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gissimo: 꽃들이 피던 날 난 지고 있었지만
꽃은 지고 사라져도 나는 아직, 있어.
「아직, 있다」, 루시드폴
아직 있어, 대목에서 울음이 터졌었지.. |

| ****001583 쏜애플 음악은 날카로운걸로 꾹꾹 찔러 아픔을 느끼게해서 눈물을 쏟아내게 한다면 루시드폴은 여태껏 느껴본적없던 다정한 손길로 쓰다듬는 것, 그 쓰다듬이 눈물을 쏟게하는 것 같다 |

| ****001583 상실의 시대 읽기전에 잠깐 음악이 나오는데 듣자마자 이거 루시드폴 노래같은데? 같아서 루시드폴 새 노래를 이제야 듣는다 아 좋다 레미제라블 처음듣고 진짜 미친듯이 그것만 들었는데 |

| 루시드폴 죽인다 |

| ****oBot: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고등어 - 루시드폴> |

|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면 좋겠어. 언제나 그래주던 것처럼. 우리 날이 저물 때 루시드폴 |

| ****ANG88 앗ㅅ 저 아는 곡 있어오 루시드폴의 명왕성! |

| 아직, 있다 루시드폴 #NowPlaying |

| ****_owo ㅏ와이모캬 지쟉지쟉 맞아요.. 어 이거 왜 덕질이야기 댔지 영찬이 루시드폴 물어주기ㅣ.. 저 진짜 레미제라블 넘 조아해 어엉 |

| ****_owo 루시드폴.. ㄹ ㅔ미제라블 물어주기 개쩔어요 그ㄱㅓ. |

| ****ON_
밤처럼 까만 눈동자에
어릿한 두 줄기 달빛이 떴구나
-
♪루시드폴- 검은개
#Happy19thChanwooDay |

| ****sus42 저는 요새 루시드폴이 그렇게 좋대요 |

| ****_21 루시드폴 - 명왕성
듣고 있으면 편안해져! 힘내 구마야 😍😍 |

| 우 눈이 퉁퉁 부었네. 아이고 이노무 루시드폴아. 루시드폴 노래를 들으면 자꾸 눈물이 난다. |

| 이런 인연으로 억겁의 시간도 전에 우리 사랑했었어. 우리 그런 사이였었어. 지금 나를 만나 내모습을 왜 모르는 건지 왜 몰라 보는지 왜 그렇게도 까맣게 잊은건지. 루시드폴-사람들은 즐겁다 |

| 루시드폴 - 사람이었네. |

| 겨울밤엔 역시 루시드폴 들으며 이불 속에서 귤이나 까먹어야 제맛이지.
#운동안가는건비밀 |

| ****eneeyo ****d12 크 추억입니다....오 사랑.. 루시드폴 목소리로 오랜만에 들어야지,,, |

| ****c_suiside 우와 저도 루시드폴 디어클라우드 좋아해요 서울살지않는게함정.. |

| 서울살고 유명한 밴드 좋아하는 분 계시면 같이 공연보러 가고싶다 맨날 혼자가서...휴
내귀에도청장치,게이트플라워즈,루시드폴,스위트피,델리스파이스,슈퍼키드,아폴로18,머쉬룸즈,할로우잰,페퍼톤즈,디어클라우드,제이래빗,크라잉넛,몽니,고고스타 등등 |

| 루시드폴노래너무좋아서 계속듣고있어 |

| ****sunghyun: 루시드폴과 안테나. 이런 뮤지션도 이런 회사도 없지 정말. respect! |

| 오늘밤엔 오랜만에 #루시드폴 최근앨범부터 거꾸로 듣고 있는데, 국내최초 낭독창법으로 유명한 그도 앨범을 낼수록 점점 더 노래를 잘하게 되었구나... 새삼 느낀다. |

|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날개가 없어도 나는 하늘을 날으네.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돛대가 없어도 나는 바다를 가르네 루시드폴, 오,사랑 |

| ****rn_s2 왜 점점 가수소개로 되가는지모르겠는데 솔루션스도좋구 루시드폴도좋구 김동률도 좋아요....숨의숲도 좋고... |

| 사랑하는 나에게는 모질게 얘기말아요 언젠가 마음 변할 수도 있다고 말할 필요는 없어요 루시드폴, 그대는 나즈막히 |

| 어제 새벽내내 루시드폴 음악을 들었더니 새벽감성이 풕발했던크헝 |

| ****listjjh: 가난한 그대 날 골라줘서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루시드폴, 고등어 |

| 가난한 그대 날 골라줘서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루시드폴, 고등어 |

| 아로님 루시드폴의 레미제라블 ver2랑 파니핑크의 밤은 좋고 그래서 나쁘다 랑 캐스커의 물고기 답가 들어보세용 ㅁ 끝이 없는 추천 |

| ****rat0 오오 루시드폴이랑 동문이시군영 |

| ****nNolan 루시드폴의 <가족>이라는 노래의 가사와 분위기에 많이 공감했어요. |

| 나를 둘러싼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즐겁다. 루시드폴, 사람들은 즐겁다. |

| ****o__ 안그래도 지금 들어보고있어요 루시드폴같은 잔잔함으로 병맛가사가 뜻밖의 취향저격 |

| ****a0727 ****ma ****inghito ****jd20120 산이 - 루시드폴 |

| 님들 루시드폴 - 봄 눈 들어보세요 진짜
진심 감성 자극 ㅈ쩔어요 |

| ****cm 우효 Piano dust랑 루시드폴 Why do i need feet when i have wings to fly도요! 이 두 곡은 좀 더 슬픈 쪽 인것 같긴 한데🤔... |

| 루시드폴 - 강
당신을 보고 있으면
강물이 생각나
강물이 생각나
상류도 하류도 아니라
아마, 중류 어딘가쯤
굽이굽이 허위허위
흐르는 강물, 강물
당신이 생각나 |

| 루시드폴 - 강
당신을 보고 있으면
강물이 생각나
강물이 생각나
상류도 하류도 아니라
아마, 중류 어딘가쯤
굽이굽이 허위허위
흐르는 강물, 강물
#루시드폴 #강
당신이 생각나 |

| 가사가 왜 이렇게 슬픈가 했더니 추모곡이었구나.............. 나는 영원의 날개를 달고 노란 나비가 되었어 다시 봄이 오기 전 약속 하나만 해주겠니 친구야, 무너지지 말고 살아내 주렴. 루시드폴 아직,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