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0601
****1440: 사드설치 절대반대!..사드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때문에 반경 수십킬로미터 내의 개발이 완전히 제한되며..또한 한 대당 3~4조원에 이르는 막대한 연간 운용비는 누가 댑니까.결국은 국민혈세 미국에 퍼주기 아닌가요 …
choongilpark
****82511: 북핵개발하도록방관한중국 사드한국베치를간섭할자격 없다주변국위협을준다며 한국베치시한국은대까를 치를것이다말하는중국반대 로북이핵을갖고중러를제외 한국가를위협하는건왜감사 고있는가이런미개인국가를 상대해온우리나라가한심 하다무슨대가를치러…
JSH016
****NH8v8_19 마음ㅁ같아선 지금 사드리고 시ㅍ은데 아차 시간이!^
rock3097
****ntOutlander: 지금까지 사드를 사들인 나라는 친미똘만이 카타르와 UAE 정도, 미국방산업체의 먹이감들뿐. 그 명분은 이란의 미사일공격을 방어한다는 것인데 운영주체는 미군이다. 남북한의 거리는 카타르와 이란의 거리보다 훨씬 가깝…
miststratus
까지것 사드리져. 천안오세여
rock3097
****grhoe: ****grhoe 한반도 사드배치는 안보와 국방에 도움은 커녕 평화통일과 한국경제에 재앙을 불러올것이다. 온 국민은 사드배치 결사반대 총궐기 운동을 전개할 때다.
jsh6410
우리나라의 안보는 우리가 지키는 것. 중국 러시아 공산당은 결코 안보동맹이 될 수 없다. 따라서 우리는 미국 일본과 동맹을 굳건히 해야만 한다. 러시아 전투기를 격추시킨 터기를 보라. 여러차례 말했지만 "사드"는 우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사드 배치 한국 사실상 심각한 외교엔 자충수 용인대중 뉴스 중국 한반도 한미 opt7890opt

From Twitter

s_0_s_00
****aspiritnana: 전라도는 핵폭탄이 떨어져도 정부에 불만을 말해선 안됩니다 원래 사드 배치는 전라도 쪽에 계획되어 있었는데 반대 집회로 사드 배치 자체가 무산되었고 경기도 평택, 강원도 원주, 부산 기장, 대구 등에 배치하려고 고…
s_0_s_00
****aspiritnana: 중국 연 이어 사드배치 반대하고 경제적 보복하겠다 협박질 사실 일본보다 더 나쁜 놈들이 바로 중국놈들이며 북한과 함께 우리의 주적인 국가이다 중국은 통일 후에는 한미일이 협력하여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 통일만 되면…
krongvvv
****a0 8_8 저 하코 한번도 안가봤는데 괜찮아여?? 사드도 세네번밖에안가봤는데...
philomath01
사드 배치 운운하는 이유가 중국의 대북한 제재 동참을 압박하기 위한 고도?의 전략이더라도 역시 성공 가능성이 별로 없는 멍청한 생각이다.중국이 그 정도로 북한을 고립시키지 않는다.부칸의 몰락은 중국 안보에 심각한 위험인데 그걸 자초할 중국이 아니다
philomath01
사드 배치가 국방에 도움이 된다고? 이런 멍청한 자들에게 국방을 맡기고 있으니... 부칸이 남한을 공격하는데 고고도미사일이 대체 왜 필요해? 외려 중.러의 견제로 국방이 위태로워지고 중국과의 외교 마찰로 경제는 절딴 날 텐데 참 대책 없는 놈들이다
ocmissy1
****o8312: ****oris22 사드 배치가 북한을 겨냥한 것이라고 하지만 제생각은 다릅니다. 미국은 북한보다 자국 미국 을 앞서려는 중국을 견제하고 있는 것. 전세계 바다와 육지를 가리지 않고 중국이 장악해가고 있습니다. 이런것이 …
rialto1005
네이버는 완전히 국정원 판.. jtbc 사드 배치 기사 전술핵까지 해야 한다는 골빈 댓글들이 기승이고, 원샷법 선거구획정 무산 기사에 온통 야당 까는 뻘소리들만.. 정권교체는 댓글부대에 맞선 민중부대의 네이버 탈환에서부터 시작해야 되지 않을까?

pyongrhoe
****grhoe 한반도 사드배치는 안보와 국방에 도움은 커녕 평화통일과 한국경제에 재앙을 불러올것이다. 온 국민은 사드배치 결사반대 총궐기 운동을 전개할 때다.
HLL_dream
****DREAM_ 푸흐.. 작게 소리내어 웃는다. 네. 그럴게요. 치킨사드리죠.
thekoreanews1
****oreanews: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에 징역…
OriginalZTN
****use_ 비타오백이 좀더 진해져서 거기에 탄산이 들어간 맛.....? 는 사실 말이 사드린다고 하는 거지 건강에 좋진 않읍니다 그러니 얼른 마감하고 조금이라도 JUMUSEYO😂😂😂 꼬옥
pedalpepper
****merin 저여?!!헉...! 한창 배고픈 시간이라 설레어요 저..저 몽쉘 카카오가 먹고시포요 딥한 초코가 땡기는 밤.. 치즈케키도 좋아한답니다 슈크림도.... 마멜님: 네 많이 사드세요
yousu2357
****oadwalker1: 북한의 4차 핵실험 이후 동북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치열한 외교전에서 한국의 외교야말로 아마츄어적이라는 전직 외교관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우리 안보를 위해 사드배치까지 검토하겠다는 국방구 당국자의 발언은 당장 중…
__se1ee
나 뭔가 큠님 비제님하고 밥 한 끼 먹고 싶어 밥 사드리고 싶다 같은 고향이라구 ㅏ니까....
ryucaron
****oung2ee: 만들어지지도 않은. 비행은 할수 있는지 조차 의심스러운 F-35를 구매를 하더니. 그것이 양에 안찾는지 이번에는 사드를 구매를 한다고 하는군. 사드도 F-35와 마찬가지로 전혀 검증이 되지 않았다. 그런 물건을 대한민…
twtgaze
언제나 1번 찍어주는 대구인들에게 감사의 맘으로 #사드 배치로 선물하는 건가요? 왠지 대구시장 노인분들은 모여서 사드로 빨갱이 물리칠수있다고 박수치고 감동할 것 같어.
frkeei
****3 글쿤요 넥슨이 멀 잘 사드리네요..
aurora_noche
****am1227: ****ra_noche ㅈ저이거지금183726번저장햇는데 와 진짜 와 와 아 와 와!!!!!!!!!! 이주님 뭐좋아하세요 밥을 사드리는 영광을 제게 부여해주실ㄹ수있으십ㅂ니까?!****?!?!!!!
S1Nnim
내가 레드와 사드와 레다코를 갔다오는사이 별그소님의 멘탈이 뽀개져있다...
nyaram1227
****ra_noche ㅈ저이거지금183726번저장햇는데 와 진짜 와 와 아 와 와!!!!!!!!!! 이주님 뭐좋아하세요 밥을 사드리는 영광을 제게 부여해주실ㄹ수있으십ㅂ니까?!****?!?!!!!
blissedveliest2
****_yan 근데 60명이나 갖고싶어하실리가 없잖아요 동공지진 아무리 생각해도 그분들 아무 노래나 2곡 사드린다는 걸로 이해하신 것 같아요...
twtgaze
사드 , 600km이든 1200km이든 서해안을 완전 커버하네. 중국이 미국의 레이더망에 자신의 영해가 들어가는 걸 가만보고 있지는 않을 껄~ 신냉전시대 시작이라 봐야하나?
yckim9837
****s0278: 박대통령, 사드배치 결정 크게 환영합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에 경고를 한다고 위축되지 마십시요 박근혜대통령님 힘 내십시요
kello8312
****oris22 사드 배치가 북한을 겨냥한 것이라고 하지만 제생각은 다릅니다. 미국은 북한보다 자국 미국 을 앞서려는 중국을 견제하고 있는 것. 전세계 바다와 육지를 가리지 않고 중국이 장악해가고 있습니다. 이런것이 미국에게는 가시겠죠.
likehanjean1
****452: 정부,사드배치 중국의 향후 대북재제에 따라 바뀔 수 있다? 하면하고 말면 말지..중국에 왔다갔다 하지말라! 그만큼 당했음.. 느끼는게 있어야지!
hanys0278
박대통령, 사드배치 결정 크게 환영합니다 중국이 사드배치에 경고를 한다고 위축되지 마십시요 박근혜대통령님 힘 내십시요
FF14_harang
캬 ㅁ 번개사드 아작났어 ...
lovely_0329_
****WNM 알티 이벤이고 무ㅏ고 목캔디부터 사드세요..
chae_yeon0430
****ne_613 까스활명수나 그런거 사드세요 꼭!
LSJ_life
****life *헛...앤오님 마싯는 밥 사드셔야져...제가 알바 열시미 해서 치킨 사드려야지...큽ㅂ...
mmminnn_z
****i_gif 우움님 야밤에 정말 좋은구경 감사드료오 😍😍😍😍 꼭꼭 지훈꿈 꾸세용 🤗🤗😘
Puruding_
저니나님한테 꼭사드리고싶은게있었져...
zenith08086
****AA14 오셈 사드람
appleyul
****or_ff 눈이 안좋으시면 생간이 좋습니다...루테인 영양제 사드소서
GG_tptp_
****fld0305 헉ㄷㅁㅊㄴㅁㅁㅊ벼리님...넘사랑하구 감ㄴㅅ사드린다구요ㅅ~!1신스도..드디어 펜툴입ㅂ성...!
onisell
흐윽 전 이제 또 걸렸으니 당분간 레네나 사드같은건 꿈도 못꿀지도 몰라요 으앙
aromayoungkjp
****51218: 북한 핵실험에 대하여 중국은 국제 공조에 전혀 협조하지 않으면서 우리의 사드배치에 대가를 치른다는 건방진 내정간섭 발언을 하고있다 우리가 사드를 배치하던 전술핵을 배치하든 간섭할 권한도 중국은 없는것이다
sdee_0414
****_0414 사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다들 꼭 사드세요! 2천원이 안아까움
jjhkrw
역시 내 트친들은 존잘... 뿌듯 나중에 수능끝나고 맛있는거 사드리고 싶다...이 트윗을 보신 트친분들은 캡처해뒀다가 수능끝나고 보여주시면 제가 찾아가는걸로..!
dlszhfdk5288
먹고 싶죠~^^ 직접 사드삼
ferallust
새누리당이 150석 넘게 가진 상태로 불쌍한 프레지던트 박 씨가 운영하는 나라 - 이거 어디까지 기울려고 이 모양인지. 위안부 협상이랑 사드 보면서는 무릎을 탁 칩니다. 미국/일본이 여기저기 구멍 뻥뻥 뚫린 바보 나라를 얌전하게 놔둘 리가 없으니.
AlexinaAsfaloth
****VERO_cos 서울오시면 점심으로 사드리면 좋겠네여 난 만두 짱좋아하니까 만두머글거임
BrillanteYOU
****ieQueen 예? 예에? 걍 주는 거야 돈은 무슨... 술 사드세여 언니
norom16
벗 유 덷인사드~~~~11!!
_meu__I
****_the_west 온카님도 사드새요 바보..3
Breezeon14
국보위에 완장찼던 노인은 우리편 됐다고 간단히 용서하는 좌좀이 친일운운으로 나라발목을 잡고있는데 저렇게 북한이 미쳐서 날뛸때는 한,일이 힘을 합쳐야하고 사드도 배치해야지. 하여튼 하는짓마다 북한놈 좋은 일만 하면서 종북은 아니라고 함.
hello_bambee
****p_ 헝ㅍㄹㄴㄹㄴ!!!! 개이득! 저는 추우면 코트 덮어드리고 허리도 주물러드리고 음료수도 사드리고 고기도 구워서 입에 넣어드릴락우!!! 는 주님ㅁ이 트윗하신 거 참고가 님과 여기서 빠이빠이하겠어의 참고인지 아니면 데러가주새오..의
Burarikn
****ve_Yuuka ****esnoah 아 하나 더 사드세요 렌코가 하나 먹겠다는데
2d_meum
****e_ 우와!!!!!!!!구애님 슥게!!!!!!!! 그럼 저는 제 세뱃돈으로 구애님 사드리고 랜선데이트 할거예여
VerTigO1__C
****de 아냐 아진짜 거짓말안하고 그런 느낌 하나도 안들었어요오히려 하머시기가 가끔 막말해서 내가 다 미안했는걸 꼬오옥 린이랑 행쇼할게요!! 진짜 너무예쁜 린짤 너무너무 ㄱㅏㅁ사드렀어욬 ! ! !!
tangom7842
****e_pic 네..! 낼은 집안에 계셔요 흐흑 치킨 맛있는거 사드셔요 꼬옥
Gonnyonga
****ang__22 주황색 많이 사드세요
ro_roadwalker1
북한의 4차 핵실험 이후 동북아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치열한 외교전에서 한국의 외교야말로 아마츄어적이라는 전직 외교관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우리 안보를 위해 사드배치까지 검토하겠다는 국방구 당국자의 발언은 당장 중국의 반발을 불러올 것이다.
by_fOL
2월은 괜찮을것같다. 중국이 우리가 사드 설치한다고 경제적으로 보복하지만 않는다면 1950선은 회복할듯
thekoreanews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패터슨에 징역 20년
jki551218
북한 핵실험에 대하여 중국은 국제 공조에 전혀 협조하지 않으면서 우리의 사드배치에 대가를 치른다는 건방진 내정간섭 발언을 하고있다 우리가 사드를 배치하던 전술핵을 배치하든 간섭할 권한도 중국은 없는것이다
aromayoungkjp
****ykorea: 실제 사드배치가 확정된다 해도 국내에선 찬반 갈등으로 그 또한 쉬운 일은 아니지.
Pluie106
헐 녹덕들 이거 사드세오 씁슬?해서 별로 안달고 녹차맛도 나름 나요한번 사먹을만합니다
GiDam_M
****20302_tid 히이ㅣ...!!! 편의점에서 뭐라두 사드시는 건...!!?
megabozy
****asone 헉 6일 힘드시겠어요 진짜 흐억 힘내오.. 지에스 쪼꼬렛 원플원이니까 길가다 보이면 하나 사드셔요💕
MERCIMINE
****rirangrang 헉... 맛있는 걸 사드리고 싶은 마음이네요.. 아니면 제 살이라도 나눠드릴... 이거아님
Boomboom_heaven
****HT zzzzzzzz형아 참았어... 안ㄴ쓰러움 커피한ㄴ전 사드린ㄴ당... 아ㅏ아마 참는거....알지 않을까ㅏ요...저게 아무리 곰ㅁㅅ이라지만.... 알겠죠 참ㅁ아주는ㄴ거...고마워 할것 같ㅌ아요 허ㅓ엉
whfotjs
사드합의하고 간보기? 짱깨가 가만있을까 손해가더많을텐데 짱깨의경제외교보복 견딜수있을라나
ssogali_1
우리나라 사드배치함? 안한다매
sjkm1025
사드배치한다고 달라질건없다 사드는 미국에설치하고 차라리공격력을키워야한다 가까운근거리에서 선타격이 중요하지 한두개도아니고수백개수천개의 방사포는뭘로막나 사드는미국자기방어선이지 우리방어는아닙니다 이제는우리도 첨단무기단지를 지하에만들어 신무기개발에해야한다
onwoo_
****ul__11 초초초귀엽고 명랑하고 밥 사드리고 간식 사드리고 커피 사드리고 아이스크림까지 사드린 다음에 맞은편 자리에 앉아 흐뭇하게 지켜보고 싶어요
road2vn
****716: 사드배치_결사반대. 정부는 아직 미국측에선 협의 요청이 없었다지만 사실상 사드배치 확정 된 것으로 외신에서 보도되고 있다 아직까진 한국은 미국보다 중국과 우호적이여야 함에도 반대를 무릅쓰고 국민 안위 위협하는 정부는 즉각 중단…
innerstream
****rmook102: ****rmoon 사드의 숨은 의미를 알고도 이러나..?? 정말 국민은 다 죽어도 괜찮다는건가..?? 정말 국가비젼을 아는거야 모르는거야..??
Sports_girl47
****_news: JTBC 뉴스룸 1월 29일 주요뉴스 ●한반도 사드 배치 논의 '급물살' ●북 '동창리 발사대' 의심스러운 움직임 ●'성완종 리스트' 이완구 전 총리에 유죄 ●김무성 "조선족 대거 수용" 발언 논란 ●'이태원 살인사건'…
baeminwha
****hunhae: 미국은 전투기와 사드로 우리 고혈을 짜고, 집권세력은 간접세와 노동개악으로 우리 고혈을 짜고 있다. 힘 없는 나라에 반민족부역자들이 권력을 쥐고 있고, 이들이 나라를 팔아 먹어도 지지하는 어리석은 백성들이 넘쳐난다. 부역…
manmanman04
****suk2: 꼬숙이 꼬부으 꼬리베타 ? 꼬꾸야 꼬누토 꼬시조라린 꼬도 꼬르페 꼬기엉덩이 쏘아사드 꼬사비 꼬크솜사탕 꼬쇠 꼬꾸상 꼬즈미 꼬제 꼬루머 꼬이안 꼬아즈 등등..?ㅁ #닉네임_앞을_꼬_로_바꾸면_귀엽다
S_att_
****kddy: ****t_ 사드님 코고는소리인가......???
whgdkddy
****t_ 사드님 코고는소리인가......???
byumby4321
****by4321 내가 고등학교 3학년때는 내가 20살만 되어도 경제적으로 독립할거라고 생각했다.능력을 과신했었지. 집도 내돈으로 학비도 내가 벌어서 다니고 용돈도 많이 벌어서 부모님 선물도 사드리고 실제로 그런 친구들이 있긴 하지만 난
tongtongsu
I just posted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사드 한국배치 현실화와 북한의 추가 도발 / 아베의 미사일 격추의지 ...
SniperNavySEAL
아 뉴스 안보는 사이에 사드 배치 용인이라니... 아 진짜 중국이랑 아예 담쌓을라고 작정했냐?? 중국이 경제보복 하면 어쩌려고 저런 개쓰레기 짓을 하려고 하는거지?? 명중률도 그지 같은 방공미사일 도입해서 뭐하려고??
Chanheesuji
****Hero_T 부럽습니당 제가 사드린 만두는 아니지만..! 맛있게 드세요💕
haessuk2
꼬숙이 꼬부으 꼬리베타 ? 꼬꾸야 꼬누토 꼬시조라린 꼬도 꼬르페 꼬기엉덩이 쏘아사드 꼬사비 꼬크솜사탕 꼬쇠 꼬꾸상 꼬즈미 꼬제 꼬루머 꼬이안 꼬아즈 등등..?ㅁ #닉네임_앞을_꼬_로_바꾸면_귀엽다
bamsaoo
여러분 ★★이마트 부대찌개★★ 영업합니다. 드셔보세요. 이미 술안주로 다 먹엇지만 개마싯스니 사드셔보셈.
pkm2allgmailco1
사드 핵전쟁이 없으면이야 상관없지만 발발하면 100% 한국이 피해를 보아야하는 체계인데 말 입니다.
chosaack
우리 민족은 사드 배치로 더욱 더 궁핍해 질거야
pkm2allgmailco1
한일 다 그다지 원치 않는 위안부 합의를 하는 것을 보고 곳 사드 얘기가 있겠다 싶어는데 역시 사드얘기가 솔솔 나오는 군요. 참 약소한 나라이다 보니 주권 국가이에도 미국 눈치를 안 볼 수가 없군요.
3G2N5LrJwTT27KL
인구가 준다면서 돈이 없어서 누리과정 지원도 못하는 것들이 무슨 사드니? 굶어 죽나 수소폭탄 맞아 죽나 다를게 잇소이까? 오호 통제라~~
SiA_un
내가 사드린다구요...ㄷ
leekm9_7
****t_ ㅌㅌ 이...이거 수치ㅣ플입니다...사드님에게서 ㄷ저 짤을 빼앗지 않으면..!!!
SC_Zen1
****DYW3 윽. 네에, 네에. 사드리면 되죠?
thomas79569
****3XN1BcgRgPc: 북핵 5자회담 미국지지 할때부터 알아봤다 이미 사드배치 합의 해놓고 국방부 미국 정식요청 없었다? 아주 국민을 갖고노는군
demic_21
****c_21 10-2. 할아버지 할머니 고모부 고모 빨간 양말 사드리기
demic_21
****c_21 10. 첫 알바비 받으면 부모님 빨간 속옷 사드리기
Guri_CU
****h5 리프트권이랑 대여비는 되네여 밥은 사드리죠
chaeraeh
사드의 역할은 미사일 방어가 아니다. 단지 누구 편인가를 구분하는 확인증일 뿐이다.
N4_gi
****nt6311 ****i 후기 : 케이크비싸다고 생각하면 이걸사드새양 2천원밖에안해양
w0wsmile
****ZY: 내일 다들 자갈치 사드실것같아서 이벤트 열어볼까했는데 자갈치 깊티콘이 없네 아쉽
rosehi07011
****ht_hong: 중, "한국 사드 배치땐 대가" 북한은 핵실험을 계속해도 개솔 안하더니 최소한의 자위조치를 하겠다는 한국에겐 대가를 치른다고? 작년 전승절에 대통령이 뭐 빤다고 참석했는가? 짱께나 쪽바리나 우리에겐 백해무익한 오랑케일 …
myulsyak_commu
****ng06 엣 괜찮아요..! 마감인셍 생일선물로라두...극흑 오실수있으셨으면 초 켜두고 밥이라도 사드리는 건데... 눈물눈물
_ahyeon971016
****young911118 오늘 알바비로 그동안 사고싶었던 것도 사고 선물도 사드리고 뿌듯한 하루를 보냈습니당😊❤️
lbc2020
중국과 한국의 관계가 급속하게 가까워지자 북한이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로 위기감을 조성한다. 한국은 미국과 사드배치를 협의하고 중국은 반발한다. 사드를 배치하면 북한의 전략은 성공하게 된다.
5238yjh
사드?????????????? 정말 미쳐 돌아가는구나
synchrowho
****wankwon: 군수업체 록히드마틴이 제작해서 팔아먹는 사드가 한국에 들어온다면 무기 판매상에게 한반도를 팔아먹는걸로 봐도 되는거 아님. 미의회도 록히드 마틴은 어쩔수 없나?
sainatneo
<북한이 미국에 돈 달라고 핵실험 장난하는거나 미국이 중국에 돈 더달라고 사드배치 엄포 놓는거나…똑같다.혹시 미국이 한국에 사드도 팔고 중국에서 돈도 받는거 아냐?> ■ 한국, 사드 배치 사실상 용인..대중 외교엔 심각한 '자충수'
insitu00
****1440 사드배치 장소로는 명박이네 집 또는 ㅂㄱ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Trap5020
****_TLA 머 사드리까여 전잘님
3G2N5LrJwTT27KL
사드 할 돈 있으면 직업군인이나 양성해라 취업난도 해결하고 국방도 튼튼히하고 에라이 써글것들아~~~
JohnBarsad_kbot
"이쪽은 미스 프로스의 동생입니다. 바사드씨요." 시드니가 말했다. "바사드? 바사드라고? 이름이 귀에 익는걸, 얼굴도.." 노신사가 중얼거렸다. #원작
Trap5020
****_TLA 머ㅓ 미친ㄴ 존잘님 잉크 당신의 생일때 선물로 사드리겟읍니다...
3G2N5LrJwTT27KL
김정은이가 수소폭탄 쐈는데 사드로 저격하면 그거 어디가니? 대한민국 상공에서 터지면 자폭하자고? 사드는 우리나라를 위한게 아니야 돈주고 왜 자폭을하니 순수하게 미국민 좋은거지 돈도벌고 1차저지서도 만들고 에라이 들떨어진 것들아~~
jinhwankwon
군수업체 록히드마틴이 제작해서 팔아먹는 사드가 한국에 들어온다면 무기 판매상에게 한반도를 팔아먹는걸로 봐도 되는거 아님. 미의회도 록히드 마틴은 어쩔수 없나?
Ruslanian
****Lic_ 에렐+듐+가미아 인가요 어 근데 제가 한대앞님 피자사드리기로해서... 어떻게 움직일 예정이신가요
am_kimt
존잘님 치킨 사드신다고 커미션 여셨던데 신청할까말까 엄청 고민중이다 _
DM_COS2
****e_COS2 듀랜드가 저승에서 정말 사드리고 싶다고 외치고있어요... 아련하게 밤하늘을 올려다봄 넘
sas90913
****istle_8 고갱님^^ 세트로 사드시면 두 명이 다 갑니다~↑↑
snowflakes365
****3: 사드 배치 협상이 거의 타결됐다는 미국 언론 보도가 나왔습니다. 한미 정부는 협상 타결 소식을 부인하지만 실제 협상은 꽤 진전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용 부담 등 쟁점사항은 어떻게 되는지 중국 입장은 뭔지 JTBC 뉴…
halo1440
사드설치 절대반대!..사드에서 발생하는 전자파 때문에 반경 수십킬로미터 내의 개발이 완전히 제한되며..또한 한 대당 3~4조원에 이르는 막대한 연간 운용비는 누가 댑니까.결국은 국민혈세 미국에 퍼주기 아닌가요
mybrandup
한반도 사드 도입 이슈에 대해 더민주당은 어떤 의견입니까? 사드도입의 장단점과 한반도 통일과 연관지어 대답 부탁합니다. 안보정당으로 나간다고 했으니까요.
lovekorea1988
****MeTheGogi: 한미, 사드배치 의견접근. 중국은 엄연히 우리나라의 군사적 적국이고, 군사적 사안에 중국눈치를 볼 하등의 이유가 없다. 사드배치는 당연한 것이고, 오히려 늦었다고 볼 수 있는것이다.
dalph_dalph
****shimatic 0ㅁ0 .... 사실 에슐리 가고싶어서 사드린다고 한건ㄷ...
3G2N5LrJwTT27KL
새누리도 정신좀 차려라!~~ 사드 공짜로 해준데? 배치하려면 전액 무료로 배치 하라고 해 이 썩을것들아!~~
T_isRight
****aradise_93 제가 이겼다니앙앙께 김사드리그요......같이 해주신....앙앙분들 앙앙합니다.....
3G2N5LrJwTT27KL
분단국이 중국을 자극해서 얻을게 있니? 새누리 여당 골통들이니 그러러니하자 니들 더민주 야당 정통이라며 니들은 뭐냐? 사드배치 반대 1000만 서명운동 왜 안하니? 이것들은 지 할일은 안하고 국민의당 비난하는게 일이야 에라이!~~들떨어진 것들아
willimoo12
****toLdrink 어떤 스파게티 사드시나요??
silchunhae
미국은 전투기와 사드로 우리 고혈을 짜고, 집권세력은 간접세와 노동개악으로 우리 고혈을 짜고 있다. 힘 없는 나라에 반민족부역자들이 권력을 쥐고 있고, 이들이 나라를 팔아 먹어도 지지하는 어리석은 백성들이 넘쳐난다. 부역자들 처단해야 희망이 있다.
leejongha6870
사드는 사실 미국에 필요한 방어책이지! 북과 중국의 핵으로부터 미국을 보호할 사드를 한국 정부의 자금으로 한국에 설치 한다는거지! 마치 통신사 SK 가 당신 L.G고객인 집에 "중계기"를 졸라비싼 구매하게 하고 설치하는거지! 이해돼?
14O38
주한미군사령부 핵벙커 바로 옆에 한국군 핵벙커 있는데? 거긴 안돼. 왜? 이번에 사드로 군사기밀이었던 거 다 까발려졌자너. 용산미군은 사드안먹통, 바로옆 한국 국방부는 사드먹통. 핵벙커도 그럴꺼라고. 한국군 핵벙커는 종북들이 폭탄설치해놨어! 에이~
14O38
2004년에 주일미군에 해외 최초로 사드 배치해서, 남북한과 중국 대부분의 영공을 365일 감시중이었고, 용산 미군기지에는 링크되어 있었는데, 그 옆에 용산 한국 국방부는 링크가 안 되어 있었대. 이번 뉴스로 나도 알았어. 12년째.
14O38
웃기지? 뭐가. 종북이 그렇게 전염되어 있다고. 왜? 뭐? 나도 몰랐는데 이번에 사드 뉴스로 알았지 뭐야. 사드라는게 핵미사일 공격을 막는 최첨단 최신식 무기를 상징하는 이정표 같은 거거든. 근데?? 뭐?
ocmissy1
****2018: 정부 사드배치 긍정적 검토 중국과 긴장관계로 세계소비의 블랙홀 15억 거대시장에서 한국입지가 좁아져 경제성장에 변수가 될것이며 국내외국인 관광객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중국인의 감소로 인한 소상공인의 타격이 불가피 할텐데 말로만…
a_la_page
****04: 사드는 우리 국익을 생각하면 된다
sw_ppang
****matsu 아 그거 표지 번쩍번쩍 예쁘길래 산건데 꽤 맛있었던것 같아여 담에 사드세여!!! 천원이야 가격대비 좋아
ha0504
사드는 우리 국익을 생각하면 된다
a21f0d7c0be54b7
****ol3535: 사드 한국배치를 놓고 중국놈들의 눈치를 본다? 중국이 우리 우방국이냐? 북한 우방국이지? 북괴는 지금 중국의 조정을 받아 핵이며 미사일 등을 가지고 장난치고 있는 것을 정녕 모르는가? 중공놈들은 음흉해서 북괴를 앞세워 미…
jO893XN1BcgRgPc
북핵 5자회담 미국지지 할때부터 알아봤다 이미 사드배치 합의 해놓고 국방부 미국 정식요청 없었다? 아주 국민을 갖고노는군
E_yoi_
****ok1 아라써요 조심히 아이스크림 사드시구 돌아가시길!!
yeoungdo
****uho 우리 국민에게 필요도 없는 사드사서 미국에 충성하지말고 그 예산을 누리과정으로 배정해라..... 새 대그빡들아
suun2018
정부 사드배치 긍정적 검토 중국과 긴장관계로 세계소비의 블랙홀 15억 거대시장에서 한국입지가 좁아져 경제성장에 변수가 될것이며 국내외국인 관광객 절대다수를 차지하는 중국인의 감소로 인한 소상공인의 타격이 불가피 할텐데 말로만 경제 활성화냐!!
14O38
중국이 반발하는 것은 사드 레이더 때문이다. 사드가 한반도에 배치된다면 레이더가 중국 북부 지역까지 감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guminy2005
****ommu 아뇨...제 주머니 뒤져보시고 델리만쥬라도 사드시라구요...
0929_kong
****hikaru_929 자취하면 이래저래 신경써야할게 한둘이 아니라서...일단 식생활부터 불규칙적...아까 알티하신거보고 넘나 공감이 되어서...진짜 잘챙겨드시고 위장병 조심하셔야해요...다른거 못챙겨먹어도 과일은 꼭 사드시구
jonk3051
****4ce161084ec: ■北 3대세습독재자 제거용`그레이 이글`주한미군 한국배치를 적극 환영합니다 ▶핵무기 개발하도록 못하면 사드배치해야한다, ▶북편향 종빨들 게거품 물고 간질병 재발하겠네- 왜냐구?너거들 존엄을 해치러 배치했다고 h…
whoiself
사드를 배치하는 나라가 아니라, 사드 배치가 필요없는 나라가 되도록 해볼 능력은 안되는 거지? 쪼그만 애 하나 관리 못하는 칠푼이란 건 잘 알지만.....
kjsjh777
****gjuhigh: 킬체인,한국형미사일방어체제,고고도미사일방어체제 THAAD·사드 만으로도부족하다.북한의 2차타격’시얻어맞을우리측시설과지점을보호하는수준이다.이스라엘식예방적타격을포함해핵미사일시설에대한조준정밀타격 surgical strike…
_TANZY
내일 다들 자갈치 사드실것같아서 이벤트 열어볼까했는데 자갈치 깊티콘이 없네 아쉽
sekai_yo
****rabbit_ 그래도 아부지걸 사드린다니... 효녀데수 3 에라이히토...
ByulTaeng
사드배치하면 한미일vs 북중러 인데 미국은 일본좋아하니까우리도그냥 북중러붙자
lettresdeparis2
****resdeparis: 중국/러시아 vs 미국/일본, 남북한은 꼽사리. 한반도 사드 배치에 대한 중국의 태도는 미국의 오만방자에 대한 경고겠지. 러일 전쟁도 한반도에서 하더니만 중미 전쟁도 한반도에서 벌일 작정인가. 고래 싸움에 이제 터…
a35782511
북핵개발하도록방관한중국 사드한국베치를간섭할자격 없다주변국위협을준다며 한국베치시한국은대까를 치를것이다말하는중국반대 로북이핵을갖고중러를제외 한국가를위협하는건왜감사 고있는가이런미개인국가를 상대해온우리나라가한심 하다무슨대가를치러드라도 사드베치를해야함니다
dukjunyoo
사드까지...며칠전까지 중국에게 북한을 혼내주라고 조르던 박근혜정부가 이젠 뒷통수를 친다. 뭐 무슨 외교전략인지 알수가 없다. 당신같으면 박쥐같은 대한민국을 믿을수있겠는가? 엉망인 대한민국이 세계적으로 엉망이 되어가고 있다...
14O38
한국 이지스함 레이더 탐지거리 1000 km. 인천에서 베이징 920 km. 한국은 이미 베이징 상공 매일 이지스 레이더로 훑고 있다. 사드로 뭐 달라지나? 종북 개소리지. 한중간에 외교마찰? 종북들이 이간질하는 거지. 이미 상호 수도 훑고 있다
ByulTaeng
? 사드배치용인했다고????????? 중국 경제보복들어가고 한국 잣댔네 리얼
4942khj
****teo 아니몸상하자나요 차라리 햇반이나 간단히라도사드시지...
tisso9153
****s971024 ㅓ미션은 그렁거없습미다ㅅa 돈이나 받고 맛난거나 사드시져 껄껄
14O38
중국이 단둥에는 사드 배치 안했다면? 하나 안하나 한거다. 에이~ 허허, 맞대두! 트럭이동식이라 1초만에 단둥 배치가 가능해. 그러니 안해도 한거지. 그렇구나.
14O38
중국은 러시아 사드를 배치했다. 레이더 탐지거리 600 km, 40N6 미사일 사거리 400 km. 단둥에서 서울까지 350 km. 이미 서울상공 매일 훑고 있다. 국제법인 상호주의 원칙상 한국은 베이징을 매일 훑어도 된다. 아무런 외교문제가 없다
zhi_xiu_0322
****opaal 살 기회만 주신다면 다 사드리ㅁ미다,,!!
kill_jongbuk
****737: 우리정부도 사드 배치 해야 한다 중국 믿을수 없다 중국도 반발 하지 말고 북한 하나 처리 못하면서 한국에 말 하지 마라
studycosmetics
****ykorea: 이번 북한이 미사일을 쏘면 일본 영공 진입 시 파괴한다는데, 어쨌거나 그런 말이라도 하니, 속은 시원하겠다. 우리가 사드 배치한다니 중국은 우리에게 협박하는데.
mingo_324
****l20 결론: 사드세요~ 그래도 키워 보고싶은 나중에 찾아봐야지
opt7890opt
여자들이 사회생활 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히고 있구나 지구주인장이 사드 싫어하는데 실행하면 메릴린휴슨 사살 해버려
jiheesea77
외식이 돈 얼마나 나가는데~ 매 주말만 먹어도 장난 아닐껄. 척척 사드시는분 보면 개부럽.
changdorado
돈이 넘쳐 썩어나도 저런데 쓰지 말고 본인들 맛난거나 사드세요. 그럴돈 있으면 오빠 위해 쓰란 소리도 안할테니까...제발...
14O38
판매가가 포대당 2조원인데, 연간 유지비가 포대당 4조원? 뭔 유언비어냐. JTBC 웃긴다. 사드 레이더 24시간 365일 켜놓으면 전기료만 들지. 븅신들. 정비병은? 월급 십원.
Boing_munekyung
시스템이 굉장히......총괄님들 골로 가실 것 같은 시스템이야 어케 영양제 사드리고 싶다
14O38
사드 1개 포대는 6대의 발사대와 AN/TPY-2 고성능 X밴드 레이더, 화력통제 시스템 등으로 구성된다. 발사대 당 8발, 모두 48발의 미사일이다. 포대 가격 2조원. 2개 포대면 한반도 커버한다. 4조원.
malaykorea
실제 사드배치가 확정된다 해도 국내에선 찬반 갈등으로 그 또한 쉬운 일은 아니지.
14O38
JTBC 웃긴다. 뭐가. 사드 한 대에 연간 운영비가 4조원 든대. 어떻게 저런 악의적인 종북 유언비어를 보도하지? 십원드는데. 니가 어떻게 알아. 알지. 십원든다고. 사드 어디에 배치하나…수조원 운영비 부담은 누가?
jinny_326
****sang2nd 사드시압
hjwooo60
****k5242 ****yung_Lee ****vop 사드. 애낳는기계. 중국서 한방 떨어트리먼. 당신은 어쩔낀디요?
trimutri100
사드배치라… 뭐 미국에서 셰일가스라도 무상 제공하기로 했냐 ? 뭔 깡이야?
kasarkim
사드 배치하는 순간 한국 경제는 쫑난다에 백만원 건다. 그니깐 니들 절대 사드 배치 못해!! 말도 꺼내지 마!!
Eddamuk
노량진에서 더 친해지면 한번 사드리는 걸로 :3 ****sdvx
malaykorea
이번 북한이 미사일을 쏘면 일본 영공 진입 시 파괴한다는데, 어쨌거나 그런 말이라도 하니, 속은 시원하겠다. 우리가 사드 배치한다니 중국은 우리에게 협박하는데.
koooljo
****ljo koooljo 바꾸네무리들은 전자파 말고도 사드 년간 운영비와 중국의 무역재제를 견뎌낼 각오가 있을까? "중국은 사드 배치와 관련해 한중 무역에 큰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해 왔습니다. "
hjwooo60
****m1952 ****no0625 미국 사드냐. 조선족 애낳는 기계나. 개 ㅈㅅ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