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ner_yuil
스케치북 루시드폴 후기: 폴님 와 내 최애곡→결혼하셨어???? 몰랐음 →아....스위스소녀.... 측은 →이분 너무 생활밀착형이라 뭐라 못 하겠다... 측은
hoctransibit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루시드 폴의 말~ 그처럼 수줍은듯 정감어리게 조곤조곤 말하는 남자, 참 좋더라... 저렇게 말하는 사람이면 턱을 괴고 세시간쯤 들어주고 싶을 듯하다~ :- #루시드폴
Zikuhoo
****seMasop 루시드폴의 약속할게 들어보세여 강아지한테 하는너래래욬 지금 유스케 나오는데 솹님 생각나서욬
sis6gha
잘해주지못한 난, 루시드폴의 '약속할께'로 맘이 좀 안좋다 미안해. ㄸㅁ 야~~
001WD
루시드폴 완전조아 예전에도 짱좋아했는데 지금도 노래좋구나... 와왕왕 이래 기엽다
laurence_1118
유스케 루시드폴 보면서 마음의 화를 다스려야징
dalnihm
루시드폴 존웃

루시드폴 스케치북 유희열의 예지 려욱 생각나 정인 출연진 좋고 강물 레미제라블 정신 shamonde

From Twitter

treetree2
루시드폴 새 앨범에서는 이진아씨가 부른 노래가 제일 좋더라. '별은 반짝임으로 말하죠.'
Little_Jinn
루시드폴 목소리 핵꿀♥,♥
treetree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루시드폴 나온다.
mysjblue
160129 MyloveKBS Twitter Update :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담 오늘 밤 #스케치북 ‘재능꾼 특집’인가요? #려욱 #루시드폴 #정인 #예지 와 함께 즐거운 불금 되세요~♪
indie_gasa_bot
사랑하는 나에게는 모질게 얘기말아요. 언젠간 마음 변할 수도 있다고 말할 필요 없어요 루시드폴-그대는 나즈막히
iam_kyun
****ewoo the pierces - Three wishes, Birdy - skinny love, Tracy Chapman - Fast Car, 루시드폴 - 레미제라블, 펜타토닉스 - say something, 테테 - Eclipse...
ryo_001583
****001583 루시드폴 진짜 아...미쳤어.....

usunbang_song
****ogissimo: 꽃들이 피던 날 난 지고 있었지만 꽃은 지고 사라져도 나는 아직, 있어. 「아직, 있다」, 루시드폴 아직 있어, 대목에서 울음이 터졌었지..
ryo_001583
****001583 쏜애플 음악은 날카로운걸로 꾹꾹 찔러 아픔을 느끼게해서 눈물을 쏟아내게 한다면 루시드폴은 여태껏 느껴본적없던 다정한 손길로 쓰다듬는 것, 그 쓰다듬이 눈물을 쏟게하는 것 같다
ryo_001583
****001583 상실의 시대 읽기전에 잠깐 음악이 나오는데 듣자마자 이거 루시드폴 노래같은데? 같아서 루시드폴 새 노래를 이제야 듣는다 아 좋다 레미제라블 처음듣고 진짜 미친듯이 그것만 들었는데
ryo_001583
루시드폴 죽인다
dah091
****oBot: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고등어 - 루시드폴>
mulgogissimo
머리를 쓰다듬어 준다면 좋겠어. 언제나 그래주던 것처럼. 우리 날이 저물 때 루시드폴
expecialiy_girl
****ANG88 앗ㅅ 저 아는 곡 있어오 루시드폴의 명왕성!
kerry8834
아직, 있다 루시드폴 #NowPlaying
spinel_17
****_owo ㅏ와이모캬 지쟉지쟉 맞아요.. 어 이거 왜 덕질이야기 댔지 영찬이 루시드폴 물어주기ㅣ.. 저 진짜 레미제라블 넘 조아해 어엉
spinel_17
****_owo 루시드폴.. ㄹ ㅔ미제라블 물어주기 개쩔어요 그ㄱㅓ.
solKON_
****ON_ 밤처럼 까만 눈동자에 어릿한 두 줄기 달빛이 떴구나 - ♪루시드폴- 검은개 #Happy19thChanwooDay
thecityofblues
****sus42 저는 요새 루시드폴이 그렇게 좋대요
wat1211
****_21 루시드폴 - 명왕성 듣고 있으면 편안해져! 힘내 구마야 😍😍
rlao33
우 눈이 퉁퉁 부었네. 아이고 이노무 루시드폴아. 루시드폴 노래를 들으면 자꾸 눈물이 난다.
indie_gasa_bot
이런 인연으로 억겁의 시간도 전에 우리 사랑했었어. 우리 그런 사이였었어. 지금 나를 만나 내모습을 왜 모르는 건지 왜 몰라 보는지 왜 그렇게도 까맣게 잊은건지. 루시드폴-사람들은 즐겁다
conailrast
루시드폴 - 사람이었네.
blueberrynacht
겨울밤엔 역시 루시드폴 들으며 이불 속에서 귤이나 까먹어야 제맛이지. #운동안가는건비밀
ff_daro
****eneeyo ****d12 크 추억입니다....오 사랑.. 루시드폴 목소리로 오랜만에 들어야지,,,
mandarin_bread
****c_suiside 우와 저도 루시드폴 디어클라우드 좋아해요 서울살지않는게함정..
Juoo_Ne
서울살고 유명한 밴드 좋아하는 분 계시면 같이 공연보러 가고싶다 맨날 혼자가서...휴 내귀에도청장치,게이트플라워즈,루시드폴,스위트피,델리스파이스,슈퍼키드,아폴로18,머쉬룸즈,할로우잰,페퍼톤즈,디어클라우드,제이래빗,크라잉넛,몽니,고고스타 등등
_BIZO
루시드폴노래너무좋아서 계속듣고있어
g2bae2
****sunghyun: 루시드폴과 안테나. 이런 뮤지션도 이런 회사도 없지 정말. respect!
anownerlesscat
오늘밤엔 오랜만에 #루시드폴 최근앨범부터 거꾸로 듣고 있는데, 국내최초 낭독창법으로 유명한 그도 앨범을 낼수록 점점 더 노래를 잘하게 되었구나... 새삼 느낀다.
recordsome_bot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날개가 없어도 나는 하늘을 날으네. 눈을 감고, 그대를 생각하면 돛대가 없어도 나는 바다를 가르네 루시드폴, 오,사랑
saturn_s2
****rn_s2 왜 점점 가수소개로 되가는지모르겠는데 솔루션스도좋구 루시드폴도좋구 김동률도 좋아요....숨의숲도 좋고...
recordsome_bot
사랑하는 나에게는 모질게 얘기말아요 언젠가 마음 변할 수도 있다고 말할 필요는 없어요 루시드폴, 그대는 나즈막히
sunusiot
어제 새벽내내 루시드폴 음악을 들었더니 새벽감성이 풕발했던크헝
namsay123
****listjjh: 가난한 그대 날 골라줘서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루시드폴, 고등어
novelistjjh
가난한 그대 날 골라줘서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오늘 이 하루도 루시드폴, 고등어
amgego
아로님 루시드폴의 레미제라블 ver2랑 파니핑크의 밤은 좋고 그래서 나쁘다 랑 캐스커의 물고기 답가 들어보세용 ㅁ 끝이 없는 추천
lightsalt4837
****rat0 오오 루시드폴이랑 동문이시군영
sinyeosung
****nNolan 루시드폴의 <가족>이라는 노래의 가사와 분위기에 많이 공감했어요.
recordsome_bot
나를 둘러싼 나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은 즐겁다. 루시드폴, 사람들은 즐겁다.
sssssiwan
****o__ 안그래도 지금 들어보고있어요 루시드폴같은 잔잔함으로 병맛가사가 뜻밖의 취향저격
milky0919_
****a0727 ****ma ****inghito ****jd20120 산이 - 루시드폴
A__Bels
님들 루시드폴 - 봄 눈 들어보세요 진짜 진심 감성 자극 ㅈ쩔어요
ny000v
****cm 우효 Piano dust랑 루시드폴 Why do i need feet when i have wings to fly도요! 이 두 곡은 좀 더 슬픈 쪽 인것 같긴 한데🤔...
sound_koxx
루시드폴 - 강 당신을 보고 있으면 강물이 생각나 강물이 생각나 상류도 하류도 아니라 아마, 중류 어딘가쯤 굽이굽이 허위허위 흐르는 강물, 강물 당신이 생각나
shamonde
루시드폴 - 강 당신을 보고 있으면 강물이 생각나 강물이 생각나 상류도 하류도 아니라 아마, 중류 어딘가쯤 굽이굽이 허위허위 흐르는 강물, 강물 #루시드폴 #강 당신이 생각나
pera_arep
가사가 왜 이렇게 슬픈가 했더니 추모곡이었구나.............. 나는 영원의 날개를 달고 노란 나비가 되었어 다시 봄이 오기 전 약속 하나만 해주겠니 친구야, 무너지지 말고 살아내 주렴. 루시드폴 아직,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