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그널 재밌다. 근데 이제훈 연기는 아, 그게 뭐지? 뭘까? 왜 저렇게 뻐그덕뻐그덕하지? 무슨 연기지? 얼굴은 왜그렇게 과하게 씰룩이지? 그런데 또 카메라는 왜그리 클로즈업을 좋아하지? 남주 대사가 길어지거나 감정이 격해지면 집중도도 떨어진다. |

| ****gi 최근 몇년사이 티비엔 드라마도 재밌는 거 많이 나오고! 새로 시작한 시그널도 재밌더라구요..🙊 |

| 나처럼 두부멘탈에 끈기 제로인 사람은 영화는 영화관 가서. 드라마는 본방으로 봐야한다.. 시그널 보다가 5번도 넘게 멈춘.. 무서워서 재한형사 불쌍해서 멋있어서 웃겨서.. 등등 |

| ****3469 본방사순못하고아직3회못봤어요탐라에서 하두시그널시그널거리길래 뭐지하고 보다가 인생드라마 찾은기분 |

| 시그널 답답하지만 존잼이다 헣헣이러면서 보고있었는데 아빠가 드라마가 왜이렇게 어려워!!이러면서 속상해하더니 끝나자마자 정법을 트셨다.. |

| 이제훈, 조진웅, & 김혜수 totally ruined that principle this semester. #시그널 #머리에서떠나질않아 |

|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 두 개는 시그널이랑 한 번 더 해피엔딩 |

| 시그널 존잼실트얔 여러분 시그널보세요 응팔 후속작이라서 그런가 넘나 재밌음... 요즘 tvn말고 볼게 없는듯....ㄱㄹ
#치인트 #시그널 #꽃보다청춘 |

| 요즘 드라마에 꽂힘
첨에 1988보다 끝나고나니까 미생다시보고 시그널봄..
시그널 꿀잼 방금 3화 본방 챙겨봤당 |

| 역시 시그널은 존잼인가요..
#이제훈 #김혜수 #조진웅 #시그널 |

| 김은희 작가님 시그널 마지막화 대본 오늘 탈고하셨대 드라마 작가 지망생들이 엄청 존경할 것 같아 쪽대본도 아니니까 드라마 스토리 꼬이고 겹치는 거 걱정할 일은 없게따 행복햄 시그널 최고 |

| 시그널 게 평범 그냥인 드라마 인데 졸라 제밋어서 질문 이다 왜 좋지 |
![[트정중!메인트윗확인]❄에리양지ᵛ❄
@XiuHaemjji XiuHaemjj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73430643552256/p84RcQva_normal.jpg)
| 자 이제 이거 먹으면서 밀린 드라마를 봐야지😃
오늘 시그널도 못봤어😂😂 |

| ****rama: 너는 내 취~향저격~ ^.
다음 중 그대의 취저 잘생김은?
★tvN #시그널 매주 금 , 토 저녁 8시 30분 방송★
#tvN #금토드라마 #김혜수 #이제훈 #조진웅 #장현성 #본방사수 #취저선택 t.co… |

| 응답 때문에 드라마 두시간 보는거에 익숙해져서 그런가....시그널 너무 짧게 느껴짐 ㅅ |

| 시그널 완전 내 취향 드라마네 |

| ****t00glow 시그널 존잼이예요 분명 드라마인데 영화보는기분!!! |

| ****delta: 아아 시그널 진짜 이거 수사드라마중에서 인생드라마 될거같은데 다들 시그널 보세요 시그널보시고 수사물 연성 이렇게 재미있을줄 몰랐는데 개존잼 |

| ****203 호에에에에에에에 드라마 시그널 보셈 존잼 |

| 내 추측 과거 범인은 버스기사 아들 & 현재의 범인은 버스기사 과 실트의 예상이 일치하는 것 보니, 아닌가 보다....! #시그널 |

| 시그널 완전 재밌잖아.
이렇게 몰입도 높게 만든 드라마 오랜만이네.
범인 너 대체 누구냐.
2화 못봤는데 1화보고 3화 봐도 재밌네. |

| 님들 시그널 존잼이에요 얼마나 재밌냐면 버스기사 아들이라는 극중 나오지도 않은 용의자를 시청자들이 만들정도에요!!!!존잼이야!!!나 드라마 진짜 잘 안보는데 그런 제가 재밌다고 트윗까지 올릴정도면 존잼인거야작가가 하드캐리 |

| 시그널 진짜 존잼.. 올해들어 치인트 다음으로 꾸준히 챙겨보는 드라마 |

| ****en0614 나 지금 월화수목금토 보는 드라마때문에 쉴틈이 없어용 육룡이 리멤버 시그널 하면 일주일 끝나뮤 |

| 아빠가 시그널 보고나서 작가가 누군지 얼굴 한 번 보고싶다고 했다 드라마 보면서 작가 이런 얘기 한 번도 한 적 없고 그런 거 신경쓰는 사람이 아닌데 |

| ****for_krystal 싸인 후로 이런 장르 드라마 한 번도 안 봤는데 진짜 시그널 역대급이에요 . 첫 화부터 인생 드라마 등극 |

| ****uk_0112 시그널 보렴!! 존잼인것!! 나도 사실 드라마 완전 안보는데 이건 레알 존잼ㅁ |

| 시그널 아까 보고왔는데 미친ㄴ진짜 쩐다;;;;나로선 오랜만에,,드라마에 빠짐,,,bbbbb |

| ****_525 우리집 왜 티비엔 안나와아...... 시그널같은 드라마는 스포당하면 노잼이라고 |

| 아무튼 #시그널 존잼드라마 ^-^! |

| ****_WH 맞아요 저 원래 드라마 잘 안 보는데 시그널 봐요 잼잼! |

| 시그널 작가가 싸인이랑 유령 작가면 믿고 봐도 됨 내가 드라마 같은 거 잘 질려해서 끝까지 못 보는 경우가 많고 보더라도 결말이 마음에 드는 드라마가 진짜 몇 없는데 싸인이랑 유령은 대작이였지 유령은 진짜로 내 인생 드라마...대사도 다 기억해 |

| 드라마 시그널 대박!! 진짜 재밌다. ㄷㄷㄷ |

| ****ohagi 헉 저 시그널 잠깐 봣는데 재밋더라구요 저도 이런 드라마 짱조아욤 |

| 시그널같은 드라마 넘 좋음 싸인도 엄청 좋아했었다.. |

| 오늘도 시그널 드라마는 개쩌럿다 엄마랑 그래서 원경씨는! 이러고 울부짖음 |

| TVN #시그널 드라마 너무 재밌다~~~ 원래 이런류의 드라마를 안즐겼는데... 이 드라마는 그냥 빠져들었다~~~ ^^ |

| 마지막으로 알릴게요 티비엔에서 금,토 8:30에 하는 시그널이란 드라마 꼭 보세요 세상사람들 이 드라마 작가님이 김은희 작가님이시랍니다 드라마 싸인, 유령 쓰신 분,,, 그 분,,, |

| ****ixxio 저도 지금 시그널 끝나서 합작할려고 프로그램 열고 있어요 내일 볼 생각하니 너무 신납니다 이런 드라마 너무 좋아요 |

| ****gxx9449 준규야 혹시 드라마 '시그널' 봐? 안봤다면 보는거 추천할게! 집와서 가족끼리 봤는데 요근래 본 드라마들 중에 진짜 대박이야. 싸인의 김은희작가님 작품인데 몰입도 대박이고 영화같아! 단점은 혼자보기엔 좀 무서워..그래도 추천👍🏻 |

| 시그널 보면 시간 금방간다 진짜 드라마 추천합니다 미친듯 재밌음 |

| 사실 응팔 이후로 그 마저도 뒤에는 안봄 한국 드라마는 당분간 안보겠지 했는데.. 치인트랑 시그널을 챙겨본다. tvn 의 노예.. |

| 그냥 진짜 너무 행복해 드라마 내용은 심장 쫄려죽겠는데 그냥 시그널 보고 있는 시간이 넘 행복해..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우주존엄 드라마.. |

| ****yrin03 존잼이야 지쨔😭😭 요즘 드라마 진짜 안봤는데 시그널 쩨고야....😭 |

| 으아... 시그널
나인 셜록 이후 내 인생드라마 쵝오 😍😍
나인과 비슷한 느낌 넘 많이 나지만...너무 조음 |

| ****n_bh56 시그널 왼전 장난아냐 진짜 꼭 봐 약간 인생드라마 될 삘 |
![[안단테/틱3] 봉봉
@_bongbong9000 _bongbong90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82138606096384/Zr2zh2-G_normal.jpg)
| 한편도 보지 않았으나 나는 시그널이란 드라마의 노예가 될 것이다. |

| ****llol 진짜 잼써나 웜래 저런 류의 드라마 좋아하는데 진짜 시그널은 배우들 연기력부터 👍 |
![[안단테/틱3] 봉봉
@_bongbong9000 _bongbong900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82138606096384/Zr2zh2-G_normal.jpg)
| 그러고보니 회사에서 나보고 시그널이란 드라마를 봐야한다 봐라 짱이다 하는데 나는 도도한 덕후라 크킄..남이 보라고 하는 건 보지않겠어..킄크..하고 집에왔음. 근데 트이타에서 김혜수님이 경찰로 나오는 걸 알게댐...이 순간부터 난 시그널 애청자 |

| ****or_0907 징짜 싸인이 내 인생 드라마였는디 제 2의 인생드라마 시그널,,, 갓은희님께서 할렐루야 |

| 헐 시그널 작가님 유령 작가님?;유령 내 인생 드라마인디 |

| 드라마 잘안보는데 시그널 꼭 챙겨본다 존잼 |

| ****k_8m8 어후 마자 더폰도 엄청 재미있었는데 시그널 색다르고 진짜 최고.. 퀄리티가 어후.. 대박이야. ..으어 매주 기다리기 힘든데 다행하게도 평일드라마 본다고 진정된다 킄.. |

| #시그널 #이제훈 말투개성있잖아. 연기 못한다는 사람들은 대체 뭐지..?;;잣대가 참 웃기지.. |

| ****990302 시그널 드라마야? 티비를 안보고살앗더니 1도모름... |

| ****able_h 저는 혜수 님에 대해 별 생각 없었으나... 시그널은 혜수 님 입덕 장려 드라마애요... 너무 머시써...... 나인은 내용을 몰라서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 시그널 정말 재미이써요 ㅁ |

| 시그널 존잼!!!!!!!!!!!! 아씨 너무 일찍 봤어.. 마지막회차쯤에 드라마를 접하고 몰아서 봐야하는데.. 다음회 기다리는거 고역 |

| ****k_8m8 마자 약간 과거랑 미래 이런거 영화로 더폰 있었는데 으어어ㅓ 첨에 비슷한 소재일줄 알았는데 진2ㅏ 머ㅓ랄까 시그널 드라마아니고 영화같고..막.. |

| 지금까지 내가 좋아한드라마가 나쁜녀석들 실종느와르m 라이어게임..인데 시그널추가될것같다 |

| 원우 시그널같은 추리드라마 나오면 쥬글지도몰라 |

| 시그널 재미따
저런류의드라마는내취향인듯
나인도 그러쿠 |

| 티비엔 드라마 미쳤어
응팔에 치인트에 시그널까짘
진짜 핵꿀재뮤 |

| ****yook6 진심 시그널.. 예상치못한 드라마야..티비엔.. |

| 내가 짱이라고 말하는 드라마는 다 수사있는거네 ㅅ,,, 싸인 비밀 시그널 다 존잼 |

| #시그널 내일이 넘 기대된다-!! |

| 시그널 간만에 심장 쫄깃해지는 드라마😨
대박 대박 우리 경수도 저런 드라마 한편 찍어주소!!! |

| ****sooni6 근데 장기미제팀이 같이 무전을 들을 순 없는건가? 하으아 시그널 앞으로가 기대되는게 너무 많아 부디 스토리 탄탄하고 덕쿠심 자극하는 명품드라마로 만들어주세요. 계속 재밌게 해주세요 |

| 시그널 존잼 인생드라마 될듯 |

| tvn시그널 일일 드라마로 만들어줘. |

| 하ㅏ...시그널..입에서 욕나올만큼 재밌는 드라마는 너무 오랜만..... |

| tvN 드라마 #시그널 프로파일러 #박해영 이제훈 분 .
"되돌려 놓을 겁니다. 아직, 기회만 있다면.."
****dyA_collect ****abot_list |

| #시그널 버스기사 아들인가보다... |

| 시그널 제 인생 드라마 하려고 태어나셔쬬? |

| 시그널 진짜 내 인생드라마.. |

| #시그널 범인 예측.
버스기사의 아들 또는 동생...
제발 입체적인 캐릭터 좀 보여주셈.
무슨 80년대 만화를 보는 것 같구만...
보고 주저리하는 나도 희한한 놈이군. 푸헐~ |

| ****_WH: 진짜 시그널같은 범죄드라마 너무 좋아.... |

| 시그널 인생드라마.... tvn 최고..... |

| 진심 드라마 시그널 보기 잘했다 금토가 기대되자나..수발 |

| 와 님들 시그널 꼭보세요 드라마라면 다 막장이라고생각하고 단한번도 어떤드라마도 완주해본적없는 저라는사람이 시그널은 3회만에 개반함 진짜 스토리짱짱탄탄해여 미친이거누가만들었어 절받아야됔ㄱ 심장 쫄렸다가 풀렸다가 장난아님 |

| 이 드라마 보다가 호흡곤란 오겠다.
이 드라마 숨을 들이마시면 내쉴 타이밍을 못 찾겠다. #시그널 |

| 시그널 작가 누구야. 소름돋아 진짜 근래봤던 국내 수사드라마중에 제일재밌어 몰입도 개쩔어;;;;;;;; |

| 두근거린다! 떨려!
정말 터질 것 같아!!
#시그널 |

| ****_light_0525 아 진짜 시그널 진짜 잘만든듯 인생드라마 될 삘이야,, |

| 진짜 시그널같은 범죄드라마 너무 좋아.... |

| 무전기가 두개 #시그널 |

| 시그널 미쳤네 미쳤어 인생 드라마 등극 직전이야 |

| ****G1014 시그널개쨩이에요..간만에 잘만든것같아보이는 수사드라마.. 눈물 |

| 와시그널 진짜 인생드라마 될듯꿀잼 핵꿀잼 |

| 오.... 요즘 시작한 드라마 시그널 겁네 재밌네.. |

| 이거 한 시간 맞냐?? 너무 일찍 끝나. #시그널 |

| 아 진짜 김은희 작가님 사랑합니다싸인 유렁 쓰리데이즈 시그널까지진짜 최고의 드라마들 |

| 와 벌써 끝이고 #시그널 |

| 아 내일 어떻게 기다려 시그널 존재ㅁ... 드라마 제대로 보는 건 오랜만에 본다 지짜... |

| 시그널 왜 드라마인거죠? |

| 버스기사가 아들이 있나? #시그널 |

| 버스 기사 아들이 범인인가 #시그널 |
![[커미션열었다]반휘제구
@googoo_gaga_ googoo_gag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01131890294784/5yYQ4Gz__normal.png)
| 님들 티비엔드라마 시그널보세요 싸인이후로 역대급졸라재밌는범죄추리물임 |

| ****spoir 시그널 재밌어? 난 요즘 치즈인더트랩 재밌게 보고 있다는 요즘엔 케이블 드라마가 더 볼만해 내용도 구성도^^ |

| ****lswldus5385 드라마봣.... 나는 지금 시그널보구있담... 역시 tvn은 믿고보는 드라마!! |
![[靜]유세이/ユセイ
@everyday1005 everyday10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10501936091138/LyewMMDL_normal.jpg)
| 시그널..하아
드라마 진짜 꽃남 이후로 처음보는데 아 존잼 |

| 시그널은...역시...내 인생드라마... |

| 마감 중 #시그널 틀어놨다 꺼버림. 오늘도 혼자 연극 중인 #이제훈 대사만 나오면 몰입 불가. |

| #시그널 #존잼 엄마아빠까지 푹 빠졌어 영업성공 |

| 진짜진짜진짜진심시그널작가진짜진짜 와;;;;;; 천재이신가 ㅈ이렇게재밋는드라마 몇년만이야... 아니처음인가 와진심.... 소름돋아 |

| ****rama: 짧지만 강렬했던 등장!
♡우리 꽃돌이 의경이를 소개함니당~^.^♡
★#tvN #시그널 매주 금 , 토 저녁 8시 30분 방송★
#금토드라마 #본방사수 #의경 #꽃돌이 #훈남 #김민규 |

| 왘 시그널개재밋어!!!!!! 오랜만에 집중하고보는 드라마 |

| 만약에
아직 우리 주변에 있다면요..
#장기미제사건
#시그널 |

| 시그널 완전 고구마 드라마ㄱ답답이 |

| 하 진짜 시그널저거는 진짜 드라마가아니야....영화야........... |

| 조진웅 연기는 좋은데 이재훈 연기가 좀. 연사 같달까. #시그널 |

| #시그널 보면서 느낀 점은 그 때의 경찰이 얼마나 무능한가 였다 |

| ****Lrmilkluv 아, 시그널 맞나요? 당연히 기억하죠. 가끔 헷갈릴 때도 있지만요. 좋아하는 드라마가 있으면 그런 느낌이죠. 지금 방송하나요? |

| 다 시그널 보나봐,, 난 이따가 보거나 내일 봐야지,, 진짜 해외수니 드라마도 못봐 에라 진짜 |

| 범죄 수사 드라마 다 챙겨봐야겠다.. 시그널이랑 리멤버 |

| ****190 헉 시그널 넘나영화같은드라마..스릴이짱!!!! |

| ****nHuns412 시그널이오...갠적으류 치인투 드라마 진따ㅏ별로예여... 웹툰보다 보니까 진짜ㅏ 별롴라섴시그널이 더 잼써오.. |

| 탐라의 시그널이 펭귄님 시그널이 아니라 드라마 시그널인거죠 ㅁ 다음편 떴나해서............ |

| 오늘도 시그널 좈 잼; 이맛에 티비엔 드라마보지 |

| 시그널 올만에 내취향 드라마 발견😍 신퀴 이후로 이런 류의 드라마 보기 힘들었는데 넘 잼나다 경수도 이런 스탈 드라마 나옴 좋겠다 진짜💕 |

| 이제훈 말 졸라 많아..... 아우 #시그널 |
![[막콘4구역] 창가소녀쥰
@bstjohn0711 bstjohn0711](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84193482977280/jCmkxx8X_normal.png)
| ****do_boo 나지금 학원갔다와서 보는중 덜덜 내가딱좋아하는 추리드라마 추리소설은 책읽는거 싫어해서 안보는데 시그널 존좋 |

| 시그널 진짜 재밌는거 같음 드라마인데 영화같음 현재 과거 교차편집할때 색감 바뀌는것도 좋음 아날로그랑 디지털 느낌나고 과거일때 그린색 나면서 레드색감 빠진 그 느낌 넘나 좋은거 현재는 블루색감 그 색감 좋음 내취향 블루 |

| tvN <시그널> 과거 회상때 화면 비율 달라지는데, 너무 갑갑해서 싫어요... #시그널 |

| 시청 연령 15 숫자의 1이 자꾸 사라지려는듯 살아있다. 이 디테일. #시그널 |

| 시그널이 후아유 이후로 처음 보는 드라마임 .. ^ ^ |

| 시그널에서 닥터후 우는천사편 같은 쫙쫙 맞는 시간설계 매 화 봤으면 좋겠다. 그럼 내 최애 드라마 이것 |

| 역시 이 미친 몰입. #시그널 |

| ****akloss77: 아~ 저 큰 덩치에서 귀여움이 뚝뚝 흐르는구나.
#시그널 #이재한 #조진웅 |

| ㅁ방금 배터리 바꾸러 거실갓는데 가족들이 무슨 드라마 보고잇엇음 시그널
|

| 아~ 저 큰 덩치에서 귀여움이 뚝뚝 흐르는구나.
#시그널 #이재한 #조진웅 |

| 시그널이란 드라마 재밌당 |

| 진웅배우님. 귀여워. 귀여워. #시그널 #이재한 #조진웅 |

| ****b2uty 드라마 보는 중이예요 크크 시그널 재미따♡ |

| ****b2uty 오빠시그널드라마봐요?진짜짱재밌어요 |

| 시그널은 그냥 이제훈 캐릭이 이끌어가는 원톱 드라마구만 |

| 시그널은 영드에 나오는 타임슬립풍 드라마라고 해야 되나... |

| ****b2uty 오빠 tvn에 시그널이라는 드라마하는데 보세요 추리드라마인데 흥미진진 👍 !! |

| ****einbeast 시그널재미쪄? 난 요즘 드라마를 안봐서.. |

| 유수 핸드시그널, 찬백 시그널, 드라마 시그널.. |

| ****ve ㄴㄴ 나 요즘 드라마는 치인트만 본당 범죄 수사 추리물 별로 안 좋아해서... 닌 시그널 봄? |

| 외할머니할아버지는 거실에서 드라마 세편 연달아 보시고 이모랑 쌍둥이동생은 안방에서 시그널보고 나는 침대방에서 덕질을 한다 아까 쌍둥이동생 실명을 밝혀버렸다.. 헣 |

| ****ll 시그널 꼭 봐야하는 드라마👍👍 |

| #시그널 보는중.
앗 #김기천 배우님 잠깐 등장!? ; |

| 원래 드라마 진짜 안 보는데 시그널이랑 치인트는 넘 재미써 |

| 시그널 보세요 최고의 드라마 |

| #시그널 재미있다~~~ |

| 드라마 챙겨보기 귀찮아서 아예 시작 안하려고 하는뎀 시그널 재미따 |
![♡타카♡[마깐]
@makan_0603 makan_060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994578494853120/AfACDafq_normal.png)
| ㅈ집에가소 빨리 시그널바야헤...요망한드라마같으니라구 |

| 언니 저 드라마 시그널 좀 보고 있을게여! 그그그 저거 그거 던전갈때 멘션주세여!
****__Aie |

| 유영철이 조사중에 저렇게 거품을 물었다던데..연기였다지만 참 알수없음 #시그널 |

| 시그널 인생 드라마 각이다 오 세상에 작가님이랑 결혼하고싶다 |

| 시그널 재미있당... 2화끝에 조금봤는데....
오늘 새벽은 드라마 파티.... |

| #시그널 작가가 "나인" 작가인가? |

| 시그널 타임리프 드라마에요?ㅍㅅㅍ! |

| 2. 폴바셋 아이스크림 세젤맛이양. 이건 어디든 비슷하게 맛있겠죠...? 저는 저거 색깔다른거 맛나데요 시그널? 시즈널? 시그널은 드라마였던거 같은데.... |

| 끝까지 잘 주워 담자 #시그널 |

| #시그널 본방 사수!!! |

| 시그널 봐야되는데 짜증나 저 드럽게 재미없는 드라마 좀 그만봤으면 |

| 시그널 마치 드라마 나인같다. 향 피우는일 대신 무선치면 과거가바뀜. |

| 시그널 =재미있는 드라마 은 경건하게 봐야한다며 소파위에서 무릎을 꿇고 보시겠다는 우리 엄마 |

| 오늘도 이제훈은 투머치한 연기를 선보이시고. 그래도 귀엽다. #시그널 |

| 시그널이 얼마나 대단하냐면요. 드라마 안보는 제 동생이.. 본다고 난리 치는 드라맙니다. 지금도 앉아 있음그러니까 님들도 보세여쿠 |

| #시그널 #본방사수 중!!!!! |

| 여러분 시그널 보세요 저 슷두오라버니들 나오는 드라마 아니면 절대 안보는 전형적인 아이돌수닌데 시그널이 최초예요 진심 저 별그대 해품달도 안본앱니다 두번보세요 세번보세요존재뮤 |

| 꺅 시그널 본다 6일을 기다림
설렌다 설레 빨리 해라^___^
#시그널 #이제훈 |

| ****ll 지금 시그널 2회까지 다보고 3화 대기타는중 내 인생드라마될삘 |

| 내가 보는 드라마
월 : 무림학교 치즈인더트랩
화 : 무림학교 치즈인더트랩
수 : 한번더해피엔딩 리멤버아들의전쟁
목 : 한번더해피엔딩 리멤버아들의전쟁
금 : 마담앙트앙 시그널
토 : 마담앙트앙 시그널 |

| #시그널 한다! 소리질러어~ |

| ****phic_beast 요즘 시그널이또 대박드라마라며? |

| 아 개재밌어;;;; 제 인생을 망칠 드라마가 나왔ㅅ슴니다 모두 시그널보세요 |

| 아아 시그널 진짜 이거 수사드라마중에서 인생드라마 될거같은데 다들 시그널 보세요 시그널보시고 수사물 연성 이렇게 재미있을줄 몰랐는데 개존잼 |

| ****ou1019 시그널 넘나 재밌는것 드라마 스케쥴이 일요일 빼고 꽉 차 있어서 행복한것 |

| 이제 2화까지 방영했고
오늘로 3회차인 드라마를 해주기 전에
1-2회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시그널 엄청 예쁨받는 모양.. |

| 폰 바꾸면서 요금제 데이터 무제한으로 바꾸고 맘 놓고 썼더니 30기가ㄷㄷㄷ
이게 다 응팔이랑 꽃청춘 본다고 B티비 돌려서 그래
오늘도 엄마 다른 드라마 본다고 난 폰으로 봐야함;;;
지난주 마지막이 뭐였는지 다시 보고 시그널 3화 본방 기다려야지 |

| ****nonestar
별아 내가수 목소리들을생각하니까
또 가슴찡해진다
열나 듣게생겼다
직접부르는 라이브 듣고싶어
한동안 별이앓이 하게 생겼쓰다
#드라마 #리멤버
#한별 #OST #comingsoon |

| 그러게 남의 눈물나게 하면 니눈물에 피눈물나는법이야 강희정 이제와 눈물흘려 불쌍한척 코스프레하면 뭐하니 #드라마 |

| 장진국이랑 장진국엄마가 가장 불쌍해 저런년때메 한가정 풍비박산될뻔했지만 결국 당하라는법없네 진짜 피해자인 강희정이 꼴좋게 죽을병걸려 제대로 당했구나 아휴 쌤통이다 #드라마 |

| 티볜 에서 하는 시그널 봤는데 형사드라마에 ㄱ ㅖㅅ 배우님나와서 핵 동공지진함..헉..이건꼭봐야해 ;;;;;;;;; |

| 요즘 드라마에빠짐월,화무림학교 오글거리는데 잼있어욬 현우땜에 보는존잘 수,목 한번더 해피엔딩 진짜 졸잼이에요!!꺄아아ㅏ 장나라도 예쁘고 의사가 어쩔때는 존잘로보이는 매력이 금,토는 시그널 진짜 스릴넘치고 이렇게 집중되는 드라마 처음 |

| ****Lrmilkluv 그렇다면 대화 나눌까요? 제가 오늘은 많이 늦은 탓도 있지만요. 저번에 시그널…이었아 그 드라마인가요? 제목은 가물가물하지만 기억납니다. |

| 힝시그널봐야되는데 엄마드라마본대..마지막회라고.ㅣ...😂😂😂😂 |

| 오늘 시그널이 한다! 표정과 대사 치는 게 따로 노는 남주 연기가 거슬리지만 재밌는 드라마. 마담 앙트완은 시그널이 아니었어도 시청률이 나왔을 것 같진 않다. +예슬이는 화보에서만 보는 걸로. 남. 여주 클로즈업이 남발되는데 부담스럽다. |

| 오늘은 시그널 하는날! 본방사수.. #시그널 |

| ****izi 오빠 요즘 tvN에서 시그널이라는 드라마하는데 진짜 재밌어요 😢 진짜루 드라마 스토리도 재밌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임여 오빠도 시간이 있다면 함 봤으면 좋겠ㅅ서여 오늘 8시 30분에 본방하는데 ㅅㅣ간잉으면 보ㅏ여 ~* |

| 우왕~시그널재밌네~드라마안보는난데~;;;요거요거~!!!역시혜수언닝~♡ |

| 딥빡친 혜수언니의 빨간 눈. 쩐다. #시그널 |

| 현대 과학이 피해자에게 준 선물이지. #시그널 |

| 시그널 OST 되게 가족드라마 같다. |

| 김혜수언니 존멋. #시그널 |

| 녀러분 시그널 회차마다 메인이 되는 사건이 다릅니까???? 드라마 전회를 관통하는 주요 스토리는 무엇입니까???? |
![[세이세레 105일] 키안
@Kian_twt Kian_tw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50630098128897/o7M8vC70_normal.png)
| 맞아 시그널 그거 tvN드라마 존잼 |

| ****sfjqm 시그널 보시는 분들 많던데 엄청 재밌나봐여 전 김혜수 나온다는 거밖에 몰라서; 티비엔 드라마에 김혜수 나온다고 해서 깜짝 놀라써요좋은 드라마 많이 만들더니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든 배우가 출연을 |

| ****can: 시그널팀에 커피차 쏜 균배우♡ #이선균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시그널 #소중한여인 |

| 시그널팀에 커피차 쏜 균배우♡ #이선균 #김혜수 #조진웅 #이제훈 #시그널 #소중한여인 |

| 시그널 인생드라마 각이다 갓김은희 작가..싸인부터 내 인생드라마 창조하심 |

| 2016-01-31 기자 회견장 점검
중한 프로그램 공동 제작 발표회
3일후 집에 간다
#베이징 #출장중 #18일 #행사장 #점검 #한국의 #K-POP
#영화 #드라마 #예능 #중한 #합작 #프로그램 #제… |

| 드라마는 시그널까지만 봐야ㅈㅣ... 노답 |

| 종인이 카페 사장아님? 아무리봐도 ceo같은데 취준생은 강아지 아침먹이고 잠들어서 오후에 일어나서 밥먹고 드라마 몰아보다가 시그널 3회 기다리는사람을 취준생이라고 한다구 |

| ****its_me: 참치 드라마 할 거면 티비엔에서 해... 시그널같은 거.... |

| ****ns0412 애들은 다 사랑스러우니까 아 이제 드라마에 대한 얘기도 할 수 있는 게 넘 좋지~!! 내일 시그널 3화를 많이 기대된다 |

| ****ns0412 내가 처음부터 세훈이도 많이 좋아하거든? 그래서 우리가 애들에 대해 얘기할 때 더 재밌다 내 1등과 3등이니까 넌 2등은 큥이 맞지? 3등은?
지금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가 시그널 |

| ****ism_story 내가 보는 드라마가 치인트, 리멤버, 무림학교, 내 딸 금사월, 시그널 밖에 안보는뎅 |

| ****f923 응팔처럼 남주가지고 그러는거 완전 싫어해서 시그널도 몇개월만에 보는 드라마다 |

| ****ei: 여러분 오늘이 뭐 하는 날이게요? #시그널 3화 방송일입니다... 1,2화는 맛보기였을 뿐이야... |

| 여러분 오늘이 뭐 하는 날이게요? #시그널 3화 방송일입니다... 1,2화는 맛보기였을 뿐이야... |

| ****K2D 시그널 드라마 엔딩 나고 나서 2기 열 것도 같고... 죤 좌언제 윤님이랑 커뮤 한번 같이 뛰고 시포요... |

| ****tns 아? 정말? 시그널을 안봤어... 근데 그런류의 드라마중에 꼭 연애가 들어가는게 있더라고. 그것도 지상파는 더 심해. 그래서 잘 안보게 되더라. 어... 그러시겠지? 나는 전혀 아닌데 말이야 |

| 보려고는하는데 자꾸 까먹는 드라마 -육룡이나르샤, 시그널 |

| 휴;;울희모두 갓드라마 시그널보자 조진웅나온다구~~~♡ |

| 아..그러고보니 오늘이 시그널 하는 날이네요. 응팔이후 볼만한 드라마 하나 생겨서 다행~~~!!! |

| ****rpink89: #툰드라쇼2 #본방사수 중
#응답하라1888 #MBC에브리원
#조선왕조실톡 #드라마 |

| ****unTalk: #툰드라쇼2 #본방사수 중2
#응답하라1888 #MBC에브리원
#조선왕조실톡 #드라마 #쳐웃
|

| 오늘 시그널 나와,,,내 인생 드라ㅁㅏ 등극 직전.. |

| 화제의 드라마, tvN '시그널' 속 이제훈 백팩! 프로페셔널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투미의 뉴 알파 브라보 녹스 백팩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투미 #tumi |

| 속보 배우 이제훈 잘생김 이상 無로 밝혀져...!
★#tvN #시그널 3화 오! 늘! 저! 녁! 8시 30분 방송★
#조각콧날 #프로파일러 #일할때멋있는남좌 |

| ****_1206 헉 시그널 모르는규나 그 응팔 다음에나오는 티비엔 드라마!! 짱잼!!!! 김혜수 나왕😃 |

| ****ysister: 공소시효가 없어진다고 장기미제사건들이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범인들은 죽을때까지 잡힐것에 대한 두려움은 안고 살아가겠지. #시그널 |

| 시그널은 김혜수 드라마 나오는 거 신기해서 보기 시작한 건데 취저 당했고 프듀는 101명 나오는 거 얼마나 에케비랑 똑같나 비교해보려고 보기 시작한 건데 세정이한테 취저 당했고 |

| 갹 시그널 한다 요즘 드라마에빠져서..치인트 리멤버 시그널 금사월 다보세오 |

| ****se_Of_Card_ 응? 한국에서 시그널 같은 드라마는 연애중심으론 안가지, 다른 드라마는 연애하는거 중심으로 가는데 시그널은 과거에 사겼던것만 나오고 사건 중심이야! 아직까진. 오 삼촌 공부 잘하시나보다! |

| 범죄 공소시효는 없애 버려야해 #시그널 |

| 음 시그널보니깐 생각나는 드라마있는데 즐겨보던건데 뭐더라 |

| #툰드라쇼2 #본방사수 중2
#응답하라1888 #MBC에브리원
#조선왕조실톡 #드라마 #쳐웃
|

| #툰드라쇼2 #본방사수 중
#응답하라1888 #MBC에브리원
#조선왕조실톡 #드라마 |

| ****hushu_ 응님 닥본사하면서 다보셧사요???? 시그널도 재밌다던데..,요즘 드라마 볼거많네요... |

| 금토 시그널밖에 업음.
#요즘_보는_드라마 |

| 월화- 6룡이, 치즈in더
수목-1번the
금토- 시그널
토일- 내딸金4월, 장0실, 애in
#요즘_보는_드라마 #한국드라마
아 풀로 돔 .. |

| ****0578 윤두준나오는웹드라마 시그널 야만티비 |

| #시그널
간만에 흥미로운 드라마다! 근데 이제훈때문에 흥이 식는다..... 연기 왜 그렇게 해요...? 이제훈의 연기파 이미지는 대체 누가 만든 것입니까.... 조진웅 과거씬 최고!!!!!!! 조진웅 최고! |

| ****96j: ****Prince_JKS
Always on your side❤️
#드라마 결정 #축하합니다
#바로대박!
#teamponyo |

| 근데 이거 드라마 다 엮을 수 있어.. 뿌나 육룡은 연작이니까 말할 필요도 없고 뿌나-시그널은 무휼/조진웅이고 뿌나-퐁퐁럽은 이도.. 파르르 |

| 꼭 남을 힘들게 하는것들은 꼭 죽을병걸리네 남의인생에 왜 고통을 준만큼 자기인생도 제대로 못사는것들이 그러니 벌받는거야 미친것들아 #드라마 #아름다운당신 |

| 캬ㅑㅑㅑㅑㅑ #시그널 |

| ****Prince_JKS
Always on your side❤️
#드라마 결정 #축하합니다
#바로대박!
#teamponyo |

| 자기 사리사욕을 위해 멀쩡한 총각 유부남만들고 그 가정 풍비박산만들고 강희정한사람때문에 여러사람 고통당하니 정작 강희정 재도 얼마못살고 죽는구나. 어휴 무섭다 인간 #드라마 #다잘될거야 |

| ****_raw: 그냥 막 기다릴 뿐이다.
김혜수&이제훈 #시그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