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 정형돈, 김영광과 다정샷 "형돈이형 진짜 재밌음" |

|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결국 하차 "어떤 식으로든 꼭 다시 만나길" |

| 정형돈, '냉장고를 부탁해' 하차…건강상의 이유로 방송중단 |

| 무도 재방보는디 정형돈 스트레스 1위라는데서 왈칵 .. |

| 아...정형돈 냉부 하차한대 많이 안좋은가 이젠 그 맛있습니까아아아악!!!!!을 못듣는거야? |

| sylove98: 정형돈 냉부 하차하네 더 이상 냉부 안기다려도 되겠다... 쿨하게 안녕~~ |

| 정형돈 냉부 하차하네 더 이상 냉부 안기다려도 되겠다... 쿨하게 안녕~~ |

| 아...정형돈 냉부 완전히 하차했어..... 삶의 안식처 -500 |

| 미존개오 - 정형돈 |

| 아 정형돈 보고싶다... |

| 쒸빨롬들아 진짜 정형돈이 그립다 ㅆㅂ럼들아 |

| sy771123 김병만은 모르겠는데 정형돈은 검색완성에도 뜨는데요? 후배들 눈도 못쳐다봤다는 이야기가 나돌정도인데 잘못된 정보라는 근거가 있나요 |

| 돌아와줘 정형돈님..... |

| 정형돈님도라와요 ... |

| 정형돈 : 아 손스타형 고기 하나씩 먹어요!! |

| 근데 대자보 붙이느라 벽에 페인트 벗겨지는 것도 아까우면 학교 화장실에 똥은 어떻게 싸나. 정형돈 같은 사람들은 하루에 세번싼다는데. 똥을 두번 이상 싸고 손을 세번 이상 씻으면 등록금 인상 뭐 이렇게 되나 |

| 정형돈 : 한 명은 똥 밟는다잉~ |

| 정형돈 언제 오냐 |

| 헐안돼 정형돈 |

| 우씨 캡처를 못하니 폰카로 써니에게 정형돈이란 |

| 정 정형돈 오빠 당신을 되돌린 주문을 외워보겠어요
형 형돈오빠 돌아와요
돈 돈데기리기리...ㄱㄱㄱㄱㄱㄱ |

| 정형돈삼행시랩몬 |

| XIUMIN_0408_exo 현아랑 정형돈이랑 케미 쩔엌 둘 다 기여워서 즞쯔 |

| 정형돈의 남동생ㄱㄱㄱㄱㄱㄱㄱㄱㄱ |

| 그 정형돈 데프콘이하는 거기에 써니나옴 |

| Dibo_EXOL 정형돈 얼른 무도 컴백해씀ㅁㅁ조캐따×ㅍㅍㅍㅍㅍ픂퓨 |

| Bae_khyu_n 정형돈반응봐 |

| 냉장고를 부탁해의 정형돈 공식하차는 진심 안타깝다. 그를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조금 더 길어질건가 보다. 안타깝지만 급하지 않게 천천히 건강해져 돌아와주면 좋겠다.
이로써 대체 MC만큼 부담되는 고정 MC는 누가 할까? |

| 정형돈 : 빡침 너가 나 떨어뜨렸지? 어? 너가 5분 전에 떨어뜨렸잖아~ |

| 결국 정형돈 냉부 하차하는구나 |

| TEO PD : 고기 안 먹는 사람이 좀 잘라 줘. 정형돈 : 빡침 저거 PD고 뭐고 그냥 씨.. 어? 한대 치고 스타킹으로 갈까 그냥? 자막 : 스타킹 입장도 들어봐야.. |

| 정형돈 냉부해 공식하차라니
항도니 안나오고부터 안보고있는데...
기다리고 있었는데 |

| 결국 정형돈 이 냉장고를부탁해 를 떠난다니 아쉽다. 이 와중에 건물 임대인과의 소송때문에 배불렀다느니 악플다는 사람들을 보자니 참 사람들 너무한다 싶다.
4대천왕 힘내요!
응원하며 기다리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다는 거 알아줘요~!! |

| 헐 냉부 정형돈 아예 하차하네아쉽다좀 더 쉬는건 찬성하지만 언제든 회복해서 돌아와줬으면했는데아직 대체엠씨 3명밖에 안했지만 지금까지는 허경환이 젤 나은듯 |

| 정형돈이 안타깝다니 동정론이 강한데 나는 개콘시절 군기반장 역을 했을정도로 살벌했다는 말을 듣고 썩 내키지않았다. |

| 정형돈 : 야 니가 뭔데 나한테 이래라 저래라야, 너한테 기회주는 거 아냐 인마!!! |

| 홀정형돈...냉장고하차라니 |

| 아 냉부 정형돈 공식하차 0 |

| 정형돈 탈퇴..... |

| 정형돈 : 야!! 너 준비도 안된 놈이! 짜식이! |

| 정형돈 하차ㅏ지마요 |

| 응원합니다. 정형돈 |

| 정형돈 결국 냉부하차하네....... |

| 정형돈 왜때무네 아쉽다 |

| 정형돈 : 여름! 너무! 더워!!! 에어! 컨을!! 틀어!! |

| 개그맨 정형돈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공식 하차를 발표한 가운데, 이외의 출연 프로그램 MBC '무한도전', KBS 2TV '예체능',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에 대해서는 앞서와 마찬가지로 '활동 재개 후 복귀' 상태를 유지 |

| 헐 정형돈 |

| 정형돈 냉부해 결국 하차하는 구나,,, |

| 냉부해 정형돈 하차라니.... |

| 정형돈 냉부 아예 빠져....? |

| 사실 여태 했던 엠씨들 보면 정형돈이 있을때가 제일 재밌었다만.. 어쩌겠냐.. 정형돈이 하차하겠다 한건ㄷ0 |

| 아 정형돈 냉부해 하차하는구나.. |

| 정형돈이 빨리 완쾌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

| 정형돈아재 개꿀잼이었는데 |

| 노홍철 : 형도 맛 좀 봐.. 정형돈 : 빡침 맛좀 볼래 너 진짜? |

| 배캠 하는 것 보니까 정형돈 보고싶다..... |

| Spe_ar ㄹ옛날무도 개잼있어노홍철이랑 정형돈이 그립다 |

| 길 : 법정에서 노랑머리가 말이 돼? 정형돈 : 민머리는 말이 되냐? |

| 정형돈 : 안녕하세요! 무한상사 8년차 신입사원
.ㅌ
ㅌㅌ
ㅌㅌ
ㅌㅌㅊㅌㅌㅌ 8년차 신 입 사 원 |

| lenvisibleshine: lenvisibleshine 우리 아빠도 그렇지만 예전에 정형돈이 말해줘서 웃겼던 것-운전할 때 쌍욕 엄청 하면서 이래서 대한민국이 안되는 거야 매너 봐라 저저 봐라 하다가 누가 양보하거나 헤드라이트 깜빡여서 … |

| likemudo: 쾌유를 바랍니다.
계속 같은 자리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정형돈 힘내요 기다릴게 |

| 정형돈 : 6학년이 웃겨? 6학년이 웃겨 인마!! |

| lenvisibleshine 우리 아빠도 그렇지만 예전에 정형돈이 말해줘서 웃겼던 것-운전할 때 쌍욕 엄청 하면서 이래서 대한민국이 안되는 거야 매너 봐라 저저 봐라 하다가 누가 양보하거나 헤드라이트 깜빡여서 뭐 알려주면 대한민국 살만하다고 하는겈 |

| 박명수 : 정준하, 정형돈. 왜 필요합니까? 구색입니까? 그럴라면 차라리 불량감자를 데려 오십쇼. 전진! 신화의 멤버였지만 지금 뭐 합니까? 거의 거렁뱅이에요. 거의 쌍끌이입니다. 닥치는 대로 다 해요! 전진이 하나 이민우가 하나 뭐가 다릅니까? |

| 정형돈 최곸 |

|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정형돈, 하하 |

| 손츠비 머리 이제 개콘시절 정형돈 머리같다 |

| lil_205 ...... 주간아는 확실히 정형돈 아니면 그 누가 와도 안된다는 걸 여실히 느낀다... |

| 내가 트와이스 애들 주간 아이돌 나온 게 아쉬웠던 이유도 정형돈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음 작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들 트와이스 제외하고 다 정형돈 있을 때 찍었는데 확실히 재미부터 다름 |

| 정형돈이 없는 주간 아이돌은 피자에 토핑을 뺀 거랑 다를 게 없음 |

| 이제 우리 언제든지 같이 걸을까
나 네 앞에서 용기를 갖고
노랫말을 빌려 말할게
너와 나 같이 걸을까
어디든지 나와 함께 걸어 주겠니
걸을까 - 유재환,정형돈 |

| 무한도전 재방송 보다가 정형돈이 새티스팩션, 만족이라고 해서 만족!!, 만족!! 이랬눈데. |

| 옴의 법칙, 플레이밍의 왼손법칙, 키르히호프의 법칙 - 정형돈 |

| 정형돈님 빨리 회복하시와요 |
![[예비]대마법사 와이
@Why0222 Why0222](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366830715027456/2gTFaTsF_normal.jpg)
| seo1142 걸을까-유재환,정형돈 |
![[D-3] 希 (쀼 - 희)
@lieblichsun lieblichsu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574573036089345/lwhpkIMs_normal.jpg)
| kyunncoma: 눈큰 정형돈과 착해진 가인이 손잡고 얘기하는 것 같다... |

| 눈큰 정형돈과 착해진 가인이 손잡고 얘기하는 것 같다... |

| 도니도니 돈까스!! - 정형돈 파업특별편 |

| kyuzizi: 나 성규는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 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 후보! 가식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주십시오~! http://t.co/ThwLTlwnQI |

| wDogBirdw 문채원 어땠어요? 저 정형돈 안나오는 이후로 냉부해 이하늬만 보고 안봤거든요 윤계상 얘기 나올까봨 |

| OfficialMonstaX 정형돈씨가 생각난다... 족발당수... |

| 정형돈도 복귀하면 강호동처럼 핵노잼될까 |

| 갑자기 정형돈 은갈치 생각나네 |

| 유재석 : 나 재석아저씨 안 보러가! 나 재석 아저씨 별로 안 좋아해. 나 정형돈 너무 좋아!
정형돈 : 네! 자 저희가 지금 함께하고 있는 지금 이 시간~
유재석 : 저사람은 안 웃겨서 너무 좋아. |

| 도니는 그리고싶당. 전에 미술시간에 그렸더니 애들이 잘그리긴 했는데 이게 어떻게 정형돈이냐고, 내 눈에 이렇게 보이는거면 정형돈 좋아하는게 납득간다고.. 아냐 정형돈 잘생겨써!! 얼마나 기여운데 |

| 형 정재형 진짜 싫어 - 정형돈 |

| gg_simsim 기분좋으니 떡밥을... ㄹ고소승소했다는소식입니다
써니가 정형돈으로 3행시를해서 현장의 빅웃음줬다는군요 효연이와
유리인스타와 티파니좋아요한건 오늘지느님나온지7주년 |

| _PH515: 한편 써니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러블리즈를 걸그룹 선배로서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절친 정형돈을 위해 나선 ‘돈사돌 4호’ 소녀시대 써니의 활약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

| _PH515: “내가 정형돈의 아이돌 인맥 1호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감을 뽐내 정형돈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 |

| with9 yadonge0805 hcmc3953
써니 주간아 정형돈3행시등 반응기사
유리 인스타그램업뎃 하니 두이
효연인스타업뎃
소녀시대 gee나온지 7주년기사 |

| 진상도니-정형돈 |

| 유재석 : 이번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형돈 : 전 반댑니다. |

| 아진짜 배찢어질거같앜 무도투어편 꼭 보세요 박명수정형돈 웃겨디질거같앜 |

| 한편 써니는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러블리즈를 걸그룹 선배로서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줘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절친 정형돈을 위해 나선 ‘돈사돌 4호’ 소녀시대 써니의 활약상은 오는 6일 오후 6시 방송에서 공개된다. |

| “내가 정형돈의 아이돌 인맥 1호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예능감을 뽐내 정형돈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 |

| 써니는 정형돈을 주제로 삼행시를 지어 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정형돈의 전매특허인 진상댄스까지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3행시 기대된다 .,.. |

| 박명수 : 정형돈씨, 거기서 아예 터전을 잡아보시는 건 어떻습니까. 막상 여기 오면 일이 다 끊겼을 지도 모릅니다.. |

| Wishlist_0419 HADJJOL 여태 에이핑크편만 봤지만 정형돈 없는게 뭔가 느껴지는거 같음 |

| 정형돈 : 어 난 아욱국 주던데?정준하 : 너 어디서 아욱국 먹었어? 너 아욱! |

| 처음엔 사랑이란게 엄청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정형돈 때문에 노래에 집중이안돼.. |

| dream20ths 전 정형돈급도 만족이에요. bleuchatte |

| 실패가 결정되어 있다고 아예 인정하면 실패의 두려움은 제거된다. ... 지금부터 위대한 실패, 멋진 실패만을 기약한다.
도전을 두려워하던 정형돈에게 정찬형 PD가 건넨 방송 콘셉트 구상. 굉장히 역설적이지만 긍정적 지침으로 삼아도 좋겠다. |

| 언제나 말하고 있는데 제 이상형이 데프콘 맞습니다. 데프콘 다음으로 정형돈이구요. 진짜요. 이상형 |

| 'ㅅ'...................................정형돈 개웃곀헹 |

| 소라루랑 KK 결벽증 짱 좋은데 토니 토니 들을 때마다 정형돈 생각나 |

| 정형돈 : 아 장난치지 말고 빨리 짜장면 주세요!! 빡침 |

| realmudo 불만제로 그녀석 그전녀석 빨리 복귀!!!!!!!!!!!! 진짜 너무 오래 기다렸잖아요. 정형돈도 건강하게 돌아오면 좋겠어요!!! |

| 내가 개콘 즐겨볼때 정형돈이 개콘에서 턱시도입고 개그함.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

| go2002asd1 음 정형돈이 만약 안나온다면 장동민이나 허경환도 좋은 것 같아요~ |

| LuluFetich 그럼 형이 가지고 있는 돈이 옛날 돈 정이면 정형돈이냐 |

| ArcticFox_28 허엌 어억ㄱ...넘좋고요....... 정형돈심장폭격짤 아진심.....둉어비 이런느낌으로 상상하면서읽엇읍니다.....브금을 들으면서보진못하지만 따로듣고읽엇어여....아진심넘조아서욕하고싶 |

| 냉부해 김성주 안정환으로 그냥 새로운mc 교체해서 가자 .. 정형돈 안돌아올꺼같다 |

| 정형돈 |

| 역시 정형돈이 |

| laonjena_1123 나더.......정형돈님 있으실때가 좋았던... |

| 이수근 잘하네 정형돈 나가고 냉부해 거의 안봤는데 재밌다. 적절히 웃겨주고 기도 안죽고 잘하네 |

| 냉장고를 부탁해는 정형돈 없으면 안되겠네 |

| 그러고보니 정형돈 오래가네.... 증상이 많이 심했던 모양 |

| wowwh: 나 우현이는 무한도전에 차세대 리더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지지 할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없는후보!가식없는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오!~ http://t.co/lBT7M9ueMh |

| 522Adorable 특히 주간아는 정형돈님이 계셔야하는데 |

| 어제 밀린 냉부를 보면서 정형돈이 돌아올 때까지 이수근이 아니라 허경환 쓰면 안되나? 말도 재밌게 잘하고 중간중간에 잘 멘트 넣고 잘하던데 왜 이수근을 택한건지;; 개인적인 생각임. |

| IBGDRGN: 무한도전의 팬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정형돈'님을 지지합니다 정형돈 도니 무한도전 무도 행쇼 http://t.co/OTmae3FEtp |

| 정형돈 대박 웃기다고 SOOMPIAWARDS2015 TEAMEXO |

| 0518lys0518 정형돈만의눈알까뒤집기...무도...본적없니..? |

| 0518lys0518 음......눈알참....정형돈스럽구나.... |

| Min_iKON 솔직히 주간아 정형돈이 다 살렸는데.. |

| 마더 파더 깁미 어 원달러, 엄마 아빠 천이백원 주쎄요. 엘니뇨 라니뇨 WTO 예 - 정형돈 |

| simple6life: 홍대 도니버거 망했다고 정형돈 걱정했는데 성북동에 40억 건물있구나..닥치고 있어야지 내 걱정이나 해야겠다 |
![[수량조사중|스푼3a] 트위터하지마
@JinLalla JinLal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61450992074752/3yMHQV9u_normal.jpg)
| dublintrip 아닌데!!!!!!!!!!!!!!!!!!!안 졸리는데!!!!!!!!!!!!!!!!!!!!! 정형돈 짤을 첨부하기 귀찮으니 오스터가 첨부하겠지 |
![[수량조사중|스푼3a] 트위터하지마
@JinLalla JinLall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4461450992074752/3yMHQV9u_normal.jpg)
| dublintrip 아닌데!!!!!!!!! 정형돈 짤을 첨부하기 귀찮으니 글로 떼운다 |

| PongNi_beast99 정형돈 |

| zzalmachine: 내적 갈등 너무 먹고 싶은 게 많아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

| xodthdi 헣노찌롱정형돈대박재밌었는데.... |

| xiu032697 아 갑자기 무한도전보니깐 노홍철이랑 정형돈있던 시절이그립당 노찌롱 광희도 좋지만.. 그래두 |

| 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정형돈, 예측불허의 웃음 |
![[파워가동중] 짤장고
@zzalmachine zzalmach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48446825992192/QcpBz385_normal.jpg)
| 내적 갈등 너무 먹고 싶은 게 많아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

| Min_iKON 정형돈님께서 다나으시고 돌아오면 그때 쨘!!하고 코니들도 나왔음좋겠다 |

| 0114__88 머리노란애가 정형돈배만지고잇더라 |

| 앞으로도 오래봐요! 재환오빠 막공 축하 ? 해요 한번도 못본게 한이되지만.. 제 여건이안되니...
이 멘션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추천곡하나 해드릴께요..
솔지, 유재환, 정형돈 - 오늘은 이노래 정말.. 작곡은 유재환님이 작사는 정형돈님이 하셨는데 |

| sudadot 너에겐 선택권이 없어 정형돈짤 |

| 아니!?!?!??! 안찔리는데?!?!!?!? 정형돈 버젼 새글 |

| 흠.. 상상플러스에선 이휘재가 정형돈 디게 막았던거 같은데 스친소에선 또 잘 받아주는거 같기도 하고. |

| 근데 정형돈은 이름만 올리고 노래는 안 불렀군... |

| awesomegd_bb: IBGDRGN awesomegd_bb
150813 무한도전 마지막 인사
💑👍💮☺💯
GD gdragon 유재석 정형돈 황광희 무한도전 http://t.co/q6kNQInno4 |

| 잘생긴 걸 어쩌란 말인가! 껌뻑 죽는 걸 어쩌란 말인가! 정형돈 - 강북멋쟁이 |
![[이치요메]모자장수
@sky_564 sky_56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164995770880000/VppIqnmo_normal.jpg)
| yuyr621: 자캐의_이름_뜻
오르카_범고래
백설임_백설 남자임
남편_남편
이몽영_꿈뭐시기 영이 뭔 한자였는지 기억안남
유형수_유재석정형돈박명수
빈진호_빈지노>ㅂㅣㄴㅈㅣㄴㅗ
주호_주님+ho~
이준기_미녀는석류를좋아해 이준기
천하태평_이… |

| 초창기땐 정형돈이 다 웃겨줬는데 어느날부터 웃기는거빼고 다 잘하는 포지션이 되어서 뭔가 되게 슬펐어요큐 |

| monstaxcast: 몬스타엑스 기현은 딱밤을 엄청 잘 때리는데, 직접 맞아본 정형돈에 의하면 샤이니 온유보다 쎄다고 아이돌_중에_제일_쎄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_일화 몬스타X캐스트 Monsta_X |

| BTOB_ILL: 나 정일훈은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 후보, 기호 '나', '정형돈'을 전폭 지지할 것을 선언합니다. 무한도전을 보장할 격식 없는 후보! 가식 없는 후보! '정형돈'을 함께 지지해 주십시오~~!!! http://t.co/7uX… |

| 김병관 살짝 정형돈의 향기가 |

| qorgkdmsrhfvm 정형돈님있을때 나왔으면 좋겠다구생각했는데... |

| '예.체.능' 정형돈, 개콘 일일 막내 혹독 체험기 공개 |

| 정형돈님은 천재 작사가가 아닐까 |

| Benen_T 엄마 : 자기는 살뺀 정형돈 닮았어 |

| MGGBBANG 다음 컴백때는, 앨범도 제발 좀 많이 팔리고, 그랬으면 좋겠어요. 자칭 무무 정형돈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그러고 보니 가온차트에서 판매량좀 봐야겠어요. 핑펑 만장은 넘었으려나... |

| MGGBBANG 무도에서 맨날 못웃긴다 어쩐다 해도. 꽤 컸는데. 다른프로에서는 더한거 같더라구요. 김희철이 참 재밌었다고 하더라구요. 주아돌은 정형돈 그렇게 되고 저도 안봐서.. 직접 뭐라고말은 못하겠어요. 그래도 맘둥이들 나오면 또 보겠죠. |

| waterzzazang 잌 역시 빈자리가 크군여..😂 그래도 정형돈님 빈자리를 대신해주는 분들도 다 재밌는 분들이라 재미 걱정 한시름 놓는 거 같슴다 |

| MGGBBANG 정사모 였나.. 정사돌이었나.. 정형돈을 사랑하는아이돌들이 번갈아 가면서 메꾸고 있어요. 김희철, 보미, 성규등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정형돈 있을때만 못하다는 트와이스팬 친구의 감상평이 있었습니다 |

| MGGBBANG 맞아요. 정형돈 없으니깐. 주아돌도 재미없고. 마마무 새 음반 나오면 주아돌 갈텐데.. 정형돈이 맞아줬으면좋겠어요. 좀 어려워보이긴하지만요. |

| waterzzazang 맞아요 제가 무도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멤버가 정형돈이였는데 건강이 많이 안 좋으시니...😂 빨리 돌아오셔서 완전한 무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MGGBBANG 제친구는 "광희"때문에 무도 안본다고 해서. 조금 상처.. 다음주에는 명수옹이 맹활약할거 같아서 좋네요.: 언제나 즐거운 무한도전~~ 광희도 잘해줬으니 한시름 놓았어요. 정형돈만 돌아오면 모든게 행복한 무도~~:D |

| iByeolm 1. 오늘은-솔지,유재환,정형돈
어쩌다 듣게?보게?됐는데 가사를보며 아이들이 생각낫슴미다 팬나부랭이 주제에 내맴이 이러타고 들어보라하고픈 노래 가사짱예뻐요 노래달달하구 |

| D_owo_D 귀여미가 아니라 순정마초 정형돈 아니얌?? |
![[파워가동중] 짤장고
@zzalmachine zzalmach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48446825992192/QcpBz385_normal.jpg)
| 미소유지 정형돈 억지웃음 짤장고 |

| 오 돌아오는 월요일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 셰프 나오는구나 정형돈 임시하차한 이후로는 볼 생각이 잘 안 들더라는 |

| steppenwol 정형돈이 아파서 방송 쉬고 있어요... |

| 정형돈 이라는줄..... |

| 정형돈 작사라고 해서 좀 놀람. 얼마전 불안장애로 방송 그만둔다 했을 때도 좀 의외였는데.. 사람은 겪어봐야 알겠지만 보여지는 겉모습과 다른 반전이 있는 사람은 참 매력적임. |

| begopayu_ 이것도 진짜 웃겼는뎈 나 정형돈 소개팅할때 박명수랑 유재석이 조언해주는거랑 가족 상황극 하는거 보고 기절하는줄 알았음 |

| 정형돈도 같이햇음...정형돈 뭔가 상상가네ㄱ... 생각나는구먼.. |

| go2002asd1 정형돈 하차해서... |

| Takayoi_: eriel_master_PM 대정령이 정형돈을 향해 말했다 정녕 정령들이 자네를 파괴할걸세 |

| eriel_master_PM 대정령이 정형돈을 향해 말했다 정녕 정령들이 자네를 파괴할걸세 |

| moonbboy 저 그냥 눈치로 따라 웃어요.. 그래도 정형돈 김성주 나오는 냉부보다 재미있고요?? 기다려보시어요.. |

| 냉부 정형돈 안나오니깐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긴 하다 |

| 냉부해 정형돈 하차한 후에 처음보는데 이건 뭐... 정형돈이 얼마나 큰 역할을 하고 있었는지 증명하는 거구나.... 냉부해가 단지 컨셉만으로 뜬게 아니란 거.... |

| boristura: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아이린보고 "남자 아이돌들의 워너비"라고 했는데 아무도 이상한 거 못알아채고 넘어간 거 웃기다 나도 본방볼 때 몰랐지만 |

| 2015년에 발매된
최고의 노래: 검정치마 - hollywood
이거슨 사실 팬심이다
최악의 노래: 솔지, 유재환, 정형돈 - 오늘은
길이나 카페에서 들을 때마다 살인 충동을 느끼게 했다 그냥 가사를 말로 해... 그게 낫겠어 |

| 전에 정형돈 힐링캠프 보면서 너무 자기를 표현하는걸 꺼린다고, 그렇게까지 남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그랬네;; |

| 정형돈 개콘 "9일 녹화 때 막내 역할을 도맡아 해" 약속 |

| 주간아에서 정형돈이 아이린보고 "남자 아이돌들의 워너비"라고 했는데 아무도 이상한 거 못알아채고 넘어간 거 웃기다 나도 본방볼 때 몰랐지만 |

| 2756step ㅌ이와중에 정형돈 가발사수 |

| 정형돈·한유라 부부, MC와 작가로 의기투합 |

| 정형돈과 데프콘을 봤습니다
트친들이_못해봤을_경험을_얘기해보자 |

| stoodotcom
임차인이 상대를 잘못 만났네
미디어, 언론 99%가 `무변`.. 로펌까지
무변=무료변호
정형돈 측 "임차인과 소송?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 어렵다" |

| deulsom_wh 어 냐도그거보고잇는뎅 정형돈후보지지선언을 철회하겠ㅅ습니다!! |

| baebodabaekkop 정형돈인줄알앗는디 |

| 정형돈 빨리 나아서 돌아왔으면 좋겠다.. 정형돈 안나오니까 티비에 볼게없네 |

| 무한도전폐지하세요
대국민사기극
정형돈40억건물+아현동집++a
박명수80억건물+마누라병원+사업체+a
유재석줄잡아500억재산
무한도전이돈방석
예능이아니라그들만의리그였기때문
웃기지도않고지들끼리싸우면서몸값올리기10년사이것은팩트
시청자는무한도전만보면스트레스 |

| 무한도전폐지해야한다
대국민사기극무한도전
정영돈아프다고핑계대고
해외여행.불쌍한임차인상대건물소송
무한도전이공무원이냐?
몇십년씩한프로에서
불쌍한척감성팔이
박명수80억건물에+사업체+a
정형돈40억건물에+아현동집+a
유재석줄잡아500대재산
무한도전폐지 |

| BornToRun1127: 삼성전자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한 사람에 정형돈입니다 |

| 리쌍-싸이-정형돈
돈 잘 버는 건물주들 걱정을, 돈 없다고 징징대는 것들이 뭐 이렇게 열심히 해주냐. |

| 삼성전자 출신 가운데 가장 성공한 사람에 정형돈입니다 |

| 홍대 도니버거 망했다고 정형돈 걱정했는데 성북동에 40억 건물있구나..닥치고 있어야지 내 걱정이나 해야겠다 |
![[파워가동중] 짤장고
@zzalmachine zzalmach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48446825992192/QcpBz385_normal.jpg)
| 앙증 애교 정형돈 무한도전 짤장고 |
![[파워가동중] 짤장고
@zzalmachine zzalmachi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48446825992192/QcpBz385_normal.jpg)
| 얌전한 사람을 거칠게 만들어요 무한도전 정형돈 짤장고 |
![[에]레나
@CLaura9400 CLaura94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855682291740672/PSpe04rc_normal.jpg)
| 아빠가 하하/정형돈/준하
한테서 싸인 받아왔다
다음에는 유느님 싸인 받으신다는데 |

| 고대정형돈 무도나온거맞지? |

| 난 무도볼때 광희가 맘에 안든다
근데 엄마는 광희가 좋다며 오히려 정형돈을 까더라;; |

| 올해 무한도전에 바라는 것은 광희 군대 보내고 노홍철을 데려오는 것이다. 정형돈도 다시 볼 수 있음 좋겠고. 길은 뭐 오든지 말든지. |

| 동생-올해의 소원은 크리스 에반스 닮은 몸과 인피니트 엘보다 뛰어난 외모를 갖게 해주세요. 누나 입장-준서야....꿈은 꿈일 뿐.....묭오빠보다 뛰어난 외모를 가질 수 없고 니가 먹는걸 봤을 땐 크리스 에반보단 정형돈이 더 맞을 텐데... |

| 능력자들 재방에 정형돈씨 나오는데 너무 반갑다. 얼른 방송에 복귀하시길.. |

| 정형돈은 방송 다시 시작하는건가? 아님 무도만 쉬나? |

| realmudo 제가무도진짜좋아하는데
특히정형돈진짜좋아하는데없어서아쉬워요.
옛날에뭐저런프로가있나하면서그냥무시하고있었는데
보다보니까재밌어서계속미친듯이웃고
오래하셨네요.더많이장수프로되세요!!★♥ |

| bopeee_ 육학년으 웃겨??! 육학년이 웃겨임마?!! 정형돈 |

| 아무리 봐도 김성주의 걸걸한 목소리가 저 가요무대랑 어울리는지 모르겠음 좋아하진 않지만 정형돈이 활동 중단 안 했다면 적어도 아이돌 우쭈주하는 도니코니를 볼 수는 있었을 것이다. |

| monxmhmonx 정형돈입틀어막는짤 |

| 0729haha: realmudo 무한도전도happy new year
박명수.정준하.유재석.정형돈.하하.황광희 오빠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무한도전 관계자 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무한도전 기대할께요 |

| realmudo 무한도전도happy new year
박명수.정준하.유재석.정형돈.하하.황광희 오빠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무한도전 관계자 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16년도 무한도전 기대할께요 |

| lovedony7: 무한도전 시청률 최고의 1분
2위 영동고속도로가요제 특집
멋진 헛간 - 오대천왕 정형돈♥︎혁오 밴드
무한도전 MBC방송연예대상 |

| 무도 다시 보는데 정형돈 보고싶다 |

| 무한도전 직소퍼즐 & 퍼즐엽서👍😙😍
박명수 정준하 유재석
정형돈 하하 광희
무한도전 직소퍼즐 퍼즐엽서
무도직소퍼즐 무도퍼즐엽서
무도는사랑입니다 |

| 하나하나 모든 게 다 또
하루하루 모든 날이
또 아주 많은 사랑으로
절대 변치 않기를
-
유재환, 솔지, 정형돈 '오늘은' |

| Universe801 소감: 정형돈상을 받게되서 영광입니다 퓨 앞으로 더 잘하라는 의미로 새기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 레드벨벳 사랑해요 |

| sujin2f: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

| 다음주 냉부 임시 MC는
이수근인 것 같네…
냉부 제작진들의
정형돈 사랑을 느낄 수 있다. |

| 연예대상에 정형돈없어서 너무 슬펐어
행도니 버고싶다 |

| whipslin 트친된지 꽤 된거 같은데 아직도 어색한듯 아닌듯한 우리,, 내년에는 더 친해지자고 올해의 정형돈상 드립니다 |

| SBS연예대상 공동수상했네 김병만 유재석 근데 공동수상은 이번이 처음이 아님 2007년 MBC연예대상때 이순재 유재석 정형돈 박명수 하하 노홍철 정준하 총 7명 공동수상이었다 |

| withMBC: MBC방송연예대상 공로상을 수상한 무한도전! 축하해요 도토 도토 잠보~♥ 박명수 유재석 정준하 하하 광희 정형돈 |

| littlegiant_tv: 매일매일 그림 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전부터 쭉 해와서, 이제 두달째네요.
오늘은 형돈이 입니다.
무한도전 정형돈 아프지마도토도토잠보
데일리드로잉 작은거인tv 펜드로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