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워 정인 짱짱 |

| 정인 새노래도 좋다. |

| 와..정인..노래.....워...........우오..... |

| ****u73 유스케 정인나왔는데 새앨범사진보고 잘 나왔다면서 이야기하다가 네티즌들이 태연닮았다 그런다고... |

| 정인 너무 예븐데 |

| ****edtit: 문득 손담비님의 미쳤어 를 정인시가 불렀으면 좋겠다는 생각읋편곡해서! 그렇게해서 미친거아뉘야 이후로 미친 트랙리스트를 만들어 보는 것... |

| ****ANG0519 그래 그러몀 정인 축의금 많이 내줄게 |

| 정인이 부른 '미쳤어' 목소리 짱짱짱!! |

| 정인 진짜이뻐졌드!!! |

| 정인님 무반준데 덜덜 ... 스고이... |

| 호이....정인언니쩌러 |

| 아 팬덕후 가수 정인 울다 웃다 이게 뭐니 |

| 정인 더쿠사찰 하면서 더쿠의 더쿠가 됬대 |

| 정인도 너무 웃기다 팬의 덕후 ㄹ |

| 정인 더쿠사찰 |

| 왠지 정인다음에 나올거같은데....제발 |

| ****er692 정인 님 닮았다는 말 넘나 자주 듣 옆모습은 내가 봐도 ㅈㄱ |

| ****_HC_J ... 죽기 전에 평생을 약속한 정인이 있었어. 웃는 얼굴이 흐려지더니 한숨과 함께, 겨우 그 말을 뱉었다. 머뭇거리다 덧붙이는 말도 마찬가지다. 오래전 일이지만. |

| ****YUUUU 지금은 정인분 나오시는데 설마 마지막에나올까요?! |

| ****ANG0519 정인도 반찬 잘해! 만능새우젓! |

| 오늘 슈키라 진짜 ㄹ 감동 말 하나하나 자 공감가고 슈주 다해먹자...
그나저나 오르막길 정인노래구나 원영 배우가 부르는거 듣고 좋았었는데 |

| 윤종신 노래 좋다 정인이 불러서 더좋은 오르막길 |

| #오르막길 왜케 슬프냐 오늘왜이래😂
#유스케 정신 아니 #정인 이쁘구나😱 |

| 헐 오르막길이야 미친 채널 돌리자마자 소름 돋았어 역시 정인 |

| 유스케보는데 정인언니 오늘 진짜 이쁘다 !! 눈화장 예뻐 코디님 글리터 정보좀여 |

| 정인언니 |

| 정인 오르막길 내 최애 노래 |

| 정인 오르막길 |

| 스케치북보는데 정인 윤보미같다 |

| ****ANG0519 헉 반칙이야 정인은 못머근다구 |

| 정인 노래 부른다. |

| 정인님 노래감상해야짓 |

| 오****길 음원으로 듣다 정인님라이브로 들으니 또 새로운것
섭이오빠때문에 이 곡을 알게됐는데 존좋 |

| 오르막길 넘 좋아. 오늘 정인님 완전 예쁘게 나온다. |

| 아 ㅁㅊ 정인언니가 오르막길불러 ...아 내눈물샘 그만 열리게해주세요.. |

| 정인 .... 오르막길 좋다. |

| ****luenight: 푸른 밤에서 이렇게 영혼있는 목소리를 들려주시다니~ 새앨범 나와서 신난 정인씨와 DJ 나인, 돈퐈!! 오늘도 기대한만큼 즐거운 시간이셨죠?^^ |

| 정인 왤케 이뻐짐 화장이 잘먹은건가 |

| 와 정인 눈썹 되게잘그렸다
진짜 이쁘다 |
![[사랑해 쵸로마츠] 루리아
@rkdmfqka0909 rkdmfqka09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5999129126866944/SQFerP6D_normal.jpg)
| 저거 고어짤 계정 일본계정인 줄 알았는데 한국어해... 만일 한ㄱ국인이라면 더 소름인 |

| 정인님 오르막길 부른다 우리오빠 오르막길 완곡은 언제쯤 들을 수 있으려나 |

| 유스케에서 오르막길 나온다.... 정인나오네.... 오르막길 |

| 헉 정인 왜케 ㅖ뻐 |

| 유스케에서 정인누님이 오르막길 부르셔 |

| #정인 넘 좋아 |

| 정인 나와따~ #유스케 |

| 세상에 스케치북에서 정인이 오르막길 부른다.. |

| 헐 정인님 넘나 예쁘신것... |

| 이인문은 태미처럼 매우 무해한 생물이지만 정인지는 세종대왕 앞을 벗어나기만 하면 선미처럼 드러누울 수 있을 것 같은 성깔을 가졌.... 아무말 |

| ****dis 정인아~~!!!!~!!~!!!~ 아흐흑..흑 .... 콧물도장 |

| ****nsae 나중에 이연이랑 정인이 데려오면 트리 치우고 거기에 캣타워랑 강아지 집도 놓으면 될 것 같아요 그쵸 😍 😍 😍 아 너무 좋아용 러브체어 사실 저도.. 그래서 일부러 베란다에도 의자.. 쇼파도 가장.. ㄸ..치기 편해보이는걸로.. ☺️ |

| ****u_826 고어짤 잘보나보내... 나도 써치해서 블락함... 일본계정인줄알았는데 써치하자마자 1분전에 쓴 트윗이 능숙한 한국어라 싸해서 걍 블락함 |

| 챔치님 부계정인가..? |

| 이인문은 약간 뭘 해도 허허허 하는 느낌이고 좀 유하고 둥글둥글한데
정인지는 짜증도 잘내고 스트레스도 잘 받고 엄청 예민한 사람인거 같다
비슷한 복장 같은 얼굴인데 이렇게 다름 |

| ****stsen 욕도 정인데가 잇잖아요? |

| ****11141 집현전은.. 전하의 친위대 입니다... 하면서 부들부들거리시던 말생대감 그리고 전하에게 집중포화 당하시곸 그 앞에서 생글거리는 집현전의 수장이라는 정인지는 과거 사고쳐서 물 먹이던 부하이곸 칼도 잘 쓰시고! / |

| 이 두 분도 너무 절절하단 말이예요사실 정비냥냐가 수에게 가지는 감정의 정체도 매우 궁금 임섭과의 관계를 생각하면 더더욱 일생의 하나 뿐인 정인의 유산이라 더욱 그런건가 #랑야방 |

| ****X1214_ 트정인줄 알구 움찔,, |

| ****or_Apple 토라지셨습니까? 정인을 앓는것은 당연한것 아닙니까. 농이였습니다. 나으리이 |

| ****uck_7 와우 정인ㄹ커뮤개장!
!
!보러가얒지 |

| 잊으라 하지 말아요
내 가슴 아픈 것까지
맘대로 말아요
난 그댈 미워할래요
그것만은 하게 해줘요
못난 난 그대가
멀쩡한 그대가
미치도록 미워요
미워요 - 정인 |

| ****kdud3513 구치ㅣ만..저.....레알 십동정인골..ㅅ... 푸쉬이ㅣ익 |

| ****xingburura 개인정인ㅂ분! 나지금 화장실! 요후! 쾌변+ |

| 여러분 정인 uuu 꼭 들어보십시오 너무 좋은것 |

| ****ang2 아니 백퍼 내정인건 다 알지만 그래도 평가 좋게 나온 애들 저렇게 잘라버리니 좀 얼탱없눙 |

| ****91106 그럼 부계정인가 |

| ****_lu 그러고보니 지현언니라묜서요 저는 연민정인줄 |

| " 지금부터 이 아크로바이크를 억지로 가속시키는 건 어려워. 이미 한계에 달했고, 내 능력을 사용해서 부스터를 건다면 모터가 타버릴지도 몰라. 그럼 반대로, 승정인가 하는 놈의 발을 늦추면 돼. " #Bot |

| 160129 MyloveKBS Twitter Update : 노래면 노래, 입담이면 입담
오늘 밤 #스케치북 ‘재능꾼 특집’인가요?
#려욱 #루시드폴 #정인 #예지 와 함께
즐거운 불금 되세요~♪ |

| ****o_S 명왕성님 진짜루팬입니다 내학싸에 정인태×박철수커플이 참 제가 사랑하는 호모커플♡ 느낌도 나고요 덕질이 잘 나타나있어서 더 좋습니다 그림체랑 스토리개그도 너무좋아요오늘 올라온 최신화도 진짜 잼있습니다 ´▽` ♡♡ |

| 와. 이번에 내학싸 짱이다. 어떻게 정인태를 저렇게 섹시하게 표현할.. 와! 완전 섹시하다! 정인태! 혀앓이 짱! |

| ****n: #도화선 #친일파 ☞정인과; 기독교 장로회의 대표적 친일 목사, 국민정신총동원 조선예수교장로회연맹이라는 단체를 결성하여 조직적인 전쟁 지원과 황민화 운동, 국민총력조선연맹, 국방헌금 납부를 독려, '조선예수교장로교도 애국기 헌납 … |

| 난 허정인수니이다.난바보다 허정인밖에 모르는바보><정인쨩은 내삶의 엔돌핀~ ****26_ |

| ****yuki_M_1 하지만 지금 그 모습이 잠투정인 걸! 해맑게 웃으며 네 머리를 작게 토닥인다. |

| ****rarmhairone 허얼 앙돼 적어도 존잘님 회지 2권은 건져와야죵!!!! 그럼 정인님 가셔서 현장의 생생함을 중계해주세용 꺄아아아앙😍 |

| ****_dad 앗 본정인가? |

| 책사가 아니라 정인이라니까 |

| ****eunbi: 레이코가??
얘네 막ㄱ보면
조와하는 커플링설ㄹ정인..
왕코ㅓ넘기여우어 |

| ****rarmhairone 후에에에에애엥 정인님 내일 대운동회 가시잖아용 후에에에에엥 |

| 정인도 해줘라! 해보고싶다! #트친들이_인용으로_해주는_나의_첫인상과_현인상 |

| ****rarmhairone 정인님 만나는데 당연히 예쁜거입어야죠!!헤헤 |

| ****_MOI 언니 전 이미 정인이통해햇지렁 |

| 미, 미안하다...미..안하..하다...저, 정인이..생일..자..잘못....흐아아아앙!! |

| 정인태반티졸귀탱 |

| ****0038: ㄱ 기현 개날
ㄴ 닐리 나림이 헤랑 낮밤
ㄷ
ㄹ 리오
ㅁ 망구 ♥ 믕 마요 맛차 미늬
ㅂ 보리
ㅅ 승태 수지 슬기 삼육 소현
우연
ㅈ 지민 닉넴언제정할래 정인
ㅊ
ㅌ
ㅍ 파스타 포지
혁태
#ᄀ에서_까지_… |

| You정인Ho는 나 친트 시즌1 할 때 팠는데.. 벌써 몇 년 전 그 때 유정IN호 다 파는 줄 알았는데 설마 ㅁㅏ이너는 rㄴㅣ겠지...? |

| ㅆ;ㅣ팔정인탴 |

| ****_hira_ 이치고는 잠투정인가 싶어서 도담도담해주면 내거인듯 내거아닌 상태가 더 짙어질 것 같지만 아무래도 좋아... 이렇게 서로 마음을 열고 예쁘게 사랑했으면 좋겠다ㅏㅏㅏ |

| 정인ㄴ!!!아악ㄲ!! |

| ****0038: ㄱ 기현 개날
ㄴ 닐리 나림이 닉넴 언제바꼇냐.. 낮밤
ㄷ
ㄹ 리오
ㅁ 믕 마요 맛차 미늬
ㅂ 보리
ㅅ 승태 수지 슬기 삼육 소현
우연
ㅈ 지민 닉넴이 맨날바뀜 정인
ㅊ
ㅌ
ㅍ 파스타 포지
혁태
… |

| ㄱ 기현 개날
ㄴ 닐리 나림이 헤랑 낮밤
ㄷ
ㄹ 리오
ㅁ 망구 ♥ 믕 마요 맛차 미늬
ㅂ 보리
ㅅ 승태 수지 슬기 삼육 소현
우연
ㅈ 지민 닉넴언제정할래 정인
ㅊ
ㅌ
ㅍ 파스타 포지
혁태
#ᄀ에서_까지_기억나는트친 |

| 아장아장 정인 |

| ㄱ 기현 개날
ㄴ 닐리 나림이 닉넴 언제바꼇냐.. 낮밤
ㄷ
ㄹ 리오
ㅁ 믕 마요 맛차 미늬
ㅂ 보리
ㅅ 승태 수지 슬기 삼육 소현
우연
ㅈ 지민 닉넴이 맨날바뀜 정인
ㅊ
ㅌ
ㅍ 파스타 포지
혁태
#ᄀ에서_까지_기억나는트친 |

| Talk talk by 정인 ft. San E |

| ****_HBD ..아, 그러니까.. 제 친오라버니시자, 무사님의 처남..이 되겠지요? 마음에 둔 정인이 있다 말씀드렸어요. |

| ****IINE 헤 맞아 천생연분 XD 정인언니 내꺼 ♥ 사랑해 우산도 써줘 웃기지만 오늘 비도 오니까 우산도 써주기이 |

| ****O2 정인도 |

| ****chh00 흐애앵 정왕종주<-열장군으로 주군의 정인을 짝사랑하는 그런 포지션으로 최고아닙니까!!!!! |

| ****l239_B 헤헤...잘부탁드려요 정인씨..! 헤실 |

| 정인과 혼인해서 살 수 있을 거란 기대는, 아니, 혼인을 정인과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는 애초부터 없었다. 혼인마저도 정치의 연장선에 불과했다. 세를 견제하고, 력을 쌓기 위한 숱한 계산이 담긴 게 혼인이었다. 장차 왕위를 이어 이 나라를 이끌어나갈 |

| ****or_ccc 누이... 는 뭐랄까 친남매같은 느낌인데! 공자님은 제 정인이신걸요!!으으으음 뭔가 좋은 표현이 없을까아아..... |

| ****rarmhairone 고마어욧!!! 정인님두 오실수있으면 꼭..!ㅅ 9 |

| ****l239_B 어..어...정인씨..?라고 하면 되나요...? |

| 한 3시간뒤에 정인커개장인데내가 정시신청서랑 하록을올릴수있을지? |
![[땅콩]정인
@zoddl239_B zoddl239_B](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41129809252352/VsNM5qI8_normal.jpg)
| ****_Thomas_ 아 그냥 정인이?? 정인아??? 라고해야하나 그렇게 불러주세요!! 헤실 |

| ****sksk: 언테에서는 아스리엘 최애 확ㅈ정인듯.....너무너무 귀엽다..... |

| ****IINE ..! 안돼안돼안돼안돼절대 안돼 네버 네버 안돼 안됩니다 이름이 정인으로 확인된 사람은 못 들어오게 해야지 안돼 끄아아아아아ㅏㄱ |

| ****sdead 정인의 옛모습 그대로인 그의 아들에게 사랑받는 기분은 어떤걸까요 허허 이루지못할 사랑에 죄책감도 못느끼며 구애하는 예진이가 보고싶어서 이상한 상상을 해봤구 |

| 난 드플....정인을 내거나...드랍하거나... |

| #도화선 #친일파 ☞정인과; 기독교 장로회의 대표적 친일 목사, 국민정신총동원 조선예수교장로회연맹이라는 단체를 결성하여 조직적인 전쟁 지원과 황민화 운동, 국민총력조선연맹, 국방헌금 납부를 독려, '조선예수교장로교도 애국기 헌납 기성회'를 조직 |

| 배가 주리지 않으니 식사는 하지 않아도 괜찮지요. 정인의 물음에 당연한 듯 대꾸하다 곧 억지로 배를 채운 책사의 저녁 여덟시 이십분. |

| 우, 우리 정인이...마, 맛있는거 해..해준다! |

| ****ral_JS2: ****3658 ****_0613 ****1013 ****EUKA언젠가 올 정인언니도.
그냥 갑자기 든생각인데 나랑 인연이 되어준 사람들 너무고마워요
노래듣다 이 생각하니까 갑자기 눈물나올라그래
많이 사랑해요 … |

| ****97: 그렇게 생각하는 순간 관캐인거에요 정인님 흐릿 |

| 그렇게 생각하는 순간 관캐인거에요 정인님 흐릿 |

| ****ng_Cats 제 암… 수컷이군. 정인을 챙기는 건 당연한 일이잖나. 아이가 때린 손을 위에서 살살 흔든다. 집사에게 필요한 돈을 받고, 흠. 기념품도 잔뜩 사올까. |

| ****iNuchi: ****ulos 그리스만 해도 성매매 합법인데... 그렇다고 해서 그리스 남자들이 안정상적인 사람은 아니라고 봐요
Oecd국가중에서도 성매매 합법내지.. 비범죄인 국가가 다순데, 다들 비정상정인 국가도 아니고요. |

| ****gzuomeng_ 맞아요.... 뭐랄까 의외로 몽통령보다 더 종주님 케어 잘하는인물이었던정작 정왕 보좌관이면섴 하아 주군의 정인을 짝사랑하는 오른팔 이런거 너무 좋아요 |

| ****3658 ****_0613 ****1013 ****EUKA언젠가 올 정인언니도.
그냥 갑자기 든생각인데 나랑 인연이 되어준 사람들 너무고마워요
노래듣다 이 생각하니까 갑자기 눈물나올라그래
많이 사랑해요 고마워요 감사해요 사랑해요 진짜로 |

| ****eulBo12 감사해용!!15정인올수니에여!!😊😊 |

| #빵빵 정인씨! 지나가는 길에 들렀어요. 모셔다 드릴려고. 타세요. 아유 안 잡아먹습니다~ 뒤에 차들도 기다리는데 타세요. |

| ****e_de_vida 입방정인 것 같아 죄송하지만 사망시 8천은 너무 적지 않나요? 하긴.. 나 죽은 뒤에 나오는 돈이 많건 적건 무슨 상관이에요. 무사히, 건강히 다녀오소서. 😉 |

| ****_Ham ㄱㄱㄱㄱㄱ괜차나 앵정인 꾸미는 시간까지 계산해서 약속시간 맞춰 나올것이야 와캄이 약속시간 한참 일찍부터 나와서 기다리고있을뿐ㄱㄱㄱㄱ |

| ****xiu326 정인이 난데 |

| ****zzu__
ㄹ아뇨 니아는 6개 다 떨어질 예;정인데요 |

| 사장님의 자랑이라고 하면 정인 자랑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

| 아미쳣다 코기츠네마루의 미카즈키의 손을 바라보는 눈빛이 흡사 정인을 바라보는 남자의 눈이라 나는 숨을 쉴수가 업ㅂ다 |
![[동결]민석이의 엘사 모카
@wodexiu326 wodexiu3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44083731304449/Bt2VGicr_normal.jpg)
| ****xiu326 정인?종인 |

| ****joyun
차에대한지식
...끝없는격려 주먹울음 제요리응원해주셔... 아련
서로좋아하는이에대한...의외의접점
아름다우시다 뭔
정인에대한사랑 크...우리사장님크으... 절레
마음천사... 감동
노래추천해주신것도좋았다
끝이없을것같아이만... |

| ****me_Choin ...난 정인이 없어.. 피식 |

| ****oo_hann ...꼬맹이? 푸스스 웃는 그러려나, 당신 쪽 정인은? |

| 2. 이적-비포 선라이즈 Duet with.정인 |

| ****nsak1001 검색하믄 나오긴하는데 작가님께정인줄은 몰겠다 .. 닉넴을 바꾸셨나.... |

| ****oma5637 인사가 늦어서 미안하구나.
일반계정인가보군. 잉여로운팀의 다이무스 홀든이다. 어떻게 불러주는게 좋겠나: ? |

| ****ignifiant ****573 ****y__0421 ****d329 ****rinrin 베타 누른거 썬메가 부계정인가봄 |

| ****D 허면 내 그대의 충고를 받아들여 한 번 정인에게 물어보도록 함세. 좋은 것을 알게 되는구려. |

| ....예, 예쁘다, 예쁘다. 우리 정인이... |

| ****ious_426
헐 쉬운데....시동한번 꺼주고 후진주차할때 선한번 넘어가고 밖아주시면 되는... 나도 드리밀어 줍니다. 정인이 : ? |
![[R] 테오드
@Theod_WG Theod_W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01579049672704/nMi4wQs-_normal.jpg)
| ****an_WG 정안. 웃으며 볼을 톡톡 건드려 제가 보낸 선물은 마음에 드셨습니까, 당신 정인의 목이요. |

| ****wl 그래요 우린어차피 을이죠.........병인가..정인가...크흣......................이제 백조로써 응원해드립니다 ioi~ |
![[R] 테오드
@Theod_WG Theod_W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01579049672704/nMi4wQs-_normal.jpg)
| ****d_WG 정인 목 따서 보여주고.. 탐라: 잠시만요 |
![[R] 테오드
@Theod_WG Theod_W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601579049672704/nMi4wQs-_normal.jpg)
| 저는 그런 AU좋아요 황제X적국 포로된 왕자.. 달콤하게 꾀내는것도 좋고 복종시키는것도 좋아요 정인있는 왕자였으면 좋겠다.. 억지로 취하고 안고 고이고이 침실에 모셔주고.. |

| ****a_dgn 정인과 나누는 사랑은 육체간의 나눔만 있는 것이 아니지요. 서로를 탐하는 욕망과 전개는 맞물릴 때 가치있는 법이옵니다. 나중에 작품명을 알려드리겠사옵니다. |

| ****eYoungho 어찌, 하나만 물어 봄세. 간밤에 내 정인도 그러하더니, 내 그리도 공자와 헷갈리게 생겼더냐? |

| 튓터에 있는 엑솤 엑솜 계정이랑 인스타 계정도 공식계정 아닌데 공식계정인적하고 이런거 너무 싫다구 |

| ****hwantaekrps: 고전 열택환으로 열이랑 택이랑 어쩔 수 없이 정략결혼 비슷하게 했는데 알고보니 택이 정인이 환이었으면 좋겠다. 열은 그거 알고도 묵묵히 가만히 있었으면... |

| 사람은 힘이 들면 누구든 의지하려 하지요. 가족, 친우, 정인, 혹은 적이 말한 한울님 같은 이들. 지윤서 |

| ****Utowantme 우엉 i.iiii 말도 못해본 아이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엥 죄송해요 요새 정인이가 너무 예뻐서... 그만.... 으흡.... 차상무님 덕질과 탐라분들의 고난들을 보러 구경은 가고 있지롱요♥ |

| 정인이 형이 좀 어떻게 해봐요~!! |

| 0708 경오빠시
1029 정인시
챙겨주세요~❗~❕~❗~❕~❗
#정인S2굥 #경졍행쇼 |

| 알티 레알 박제감... 4인가정인 우리 이모네는 한번에 장볼때 30만원도 나가던데 ㅅ 과일도 담고 고기도 담고 애들 한창 클나이니까 간식도 담고 하는데 영수증 나오는거보면 기함함. 근데 낭비가 아니라 엄연히 제대로된 식사를 위해 필요한것만 담겨있음 |

| ****_commu_ 아 마자요 저도 그생각 했다 정인이 안아주는 걔 같다 으헤ㅔ헤헤헤헿 꼬옥꼬옥 |

| ****k_Rakraize 하앗... 이게 부모자식의 정인건가 하고 느끼시면서 얼른 더 펑펑 울어주시길... |

| 세훈이랑정인이랑행쇼!!♥ ****wi__OSH #ㅈㅌ |

| ****_0609_ifnt: 아 정인 언니 존예 넘 이쁘 워너비 |

| ****l239_B 정인이도 좋은 아침! :9 |

| 같은 기독교인들끼리는 지극히 정상정인 표현이지만, 아닌 사람들이 이런말 들으면 굉장히 이상하고 거부감든다. 전도하실려면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

| ㅈ아앙 봄지랑 주하있다 ㄴㅁ안녕ㅌ나는 정인이야 부녀횥갈래? |

| ****omAndromeda 물흐르듯 자연스럽게 이말은 정치님하고 정인님 두분이 정말 많이 닮아있는 부분인것 같아요 머... 노래 잘 듣겠습니다 |

| 잠깐! #돗자리깔기 정인씨 자리~ 잠깐! 1인용~ |

| ****s_in_Yoon 그대 정인 참수는 당분간 물 건넌 듯 하니 가서 편히 쉬게. 때가 맞으면 또 보세. |

| ****_karamatsu 처세술이 좋은 것도 한 몫할지도? 아무래도 육체정인 공격을 피하는 것보단 심리적인 공격을 피하는게 훨씬 어려우니까 말이지. 그런 부분에선 톳티가 굉장했지- |

| ****_Marbas 그리 하여야겠군. 정인 잘 챙기고 나중에 봄세.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s_in_Yoon: 그래. 너. 내 정인. 연아. 너 말이다. |

| 그래. 너. 내 정인. 연아. 너 말이다.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s_in_Yoon: 예서 일 각만 더 버티다가는 정말. 정인이고 뭐도 죄 베고 잠을 청하러 갈 수도 있겠다. |

| 예서 일 각만 더 버티다가는 정말. 정인이고 뭐도 죄 베고 잠을 청하러 갈 수도 있겠다.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ing_JWC: 저 공자더러 제 정인의 목을 치라 하기엔 너무 잔인하지 아니한가. |

| 저 공자더러 제 정인의 목을 치라 하기엔 너무 잔인하지 아니한가. |

| ****ie_ 내 아이에게? 정인이 있는 이가 한 둘이 아니라 네 말 하는 이를 헤아리기 어렵다. |

| ****oyoon 하긴 그렇긴 합니다. 정인분께 다른 도사님이 바람을 불어넣진 않을지.. 웃음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ing_JWC: 거기 공자는 정인이 칼을 금한 것으로 아네만. |

| ****oyoon 측은하지도 않으십니까.. 정인을 그리 보내신분이요.. 친정나들이인지.. 강건너인지.. 알바 없으나.. 숨참아 웃음을 넘기며 |

| 거기 공자는 정인이 칼을 금한 것으로 아네만. |

| ****on_lotus: 그리 되었다 하더라도 자네 정인일세. |

| 그리 되었다 하더라도 자네 정인일세. |

| ****ing_JWC: 저리 박하게 말을 하여도 정인이라 뒤는 쫒는구려. 무릉도원에서 백년해로 하시게나.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on_lotus: 인생은 혼자사는 법. 그러니 정인을 따라가지 말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테니. |

| 인생은 혼자사는 법. 그러니 정인을 따라가지 말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테니. |

| 저리 박하게 말을 하여도 정인이라 뒤는 쫒는구려. 무릉도원에서 백년해로 하시게나. |

| ****joyun: 가서 정인이 그리 바라던 숙과나 구해오게나 |

| 가서 정인이 그리 바라던 숙과나 구해오게나 |

| ****ochi_Roamer: 원수처럼 얄미운 정인이거나, 정인처럼 사랑스러운 원수라고 하죠.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원수처럼 얄미운 정인이거나, 정인처럼 사랑스러운 원수라고 하죠. |

| ****s_in_Yoon: 정녕 원수인지, 정인인지. 얄밉기 그지없는 것 같으니. |

| 정녕 원수인지, 정인인지. 얄밉기 그지없는 것 같으니. |

| because... - 정인 #NowPlaying |

| 가끔 생각날때마다 심장떨리게하는 정인이😭 |

| uuu - 정인 #NowPlaying |

| 저, 정인이...거, 거짓말 했다..? |

| 다올이형, 정인이형 다쳤다? |

| ****s_in_Yoon 그대가 여태껏 태우던 그 속내를 보았어야했는데. 꽤나 볼만하였거든. 내 몸, 정인의것처럼 챙기기로 하였으니 마음놓게. |

| ****s_in_Yoon 새겨듣지. 그대 또한 원하던것 얻기를 바라네. 정인 속 너무 태우지는 말고 웃음 |

| ****ochi_Roamer 정인은 그 다음이기야 하네만, 그 또한 그리 자주 모습을 보이는 이가 못 되는 터이고, 또 이른 시진에 잠을 청하는 이이니 구태여 새벽에 발걸음을 해 보일 연유가 없지. 여하튼 셋을 가장 자주 본다 정정해야 마땅하겠구려.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ing_JWC 허어? 무슨 소리야. 넌 네 정인이 있는 곳을 가장 잘 살펴야지. 음... 물론 내쪽은 어느 정도 의심하고 있긴 했지만. 꽤 시간 지난 말들까지 잘 발견하길래. |

| 별박스 뒤져보다가 간만에 철창로그들 보는데 ㄴ ㅓㅁ나 웃ㄱ;다ㅌ 트로피가 사냥에서 멧돼지 고기를 얻은게 화룡점정인듯 |

| ****joyun 정인은 없지만요. 그 분 등만을 바라보며 짝사랑 중이예요. |

| ****Sum 나 또한 그리여기네. 그대도 정인이 있는가 |

| ****joyun 정인께서 걱정하시진 않을런지요. ...동이 트고... |

| ****ng26_c ㅁㅈㅁㅈ 정인한테 ㅈㄴ 아까움 나랑 사겨야지 왜 그 쓰레기랑 |

| ****99kr 헥헥 아무리 생각해도 정인한테 아까운 년임 옆자리는 내것이어야 햇어 |

| ****me_Choin 재미있다는 듯 웃음을 참고 네 정인은 활기가 넘치는 아이 같더구나. 다관을 살짝 들어 네 잔을 조금 더 채우며 ...행복해야 해. |

| ****me_Choin 넌 내게 말을 너무 아끼는구나, 네 양 뺨을 감싸곤 마주보고 내 이제야 보았다. 네 정인. 왜 말을 않은 것이야? |

| 제 마음 속 정인입니다 ^^
#눈치보지말고_자랑을_해보자 |

| ****mantes_B612 끝까지 따분하게 굴지. 허면 어디 한 번 쏟아봐. 그대 멋대로, 원하는만큼 풀어보라고. 몸 좀 섞고 말 좀 얽었다고 정인 줄로 아는 꼴 보기도 지긋지긋하니까. 구차한 옛 이야기 어디까지 쏟아내어야 속이 시원할까, 그대? |

| ****joyun 저 정인 비슷한 분은 있는데?? 내 마음 속의 "정인"이랄까... 쿡. 외롭진 않습니다만 커플은 싫단 말예욧!! |

| ****D 정인이 없다니 그것참 아쉬운일이겠어. 좋은 짝을 찾아보게나 |
![[E. 송지원] 전우치, 나그네.
@J_Woochi_Roamer J_Woochi_Roamer](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1345838096385/FI9Bpsis_normal.jpg)
| ****joyun 지극한 정인 사랑. |

| ****us_Fxxx 괜히 걱정시키는것도 싫을 것같고. ..게다가 일 때문에 정인이 일에 휘말리게 되는것도 생각하기 싫다. |

| ****nsae 마자여 그때쯤 같이 그 상황 봐요 헤헤 트리에 사진 정이닝 사진 하나만 걸려 있고 막... 아니다 그건 나중에 말할래요 😁 괜차나여 내일 아침에 보면 되어요!! 언능 코 주무세요 정인이 재우고 잘 생각이여또요 잘자요!!! 😴 |

| ****_dgn 사에즈키 유리라고 하옵니다. 아씨. 꼭 정인에게 안기는 것이 아니라도 한 사람의 품 안은 무척 따뜻한 것이지요. 포옹 정도라면 언제든지 대접해드릴 수 있사옵니다. 손을 떼고 물러섰다. |

| ****st_HR_ 본래 자주 끼니를 챙기지는 않네만, 요사이엔 정인을 의식하여 조금이나마 들려던 참일세. 한 끼 정도나마 입에 대는 편이 나을 성 싶으니. |

| ****joyun 그렇다면야 다행스런 일인 게지. 바쁠 터이니 차를 달라 하기엔 우스운 일이로고…… 그대의 정인은 여즉 바쁜 차인 겐가? |

| 내 옆에 정인이 있다면. ...기쁘겠지만 불안할 것이다, 차라리 혼자있는게 낫겠다, 라는 결론을 냈어. |

| ****809_ 류수정인 것도, 옥신이란 이름 그대론 것도 |

| ****tick_love 와정인 지금 꿈나라에서 헤맬 시간이야... |

| ****d_PICH ****__PICH 이런, 그대의 정인의 질투를 보고 싶어 날 이용하는 것이오? |

| ****_g_ 배가 고픈건지 기저귀가 문제인건지 잠투정인건지 파악했으면 그나저나 이거 이미 커플링이 아니라 아빠와 아들인데욬 고통 |

| 아 정인 언니 존예 넘 이쁘 워너비 |

| 다음에는 좀 더 리얼하게 정인 모창을 연구해서 시도해봐야겠다. 한번 성공했더니 자꾸 생각나네,, |

| 두 시인가. 무례한 자들은 이 시간에 정인을 찾는다 하던데. |

| ****m 멘탈 갈리는거 겨우 참는게 제 피부로 와닿는 기분이구여 연기 넘 잘하십니다... 정인ㅈ1땜시 보기 시작했는데.... 넘 재밌어요.. |

| ****nsae 앙 진짜 귀여워요 😭 😭 😂 😂 품은 절대 양보 못하느넉 진짜 좋아요 소유욕 독점욕 진짜 좋아해요 ~ 이거 진짜 정인이 삐죽표정 아 좋아 또자연서보다 훨씬 귀엽.. 앙 조아여 네살? 왜냐면 막냉이들두 이써야니까? |

| ****DE_KYUNG ㅣ미쳤다 !!! 정인언니다 |

| ****jdikon ****2HWAN 야 나 근데 뭐입지 예나야 너 뭐입냐 희정인 무슨 미키마우스 옷입는데 힛 |

| ****504 연모하는 정인 <<<< 이거 나인것가타 기대 |

| ****en_2 연모하는 정인이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

| ****aek 그 일꾼의 정인 데려간 못된 귀족이고 싶고요 둘이 갈라서 애절한 거 넘나 보구 싶네여 낄낄 미침 |

| ****luv 정인 따로 둔 집 일꾼 억지로 집에 들어앉친 귀족 된 느낌이 아주 도키도키합니다 킬킬.. 도름 |

| 아홉번째 음악추천
이적- before sunrise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예요!
정인 목소리랑 이적 목소리가 진짜 잘 어울려요. |

| ****on_loveu_ 그래. 그대도 어여쁜 정인이 생기거든 그에게 청하게 |

| ****un_KD 그럼 그대 정인에게 그것 꼭 전해보고 내게 무어라했는지 전해주게. 웃음 |

| ****nsae 억 그거 너무 보고싶어요 2세썰도 2세썰이고 연서랑 투닥거리는 정인이 미친거 같아요 넘 예쁘.. 그래도 맨날 정인이가 이길거예요 연서는 또자 품에 안기면 되니까 연서오빠 😊 💕 나이 차이 몇살이 좋을까요!! |

| ****_commu_ 헐 회사진짜 분조장 네네 내일 풀어요... 우에엥 먼저 자러 들어가볼게요 저 진짜 정인이 사랑함 정인이 2만트 진짜 감격이에요 정인이도 포페님도 사랑해 좋은밤 좋은꿈 포나!!🙏🙌💓💕💞💖💓💕💞💖 |

| 내안의 사찬 클래식 페어 김안정인듯 |

| 정인이 진짜 좋아해 |

| 아 사랑해 정인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