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nkies
_PH515: 정 : 정형돈 오빠 당신을 되돌릴 주문을 외워보겠어요 형 : 간절하게 형돈 오빠 돌아와요 돈 : 돈데기리기리 돈데기리기리
woodada_
아 뭐야 정형돈 결국 냉부 하차인가 이제 뭔재미로 냉부를 봐 정형돈 진짜 재밌었는데...
_PH515
정 : 정형돈 오빠 당신을 되돌릴 주문을 외워보겠어요 형 : 간절하게 형돈 오빠 돌아와요 돈 : 돈데기리기리 돈데기리기리
wjdthaks
안돼 정형돈씌 없으면 냉부 보는 재미가 줄어드는데 냉부 빠이 이제 영원히 볼 일 없겠어
leesb3867_envy
흐아아아아 냉부 정형돈 정식하차 한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인가??! 안돼 진짜라고 해도 언제나 응원할께요
991_goo
안됏 정형돈 공식하차 젠장..잘가라 냉부..
vanyaji
정형돈씨 슈퍼파월!!. 무한도전을 처음부터 사랑했다. 한회한회 인기가 늘수록 시청자들의 잔소리가 늘어나기 시작했고 그들의 어깨는 무거워졌다. 그의 병은 우리가 만든거란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사랑의 질책보다 격려를 주었더라면 하고 후회됩니다.

정형돈, 냉장고를 하차 부탁해 써니 주간아이돌 개그맨 냉부 냉부해 무한도전 아이돌 성북동

ForeverSJ_0126
헐.....정형돈 냉부하차해? 결국은...하차..... 진짜 냉부는 정형돈이 있어야 재밌는데 너무 아쉽다..... 그럼 다른 프로그램들도 하차 가능성이.......?
boojang_kim
정형돈이 하차하면...그동안 거쳐간 대체엠씨 세명중 하나가 젤 유력하겠고 그게 여의치 않으면 외부영입이겠지
__ee___e___
muneul_ 사실 정형돈 쉬고 한번도 안봒다,,, ^^
esh8564189
너무 찡찡대더라... 냉부해 겁나 좋아하는데 자꾸 부담되게 말야.... 무도에서 무도드림 시작할 때 한 번 빼고 과하게 언급하지 않았고.. 주간아야 도니코니로 해온 게 있고 부담까지 줄 정도는 아니였으니까... 근데 냉부는.. 정형돈 냉부해 하차
go2002asd1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후임은 장동민, 허경환, 이수근 , 안정환 중에서?" 이수근 장동민은 범죄자라서 탈락 차라리 허경환이나 안정환가자
go2002asd1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MC 공식 하차…그렇다면 무한도전은
duckupotato
친한사이에 예능서 드립친걸로 부들부들하면 냉부에서 대선배 정형돈에게 인성 드립 친 성규는 뭐가 되나..

go2002asd1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 정형돈, 김영광과 다정샷 "형돈이형 진짜 재밌음"
go2002asd1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결국 하차 "어떤 식으로든 꼭 다시 만나길"
go2002asd1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건강상의 이유로 방송중단
doszolover
무도 재방보는디 정형돈 스트레스 1위라는데서 왈칵 ..
SUDA_GIRL
아...정형돈 냉부 하차한대 많이 안좋은가 이젠 그 맛있습니까아아아악!!!!!을 못듣는거야?
OnyooJ
sylove98: 정형돈 냉부 하차하네 더 이상 냉부 안기다려도 되겠다... 쿨하게 안녕~~
sylove98
정형돈 냉부 하차하네 더 이상 냉부 안기다려도 되겠다... 쿨하게 안녕~~
kakkoi_yg
아...정형돈 냉부 완전히 하차했어..... 삶의 안식처 -500
muhandojeon_b
미존개오 - 정형돈
INFINITEheartlo
아 정형돈 보고싶다...
hate_noelyz
쒸빨롬들아 진짜 정형돈이 그립다 ㅆㅂ럼들아
pk87_0
sy771123 김병만은 모르겠는데 정형돈은 검색완성에도 뜨는데요? 후배들 눈도 못쳐다봤다는 이야기가 나돌정도인데 잘못된 정보라는 근거가 있나요
SKYM_0416
돌아와줘 정형돈님.....
wowhyun28
정형돈님도라와요 ...
mudo_inword_bot
정형돈 : 아 손스타형 고기 하나씩 먹어요!!
Tobegirlicious
근데 대자보 붙이느라 벽에 페인트 벗겨지는 것도 아까우면 학교 화장실에 똥은 어떻게 싸나. 정형돈 같은 사람들은 하루에 세번싼다는데. 똥을 두번 이상 싸고 손을 세번 이상 씻으면 등록금 인상 뭐 이렇게 되나
mudo_inword_bot
정형돈 : 한 명은 똥 밟는다잉~
bloodnmurder
정형돈 언제 오냐
diaquf
헐안돼 정형돈
kks152412
우씨 캡처를 못하니 폰카로 써니에게 정형돈이란
doocong085
정 정형돈 오빠 당신을 되돌린 주문을 외워보겠어요 형 형돈오빠 돌아와요 돈 돈데기리기리...ㄱㄱㄱㄱㄱㄱ
jobduck8
정형돈삼행시랩몬
Bae_khyu_n
XIUMIN_0408_exo 현아랑 정형돈이랑 케미 쩔엌 둘 다 기여워서 즞쯔
doocong085
정형돈의 남동생ㄱㄱㄱㄱㄱㄱㄱㄱㄱ
TyGall_BG
그 정형돈 데프콘이하는 거기에 써니나옴
Bae_khyu_n
Dibo_EXOL 정형돈 얼른 무도 컴백해씀ㅁㅁ조캐따×ㅍㅍㅍㅍㅍ픂퓨
XIUMIN_0408_exo
Bae_khyu_n 정형돈반응봐
fururub
냉장고를 부탁해의 정형돈 공식하차는 진심 안타깝다. 그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질건가 보다. 안타깝지만 급하지 않게 천천히 건강해져 돌아와주면 좋겠다. 이로써 대체 MC만큼 부담되는 고정 MC는 누가 할까?
mudo_inword_bot
정형돈 : 빡침 너가 나 떨어뜨렸지? 어? 너가 5분 전에 떨어뜨렸잖아~
B_11e
결국 정형돈 냉부 하차하는구나
mudo_inword_bot
TEO PD : 고기 안 먹는 사람이 좀 잘라 줘. 정형돈 : 빡침 저거 PD고 뭐고 그냥 씨.. 어? 한대 치고 스타킹으로 갈까 그냥? 자막 : 스타킹 입장도 들어봐야..
MangNaNi2
정형돈 냉부해 공식하차라니 항도니 안나오고부터 안보고있는데... 기다리고 있었는데
n_yeonoo
결국 정형돈 이 냉장고를부탁해 를 떠난다니 아쉽다. 이 와중에 건물 임대인과의 소송때문에 배불렀다느니 악플다는 사람들을 보자니 참 사람들 너무한다 싶다. 4대천왕 힘내요! 응원하며 기다리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는 거 알아줘요~!!
c_11_27_y
헐 냉부 정형돈 아예 하차하네아쉽다좀 더 쉬는건 찬성하지만 언제든 회복해서 돌아와줬으면했는데아직 대체엠씨 3명밖에 안했지만 지금까지는 허경환이 젤 나은듯
pk87_0
정형돈이 안타깝다니 동정론이 강한데 나는 개콘시절 군기반장 역을 했을정도로 살벌했다는 말을 듣고 썩 내키지않았다.
mudo_inword_bot
정형돈 : 야 니가 뭔데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야, 너한테 기회주는 거 아냐 인마!!!
rldud2112
홀정형돈...냉장고하차라니
mochacocoa1110
아 냉부 정형돈 공식하차 0
moonsolar_
정형돈 탈퇴.....
mudo_inword_bot
정형돈 : 야!! 너 준비도 안된 놈이! 짜식이!
INFIBBASUN
정형돈 하차ㅏ지마요
lovedony7
응원합니다. 정형돈
saralovely12
정형돈 결국 냉부하차하네.......
jype_7o7
정형돈 왜때무네 아쉽다
mudo_inword_bot
정형돈 : 여름! 너무! 더워!!! 에어! 컨을!! 틀어!!
peplacolsii
개그맨 정형돈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공식 하차를 발표한 가운데, 이외의 출연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KBS 2TV '예체능',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에 대해서는 앞서와 마찬가지로 '활동 재개 후 복귀' 상태를 유지
lcy_9221L
헐 정형돈
more_than_20
정형돈 냉부해 결국 하차하는 구나,,,
mmoo_babybbabba
냉부해 정형돈 하차라니....
OC_ryt
정형돈 냉부 아예 빠져....?
eae_young
사실 여태 했던 엠씨들 보면 정형돈이 있을때가 제일 재밌었다만.. 어쩌겠냐.. 정형돈이 하차하겠다 한건ㄷ0
eae_young
아 정형돈 냉부해 하차하는구나..
CuteHulk
정형돈이 빨리 완쾌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4makato_haruto
정형돈아재 개꿀잼이었는데
mudo_inword_bot
노홍철 : 형도 맛 좀 봐.. 정형돈 : 빡침 맛좀 볼래 너 진짜?
yeodeulkk
배캠 하는 것 보니까 정형돈 보고싶다.....
kuumokuza
Spe_ar ㄹ옛날무도 개잼있어노홍철이랑 정형돈이 그립다
mudo_inword_bot
길 : 법정에서 노랑머리가 말이 돼? 정형돈 : 민머리는 말이 되냐?
kok0n0
정형돈 : 안녕하세요! 무한상사 8년차 신입사원 .ㅌ ㅌㅌ ㅌㅌ ㅌㅌㅊㅌㅌㅌ 8년차 신 입 사 원
sheercarrot
lenvisibleshine: lenvisibleshine 우리 아빠도 그렇지만 예전에 정형돈이 말해줘서 웃겼던 것-운전할 때 쌍욕 엄청 하면서 이래서 대한민국이 안되는 거야 매너 봐라 저저 봐라 하다가 누가 양보하거나 헤드라이트 깜빡여서 …
ninano8928
likemudo: 쾌유를 바랍니다. 계속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정형돈 힘내요 기다릴게
mudo_inword_bot
정형돈 : 6학년이 웃겨? 6학년이 웃겨 인마!!
lenvisibleshine
lenvisibleshine 우리 아빠도 그렇지만 예전에 정형돈이 말해줘서 웃겼던 것-운전할 때 쌍욕 엄청 하면서 이래서 대한민국이 안되는 거야 매너 봐라 저저 봐라 하다가 누가 양보하거나 헤드라이트 깜빡여서 뭐 알려주면 대한민국 살만하다고 하는겈
mudo_inword_bot
박명수 : 정준하, 정형돈. 왜 필요합니까? 구색입니까? 그럴라면 차라리 불량감자를 데려 오십쇼. 전진! 신화의 멤버였지만 지금 뭐 합니까? 거의 거렁뱅이에요. 거의 쌍끌이입니다. 닥치는 대로 다 해요! 전진이 하나 이민우가 하나 뭐가 다릅니까?
_22330104_
정형돈 최곸
muhandojeon_b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정형돈, 하하
healme091016
손츠비 머리 이제 개콘시절 정형돈 머리같다
slave___bam
lil_205 ...... 주간아는 확실히 정형돈 아니면 그 누가 와도 안된다는 걸 여실히 느낀다...
lil_205
내가 트와이스 애들 주간 아이돌 나온 게 아쉬웠던 이유도 정형돈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음 작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들 트와이스 제외하고 다 정형돈 있을 때 찍었는데 확실히 재미부터 다름
lil_205
정형돈이 없는 주간 아이돌은 피자에 토핑을 뺀 거랑 다를 게 없음
Youngmi_p
이제 우리 언제든지 같이 걸을까 나 네 앞에서 용기를 갖고 노랫말을 빌려 말할게 너와 나 같이 걸을까 어디든지 나와 함께 걸어 주겠니 걸을까 - 유재환,정형돈
147638_
무한도전 재방송 보다가 정형돈이 새티스팩션, 만족이라고 해서 만족!!, 만족!! 이랬눈데.
muhandojeon_b
옴의 법칙, 플레이밍의 왼손법칙, 키르히호프의 법칙 - 정형돈
hyunsoo21101
정형돈님 빨리 회복하시와요
Why0222
seo1142 걸을까-유재환,정형돈
lieblichsun
kyunncoma: 눈큰 정형돈과 착해진 가인이 손잡고 얘기하는 것 같다...
kyunncoma
눈큰 정형돈과 착해진 가인이 손잡고 얘기하는 것 같다...
muhandojeon_b
도니도니 돈까스!! - 정형돈 파업특별편
Ifnt_is_my_life
kyuzizi: 나 성규는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 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 가식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주십시오~! http://t.co/ThwLTlwnQI
na_aeri
wDogBirdw 문채원 어땠어요? 저 정형돈 안나오는 이후로 냉부해 이하늬만 보고 안봤거든요 윤계상 얘기 나올까봨
girfjq
OfficialMonstaX 정형돈씨가 생각난다... 족발당수...
jwabonmucha
정형돈도 복귀하면 강호동처럼 핵노잼될까
ask_the_byeols
갑자기 정형돈 은갈치 생각나네
mudo_inword_bot
유재석 : 나 재석아저씨 안 보러가! 나 재석 아저씨 별로 안 좋아해. 나 정형돈 너무 좋아! 정형돈 : 네! 자 저희가 지금 함께하고 있는 지금 이 시간~ 유재석 : 저사람은 안 웃겨서 너무 좋아.
subrotic
도니는 그리고싶당. 전에 미술시간에 그렸더니 애들이 잘그리긴 했는데 이게 어떻게 정형돈이냐고, 내 눈에 이렇게 보이는거면 정형돈 좋아하는게 납득간다고.. 아냐 정형돈 잘생겨써!! 얼마나 기여운데
muhandojeon_b
형 정재형 진짜 싫어 - 정형돈
milktaeny
gg_simsim 기분좋으니 떡밥을... ㄹ고소승소했다는소식입니다 써니가 정형돈으로 3행시를해서 현장의 빅웃음줬다는군요 효연이와 유리인스타와 티파니좋아요한건 오늘지느님나온지7주년
dandusic
_PH515: 한편 써니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러블리즈를 걸그룹 선배로서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절친 정형돈을 위해 나선 ‘돈사돌 4호’ 소녀시대 써니의 활약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dandusic
_PH515: “내가 정형돈의 아이돌 인맥 1호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감을 뽐내 정형돈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
milktaeny
with9 yadonge0805 hcmc3953 써니 주간아 정형돈3행시등 반응기사 유리 인스타그램업뎃 하니 두이 효연인스타업뎃 소녀시대 gee나온지 7주년기사
muhandojeon_b
진상도니-정형돈
mudo_inword_bot
유재석 : 이번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형돈 : 전 반댑니다.
BabyXIU48
아진짜 배찢어질거같앜 무도투어편 꼭 보세요 박명수정형돈 웃겨디질거같앜
_PH515
한편 써니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러블리즈를 걸그룹 선배로서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절친 정형돈을 위해 나선 ‘돈사돌 4호’ 소녀시대 써니의 활약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_PH515
“내가 정형돈의 아이돌 인맥 1호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감을 뽐내 정형돈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milktaeny
써니는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전매특허인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3행시 기대된다 .,..
mudo_inword_bot
박명수 : 정형돈씨, 거기서 아예 터전을 잡아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막상 여기 오면 일이 다 끊겼을 지도 모릅니다..
Seolskjaer
Wishlist_0419 HADJJOL 여태 에이핑크편만 봤지만 정형돈 없는게 뭔가 느껴지는거 같음
mudo_inword_bot
정형돈 : 어 난 아욱국 주던데?정준하 : 너 어디서 아욱국 먹었어? 너 아욱!
searchkyh
처음엔 사랑이란게 엄청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정형돈 때문에 노래에 집중이안돼..
bsh0912
dream20ths 전 정형돈급도 만족이에요. bleuchatte
hyenijjj
실패가 결정되어 있다고 아예 인정하면 실패의 두려움은 제거된다. ... 지금부터 위대한 실패, 멋진 실패만을 기약한다. 도전을 두려워하던 정형돈에게 정찬형 PD가 건넨 방송 콘셉트 구상. 굉장히 역설적이지만 긍정적 지침으로 삼아도 좋겠다.
honeytea_time
언제나 말하고 있는데 제 이상형이 데프콘 맞습니다. 데프콘 다음으로 정형돈이구요. 진짜요. 이상형
s2dudalss2
'ㅅ'...................................정형돈 개웃곀헹
Seollan_M
소라루랑 KK 결벽증 짱 좋은데 토니 토니 들을 때마다 정형돈 생각나
mudo_inword_bot
정형돈 : 아 장난치지 말고 빨리 짜장면 주세요!! 빡침
harimkim95
realmudo 불만제로 그녀석 그전녀석 빨리 복귀!!!!!!!!!!!! 진짜 너무 오래 기다렸잖아요. 정형돈도 건강하게 돌아오면 좋겠어요!!!
ForYou1019
내가 개콘 즐겨볼때 정형돈이 개콘에서 턱시도입고 개그함.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kks152412
go2002asd1 음 정형돈이 만약 안나온다면 장동민이나 허경환도 좋은 것 같아요~
Pile_Man
LuluFetich 그럼 형이 가지고 있는 돈이 옛날 돈 정이면 정형돈이냐
pulldott
ArcticFox_28 허엌 어억ㄱ...넘좋고요....... 정형돈심장폭격짤 아진심.....둉어비 이런느낌으로 상상하면서읽엇읍니다.....브금을 들으면서보진못하지만 따로듣고읽엇어여....아진심넘조아서욕하고싶
go2002asd1
냉부해 김성주 안정환으로 그냥 새로운mc 교체해서 가자 .. 정형돈 안돌아올꺼같다
_NINIM9
정형돈
benigom
역시 정형돈이
_DODAM__
laonjena_1123 나더.......정형돈님 있으실때가 좋았던...
sweetyviolet202
이수근 잘하네 정형돈 나가고 냉부해 거의 안봤는데 재밌다. 적절히 웃겨주고 기도 안죽고 잘하네
aieagles_
냉장고를 부탁해는 정형돈 없으면 안되겠네
383174U
그러고보니 정형돈 오래가네.... 증상이 많이 심했던 모양
yx_inspirit3428
wowwh: 나 우현이는 무한도전에 차세대 리더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지지 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후보!가식없는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오!~ http://t.co/lBT7M9ueMh
exo_HyunLove_98
522Adorable 특히 주간아는 정형돈님이 계셔야하는데
nyaong2
어제 밀린 냉부를 보면서 정형돈이 돌아올 때까지 이수근이 아니라 허경환 쓰면 안되나? 말도 재밌게 잘하고 중간중간에 잘 멘트 넣고 잘하던데 왜 이수근을 택한건지;; 개인적인 생각임.
ehfhfhd96
IBGDRGN: 무한도전의 팬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정형돈'님을 지지합니다 정형돈 도니 무한도전 무도 행쇼 http://t.co/OTmae3FEtp
114JONG
정형돈 대박 웃기다고 SOOMPIAWARDS2015 TEAMEXO
shine_0652
0518lys0518 정형돈만의눈알까뒤집기...무도...본적없니..?
shine_0652
0518lys0518 음......눈알참....정형돈스럽구나....
juyeong1993nav1
Min_iKON 솔직히 주간아 정형돈이 다 살렸는데..
muhandojeon_b
마더 파더 깁미 어 원달러, 엄마 아빠 천이백원 주쎄요. 엘니뇨 라니뇨 WTO 예 - 정형돈
kimkj2013
simple6life: 홍대 도니버거 망했다고 정형돈 걱정했는데 성북동에 40억 건물있구나..닥치고 있어야지 내 걱정이나 해야겠다
JinLalla
dublintrip 아닌데!!!!!!!!!!!!!!!!!!!안 졸리는데!!!!!!!!!!!!!!!!!!!!! 정형돈 짤을 첨부하기 귀찮으니 오스터가 첨부하겠지
JinLalla
dublintrip 아닌데!!!!!!!!! 정형돈 짤을 첨부하기 귀찮으니 글로 떼운다
lanble_st
PongNi_beast99 정형돈
rrkrenrl___
zzalmachine: 내적 갈등 너무 먹고 싶은 게 많아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xiu032697
xodthdi 헣노찌롱정형돈대박재밌었는데....
xodthdi
xiu032697 아 갑자기 무한도전보니깐 노홍철이랑 정형돈있던 시절이그립당 노찌롱 광희도 좋지만.. 그래두
igzuvmprd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정형돈, 예측불허의 웃음
zzalmachine
내적 갈등 너무 먹고 싶은 게 많아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juyeong1993nav1
Min_iKON 정형돈님께서 다나으시고 돌아오면 그때 쨘!!하고 코니들도 나왔음좋겠다
bgha7126
0114__88 머리노란애가 정형돈배만지고잇더라
Thank_you_0524
앞으로도 오래봐요! 재환오빠 막공 축하 ? 해요 한번도 못본게 한이되지만.. 제 여건이안되니... 이 멘션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추천곡하나 해드릴께요.. 솔지, 유재환, 정형돈 - 오늘은 이노래 정말.. 작곡은 유재환님이 작사는 정형돈님이 하셨는데
large_lat
sudadot 너에겐 선택권이 없어 정형돈짤
mn_msk_
아니!?!?!??! 안찔리는데?!?!!?!? 정형돈 버젼 새글
YuChiCamel
흠.. 상상플러스에선 이휘재가 정형돈 디게 막았던거 같은데 스친소에선 또 잘 받아주는거 같기도 하고.
Only_Choryu
근데 정형돈은 이름만 올리고 노래는 안 불렀군...
Asielff
awesomegd_bb: IBGDRGN awesomegd_bb 150813 무한도전 마지막 인사 💑👍💮☺💯 GD gdragon 유재석 정형돈 황광희 무한도전 http://t.co/q6kNQInno4
lyrics_krbot
잘생긴 걸 어쩌란 말인가! 껌뻑 죽는 걸 어쩌란 말인가! 정형돈 - 강북멋쟁이
sky_564
yuyr621: 자캐의_이름_뜻 오르카_범고래 백설임_백설 남자임 남편_남편 이몽영_꿈뭐시기 영이 뭔 한자였는지 기억안남 유형수_유재석정형돈박명수 빈진호_빈지노>ㅂㅣㄴㅈㅣㄴㅗ 주호_주님+ho~ 이준기_미녀는석류를좋아해 이준기 천하태평_이…
nia_zhen
초창기땐 정형돈이 다 웃겨줬는데 어느날부터 웃기는거빼고 다 잘하는 포지션이 되어서 뭔가 되게 슬펐어요큐
sbyle9802
monstaxcast: 몬스타엑스 기현은 딱밤을 엄청 잘 때리는데, 직접 맞아본 정형돈에 의하면 샤이니 온유보다 쎄다고 아이돌_중에_제일_쎄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_일화 몬스타X캐스트 Monsta_X
VRtxXyxLcqiMn3f
BTOB_ILL: 나 정일훈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 없는 후보! 가식 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오~~!!! http://t.co/7uX…
politicalpsyche
김병관 살짝 정형돈의 향기가
worud3215
qorgkdmsrhfvm 정형돈님있을때 나왔으면 좋겠다구생각했는데...
vkumtrs2w
'예.체.능' 정형돈, 개콘 일일 막내 혹독 체험기 공개
yeol_rina1127
정형돈님은 천재 작사가가 아닐까
Benen_T
Benen_T 엄마 : 자기는 살뺀 정형돈 닮았어
waterzzazang
MGGBBANG 다음 컴백때는, 앨범도 제발 좀 많이 팔리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자칭 무무 정형돈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그러고 보니 가온차트에서 판매량좀 봐야겠어요. 핑펑 만장은 넘었으려나...
waterzzazang
MGGBBANG 무도에서 맨날 못웃긴다 어쩐다 해도. 꽤 컸는데. 다른프로에서는 더한거 같더라구요. 김희철이 참 재밌었다고 하더라구요. 주아돌은 정형돈 그렇게 되고 저도 안봐서.. 직접 뭐라고말은 못하겠어요. 그래도 맘둥이들 나오면 또 보겠죠.
MGGBBANG
waterzzazang 잌 역시 빈자리가 크군여..😂 그래도 정형돈님 빈자리를 대신해주는 분들도 다 재밌는 분들이라 재미 걱정 한시름 놓는 거 같슴다
waterzzazang
MGGBBANG 정사모 였나.. 정사돌이었나.. 정형돈을 사랑하는아이돌들이 번갈아 가면서 메꾸고 있어요. 김희철, 보미, 성규등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정형돈 있을때만 못하다는 트와이스팬 친구의 감상평이 있었습니다
waterzzazang
MGGBBANG 맞아요. 정형돈 없으니깐. 주아돌도 재미없고. 마마무 새 음반 나오면 주아돌 갈텐데.. 정형돈이 맞아줬으면좋겠어요. 좀 어려워보이긴하지만요.
MGGBBANG
waterzzazang 맞아요 제가 무도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멤버가 정형돈이였는데 건강이 많이 안 좋으시니...😂 빨리 돌아오셔서 완전한 무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waterzzazang
MGGBBANG 제친구는 "광희"때문에 무도 안본다고 해서. 조금 상처.. 다음주에는 명수옹이 맹활약할거 같아서 좋네요.: 언제나 즐거운 무한도전~~ 광희도 잘해줬으니 한시름 놓았어요. 정형돈만 돌아오면 모든게 행복한 무도~~:D
iByeolm
iByeolm 1. 오늘은-솔지,유재환,정형돈 어쩌다 듣게?보게?됐는데 가사를보며 아이들이 생각낫슴미다 팬나부랭이 주제에 내맴이 이러타고 들어보라하고픈 노래 가사짱예뻐요 노래달달하구
Ca_non_
D_owo_D 귀여미가 아니라 순정마초 정형돈 아니얌??
zzalmachine
미소유지 정형돈 억지웃음 짤장고
uvegottasoul
오 돌아오는 월요일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 셰프 나오는구나 정형돈 임시하차한 이후로는 볼 생각이 잘 안 들더라는
schrodinger0cat
steppenwol 정형돈이 아파서 방송 쉬고 있어요...
pinkbomm
정형돈 이라는줄.....
2luvsong
정형돈 작사라고 해서 좀 놀람. 얼마전 불안장애로 방송 그만둔다 했을 때도 좀 의외였는데.. 사람은 겪어봐야 알겠지만 보여지는 겉모습과 다른 반전이 있는 사람은 참 매력적임.
nael_0w0
begopayu_ 이것도 진짜 웃겼는뎈 나 정형돈 소개팅할때 박명수랑 유재석이 조언해주는거랑 가족 상황극 하는거 보고 기절하는줄 알았음
hmouest2
정형돈도 같이햇음...정형돈 뭔가 상상가네ㄱ... 생각나는구먼..
cherish_snsd
go2002asd1 정형돈 하차해서...
eriel_master_PM
Takayoi_: eriel_master_PM 대정령이 정형돈을 향해 말했다 정녕 정령들이 자네를 파괴할걸세
Takayoi_
eriel_master_PM 대정령이 정형돈을 향해 말했다 정녕 정령들이 자네를 파괴할걸세
pick_le
moonbboy 저 그냥 눈치로 따라 웃어요.. 그래도 정형돈 김성주 나오는 냉부보다 재미있고요?? 기다려보시어요..
hiroyuki2538
냉부 정형돈 안나오니깐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하다
su_casa_mi_casa
냉부해 정형돈 하차한 후에 처음보는데 이건 뭐... 정형돈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하고 있었는지 증명하는 거구나.... 냉부해가 단지 컨셉만으로 뜬게 아니란 거....
woguswltn
boristura: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아이린보고 "남자 아이돌들의 워너비"라고 했는데 아무도 이상한 거 못알아채고 넘어간 거 웃기다 나도 본방볼 때 몰랐지만
chibi_morae
2015년에 발매된 최고의 노래: 검정치마 - hollywood 이거슨 사실 팬심이다 최악의 노래: 솔지, 유재환, 정형돈 - 오늘은 길이나 카페에서 들을 때마다 살인 충동을 느끼게 했다 그냥 가사를 말로 해... 그게 낫겠어
subrotic
전에 정형돈 힐링캠프 보면서 너무 자기를 표현하는걸 꺼린다고, 그렇게까지 남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그랬네;;
whvqninsm
정형돈 개콘 "9일 녹화 때 막내 역할을 도맡아 해" 약속
boristura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아이린보고 "남자 아이돌들의 워너비"라고 했는데 아무도 이상한 거 못알아채고 넘어간 거 웃기다 나도 본방볼 때 몰랐지만
DevilJ_
2756step ㅌ이와중에 정형돈 가발사수
tjvfkfdb278
정형돈·한유라 부부, MC와 작가로 의기투합
josoh1002
정형돈과 데프콘을 봤습니다 트친들이_못해봤을_경험을_얘기해보자
RyuclidYou
stoodotcom 임차인이 상대를 잘못 만났네 미디어, 언론 99%가 `무변`.. 로펌까지 무변=무료변호 정형돈 측 "임차인과 소송?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 어렵다"
kim5ppa
deulsom_wh 어 냐도그거보고잇는뎅 정형돈후보지지선언을 철회하겠ㅅ습니다!!
3X4cm
baebodabaekkop 정형돈인줄알앗는디
MD_Y_01
정형돈 빨리 나아서 돌아왔으면 좋겠다.. 정형돈 안나오니까 티비에 볼게없네
richinok8850
무한도전폐지하세요 대국민사기극 정형돈40억건물+아현동집++a 박명수80억건물+마누라병원+사업체+a 유재석줄잡아500억재산 무한도전이돈방석 예능이아니라그들만의리그였기때문 웃기지도않고지들끼리싸우면서몸값올리기10년사이것은팩트 시청자는무한도전만보면스트레스
richinok8850
무한도전폐지해야한다 대국민사기극무한도전 정영돈아프다고핑계대고 해외여행.불쌍한임차인상대건물소송 무한도전이공무원이냐? 몇십년씩한프로에서 불쌍한척감성팔이 박명수80억건물에+사업체+a 정형돈40억건물에+아현동집+a 유재석줄잡아500대재산 무한도전폐지
ssang135
BornToRun1127: 삼성전자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한 사람에 정형돈입니다
uniquetoyshop
리쌍-싸이-정형돈 돈 잘 버는 건물주들 걱정을, 돈 없다고 징징대는 것들이 뭐 이렇게 열심히 해주냐.
BornToRun1127
삼성전자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한 사람에 정형돈입니다
simple6life
홍대 도니버거 망했다고 정형돈 걱정했는데 성북동에 40억 건물있구나..닥치고 있어야지 내 걱정이나 해야겠다
zzalmachine
앙증 애교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zzalmachine
얌전한 사람을 거칠게 만들어요 무한도전 정형돈 짤장고
CLaura9400
아빠가 하하/정형돈/준하 한테서 싸인 받아왔다 다음에는 유느님 싸인 받으신다는데
_0_go
고대정형돈 무도나온거맞지?
63ee334de12c4c2
난 무도볼때 광희가 맘에 안든다 근데 엄마는 광희가 좋다며 오히려 정형돈을 까더라;;
Noel3679
올해 무한도전에 바라는 것은 광희 군대 보내고 노홍철을 데려오는 것이다. 정형돈도 다시 볼 수 있음 좋겠고. 길은 뭐 오든지 말든지.
leeyeonwoo1072
동생-올해의 소원은 크리스 에반스 닮은 몸과 인피니트 엘보다 뛰어난 외모를 갖게 해주세요. 누나 입장-준서야....꿈은 꿈일 뿐.....묭오빠보다 뛰어난 외모를 가질 수 없고 니가 먹는걸 봤을 땐 크리스 에반보단 정형돈이 더 맞을 텐데...
shy4sun
능력자들 재방에 정형돈씨 나오는데 너무 반갑다. 얼른 방송에 복귀하시길..
yuriuncle
정형돈은 방송 다시 시작하는건가? 아님 무도만 쉬나?
ARMY_jin_use
realmudo 제가무도진짜좋아하는데 특히정형돈진짜좋아하는데없어서아쉬워요. 옛날에뭐저런프로가있나하면서그냥무시하고있었는데 보다보니까재밌어서계속미친듯이웃고 오래하셨네요.더많이장수프로되세요!!★♥
hawaii__s2
bopeee_ 육학년으 웃겨??! 육학년이 웃겨임마?!! 정형돈
Rengjee
아무리 봐도 김성주의 걸걸한 목소리가 저 가요무대랑 어울리는지 모르겠음 좋아하진 않지만 정형돈이 활동 중단 안 했다면 적어도 아이돌 우쭈주하는 도니코니를 볼 수는 있었을 것이다.
aby_h_
monxmhmonx 정형돈입틀어막는짤
rahimbinmohdno1
0729haha: realmudo 무한도전도happy new year 박명수.정준하.유재석.정형돈.하하.황광희 오빠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무한도전 관계자 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무한도전 기대할께요
0729haha
realmudo 무한도전도happy new year 박명수.정준하.유재석.정형돈.하하.황광희 오빠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무한도전 관계자 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무한도전 기대할께요
Ifa_Hayoung98
lovedony7: 무한도전 시청률 최고의 1분 2위 영동고속도로가요제 특집 멋진 헛간 - 오대천왕 정형돈♥︎혁오 밴드 무한도전 MBC방송연예대상
dongwoncham
무도 다시 보는데 정형돈 보고싶다
lovedony7
무한도전 직소퍼즐 & 퍼즐엽서👍😙😍 박명수 정준하 유재석 정형돈 하하 광희 무한도전 직소퍼즐 퍼즐엽서 무도직소퍼즐 무도퍼즐엽서 무도는사랑입니다
Love_For_Kiu
하나하나 모든 게 다 또 하루하루 모든 날이 또 아주 많은 사랑으로 절대 변치 않기를 - 유재환, 솔지, 정형돈 '오늘은'
whipslin
Universe801 소감: 정형돈상을 받게되서 영광입니다 퓨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새기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 레드벨벳 사랑해요
tmfr6
sujin2f: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sujin2f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kitty_hy
연예대상에 정형돈없어서 너무 슬펐어 행도니 버고싶다
Universe801
whipslin 트친된지 꽤 된거 같은데 아직도 어색한듯 아닌듯한 우리,, 내년에는 더 친해지자고 올해의 정형돈상 드립니다
DaftPunk_Kor
SBS연예대상 공동수상했네 김병만 유재석 근데 공동수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님 2007년 MBC연예대상때 이순재 유재석 정형돈 박명수 하하 노홍철 정준하 총 7명 공동수상이었다
justlikethegirl
withMBC: MBC방송연예대상 공로상을 수상한 무한도전! 축하해요 도토 도토 잠보~♥ 박명수 유재석 정준하 하하 광희 정형돈
Here_for_me
littlegiant_tv: 매일매일 그림 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전부터 쭉 해와서, 이제 두달째네요. 오늘은 형돈이 입니다. 무한도전 정형돈 아프지마도토도토잠보 데일리드로잉 작은거인tv 펜드로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