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엔화 환율이 실검에 있어 |
![뉴로[RT의 요정/하이퍼트잉여모드]
@tkdqls99 tkdqls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90385286008832/_9AQAzUa_normal.jpg)
| 엔화환율은 참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

| 아 엔화 환율이 왜 요동치나 했더니 일본은행의 금리가 마이너스가 되어서였군... |

| 허럭ㄱㄱ헑 엔화 환율 내려갓ㅅ어 |

| 엔화 환율 더 올라가면 안대는데..8ㅁ8
가뜩이나 테블릿사서 적자인데..
내 덕질에 차질이.. 아직 아도니스형
굿즈도 못질렀는데....8ㅁ8 |

| ****ostar: 오늘의 엔화 환율, 달러 환율 |
![[자살해오]영청_瑛清
@_youngcheong _youngch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024427435573248/D3Rfn0es_normal.jpg)
| 엔화환율이 미친듯이 떨어진다 시대를 잘 탔군 올래 |

| 실검이 엔화 환율이얔 |

| 아싸 엔화환율 떨어졋다 신남 |

| ****suyuks: 오 엔화환율 900원대 진입 |

| 왕 엔화환율이 이럴때 그릇삿어야하는데에 내 마음 와장창 |

| 엔화 환율에 따라 클립 결제도 사천원이 되고 오천원이 되고 난리 부르스 |

| ****ki_0219 일본덕질 15년이면 엔화 환율에 일희일비하지않게 될 수 있어! |

| 어이구야... 엔화 환율 확 떨어지겠는데...? |

| 엔화 환율이 왜 실검에 올라있냐 |

| 마이너스 금리 때리고 나니까 엔화 환율 폭락했네 |

| 일본이 마이너스 금리를 발표하자 마자 엔화환율이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일본여행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기대심리 반영이겠지. 앞으로 일본 갔다오는 사람들 더 늘어날듯. 나도 가고 싶다 |

| ****lla 쭉 떨어지고잇어요 앞으로도 하락세일듯 ㅁ;;; 10분동안 5500엔의 엔화환율이 머냐.... 70원이떨어지던대요 |

| 오 엔화환율 900원대 진입 |

| 엔화환율의 상태가 |

| 엔화 환율이 출렁인다. |

| 엔화 환율 떨어졌대!! |

| 와 검색에 엔화환율 |

| 헐 엔화 환율도 엄청 떨어졌네 좋아써 현질 이키마슈 |

| 엔화환율이 실검이야 |

| 엔화환율이 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야...? 설마 앙스타 때문에...? |

| 엔화환율이 실검에 떴길래 보니까 900원대로 떨어졌다
매매기준율 993원이네 |

| 오늘의 엔화 환율, 달러 환율 |

| 엔화환율내려ㅏㄴ다아아아 |

| ****un0506 와 시계 봤는데 민석시였어 와 나 지금 엔화환율 떨어져서 개신났눔데 와 민석요정 힘인가 |

| 갑자기 엔화환율이 떨어져따...!! |

| ****te_7th: 그래그래...
엔화 환율이 쭈우욱~!
내려가는거
계속 롤러코스터를 타자꾸나!! |

| 그래그래...
엔화 환율이 쭈우욱~!
내려가는거
계속 롤러코스터를 타자꾸나!! |

| 엔화 환율 995원.... |

| ****dae 일본은행, 사상 첫 마이너스금리…엔화환율 추락-닛케이 주가 급상승 |

| 마이너스 금리 도입으로 엔화환율 떨어진다~ ...오늘까지 버틴 나의 승리... |

| 엔화 환율이 떨어지고 있는 것!!!!!!!! 그래서 개좋은 것!!!!!!!!!!! 일본 마이너스 금리 출시로 환율이 떨어진다고900엔대로 떨어져랏!!!!!!! 환율아 힘내!!!! 줄기차게 내려가는그야!!! |

| 오 엔화환율 다시 천원밑으로 떨어졌네 |

| 설덍충
김다인 일본갈때 엔화 환율 |

| 다행히 다시 엔화 환율이 쭉쭉 내려오네... 아... |
![마감망함 [비천]
@moo_ni45 moo_ni4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586026020610048/7m_vfyW-_normal.jpg)
| ****un 엔화환율! |

| 그...엔화 환율 떨어지는건 솔직히 좋은데 저게 몇십년후 한국의 현실이 될거 같아 두렵다 |

| 일본은행 마이너스 금리 정책 때문인가...엔화 환율이 뚝뚝 떨어지고 있어. |
![[14日~19日東京]ララ
@RARA_CAMELLIA RARA_CAMELLI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982621119320065/dTmGaRXi_normal.jpg)
| 여러분 방금 찰나였지만 엔화 환율 1000에서 998로 떨어진거 봄 |

| 헐 엔화환율 개떨어져따 |

| 일본에 뭔 일 났나? 엔화 환율이 갑자기 이렇게 떨어지나니... |

| 엔화환율떨어졌다.....으어어ㅓ어 |

| 엔화 환율 996원!!!!!!!!!!!!!!!!!!!!!!!!!!!!!!!!!!!!! |

| 어랏랏 엔화환율좀보게나 |

| 엔화 환율 계속오르네... 나 이번 여름에 일본가는데.....^^.... |

| 저거 이백만원아님?? 엔화 환율 낮아졌나 |

| 엔화환율 가라앉을 생각을 안하네 |

| #밤이니까_솔직하게_털어보자
엔화 환율 떨어지면 좋겠다....제발.. |

| ****sure54: 토요타 86이 펀 드라이빙 즐기는 사람에겐 최적의 차량인데 나오는 타이밍 너무나도 안 좋아서 한국에서 망한게 아닐까 생각한다.. 이게 일본에선 진짜 합리적인 가격에 수동까지 달아서 팔았는데 이거 나올때 엔화 환율이 160… |

| 토요타 86이 펀 드라이빙 즐기는 사람에겐 최적의 차량인데 나오는 타이밍 너무나도 안 좋아서 한국에서 망한게 아닐까 생각한다.. 이게 일본에선 진짜 합리적인 가격에 수동까지 달아서 팔았는데 이거 나올때 엔화 환율이 1600원.. BMW 3시리즈 가격; |

| ****machikomoe 어차피 요즘 엔화 환율이랑 현지 인건비 오르는거때문에 계속 오르게되어있음... 러브라이브 일반 스케일 피규어가 1.8만 찍고 그러는 시대임여... |

| 지금 엔화 환율 최저인감 |

| ****920 엔화 환율올랐어요? |

| 엔젤릭 공구 1.2.차로 총 9천원씩받았는데 그게 엔화 환율오른거라 해배비가 2만원이.넘게 측정이되서 입금좀 부탁했는데 .. 너무뜬금없다고 그러고... 물건이 오긴오냐 이러시는데..하.. 진짜. 손해감수하고 9천원씩하면 내손해는 3~4만원대인데 |

| 엔화환율이 드디어 떨어지기 시작했다... 탬버린춤 |

| 문득문득 생각나서 엔화 환율 검색해보는데 언제 다시 900원대로 내려갈까... |

| 헐 엔화 환율 엄청 올랐넼 미쳤닼 |

| 마침 엔화 환율도 떨어지고이떠라 일본가라고 |

| ****n_s 난님 난님 희소식이얌 엔화환율내려가쪄 ! |

| 그나저나 정말로 내가 결제 끝낸 이후 엔화 환율이 곤두박질 치고 있다 에에잇 깨장창 |

| 엔화환율이 조금만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게따 |

| 엔화 환율 왜이래?!! 일본간다고 미리 엔화를 바꿔놨는데 보람이 없어졌다. |

| 미니모님이 퀵맨 올리시길래 메가,기가믹스 생각났고 거기에 연달아 엔화환율 생각나서 봤는데 아직도 1000원대... ㅂㄷㅂㄷ |

| ****aji2 그렇죠 지금 엔화환율 계속 올라서... 작년엔 이맘때쯤에 내리겠지 했는데 크.......... |

| 엔화 환율 제발ㄹ떨어지게 해주세요,,,제발ㄹ,,,,,제바ㅓㄹ,,,, |

| 엔화 환율은 이렇게 1주치 놓고 봤을 때랑 |

| 안녕하새오. 더쿠애오. 다가음주에 일본 확정인 것 같습니다. 앨범 바리바리 싸들고 올 수 있으면 ㅅㅏ올개오!!!! 엔화 환율만큼만 받을개오!! 나중에 되면 알려줄개오!! |

| 아베가 다시 돈풀어서 엔화 환율 복귀중 |

| 잊고있었다! 마이마이에 10만2천지름! 인데 엔화환율하고 태국환율 계산하면 아마 11만! |
![팔도적[1.24~2.6日本]
@8dozer_august 8dozer_august](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204978011500544/Mg0mxrh__normal.png)
| 엔화 환율 체감 굳입니다... |

| 엔화환율 900대 돌파하면 코바늘세트나 살까.. |

| ****zz3 아니요 지금 엔화 환율이 1000원이 좀 넘는지라 140만이 넘는게 맞죠 |

| 하 엔화 환율 900일때 뭔가 사긴했었지만 더 많이 사둘걸 |

| >엔화 환율 1500원 찍을때 야간 알바로 뼈 갈아가면서 덕질한게 나다 쉐키들아 |

| 음 빨리 퇴근하고 싶다. 어제 일찍 잤는데 왜이리 피곤하지.
확실히 엔화 환율이 오르니 송금해도 더 들어오는구나 넘 좋다
900원때는 진짜 눈물났음 개같이 번 돈인데... 하면서. |

| 엔화 환율 또 엄청 올랏어 사둘걸 |

| 역시 파는 작품이 꽤 예전부터 나오던 물건이면 초기지출이 제법 나가는게 문제다
그건 그렇고 엔화 환율 자비좀... |

| 엔화 환율 좀 떨어져주세여...🙏🏻 |

| 엔화 환율은 일단 하락세...이긴 한데 과연 어떻게 될것인가.. |

| ****er0908: 날씨, 엔화 환율 |

| ****onedo 아니 근데 엔화 환율 미쳤냐 끝을 모르고 치솟ㅅ아 |

| ****sam: 엔화 환율... 망했다... 여행 예산의 거의 1/10이 출발하기도 전에 증발 |
![[0] 까르보나라
@carbonara_whgdk carbonara_whgd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192161289834497/zbMic-gI_normal.jpg)
| 진짜 너무 비싸 1만엔이 넘고 엔화환율도 예약 걸었을때보다 높았고 무엇보다 아 포기하자 ㅅ / 포기! |

| ****anarin 후쿠오카 가시는구나! 작년이 엔화 환율 참 좋았는데 많이 올라서 아쉽습니다 |

|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은거 구해다주는데 딱 물건값에 엔화 환율만 곱한값을 기대하다 그거보다 더나오면 ㅆㅂ 왜이리 비싸게 파냐하는 멍청이들이 너무많음 |

| 엔화 환율이 꼭 우리네 인생같군 그래 급상승하더니 급하락 하고 있어
인생이랑 다른점이라면 얘는 떨어지면 기쁨의 비명을 지른다는 거지 |

| ****Vanmeir 아무리 추워도 엔화 환율만 낮으면 살 것 같습니다? |

| 엔화 환율 1000넘었다고 식겁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50을 올려다보고 있는 상황에 대하여... |

| 젠장 엔화 환율 요즘 왜이렇게 미치는거냐. |

| 엔화 환율은 언제 내려갈까... |

| 엔화 환율이 1500원이 되어도 지를 물건은 지르게 되어 있다 |

| 아 지금 엔화 환율이 오르고 있어서 기분이가 좋지 못하다... |

| ****ePuppy_O 지금 엔화환율도 오른것도 있으니까요
디비디는 가격이 비싸니까 현지배송료는 뺄 수 있겠지만 국제 배송료는 만원부터 시작이거든요..!! 아무리 쪼개도 9만원 조금 안되는 정도 겨우 나오지 않을까요.. |

| 엔화 환율 카덕질 한창 할때 수준이네 |

| 엔화 환율... 망했다... 여행 예산의 거의 1/10이 출발하기도 전에 증발 |

| 우왕 엔화 환율보소 |

| 엔화 환율 900대는 바라지도 않고 불가능할거같으니 1020원대까지만 다시 돌아가자.. |

| 엔화 환율이 미쳤나봄 한달이나 남아서 두고 보려했는데 큰일이다!!! |

| 엔화 환율 30분사이에 7원올랐어 개미쳤군., |

| .....엔화환율 진심 눈물이....😂 3월까지 힘내서 하락해주세오.... |

| ****onaGX 엔화 환율 + 중국 현지 인건비 상승 + 기타등등 |

| 엔화 환율 끔찍하네. 젠장. |

| ****ritaku 흐읍맞아요진짜 벽볼때마다 흐뭇해서 죽을것같은데엔화....환율진짜 울고싶고 |

| 날씨, 엔화 환율 |

| 엔화 환율 이 싸가지없는 자식 콧대를 그리 치켜올리고 응? 느그 아부지 머하시노! 엉? 콧대 내리라! |

| 엔화 환율 무슨 1000원대에서 내려갈 생각을 안하네.. |

| 엔화 환율 올랐네^^......... 아아아아아안ㄷ애애에에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