잘못만 있는게 아니예요 제가 오빠편이 되어줄게요 제가 괜찮다 말해줄게요 다 잘될거라고, 오빤 더 빛날거라고 말해줄게요. 오빤 저에게 정말 너무 많이 소중한 존재예요. 그러니까 항상 기억해요 괜찮아, 다 잘될거야.
allison3915
BTS_twt 괜찮아!!오능 푹셔!!걱정하지마 다 잘될거야😀
kimgj29111
0318hsh hannahim1026 다잘될거야 크흒
cj0307032
BTS_twt 갠찬아 다 잘될거야~~~~~
jesus2885
그므씨라꼬 태형이의 앞길에, 방탄소년단 앞길엔 쩌이쩌이한 일들만 가득 할 겁니다. 다 잘될거야 2016년엔 훨씬 더 ~! 생일축하해 태형아 ! 태형생일ᄎᄏ HAPPYVDAY2015
peunmi0122
seman_94 다 잘될거야 걱정마러 같이 열덕질하자 그때~!!!!!!♥3♥
chicken_joa
괜찮아 다 잘될거야 ........
redLita_
다잘될거야 라는 드라마 보는데 여주에게 남주가 레스토랑을 얄아줌 엄마에게 쟤가 무슨돈이있어서 열어준대? 하니까 새우젓갈 팔아서 돈벌었다구 함 그 멀쩡하게생긴 남자가 싫어하지않아? 하니까 무릎꿇고 애걸복걸하게 할 생각이였는데 잘되었나봐
springgg_1025
Hyesun0311 허걱 난 별로 도움된게 없는데 공부 열심히 하구 다 잘될거야♡ 온 우주가 널 돕고있다고 생각하길!! 긍정의 힘이 체고시다 고맙구 계속 잘 지내쟈♥ㅅ♥
bat_tique
그르고보면 난 스무살때부터 '다 잘될거야'라는 말을 싫어했다. 그 말의 근거와 책임을 묻고싶은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무책임한 위로로 느껴졌다. 그사람들은 사랑한다,보고싶다,류의 말도 잘하더라. 난 여전히 너무쉽게 그 말들을 뱉는 사람을 불신한다.
Acruxxxxx
wolf_yugyeom 토닥토닥 다 잘될거야 모든것은 유겸 뜻대로
_exol0522
JO_NINIS2 다 잘될거야너무 걱정하지마
MU_HA_st
mayS2bee ㅅ 오월님 = 행운의 상징 아님? 다 잘될거야 오월님!!
saunaegg
좋아질거야 다 잘될거야 다
ginngamja
Bo_Rums 오구오구 괜찮을거야. 다 잘될거야!!
9793_39
우리 다 잘될거야~~~~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다 잘될거야~~~~~나도 잘 된다~~~~~~ 파워긍정
cuzioulte
BTS_twt 오빠...😔 우리 행복하자.........괜찮아 다 잘될거야 난 당신을 믿어..영원히 믿을거야😔😔😔😔😔 걱정 안할게우리 함께있잖아💜💜💜💜💜 오빠괜찮음 방탄사랑해 OppaIsAlright
feltatu
BTS_twt 아이고!!!!!!! 몸조심혀요!! 괜찮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그래도 몸조리 잘하고 !! 으쌰 힘내요 다 잘될거야💪
mmidscry
loveinthe_ice 우리둘다 수능 대박치고 같이 아티움행하는거얏 세종러들은 다잘될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