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XeF2_formality: Ex_armydoc: 양방 방식이 아니라 '현대 과학'의 방식이죠. 대단한 게 아니예요. 넥시아 맞은 환자들, 항암 치료만 한 환자들, 둘 다 한 환자들 추적 조사해서 생존률과 완치율 조사…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Satirev_Kor: Ex_armydoc: 양방 방식이 아니라 '현대 과학'의 방식이죠. 대단한 게 아니예요. 넥시아 맞은 환자들, 항암 치료만 한 환자들, 둘 다 한 환자들 추적 조사해서 생존률과 완치율 조사하고 …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Ex_armydoc: 양방 방식이 아니라 '현대 과학'의 방식이죠. 대단한 게 아니예요. 넥시아 맞은 환자들, 항암 치료만 한 환자들, 둘 다 한 환자들 추적 조사해서 생존률과 완치율 조사하고 넥시아 효과와 플라시보 비교 … |

| 근데 왜 학자라는 분이 그걸 안 하고 생존자 불러다가 기자회견하고 언론 플레이를 하나요?
거기서 항암 치료의 부작용, 항암 치료 과정의 통증과 어려움, 의사들의 불친절함을 아무리 말해 봐야 그건 넥시아의 효과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어요. |

| 양방 방식이 아니라 '현대 과학'의 방식이죠. 대단한 게 아니예요. 넥시아 맞은 환자들, 항암 치료만 한 환자들, 둘 다 한 환자들 추적 조사해서 생존률과 완치율 조사하고 넥시아 효과와 플라시보 비교 연구 하면 됩니다. 그게 뭐 대단하다고요. |

| 넥시아 논란은 사실 간단한 이야기입니다. 제대로 임상시험을 해서 효과를 입증하세요. 왜 그걸 안 하고 기자회견을 하고 명예훼손 소송을 겁니까? 언제까지 "왜 한의학을 양방 방식으로 입증해야 하나"할 건가요? |

| 돌팔이 사이비스럽게 하지 말고, 하버드 의대 논문, FDA 승인을 받으래두. 국내 의대 논문, KFDA 승인을 받던가. 글로벌 스탠다드 절차가 있는데 왜 그걸 안따르고 난리래. 대한암환우협회 "넥시아 치료 받은 생존환자 명단 공개" |

| ****on: ****on 그리고 이 분이 넥시아를 만드십니다. 말기암도 완치시키는 기적의 약인데 안타깝게도 저급한 양의사들의 음해공작 때문에 아직 노벨상을 타지 못하심···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vicsmumiskinch: doojk: 넥시아 환자들과 최원철 교수만 말할 수 있던 기자회견
대한암환우협회 기자회견서 과학중심의학연구원·환자단체연합은 발언권도 못 얻어
최원철 교수 “단국대서 새로운 진료 못해, 넥시… |

| 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doojk: 넥시아 환자들과 최원철 교수만 말할 수 있던 기자회견
대한암환우협회 기자회견서 과학중심의학연구원·환자단체연합은 발언권도 못 얻어
최원철 교수 “단국대서 새로운 진료 못해, 넥시아 묻고 가겠다” … |

| ****rmydoc: 뭔가 넥시아 관련 방송을 하고 있는 모양이지? 병원이라 보진 못하지만…
"환자를 살렸다는 팩트가 존재하니 메커니즘 규명은 과학자들의 몫 아닌가."라던 그 분… 본인도 정확히 모르는 약이라는 건 잘 알겠다. https:… |

| 넥시아관련 안환우단체라는 거 늘 의심스럽다. |

| 넥시아는 욕해도 넥시움은 욕하지 마세효~ |

| ****rishanak 아무리봐도 여론호도용인데 말입니다. 눈물 콧물없이 볼 수 없는 산파극… 힘들어하는 환자들 사이로 짠 하고 등장하신 교수님께서 넥시아를 네려주시니… |

| 뭔가 넥시아 관련 방송을 하고 있는 모양이지? 병원이라 보진 못하지만…
"환자를 살렸다는 팩트가 존재하니 메커니즘 규명은 과학자들의 몫 아닌가."라던 그 분… 본인도 정확히 모르는 약이라는 건 잘 알겠다. |

| 그냥 이제부터 원하는 환자들 대상으로 저 넥시아라는 거 써서 전후 상태 비교해서 통계 냈으면 좋겠는데. 그럼 되지 않나? |

| ****tviolette 아 모르셨군요. 심지어 넥시아 관련 인터뷰에 나온 사진인데. |

| 넥시아 간증이 한창인갑다..... |

| '넥시아를 복용했는데 아직 5년 이상 살아있다. 그러므로 넥시아는 항암제로서 효과가 있다.'라고 주장하는 거겠지만 생존자들의 존재는 여전히 case repo일뿐이고 RCT를 안 했으니 효과를 입증할 수는 없지. |

| 네이버 접속해보니 메인화면 배너광고에 "지금까지 살아있습니다!" 생존자 공개 라는게 있어서 뭔가 하고 클릭해봤더니 넥시아 옹호 환자단체 블로그로 연결되었다... |

| ****on 그리고 이 분이 넥시아를 만드십니다. 말기암도 완치시키는 기적의 약인데 안타깝게도 저급한 양의사들의 음해공작 때문에 아직 노벨상을 타지 못하심··· |

| 아르테미시닌은 노벨상이고 넥시아는 왜 노벨상이 아닌가 암환자 치료 하고 사회 공헌까지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