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ndup: JTBC 밤샘토론 우연히 보게되었습니다.더민주당 우윤근 의원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참 시원시원하게 토론 잘 하시네요. 간결하면서도 의미를 정확히 전달하는 분 같습니다. : |

| JTBC 밤샘토론 우연히 보게되었습니다.더민주당 우윤근 의원님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참 시원시원하게 토론 잘 하시네요. 간결하면서도 의미를 정확히 전달하는 분 같습니다. : |

| ****RE62494259
우윤근에게 되겠나 |

| Jtbc밤샘토론 야당패널은 인기관리할려고 나온건가? 두리뭉실 우물쭈물 답답하네 우윤근은 국회의원 대변인으로 나왔나? 사회자가 답답했는지 질문해주고 대답해주고 설명해주네 여당패널4명 나왔네 |

| 밤샘토론에 더민주 우윤근 왜 내보내서 어물쩡 어물쩡 하게하나? 야당 탈락대상자다, 이완구 보고 눈물흘린 자가 무슨 야당다운 정치하겠나, 의원자리만 욕심인게 분명함 |

| 우윤근 전 원내대표가 이종걸
대신 문재인 대표랑 같은 시기에
손발을 맞췄더라면 하는 생각
김태현 쟤는 종편 패널 자주 나가다
똥누리 가더니 ㄱㅅㄲ 됐... 어...
그... 으. 으으응...
#Jybc 밤샘토론 |

| ****t_debate
우윤근의원 실검7위 달리고 계심!
저도 첨 본 야당분인데!
차분하니 자기의사를 표현하니깐 더 설득력있게 들리네요 |

| 우윤근을 토론에 내보낸 더불어민주당..반성해라 |

| JTBC 밤샘토론을 보니 더민주당 우윤근 의원을 대체 왜 내보냈는 지 알 수가 없다. 제대로 된 논객을 내보내야지, 왜 엑스맨을 내보내지? 답답하지만 이게 현재 야당의 한계이고, 그때문에 매번 지는거다. |

| ****F_OR_6: 우윤근 의원말대로, 양보다는 질이 중요한것 아닌가? 통과만 잘하는 것만이 중요한가? |

| ****wyd: 우윤근<저는 비교적 개인적으로 문대표를 조금 안다. 지난 대선때 선대본부장도 했었다. 문대표는 결이 고운 분이다. 또 대표가 되고 나서도 원내에서는 저를 믿고 100% 신뢰해 준다. 그래서 거의 관여를 안 하신다. 저에게 모든… |

| 밤샘토론...역시 우윤근의원답다...에라이~~당신도 새누리2중대 답구나.. |

| 우윤근 논리정연... |

| 난 우윤근 몰라
근데 오늘 멋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