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왜 국민들이 가장 알아야 할 첨예한
정책적 이슈에 대한 토론은
밤샘토론과 심야토론으로 편성해서
국민들을 다 재워놓고 하는건가? |

| 밤샘토론...역시 우윤근의원답다...에라이~~당신도 새누리2중대 답구나.. |

| 밤샘토론에서 우유근의원 너무 얌전히 말씀하시네. 같이 나온 김민영씨도 마찬가지고...조금 강하게 나가도 될 듯한데...에휴 아쉬워라... |

| JTBC 밤샘토론에 우윤근 의원 나오네 |

| Jtbc 밤샘토론,,새누리 김태현 변호사 이 사람 논리적으로 말을 잘한다. 하지만 승자의 위치에서 결론을 내려하는 그의 방식은 소수에 대한 배려가 없기에 정치에 있어서 가장 지양 해야 할 자세가 아닌가 싶다. 실로 소름 끼치는 의견이었다.. |

| ****cloud21: ****cloud21 인명 피해 부른 '직사 물대포"에 대해
"사법적 판단이 내려지기 전에 정치적 책임을 져야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민주사회죠. 그리고 그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죠." #진성준 #밤샘토론 https:… |

| ****ha922: 술마시다 지발로 걸어가 나좀 받아주세요 했다던 김태현이 밤샘토론에 나온다구???
에이, 그냥 자야겠다.... |

| ****bs: 최악의 경제성적표를 만든 최악의 정부가 최악의 국회를 핑계 삼아 방폐막이하고 있다 ****t_debate 밤샘토론 40회 '최악의 국회, 누구 탓인가' 의 막이 올랐습니다. 19대 국회가 '식물국회' 라는 오명을 뒤집어 쓴 … |

| 여러분 밤샘토론 보세요 홍문종의원이 안된답니다 그러니까
국민의당이 있어야지요
이분들 서로 3당의 필요성을 서로 주장하고 있습니다 |

| 최악의 경제성적표를 만든 최악의 정부가 최악의 국회를 핑계 삼아 방폐막이하고 있다 ****t_debate 밤샘토론 40회 '최악의 국회, 누구 탓인가' 의 막이 올랐습니다. 19대 국회가 '식물국회' 라는 오명을 뒤집어 쓴 이유는 무엇일까요? |

| 밤샘토론 우윤근 모두발언하는거보니...오늘은 안봐야겠다는 생각....우윤근이 저번에 이완구보고 울던 그 사람 아닌가? |

| 술마시다 지발로 걸어가 나좀 받아주세요 했다던 김태현이 밤샘토론에 나온다구???
에이, 그냥 자야겠다.... |

| 오늘밤 12시30분에 밤샘토론 40회가 방송됩니다. 오늘 주제는 '최악의 국회, 누구 탓인가'입니다~ 트친분들의 많은 시청과 참여 부탁드려요~ |

| 오늘 jtbc밤샘토론...
주제와 패널진?
우윤근 더민주당 의원때매,
재미가 없을듯하다.
밤 안샐란다. |

| ****3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기침이 고때 딱 터져서 놀래셨죠?
그냥 그럴땐 시원히 하시면됩니다.
오늘 밤샘토론 패널진은 어찌되나요?
시원시원한 분들만 모셔겠죠? |

| jtbc 밤샘토론 홍문종 김태현 |

| ****uu: JTBC #밤샘토론 1/29 12:30
주제
최악의 국회, 누구 탓인가?
출연
#김민영 #우윤근 #김태현 #홍문종 |

| JTBC #밤샘토론 1/29 12:30
주제
최악의 국회, 누구 탓인가?
출연
#김민영 #우윤근 #김태현 #홍문종 |

| ****cloud21: ****cloud21 15-11-26 밤샘토론 <불법시위냐 과잉진압이냐> "위험성을 뻔히 알면서 시위 진압 장비를 썼다는 것, 그리고 실제로 #백남기 농민 사고가 난 것, 국가 책임이죠." #박주민 https:… |

| ****cloud21: <#진성준 의원과 #박주민 변호사>
이제 같은 당 동지가 되었네요!
20대 국회에서 투샷 기대합니다^^
1&2. 2013년 국정원 대선개입 및 개혁 관련 긴급 토론회
3&4. JTBC 밤샘토론 t… |

| ****cloud21 인명 피해 부른 '직사 물대포"에 대해
"사법적 판단이 내려지기 전에 정치적 책임을 져야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민주사회죠. 그리고 그것이 국민에 대한 도리죠." #진성준 #밤샘토론 |

| ****cloud21 15-11-26 밤샘토론 <불법시위냐 과잉진압이냐> "위험성을 뻔히 알면서 시위 진압 장비를 썼다는 것, 그리고 실제로 #백남기 농민 사고가 난 것, 국가 책임이죠." #박주민 |

| <#진성준 의원과 #박주민 변호사>
이제 같은 당 동지가 되었네요!
20대 국회에서 투샷 기대합니다^^
1&2. 2013년 국정원 대선개입 및 개혁 관련 긴급 토론회
3&4. JTBC 밤샘토론 |

| ****em52: JTBC 밤샘토론 전희경 출연....
오눌밤에 보수 쟌다르크 전희경님을 힘차게 응원 합시다.
일당천 전희경.영웅은 말세에 나온다. |

| ****om_ 콤님 센스👍 우리 조만간 연애바보고딩들에 대해 밤샘토론 해요! 핫트! |

| ****eokandylee 아니지 밤샘토론은 강용석이 했다고 제보왔는데 그럼 설마 니가 내 계정 해킹하는거 도와주고있니?? 그런거야?? 하버드 컴퓨터 사이언스 나와서 나라위해 해킹하고 있는거니? |

| ****eokandylee 니가 지금 facebook에서 나 차단했니? 아무래도 밤샘토론 니가 강용석이랑 같이 훔쳤나 보다 그렇지 않고서야 밤샘토론 사과받아달라니까 차단을 하고있네..너두 내 손에 감옥간다. |

| ****t_debate 안녕하세요~ 시사에 관심이 많은 고등학생입니다. JTBC 밤샘토론에서 청소년들도 출연하여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나누고 싶습니다..특히 청소년예비당원제도나 교육정책에 대해서 토론하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 ****oonpark 저 끝내 안도와주실건가요?? 밤샘토론 손석희 안혼내 주실거냐구요!!! 제가 보기에 시청내부에서도 제 블로그에 밤샘토론 기획안 있는거 본사람 있습니다. 왜 안도와주시는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