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비투비보고싶어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신동근 #정일훈 #육성재#예지앞사 #한분만봐줘요제발 #멘션왔으면하는헛된꿈을꾼다 #멜로디 #내가많이사랑해요♡ |

| 언니가 우결을 나가고 싶어한다니..예지언니 우결을 절대 안됨다!! |

| 으휴 예지언니 넘귀여워 으휴 맘고생하셨쏘~~ 이제 맘고생끝!!!! 행복합씨다!!!!♡♡♡ |

| ****X_: 나 : 류정한 류정한!!
예지 : 나 보라 무서워
예지 : 무슨 종교갓아
예지 : ㅂ이란말 하면 인대지만 조금 징그러워 |

| 나 : 류정한 류정한!!
예지 : 나 보라 무서워
예지 : 무슨 종교갓아
예지 : ㅂ이란말 하면 인대지만 조금 징그러워 |

| ****__fiestar_: #예지 솔로 앨범 타이틀 "#사이다" 첫 컴백 방송을 위해 준비한 진짜 #사이다 선물!! 내일 따뜻하게 입고 오세요 ^^스트리밍도 많이 많이 해주서요 ♥ |

| 예지야ㄱ그런거 물어보먄 안ㄷ대 저분 곤ㄴ란하시자나 |

| ****TAR831: #예지 솔로 싱글앨범 #Foresight_Dream 타이틀 "#사이다" #뮤직뱅크 1/29 6PM 무대 순서는 15번째 입니다! 오늘도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 |

| 블언ㄷ당한거야 예지 ㄱ!! |

| ㄱ그래 예지야 내일 우리집에와서 라면 좀 끓여봐라 |

| ****t_1029: 프로듀스101 예지 cut |

| ****BTD 그녀는 신탁에 예지된 아이니 만큼 저의 꿈과는 무게가 다르겠죠. 그리 대단치 않은 꿈이니만큼 들을 것이 별로 없겠지만 원하신다면야. 그저 컴컴했을 뿐이랍니다. 마치 텔루스가 우리를 버린 것처럼. |

| ****0507: 프로듀스101 피에스타 예지 |
![[포켓몬팸메트]Butterfly
@ShlNeLkIM ShlNeLkIM](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3158592006848512/v2ifwoqC_normal.jpg)
| ****u6281 봣지 존예지☆ |

| 예지 세링님이 너 죽는대 |

| ****ldere: 오올...예지어를 마스터햇군 |

| 오올...예지어를 마스터햇군 |

| ****_pa_s ????
그거 예지몽아닐가...?
ㄱ무서워!!!! |

| 예지 Yezi – 달나라
ААААААААААА ЭТО ИЗ АНПРЕТТИ РЕПСТАР
СУК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А
СПАСИИИИТ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Е |

| 예지 Yezi – 쎄쎄쎄 Feat. 길미, 키디비, 안수민
ЗЗЗЗЗЗЗЗЗЗЗЗАААААААААААААА ЧЧЧЧЧЧЧЧЧЧЧТТТТТТТТОООООООООООО |

| ****__ ㅈ뒤짐
엇ㅈ쨩 예지 머리채잡힌거 그려줘 |

| 예지 언니 넘 좋아
|

| 예지 언니 세젤예,, 앓이 |

| 예지 언니 손 총 모양해서 관자 놀이에 갖다 대는 거 핵좋음섹시해 멋있어 예뻐 |

| 씨디 집어 삼키신 갓예지님 |

| 예지 꿈을 예지몽이라고 하는 거 너무 좋다 예지몽 꾸고 싶다 피에스타 이예지 사랑합니다 |

| ...아무래도 Me의 예지를 뛰어넘는 운명의 움직임이 있을 모양이야. |

| ****Mcountdown: #언프리티랩스타 의 쎈언니! 톡쏘는 #사이다 랩이 왔습니다! 걸크러쉬 일으키는 #예지 의 솔로 활동! #엠카운트다운 에서 최초 공개 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

| 예지: 경수님! 저 오늘 이거 샀ㄴ
경수: 어쩌라고
예지:
#경수예지 |

| 일단 예지 음원 다샀다 |

| 예지 언니 넘 좋아 우주를 찢을 것이다,, |

| 으아아아아아악 예지의 화의트노이즈가 사라지자마자 불안에떨고있다 |
![[과연] 올콘뛰는 지니 `ワ´
@Gyubu_ Gyubu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811641486860292/hGnPJata_normal.jpg)
| ****m_W_o_o 예쁘기야존예지 진짜... I때보고 놀람 왜이렇게 예뻐 이러면서 |

| ****2mh 이민혁 사랑해♥ 오늘하루도 고생많았고 예전이나지금이나앞으로도사랑해 예지앞사 ♥ #이민혁 #비투비 #자트 |

| 예지야 나 진짜 심각해 어쩌지 오빠가 내가 이렇게 오빠가 좋아하는 사실을 징그럽게 여기면? 나는 그러면 아 나 플텍계 파고 오빠를 혼자 앓아야 할까? 제발 대답해봐 예지야 내가 이러면 될까 안될까 공개적인 계정에서 오빠를 작작 앓아야 할까?? |

| ****to 시즌 2부터는.. 별거 없다... 음.. 시즌 4의 캐스 졸예지.. |

| ****838 주겨주는건 절대안할건데 타살도 안되거든요 이거 이미 레옹이 아니야 테디 최생하자8ㅁ8 근데 예지몽같은거 꾼다고 생각하면 진짜 모에하다 그리고 지병은 어떤거 생각하고있어요...?....? |

| 예지 언니~~~~♥♥♡★♥?****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아침에는 모닝 순둥개 🐕🐾 #사이다 #Yezi #FIESTAR ****TAR__Yezi |

| ****ezi_kr: 160129 #뮤직뱅크 #피에스타 #예지 오늘 뮤뱅 첫 솔로 데뷔하는 예지임미다 🙇🙇 아침부터 90도 인사 장난 아니지 👊👊 #사이다 #Yezi #FIESTAR ****TAR__Yezi |

| 예지 언니 세젤귀,, |

| #np 예지 Yezi – 쎄쎄쎄 Feat. 길미, 키디비, 안수민
ОБДРОЧИТЬСЯ |

| 울 막둥이 앨범 왔음.. #피에스타 #예지 #사이다 ****TAR__Yezi |

| 나진짜울뻔햇어.... 예지님..... 😢 |

| ****ming_O5O6 ?!? 예지도♡♡♡♡♡ |

| 해인:나 저거 사ㅈ
예지:사랑한다고? 알겠어.
해인:
#예지빠순해인 #해인예지행쇼하지마
****NATM1994 |

| 님들... 작지만... 소박하게.... 예지님 1화101등 > 2화36등.... 너무 감동받고 너무 좋고.... 해서.... 이벤트하고싶은데 추천좀..... |

| 예지의 새론노래 너무 좋아 !! |

| ****TAR831: #예지 솔로 싱글앨범 #Foresight_Dream 타이틀 "#사이다" 첫 무대! #엠카운트다운 1/28 6PM #사이다 무대 순서는 13번째 입니다! 본방사수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