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와..오늘 코드보는데 정준하 진짜 성격나오는 것 같아서 비호감 됌..
그..라스트코드도 개 짜증났었음.....보면서 속 터지는줄...;;;;오현민도 진짜 왜 저러는지... |

| 코드에서 빠져야할 건 오현민이 아니라 운과 연합일듯... 방탈출 게임이래서 철저히 개인전일 줄 알았는데 메인코드는 연합 게임에다 라스트 코드는 연합에다 운이요..? 어이x |

| 코드에 안맞는 사람은 연합에서도 본인만 이득을 취하려하고 뜻대로 되지 않으면 서운해하는 정준하님 같고 오현민님 같은 플레이어 없었으면 난 사실 코드 안봤을삘이다 오늘 라스트코드에서의 플레이는 아쉬웠음 셋 다 이해는 가는데 잔인하네 |

| ****0209 헐 언니 나랑 취향 좀 비슷한듯 사실 내가 세븐틴 입덕 전에 오현민 더쿠였ㄴㄴ데... |

| 누가 뭐래도 오현민 응원해야지!!!!백성현님도 응원합니다 |

| ****25_JN ㄱㄴㄲ 그래도 오현민 디게 머리 잘쓴거갗다 |

| 헉.. 코드 오현민 멋있다.. 현민ㄴ이 오빠 멋져..요... |

| 현민이 5회에서 영악함 MAX 찍었어. 그런데 이게... 오히려 현민이가 걱정 되는 거. 애 표정 보니까. 오현민 멘탈에 누가 여유 좀 주입해줬으면. 한 회 한 회 갈수록 인간세상에 불시착한 피터팬 같잖아... #코드 #오현민 인간세상 더러워. |

| 오현민님 ㄹ 내 이상형 |

| ****seyo2 맞아 내가 좋아하던 오현민이 아니야 입덕은 요란하게 탈덕은 조용히 하는거라고 병크임에도 불구하고 되도록 조용히 하고있는데 할말하않일 뿐 할말이 없는게 아닌^^,, |

| 말은 이렇게 해도 오늘 화는 재탕하지 못할듯 현미니 비주얼은 좋았지만 ... .... 오현민 |

| 이용진이 ㅈ좀 안타깝네. 막 똑똑하단 생각보다는 사람 참 좋네가 크긴 했지만 그래서 조았는데... 갠적인 바람으로 우승 오현민 준우승 갓재평 그다음 이용진이었음 ㄴ했어. 솔직히 글구 정준하는... 넘 짜증나서 떨어져야하는게 아닌가 싶었던... |

| ****y66666 초면인데 제트윗 눌러 주셔서 멘션달아요! 답답함을 풀곳을 찾고있어서요... 저도 오현민좋아하고 재평 희철 용진 연합좋아해서오현민이랑 정준하가 개인플레이를 많이하는것같아서 둘중의한명이 탈락하길바랫는데이용진이 너무착한탓인가봐요 |

| 오현민 탈락하면 안봐야지 감정소모가 심함.. 그리고 라스트 코드는 왜 자꾸 운빨인건지 두뇌를 쓰는 프로면 두뇌를 쓰게 해야지.. |

| 내가 딱 오늘 메인코드 때 정준하랑 오현민 플레이보면서 와 이 사람들은 이미지 관리도 안 하고 플레이 하나?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지니어스처럼 막 상금이 많이 올라서 몇 억 하면 몰라 그것도 아닌데 다들 그렇게 목숨걸고 하지 |

| 오현민 때문에 너무 화나고 이용진 떨어져서 너무 슬픈데 엑소는 예쁘고 어쩌라는거지 |

| 오현민 힘내요 불안한 연합 속에서 나름대로 연합을 지키려던건 보였는데 라스트코드에서 조금 아쉽네요 |

| 라스트코트 플레이가 왜 저따구 진짜 방아쇠 당길 때 부터 알아봤다; 왜 굳이 많은 게임 드고 저런걸하는지.. 오현민을 사심+10 으로 챙겨보는 나로썬 오늘 편은 매우매우 .. 하 ㅍ퓨 |

| 예능을 보면서 이렇게 기분 나쁜 건 참 오랜만이다. 오현민은 참... 너 머리 좋은 거 아는데... 아무리 예능이고 게임이라지만, 하나만 해, 하나만. 오늘 제일 더러운 플레이였어. |

| 현민이 플레이스타일은 항상 불안해서 참 맘 놓고 보기 그럼 오늘 오현민 이용진 올라갔으면하고 바랬는데... 이용진 떨어진거 아까움 이용진이 살려줬을때 정준하거 택하지.. |

| 오현민 라스트코드에서 너무 보기 안좋았음.. 테이블 아래로 발 툭툭치면서.. |

| ****b64ee5b444a 오현민 화이팅 오현민 떨어지면 코드안봄 |

| 솔직히 오현민 좋아하지만 오늘 별로였음 탈락하는게 나았을듯 정준하도... 재평 희철 용진 연합 너무 좋았는데 아숩다. |

| 아 이용진...이-신-김 연합 응원햣는데...오현민도 좋아햇는데 뭔가 오늘은 이용진 응원하게 되느라..무엇보다 정준하가 떨어지글 바랫는데..뭐 하는것도 없는게 사실이잖아... |

| ****b64ee5b444a 오현민 화이팅 |

| 저 오늘부로 오현민을 놓겠습니다^^ |

| ****b64ee5b444a 솔직히 오현민 때문에 밥 맛이 살아나져 |

| ****io110: 코드. 오현민 정준하 플레이는 시종일관 짜증유발 |

| 코드 오늘 좀 나랑 코드가 안맞아
오현민 교활하네
이용진은 나를 보는듯 하고 |

| ****io110: 같은 연합이라도 신재평-김희철-이용진 플레이는 함께 사는 연대고 정준하-오현민- 백성현 은 자신이 살기위한 플레이일 뿐. 신-희-용 연합은 두뇌게임에 배신만이 자신의 살길이 아님을 보여줘서 좋았는데.. 다음주는 더 짜증나겠네 |

| 오현민 오늘 플레이는 야망야망하던 모습 보여준듯 햄찌 위험했어.... 8-8 다음주는 좀 편하길 이렇게 된거 코드에서 우승했으면 🙏🏻🙏🏻🙏🏻 |

| 오현민 이용진 올라가길 바랬는데... 아쉽다 현민쓰 멘탈 털려서 인터뷰하는거 진짜 안쓰러웠음.. 이용진도 연합으로 으쌰으쌰 게임 이끌어나가는거 존잼이었는데.... 머리쓰는 예능보는데 왜 이렇게 보는 사람 기분이 영 아니올시다인지..😳 |

|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용진 진짜 뭐했냐... 오현민한테 왜줘용평 연합 결승까지 보고싶었다고퓨아이고 용진아...이용진 진짜 오늘 땅을 치면서 봤다 |

| 코드 오현민 정준하 백성현 셋 중에 우승자 안나왔으면 |

| 오늘 코드 개꿀잼 이용진은 오현민을 왜 살려 줬나 재평-희철-용진 이 연합 끝까지 가길 바랐는데 으엉😢 |

| 오현민 영원히 안티한다. 플레이 개더럽게하네 진짜 아무리 팀 살리는게 중요하다그래도 방송인데 저렇게 플레이하는걸보니 걍 인간성이 보인다. 세상에 방송보고 이렇게 기분더러운적 없었음. 정준하도 발암 |

| 와 진짜 오늘 코드 너무 재밌게 봤다...
오현민이 그렇게 문제를 많이풀고도 운이 좋지 않아서 팀원 한명 살리고 라스트코드간것도 그렇고,라스트코드에서 갈등하는내내 내 손발이 다 차가워짐..
아 물론 현민챵 팬이라 그런거겠지?😉 |

| 이용진 떨어진거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은 오현민이 떨어져야했음 |

| 같은 연합이라도 신재평-김희철-이용진 플레이는 함께 사는 연대고 정준하-오현민- 백성현 은 자신이 살기위한 플레이일 뿐. 신-희-용 연합은 두뇌게임에 배신만이 자신의 살길이 아님을 보여줘서 좋았는데.. 다음주는 더 짜증나겠네 |

| 아니 근데 정준하가 결국 탈락도 안 하는 상황에서 오현민이랑 이용진이 정준하 탈락으로 몰자고 얘기하는 거 보여주면 악마의 편집밖에 더 되나 더군다나 오현민이 그 뒤에 팀 의리 이런 것도 얘기했는데 ㅁㄴㄹ |

| 울지마 오현민군
****b64ee5b444a |

| 이렇게 된 이상 오현민이 우승해르.... |

| ****emma: 오현민이랑 이용진이랑 라스트코드에서 서로 치고박으니까 곤란한척하면서 좋아하는 정준하가 보기가 싫다....처세술 참 못한다. 유재석이 없으니까 딱 꼴보기 싫어. |

| 오현민 오늘 진짜 별로다.. |
![[커미션!] 연필★
@YeonFeel0317 YeonFeel03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339247986446336/7OMsK_Fa_normal.jpg)
| 아 오현민 대박이다 진짜;;;; 와;;;; |
![[커미션!] 연필★
@YeonFeel0317 YeonFeel031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4339247986446336/7OMsK_Fa_normal.jpg)
| 아 오현민;;;; ㅂㄷㅂㄷ |

| #코드
오늘 오현민은 배신은 너무한거 아닌가....
게임이지만 이제 누가 믿겠음; |

| 오현민 진짜 짜증난닼 |

| 코드. 오현민 정준하 플레이는 시종일관 짜증유발 |

| ****mi_hyun 허허 그냥 오현민살리고싶어여 |

| 오늘 처음으로 코드 오현민이 싫어지려 그런닼 와 하나만 하라고 하나만 해 |

| 오현민도 진짜 불편하기 짝이없고... |

| ****b64ee5b444a 항상 타임아웃, 코드 보라던 얘기가 왜 안올라와요 오늘은? 불안하게. 지금 조마조마하면서도 오랜만이 보는 지니어스스러운 어두운 감정의 오현민 보는거같아서 좋기도 하고 막 그래요. 다음화 기분좋게 볼 수 있는거죠? |

| 자기가 해 놓고....어떡하라고..... 몰라...오현민 파이팅...똑똑한사람 쫂 |

| 현민아 주나 !!!!!!!!!!!!주나 오현민바부팅아 |

| 오현민 옷 버카루 껀가? |

| 오현민이랑 이용진이랑 라스트코드에서 서로 치고박으니까 곤란한척하면서 좋아하는 정준하가 보기가 싫다....처세술 참 못한다. 유재석이 없으니까 딱 꼴보기 싫어. |

| 아....화가 난다....정준하........... ㅈㄴ 이기적이고 오현민이 그럼 어떡했어야하는데자기 탈락 확정짓고 예~형 올라가세요~이래야하나?ㄱ |

| 오현민..소름...눈너무커...
...패배감든다머리도 오빠보다 나쁜ㄴ데 제가 눈까지 작아야합니깤...
........ |

| 오현민 머리쓰는 라스트 코드면 분명 나갈텐데 저번처럼 방아쇠 당기고 그러면 답이 없음 |

| ****6336933 라스트 코드 처음이지않나 오현민 |

| 코드에서 오현민이 점점 성장해가는 걸 보는 것이 좋다. |

| 라스트코드 가면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구나.. 얄미운 정준하가 제발 떨어지길. 오현민이랑 이용진 정준하가겠네.. 이용진 안전하게 풀하우스를 만들었어야지.. |

| 오현민 라스트 가겠네 |

| 보다보니까 오현민 옷 이쁘다.. |

| 아니 지금 인터뷰에서 원망하는게 다 드러나는구만 오현민이 그걸왜줘 손해만보는데 |

| #코드 #오현민 떨어지면 안돼여!! 코드보는이유인대!!! !! 결승까지가길..! |

| 사실 이기적이긴한데 오현민 라스트코드도보고싶.. |

| 저기 오현민팀은 연합이 연약하고 김희철팀은 연합이 탄탄한게 장점인듯 |

| ****hj015 오현민은 안바꾸려하니깐... |

| #오현민 #현민
코드본방...오늘 의 현민님 ♡ ****b64ee5b444a |

| 음....오현민이 정준하랑 바꾸면 투페어일텐데 |

| 오 미친 오현민 제이 나왔나봐 |

| ****o_eat_bean: 솔직히 코드는 신재평 오현민 캐리요... |

| ****hfl813: 코드 오현민 아니면 안봄.... |

| ****igen_ 트위터에서 사니...? 칼답 오현민 코드나오는거봤는데 진짜 머리회전이 장난아니던뎅 |

| 솔직히 코드는 신재평 오현민 캐리요... |

| 코드 오현민 아니면 안봄.... |

| ****our_sky ****b64ee5b444a 오늘도 오땅이 살아남았겠죠??;; 오현민 타도하는 이용진이라는분이 좀 마음에 안 드네요...게임이라는게 배신을 할 수도 있는건데 말입니다... |

| 아 오현민 좋아,,, 근데 그 모시냐 라스트 코드 가면 바루 떨어질 거 같애서 |

| 신재평과 오현민 둘이서 다 한다더니 레알이군 |

| 오현민 졸귀쟌 |

| ****0719: 오현민 진짜예뻐 |

| 지금 오현민 연합 깨질거같단 |

| 오현민 캡처 홈입니다. 소통도 해요:D
어디로든 이동 가능하지만 인스티즈로의 이동은 금지합니다
n 차가공 가능, 상업적 이용 불가능 ##오현민 #타임아웃 #코드 #코드비밀의방 #자트 |

| 어라 오현민 버려진건가 |

| 오현민 진짜예뻐 |

| 오현민짱bb |

| ****inly: ****inly 정문언니 데려다가 진짜 배신이 어떤건지 보여주고 지니어스에서의 오현민 보여주면 아마 쇼킹할듯 아니 코드에서 오현민 갓재평 아니면 게임 진행은 되고..? |

| ****inly 정문언니 데려다가 진짜 배신이 어떤건지 보여주고 지니어스에서의 오현민 보여주면 아마 쇼킹할듯 아니 코드에서 오현민 갓재평 아니면 게임 진행은 되고..? |

| 오현민 = 잘생김 귀여움 매력남 멋짐 똑똑함
ㅑ~ |

| 오현민 잘생겼어 금요일 밤마다 애 눈을 예쁙 해줘서 고마워여 |

| 응 근데 님들 오현민보다 똑똑해?^0^ |

| 호우예에 오현민은 보아라****b64ee5b444a |

| ****hmin ****n2 ****hfl813 아 근데 내친구들은 그런이야기 넘나 소심하게하는것내가 너무 민감반응해서 막 오현민 이름만 들려도
니 지금 방금 뭐라캤는데?
카면서 쫓아가서..ㄱㄱㄱ |

| 오현민 역시 배우신분 좀이따 코드보러간다.. |

| 씨벌..오현민 짱멋 |

| ........???!!! 오현민 13학번이엿어 겨우? 한 08은 될줄 |

| ****b64ee5b444a 아 진짜 공감 저도 저 정도까진 아니어도 비꼬는 애들 있는데.. 남들이 뭐라하던 내가 아는 오현민은 너무 멋있고 빛나는 사람이고 이 생각은 절대 변함 없을거라는거 오빠 말처럼 정말 아끼고 응원하고 믿어요♥ |

| 와 오현민님 졸귀다진짜 |

| ****hfl813 잊지말자....우리 이렇게 만나게 해준것도 오현민이야 |

| 갓현민!!!! 여러분 코드 보자 오현민이 겁나 똑똑하다 |

| 탐라 시간여행 주범은 나닷
그리고 빵실했던 20살 오현민
오빠 살빼지마 |

| 오현민 역시 배운사람 |

| ****b64ee5b444a 멋있어오현민 |

| 오현민 짱좋아! |

| 오현민 좋음 |

| ****0719: ****hfl813 어머 오현민씨 이쯤되면 상줘야핮지않슴닠바
그때 진짜좋았다 지금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그때는 ㄹ하 |

| ****hfl813 어머 오현민씨 이쯤되면 상줘야핮지않슴닠바
그때 진짜좋았다 지금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그때는 ㄹ하 |

| 오현민 배운사람 |

| 크흐 오현민 참된 덕후 |

| ****8_S2 ****b64ee5b444a 헐 나 오현민 개죠아햇는데 오빠아앙! |

| ****a_1104 야야 ㅊ계정 언팔 ㄱㄱ 오현민팬계만 ㅏ게 그리고 오현민 글올린거보셈 개좋은 글임.. 너한테 딱좋은글 |

| ****b64ee5b444a 그 누가 뭐라하든 오더기들은 아가페적 사랑으로 널 좋아하고 아껴, 응원하고 지지할거야. 그런말 듣는 순간은 울컥해도 귀담아 듣지 않아 우리가 아는 오현민은 멋진 사람이란걸 그 누구보다도 제일 잘 아니까 |

| ****hfl813 ****n2 하 오현민...정말..하.. |

| ****n2 ****hfl813 이거 내기준 레전설사진 폰바꾸자마자 오현민은 이사진 다운받았을걸 |

| ****hfl813 존예다미친오현민만세 |

| 오현민개귀엽다진짜 ㅌㅌㅌㅌㅌㅌㅌㅌ |
![덕오[1달 후 동결]
@oh959hyunmin oh959hyunmi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203297420193793/0igml7Jc_normal.jpg)
| 아니다 제일 좋은 자랑거리가 있다
오현민의 후배가 될 가능성이 50%다 흫
기다려요 곧 갈게요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

| 코드-비밀의 방, '신재평-오현민' 연합이뤄 대결!
#코드 #코드비밀의방 #신재평 #오현민 |

| ****b64ee5b444a 촬영때매 힘들어서 그러시는가 봅니디...코드 좀 이해가 안되네요...지니어스때도 그랬는데... 이 프로들은 배신을 하라고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타도 오현민이라니요...분명 올라가서 잘 될거라고 믿습니다!! |

| 오현민도예쁘고 다이쁘다고 읍읍이빼고 |

| 에휴 나 그냥 오현민의 팬으로 남겠다 차라리 근데 오현민이 출연하는 코드가 더지니어스 식으로 좀 그런게 있는데 현민오빠가 욕먹는 그런게 있을까봐 맘 아파서 못보겠다 |

| 음 이거 잘 모르겠는데;; 오현민이 2번쨰 선택 가능한거면 7 내면 스트레이트 아니냐;; 왜 9로 낸거야 |

| 여러분.
지니어스 오현민입니다.
오현민이에요.
정치력도 지니어스입니다.
#코드 #오현민 #흥해라 |

| 늦은 코드 4회 시청후기
아마 제작진이 현민이가 너무 잘해서 '정치력으로 승부를 보면 말리겠지? 왕따 당하겠지?' 해서 기획한 회가 아닐까 싶다. 다들 견제가 심하니까. 일등으로 탈출하는 현민이를 보며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코드 #오현민 #흥해라 |

| ****V: #타임아웃 촬영중! #송원석 #유경욱 #오현민 |

| 오현민씨 코드나오시는 분! bb |

| 아 역시 오현민님 하트도 눌러주ㅏㅆ아 |

| 움짤찌는법을 검색해서 오현민 움짤이나 만들어야지 |

| ****nseong: 한 눈에 보는 오현민 글씨체 역변의 역사. 지니어스에선 화살표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칠하더니 특히 이번에는 글씨 쓰기가 너무 귀찮았나봅니다 |

| ****b64ee5b444a: 아!! 이제 염색광 오현민에게 이례적으로 4달을 지속한 흑발이 질릴 때가 되어가는데 다음 염색은 무엇에 도전해볼까요? |

| ****hfl813 ****inly 오현민의 여자친구 27.1k.. |

| ****b64ee5b444a: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A 와 오현민 닮았어요!!
B 아...네
A 우와 똑같이 생겼다. 알죠? 그 지니어스?
B 네.. 저 맞아요..
A 거짓말하지마요 근데 진짜 닮았닼… |

| 코드랑 지니어스 재탕하는중인데 오현민이 어마무시하게 귀엽닼ㄱㄱ 심ㅁ지어 똑똑해... 존멋ㅁ졸귀 으윽 |

| 금상 ㅓㄹ뭐야...? 아니 원래 오현민 아빠 사월이 싫어하지않늠??? |

| 오현민 신재평 김희철 |

| 마마무 - 김용선 솔라
블락비 - 이민혁 비범
쿠베라 - 아그니
완벽한 멍청이들, 산타유니온 - 한상민
헝거게임 - 헤이미치
더지니어스 - 오현민
트럼프 - 텐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

| 아 그리고 오현민 어남류 지지자였다 예에에 ^-^,,, ,,,,, 그럼뭐해,,,, 어남택이라는데,,,,,,,, |

| 오현민 트윗 조금 돌았는데 개귀엽다 아나.. |

| ****b64ee5b444a: 디시인사이드에 오현민 마이너 갤러리가 생겼대요~~
다음에는 팬카페 '오덕:오현민 덕후' 도 있구요!
마음 맞는 곳에서 예쁜 사진도 많이 보고 예쁜 글도 많이 보고 가세요~!! |

| #타임아웃 촬영중! #송원석 #유경욱 #오현민 |

| 오현민 누나분 임용 합격하셨어.... 남매가 아주... 대다내... |
![[첫콘15구역]잉순
@youngkyu428 youngkyu42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49062399512577/wHHkAZ34_normal.jpg)
| 오현민 쫀나 끼야워 |

| ****b64ee5b444a 오현민덕질을위해 일찍 자야겠다💕 |

| ****s_Lohengrin: 코드 보는데 오늘 김희철 좀 멋있다 귀엽네 재평오빠 본다고 봤는데 재평오빠도 귀엽고 오현민이던가 이 사람은 매우 별로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 사는 사람일세 아주 매우 별로… |

| 사실 코드 신재평 오현민 희님 말고 다들 젠젠... |

| 코드 희님 나온다고 봤는데 오현민 신재평에 넘어가버렸다... |

| 코드 희님 나온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그난 오현민 갓재평에 치여버렸다... 여러분 뇌섹남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

| ****U2826 오현민 95년생이래 턴사랑 동갑 |

| ****U2826 오현민 갓재평 |

| 160122 #코드 다람쥐 먹방 'ㅅ' #오현민 ****b64ee5b444a |

| ****e99 1 권지용님 2 찬열..? 3오현민님 4 흠...정연?? 5 슬기 6 민규 7 개정팔 |

| ****e99 1지디 2 세훈...? 3 오현민님 4 나연 5 슬기 6 민규 7 류준열님~ |

| ****e99 1 지용님...? 2 카이? 3 오현민님 4 손챙 5 조이 6 민규? 7 정팔이...? |

| ****f_1025 조이 세훈 오현민 님 나 사실 지니어스 모롸 다 오현민 님이라길래 |

| ****f_1025 슬기 차뇰 오현민 님 |

| ****f_1025 1 조이 2 카이...??? 3 오현민님 |

| ****hfl813 그래도 엉엉도움이 오현민 머리카락 606분에 1만큼이라더 도움됬으믄 다행 헝헝 저녁인데 너무 많이먹구자무 내일 탈날수더있응께 먹구 푹 쉬어 우런니❤ |

| 코드 보는데 오늘 김희철 좀 멋있다 귀엽네 재평오빠 본다고 봤는데 재평오빠도 귀엽고 오현민이던가 이 사람은 매우 별로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 사는 사람일세 아주 매우 별로 |

| ****e99 배우 놉! 제임슼 제임스 좀만 길게했으면 최애가 됐을지두.. 넘 일찍 하차함😭 오현민말구! 그 옆에사람!!!!!! |

| 걍 오현민이 귀여움 |

| 오현민 쫌 귀여운듯 |

| 160122 #코드 잘자요 오빠 ♥ #오현민 ****b64ee5b444a |

| 오현민 계정 뜻이뭐냐 겁나암호야 |

| 뭐지 오현민 햄찌데쑈 한테 답멘보낸것든 보고있는데 오덕중이 비비씨 개많네 그중하나 그닉가 오빠 우리애기 노래 홍보해줘오 딴애것도 다해쨔나😂😂😂😂 |

| 오현민의 전략은 가장 뛰어났는데 김희철은 게임의 결과 보다는 방송 ? 을 택했다는게 신기한... |

| 오현민플레이가 지니어스 스타일이지 코드랑안맞아보영 코드너무개방적이야 |

| 오현민 우주최고 |

| 한 눈에 보는 오현민 글씨체 역변의 역사. 지니어스에선 화살표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칠하더니 특히 이번에는 글씨 쓰기가 너무 귀찮았나봅니다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코드의 칙칙한 조명만 아니면 더 이쁘게 캡쳐될텐데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시크미 넘치는 것도 매력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와인색 잘받는 현미니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코드의 칙칙한 조명만 아니면 더 이쁘게 캡쳐될텐데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시크미 넘치는 것도 매력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와인색 잘받는 현미니 |

| ****OPPA 아 나 님 오현민님인줄알아ㅛ어 아 |

| ****b64ee5b444a 오현민머시쪄..💕 |

| ****b64ee5b444a 역시 오현민이야 |

| ****b64ee5b444a: 하루 중 가장 많이 하는 일
'오현민' 검색 |

| ****b64ee5b444a: 뭐야 왜 내 연관검색어가 오현민 결혼이야 머지 왜지 |

| 코드는 너무 능력치가....언 밸런스드함 정치+머리 다되는 사람이 오현민 뿐인뎈 서유리 넘나 애잔한 것이다 |
![[로플G-08] 마감행아웃중 차돌백이
@chadol100ee chadol100e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0687426129921/Yxj-yexC_normal.jpg)
| ****_1320 오현민계 비니어스계 |

| 이준석이랑 김정은이랑 오현민이랑 닮음...... |

| ****us9866 ****b64ee5b444a 훈남이고 오현민입니다♥♥♥졸귀 |

| ****us9866 최고닼사스가오현민 휴덕따위 안드로메디뵤내버리눈 |

| ****D_COPYPASTE: 자신에게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각각 인물 반응
장동민 : 새삼
이상민 : 또인가 ...
이준석 : 정치인 입덕은 드물긴 하지
김유현 : 괴로울테지만 힘내
홍진호 : 돈 얼마있어?
오현민… |

| ****b64ee5b444a: 이게뭐얔 오땅이 뭐야 오현민 땅꼬마인가 |

| 160122 코드 비밀의방
오현민 캡쳐
❤ |

| 오현민이 탐라에 나타났당 |

| 어진짜 오현민 넘나 구ㅣ여움 💘 |

| ****hfl813: 양오리임미다 그림이 본업이지만 캡ㄷ...아니 이게아니지
극강사담사담사담사ㅏ담사담밍 세계에서 가장 말 많은 잡종 양오리애오~!~!
오현민 김유현 참치 부승관 일케 앓아오
지뢰 꽤 있지만 읍읍이만 아니면 걍 넘어갑니더
#트친… |

| ****yoksim: 오현민님 트위터 & 장혜진님 매니저님 인스타그램 육성재 언급!!!
멋지다 육성재👍💕 |

| 아 진짜 나 오늘 지녀스 복습하고 잘거야 빠심 뻐렁쳐 지녀스 엄청난 지뢰가 있지만 오현민 하나로 극복하고 본다 내가 |

| 이번 코드는 진짜 오현민 지략의 승리다 울컥 |

| ****_yo0 나도 오현민 응원했음.....오현민이랑 이준석이준석 캐릭터 맘에 들었는데 소수연합시러하는 사ㅏㅁ도 많더라귱 |

| ****9950606: CAP 151109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요 X 플 I I 레 ↖↗ 요 X 플 I I 레 ↖↗ 요 X 플 I I 레 ↖↗ |

| ****9950606: CAP 151109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전국의 요플레 관계자분들 초록뱀으로 연락주세요...*^^* |

| ****9950606: CAP 151116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굴러갑니다...넴...... |

| ****oori +오현민 |

| ****b64ee5b444a 오현민이 제일 멋있었다!!!!! |

| ****mileXD: 오현민씨가 좋아하는 비스트의 양 모씨 찾습니다. ****b2uty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다 똑같아 보여도 미묘하게 다릅니다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이쁘다 이뻐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다 똑같아 보여도 미묘하게 다릅니다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이쁘다 이뻐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현민이 은근 형들에게도 리드를 잘함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오늘도 막 모은 캡쳐들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어휴 예고에서 이 표정에 낚여가지고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현민이 은근 형들에게도 리드를 잘함 |

| ****n_unlight 오현민 짱기야워 하지만 지녀스 1기 이후로는 암 걸릴까봐 멀리햇던 ㅅㅏ람이라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오늘도 막 모은 캡쳐들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어휴 예고에서 이 표정에 낚여가지고 |

| #코드 4회를 봄. 그래도 이전 회차들에 비하면 많이 재미있어진 거 같음. 오현민 역시 지니어스 캐릭터 그대로!솔직히 지니어스도 심리전+편집 맛이 강했는데 코드는 심리전은 어느정도 고조된 것 같은데 아직 편집이 안 쫄림 |

| 오현민너무좋은것........머리쓸때가 너무 좋다 |

| 천재오현민보고대리만족하려고본다 |

| ****b64ee5b444a 오현민 너무 멋있음... |

| ****ATM 맞아 재밌어 팝콘 오현민 졸똑이야 침흘림 |

| ****n2: ☆오현민 굿즈☆에오 가져가세오 사람 모이면 뽑을께오 알티만하세오 |

| 제이티비씨에 코드 라는 탈출프로그램있는데 1화에서 오현민보다 내가먼저 푼 문제있다 씽나 |

| 헐 나는 오현민이 푼 저 문제 다른 방식으로 답 맞췄넼 |
![[과자연합] 막콘가는 배뱅유
@yb5874560 yb587456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429028759142400/W5kt9Jmg_normal.jpg)
| ****124 오현민인피니트 좋아하쟈낰ㄱ 지니어스! |

| ****124 인정나는ㄴ 오현민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시작항때부터 조아했읍 |

| ****124 뭐얔아 오현민ㄴ현민랔 |

| ****124 친구랑 왜 그랜드파이널에 김손ㄴ규 안나온걸까 이러면ㄴ서 난 우로빠 슈스라 바빠서 그랫을거야 1빠로 제의들어왓ㅅ겟지~ 이러고 내친구는ㄴ 지니어스빠인ㄴ데 아니야 오현민이 게임에 집중을 못해서 제의 안ㄴ햇을거야... 이럼 |

| ****b64ee5b444a 오현민이 더 최고✨ |

| 오현민 슈주빠였닠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워.. 멍때리는 것도 인형같다..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탈출자보다 라스트코드 인원이 더 많다니 살벌하네~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해맑해맑 |

|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헉.. 미쳤나봐. 이런 존잘이신 분.. |

| 오현민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헉.. 미쳤나봐. 이런 존잘이신 분..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워.. 멍때리는 것도 인형같다.. |

|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탈출자보다 라스트코드 인원이 더 많다니 살벌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