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aaaa ****QqiT 채시라 왕과비 마귀할멈 연기 움짤같은거 없으려나여 유튜브에 있나 |

| ****QqiT ****gggg 왕과비 연산군 나오면서 진짜 재밌는데 영철아 어둠의 경로로 한번 봐봐라 채시라 마귀할멈 신들린연기 아직도 기억난다 |

| ****uk89: ****rigi1031 캐스팅은 진짜 레전드죠bb 임동진세조에 최종원 한명회 김태우단종후반부에는 채시라 인수대비에 안재모 연산군까지...시나리오만 좀 고쳐서 리멬해줬음 좋겠어요 |

| ****QqiT 왕과비 중후반부 채시라 인수대비 최종원 한명회 연기보면 다른 사극 못본다..용의눈물 이방원 부터 나름 쭈욱 이어짐 |

| ****jun2000 ****use24_xoxo 그건 전쟁얘기... 윤동주와 같은 시기죠 채시라가 위안부였으니까... |

| ****jun2000 ****use24_xoxo 영화 말씀하시는거면 75년생 인데여... 채시라 나오는거면 여명의 눈동자 요?? |

| ****use24_xoxo 전 옛날 채시라나온 드라마생각했는데 75년도 배경은..; |

| 진경 x 10
진경 전인화 도지원 채시라 김혜수
전도연 니콜 키드먼 케이트 블란쳇
틸다 스윈튼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진경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

| ****DUKSUN: ****4403 니가 가져간거면 채시라랑 이미연보다 내가 더 예쁘다고 만세삼창 하면서 말해라. |

| ****4403 니가 가져간거면 채시라랑 이미연보다 내가 더 예쁘다고 만세삼창 하면서 말해라. |

| ****4403: ****DUKSUN 풉 나는 이미연이랑 채시라랑 이상아랑 다 오거든? |

| ****DUKSUN 풉 나는 이미연이랑 채시라랑 이상아랑 다 오거든? |

| ****tSomeone__ 틀렸거든? 채시라보다 예쁘단 소리 들으려고 그런 거거든? |

| ****4403: ****DUKSUN 어 채시라가 더 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