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동원이 뛰어올랐어..!! |

| ****_81: 나 좋으라고 만든 검은 사제들 강동원 최준호 캡쳐 보정 한 프로필 이미지. 크기는 500*500 정 사이즈라 프로필 사진으로 쓰기 좋습니다. |

| 쇼케이스 명장면 중 하나
#황정민 #강동원 #검사외전 #쇼케이스 |

| ****_81: 160126 날짜로 뜬 기사 인터뷰 사진 강동원 보정 |

| ****jen: 검사외전 강동원 잘 봤읍니다 |

| ****tive_green: 160128 5층까지 가득찬 관객들에 놀란 참치어빠 #강동원 #검사외전 |

| 진짜 열기가...👍
그와중에 물마시는 참치오빠에 넋나가있었던
#황정민 #강동원 #검사외전 #쇼케이스 |

| ****oon 양심상 강동원은 안건드리셨음. |

| 강동원 의원이 국회 대정부 질의에서 명백한 부정선거의 증거를 들이대도 상식적이지 않다고 덮는 사람이 새누리 과반을 막겠다는 것에 의원직을 걸겠다고 하면 과연 그 말이 진실일 수 있겠는가?
- #횃불시민 발언 #횃불 |

| ****Rule: 한국 감독들 뭐하냐 ???? 강동원 원빈 유승호가 동시대에 살고잇는데 영화사에 길이 남을 퀴어영화 안찍고 뭐하는거냐고 ?????????????? |

| 대포가 아니면 정말 의미없...... 오열
스크린만 열심히 찍고온거같다
#황정민 #강동원 #검사외전 #쇼케이스 |

| ****affate: 강동원 30 넘어서 갑자기 말문 트임 너무 좋다 |

| ****t_A1011: 거짓 or 진실
질문: 황정민배우보다 감독님이 잘생겼다? / 대답: 감독 아니요
황배우: 나쁜 사람!
결과는... 강참치 저리 웃는 거 완전 좋소🙌🏻 #프리뷰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

| 황배우님 진짜 멋있으셨던 정말 인간적으로 본받고싶다
#황정민 #강동원 #검사외전 #쇼케이스 |

| ****_90: 소처럼 열일하는 이유?
강동원 : 소가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 동물인가? 소는 농사 안 지을 땐 계속 풀 뜯어먹지 않나
황정민 : 사람들이 소처럼 일한다고 하는데 소보다 더 일하는 것 같다 |

| ****t_A1011: 거짓말 탐지기가 들어오자 표정 메소드 연기를 보여준다며
#검사외전 #검사외전쇼케이스 #강동원 #20160128 아 진심 이때 귀여움💕💕 |

| 155cm에 강동원같은 비율이면 얼굴..존재할 수 있을까..
#다들_희망_키를_말해봐요 |

| ****nomfan: 잘 생 김..... 강동원~~ |

| 강동원 존.잘. |

| ****chamchi: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강참치
저 죽었데요. |

| ****ound_: 160128 #검사외전 #레드카펫 #강동원
오늘도 최고 미남...8ㅅ8 우럭우럭.... |

| ****LOVEU 강동원이 하나인 건 좋지만 여럿이면 아 이건 더 좋긴한데 아니 ... 이제야 조금 호감이 생긴 게 여러개가 되는 건 아니잖아요... |

| ****gyee: 강동원 : 이거 진짜 되는거에여? 9ㅁ9
거짓말탐지기 하는데 참치는 전압 최저로 낮출라하고 황시는 전압 계속 최대로 올리려함 |

| ****uga_HQ 그러까여?? 이과들은 얼른 이런거 발명해야되여 막 1가구 1에릭남 1강동원 이런거랑 사람들 키 교환 이런거 |

| 강동원보자 오늘 최고엿어 레이스코트 진짜 레전드였는데 직접봐서 다행이야 |

| 강동원 박근혜룩 사진을 세 번 정도 보고나니 볼때마다 잘생긴 박근혜로 보인다.. 참치님 죄송해요.... |

| ****ming: 강참치바교신썰
: 새벽 4시에 박효신이 게임하자고 강동원한테 전화했는데 강동원은 자던중이었고 비몽사몽 상태에서 안나간다 함> 박효신이 자꾸 졸라서 강참치가 그럼 눈의꽃 불러주면 나간다함> 새벽4시에 눈의꽃 라이브 >그리고는 … |

| ****114: 92-2. 강동원 말할때 아직 사투리 억양 남아있는거 너무 좋음 |

| ****opa365: 검사외전 평장난아냐 검사외전> 기억남는 기자평 사기치는 강동원, 계란 먹는 강동원, 춤추는 강동원, 영어 쓰는 강동원, 두들겨 맞는 강동원. 강동원의 개인기 대방출전 무조건 보겠습니다 |

| ****_pkv: 공감된다 영화 감상평을 쓰고 싶은데 막상 쓰면. 뛰는 강동원.. 빗속에 강동원.. 강동원 웃는 모습.. 강동원 우는 모습.. 머리 긴 강동원.. 칼 든 강동원.. |

| ****chamchi: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갭동원
멋있었다가 귀여웠다가 예뻤다가
살려죠오ㅗㅗ오ㅗ오 .,.,,저능이제,.집가서..LTE보정를ㄹ,.,, |

| ****pyshh: 160128 검사외전 레드카펫 강동원 프리뷰 |

| ****_81: 인터뷰 사진 강동원 보정 - 2 |

| ****its_me: 진짜 암만 생각해도 명언이다 '잘생긴게 죄라면 강동원은 무기징역.'이라는 말에 본인잌
"엄연히 사형제도가 있는 나라에서..."라고 말하다닠
반박불가 https:… |

| ****x99ll 6. 박서준 여진구 박보검 강동원 = 그냥 잘생긴 사람 |

| 달님 꿈에 강동원나오게해주세요 |

| 레드카펫가면 대수같은 보디가드 볼줄알았는데 강동원 왼쪽 오른쪽이랑 똑같이 생겼었다 |

| ****ous: 검:검사님 사랑해요
사:사랑해요
외:외로워요
전:전화해요
황정민님이 뽑은 검사외전 4행시 젤 웃김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

| ****oTm 그리고 강동원이 봤던 풍경. 놀랄만함... 한쪽면만 찍은거지 삥 둘러서 다 저렇게 서있었다.. |
![☜내꺼/뭚[뭠]
@jmr87013 jmr87013](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036543502880768/Vy2ReNmx_normal.jpg)
| ****r_orjp: 강동원은 어케 짤방이 되어도 잘생겻냐 |

| 강동원은 어케 짤방이 되어도 잘생겻냐 |

| ****15926535 ㅌㅌㅌㅌ학ㄱ원에서 덕질 재밋어줍니다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친구가 계속ㄱ저보고 강동원타령 질린ㄴ다구하는데 내가 안질리는걸 오또케...<<ㅈㄴ |

| ****imy 1 탕수육으로 강동원 본 눈 삽니다. |

| ****15926535: ****19 아근ㄷ데 저 학언에선 일코한단 말예여,,, ㅅ수줍,, 막 학원에서 어떤남자애가 강동원 부럽다고 해서 혼자 … |

| ****19 아근ㄷ데 저 학언에선 일코한단 말예여,,, ㅅ수줍,, 막 학원에서 어떤남자애가 강동원 부럽다고 해서 혼자 웃고 개밥ㅂ맛 |

| 빅뱅,소지섭♥,강동원,씨엔블루,FT,YG 좋아합니다♥ |

| ****oTm: 강동원 잘생겼다........... 아니 진심 |

| 아나 영어 문법책 예문으로 강동원 나오면 수업시간에 혼자 쪼갬........ 지금생각하니 나 개싸이코같아보이겟다................................. |

| ****_SWEET_ 6 강동원이야 |
![[리소프 뛰느라 반동결] 지니
@TigerDalek TigerDalek](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755846632910848/y28uD3BJ_normal.jpg)
| ****70XV: 알아두자 >>>>>강동원은 금단의 영역 <<<<< |

| ****wah_do: "이게 성희롱이라고? 강동원이 하면 좋아할거면서~" 이런 말 하는 애들은 대체 무슨 말이 듣고 싶은거냐. 내 불쾌감에 니 면상도 한몫 한다는 사실 확인받으면 기분이 좀 낫나. |

| 챔취팬들 아나 모르겠는데 강동원은 참치라는 별ㄹ명 일차적이라고 안좋아한다함 |

| ****on_: 강동원 쓰러질뻔 '황정민 팬에게 과감한 서비스'
|

| 강동원 뉴짤들 보니까 심장이너무아픔사람이 어떻게 저렇게잘생길수가있ㅈㅣ... |

| ****_D81: 강동원 위주로..
왜냐하면 제가 굉장히 잡다한 짤이 많았는데 핸드폰이 망가짐..
#당_좋아하는_사진 |

| ****ssa: 강동원 솔직히 이게 어딜봐서 검사 연기하는거냐 영화찍다가 갑자기 검은 장우산 하나 들고 Manner Maketh Man 하면서 세계평화지키는거아님?? |

| ****erswext_ 나도 동원씨 보고싶ㄷ ㅏ 나 강동원 보고시퍼서 무서운거 못 보는데도 검은사제들 보고 울면서 집 왔는데 |
![[강동원 저장소] 주ᴶᴼᴼ
@nullous nullo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4352318824448/7mart5T__normal.jpg)
| 다음 차례를 기다리는 소녀팬 참치 #황정민 #강동원 #검사외전 |

| 애니캐 그리는데 왜째서 강동원님 얼굴이 보이냐...... 삭ㅈㅔ.... |

| 강동원님 |

| ****_9293: 장거리 강동원 아이컨택 짤 |

| ****_Dear 강동원 만만세짱조아 |

| ****ba: 앗 강동원이다 |

| ****young ! 아 헉 그래서 강동원이 사형이라고 한거예요? |

| 강동원 잘생겼다........... 아니 진심 |

| ****j_osuy 저는 강동원 얘기를 하건 연뮤얘기를 하건 받아쳐 드릴 수있어요 젼나 파워잡덕 사실 아이디랑 닉이랑 헤더보고 이 계정을 연뮤파는 계정으로 오해하고 팔로우 하는 분이 계실까봐 걱정하고있어욬 |

| 아 근데 강동원이 사형제도 그거 우리나라에 사형제도 없지 않아요? 아까 멘셩 주신 분들 계셨는데 알림에 안떠아악ㄱ |

| 네 쌔끈한 중년아찌 좋아해요 검은사제들에서도 강동원보다 베드로신부가 좋았ㄴ써... |

| 좌절말고 열심히 살아서 또 동원씨도 보고 영화도 많이 보고 그래야겠다 강동원이란 배우가 세상에 있어 참으로 좋구나 |

| 내 깎지 빼거 강동원이 권지용보다 훨배 잘생굣따 생각하지만 옷은 지용이가 더 잘 어울리는 고 갓다,,, 착한 컹깍지 ㅈ합니까?? ㅈ?? ㅈ???? |

| ****hing_tuna: 주여...제가 강동원을 보았습니다.... |

| 강동원 너무 잘생기지 않음? 깊은 한숨 |

| 아 강동원과 곽건화가 꾸준히 보이는 탐라들이라니.... 디스 이즈 해피니스 |
![matching [매칭]
@matching_tuna matching_tun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2767432423813121/WvkJ4bzl_normal.jpg)
| 주여...제가 강동원을 보았습니다.... |

| 아 진짜 강동원 |

| 십년만에 동원씨봄 쇼케이스가 정말이지 빵빵 터져서 나중에는 너무 웃어 머리가 아프기까지 했다 게다가 강동원 배우도 발 동동거리고 의자잡고 쓰러지면서 마구 웃음 저렇게 웃는거 처음본다 좋은 기운 팍팍 받았다!! |

| 으아아아아아강동원 |

| 강동원한테도 아저씨라고 해보지글애!! |

| 사혁 얼굴나이는 강동원 위 원빈 아래.. |

| 아니 아니 그보다는 먼저 강동원님의 끼떨기 퍼레이드라믄 <검사외전>부터 먼저 봐야지..... |

| ****Joooo: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강참치
세로 컷 전신덕후, 오늘 오빠 풀샷을 담아볼 수 있어서 행복했고요 |

| 인간적으로 사혁이 ㅈㅆ면 원빈 강동원도 이하생략 |

| 강동원은 신이 실수로 인간세계로 보낸 천사인듯 하다. |

| ****leman_harry: 강동원 겨울쿨톤 인듯 무의미 |

| ****saa 난 배우에 관심이 1도 없었다 검은사제들도 심심해서 보러간거였고 강동원이 나온다는 얘기에도 아무생각없었다 |
![[연건행] 미닝
@nyanyamaha nyanyamaha](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9805956411035648/3vuS8KGW_normal.jpg)
| ****gyee: 강동원씨 본인이 장난식으로 한 거라고 말씀하셧슴다 오해없기를....☆♡☆♧☆♡ |

| 티룸님 강동원이 와이셔츠입고 나갔는데 소나기맞고 젖으면 어떨거같아요....? |

| ****15926535 ㅈ진짜 팬서비스 볼때마다.....그냥 강동원이 투디였ㅅ음좋겠다 이런생각이들고... 아무말 |

| ****yot 나진짜 걍저거보고 아..강동원이야..이랫음
침나올뻔햇어진짜..넘잘생겻다.....최부제 |

| ****OUR_TIME !!!!그렇게 말하시면 뭐라 할말은 없습니다만!!제가 미소년취향이라 그런걸까요..음..얼굴이 강동원이 아니라서 그런걸까요..음...어쨌든 영..너무 오래봐서 질린거같군여!! |

| 빨리 황시는 강동원을 안아주라~~ 안아주라~~~ 죤 |

| 인간적으로 옷이 저러면 강동원 얼굴 정도는 줘라 |

| 다음 대기표 받은 소녀팬2 같잖아 강동원 |

| ****aday_box: 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 계타신 분 살아계세요?? 부럽습니다.... 하아 눈빛 심멎... |

| 강동원...와 강동원...와뭐지 저짤...와 할말잃게만드네 |

| 강동원 지디 생로랑 가디건은 혁수도 입엇는데 지용이 아빠라서 제외인 걸까 |

| ****yoou: 강동원이 회사 쪽 타임스퀘어로 와서 퇴근길 막힘.....
집으로 보내주시오 강동원씨........ |

| ****er: 젠더리스룩도 강동원은 "코디가 줬어. 예쁘더라." 느낌이라면 지디는 "내! 가! 이! 몸! 이! 입으셨다 걸 쳐 주 셨 다 고!!!!!"의 느낌 |

| ****young 알음다훈...웨딩드레스를 입은... 강동원 신부.., 입장합니다...💐 |

| ****wb 오, 그렇게 말해주니까 좋네 . 강동원 형님은 잠시 접어두고.. 현재에 만족하는 걸로. |

| 잘생겨따 강동원..... |

| ****_90: 씨네리 검사외전 강동원 황정민
베테랑 때 생각난다 ....! |

| ****Joooo: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강참치
낫닝겐…. 정체가 뭔가요, 오빠 |

| 아나계정자꾸헷갈려..... 강동원계정있는데 ㄴ....미챳나바 |

| ****pat_679 태형 너랑 나랑은 브레인 부터가 달라 인정해, 강동원 브레인 |

| ****_min_hyuck 나아는언니 레카갔는데 콘서트보다 백배힘들었다고....... 그래도 가까이서 강동원님을 보는게 어디야🙌🙌 |

| 아니 강동원 이게 사람인가 |

| ****opa365: 태어나서 나이트 클럽 가본적없어~~나랑 천생연분 강동원 나도 시끄러운곳 시러해😆👍🏻 |

| ****opa365: 강동원 어떤옷을 입어도 왕자같다 진짜 옷이 저런꼴이라도진짜 멋있다 청바지에 흰티만 입으면 학살시킬까봐 코디가 저렇게 입히나 😉😉 |

| 오늘영등포에 강동원왔다는데 나왜안감..?미침 |

| ****_9293: 오늘 쇼케의 가장 큰 이득은 강동원과 같은 장소에서 같은 공기로 숨을 쉬었다는 것이다 |

| ****Joooo: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레드카펫 #강동원 #참치
허덜덜한 비쥬얼의 강배우님 싸인 받으신 분 들 부럽네요!!! |
![[강동원 저장소] 주ᴶᴼᴼ
@nullous nullo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4352318824448/7mart5T__normal.jpg)
| Q:나는 황정민 보다 잘생겼다. A:No.
이일형 감독님안 잘생겼다로 했는데 거짓 나옴 챔치 반응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

| ****pat_679: ****uy_ 강동원은 저랑 잘생김 지수가 같죠. |

| ****uy_ 강동원은 저랑 잘생김 지수가 같죠. |

| ****tive_green: 160128 검사외전 레드카펫 #강동원 표정이 딱 ㅁ ! 어빠 근데 여기도 봐주세여 ;ㅅ; #검사외전 |

| ****pat_679 태형 강동원 김태형 최소 잘생김 지수 동일 |

| 강동원 열애라고? |

| 거짓 or 진실
질문: 황정민배우보다 감독님이 잘생겼다? / 대답: 감독 아니요
황배우: 나쁜 사람!
결과는... 강참치 저리 웃는 거 완전 좋소🙌🏻 #프리뷰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

| 얼마전부터 생각했던것 같은데 강동원 그림체 대단히 아마노美 낭낭한.. |
![앙칼[pinknomfan]
@pinknomfan pinknomfan](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86218990000066560/mhoO6GdM_normal.jpg)
| 잘 생 김..... 강동원~~ |

| ****chamchi: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참치 #강동원
그냥 퍼펙트..그냥..퍼펙트......진짜..그냥...막 오빠한테 심취해서 지하철 반대로타고 막..막ㄱ.... 그냥..무릎으로 기어가는중 |

| ****gyee: 이 사진에서 요 파란게 제껍니다 뽑히길바랫는데 흑
검:사외전애서
사:기꾼 역할을 맡은 강동원씨는
외: 왜 -그럿개잘생겻나요?
전:이따구로생겨먹엇는대,, |

| 오늘 쇼케의 가장 큰 이득은 강동원과 같은 장소에서 같은 공기로 숨을 쉬었다는 것이다 |

| ****Winter: 강동원은 몇 번을 봐도 실물이 안 담겨 .. 왜 30초 밖에 안 올라가 내가 저기서 살아남았는데 ... 엉엉어어ㅏ어ㅓ어 조넘하시다 |

| ㅆ띠발 오늘도 밀렸다 아침에****hyang 님께
1. 입금-25000⭐️⭐️⭐️⭐️⭐️⭐️⭐️
2.****bs_126 오늘시간되니..♥
3.****GOD 2/6일에 이모가 강동원보러가는데 어떻해야 잘볼수있나여 |

| 공통점 도꼬....?걍 마르고 잘생기면 다 내 취향인가봄순서대로 이노오/박보검/광희/강동원
#최근에_저장한_남자사진_4장으로_취향을_알수있다고_한다 |

| 정우성이 장총 돌려제끼고 전지현이 활쏘고 강동원이 검 휘두르는 그런 드림팀............. |

| ****pyshh: 160128 검사외전 레드카펫 강동원 1 |

| 그럼 실장님
스크린 안에 있는 강동원이 이뻐요 얘기 나눌 수 있는 돈돈이가 이뻐요? ㅅ* |

| ****06141 아뇨2월4일날한대요졸업너무 하기 싫어요.. 저희학교에 강동원이랑 가려진시간 찍는 여주가 있는데 가서 시사횤..! 외치고싶어요.. 아랸 사실 그거때문에 졸업하기싫은... |

| 당동원 닮아서 강씨였엌베테뢍 세계관에도 강동원이 존재하나봐 |
![[강동원 저장소] 주ᴶᴼᴼ
@nullous nullo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4352318824448/7mart5T__normal.jpg)
| 검:검사님 사랑해요
사:사랑해요
외:외로워요
전:전화해요
황정민님이 뽑은 검사외전 4행시 젤 웃김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

| 아이고 내가 강동원님께 무슨말을 |

| ****in_ni #검사외전 #쇼케이스
개봉하면 빨리가서 보고와야지 아무생각없다가 오늘 쇼케 다녀오고 넘나 보고싶어졋다
황정민씨 진짜 꽃중년이시고 유머러스하시고😂 강동원은 사람이 아닌 느낌이었지;;
암튼 두 분 연기 매우 기대됨 영화도 재밋을거같아👍 |

| ****_D81: 검사제 감독님 인터뷰에 참치 있어서 끌올.
"특히 강동원이라는 배우는 100m 밖에서 봐도 느낌이 온다. 온 몸으로 '나 강동원이오' 하고 있다."
t.… |

| 강동원 의상 선택 넘 좋은 근데 인터뷰나 행사 있을때 의상이 Good-Good-Bad 를 반복하던데.. ex-ㄷH통령 룩.. 쨌든 이 사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

| #강동원 #검사외전 어케 이렇게 생겼어...? 와 세상 넘나 잘생기신 것... 참치오빠믿고 천국갈래여😇😇😇 챔취오빠...싸라해여챔멘🙏 |

| 실장님께 여쭤봅니다
둘 다 잘 생겼지만 둘 중에 하나를 굳이 뽑으라면 강동원인가요 화향인가요 |

| 검사제 감독님 인터뷰에 참치 있어서 끌올.
"특히 강동원이라는 배우는 100m 밖에서 봐도 느낌이 온다. 온 몸으로 '나 강동원이오' 하고 있다."
|

| ****oonbeam: 160128 레드카펫 #검사외전 #강동원 |

| 강동원 닮아서. |

| ****ba 강동원 |

| ****kang_ 강동...?강동원이요? 으응....좀 닮은거같기두한데? 아냐 진짜 닮았어요 뚫어져라 쳐다본다 와 약사님 인물 훤하시네 진짜 강동원닮았어요! |

| 강동원 겨울쿨톤 인듯 무의미 |

| 강동원 실제로 보면 부정맥올듯 |
![[강동원 저장소] 주ᴶᴼᴼ
@nullous nullous](http://pbs.twimg.com/profile_images/690454352318824448/7mart5T__normal.jpg)
| Q. '잘생긴게 죄라면 무기징역' 어떻게 생각하세요?
A. 아니 왜 사형제도가 엄연히 존재하는 나라에서..
잘생겼는데 웃기기까지 하는 동원님 #강동원 #검사외전 |

| ****chamchi: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레드카펫 #강동원 #참치오빠
오늘팬써비스 개낭낭핵낭낭 팬들한분한분 악수해주시구싸인해주시고저기 보조개 보여요? 아내심장 오늘 백마탄왕자님;;; t.co… |

| 강동원을 찍으러 다니면은 무슨기분일가.......... |

| ****_myung: 검은 사제들 강동원 최부제 사제복의 대한 낙서 |

| ****chamchi: 160128 #검사외전 #쇼케이스 #강동원
도배 죄송해요..너무 이뻐서,..이쁜건 같이 보는거라고 배웠 ㅓ...ㅏ.. #강동원뱀파이어 찍어조라조~!~!~!~!~! |

| 어제자 강동원 황정민 겨론식사진볼래? 아님 |

| ****203: 탐크루즈짤 패러디 강동원 |

| 미친 내친구가 강동원이라우황정민봤다는게 사실이었구나... 사진없어서 안믿었는데 참치오빠 |

| 정우성이랑 강동원 영화 하나 같이 해주면 개쩔겠다 |

| 강동원 쿠로 톰생 토비오 #최애_4명을_늘어놓으면_취향이_보인다 |

| 강동원은 잘생김이라는 분위기를 입은것 같다. 사진 찍힌거 보면 분명 막 찍혀서 표정이 웃긴데도 잘생겨보임 |

| 아무래도 현타가 온 이유는 그것같다. 오랜시간동안 강동원을 보려고 고생이란고생은다함. 하지만 그 고생한시간에 비해 내가 강동원을 본시간은 총합쳐서15분밖에 안된다는것. 그리고 2번째줄이었는데 사람들이 밀어서5번째로 밀려났다는것.. |

| 내가 극장에서 젤 마니 본 영화 매드맥스 5차 찍은건데 박소담 강동원 투탑으로 나오면 영화가 막 구리지 않은 이상 6차는 찍을 거 같다... |