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0902 나도 꽤 심한데 그럼 리멤버 보면 안대진짜 남궁민 넘 화나서 이건 드라마다 하면서 남궁민 인스타 보면서 연기라고 막 생각하구,,, |

| 아 남궁민 연기 소름돋아ㅏㅏㅏㅏㅏ |

| 리멤버 박민영 존예 아닙니까 유승호 진짜 잘생겼고 남궁민ㄱㄱㄱㄱ와 |

| 빨리 비서실장도 유승호 편 와주세여... 남궁민 밟아줘 |

| 오늘 진짜 재밌었는데 마지막장면 몰입력 쩔어서 뭔가 기빨린 기분이야 남궁민 미친연기 개잘해.. 연기존잘 |

| 허읃ㄷ하......진짜 이렇게 챙겨보는 드라마 있는것도 오랜만인듯 리멤버 유승호 존잘 박성웅존잘 박민영 존예...남궁민 연기력 미친ㄴ줄 |

| 남주 인스타에 올라온 동영상 옆에분
잘보니까 리멤버에 나오시는 남궁민동생분닮음
그분인가 |

| ****NY1127 진짜 열받는다...남궁민이 연기를 너무 잘하는 것 때문에 집중돼서 더 열받앜 |

| 자꾸 남궁민이 얘들 시켜서 한명한명 죽일것같아서 무서움 빤니 15화보고싶은부분 |

| 남궁민 연기 잘해서 더 짜증남 |

| ****eabde1 그거 보시나봐요..... 남궁민 연기 진짜 소름돋아요 |

| 남궁민이 벌써 잡힐리가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4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4회 - 김진우, 남궁민 떠봤다 “오프너 나이프로 사람 죽일 |
![[QP] 포솟 #Phantasia
@sosinsone_0805 sosinsone_080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5485010401366016/kmA-XJpn_normal.png)
| 남궁민 진짜로 약한것같아...ㄷㄷ |

| 울엄마 진심으로 남궁민씨가 남규만 역할 맡은거 화내고 계심 이유인즉, 남궁민씨 잘생기고 연기 잘해서 좋아했는데 저 역할 맡은 후로 볼 때마다 무섭고 나쁜 놈이라고 욕하게된다고 |

| ㄷㄷㄷㄷㄷ남궁민소름돋게연기개잘해 |

| 남궁민 연기 진짜 뜨악 소리 나온다.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4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4회 - 박성웅, 남궁민에 살벌한 눈빛 “협박입니다” - |

| 남궁민 진짜무서ㅂ다... 길에서 만나면 줄행랑칠듯 |

| 와 남궁민 연기봐 |

| 남궁민 연기 넘 잘해서 진짜 때려주거 싶다 |

| ㅏ아... 남궁민 너무 무서워.... 으...으엉어....어어어.... |

| ****pring1013 그러겠지 ~~~~~~~~~~ 리멤버보고있는데 남궁민연기잘한다진짜 |

| 남궁민 연기진짜 잘한당 |

| 남궁민진짜 또라이같다,,,., |

| 으어아 남궁민 진자 소름돋게 연기 잘 하는 것 같ㅏ |

| 남궁민 비서 표정ㄱ남궁민이 말하는 대사가 가찮다는표정ㄱㄱㄱ |
![[막콘31구역가는]럽 인 규
@gus4058 gus4058](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162838073606144/Fp-Y4K9R_normal.jpg)
| 남궁민은 냄보소에이어서 사이코같은 역활을 또...맡았는대 리멤버에서 잘어울림!
#리멤버 |

| 남궁민 저역할 너무 잘어울려 #리멤버_아들의전쟁 |

| 남궁민은 악역할 때가 진짜 섹시한 듯 |

| 남궁민 쟤 진짜 사이코패스같애
연기를 그만큼 잘하는건가 |

| ****ks_9523 업찌...업써...속상하....내미래어둡고...유승호 잘생겼고....남궁민도 잘생겼고....치즈케잌먹고싶고...... |

| ****OW: #리멤버_아들의전쟁 '우리 사실 친해요~' 진우 #유승호 , 인아 #박민영 , 규만 #남궁민 , 수범 #이시언 김츼이~! 내일 27일 은 #리멤버 하는 날인거 다 아시죠? >0< |

| ****yeol0408 아항 난재밋긴한데 남궁민악역오짐인정 |

| ****_loveyou 그거 애들이 남궁민때메 화난다고 보지말래섴글고 1화부터 안봐서.. |

| ****1_ 짜증나 근데진심 남궁민🐶패고싶닼 |

| 남궁민 '마시크' 케미종결자 등극..유인나 이어 진이한까지 '훈훈' |

| ****sz 님은 닥국민 남궁민 |

| 리멤버 유승호 연기 미쳤다 남궁민도 그 남궁마루 드라마 이름 뭐였지... 암튼 그거 생각나고 |

| 크로스진 이세영
딕펑스 김태현
비투비 임현식
배우 남궁민
배우 강기영
개그맨 안시우
개그맨 임종혁
#아는_장르_7개의_최애를_말해보자 |

| 남규만 악역의 고충
#남궁민 #매니저 #남규만
출처 sbs 식사하셨어요?
================================
당신의 취업을 앞당기는 노하우
닥치고 취업
#채용정보 #취업 #스펙 #닥치고취업 |

| 봐도 봐도 훈훈한 유승호~~! ㅗ.ㅗ
새로운 목격자의 등장으로 재심 재판을 신청한 진우! ****S #유승호 #리멤버 #박민영 #남궁민 #박성웅 9:15pm 채널 고정!! |

| ****153 남궁민 좋은데...역할이..ㅂㄷㅂㄷ |

| 리멤버에 남궁민따까리로 나오는사람 지코랑 진짜 비슷하게생깃네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3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3회 - 14회 예고 박성웅, 남궁민과 결별하나? - 20160127: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3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3회 - 남궁민, 유승호 불러 “네 가족 죽인건 박성웅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3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3회 - 남궁민, 그룹 비자금 문제 밝혀지자 분노에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3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3회 - 시한부 유승호 “남궁민 법정에 앉힐 것” 다짐 - |

| Remember War of the Son ep 13 리멤버 - 아들의 전쟁 13회 - 김영웅, 남궁민 농락하며 자수 “분노 조절장애 |

| ****o3284 겉은 남궁민편이고 속은 유승호편 |

| ****ng_27 ****o3284 박변 그 남궁민편? |

| ****o3284 야 남궁민이 제일 잘함. 그리고 난 박변 개좋아해 |

| ****ng_27 ****o3284 설날에 아마 재방해주면 볼듯? 남궁민 악역연기 쩐다는데 진짜임? 물론 내가볼때도 글긴햇지만 |

| ****oma_bot 유승호 남궁민 박민명이요!!!!! 답답하지만 진짜 재밌어요~! |

| ****eun_0907 ..남규만인가....내가 알던 남궁민은 초카와이 핸썸 가이인데,,,넘나 나빠짐 |

| ****608 현실분간안대 남궁민보면 욕나올듯..연기개잘해 |
![[첫콘나눔]해☀️
@sun_101625 sun_101625](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39802810855424/4VaioljQ_normal.jpg)
| ****nowprince 남궁민 연기 겁나 잘하는거? |

| 남궁민 대박잘생겼다; |

| 아 남궁민이 악역 짱입니다 조태오 30배 정도 |

| ****light_30th 인정 근데 ㄴㆍㅁ나 잘생겼엌 남궁민 한 번 달달한 연상 찌거주라,,,, |

| ****i0628 아 유승호 기억 어쩔ㄹ남궁민징짜 발암 |

| 남궁민 표정 |

| ****light_30th 남궁민도 잘생겼는덩 넘 나쁘게 나온다0 |

| 남궁민 풀ㄹㅕ난 거 안야? |

| 박성웅도 넘 조쿠 남궁민도 넘 좋구 |

| 크 남궁민 싸패연기 잘하는듯 |

| 대박 나 리멤버 첨보는데 남궁민 개머시써 |

| 이제이해함...리멤버에서 남궁민이 맡은 역할이름이 남규만이여씀...방금보다알았네..지후니리멤버보는구나!! |

| 아 남궁민인가 맞나 암튼 귀엽닼 |

| 남규만나쁜새끼근데난 유승호보다 남궁민어빠가 더 좋다 |
![[반동결]JUNE쪠
@junhoe_JUNE junhoe_JUNE](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2403623544832000/0HbXybhd_normal.jpg)
| 승호넴...존잘...박민영...조녜....남궁민...아니...남규민...걍 소름...무섭....와...저게 인간인가.... |

| 남궁민이 박민영 납치해서 유승호 협박할줄 알았눈데.. |

| 아 남궁민 ㅂㄷㅂㄷ |

| 남궁민은 싸이코패스 역할에 최적화 되어가네 |

| ****bb 남궁민💕 |

| ****N526 남궁민씨....그냥 이제 무서워...다른거 찍어도 계속 생각날듯.. |

| ****vly 소오름....달달한거주쎄여남궁민씨한테는뉴 |

| ****N526 남궁민씨 연기 겁나 잘해..... |

| ****vly 리멤버에 나오는 악역이래!! 남궁민!!! |

| ****ihoon 남궁민은달달해야대는대....크헠 |

| ****N526 리멤버라구 유승호 나오는 드라마 있는데 거기서 남궁민이 남규만 역활인데 완전 무서워 .. 나쁜넘 |

| ****N526 리멤버 나오는 나쁜놈!!!!남궁민.. |

| ****ang0111 리멤버에 남궁민이 맡은 역인데 완전 나쁜넘임 |

| ****oo_kkoom 리멤벜남궁민이름 |

| ****q17 ****VA_17 남규가 아늬라 남규만,, 성이 남,, 이름이 규마니,, 리멤버 아덜의전쟁 남궁민 그 악역 역할 이름이욤~_~ |

| ****168 드라마 악역 !!!!!! 남궁민이 맡은 역할인데 진짜 그새X... 죽일놈의 새X........... |

| ****jn17 리멤버에여!!! 드라마!!! 극중 남궁민 이름입니당 |

| ****19910522 남궁민! 분노조절장애 연기 짱잘해! |

| ****_0416 ****dingsz_ 박성웅은 남궁민쪽이지? 서재혁은 박성웅이 교통사고낸거? |

| ****dingsz_ ****_0416 지금 어디까지 흐름? 남궁민 누구누구 죽였음? |

| 유정 진짜 또라이싸이코같다 부자집아들들은 저렇게 사이코인가 유정도 그렇고 남궁민도 그렇고🖕🏻 오영곤한테 보낸거 유정이면서 와 소름 |

| ****amkoong Have a nice day for 남궁민님..남규만화이팅 ✌✌ |

| 죄송합니다 남궁민에 치였습니다 |
![[오직 하나뿐인 그대] 홍석
@OneAndOnlyU_HS OneAndOnlyU_H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9764770357248/-A6SD47m_normal.jpg)
| ****ndOnlyU_U: TV조선 방영예정드라마 #오직하나뿐인그대 패계
오하나 이열음 분 ****ndOnlyU_HN
고연우 남궁민 분 ****ndOnlyU_YW
홍석 케빈 분 ****ndOnlyU_HS
****… |
![[오직 하나뿐인 그대] 공동 유저계
@OneAndOnlyU_U OneAndOnlyU_U](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5633209004032/r9_L0F_V_normal.jpg)
| TV조선 방영예정드라마 #오직하나뿐인그대 패계
오하나 이열음 분 ****ndOnlyU_HN
고연우 남궁민 분 ****ndOnlyU_YW
홍석 케빈 분 ****ndOnlyU_HS
****abot_list |
![[메인트윗]고삼여리라희❄
@_CHANY1127 _CHANY1127](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872517947293696/9JwawuoM_normal.jpg)
| ****522_JM 진짜남궁민거기서너무짜증나ㅏㅏㅏ남규만이ㅣㅣ |

| ****NY1127 긍까 너무 앞에 착한사람 당해가꼬 빡쳤었는데 근데 남궁민 넘 연기잘해... |

| Vs 남궁민, 꽃을 든 두 남자 본격대결 |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으어 드라마보면 입덕인데... 유정 박보검 유연석 지금 티비나오는 성준 서강준 남궁민 조정석 이수혁 토마스 생스터 데인드한 |

| 남궁민 넘 죠아 |

| ****ak 남궁민..발암.ㄱㄲ |

| ****ah ****s_ZICOv 남궁민 핵소름이야 남규만 진짜싸이코같음 |
![코쟈[마음이벤ㅌ]
@CoZiah CoZiah](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1260120890634240/og7A4fpT_normal.jpg)
| ****8245 ****s_ZICOv 우리오빠나오거든 남궁민보면지릴거같아 |

| 아 진짜 남궁민씨 최강잘생긴것이다 크으 |

| 마져 저거 드라마스페셜 스틸사진 우리 학교에서 찍었다해서 봤는데,, 남궁민씨 아역으로 보고미 나왔지 |

|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

| ****_e1210 ****uc1 남궁민 |

| '마시크' 진이한 vs 남궁민, 유인나 두고 본격 삼각관계..'과연?' |

| '마시크' 유인나 진이한 남궁민 본격적인 삼각사랑 시작된다 |

| ****amkoong Always Handsome~😍😍#bespokesuit 남궁민..남규만..리멤버 |

| #리멤버_아들의전쟁 '우리 사실 친해요~' 진우 #유승호 , 인아 #박민영 , 규만 #남궁민 , 수범 #이시언 김츼이~! 내일 27일 은 #리멤버 하는 날인거 다 아시죠? >0< |

| '마시크' 남궁민, 비하인드 컷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심쿵남' |

| ****boy: 치인트 유정 남궁민이랑 엄청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나이때문에 안되겠다 했지. 근데 박해진도 나이들어보이긴 마찬가지라 역시 남궁민이 했으면 어땠을까… 한다. 남궁민 다정한 얼굴 하다가 무서운 표정 하는게 더 잘어울릴 듯. 이른바 … |

| '마시크' 유인나-진이한-남궁민,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 '시작' |

| ****llock 그래도 결말은 남궁민이 잡혀가는거겟지 |

| ****627_ 남궁민 같은 역활 너무 무섭더군 |

| ****874786321 헐 맞아요!!! 어케 아셔ㅛ어!! 노스텔지어 회사예요 여기 인장도 실험체 번호로 뛰었구요 제 관캐가 좀비가 되어서 제가 태웠어요 엉엉 맞관삽질 쩔었어요 엉엉 남궁민도 있었고 8873이라고 보니도.. |

| 치인트 유정 남궁민이랑 엄청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나이때문에 안되겠다 했지. 근데 박해진도 나이들어보이긴 마찬가지라 역시 남궁민이 했으면 어땠을까… 한다. 남궁민 다정한 얼굴 하다가 무서운 표정 하는게 더 잘어울릴 듯. 이른바 유정 사이코패스 얼굴. |

| 앗씨...남궁민 로맨스가 필요해 나오는거 기분 이상함 |

| '마시크' 남궁민, '아이처럼' 열창 화제..서툴지만 진심 담은 노래 |

| 냄새를보는소녀에사남궁민님악역...? |

| 술 마셨어?..'우결' 남궁민, 김소연 요리 실력에 당황 |

| 남궁민 카타르시슼큐 |

| ****OW: #리멤버_아들의전쟁 카메라 밖에서는 180도 돌변하는 남규만 #남궁민 사장?! #귀엽규만 얼굴은 청순한데 몸매는 또...///// |

| 남궁민 ㅅ.. 아주 개쉐기로 나와서 저 잘생긴 얼굴 꼴보기시져 |

| ****DoggHouse #윤철 오늘은 감기가 좀 나아져서 일하기 괜차나여😀 하지만 내일 일 쉴거라능😑 벌금이고 뭐고😂 생일날 쉬면 너무 티나니까!전날 아프다하고 쉬어야지😋
아까 우리 가게 밑에서 촬영해서 남궁민님 봐써여!오빠가 더 멋ㅈ.. 비밀 |

| 남궁민 연기하면서 많이 힘들겠다 |

| ****ndOnlyU_YW: TV조선 방영예정드라마 #오직하나뿐인그대
대한민국 톱스타이자 재벌그룹 1순위 후계자 고연우 남궁민 분 패러디계정.
첫방송까지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dyA_collect ****abot_li… |

| ****yungju 12회마지막에 거기방 남궁민들어왓을때 진짜 간떨림 |

| 김소연 4차원 성격에 남궁민 "술 먹었냐" 폭소만발 |

| ****t_zero_: 얀데레 남궁민과 역얀데레 채가경 주식 팜 |

| 얀데레 남궁민과 역얀데레 채가경 주식 팜 |
![[대운동회/C21] 오뇨
@onyo_jd326 onyo_jd326](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71508345077895168/1cNdIyXy_normal.jpg)
| 권령x남궁민 세상에서 제일 웃김 |

| 권령x남궁민도 팜 |

| 남궁민 넘 죠음 |

| ****eol_O: 이사람들 공약이 왜이래
유승호 : 25~30% 되면 민영누나가 하는대로 하겠다
박민영 : 17% 되면 유승호와 법대에서 프리허그... 다같이? 박성웅 : 남궁민씨한텐 아무도 안안기려고 할걸요
박성웅 : 20%… |

| ****yungju 다봣어 !! 남궁민 연기쩔어 |
![[오직 하나뿐인 그대] 오하나
@OneAndOnlyU_HN OneAndOnlyU_H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186872123830273/zB5NrCkL_normal.jpg)
| ****ndOnlyU_U: #TV조선 방송예정 드라마 오직 하나뿐인 그대 패러디계정 1
#오하나 #이열음 분 ****ndOnlyU_HN
#고연우 #남궁민 분 ****ndOnlyU_YW
****dyA_collect… |
![[규동]조철[우동]
@jocheol_O jocheol_O](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55903600065970176/mMi8VQ9y_normal.jpg)
| 이사람들 공약이 왜이래
유승호 : 25~30% 되면 민영누나가 하는대로 하겠다
박민영 : 17% 되면 유승호와 법대에서 프리허그... 다같이? 박성웅 : 남궁민씨한텐 아무도 안안기려고 할걸요
박성웅 : 20%되면 유승호씨집에서 파티 |
![[오직 하나뿐인 그대] 고연우
@OneAndOnlyU_YW OneAndOnlyU_YW](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41284369149952/inMqDjLa_normal.jpg)
| TV조선 방영예정드라마 #오직하나뿐인그대
대한민국 톱스타이자 재벌그룹 1순위 후계자 고연우 남궁민 분 패러디계정.
첫방송까지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dyA_collect ****abot_list |

| * 이럴 줄 알았으면 남궁민 나타났을 때 오일 끼얹어줄 ㄱㅓㄹ |

| ****r_02 전 그냥 보니랑 남궁민인가 허고 말았는데 |

| ****e_d: 별루 안 추운뎅?? 했는데 내 뇌가 얼었었나. 걸으면서 잠깐 남궁민수도 만남 |

| ****ssi_hw2 남궁민이 저 너머에서 봐줄거야... 웃으며 불을 지핌 |

| 별루 안 추운뎅?? 했는데 내 뇌가 얼었었나. 걸으면서 잠깐 남궁민수도 만남 |

| ****algia_hw2 * 미친 파친 남궁민 짤짤짤 |

| 사망 디엠방제가 남궁민 교주님과 우아한 사패들이었습니다. 저 싸패님들이 괴롭히라고 애들 괴롭히라고 했어요 순수한척 |

| 오늘 목도리랑 화장품 사러 나갈려고 했는데 남궁민수의 나라 설국열차짤 보니까 그냥 나가지 말아야겠다^^.. |

| 남궁민 연기 ㄷㄷㄷㄷㄷㄷㄷ |

| 남궁민 피부 부럽당 |

| 남궁민수신가봐... |

| 리멤버 재밌다 남궁민 연기 왜케 잘해 유승호도 |

| 저 사람이 그 남궁민인가... |

| 남궁민이 방싯거리는 웃음과 함께 철창앞에 나타납니다 |

| 보검아 오래 살아... 그리고 개종해...
배우 취향: 이은주 장진영 박용하 남궁민..... |

| ****FANSUNITED: Caption:"악을처단하겟다능 이인아씨
난 악아냐
#남궁민 #namgoongmin #유승호 #yooseungho #박민영 #parkminyoung #이시언 #leesieon
#리멤버
열촬중"
Fro… |

| Caption:"악을처단하겟다능 이인아씨
난 악아냐
#남궁민 #namgoongmin #유승호 #yooseungho #박민영 #parkminyoung #이시언 #leesieon
#리멤버
열촬중"
From lee_si_eon i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