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09en21
오늘 현민이 보는데 오랫만에 지니어스 오현민 보는느낌..? 왜 게임을 하면 성격이 바뀌니..ㄷㄷㄷㄷ 이번에도 준우승으로 끝나는거 아냐..? 어짜피 망가진 이미지 걍 우승해라 덕심×2016
ocean052
코드를 매회 볼때마다 절실히 느끼는건. 지니어스 두 차례의 그 오현민은 여전히 전혀 반성하지 않았다. 저런식의 플레이와 저래놓고 우는것도 여전하네. 아무리 어리지만 저 선에서 발전 가능성이 안보이는군.
Oh_my_DONGJA
아혹시 모르셨다면 죄송하지만 저 잡덕은 아니지만 오현민은파요 뭐래 직접적인 언급은 안하고 트윗알티랑 멘션만 보내니까 뭐 딱히 피해는안갈것같다만... 8ㅅ8
btslove_S2
****th__ 나도상황설명해됴 오현민왜울엇담? ㅅ
ZC_1218
****b64ee5b444a 진짜 울었구나이용진님 몫까지 우승!해요♡ 여러모로 참 감정소모가 많은 프로그램인데 마지막까지 그래도 힘내서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끝까지 멋질 오현민을 응원합니당.😍
tnwls2736
코드라는 프로그램...라스트코드만은 자신의 능력으로 하는 게임을 해야지..꼭 감정상하게 하는 게임을 했어야 했나...편집도 이상하고...오현민만 불쌍하게 됬엉...오현민 때문에 빼먹지 않고 보는데..오현민이 떨어지면 봐야되는 이유도 없어...
btslove_S2
****th__ 나도상황설명해됴. 오현민왜울엇담 ㅅ?

오현민 움짤 코드 타임아웃 코드비밀의방 캡쳐 비밀의 지니어스 현민이 비밀의방 팬카페 연합 jiyeon4321

From Twitter

hakuedo
오현민이 상금 때문에 필사적이기보다는 저 코드라는 게임 자체에 몰입해서라고 봄 그렇게 문제를 많이 풀고 실력이 아닌 거의 운이라고 할수있는 주사위 굴리기에 탈락하는 저 자신이 짜증나고 그상황까지 가게한 본인에게 짜증나서라도 살고싶은거지
hj_simple
이제 확실히 방송인 오현민이 맞는 듯 코드나 기타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뭔가 때탄 느낌이야 확실히 오늘 회차보고 느낌
_951230__
****b64ee5b444a 역시 우로빠 또 울어써멘탈 약해서 어떡하냐지니어스 때부터 오빠 점점 발전해가는 모습 보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오현민이 마지막 살아 숨쉬는 그 순간까지 저는 항상 응원할게요. 많이 좋아해요 오빠
smj0429
****b64ee5b444a 으힣 진짜 죽음의 주사위가 오빠 죽인줄 이용진님 진짜 감사함다 진짜 감사한다고 전해줘여오빠! 그것보도 오빠 울엇다는게 슬프다 이용진님이 살려주셨는데... 그래도 화이팅! 오덕은 언제나 오현민♡ 근데 난 13개월6학년
hyewon1717
****0209 씅데없는 인증잼 내가 얼마나 더쿠염ㅅ내면... 더지니어스 시즌 4때부터 더쿠였는데 나 오현민 떨어진날 같이 울고 오현민 팬카페도 가입했고 심지어 팬레터도 써서 보내봄
elf_suwith
오현민 매력터짐.... 다음 생엔 오현민처럼 태어나고싶다
he_was_blue
후 오현민 떨어지기 전까지 코드 보지 말아야지. 내가 본 역대급 더러운 플레이였다. 책상 아래로 다리 툭툭 치는것도 너무 보기 안좋았고 상금때문에 저렇게 자기 이미지 말아먹는거 보기도 싫고...^^;

uirmkgs
와..오늘 코드보는데 정준하 진짜 성격나오는 것 같아서 비호감 됌.. 그..라스트코드도 개 짜증났었음.....보면서 속 터지는줄...;;;;오현민도 진짜 왜 저러는지...
Gowith__
코드에서 빠져야할 건 오현민이 아니라 운과 연합일듯... 방탈출 게임이래서 철저히 개인전일 줄 알았는데 메인코드는 연합 게임에다 라스트 코드는 연합에다 운이요..? 어이x
hehe133117
코드에 안맞는 사람은 연합에서도 본인만 이득을 취하려하고 뜻대로 되지 않으면 서운해하는 정준하님 같고 오현민님 같은 플레이어 없었으면 난 사실 코드 안봤을삘이다 오늘 라스트코드에서의 플레이는 아쉬웠음 셋 다 이해는 가는데 잔인하네
hyewon1717
****0209 헐 언니 나랑 취향 좀 비슷한듯 사실 내가 세븐틴 입덕 전에 오현민 더쿠였ㄴㄴ데...
hakuedo
누가 뭐래도 오현민 응원해야지!!!!백성현님도 응원합니다
gnksl_
****25_JN ㄱㄴㄲ 그래도 오현민 디게 머리 잘쓴거갗다
Conihuni_NN
헉.. 코드 오현민 멋있다.. 현민ㄴ이 오빠 멋져..요...
Gabe_Always
현민이 5회에서 영악함 MAX 찍었어. 그런데 이게... 오히려 현민이가 걱정 되는 거. 애 표정 보니까. 오현민 멘탈에 누가 여유 좀 주입해줬으면. 한 회 한 회 갈수록 인간세상에 불시착한 피터팬 같잖아... #코드 #오현민 인간세상 더러워.
17s_0209
오현민님 ㄹ 내 이상형
heejinly
****seyo2 맞아 내가 좋아하던 오현민이 아니야 입덕은 요란하게 탈덕은 조용히 하는거라고 병크임에도 불구하고 되도록 조용히 하고있는데 할말하않일 뿐 할말이 없는게 아닌^^,,
0710Chobab
말은 이렇게 해도 오늘 화는 재탕하지 못할듯 현미니 비주얼은 좋았지만 ... .... 오현민
yeah0615
이용진이 ㅈ좀 안타깝네. 막 똑똑하단 생각보다는 사람 참 좋네가 크긴 했지만 그래서 조았는데... 갠적인 바람으로 우승 오현민 준우승 갓재평 그다음 이용진이었음 ㄴ했어. 솔직히 글구 정준하는... 넘 짜증나서 떨어져야하는게 아닌가 싶었던...
sbi06024
****y66666 초면인데 제트윗 눌러 주셔서 멘션달아요! 답답함을 풀곳을 찾고있어서요... 저도 오현민좋아하고 재평 희철 용진 연합좋아해서오현민이랑 정준하가 개인플레이를 많이하는것같아서 둘중의한명이 탈락하길바랫는데이용진이 너무착한탓인가봐요
hakuedo
오현민 탈락하면 안봐야지 감정소모가 심함.. 그리고 라스트 코드는 왜 자꾸 운빨인건지 두뇌를 쓰는 프로면 두뇌를 쓰게 해야지..
quattro_sette
내가 딱 오늘 메인코드 때 정준하랑 오현민 플레이보면서 와 이 사람들은 이미지 관리도 안 하고 플레이 하나?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지니어스처럼 막 상금이 많이 올라서 몇 억 하면 몰라 그것도 아닌데 다들 그렇게 목숨걸고 하지
jaunty___
오현민 때문에 너무 화나고 이용진 떨어져서 너무 슬픈데 엑소는 예쁘고 어쩌라는거지
hakuedo
오현민 힘내요 불안한 연합 속에서 나름대로 연합을 지키려던건 보였는데 라스트코드에서 조금 아쉽네요
RANBOM_
라스트코트 플레이가 왜 저따구 진짜 방아쇠 당길 때 부터 알아봤다; 왜 굳이 많은 게임 드고 저런걸하는지.. 오현민을 사심+10 으로 챙겨보는 나로썬 오늘 편은 매우매우 .. 하 ㅍ퓨
_Hello_DO
예능을 보면서 이렇게 기분 나쁜 건 참 오랜만이다. 오현민은 참... 너 머리 좋은 거 아는데... 아무리 예능이고 게임이라지만, 하나만 해, 하나만. 오늘 제일 더러운 플레이였어.
hakuedo
현민이 플레이스타일은 항상 불안해서 참 맘 놓고 보기 그럼 오늘 오현민 이용진 올라갔으면하고 바랬는데... 이용진 떨어진거 아까움 이용진이 살려줬을때 정준하거 택하지..
channnnn_exo
오현민 라스트코드에서 너무 보기 안좋았음.. 테이블 아래로 발 툭툭치면서..
chelyn2000
****b64ee5b444a 오현민 화이팅 오현민 떨어지면 코드안봄
wally66666
솔직히 오현민 좋아하지만 오늘 별로였음 탈락하는게 나았을듯 정준하도... 재평 희철 용진 연합 너무 좋았는데 아숩다.
yoon_0104
아 이용진...이-신-김 연합 응원햣는데...오현민도 좋아햇는데 뭔가 오늘은 이용진 응원하게 되느라..무엇보다 정준하가 떨어지글 바랫는데..뭐 하는것도 없는게 사실이잖아...
hakuedo
****b64ee5b444a 오현민 화이팅
pinetree_23
저 오늘부로 오현민을 놓겠습니다^^
nicegirlmj0202
****b64ee5b444a 솔직히 오현민 때문에 밥 맛이 살아나져
zyzyjimin
****io110: 코드. 오현민 정준하 플레이는 시종일관 짜증유발
fnac2455534
코드 오늘 좀 나랑 코드가 안맞아 오현민 교활하네 이용진은 나를 보는듯 하고
zyzyjimin
****io110: 같은 연합이라도 신재평-김희철-이용진 플레이는 함께 사는 연대고 정준하-오현민- 백성현 은 자신이 살기위한 플레이일 뿐. 신-희-용 연합은 두뇌게임에 배신만이 자신의 살길이 아님을 보여줘서 좋았는데.. 다음주는 더 짜증나겠네
0710Chobab
오현민 오늘 플레이는 야망야망하던 모습 보여준듯 햄찌 위험했어.... 8-8 다음주는 좀 편하길 이렇게 된거 코드에서 우승했으면 🙏🏻🙏🏻🙏🏻
babok0
오현민 이용진 올라가길 바랬는데... 아쉽다 현민쓰 멘탈 털려서 인터뷰하는거 진짜 안쓰러웠음.. 이용진도 연합으로 으쌰으쌰 게임 이끌어나가는거 존잼이었는데.... 머리쓰는 예능보는데 왜 이렇게 보는 사람 기분이 영 아니올시다인지..😳
exo_chenjongdda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이용진 진짜 뭐했냐... 오현민한테 왜줘용평 연합 결승까지 보고싶었다고퓨아이고 용진아...이용진 진짜 오늘 땅을 치면서 봤다
zyzyjimin
코드 오현민 정준하 백성현 셋 중에 우승자 안나왔으면
UrsaMajor_Dubhe
오늘 코드 개꿀잼 이용진은 오현민을 왜 살려 줬나 재평-희철-용진 이 연합 끝까지 가길 바랐는데 으엉😢
he_was_blue
오현민 영원히 안티한다. 플레이 개더럽게하네 진짜 아무리 팀 살리는게 중요하다그래도 방송인데 저렇게 플레이하는걸보니 걍 인간성이 보인다. 세상에 방송보고 이렇게 기분더러운적 없었음. 정준하도 발암
shipirit1004
와 진짜 오늘 코드 너무 재밌게 봤다... 오현민이 그렇게 문제를 많이풀고도 운이 좋지 않아서 팀원 한명 살리고 라스트코드간것도 그렇고,라스트코드에서 갈등하는내내 내 손발이 다 차가워짐.. 아 물론 현민챵 팬이라 그런거겠지?😉
ra___on
이용진 떨어진거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오늘은 오현민이 떨어져야했음
yesnio110
같은 연합이라도 신재평-김희철-이용진 플레이는 함께 사는 연대고 정준하-오현민- 백성현 은 자신이 살기위한 플레이일 뿐. 신-희-용 연합은 두뇌게임에 배신만이 자신의 살길이 아님을 보여줘서 좋았는데.. 다음주는 더 짜증나겠네
SRAi5482
아니 근데 정준하가 결국 탈락도 안 하는 상황에서 오현민이랑 이용진이 정준하 탈락으로 몰자고 얘기하는 거 보여주면 악마의 편집밖에 더 되나 더군다나 오현민이 그 뒤에 팀 의리 이런 것도 얘기했는데 ㅁㄴㄹ
yjm00719
울지마 오현민군 ****b64ee5b444a
shu_vely__1230
이렇게 된 이상 오현민이 우승해르....
412_326
****emma: 오현민이랑 이용진이랑 라스트코드에서 서로 치고박으니까 곤란한척하면서 좋아하는 정준하가 보기가 싫다....처세술 참 못한다. 유재석이 없으니까 딱 꼴보기 싫어.
channnnn_exo
오현민 오늘 진짜 별로다..
YeonFeel0317
아 오현민 대박이다 진짜;;;; 와;;;;
YeonFeel0317
아 오현민;;;; ㅂㄷㅂㄷ
todrld
#코드 오늘 오현민은 배신은 너무한거 아닌가.... 게임이지만 이제 누가 믿겠음;
Kjoch_970
오현민 진짜 짜증난닼
yesnio110
코드. 오현민 정준하 플레이는 시종일관 짜증유발
yjm00719
****mi_hyun 허허 그냥 오현민살리고싶어여
Cheong_A78
오늘 처음으로 코드 오현민이 싫어지려 그런닼 와 하나만 하라고 하나만 해
byliti
오현민도 진짜 불편하기 짝이없고...
B_wh_l_B
****b64ee5b444a 항상 타임아웃, 코드 보라던 얘기가 왜 안올라와요 오늘은? 불안하게. 지금 조마조마하면서도 오랜만이 보는 지니어스스러운 어두운 감정의 오현민 보는거같아서 좋기도 하고 막 그래요. 다음화 기분좋게 볼 수 있는거죠?
VAN0181
자기가 해 놓고....어떡하라고..... 몰라...오현민 파이팅...똑똑한사람 쫂
Mirene_JM
현민아 주나 !!!!!!!!!!!!주나 오현민바부팅아
sayolov2
오현민 옷 버카루 껀가?
wj_jemma
오현민이랑 이용진이랑 라스트코드에서 서로 치고박으니까 곤란한척하면서 좋아하는 정준하가 보기가 싫다....처세술 참 못한다. 유재석이 없으니까 딱 꼴보기 싫어.
VAN0181
아....화가 난다....정준하........... ㅈㄴ 이기적이고 오현민이 그럼 어떡했어야하는데자기 탈락 확정짓고 예~형 올라가세요~이래야하나?ㄱ
lulu9161
오현민..소름...눈너무커... ...패배감든다머리도 오빠보다 나쁜ㄴ데 제가 눈까지 작아야합니깤... ........
OduMark_3
오현민 머리쓰는 라스트 코드면 분명 나갈텐데 저번처럼 방아쇠 당기고 그러면 답이 없음
pinkhj015
****6336933 라스트 코드 처음이지않나 오현민
i_cooya
코드에서 오현민이 점점 성장해가는 걸 보는 것이 좋다.
coffee_bin
라스트코드 가면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구나.. 얄미운 정준하가 제발 떨어지길. 오현민이랑 이용진 정준하가겠네.. 이용진 안전하게 풀하우스를 만들었어야지..
pinkhj015
오현민 라스트 가겠네
sayolov2
보다보니까 오현민 옷 이쁘다..
0_0donghae0_0
아니 지금 인터뷰에서 원망하는게 다 드러나는구만 오현민이 그걸왜줘 손해만보는데
6idkssud
#코드 #오현민 떨어지면 안돼여!! 코드보는이유인대!!! !! 결승까지가길..!
yjm00719
사실 이기적이긴한데 오현민 라스트코드도보고싶..
0_0donghae0_0
저기 오현민팀은 연합이 연약하고 김희철팀은 연합이 탄탄한게 장점인듯
song6336933
****hj015 오현민은 안바꾸려하니깐...
gysprouse
#오현민 #현민 코드본방...오늘 의 현민님 ♡ ****b64ee5b444a
pinkhj015
음....오현민이 정준하랑 바꾸면 투페어일텐데
KKKKYUUUU
오 미친 오현민 제이 나왔나봐
diddhfl813
****o_eat_bean: 솔직히 코드는 신재평 오현민 캐리요...
Mango_eat_bean
****hfl813: 코드 오현민 아니면 안봄....
ca69_y
****igen_ 트위터에서 사니...? 칼답 오현민 코드나오는거봤는데 진짜 머리회전이 장난아니던뎅
Mango_eat_bean
솔직히 코드는 신재평 오현민 캐리요...
diddhfl813
코드 오현민 아니면 안봄....
jeniffer0812
****our_sky ****b64ee5b444a 오늘도 오땅이 살아남았겠죠??;; 오현민 타도하는 이용진이라는분이 좀 마음에 안 드네요...게임이라는게 배신을 할 수도 있는건데 말입니다...
MA1EUT1C
아 오현민 좋아,,, 근데 그 모시냐 라스트 코드 가면 바루 떨어질 거 같애서
sumsumokjok
신재평과 오현민 둘이서 다 한다더니 레알이군
r1cecake
오현민 졸귀쟌
Mango_eat_bean
****0719: 오현민 진짜예뻐
song6336933
지금 오현민 연합 깨질거같단
OhRyu_0606
오현민 캡처 홈입니다. 소통도 해요:D 어디로든 이동 가능하지만 인스티즈로의 이동은 금지합니다 n 차가공 가능, 상업적 이용 불가능 ##오현민 #타임아웃 #코드 #코드비밀의방 #자트
pinkhj015
어라 오현민 버려진건가
yjm00719
오현민 진짜예뻐
ca69_y
오현민짱bb
diddhfl813
****inly: ****inly 정문언니 데려다가 진짜 배신이 어떤건지 보여주고 지니어스에서의 오현민 보여주면 아마 쇼킹할듯 아니 코드에서 오현민 갓재평 아니면 게임 진행은 되고..?
heejinly
****inly 정문언니 데려다가 진짜 배신이 어떤건지 보여주고 지니어스에서의 오현민 보여주면 아마 쇼킹할듯 아니 코드에서 오현민 갓재평 아니면 게임 진행은 되고..?
09509223_
오현민 = 잘생김 귀여움 매력남 멋짐 똑똑함 ㅑ~
09509223_
오현민 잘생겼어 금요일 밤마다 애 눈을 예쁙 해줘서 고마워여
diddhfl813
응 근데 님들 오현민보다 똑똑해?^0^
diddhfl813
호우예에 오현민은 보아라****b64ee5b444a
yjm00719
****hmin ****n2 ****hfl813 아 근데 내친구들은 그런이야기 넘나 소심하게하는것내가 너무 민감반응해서 막 오현민 이름만 들려도 니 지금 방금 뭐라캤는데? 카면서 쫓아가서..ㄱㄱㄱ
shu_vely__1230
오현민 역시 배우신분 좀이따 코드보러간다..
May_The_Spring
씨벌..오현민 짱멋
sw_355
........???!!! 오현민 13학번이엿어 겨우? 한 08은 될줄
daream21
****b64ee5b444a 아 진짜 공감 저도 저 정도까진 아니어도 비꼬는 애들 있는데.. 남들이 뭐라하던 내가 아는 오현민은 너무 멋있고 빛나는 사람이고 이 생각은 절대 변함 없을거라는거 오빠 말처럼 정말 아끼고 응원하고 믿어요♥
GaqmGyu
와 오현민님 졸귀다진짜
diddhfl813
****hfl813 잊지말자....우리 이렇게 만나게 해준것도 오현민이야
_Ryuse0616
갓현민!!!! 여러분 코드 보자 오현민이 겁나 똑똑하다
diddhfl813
탐라 시간여행 주범은 나닷 그리고 빵실했던 20살 오현민 오빠 살빼지마
_January18
오현민 역시 배운사람
neulview
****b64ee5b444a 멋있어오현민
wl3613
오현민 짱좋아!
suju1106_dh
오현민 좋음
diddhfl813
****0719: ****hfl813 어머 오현민씨 이쯤되면 상줘야핮지않슴닠바 그때 진짜좋았다 지금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그때는 ㄹ하
yjm00719
****hfl813 어머 오현민씨 이쯤되면 상줘야핮지않슴닠바 그때 진짜좋았다 지금도 충분히 행복하지만 그때는 ㄹ하
rogyuchae
오현민 배운사람
ASDF_IOA
크흐 오현민 참된 덕후
hx_zxxxx
****8_S2 ****b64ee5b444a 헐 나 오현민 개죠아햇는데 오빠아앙!
r7xoBGlmdefizEt
****a_1104 야야 ㅊ계정 언팔 ㄱㄱ 오현민팬계만 ㅏ게 그리고 오현민 글올린거보셈 개좋은 글임.. 너한테 딱좋은글
theloveOHM
****b64ee5b444a 그 누가 뭐라하든 오더기들은 아가페적 사랑으로 널 좋아하고 아껴, 응원하고 지지할거야. 그런말 듣는 순간은 울컥해도 귀담아 듣지 않아 우리가 아는 오현민은 멋진 사람이란걸 그 누구보다도 제일 잘 아니까
yjm00719
****hfl813 ****n2 하 오현민...정말..하..
yjm00719
****n2 ****hfl813 이거 내기준 레전설사진 폰바꾸자마자 오현민은 이사진 다운받았을걸
yjm00719
****hfl813 존예다미친오현민만세
ekdus0841
오현민개귀엽다진짜 ㅌㅌㅌㅌㅌㅌㅌㅌ
oh959hyunmin
아니다 제일 좋은 자랑거리가 있다 오현민의 후배가 될 가능성이 50%다 흫 기다려요 곧 갈게요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newsfactv
코드-비밀의 방, '신재평-오현민' 연합이뤄 대결! #코드 #코드비밀의방 #신재평 #오현민
jeniffer0812
****b64ee5b444a 촬영때매 힘들어서 그러시는가 봅니디...코드 좀 이해가 안되네요...지니어스때도 그랬는데... 이 프로들은 배신을 하라고 만들어진 프로그램인데... 타도 오현민이라니요...분명 올라가서 잘 될거라고 믿습니다!!
yjm00719
오현민도예쁘고 다이쁘다고 읍읍이빼고
qorwlsdk98
에휴 나 그냥 오현민의 팬으로 남겠다 차라리 근데 오현민이 출연하는 코드가 더지니어스 식으로 좀 그런게 있는데 현민오빠가 욕먹는 그런게 있을까봐 맘 아파서 못보겠다
FCSeoul_SeRA
음 이거 잘 모르겠는데;; 오현민이 2번쨰 선택 가능한거면 7 내면 스트레이트 아니냐;; 왜 9로 낸거야
cynicalrei
여러분. 지니어스 오현민입니다. 오현민이에요. 정치력도 지니어스입니다. #코드 #오현민 #흥해라
cynicalrei
늦은 코드 4회 시청후기 아마 제작진이 현민이가 너무 잘해서 '정치력으로 승부를 보면 말리겠지? 왕따 당하겠지?' 해서 기획한 회가 아닐까 싶다. 다들 견제가 심하니까. 일등으로 탈출하는 현민이를 보며 카타르시스를 느꼈다 #코드 #오현민 #흥해라
songe920320
****V: #타임아웃 촬영중! #송원석 #유경욱 #오현민
surl_kiki
오현민씨 코드나오시는 분! bb
rkdmfdl106
아 역시 오현민님 하트도 눌러주ㅏㅆ아
oh95hmsy66
움짤찌는법을 검색해서 오현민 움짤이나 만들어야지
apppitv
****nseong: 한 눈에 보는 오현민 글씨체 역변의 역사. 지니어스에선 화살표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칠하더니 특히 이번에는 글씨 쓰기가 너무 귀찮았나봅니다
gkswjddms325250
****b64ee5b444a: 아!! 이제 염색광 오현민에게 이례적으로 4달을 지속한 흑발이 질릴 때가 되어가는데 다음 염색은 무엇에 도전해볼까요?
yjm00719
****hfl813 ****inly 오현민의 여자친구 27.1k..
auddms8534
****b64ee5b444a: #닮았다고_들어본_연예인 A 와 오현민 닮았어요!! B 아...네 A 우와 똑같이 생겼다. 알죠? 그 지니어스? B 네.. 저 맞아요.. A 거짓말하지마요 근데 진짜 닮았닼…
ribbon_0912
코드랑 지니어스 재탕하는중인데 오현민이 어마무시하게 귀엽닼ㄱㄱ 심ㅁ지어 똑똑해... 존멋ㅁ졸귀 으윽
jinjanglee
금상 ㅓㄹ뭐야...? 아니 원래 오현민 아빠 사월이 싫어하지않늠???
Suite7415_
오현민 신재평 김희철
serin09_L
마마무 - 김용선 솔라 블락비 - 이민혁 비범 쿠베라 - 아그니 완벽한 멍청이들, 산타유니온 - 한상민 헝거게임 - 헤이미치 더지니어스 - 오현민 트럼프 - 텐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ekdus0841
아 그리고 오현민 어남류 지지자였다 예에에 ^-^,,, ,,,,, 그럼뭐해,,,, 어남택이라는데,,,,,,,,
ekdus0841
오현민 트윗 조금 돌았는데 개귀엽다 아나..
dy970424
****b64ee5b444a: 디시인사이드에 오현민 마이너 갤러리가 생겼대요~~ 다음에는 팬카페 '오덕:오현민 덕후' 도 있구요! 마음 맞는 곳에서 예쁜 사진도 많이 보고 예쁜 글도 많이 보고 가세요~!!
XTMTV
#타임아웃 촬영중! #송원석 #유경욱 #오현민
shu_vely__1230
오현민 누나분 임용 합격하셨어.... 남매가 아주... 대다내...
youngkyu428
오현민 쫀나 끼야워
btoblove2121
****b64ee5b444a 오현민덕질을위해 일찍 자야겠다💕
tkfkd_1106
****s_Lohengrin: 코드 보는데 오늘 김희철 좀 멋있다 귀엽네 재평오빠 본다고 봤는데 재평오빠도 귀엽고 오현민이던가 이 사람은 매우 별로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 사는 사람일세 아주 매우 별로…
_Ryuse0616
사실 코드 신재평 오현민 희님 말고 다들 젠젠...
_Ryuse0616
코드 희님 나온다고 봤는데 오현민 신재평에 넘어가버렸다...
_Ryuse0616
코드 희님 나온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그난 오현민 갓재평에 치여버렸다... 여러분 뇌섹남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_Ryuse0616
****U2826 오현민 95년생이래 턴사랑 동갑
_Ryuse0616
****U2826 오현민 갓재평
Wing_JEY
160122 #코드 다람쥐 먹방 'ㅅ' #오현민 ****b64ee5b444a
winnerincle0817
****e99 1 권지용님 2 찬열..? 3오현민님 4 흠...정연?? 5 슬기 6 민규 7 개정팔
winnerincle0817
****e99 1지디 2 세훈...? 3 오현민님 4 나연 5 슬기 6 민규 7 류준열님~
winnerincle0817
****e99 1 지용님...? 2 카이? 3 오현민님 4 손챙 5 조이 6 민규? 7 정팔이...?
W920111
****f_1025 조이 세훈 오현민 님 나 사실 지니어스 모롸 다 오현민 님이라길래
W920111
****f_1025 슬기 차뇰 오현민 님
winnerincle0817
****f_1025 1 조이 2 카이...??? 3 오현민님
yjm00719
****hfl813 그래도 엉엉도움이 오현민 머리카락 606분에 1만큼이라더 도움됬으믄 다행 헝헝 저녁인데 너무 많이먹구자무 내일 탈날수더있응께 먹구 푹 쉬어 우런니❤
abyss_Lohengrin
코드 보는데 오늘 김희철 좀 멋있다 귀엽네 재평오빠 본다고 봤는데 재평오빠도 귀엽고 오현민이던가 이 사람은 매우 별로 냉정한 승부의 세계에 사는 사람일세 아주 매우 별로
tatti4U
****e99 배우 놉! 제임슼 제임스 좀만 길게했으면 최애가 됐을지두.. 넘 일찍 하차함😭 오현민말구! 그 옆에사람!!!!!!
JAE_0104
걍 오현민이 귀여움
pbg486
오현민 쫌 귀여운듯
Wing_JEY
160122 #코드 잘자요 오빠 ♥ #오현민 ****b64ee5b444a
iam_nothing999
오현민 계정 뜻이뭐냐 겁나암호야
sh011218
뭐지 오현민 햄찌데쑈 한테 답멘보낸것든 보고있는데 오덕중이 비비씨 개많네 그중하나 그닉가 오빠 우리애기 노래 홍보해줘오 딴애것도 다해쨔나😂😂😂😂
un_libro
오현민의 전략은 가장 뛰어났는데 김희철은 게임의 결과 보다는 방송 ? 을 택했다는게 신기한...
iam_nothing999
오현민플레이가 지니어스 스타일이지 코드랑안맞아보영 코드너무개방적이야
oh95hmsy66
오현민 우주최고
y_eunseong
한 눈에 보는 오현민 글씨체 역변의 역사. 지니어스에선 화살표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칠하더니 특히 이번에는 글씨 쓰기가 너무 귀찮았나봅니다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코드의 칙칙한 조명만 아니면 더 이쁘게 캡쳐될텐데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시크미 넘치는 것도 매력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와인색 잘받는 현미니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코드의 칙칙한 조명만 아니면 더 이쁘게 캡쳐될텐데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시크미 넘치는 것도 매력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와인색 잘받는 현미니
BTOB_1SJ
****OPPA 아 나 님 오현민님인줄알아ㅛ어 아
btoblove2121
****b64ee5b444a 오현민머시쪄..💕
btoblove2121
****b64ee5b444a 역시 오현민이야
t12345t54321t
****b64ee5b444a: 하루 중 가장 많이 하는 일 '오현민' 검색
t12345t54321t
****b64ee5b444a: 뭐야 왜 내 연관검색어가 오현민 결혼이야 머지 왜지
sorryI_had_else
코드는 너무 능력치가....언 밸런스드함 정치+머리 다되는 사람이 오현민 뿐인뎈 서유리 넘나 애잔한 것이다
chadol100ee
****_1320 오현민계 비니어스계
Woondg__29
이준석이랑 김정은이랑 오현민이랑 닮음......
jeniffer0812
****us9866 ****b64ee5b444a 훈남이고 오현민입니다♥♥♥졸귀
yjm00719
****us9866 최고닼사스가오현민 휴덕따위 안드로메디뵤내버리눈
yjm00719
****D_COPYPASTE: 자신에게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각각 인물 반응 장동민 : 새삼 이상민 : 또인가 ... 이준석 : 정치인 입덕은 드물긴 하지 김유현 : 괴로울테지만 힘내 홍진호 : 돈 얼마있어? 오현민…
t12345t54321t
****b64ee5b444a: 이게뭐얔 오땅이 뭐야 오현민 땅꼬마인가
pokersreddie01
160122 코드 비밀의방 오현민 캡쳐 ❤
yjm00719
오현민이 탐라에 나타났당
SJ_like1106
어진짜 오현민 넘나 구ㅣ여움 💘
halim05241
****hfl813: 양오리임미다 그림이 본업이지만 캡ㄷ...아니 이게아니지 극강사담사담사담사ㅏ담사담밍 세계에서 가장 말 많은 잡종 양오리애오~!~! 오현민 김유현 참치 부승관 일케 앓아오 지뢰 꽤 있지만 읍읍이만 아니면 걍 넘어갑니더 #트친…
jhk917
****yoksim: 오현민님 트위터 & 장혜진님 매니저님 인스타그램 육성재 언급!!! 멋지다 육성재👍💕
ai_SHUA
아 진짜 나 오늘 지녀스 복습하고 잘거야 빠심 뻐렁쳐 지녀스 엄청난 지뢰가 있지만 오현민 하나로 극복하고 본다 내가
ai_SHUA
이번 코드는 진짜 오현민 지략의 승리다 울컥
thornofleo
****_yo0 나도 오현민 응원했음.....오현민이랑 이준석이준석 캐릭터 맘에 들었는데 소수연합시러하는 사ㅏㅁ도 많더라귱
apppitv
****9950606: CAP 151109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요 X 플 I I 레 ↖↗ 요 X 플 I I 레 ↖↗ 요 X 플 I I 레 ↖↗
apppitv
****9950606: CAP 151109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전국의 요플레 관계자분들 초록뱀으로 연락주세요...*^^*
apppitv
****9950606: CAP 151116 KBS 위기탈출 넘버원 오현민 ****b64ee5b444a :: 하나씩 하나씩 천천히 굴러갑니다...넴......
SEJELKON
****oori +오현민
jiyeon4321
****b64ee5b444a 오현민이 제일 멋있었다!!!!!
b2utyswallow
****mileXD: 오현민씨가 좋아하는 비스트의 양 모씨 찾습니다. ****b2uty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다 똑같아 보여도 미묘하게 다릅니다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이쁘다 이뻐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다 똑같아 보여도 미묘하게 다릅니다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이쁘다 이뻐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현민이 은근 형들에게도 리드를 잘함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오늘도 막 모은 캡쳐들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어휴 예고에서 이 표정에 낚여가지고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현민이 은근 형들에게도 리드를 잘함
LamaglamaSaliva
****n_unlight 오현민 짱기야워 하지만 지녀스 1기 이후로는 암 걸릴까봐 멀리햇던 ㅅㅏ람이라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오늘도 막 모은 캡쳐들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어휴 예고에서 이 표정에 낚여가지고
thegenius112333
#코드 4회를 봄. 그래도 이전 회차들에 비하면 많이 재미있어진 거 같음. 오현민 역시 지니어스 캐릭터 그대로!솔직히 지니어스도 심리전+편집 맛이 강했는데 코드는 심리전은 어느정도 고조된 것 같은데 아직 편집이 안 쫄림
yangeji1
오현민너무좋은것........머리쓸때가 너무 좋다
yangeji1
천재오현민보고대리만족하려고본다
btoblove2121
****b64ee5b444a 오현민 너무 멋있음...
null_hadun_gyae
****ATM 맞아 재밌어 팝콘 오현민 졸똑이야 침흘림
rainbbow0309
****n2: ☆오현민 굿즈☆에오 가져가세오 사람 모이면 뽑을께오 알티만하세오
Nesky_co
제이티비씨에 코드 라는 탈출프로그램있는데 1화에서 오현민보다 내가먼저 푼 문제있다 씽나
sunny3733
헐 나는 오현민이 푼 저 문제 다른 방식으로 답 맞췄넼
yb5874560
****124 오현민인피니트 좋아하쟈낰ㄱ 지니어스!
bbfrite
****124 인정나는ㄴ 오현민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 시작항때부터 조아했읍
bbfrite
****124 뭐얔아 오현민ㄴ현민랔
mhs0124
****124 친구랑 왜 그랜드파이널에 김손ㄴ규 안나온걸까 이러면ㄴ서 난 우로빠 슈스라 바빠서 그랫을거야 1빠로 제의들어왓ㅅ겟지~ 이러고 내친구는ㄴ 지니어스빠인ㄴ데 아니야 오현민이 게임에 집중을 못해서 제의 안ㄴ햇을거야... 이럼
wjdgus9866
****b64ee5b444a 오현민이 더 최고✨
KKKKYUUUU
오현민 슈주빠였닠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워.. 멍때리는 것도 인형같다..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탈출자보다 라스트코드 인원이 더 많다니 살벌하네~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해맑해맑
pS70EPolWfZCnZC
****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헉.. 미쳤나봐. 이런 존잘이신 분..
himyoungwoon
오현민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헉.. 미쳤나봐. 이런 존잘이신 분..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워.. 멍때리는 것도 인형같다..
y_eunseong
코드-비밀의방 4화 오현민 캡쳐 : 탈출자보다 라스트코드 인원이 더 많다니 살벌하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