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토요일에 치킨사야지 한일전 치킨을먹으면서 봐야짓 |

| 한일전넘두근두근 |

| 축구 한일전 언제하는지 아직안떳나 |

| 한일전.... |

| 그러고보니 내일 치킨먹으려햇는데 내일모레 한일전하네 그때먹어야겠다 |

| 그으나저나 한일전 기대됨 황희찬 선수는 못뛰지만..☆ 친구가 가위바위보도 한일전은 이겨야된댔다고 선수들 큰 부상만 생기지 않길 |

| ****ck94 한일전 응원하고 있습니다! |

| ****Minsun: ****ck94 그러면 한일전 보는것은 일본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보는건가요? |

| 한일전 하면 누구를 응원 해야할까? 답은 이미 정해져있지않을까?? |

| 토요일 한일전 몇시에함? |

| 토요일 한일전 |

| ♡와~♡잘생기세요♡^-^♡
주우 왕자님♡♡♡
진짜♡진짜♡♡
♡♡♡사랑해요♡♡♡
주우 왕자님♡♡♡과 축구 시합
한일전을 보고 싶어요♡
저는 축구를 전혀 몰라서
같이 치킨이나 피자를
먹고 싶을뿐이에요♡^▽^♡ |

| 한일전은언제? 토요일겠죠?? |

| ****ved_GK 토요일날 먹지..
한일전 보명서...부럽다.. |

| ****ck94 그러면 한일전 보는것은 일본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보는건가요? |

| ****ck94 한일전 힘내세요 |

| 한일전 님들은..? |

| 황희찬은 제발 축구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다. '한일전'이면 한일전 경기 그 자체만 언급하지, 왜 축구와 관계없는 외부적인 요소를 인터뷰에서 언급하는건지 모르겠다. 대표적인 레이시스트 기성용도 그렇고, 박종우도 그렇고, 왜 스포츠에 정치를 끼어들이는지. |

| 한일전 몇시임니까 |
![[합작합시다] 갓쫑
@songyan14 songyan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96751134445568/-gBxQ5RD_normal.jpg)
| 한일전 경기하는ㄴ날 언제냐 |

| 아 드디어 내일 금요일 토요일 한일전~.~♡ |

| 한일전 축구. 아 쫌 지면 어떠냐! 정말 촌스러 죽겠다. |

| ****lr 맥듀는 참았어요... 술은 주말에 한일전 보면서! |

| 넘나 떨려 한일전 |

| 1/28 이리의 계획
1. 하이큐 1기 재탕 끝내기
2. 오카상 오또상이랑 쭈꾸미에 술 먹기
3. 축구 한일전 보기
4. 새벽 틧터 하기 |

| 희희 황희ㅣ찬이 잘츠부르크로 돌아간다는데 한일전 이길수있을까 ~ ! 우린 요르단에 약하고 일본은 요르단에 강하던데 우리는 일본 이기더라고 가만보면 ?? 이게 관계가 참 요상하지 |

| 님들 토요일날 한일전 봐야하는것.. |

| 한일전땜에 금사월 결방하나 했더니 마리텔만 걸렸네 잇힝! |

| AFC 23세 이하 챔피언십 결승 한일전
2016.01.30 23:45 현 선수 화이팅 선수들 화이팅 !!!!! |

| 근데 언제더라 한일전 |

| 그래도 K리그의 중심인 젊은 선수들이긴 함 근데 이번 한일전이라고 사람들이 많이 깔텐데 지거나 못하면 많이 까일까봐 그게 걱정... |

| ...............한일전.... 그래 한일전 중요해 |

| 한일전 30일이니까 흠흠 |

| 2월 중에 포켓몬 한일전 생각 중인데... 일본쪽에서는 좋다고 했으니 이번엔 잘 준비 해봐야겠네... |

| 내 주변엔 토요일 한일전 왜 이렇게 열올리는거지 그냥 보너스 게임 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

| 한일전이라 참는다 -_; |

| ****l_bly: 2016년 1월 30일 토요일.
대한민국에 위치한 전국의 치킨집들 불나는날. 비장
이기자 한일전! |

| 아 토욜에 대운동회 다녀와서 밤에 치킨시켜서 한일전 보면 되겠다 |

| ****g_heechan 아아아ㅏ 희찬선수보고싶ㅍ어졌어요 트위터안오는거같은ㄴ데 그래도 어 멘션ㄴ보내요 힝 카타르전 진짜 수고했구요 ! 돌파 대박👍 한일전에 못나오는ㄴ거 너무 아쉽고 소속팀가서도 열ㄹ심히 해요 ! 🙆💓 |

| 근데 토요일에 KAC도 있고 축구 한일전도 있네 둘다 이기면 KAC 참가자들 한국 못돌아옴? |

| ****uV2 그럼 한일전이죠 |

| 한일전 치킨 먹어야겠다 |

| 주말에 올림픽 축구대표의 한일전이 있다고 사내에서 이야기 꽃이 피웠는데, 다음주 월요일이 되면 또 혼자 히죽거리고 싶다. |

| ****eok3: 일본이 결승 올라갔다고
3-4위전에서 못 만나서 아쉽다는 사람들은
대체 뭐하자는거지.
우리가 내일 이겨서 결승 올라가면
한일전에서 일본 응원할 사람들인가. |

| ****calice: ****acool 너무창피해요. 왜 제가 창피한진모르겟지만. 음식은 물론이고 문화전반 시민의식 모두가 일본보다 뒤떨어지는데, 무슨 한일전 축구 말하듯 비등비등 경쟁국인것처럼 말하거나 깔아보는거 들을때마다 얼굴이빨개져요.… |

| ****_YYS 지금은 좋은 아침입니당 🙌 든든히 먹었다니 그거 참 굉장히 부러운.. 😢😢 날도 추운데 배도 든든해야지 ! 저는 토요일날 한일전 한대서 그 때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 치킨을 먹을 수 있거든요 😍 |

| ****acool 너무창피해요. 왜 제가 창피한진모르겟지만. 음식은 물론이고 문화전반 시민의식 모두가 일본보다 뒤떨어지는데, 무슨 한일전 축구 말하듯 비등비등 경쟁국인것처럼 말하거나 깔아보는거 들을때마다 얼굴이빨개져요. 일본 반만해라정말... |

| ****mlife 네....흑....그래도 한일전을 봐야겠ㅅ져...?! 캬컄 바르사 경기는 일어나서 보는 걸로 하하핳하하ㅏ하하 왈칵 |

| ****uV2 맞다 한일전!!오 바르샤요?? 다 보고싶은데 |

| ****mlife 한일전...결승...아니면......바르사랑 꼬마 경기!?!?? 바르사는 우승 패권이 달린 경기라 .......흑.... 근데 한일전 볼 거 같아요 바르사 꼬마는 자고 일어나서 기사 안 보고 바로 경기를....봐얔 |

| 토요일 야식으로 치킨각이네... 한일전이라니... |

| ****omatcookie2 엌잠들었어 한일전 시작하기 전에 숙소로....가면...한국인들이!! 둠칫둠칫!! 다같이 일본에서 오필승코리아를 부르는거야! |

| 어.....한일전 토요일이네.. |

| 미틴 토욜에 한일전하네????? |

| ****sla: 그럼 이번에 한일전 할 떄 족발 드시면 되겠네요 |

| 그럼 이번에 한일전 할 떄 족발 드시면 되겠네요 |

| ****gg_v_v 치킨!!!!!!!! 한일전한다던데 치킨먹고싶다 |

| ****loutbox !!!?? 한일전을 모르는거야...!!?? |

| ****_Life 한일전 뭐지? |

| 한일전 토욜날 하자나!!!!! 이거 이겨야해오... |

| ****loutbox 헐??? 한일전 이겨야하는데 |

| 자기전에 푸시업 다섯번 하는게 너무 힘듭니다..
오늘 토요일 저녁 11시에 한일전 축구한다는데... 아사히!!!!!!! 네가 필요하다!!!!!!!!!!!!! |

| 한일전 30일 11시 50분이군 |

| 축구 한일전 언제야 |

| 바빠서 올림픽예선 다 스킵했지만 이번주 토요일 한일전은 꼭 본다 마침 날짜도 토요일이니 이거 완전 하늘이 주신 >치킨시킬기회<인것 |

| 그 어떤경기던 한일전,남북전은 서로 이를갈고하는듯 |

| 썰 잘 ㅅ썼다... 행ㅈ복하다 축구 조타... 30일날 또 한일전이다 헤ㅣㅣ헤ㅔㅔ 미침 |

| 5, 정말 억울한 상황에 파울로 카드까지 받았을 때
-오이카와
평소 행실도 바르고 인터뷰도 나긋하게 잘 해서 팬들이 그런 모습 처음 봤다고 함. 참고 경기 2012 런던올림픽 한일전 |

| ****ubin545 어 근데 한일전 밤 11시 35분 시작인걸??? 그럼 상관없지 않을까. 열심히 먹고 한일전 시작하기 전에 숙소로... |

| 토욜날 같이 축구보자 한일전 |

| ****ty_YDJ_S2 한일전이 제일 긴장돼. |

| ****mir: 근데 한일전한다네 |

| 피파 공식대회도 아닌데 한일전에 황희찬 못뛴다고 아쉬워할 게 아닌 것 같다. 올림픽 축구는 일본도 우승하는 동네...황희찬은 잘즈부르크에서 쑥쑥 크는 것이 미래를 위한 선택 |

| 근데 한일전한다네 |

| 심지어 기대하던 한일전도 못보게생겼어... |

| 내가 한일전은 꼭본다 |

| ****omatcookie2 한일전 한정 슈퍼파월 그러게 이번에 다들 잘한다던뎈 아예 중국말로 꼬아서 쒜쒜?! |

| ****ubin545 그니까 한일전만 하면 갑자기 슈퍼파월이 되는 우리나라... 이번 팀들은 더 잘한다던데 일본인도 못알아 듣게 중국어로 대화할까 |

| 토요일에 한일전 보면서 맥주랑 양념통닭 먹을꺼야 백종원 3대천왕 양념치킨편 보는 중 |

| ****le_st 결승인데...한일전이얌... |

| 사실 이번 U23컵 안보려고했는데
어제 후반이 꿀잼이었다고하고
결승이 한일전이네요?
봐야지 |

| 간만에 열받네 ..위하는척하지마쇼.글안에 답있다? 남의 콘서트에 숟가락얹는것도 그렇긴한데 아티스트가 준비를했으면 보고싶으면 보고 싫어서 안보는건 각자 존중해야지 본다고 눈을 찔러? 본인 눈들 찌르세요 . 아티스트를 존중해야지.무슨 한일전도 아니고 |

| #축구_한일전_결과를_예상해보자
한국이 이겼을때
한국 : 아핰핰 쪽바리들 꼴좋다
일본 : 아니 조센징들 반칙 오지네;;ㅂㄷ
일본이 이겼을때
일본 : 아핰핰 사스가 칸코쿠 축구 못함
한국 : 아니 쪽바리들 반칙 오지네;;ㅂㄷ |

| 앗 한일전 토요일이구나 크....... 한일전.... |

| 1월30일날 치킨 먹고싶음 미리 시켜야 할듯...
11시 30분에 축구 한일전,무려 한일전이랔배달폭발할듯 |

| ****ikscd 한일전 앞두고 아쉽네여 |

| 한일전 축구를 기다리는 지금,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승리를 할때 느끼는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이런 기분을, 정녕 축구에서만 느껴야 하는 것인가... 현재 야권의 상황을 보면 그냥 답답하기만 하다. 축구 한일전이나 빨리 보고 싶어지는 그런 기분... |

| 1월 30일 축구 한일전..... |

| 그나저나 이번 한일전 중계 어디꺼를 보나... 배거슨 드립도 안느 드립도 둘 다 넘넘넘 좋은데! 두 개 동시에 틀고 봐야하나 |

| 토욜 한일전 하나부네 |

| 올대 에이스 황희찬, 결승 한일전 못 뜀
소속팀 잘츠부르크로 돌아가야 함 |

| 도쿄의 스포츠 펍에서 한일전 결승을 보기로 했다. 두근두근!!! |

| 아 이번주 토욜날 한일전 하던데...ㅅ.....11시에 치킨 시켜달라하면 엄마한테 디지게 맞겠....지. ..?ㅅ .. . ... |

| 올림픽축구 30일날 한일전 결승이네 |

| 올 한일전 축구 인가 |

| 한일전 친구랑 찜질방 가서 보기루 함 아싸비 재밌겠다 |

| ****oX 이번에 한일전 축구하는 모양이에요! 이미 두 팀 올림픽 올라가긴 했지만 우승 경쟁으로 재밌을 거 같네요! |

| 한일전보세요 |

| 한일전 적당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본선에서 온힘을 쏟아붓기를..! :D |

| 팀 8공주!
//+축구꿀잼
여러분 이번주 토요일 11시 10분 한일전 축구 같이봐용~ >ㅁ< |

| 와 다음 한일전이다
이건 무조건 봐야하지않겠냐
제발 이겼으면 좋겠다~🐵🐒 |

| ****is_17 어제 올림픽국대봤니!!!!!!!!!!!!우리 토요일에 한일전이야!!!시간없겠지만!!!같이 응원햐 |

| 황희찬이 팀으로 복귀를 하는구나;; 국대경기가 아니라서 강제할 수도 없고, 황희찬은 인터뷰 멋지게했는데 경기를 못뛰다니 그래도 한일전은 꼭 이기자! |

| 함콘 다녀오면 피곤하겠지만 한일전은 꼭 보리라 |

| 황희찬 한일전 앞두고 소속팀 복귀라니...
일본 발라버리는 황희찬 모습 보고싶었는데.. |
![[응애응애]배과
@secog_bae secog_b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3517705388033/vUALknE1_normal.png)
| ****g_bae 근데 애초에 한일전이 결승이구나 |
![[응애응애]배과
@secog_bae secog_ba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8523517705388033/vUALknE1_normal.png)
| 보다보면 우리나라기준으로 축구는 결승전이 결승이 아니라 한일전이 결승인듯;;; 결승보다 더 떨려 |

| 어머~~한일전라니~^^
|

| ****1209 치인트랑 리멤버 스토리 어떻게 될지 예상은 가지만 그래서 더 재밌을 거 같아😀 아그리고 토욜에 한일전 축구하는데 치킨집들 터질 거 같앸 한일전이라서 치킨 꼭 먹을 거라는 사람들 많아 |

| 한일전 올림픽 동메달 복수라
그러나 올림픽 3위하면 군대 면제다 몰론 2012 광저우 3분 축구는 있었지만 |

| ****in_2 좋아요 좋아요 >_ |

| 아 결승전 한일전 됐구나 |

| ****ng28_
다른팀구경 다니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아요!!! 😆 작년에는 한일전도 한것같은데 올해도 했음좋겠어요!!! 하면 일본에서 하게되겠지만..... |

| 왑!!!! 토요일밤에 한일전결승한다 안잘꺼다😉 ****cialBoysRep ****Republic_OJ |

| 한일전은 리얼 치킨각입니다. 본방사수 합시다.
어제 카타르전 밤새 보느라 잠이 부족하군요. |

| 한일전을 봐야할까 말아야할까 군데 사실 굳이 이길필요없는 경기인데 한일전이라서 죽자살자 할거같다 |

| ****leaveme_ 난 이번주에 토요일에 한일전 치맥 야식을 위해 배달 참는다....싀익싀익 |

| 머야 축구또 한일전이야아??? 토요일에 볼만하겠귱 |

| 한일전인가? |

| ****in27 이번주 토요일 한일전 있습니다. |

| 결승전 한일전이네 히익 |

| ****l_bly 대략 12시 쯤 시작한다 보고 집에 빨랑 들어가면 후반전은 볼수 있을가 같아요!!! 한일전 만큼은 종목,이유 불문하고 봐야만 할것 같은.....!! |

| 2016년 1월 30일 토요일.
대한민국에 위치한 전국의 치킨집들 불나는날. 비장
이기자 한일전! |

| 한일전결승이랑 바르사 꼬마 경기랑 겹치네.... |

| 헐 한일전을 한다고? |

| 헐 토요일 축구 한일전이네 |

| ****rez2k: 결승은 결국 한일전이구만... 마지막 골은 문창진의 몫으로!! #리우올림픽축구아시아최종예선 #Semifinalmatch #카타르vs대한민국 카타르 1 : 3 대한민국 #문창진 #포항스틸러스 |

| 아 한일전 싫은데.....한일전 세상에서 제일 싫다 |

| ****ism: #2016리우올림픽
#세계최초8회연속올림픽본선진출 #축하
#대한민국 3 : 1 #카타르
이 기세로 #한일전 #승리 #우승
내 안에 긍정이 있다! #Rio2016 #Olympic #Korea #Qatar t… |

| ****ic613_ 한일전 이길 수 있어요 이길거야,,!!! |

| ****ngday0613 장하다!!! 이제 한일전 |

| 새벽에한 축구 다시봤는데 봐도봐도 감동... 여러분 다음은 한일전입니다!!!! 한일전!!!!!!!!!!!!!!****kksl1 |

| 한일전 새벽에안한다 다행쓰 |

| 한일전될줄알았지 |

| 그러고보니까 진짜 결승은 한일전이넼 |

| #한일전 #대한민국 #일본 #결승 여긴 11시 10분이라 그러고 네이버에선 45분이라고...... . |

| 학 이번주 토요이레 한일전 꼬미랑 술 마실사람 |

| 한일전 축구 중계
sbs mbc |

| 토요일 축구 한일전이네.. |

| 뎃글보니
한일전 지면 귀국 금지
다만 하나만 져라 |

| 한일전?
본방사수 |

| 한국이 카타르 이겼네 뭐? 결승이 한일전이라고?? |

| 가위바위보도 져선 안되는 한일전... |

| 국대 축구선수 사이타마 보고싶다 원랜 공격수나 미드필더였는데 상대방이 반칙해도 오히려 상대가 부상당하고 센세가 반칙선언받길 수차례, 골키퍼로 포지션 바꾼 센세. 공 걷어내려고 차는데 그대로 상대 골문 통과하는거 보고싶다 암튼 한일전 꼭 이기길 |

| 한일전 |

| 세계 최초 8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결승이 한일전이라니ㅣㅣㅣ쫌 가혹하지만... 잘해내리라 믿구요😄 |

| 올대 결승 한일전이 토요일 10시반이네- 음.. 우리팀 경기는 11시반인데... 시간이 겹치다니8ㅅ8 |

| 대박!!!!! 축구 결승 한일전!!!!! 치킨과 맥주를 부르는 토요일 밤!!!!!! |

| 와 최종예선이 한일전이야 개꿀잼 |

| ****arin_5 그나저나 결승은 자존심싸움이네 한일전... |

| 올림픽은 확정되었지만
자존심 싸움이 남았네
한일전이 성사되었구나.. |

| 한일전이 될 결승에서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좋은 성과있기를 고대하며, 한국 축구의 8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을 축하합니다 💐 💐 ✨ ◡‿◡✿ |

| 토요일에 한일전 봐야징 |

| ****t331188 이번에 올대선수들 카타르 꺾고 결승전 한일전 하는데 제발 이겼으면요 |

| 다음 올림픽 축구 한일전 재밌겠다 |

| 9권은 일본이랑 발매일이 70일밖에 차이가 안난다! 오오 학산 오오 후기에 적혀있는 올림픽 얘기는 올림픽 예선인거같은데 위키에 한일전은 2007년 12월에 경기했다구 써있는데 뭘까 .. 여름대회 끝나는 22권까진 발매속도가 엄청 빨랐고 이후로는 |

| ****ava 3.4위 한일전이였으면.... |

| ****ul_yeoha 어제 넘 웃겼어요 한일전은 꼭 챙겨보세요!! |

| U23 챔피언십 결승에서 한일전 성사 결승에서의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한다 피가 끓어오르는 승부다 우승하고 리우로 가자 |

| 1월 30일 11시 45분 한일전! |

| U-23 축구 국가대표 4강전서 카타르에 3:1 승, 8년 연속 올림픽 본선행, 결승서 일본과 격돌 1월 30일 23:35 #한일전 #축구 #올림픽 |
![모기 [MOGI]
@dogoo04 dogoo0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557653055963136/tjQaRyeB_normal.jpg)
| 올 한일전 |

| 30일 늦은 택운시에 한일전 한다 ㅅ |

| 헐 결국 한일전이구나 한국 화이티유 |
![[반동결]머프
@kyu_murf kyu_murf](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686455968993280/weiesj1N_normal.jpg)
| ****ol0827 어엉!!! 후반 3분에 우리가 한골 넣고 3분쯤에 먹히구 권창훈이 43분이었나에 골 넣구... 추가시간에 우리가 한골 더 넣어서 3대1!!!!! 1월 30 일 토요일 11시30분에 결승전 한일전.. ..ㅁ 근데 져두갠ㅊㅏ나 |

| ****fdms1357 오빠가 지 끝까지 보고 잘거라고 난리펴서 그래라 하고 들어와버렸는데 한일전이라니.. |

| 축구보다가잤는뎁.......이겼네🙌🙌🙌
한일전도 이겨서 우승하길🙈🙉🙈🙉 |

| 한일전 빨리 보고싶다...^^ 절대 치킨은 시켜먹지 말아야지 치킨 먹으면서 보는 날은 항상 짐 |

| 근데 위안부 할머니들 얘기하면서 결승 한일전에 임하는 각오를 다지는 인터뷰는 조금 구리다. 축구는 그런거 빼고 하자 제발. 잘 안되는거 안다만. |

| 토요일밤에 축구 한일전하네 결승이라 치열하겠군 |

| 한일전이 1월 30일이라는데 한괴 진짜 뭐 이벤트 없냐...일괴는 왠지 축구형 가챠 나올거 같긴한데... |

| 하 여러분 요반주 토요일 11시 35분인가 올림픽 결승 한일전입니다 머리풀고달려......... |

| 황희찬 드리블 진짜 미쳤다 결승전은 한일전이다!!! |

| ****eko0604_win 아니 보러가면 직관이겟찌요..? 우리 23세 이하 올림픽 결승갔어 토요일밤 11시 45분에 한일전해 진짜직관하고싶은데 카타르에서 해 |

| 왠 한일전이지 했는데 축구였다 30일 꼭 본다.. |

| 한일전 결승 보니 높은 곳에서 만나자 이영호 같은 느낌임 |

| 30일밤에 덩생이랑 한일전봐야지 |

| ****ishingPoint: 한일전 30일 밤 11시 45분이요~!!!!! |

| 헐 축구 결승 갔네 한일전이라니.... |

| 한일전이랑 아스날경기랑 겹치는군 |

| 크으 30일 한일전 |

| 어머 축구 한일전 30 일 이네요. |

| 오 한일전이네! |

| 30일에 목숨걸고 본다는 축구 한일전인데 결승이면.. |

| 토욜인가?일욜 축구
한일전이라는디..결승전 이기야딩 |

| 어제 결국 축구 다보고잤는뎈 쩌렀움~~ 이제 한일전이군 |

| ****ews 덕분에 매우 행복합니다. 아직도 흥분되네요. 한일전도 무척 기대됩니다. 멋진 경기로 우승하길 기원합니다! |

| 한일전이라 고민되네 |

| 카타르전 보고 잘껄...
#한일전 #올림픽 |

| 우와 예선결승이 한일전이라니 |

| 카타르전 3-1 승이네
세계최초 8회 연속 본선 진출 88~16 ~~~ 결승전은 한일전
12년 런던올림픽에서 한 일전 동메달 결정전이 있었죠 그래서 3분 군대 축구 |

| 축구 결승 한일전이네 |

| 결승이 한일전이네 |

| 오 30일에 한일전 |
![[합작합시다] 갓쫑
@songyan14 songyan14](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7596751134445568/-gBxQ5RD_normal.jpg)
| 한일전 하는날 치맥뜯어야겟당 히힣헤 |

| 축구 보고 우리 식구들은 늦게 일어났다고 한다
난 이게 엄청 일찍 일어난건데....
몇 시간 전 엄마랑 박수를 얼마나 짝짝짝 쳤는지 참...
또 한일전 이로구나 에헤라디야~~ |

| 결승전이 한일전 !! 볼만하겠어 |

| 올림픽 대표팀 한일전 보고 싶다 |

| ****Kazu_: ****E_BAHA 오오오... 결승 또 한일전으로... |

| ****E_BAHA 오오오... 결승 또 한일전으로... |
![[뛰뛰빵빵] 셋카
@sekka_choi0909 sekka_choi0909](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647082277445636/TBHSTOJB_normal.jpg)
| 30일 한일전이네 |

| 대한민국선수여러분고생하셨습니다💕💕올림픽출전축하드리고 대망의 한일전에서도 열심히 해주세요👍👍 대한민국 화이팅🙌🙌 |

| ****el80: 한일전 이겨야지요
설마 고개숙이고 일본에 항복하신 어떤분은
일본 응원 할지도? |

| ****st1009 ****GEND_5 한일전 언제래 나 어제 넘나리 일찍잠 |

| 으엌 결국 한일전..... |

| ****Sumin: 축구이겼다 대한민국 3:1 카타르!
한일전 야구처럼 반드시 이겨주길.. 올림픽 본선 진출! |

| 30일 토요일 한일전이라니 치킨집 전화 또 불나겠네 |

| ****0213 30일을 위해서라도 패턴을 바꿔야해! 한일전 봐야디!!!!!!!!!!!!!!!!!😝 잠을 좀 틈틈이 자야게썽😄😄😄😄😄 |

| 운명의 #한일전 이 30일.. 주말/최적/시간 |

| 한국 수비 개판이길래 지겠다 했는데
이겼네??? 그리고 한일전 |

| 한일전 이겨야지요
설마 고개숙이고 일본에 항복하신 어떤분은
일본 응원 할지도? |

| 축구이겼다 대한민국 3:1 카타르!
한일전 야구처럼 반드시 이겨주길.. 올림픽 본선 진출! |

| 런던 올림픽때 너무 재밌었는데 한일전이 진짜 재밌었다. 일본 골키퍼 옷 보고 고무장갑이냐고 그러던게 엊그제 같은데...... |

| 아 결승전 한일전이구나 |

| 올림픽 아시아 예선 결승이 한일전이라... |

| AFC U-23 결승 한일전이넼 난리 나겄구만 |

| 30일 한일전...^ |

| ****_0408 헉 한일전... 꼭 ㄴ이겨야 합니다... 일본은 무조건...! 오늘 못본거 하이라이트는 꼭 볼것입니다 |

| 승우 쩐다.. , , , . . .., ,승우야,,,,잘했어.. ,, , 한일전때도 그렇게 하자,,,희찬아. .. .너도 듣고있지, , ,? |

| 오늘 최고였네.,,,,한일전은 꼭 보자.,.. |

| 한일전 한다 |

| ****FA KFA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수비 노마크 실책이 몇차례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외에는 다 좋았던 경기력이라 좋았네요 이제 다음 한일전에서는 보완이 되길 바랍니다 |

| 아 한일전 왜 트렌드인가 했더니 일본이랑 축구하네 30일에 |

| 겁나게 안졸리다 30일날 한일전이나 봐야딧 |

| ****_Wing 한일전 이기면 좋겠다 금사월 암덩어리 치료해야해! |

| 한일전 벌써부터 기대된다♥♥♥ |
![[2시이전취침] 근양
@geun_yang_37 geun_yang_3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94762048925696/EsYstOH9_normal.jpg)
| 축구 결국 이겼네 ㄱㄷ.. 본선진출 이구염.. 한일전도 아자!!! |

| 헐 축구 한일전이야 이제 |

| 오늘 축구 넘나 잘한것...... 대박사건 첫 골 들어간거 보고 입 찢어지게 벌려씀 ㅁ!! 마지막골도 세명 쓰루하거 지나가서 패스해서 한명 훼이크치거 넣는거 혼또니 스바라시ㅁ!!!!! 결승전 한일전이네 토요일....토요일이라고.. |

| 한일전이라면 봐야지 |

| ****9900210: 토요일 밤 11시 45분에 한일전 하넼심지어 결승전 |

| 이야 축구이겼네 이제 한일전인가 치킨먹으면서 봐야지 |

| 한일전 토요일 밤이네
칰힌 |

| 한일전 일본 개뚜맞 |

| 아축구는생방인데 어쩔수없지 한일전인데!!!!!!!!아악 |

| 앗 mora9 ? 축구 올림픽 결승전 한일전이야? 치킨각이다 |

| ****o_19 한일전은 무조건 이겨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