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다인에 끈질긴 애정공세 "예전 기억나?" |

| ****MICA_l 네..그렇지요.이번에 나오는 드라마는 유다인씨가 지금까지 안했던 역할인 것 같아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 궁금해요. |

| ****misuru 유다인은 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작품 몇 개 보진 않았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눈길이 가요 |

| 세례적 교회론: "세례를 받아서 그리스도 안으로 들어간 여러분은 모두 그리스도를 옷 입듯이 입었습니다. 유다인이나 그리스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남자나 여자나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여러분은 모두 한 몸을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

| ****xLove_user: #한번더해피엔딩 패계현황
송수혁 정경호 분 ****xLove_SH
한미모 장나라 분 ****xLove_MM
백다정 유다인 분 ****xLove_DJ
공동유저계 ****xLove_user
… |

| ****MICA_l 그 드라마에서 오랜만에 유다인배우가 나와서 기대돼요.제가 사랑했던 영화중의 하나 <혜화,동> 혜화가 넘 그리워하네요. |

| 헉 이사람이 유다인것 같은데 눈 너무 예뻐 |

| 한 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언니 보려고 봤는데 보기 힘들다 |

| 장나라+유다인 😍 |

| 유다인 때문에 보려고 했던 한번 더 해피엔딩 은 1화 감상 후 접음
혜수 누님 때문에 보려고 했던 시그널 은 1화 감상했는데 미친 개대박
1시간짜리 수사물 영화 본듯한 느낌
퀄리티 재미 둘다 보장 |

| 유다인에 "10년 전 못해준 것 다 해주겠다" |

| 한번더해피엔딩 존~~~~~~잼
장나라 진짜 이픈데
옷을좀세련되게 입고나오면 인생드라마될테데넘나 장나라st
유다인이쁘다 |

| 유다인언니는 독신으로 잘사는 거로 끝났으면... 한명쯤은 그래야지 |

| 유다인 캐릭이 너무 맘에 든다 예고에서 가슴도 작은애가 뭐그렇게 나대고 다니냐 그랬나 |

| <한번더해피엔딩> 이상형 유다인입니다유다인 |

| 한번더해피엔딩 종나 재밌어 함정이 있지만 나라짱도 조아하고 인나도 유다인도 조아하니까 본다 걍 |

| 유다인 서지수 이수민 |

| 엔젤스 - Always For You ♬♩♪
#한번더해피엔딩
#엔젤스
#Always_For_You
#장나라 #유다인 #서인영 #유인나 #산다라박 |

| #엔젤스 The Angels - 'Always For You' feat. 장나라, 유다인, 유인나, 서인영, 산다라박 ****gy21 언니 Loving you Loving you~ 😍😍 |

| ****xLove_user: #한번더해피엔딩 패계현황
송수혁 정경호 분 ****xLove_SH
한미모 장나라 분 ****xLove_MM
백다정 유다인 분 ****xLove_DJ
공동유저계 ****xLove_user
… |

| #한번더해피엔딩 패계현황
송수혁 정경호 분 ****xLove_SH
한미모 장나라 분 ****xLove_MM
백다정 유다인 분 ****xLove_DJ
공동유저계 ****xLove_user
****abot_list |

| 장나라 36 유인나 35 산다라박 33 서인영 33 유다인 33 |

| 유다인씨 같이 알바했던 언니랑 진심 존똑 |

| 헉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유다인이 나오는구나 무릎탁! |

| ****C2: ****C2 ……그럼 시 읽듯이 감정을 담아 말하면 되는 건가? 좋아, 기다려. 크흠.
지현아, 나는
네 형광색 잠바가
참으로 멋지다고
생각한단다.
용기를가져.
- 잠바, 유다인. |

| 유다인 어쩜
옷도 너무 예쁘네!!!! 채널 돌리자마자 눈 돌아갔네 |

| 유다인-오정세 다인 언니 너무 예뻐....... 너무 이뿌다.... |

| 유다인 좋아 |

| ****ysnow_01 아무튼 그렇게 지명수배자가 됐으나 몸담고 있던 빌런 집단이 너무 힘이 컸기에 유다인이라는 이름으로 세간에 아무 문제 없이 돌아다녔다 |

| 이제 30분 남았어요오오오오오오!!!
모두모두 #한번더해피엔딩 #본방사수 !!!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서인영
#유다인 그리고 #산다라박 #곽시양 |

| ****ryudara !!! 다라씨였습니까! 다라씨네 유다인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놀릴 심산으로 캡쳐를 했는데.... |

| 유다인가 얘도 귀엽 |

| ****gy21bot: 장나라, 서인영, 유인나, 유다인 연기 선배님들과 함께한 걸그룹 엔젤스 한번 더 해피엔딩 내일 밤 10시 MBC채널에서 확인하세요~!!! 저는 특별출연이지만 그래도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 t.co… |

| “****MBC: #한번더해피엔딩 1세대 걸그룹 엔젤스의 리즈시절!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산다라박 진짜 엔젤같구 또 요정같구 러빙유 러빙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