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제 활성화' 법으로 '일자리 창출'을 떠들어온 새누리가, 얼마나 개소리였는지를 이번에 김무성이 제대로 까발렸네요.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 이민 허용'.
이민 허용이 출산율 상승에 도움이 될지도 둘째치고
그 조선족들 일자리는 어쩌려고요? |

| ****s99: <연합뉴스> 김무성 "저출산 대책? 우리에겐 조선족이 있다"
김 대표는 당 저출산대책특위 제7차 회의에서 "우리에게는 조선족이 있다. 이민에 따른 문화 쇼크를 줄일 좋은 길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창조… |

| ****anoha: 김무성이 해결책이라고 제시하는것들 보면 바다건너 도널드 트럼프와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음. 불법 이민자가 문제니, 다 쫓아내버리고 벽을 세우자는 인간이나 저출산이 문제니 일단 '무조건' 3명까지 낳아보고 안되면 조선… |

| ****6: 김무성 의원의 발언은 실제 외국인 여성을 대하는 한국의 정책방향과 상당 부분 일치하고, 오히려 그 발언에서 현실감이 떨어지는 부분은 조선족 언급입니다. 조선족은 이미 20여년 전에 한국에 결혼이주로 많이 입국해서, 올 사람은 다 … |

| 김무성이가 조선족 대통령 할려나보다.... |

| ****aspiritnana: 이재명, 김무성 조선족이 무슨 애 낳는 기계냐? 트위터에 선동 좀 반대를 해도 말이 되는 소리를 하며 반대해야 들어주죠 이건 인구유입 외노자 문제이지 출산의 다문화 문제가 아닙니다 도대체 변호사 출신에 성남시장이… |

| ****108: 김무성왈
울나라에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게 하려면 조선족여인을 많이 데려와야 한다니
정신세계가 참 박댓과 동일선상은 맞는듯
이런사람들이 댓통과 당대표라니
나라꼴이 이런게 이해는 되는군 |
![[통판中]격하게 일하고싶은즈블
@choulong88 choulong8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588350160935096320/AMi2TbAW_normal.png)
| ****rkkr: 김무성 "저출산 해결위해 조선족 대거받아들여야"
이재명 "조선족이 애 낳는 기계냐? 조선족비하"
“헬조선을 만들어놓고 이제 조선족을 데려와 출산율높이자고?" 등
거센 반발을 사, 김무성이 '실검 1위'를 차지
왜 애를 안 … |
![프란치스카[국민의 주권회복]
@windsook1969 windsook196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94544098709504/OUMHFd4i_normal.jpg)
| ****ghyang 이것이 대한민국 여당 대표의 수준이다. 씨받이라도 들이겠다는 것인가?
듣는 조선족 동포 아가씨들 기분 더럽게 나쁠거다.
그런 김무성 당신부터 뽕삘 충만 마약사위한테 제대로 밤일해서 손주 여럿 만들어 달라고 부탁해라! |

| ****945: 김무성 "우리 이민 정책은 조선족 대거 받아들여야…쇼크 줄일 길 있다" 미쳤군 미쳤어 등신 |

| ****river365 "저출산 문제는 조선족 이민자들을 받아들여서 3자녀 낳기 운동을 벌이면 된다." 이런 김무성의 차별적인 망언에 대해 시원한 독설 한번 날려주세요, 문 의원님! 언제나 국민들은 문 의원님의 편입니다.^^ |

| ****aspiritnana: 김무성 출산율 저하 조선족 유입으로 해결하자 이게 바로 무능한 정치인의 표상입니다 출산율이 왜 낮은지 고민하고 극복을 해야지 조선족을 유입한다? 김무성씨는 따뜻한 물이 마시고 싶으면 물을 데워야지 오줌을 싸서 드… |

| ****oun: 김무성 이사람이 입만열면 새누리 지지도가 우수수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저출산 문제를
조선족 대거유입이라니..이게 돈놈 아닙니까? |

| 김무성, 정말 국민에 관심없구나
울아들 어린이집 같이 다녔던 다문화 친구들
조선족 엄마, 애 1명
중국 한족 엄마, 애 1명
베트남 엄마, 애1명
초1울 아들 반 다문화 3명, 이들도 혼자 아니면 2명 |

| 새누리 초고위는 진짜 뭐 하냐
거기도 조선족 대거 유입하냐
이한구로 공관위장 정하고 김무성 내쳐라
비대위로 가던가 |

| ****4: 김무성은...
1.여성폄하
2.흑인폄하
3.노인폄하
4.조선족폄하
그랜드슬램달성이네... |

| ****g16949: 김무성 저출산 대책은 조선족!!
이정도면 올해 코미디 대상은 김무성이 받는 걸로!!! |

| ****32: 김무성 대표는 “우리에게는 조선족 있지않느냐”고 적시하며 ...
... 조선족은 기본적으로 중국인입니다... 무성씨... -_-;; 지금 세대는 아예 성장해온 문화기반이 틀려요... |

| 김무성 "저출산 해결위해 조선족 대거받아들여야"
이재명 "조선족이 애 낳는 기계냐? 조선족비하"
“헬조선을 만들어놓고 이제 조선족을 데려와 출산율높이자고?" 등
거센 반발을 사, 김무성이 '실검 1위'를 차지
왜 애를 안 낳는지에 대한 고민이 없다. |

| ****writer: 김무성이 아베와 다른 게 있다면 우리말 쓰는 거 정도?
미친인간, 웬 조선족?? 아이는 돈 많은 새누리족이 낳아라 |

| ****5dgcha1: 며칠전 기사 보니
기업들이 외국인노동자 고용 늘릴 수 있게 해달라고 하더니..
김무성 재빨리 조선족 이민받자고 화답해주네~
중국인대거수입?이겠지!
조선족이 아니라 실상은 중국인.
조선족 이민 시작으로 간 보면서 중국인… |

| 김무성 왈 ;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을 대거 받아들이잔다~ |

| ****k: 무식한 김무성. 저출산대책이 조선족 받아들이기라고...학력차에 따른 소득 차별대책은 대학 무더기 설립으로 고학력 실업자 양산, 재벌 감세로 세원 부족은 담뱃값 인상등 간접세로 삥뜯기, 청년 실업대책은 아버지세대 일자리 뺏어 자식주… |

| ****9MC: 그럴일 없겠지만, 만약에 김무성이 또 대통령 되면 정말 끔찍할 것 같다. 툭하면 반말하고, 강자한테 약하고, 약자한테 강하고, 입에서 나오는 소리마다 궤변에, 복지과잉이 나태고, 강남만 수준있고??그리고 지금 헬조선이라 조선족… |

| ****rQns: 김무성 대표님, 조선족이 씨받이입니까? |

| MS의 막말에 일침"****junho: 저출산을 해결하기 위해 조선족 사람들을 대거 영입하여야 한다는 김무성 의원님, 우리 국민들이 아이를 못낳고 있는게 아니라 안낳고 있는겁니다. 대한민국에 아이 하나 키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

| ****bi1102: 김무성이 저출산 해결책으로 조선족을 받아들이자고 했다고?
미친!
중국에서 아마 가만 안있을거 같다.
국교 단절까지 이야기 나올 만한 중대한 발언 아닌가!
신 위안부를 만들겠다는 취지냐? 아이만 낳으면 가정이 이루어진다는 … |

| 김무성 대표님, 조선족이 씨받이입니까? |

| 김무성이 아베와 다른 게 있다면 우리말 쓰는 거 정도?
미친인간, 웬 조선족?? 아이는 돈 많은 새누리족이 낳아라 |

| 저출산을 해결하기 위해 조선족 사람들을 대거 영입하여야 한다는 김무성 의원님, 우리 국민들이 아이를 못낳고 있는게 아니라 안낳고 있는겁니다. 대한민국에 아이 하나 키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

| 이민 정책, 김무성의 조선족 받자
이런 얘기 나오면 중국이 중국인 수백만명 보내려 하겠지.
또 호시탐탐 대륙침략 엿보는 일본도 좋아할테고.
당신들에게 국민이란 뭐냐?
이럴거면 국가,국적 왜 필요?
열심히 4대의무 다하는 자국민은 뭐지? |

| 김무성이 저출산 해결책으로 조선족을 받아들이자고 했다고?
미친!
중국에서 아마 가만 안있을거 같다.
국교 단절까지 이야기 나올 만한 중대한 발언 아닌가!
신 위안부를 만들겠다는 취지냐? 아이만 낳으면 가정이 이루어진다는 생각인게냐?
미쳐도 정도것해라! |

| ****cle9813: #이재명 #성남시장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의 '#출산대책'에 일갈...
이재명 " 대한민국 집권당 대표의 출산대책 수준이...성남시 공공산후조리원 방해나 마시지요" |
![비판적 시각[이°구°박°퇴]
@hanurio hanuri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458996713743589376/jOXdwANC_normal.jpeg)
| 김무성, 저출산 문제를 조선족 이민자로 해결하자고?! 대한민국에 출산할 사람이 정말 없어서 그런 소리가 나오나? 설사 그렇다해도 사람을 어찌 수입물건 취급? 진짜 소름끼칠 정도의 저 무식, 잔인, 몰인격... |

| ****arinq: 이재명 “조선족이 애 낳는 기계냐”…
김무성 저출산 해결책 비난 >>>
이재명아 너는 이나라의 국정원이
배뒤집는 기관이냐
왜 이런주장을 하는건가 |

| 김무성이가 저출산 대책으로 조선족을 대거 끌어 들이자고 한다. 저놈이 드디어 미친 모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