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gom
제4 이동통신 또 무산이야?
sangseek_kim
****ews: 속보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출범 또 무산
BINGCHOIORI
제4 이동통신 헬조센이라 무리.. 괜한사람만 피해
rudnfdkdll
****_news: 속보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출범 또 무산
by_fOL
제4이동통신 역시안됐네 3시30분발표인데 주식시장은 어떻게알고 2시전에 다 알게된거지? 아무리 주가가 선반영이라지만 이게 맞다고봅니까?
stm1815
어차피 제4이동통신 안될거라고 보고 통신사 주 사놓은거라..
IPYUCUS
****NO_Qcta: 미래창조과학부 조규조 통신정책국장은 29일 오후 3시30분 정부 과천청사에서 개최한 '제4이동통신 허가심사 결과' 브리핑에서 "본심사 결과 적격 사업자를 찾지 못했다"고 심사결과를 밝혔다.

제4이동통신 사업자 선정 발표 29일 무산 모두 결과 출범 세종텔레콤 앞두고 오후 sangseek_kim

From Twitter

mbcnews
속보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출범 또 무산
ISHINO_Qcta
미래창조과학부 조규조 통신정책국장은 29일 오후 3시30분 정부 과천청사에서 개최한 '제4이동통신 허가심사 결과' 브리핑에서 "본심사 결과 적격 사업자를 찾지 못했다"고 심사결과를 밝혔다.
story1103
역시 제4이동통신 사업자 안나왔네
kie1002
제4이동통신이라니
LeeSinYul
제4이동통신 이건 양날의검.경쟁은 좋지만 담합 안한다고 어떻게 장담할까? 이통사 자체가 황금알 낳는 황금거위인데 돈 만지면 눈이 돌 가능성이 높다. 그럼 또 제5이동통신 넣고...무조건 대기업은 칼제재와 똥을폭탄으로 먹여야된다.돈 잘벌잖아??
1919_5539
★제4이동통신ㆍ사업자선정 과연~현정권이ㆍ손을들어줄곳은? ★많은~안철수관련주들중에서도 유독ㆍ콤텍시스템이 관심받는이유? ★콤텍시스템~안랩ㆍ이사합류 ★안철수가~테러방지법안통과와ㆍ선진화법개정을시사했다 ★테러방지법과ㆍ연관된것은~당연ㆍ정보통신★한통속이라고본다
1919_5539
★제4이동통신ㆍ사업자선정 과연~현정권이ㆍ손을들어줄곳은? ★많은~안철수관련주들중에서도 유독ㆍ콤텍시스템이 관심받는이유? ★콤텍시스템~안랩에ㆍ이사합류 ★얼마전ㆍ안철수가~테러방지법안ㆍ통과를 시사했다 ★테러방지법과ㆍ연관된것은~당연ㆍ정보통신 ★한통속이라고본다

Jiyeoni_Kei
제 4이동통신은 개뿔 헬지 망했으면
seghaZZang
홀 제4이동통신 나오네 혜택보고 좋으면 옮겨야지
HenryRyecroft
제4 이동통신을 할만한 사업자가 누구
FCSeoul_SeRA
어짜피 제4이동통신 확률은 33.333333% 아니겠냐...난 세종에 몰빵한다..세종텔레콤 화이팅~
Hana_Tuna
뭐? 제4이동통신??
21champ
****vlz8: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이 오늘이라던데 예전에 SK가 대한텔레콤으로 제2이동통신 사업권 따낼때 비리 의혹으로 사업권 반납하고 한국이동통신을 인수해서 SK텔레콤이 되었는데 제4이동통신도 이런 비리 없었으면 좋겠고 통신사 3사…
healvlz8
제4 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이 오늘이라던데 예전에 SK가 대한텔레콤으로 제2이동통신 사업권 따낼때 비리 의혹으로 사업권 반납하고 한국이동통신을 인수해서 SK텔레콤이 되었는데 제4이동통신도 이런 비리 없었으면 좋겠고 통신사 3사 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길..
_Master_Roshi
제 4이동통신 사업자가 나오면 기존3사에 가지고 있는 소비자불만을 어느정도 해결해줄지 아니면 같이 놀아날지도 궁금하군
SHONO_SH4N
제4 이동통신 발표 내일이구나
smh33044
****anantDotCom 혹시 제 4이동통신시에는 관심이 없으신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