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e_cndwjs 이성경....?닮았어요..😊 |

| IS라이브 상큼한 손가락하트를 뿅뿅 날리며 등장한 대세녀 #이성경!! 표정하나 손짓하나 백인하가 오버랩되는 느낌적인 느낌~~?!?! |

| 그리고 이성경 봄 |

| 내 친구가 완전 갈색인데. 딱 이성경 눈동자. 졸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라 이뻐; |

| 치인트 드라마 재밌나... 티저 이성경 연기 보고 볼 마음 완전히 접음 |

| 너무 좋다 이성경 껍데기
본진이랑 퀴어 찍어줬으면 좋겠다 키차이 심멎 |

| ****_O408 언니랑의 우정.? 을 끝내고싶은 마음이가 업쏘....... 그리고 동생이 아이디써서 닉네임이 아이유짱짱 이런거일걸...? 이성경이였나. 동생취향 |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ParkHaeJin #SeoKangJun 웨이보 |

| ****oooo_bh 이성경 나와서 이 성경 구절 읽어라 |

| ****trabbb 근데 일오스 지금보니 저는 이성경 금잔디만 보고 우슴겁니다^^^ 위에는 지금 봤섰어요^^^^ 아니 어찌 귀여니 겠어요 욕불이 활활 불타 작품활동에 정진하시기룰 기원함니다 🎎 |

| ****M_RH 이성경은 그거…. 괜사 예뻤는데. 아니, 그건 걔고. 나는 계를 못 탈거 같아여. 너도 못 탈거 같은 얼굴이고. |

| 이성경 넘이뿌다 디지고싶다 |

| ****a_09 아 프사 바꾸려고 한거 잊어먹었다 이성경 넘나 이쁨이야 |

| 유승우랑 이성경이 부른 꺼내먹어요 하루에 한 5,6번 정도는 듣는거 같다 |

| ㅁㅊ...이성경.....소름끼치도록 연기 핵잘한다.... |

| ****_jju3 이성경이 누구역?? |

| ****iS2 잼슴 이성경빼고 |

| ****__My__lips: 연민정 이유리 근황.jpg이래서 봤는데 근황은 아니고 좀 된 사진이긴 한데 미쳤다 미쳤다 진짜 미친 예쁨이다 처음에 이성경인줄 |

| 루카걍졸라개이쁘다,,,,,,,,,,이성경다음으로조아할거야,,,,,,,개죠타,,,,,,.,,, |

| ****slow_6v6 이성경이 넘 오바함 집중하다가 다 깸 인하는 싸가지없는데 미웧라 수 없는 존예님인데 이성경이 한 백인하는 걍 별루임 ㅐㄴ가 웨애ㅐ애? 진짜 오바 ㅏ함 박해진 진짜 만화찢고나옴 서강준도 남주혁도 귀ㅛ여움 |

| ****miyang 이성경이 누구예요 ㅁ?? 우리 뽀미 본명??? |

| ****4199 이성경....!! |

| ****Sayul_ 이성경! |

| ****olate4zo 이성경! |

| 언젠가 개쩐다고 생각했던 이 여자가 이성경이란걸 알아차렸을 때는 이미 치인트에서 얘가 연기하는걸 봐버린 후였지,,, 어디가서 그 연기로 백인하라고 하지 마라....... |

| 이성경 오바하는 표정연기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보면볼수록 과해보이는 건 왤까... |

| ****aekoung1: #테이 #꿈꾸라 #레드카펫 #이성경 씨
출처-꿈꾸라 홈페이지 |

| ****askorea: FW15 adidas StellaSpo l 이성경 ACTION GIRL
이성경이 제안하는 애슬레져룩 스타일링!
보그걸 8월 화보와 함께 FW15 #StellaSpo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iblee http… |

| 이성경 완전 좋음 이성경으로 프로필해야지 |

| 치인트에 백인하 이성경 연기 참 매력져! 공부도 잘했다던데 부러운 걸~^^;; |

| ****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ze_cap: CAP 치인트 E03 💗 계속 앵기는 백인하 때문에 골치 아픈 유정,,, 왜 멋진 거져,,,?, #백인하 #이성경 #유정 #박해진 |

| 이성경이이쁜지모르겠다정말.. |

| 이성경 너무 옙부다.... |

| ****yKMK: 요즘 제일 이쁜 연예인은 이성경 같음 맨날 이성경 인스타 보면서 나 혼자 감탄한다. 여왕의 꽃도 내용 거지 같은거 이성경 얼굴 보려고 봤눈데.. 진짜 너무 분위기 있고 매력적인 얼굴 |

| CAP 치인트 E03 💗 계속 앵기는 백인하 때문에 골치 아픈 유정,,, 왜 멋진 거져,,,?, #백인하 #이성경 #유정 #박해진 |

| ****H_VER: #지코 이성경과 사귀지 않았다. 단둘이 찍은 사진이 없는데 저랑만 지목하더라. 헨리 형 만났을 때도 이성경 씨와 밥먹고 있었는데 셋이 사진 찍었는데 저희 둘만 잘라서 기사가 났다. |

| 맨시티 에버튼,fomc,헨리,박예진,바르셀로나 빌바오,이성경,박희순,맨시티,지코,리멤버 아들의 전쟁 |

| ****er2039: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해온분들을 트윗해오고있습니다. 이성경03.1.28.42세 대구에서활동.전국노운협 사무국장으로 일하다 대장암으로 사망. 윤주형 13.1.28.37세 .기아차 화성공장 사내하청 비정규직 노동운동중 해고 해… |

| 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해온분들을 트윗해오고있습니다. 이성경03.1.28.42세 대구에서활동.전국노운협 사무국장으로 일하다 대장암으로 사망. 윤주형 13.1.28.37세 .기아차 화성공장 사내하청 비정규직 노동운동중 해고 해복투위결성과 연대투쟁하다 자결. |

| 아니 나 방금 카페글 읽다갘누가 이성경씨 보고 렌즈낄거면 검은 렌즈끼라고 거슬린다고한 거 봄ㅌ원래 눈 색도 거슬리시면 그냥 티비를 보지 맠무슨 원래 눈동자가 갈색인다고 거슬린까 검은 렌즈를 끼랱ㅌ |

| ****h0112 이성경 말하는겁니다만 |

| ****h0112 둘다 앉기만 했지요~
아 이성경이 왜케.. 어색하지..? |

| 이성경맞네 |

| 와 이성경 진짜 끼 많은 거 같아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예쁘고 모델에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하고 피아노도 잘 치고 드럼도 꽤 치고 심지어 춤도 잘 춤;; ㄹ 사기캐인가 |

| #테이 #꿈꾸라 #레드카펫 #이성경 씨
출처-꿈꾸라 홈페이지 |

| ****uperstarss: 지코 이성경얘기하다갘승윤이얘기도나왔당사진얘기하면서 민호랑 승윤이랑 같이찍었는데 하면서놀래라 |

| ****q: ****92 mbc 라디오 스타 지코컷 160228 #라디오스타 #ZICO
애국자라도 이제 문신 좀 그만해 몸에 해롭다
썰을 많이 풀어서 궁금증 해소된거 같앸
이성경분의 연애설에 대처하는 방법 막짤 t.c… |

| 이성경 연기 못한다. |

| 그 친구랑밥먹었다고한날 이성경님도만나고 헨리님집도구경가고 번호도교환한거아녘 |

| 솔직하게 이성경모델님이랑 즤아코랑 연애설 터졌을 때 어이없었음.기레기들. 학교에 아는 이모,제자가 이성경님인데 그 이모분이 연애설 터진거 보고 제일 먼저 내 걱정 하셨다고.. 이모께서 톡해보니 이성경님이 걍 친구사이라고… 기레기둘 사라져랑 |

| #이성경 #백인하 #절세미녀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괜찮아 사랑이야'부터 '치인트'까지 톡톡튀는 매력 뿜어내는 이성경!
모델출신답게 사복패션까지 센스가 넘치네요! 10%라도 언니 닮았으면 좋겠... |
![[멍청]류류지
@BBRJ777 BBRJ77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283150697893888/1e5Kr8gH_normal.jpg)
| 나 이성경 좋은데!!! 안물 |

| 앚 이성경 왜떳치.. |

| 오빠가 2살 많다고했는데 이성경이랑 이라고 했을때 왜 웃음이나왔을까... |

| 이성경님 지금괜히 안절부절하실듯 |

| ****92 오빠 라스 잘봣어용 이성경님이랑 음 어음 얘기나와서 약간 당황햇는데 오늘 꿀잼ㅌ 💛💜💚💙 |

| 왜 네이버 실시간1위 이성경님,,,, |

| 오 ㅊㅊ 이성경 어부지리로 1위 |

| 6회쯤 되니 내가 이성경에 익숙해지는건지 아님 애가 연기가 느는건지 구분이 안된다... |

| ****n5606661 이성경님이왜뜨셔우아무런관계아니래잖아유 |

| 유정 이 여우가튼ㄴ 새끼가-!!!!!!!! feat. 이성경 |

| #지코 이성경과 사귀지 않았다. 단둘이 찍은 사진이 없는데 저랑만 지목하더라. 헨리 형 만났을 때도 이성경 씨와 밥먹고 있었는데 셋이 사진 찍었는데 저희 둘만 잘라서 기사가 났다. |

| 이성경 끼를 감당할 남자는 김영철밖에 없대 맞는거같아 김구라 화이팅! |

| 지코 이성경얘기하다갘승윤이얘기도나왔당사진얘기하면서 민호랑 승윤이랑 같이찍었는데 하면서놀래라 |

| 이성경 얘기 나오자마자 끔 |

| 아 저게 이성경씨??,??? 몰랏음 |

| 이성경님 이뻐 |

| 이성경? |

| 이성경 언급ㅅㄱ |

| 치즈인더트랩 ep.8 #최아영 #백인하 #이성경
우리 아용이 힐링천사 우리 인하 얄미워.. |

| 포토엔화보 이성경 ‘강남 시선 싹쓸이하는 모델몸매의 위엄~’ 치인트 종방연 |

| 요즘 이성경 진짜 세젤예... 눈알색이어떻게 저렇냐 |

| 이성경의 연기력이 문제가 아니라 드라마 내 백인하라는 캐릭터 해석에 문제가 있는듯 점점 백인하 등장 장면이 보기가 힘들다 |

| 아니 이성경씨 백인하 연기 진ㅉ짴ㅌㅊㅌ눈을오ㅐ저러캐뜨는거람 ㅌㅊㅌㅌㅌㅊ |

| ****09: 이성경 메이크업 존예.... 저 눈두덩음영 뭘까 |

| 김고은도 역에 잘맞고. 이성경은 좋아하는 배우인데 흑흑. 남주혁도 좋은데 비중이 아직 작.. |

| 백인하는 시룬데 이성경은 예뿌다 ?? 왠지 캡쳐했다ㅏ |

| 이성경 외모 존트 내기부인데
연기 지짜 ....아..... |

| 요즘 제일 이쁜 연예인은 이성경 같음 맨날 이성경 인스타 보면서 나 혼자 감탄한다. 여왕의 꽃도 내용 거지 같은거 이성경 얼굴 보려고 봤눈데.. 진짜 너무 분위기 있고 매력적인 얼굴 |

| 내용을 다 알아서 그런가 드라마 치인트가 재미가 없다. 나도 설레며 기다리고 싶다 슬프다. 이성경 연기가 젤 재밌음. 잠시 늙어서 그런가 했지만 난 후아유도 발칙하게 고고도 처음이라서도 완전 좋아했다긔 |

| ****trygirl_MN ****70718 ****S20614 난 그쪽 여배우님들 취향이아니짓 저 이성경할ㄹ게요 돌 |

| ****am 오감자먹으면 입술 삐쭉이는 이성경스티커가 나올수도 있는거군요😂😂 |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치인트 재밌당 이성경 연기 너무 오바스럽다; 서강준은 연기 괜찮은데 박해진에 비해 키,체격 등이 넘 밀려 이상하다; 원작에선 둘 다 비슷한 체격인데 |

| 라네즈 치인트 백인하 립스틱 이라고 홍보하네..... 처음캐스팅되었을떈어울릴수도있겠다생각했는데캡처에서 서강준과 서로 자기대사만 하는거에충격이어서.... 이성경 충분히 매력있는배우같은데... 대본때문인지? 그녀의 한계인건지.. |

| 이성경은 소녀가 짱이었어 |

| ****Chan1 이성경 짱이야 조녜 이님 노래도 잘해 댑악 |

| ****Chan1 마쟈 글고 좀 더 예뻣음 좋겟다 갠적으로 난 이성경???? 걔가 더 홍설같앸 사진만보면 |

| 이성경언ㄴ니.....ㄷㄷ |

| ****enstar: TV패션
▷ WHO : 이성경
▷ WHEN : 2016년 1월 11일
▷ WHERE : tvN '치즈인더트랩'
▷ WHAT : 미니백-'칼린', 23만원. |

| ****H6O1 정수정이라던가,,,, 우리 레벨이들이라던가,, 김태연이라던가,,,,, 배주현이라던가,,,,,,,이성경이라던가,,, 나정말 많이 파는거같다😂 |

| 이성경 나와서 이 성경 구절좀 읽어봐라 |

| 그리고 이성경 연기 넘 못한다 |

| ****ol__ 이성경 완전 잘하게 생겼든데..;; 오바 심함? |

| ****_loveyou 그래도 좀 귀엽던데이성경이라 가능한거 같아 |

| ****xejimi_jmi ㄱㅊ 김고은이 만화홍설에 매치안되는거랑 이성경 오바액션빼면 다 ㄱㅊ 특히 서강준미쳤어 나올때마다 날 때리고지나감 |

| 이성경은 화장ㅣ 예ㅈ뻐서 저장햠ㅅ는데 메완얼😂 |

| ****_loveyou 내일 일어나자마자 봐야지😊근데 이성경배우 좋아하는뎁 요기서 오바하는 것같아서..😭 |

| ****ryu_0921 맞아 이성경 모델시절에 내가 되게 좋아했었는데.. 우울 연기만 하지마라여 언니.. |

| ****_0408 엌진짜? 이성경 그런 연기 빼고는 괜찮은데... |

| ****ryu_0921 진짜 이성경이 원래 치인트 팬이라는게 제일 소름 인하는 원래 그런역할이 아닌데!!! 동공연기 개쩔엌 |

| ****ryu_0921 다행이다아 치인트 주위에 보는애들이 없어서 맨날 혼자보고 혼자앓는.... 아 맞앜 언니 혹시 유튭에서 이성경 연기영상봤오?? 되게 웃김.. 으음~ 너.는. 한.정.퐌. 이.뮈.티.더.에.뒤.숀~ 막 이러는뎈 몰입확꺀 |

| ****SY 정연주랑 이성경 |

| ****BTOB ㄲ 이열음이랑 이성경 비슷하게 생김! 둘다 이뻐! |

| ****zz 이성경 0 |

| ****mastar: 수고하셨습니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이성경 연기 는 것 같음 |

| ****efulgreenn ****dbluesky 아니이성열ㅌㅌㅌㅌㅌㅌㅌㅌㅌ이성경논란때문에적게나옴?? 요즘안보임 |

| ****en_0211 ****dbluesky 이성경? 이성경은 김민교랑 존똑이던뎈 |

| 이성경 메이크업 존예.... 저 눈두덩음영 뭘까 |

| ****in_07_11 이성경하고 김고은도 예쁘던데 흐흫 |

| 이성경 무슨 병 잇는 역할이야..? |

| 이성경 안타깝다.... |

| 오늘따라 이성경이 유독 더 예뻐서.. |

| 이성경이쁘다,, |

| ****ae_48 치인트 나도 보고싶다..트위터에서 장면 쪼금 봤는데 이성경 매력쩔..♡ |

| 수고하셨습니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lysuho_0522 개공감22222222222이성경언니...!초반 포스터만 해도 기대 쩔었느네듀 부담감 많았던듯 |

| 박해진 이성경 오영곤 설이아버님 허조교님 그,. 고시생?분 바떠여!!진짜 코앞 |

| 헐 이성경 연기 졸라 웃겨미친 |

| ****ach_: 고아라나 이성경같은 눈동자 진짜 좋아하는데 |

| 치인트 다 재밌는데 이성경이랑 김고은머리스타일만 딱 걸린다 |

| TV패션
▷ WHO : 이성경
▷ WHEN : 2016년 1월 11일
▷ WHERE : tvN '치즈인더트랩'
▷ WHAT : 미니백-'칼린', 23만원. |

| 이성경씨 진짜 넘나이쁘고 모델이라 키도크고 비쥬얼 갑인데 오버연기때문에 저평가되는것같아서 아쉽다 |

| ****eol 그러게요. 역시 괜히 프로들이 아닌가봐. 이성경도 처음에는 엄청 투머치였는데 지금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좋아요. |

| 이성경도 개조아하는데 치인트 나와가지고.... 정말 마음아프다..... |

| ****YIWH 이성경. |

| 이성경은 왜 드라마마다 투톤이야? |
![[반동결]블루문
@bn_0329 bn_032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242929161322497/WqH5kvs-_normal.jpg)
| 이성경씨 진짜 예뻐..무표정도 좋지만 웃는게 진짜 넘 예쁘신 |

| 한쉬맨쉨끼~아쥑또재책가메쭤러가쥐규~ 이성경발음쩐다 |

| ㅣ성경이 왜 있는지 모르겠으나 어쨌든 완벽한 라인이다 |

| 아니 아니...치인트 보는데 이성경 연기 못한다는 생각 한번도 못했는데 진짜 와... |

| 이성경 키 되게 크네 우와앙 |

| ****2sso 이성경 소속사가 이 트윗을 싫어합니다 |

| ****mastar: 꺄아아아아아아아키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박해진 김태형 신호석 변백현 박찬열 전정국 박지민 오세훈 도경수 김민규 김종인 민윤기
임나연 박보영 박수영 류수정 배수지 김예림 이지은 배주현 사나 김태형 이성경 최진리 정수정 손나은 |

| ****mastar: 너무 멋있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치인트보는데 이성경때문에 끄고싶어ㄷ졌어; |

| ****_chanye 이성경 정말 이쁘네욥 |

| ****_2188 눈큰 이성경언니 잘자용^^* |

| ****0114 헉 이성경에 마틸다!!!!다넘매력적이구요...괜사 그양아치여고생분이 치인트 백인하라니 안믿기구... |

| 원래 이성경 조아했는데 이번에 연기하는 거 보고 정 떨어짐 백인하를 왜 그렇게 표현해...... |

| 하씨...이성경 머리 존예네.....저거 비슷하게라도 해봐야짘 |

| 이성경 연기 대체 왜이래... |

| 서강준 넘 다정터지는 츤데레라 더 좋은것..백인하는 이성경아니였으면 그렇게 못망가졋을꺼같아 |

| ****_93_ 맞아 센 언니 느낌인데 이성경은 촐싹거린다고 해야 되나? 방정 맞아. |

| ****0603 아징짜??내가사실이성경을좋아해서보고싶다애들이졸잼이래서 |

| ****ct1ve_ 그래요? 별로에요? 이성경은 그 김성령 나오는건가 거기에서 엄청 참하게 나왔는데. 오. 잘어울리는구나. 캐스팅 별로라고 난리던데. 그냥 판타지에요. 약간 한국판 해리포터..? |

| 이성경 넘 좋은데 |

| 이성경언니 이쁘다 |

| ****u0820 맞아 나도 처음에 서강준..? 좀더 설레면서 날라리 삘나는애 없나 이민기각인데!! 이러고 있었는데 겁나 잘어울려... 이성경도 백인하 은근 잘어울리는데 너무 귀여워... |

| 너무 멋있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_Scent_L 백인하는 뭔가 드라마에서 인호동생같아 이성경 넘나 이쁜것😂😂 |

| 꽁지's makeup 치즈인더트랩 백인하 메이크업 /이성경/cheese in the trap/eyelash make up tut /속눈썹 잘붙이기 |

| 꺄아아아아아아아키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오늘도 이성경은 음파를 찌를듯한 하이톤이었다...ㅌ 악어야 어디있니 악어야~!~!~! 으으음~ 뇨뇨뇨~ 녀는~ 리미튀듀 에디쇼온~~! |

| ****gihair 흐엉이성경이뿌다이뿨 |

| 서강준도 김고은도 이제 적응되서 ? 볼만한데 진짜 이성경은...못봐주겠어.... |

| ****_93_ 나도 웹툰으로 보다가 말았는데 유정 선배는 진짜... 박해진 연기 대박이라니까. 이성경은 너무 오바하는 거 같고 백인호 bb 나는 그 오글거리는 걸 잘 못 참아서 |

| 이성경화내고 때리는 연기 완전 잘햌오늘 인호 때릴 땤완전 무서웠음.... |

| ****deng 아마자 이성경 연기 때문에 우리 인하는 저런 거 말고 개싸이코이여야댄단말임 |

| 치인트 감독 백인하 싫어하냐...? 고딩 과거회상때 이성경 화내는거 보면 괜찮은게 연기를 못해서 저따위로 하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아역 연기까지 그렇게 하는 걸로 보면 저렇게 하라고 일부러 시키는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인하만 나오면 한숨이가 나와 |

| 다된 치인트에 이성경 뿌리기. 혼자 시트콤 찍는다 |

| 이성경 아무리 생각해도 연기 너무 오버해서 함...... |

| 제작진 놈들아 이성경 그만 주겨라 |

| 지저스 하나님 이성경 연기 제발여... |

| 이성경 연기도 계속 보니까 이제 익숙해졌다.. |

| 이성경 연기 진짜 왜 저래,, |

| 이성경 오늘 최고점 찍네 |

| ****ier 제가 에르짠에게 이성경 이미지로 완전 콱 박혀버린 건가여,,, 골치아파줍니다 |

| ****dony0207 이성경만 아니면 그래도 나름대로 볼만해요! 0곤이 부분..꼭 보겠읍니다 메모 |

| 이성경이 지금 하는 연기는 백인하가 아니라 덜 떨어진 천송이임 |

| 이성경 졸 무섭;; |

| 이성경님 백인하 연기 보면서 별그대 천송이를 떠올리니 한결 마음이 편해지는 것 |

| 이성경 그냥 얼굴만 열일해줘... 인스타만 열심히 해주라.. |

| 이성경 연기하는것좀봐ㄱㄱ악어야~악어야~어딨ㄴ니~~ 한정판악어발견 으음~ 넌 한정판악어~~ |

| 이성경 연기 진짜 개못해 |

| 이성경연기너무부담스러움..... |

| 이성경 연기 진짜 .... |

| 백인하 캐스팅봨ㅌㅌ
이성경 너무 좋아 |

| ****_ss 이성경적응이 더 힘든 나.. |

| ㅣ이성경 그림 좋은데??ㄱㄱㄱㄱㄱㄱ |

| 아 이성경 보다보니까 존느 감초네 |

| 으 이성경 진짜 너무 오바 연기라 극 분위기 해치는 거 같아..;; 좀 과해.. |

| 이성경은 역시 언제나 과하다 |

| 이성경 ; |

| 이성경 귀여워 |

| 나 왜 이성경아냐 |

| ****mastar: 기대되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mastar: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ime_HB ****der_ 이성경 인 가능한가요? |

| ****OK 이성경 못생긴 버전 |

| ****liris 음 이성경연기가 조금 참기힘들지만 그것빼먼 괜찮아욬 |

| ****e930516 봐! 이성경이 조금 거슬리는데 재밌음 해진오빠 존잘잉야 |

| ****___Dog 아진짜이성경존예롤모델이야진짜 |

| 기대되네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

| ****hooindi 이성경의 입술연기 |

| ****m01: 이성경님 치킨 먹으면 살쪄요^^ |

| 이성경님 치킨 먹으면 살쪄요^^ |

| ****tain_rut 전지현 한예슬 이성경 김고은 |

| 맞아 강승윤 티에스는 이성경 같기도 해 그러나 나는 강소라에 한표 더 던짐 꾸준 |

| ****730 강민아 이성경 김남주 쯔위 뱁솔 은 어떠세요? 아니면 원하는 나이대나 아이돌? |

| ****eeees_ 아.진짜 이성경인줄 |

| 예쁘다#이성경#분위기#예쁘다🙈 by ji_hye_kim0113 |

| ****zi0212 저도요! 이성경같은 밝은 갈색 너무 예뻐서 비슷한 렌즈 한두개 사봤는데 그건 지금보니 스레기고 어쩌다 이벤트로 받게된 이게 껴보고나니 인생렌즈더라구요 너무 쩔어요 |

| ****ON4 저 그 모델 이성경 같은 밝은 갈색이 너무 하고싶었는데 딱 자연갈색 눈처럼 표현돼서 행복해요 |

|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CheeseintheTrap #박해진 #서강준 #김고은 #남주혁 #박민지 #이성경 >웨이보 |

| ****dukk 올 근데 이성경 연기 개웃김 일부러 그러는 것 같긴한데 개웃김 |

| ****_S2 ****dukk 나 김고은이랑 이성경 팜 |

| 이성경 연기 너뮤 웃ㅅ기네,, |

| 어제 치즈인더트랩 1~4회차 정주행. 니 패션 샤방이 아니라 할방이야 라는 말에 빵터졌다가 박해진 표정 말투에 서늘해졌다가
이성경 연기에 막 깼다가 드라마 묘하다 묘해. |

| ****ht_night__ 왠지 김고은 하면 서로 투닥 거릴 거 같고, 이성경하면 서로 화낼 거 같고. ? 드라마의 폐해. |

| ****_29 이성경 다리....... 자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