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엔화 급락했네? |

| ****tan_D: 엔화가 많이 내려갔는데요~ 그래도 아직 1000원 대라는거~
여러분이 보실 것은 기준환율이 아니라 >>>>> 살 때 <<<<<입니다.
즉 외화를 매입할 때의 환율을 보셔야 합니다. |

| 아씨 일본 ㅕ행 갔다오니까 엔화 내리냨 |

| 엔화 환율이 검색어 1위네 |

| 엔화 떨어진다 |

| 아 엔화 구백원대로 떨어졌어 개행볻해 |

| 엔화가 왜 갑자기 실검에 뜨지 했는데 천원대에서 내려왔네 |

| 엔화환율이 실시간 검색어 1위 |

| 와 마이너스 금리 발표나자마자 엔화 급락이네 |

| 엔화 천원대 깨졌네 |

| 헐 엔화가 떨어지고 있다 |

| 햐햐 엔화떨어진다!!! |

| 그렇다 한 번 더 가면 되겠군 그냥 엔화로 쓰면 그만인것을 |

| 엔화 좀 더 내려가라.... 간절 |

| 오늘 엔화 갑자기 1000원 밑으로 떨어졌는데 사둘까 |

| 엔화 많이 떨어졌네 |

| 실검이 무려 엔화환율 |

| 엔화 사야돼... ㅅ ..흘엉행 |

| 엔화 떨ㄹ어졌ㄱ다! |

| ****8 ****_0923_0923 ****48718 마자,, 우리 돔 가니까,, 엔화 환전,, |

| 엔화 구백원대루 급떨어졌다 .. 유지유지 제발유지 !! |

| 엔화환율이 싱검ㅁ1위넼 |

| ****ish_880818G: 특종! 사무실에서 대화 한 마디도 주고받지 않던 김숫자와 피픽, 엔화하락 소식에 처음 대화 나눠
김: "엔화 떨어진 것 봤어요?"
픽: 흐뭇하게 웃으며 끄덕끄덕
****et1812 |

| 엌 엔화 환율 떨어지고있네 |

| 엔화 인상요인 말고는 없을거 같던 현 상황에서, 아베 정부의 아베노믹스 노선에 대한 강한 믿음을 오늘 외환시장에서 엿볼수 있었다.
무슨 하루만에 급등과 급락을 동시에 봅니까 |

| 난 얘네를 엔화가 비쌀때 구매했다.. 슬프다... |

| 몇달은 엔화강세일거같았는뎈졸라이득ㄱ.. |

| ****o_o 응.~ 쩡님쩡님 엔화가 오늘 떨어졌으야 0 9 |

| 특종! 사무실에서 대화 한 마디도 주고받지 않던 김숫자와 피픽, 엔화하락 소식에 처음 대화 나눠
김: "엔화 떨어진 것 봤어요?"
픽: 흐뭇하게 웃으며 끄덕끄덕
****et1812 |

| ****name_hhh 엔화 요즘 왔다갔다 심한 거 같아요 |

| 나는 봉제인형이 사고싶다 엔화가 내려간 지금이 적기... |

| 헐 엔화 쿠쿠치야 아님 |

| ****yyy 이말에 자극받은 일본금융은 힘내기 시작하는데...엔화 사상최초 1200 돌파! 두둥! |

| 좋아 내일까지만 버텨줘 엔화야.....!! |

| ****_LMH 일본 엔화... |

| 엔화 떨어진다 😊 |

| 아 잠만 공부하기 전에 할렐루야좀 외치고.. 난 이미 텅장이라 지를 수 없지만 행복하다 엔화가 1000원 밑으로 떨어졌어!!! |

| 엔화왜이럼 하루카마코토 살때까지 저랬으면^^ |

| 엔화 내려가네 나 여행갈땐 겁나 올랐으면서짜증 |

| 갑자기 엔화는 odst가 됐네 |

| 오늘 엔화환율이 급 떨어진건 저것때문... |

| ****ame 저희집에도 때 놓쳐 못 바꾼 엔화가 있는데 미치겠네요 |

| '민간은행이 기업이나 개인에게 빌려줄 때의 금리는 마이너스는 되지 않지만 결국에는 금리가 내려간다고 시장은 보기 때문에, 마이너스 금리가 된 엔화의 가치 절하가 진행되어 수출이 늘어나는 효과에도 기대할 수 있다.' |

| 2월 엔화가 더 중요하다...!!!! |

| ****WITHME 엔화가뭐얕 |

| ****a5765: 환전다했는데 떨어짐 엔화......................... |

| 오늘과 어제의 같은 그래프. "아, 10배가 안되던 때가 있었는데, 이거 엔화와 원화가 역전됐어..."라고 생각했는데 하루만에 다시 역전됐다. 차트의 떨어진 모양에 주목 |

| 와 엔화 천원 아래로 다시 떨어졌다! |

| 엔화떨어지냐?!!!! 켄마넨도를 사라는 계시다아아아아악 |

| ****en95: 일본은행이 -0.1% 금리 도입을 발표하자 엔화 상태 |

| ****r514 아 엔화 너무 고통이야 |

| ****_LMH 아 진짜 고통의 엔화 |
![[긴수/러1] 까투리 꿩님
@RRRnjd RRRnjd](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39090850614538240/ldEvfbWL_normal.jpg)
| 엔화 지금사야할거같으넿 마ㅐㄴ얼;ㄴ |

| 유왕 엔화떨어졌어! |

| ****na_ATM: 나솔직히 정말말도안되는거나도알고잇는데 에이치님이 자기가챠나온다고 일본금융쪽을 주물럭거려서 엔화상태가 이런가<여기까지 생각했다 |

| 헉 엔화 더 떨어지면 후다닥 환전해야겠다 |

| 일본의 마이너스 금리가 예서 멈추지 않고 더 나갈 거란 전망도 나오고, 그로 인한 엔화 약세가 위안 약세/평가절하를 부추길 거란 얘기도 나오고 있으니 조만간 이에 대한 외신 기사들이 쏟아질 듯함. 진중한 언론에서 잘 추적해 보도해 주었으면 합니다. |

| 엔화 또떨어져? |

| 긍데 지금은 돈이 없는 걸...엔화 떨어진 채로 좀 쭉 갔으면 좋겠다 |

| 엔화 고통 |

| 헉 엔화가 떨어진다니 여행가고싶다 |

| 작년가을에 한창 920 930 찍었을때 이것저것 사들여서그런지 지금 엔화 환율 급락했다고 해도 영 성에 차질 않는다.... 좀만 더 떨어져라 더더더... |

| 아니 넨도 결제 끝나니까 엔화 내리는 건 뭐야... 수소 폭탄만 아니었어도... |

| 꽁치님 엔화떨어지고있대요!! |

| 마이너스 기준금리 선언 후에 엔화가 쭉쭉 빠지는구나. 관치금융의 승리. #아베노믹스 |

| 기도가 먹히나 엔화가 996원이라니 물론 매찰가 |

| 헉 엔화야 3월 중순까지 힘을 내조 |

| 엔화 당분간 오를ㄹ일 업대여. . . 아침인가 어젠가 일본 마이너스금리 어쩌구 뉴스낫던데 그거때문에 엔화 다량 보유자들이 외국에 팔아버린댓나 뭐랫나 |

| ****oRang: 엔화로 배우는 지구과학 |

| ? 엔화가 |

| 와 엔화 900원대로 떨어졋네 으아아아 |
![모기 [MOGI]
@dogoo04 dogoo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57653055963136/tjQaRyeB_normal.jpg)
| 엔화 보소... |

| 오오!!!지금 엔화 900원대로 떨어졌어!!!!! |
![[동페H20a]원고좀..Jeno
@jeno0305 jeno03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3990309789814785/4hw0Huy9_normal.jpg)
| 축!!!엔화 900대 |

| 엔화환율이 뚝뚝 떨어지는데~~이럴때 준비를.. |

| 엔화 너무 확 떨어지네 |

| 오오오오오오 엔화환전하러갈까!!!! |
!['블마,레피'의 제자 리쿠[Riku]
@cjn626 cjn6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004131961700352/vgaexf5e_normal.jpg)
| 엔화가 떨어졌다?..? |

| 그리고 엔화님 더 떨어져주세여 |

| ****eGH_ 앞에것도 ㅅ 엔화내리면 사야겠다 |

| ****el_Berry 무엇보다 엔화를 죽인다는 부분이 참 참신했어. 근데 규모가 너무... |

| 엔화가 막 천엔정도 남았으면 환전 안 하겠는더ㅏ 만칠천엔이라서... 해야하는데... 2년 안에 일본 갈 일 없다구... |

| 우오ㅓ아아아아ㅏ아ㅏㅏ
엔화가아ㅏ아아 |

| 엔화 떠러졋대 ****kingof__ |

| 와 엔화 장난아니게 떨어지네... 난 일본이 계속 환율 냅둘줄 알았는데 거짓말처럼 금리 -0.1을 퍼부어버리네... 엔화떨구는 정책을 그대로 밀고가시나보다 소오름 |

| 금리 발표 때문에 오늘 엔화가 급락한 거구나 |

| ****kumi1214 지금 엔화 900원대로 떨어졌어요 전 1030원일때 바꿨...... |

| ****e4869 그러게요...오늘 엔화 폭락 원인인데 마이너스금리.... |

| 엔화 떨어졌을때 좀 환전해둔게 다행이군 |

| 모야 엔화 왜 그래 나 억울하게 |

| ****_0128 실례지만 얼마일때 환전하셨길래....? 확실히 최근 2주간 엔화가 뭐지이거 미친오류인가 할 정도로 올라서;; |

| 엔화 환율이 아쥬 |

| 엔화 더 떨어져랏 |

| 엔화 왜 떨어지는거지?? |

| 엔화 떨어졌넨... |

| 아맞다 엔화가 떨어지니까 돈을모아서 지르는건 어떨꺼 진지하게 고민했다 |

| 엔화 환율이 실검에 있어 |

| 그지같은 엔화,, |

| 엔화는 떨어지고 달러는 올라가고 희비가 교차한다~~ |

| 엔화 왜 갑자기 뚝떨어짐? |

| ****nge0805 엔화더떨어진다 |

| 헐 엔화 떨어젺내 할렐ㄹ루야 |

| 진짜 엔화 마이너스금리 해놔서 일단 주말은 쉬고 월요일에 폭락하려나 |
![[카라이치 2세 기원] 티켈쨩 주거써
@tk_ringring tk_ringri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861315728572416/nafvDpFM_normal.png)
| ****21 헉 드뎌 엔화가 떨어지는군여 오사카 진짜 좋은데 맘껏 즐기다 오세요!!!! |
![[디페/K16]세루
@lilxxxlil lilxxxli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0926120598880256/4wJcxVA3_normal.jpg)
| ****ry_flip 요즘 장르불문하고 넨도에 치인지라...월급 들어오고 엔화 떨어지면 닥치는대로 ... 주문할것같습니다닝겐의 물욕은 끝이 없다더니
모 장르 넨도와 오늘 아미에서 후루야 넨도보고 치였슴다 |

| 헉 엔화떨어졋네 근데 넘 이른데 |

| 헉 엔화가 990대로 보인다 욧시욧시 얼른 떨어져라...미리 환전 해놓게 젼 |
![[돈온U3/대운동회소비러]송하/松下
@songha_one songha_o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790487578849281/ribv8HGz_normal.png)
| 헉 엔화...!떨어져떠!!! |

| 결제 타이밍을 못잡겠다 엔화 내려가고 있어... |

| 엔화 진자 꾸준히 내려간다 |

| 헉 엔화 떨어졌 ㅓ! |

| 엔화 떨어지네 |

| ****si_: 와 엔화 장난 아니다 드디어 천 깨짐 |
![뉴로[RT의 요정/하이퍼트잉여모드]
@tkdqls99 tkdqls9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990385286008832/_9AQAzUa_normal.jpg)
| 엔화환율은 참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

| 엔화여 떨어져라!!!!! |

| 여권? 췤
숙소 바우처? 췤
가방? 췤
엔화? 췤
정신머리? 어, 잠깐. |
![[디페/N6] pera
@dailygilel dailygilel](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864321962463232/vupocDJF_normal.jpg)
| 마이너스금리 도입해서 엔화 잠깐 떨어졌다고.... |

| ****21 오...다들 오사카 가네요...!! 엔화도 떨어졌으니 막 지르시고 재밌게 놀다오세요!!! |

| 엔화가 995라고? 벌떡 |

| 엔화 오른지 얼마나 되었다고!! |

| 엔화 떨어지면 가챠돌려야지 글러먹음 |

| 실시간도 엔화한율일셐 |

| ****h_es 엔화는떨어지는데 난왜 안일본 |

| ****edna: 엔화 1035원 일 때 환전했는데 1000원 밑으로 떨어졌어..... |

| 으아아ㅏ 마이너스 금리 때문에 엔화 폭삭 떨어졌네... |

| 엔화 왜 이래 |
![[대운동회/A18] 카바❅마감
@feulre feulr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1901715063345152/HRX3mNKq_normal.png)
| 엔화 이놈... |

| 엣 엔화떨어짐 개이득
곧 일본가는데 |

| ?? 환율 엔화 왜 떨어지고있지 뭔일있나 일본?? 갑자기 900대가되다니 |
![[Positronium]유지성
@NS2_Kotori NS2_Kotori](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122730437623809/5Xf-XIRv_normal.jpg)
| 엔화 상태가?? |

| 엔화.. 진짜 너무 떨어져서 큰일이야.. 아빠 회사 힘들대.. 큽... |

| 서럽다..환전하고 왔더니 엔화 하락했다고 뉴스뜨고 환율도 900대로 떨어짐.. |

| ****_Sid 엔화 사셨을때는 900원대였을테니 돈버셨죠!!! |

| 엔화 995 퓨 야 드디어 1000 밑으로 떨어졌다 신난다!!! |

| 엔화가 떨어지고 있다 동공지진
음반을 음반을 사야한다!!!!! 아직 발매 안됨 |

| ****ysky 엔화를 원화로... |

| 엔화는 떨어지고 있다고 하고있고......돈이군 합작 고씽 하고 컴션 고해야징 |

| 아 진짜 원통하다 원통햌이틀전에 넨도 세개 결제했는데 왜 이제와서 엔화가 내려가냐고욬윽!!악!!!억!! |

| 엔화가 993.54입니다!!! 지금이 기회에요 사고싶은걸 사라는 하늘의 계시 입니다^ㅁ^!! 넘나 행복한것...ㅂㄷ |

| 엔화가 내린대!!!
야호!!!
또 살ㄲ |

| 엔화 난리 낫넹....
그나저나 마이너스 금리는 ....머지 |

| ****o: 엔화 천원아래로내려갔어요 모두!!! 환전해여!!!직구해여!!!덕질하세여!!! 기쁨 |

| 헉 엔화 천원 아래야! |

| 엔화야 더 버텨줘...!!! |

| ****tsunoyousei 나도 엔화 팍팍 쓸 줄 아는데 돈이 없네 |

| ****ysky 엔화약세 계속될 거 같아서 오늘 들고 있던 거 다 환전했어요 |

| ****toaboutB: 마이너스금리를 도입한 엔화의 안정성이 떨어져서 얼마전까지 1000원이 넘게 유지되던 엔화가 드디어 995원으로 하락. 나 오늘 환전신청하려했는데!!!!!! |

| 엔화 급락했네?.. 점심까지만해도 1013인가 그랬는뎅 |

| 엔화 곤두박질!! |

| 헉 엔화 떨어졋자나 |

| 저만큼의 엔화가 필요하군.. 찌잉 |

| 아 엔화 환율이 왜 요동치나 했더니 일본은행의 금리가 마이너스가 되어서였군... |

| 월요일 되면 살때 엔화도 레알 900원대 진입하겠다 |

| 엔화떨어진다!!!!!!! |

| 마이너스 환율에 힘입어서 인지 엔화가 미친듯이 떨어지고 있다. |

| 오늘 엔화 팍떨어진거 봐라..... |

| 엔화 왜 갑자기 뚝뚝 떨어지냐... 이틀만 참았다가 결제할걸 아직 배송메일도 안왔는데 |

| 헉엔화님 |

| 탐라 최대 미스테리
왜 엔화는 항상 내가 여행을 갔다 오면 떨어지는가 |

| 일본 마이너스 금리정책으로 엔화 확 떨어지겠구만! |
![[디페A14♥]정석찬
@rlaeofl38 rlaeofl3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372074831319041/EsStRIgW_normal.png)
| ****_hwa 헉헉 엔화니뮤저야말로 항상 감사드립니다ㅏ 와띿 붕붕붕 |

| 엔화 다시 떨어졌네 이럴줄은 알았지만 눈물이가 난다 |

| ****ee_ 엔화갑자기 왜이래 |

| 엔화 많이 줄었네 오오오오오 |

| 엔화다시떨어지네 |

| 헐?? 환율 대박
엔화 사고 싶어도 돈이 없넹 |

| 엔화 1035원 일 때 환전했는데 1000원 밑으로 떨어졌어..... |

| 엔화가 내려간다~~ |

| 엔화만세!!!!!!!!!!!!!!!!!!!! |

| 엔화가 돌아왔따! |

| 엔화 조금만 더 떨어지게 해 주세요 제발 진짜 좀 |

| 엔화 떨어진다! |

| 엔화 팍팍 떨어졌으면;;.. 담주에 돈 생기는데 |

| 엔화 내려가기 시작햇군 |

| 엔화 ㅁㅊ 딥빡.. |

| ****il_ast wjs tktlf dlx전 사실 이틀전에 리츠 궁예하긴했지만..진짜 나올줄은..몰랏어요.. 그나마 지금 엔화가 떨어지고 잇으니 망정이죠ㅛ,,,아,, |

| 엔화는 한달 사이에 뭐 이래 들쭉날쭉이야. 나야 떨어지는 쪽이 좋지만! |

| 엔화가 더 내려갈가요 침착 |

| ****199602 며칠전만해도 1000원대였는데 오늘보니까 900원대로 되어있네요 더 내려가면 엔화로 바꿔야 겠습니다! |

| 와 엔화 900원대로 떨어졌다! |

| 와 엔화 확 떨어지다니 |

| 엔화왜이렇게떨어지냐 |

| 엔화 완전떨어졌네 구백원대... 웰커밍사라는 신의계시인가..? |

| 엔화 받고 나니까 갑자기 일본가는게 실감나는 것이다 |
![[후리온/르2b통]3BE
@sambe40 sambe40](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967720427282432/HRQwVUT7_normal.jpg)
| ****unch_Moi 흑륵흑 덕질은 일본에서 하는게 최고죠ㅁ 지금 엔화 떨어졌다는데 넘나가고싶은것입니다 |

| 엔화결제 시켜줘 |

| ****_be_drowned 2월 한달 간 바쁠 예정이라 침착
내일 홀로 가라오케 가서 부르고 올 지도요. 지금 엔화가 굉장히 많이 내려서 혼란스럽습니다…큐 |

| 오잉? 전에는 결제할 때 엔화로 적혀져있었는데 달러로 바꼈다. 왜지 |

| 아 헐 엔화 대잉친 |

| 허럭ㄱㄱ헑 엔화 환율 내려갓ㅅ어 |

| 아 앙대! 엔화 14배 가야하는데! |

| 엔화 떨어졌다면서 990대자낰 아헣 일본 또가구싶엉.. |

| 엔화 우오오오오옹 오늘 세븐일레븐 다녀와야겠스 |

| 엔화 환율 더 올라가면 안대는데..8ㅁ8
가뜩이나 테블릿사서 적자인데..
내 덕질에 차질이.. 아직 아도니스형
굿즈도 못질렀는데....8ㅁ8 |

| ****g_4_U 너도참.. 운없다... 한국돌아오니까 엔화가 떨어져있어 |

| 엔화 왜저렇게 급락함? |

| 난 왜 엔화가 1300원일때 일본에 갔던걸까... 숙박비랑 밥값이랑 비행기 값은 내돈이 아니었지만 서두 |

| 엔화 좀만 더 떨어졌으면 좋겠다.... |

| 왘 엔화 절정으로 내려갔네 지금 결제 해야되나.. |

| 엔화 내려갈때 기적적으로 짤리네 이렇게 된 이상 일본행이다 |

| ****ing0123 엔화 최고치를 찌를 때 환전을 했어... |

| ****_0128 리얼 저도 오늘 엔화가 확 내려가서 소리지른; 아버지한테 일찍 환전하자고했으면 그뒤에 억울할뻔했슴다..; |

| ****ostar: 오늘의 엔화 환율, 달러 환율 |

| 엔화 떨어졌네... 노래살까 |

| 나니???!!!!엔화가 떨어졌다고???쉣...뭐 내가 갔다오니까 이래... |
![겁쟁이 월고[오노다맘]
@seon2518 seon251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604750114590721/YnFdd21V_normal.jpg)
| 아 사키조일러집 배송 바쁠거같아서 설지나고 할랫는디 엔화가 막 떨어지네....흔들흔들.....어카지...음...설까지 막 다시 오르진않겟지...? |
![[베이스] 아르시엘
@Raya__s Raya__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01081321091072/DYUb1980_normal.jpg)
| ****g__: 엔화2번바꿨는데
위가내꺼 아래가친구꺼
5분차인데 나는 977 친구는1012...미친..진짜타이밍 |

| 엔화가 떨어지고 있구나아3월까지 쫌만 더 내려주라 |

| 엔화 떨어졌지만 일본을 가지 못한다.. |

| 헐 엔화떨어졌네 |
![[자살해오]영청_瑛清
@_youngcheong _youngcheong](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8024427435573248/D3Rfn0es_normal.jpg)
| 엔화환율이 미친듯이 떨어진다 시대를 잘 탔군 올래 |

| 나 엔화 환전했으니까 이제 내려가지마... |

| 엔화 쫌 떨어졌다!!! |

| 일은 : KAC때문에 일본 오면서 환전을 했군.. 엔화를 무너뜨리자!! |

| 실검이 엔화 환율이얔 |

| ****goh 이거 어디서 바꾸지 엔화/? |

| 와 엔화 떨어졌따... 950원까지만 떨어져라. 지를테니. |

| 욧샤 엔화 994원!!!!!!!!!!! 드씨 살때가 되니까 일케 딱 떨어지네 |

| 여전히 살때는 1000원대. 1013원 혹시 모를 장래를 위하여 엔화가 많이 떨어질때를 노리긴 해야하는데... |

| 엔화 조금만 더.. 좀만 더 떨어져라 |
![[2/20쇼콜라이브⭐️에리] 멜링
@melt_ingdown melt_ingdow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665618451107841/Lg50xI2g_normal.jpg)
| 아 미친 엔화 내려갔어 아아아악 개좋아아ㅏ아아아아아ㅏㅏ |

| 엔화 또떨어짐? |

| 마이너스금리를 도입한 엔화의 안정성이 떨어져서 얼마전까지 1000원이 넘게 유지되던 엔화가 드디어 995원으로 하락. 나 오늘 환전신청하려했는데!!!!!! |
![[적우구1] 원고해라 오즈
@Il_ragnetia Il_ragneti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116127021502464/Kt14Eaz0_normal.jpg)
| ****bow_Nia_ 아 이번에 엔화가 확 내려갔죠....... 다이야를 긁은 사람 |

| 여행 갔다오니까 엔화 떨어지냐 ㅅㅈ |

| 아니 꼭 내가 여기서 나갈때는 엔화가 떨어지더라 |
![[적우/구4] 원고하는☆니아
@Rainbow_Nia_ Rainbow_Ni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5655032475649/dUtfn0R3_normal.jpg)
| ****agnetia 낼가서 해야겠따...엔화멈춰줘... |

| 아싸 엔화환율 떨어졋다 신남 |

| 엔화가 다시.... 끄윽끄윽😂😂😂😂 |
![[적우/구4] 원고하는☆니아
@Rainbow_Nia_ Rainbow_Ni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5655032475649/dUtfn0R3_normal.jpg)
| ****_gy 아 엔화 50%로 바뀌었더라구요 |
![[공구진행중] heartbeat
@__pitapat__ __pitapat_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965504380239872/OCWD-R-I_normal.jpg)
| 뉴스떴넹... 엔화 마이너스 금리 도입.... |
![[청강신청/드큘빌리기] 휘
@hwi1895 hwi189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33954142343168/Y0Ikex7i_normal.jpg)
| 앜 오늘 엔화 앞자리가 9인데 돈 아직 안 들어와서 환전 못 해😭😭😭 |

| 엔화2번바꿨는데
위가내꺼 아래가친구꺼
5분차인데 나는 977 친구는1012...미친..진짜타이밍 |

| 엔화 994원!!!!떨어젔지만 일본을안감 |
![[적우/구4] 원고하는☆니아
@Rainbow_Nia_ Rainbow_Nia_](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375655032475649/dUtfn0R3_normal.jpg)
| ****agnetia 엔화떨어져서 환전하려는데...주말에도 하나여😂😂 |

| 엔화 쭉쭉 내려가자! |

| 갑자기 일본 엔화 995원으로 내려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